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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떤 특별한 명절이 있습니까?

특별한 날

음력 2 월 초 2 일은 한족의 전통 명절이다. 민간에서는 이 날이 용이 승천하는 날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용승두절' 또는' 청룡절' 이라고 부른다. 이 날, 허난 농촌 여성들은 일반적으로 가위를 움직이지 않고 바느질을 하지 않고 칼로 용의 몸을 자르는 것을 두려워한다. 노인들의 말에 의하면. 용에 대한 존중을 나타내기 위해서다. 이 명절에 사람들은 밭에 가서 나물을 따고, 만두를 빚고, 전을 볶고, 콩을 볶고, 베이컨을 볶고, 대추만두를 쪄서 생활을 개선한다.

많은 음식 풍습 행사 중 이날 팬케이크를 나눠먹고 콩볶음을 먹는 사람이 가장 많았다. 민간에서는 이 날이 동해 용왕의 생일이고 부침개는 용왕의 포의라고 생각한다. 부침개를 먹는 것은 용왕에게 재해를 씹기 위한 것이고, 부침개를 던지는 것은 용왕의 포의를 묻기 위한 것이다.

음력 2 월 초 2 일 볶은 콩을 먹는 풍습의 형성은 민간 전설과 관련이 있다고 한다. 전하는 바에 따르면, 무측천이 당나라 정권을 빼앗은 후, 주로 개칭하여 황제라고 자칭했다. 하늘의 옥제는 알고 벌컥 화를 내며 태백 진싱 에게 사해용왕에게 3 년 동안 세상에 비가 오지 말라고 명령했다. 이것은 천하의 백성들을 괴롭혀서, 사람들이 눈물을 참을 수 없게 한다. 천하를 관장하는 옥룡은 백성들의 고통을 견디지 못하고 천하의 물을 충분히 마시며 대지에 뿌려 모든 백성을 구했다. 옥황상제는 이 사실을 알게 되자 옥룡을 내려놓고 산기슭에 못을 박고 비석을 세웠다. "옥룡비가 천리에 어긋나면 영생의 벌을 받아야 한다. 금콩이 꽃을 피우지 않는 한, 능천관으로 돌아가고 싶다면. " 사람들은 옥룡을 구하기 위해 최선을 다한다. 올해 음력 2 월 초 2 일, 쌀어와 콩이 모두 황금빛, 반짝이며 금콩과 비슷하다는 사실이 밝혀졌다. 콩이 터지면 금콩이 꽃이 피지 않나요? 그 결과 소문이 퍼지면서 많은 가족들이 옥수수와 콩을 많이 볶았는데, 어떤 것은 마당에 먹고, 어떤 것은 옥룡에게 먹였다. 옥룡을 억압하는 산은 진싱 태백먼지로 봉착되었다. 이날 진싱 태백은 세상이 온통 황금빛이라는 것을 발견하고 금콩이 꽃이 피었다고 생각하여 먼지를 털었다. 옥룡이 방금 이륙하여 하늘로 돌아왔다. 이때는 봄비가 기름처럼 비싼 계절이다. 옥룡은 옥제의 금지령을 무시하고 비가 내리기 시작했다.

그 이후로 사람들은 일종의 습관을 형성했다. 음력 2 월 초 2 일이 되면 사람들은 옥수수와 콩을 볶아야 한다. --

음력 7 월 초칠은 한족의 전통 명절이다. 이날 행사의 주요 참가자는 소녀이고 명절 행사의 내용은 주로 구걸기술이기 때문에 사람들은 이 날을' 구걸기술절' 또는' 여생절' 이라고 부른다.

칠석' 구걸하는' 풍습은 중원 각지마다 다르지만 직녀가 공교롭게 보내달라고 기도하는 소망은 일치한다. 정현지' 에 따르면 정저우의 옛 구걸식은' 칠석' 으로 정원이나 베란다에 제철 신선한 과일, 술, 요리를 바치고 견우직녀 이야기를 한다. 이때 여자들은 모두 달에게 구걸하고 있다. 거미 한 마리를 작은 상자에 담는 것도 유용하다. 이튿날 아침, 그 거미줄은 빽빽하고 상당히 똑똑하다. 개봉 등지에서 구걸하는 방법은 음력 7 월 초 7 일 정오에 여성이 솥에 물을 담아 뜨거운 태양 아래서 햇볕을 쬐면 수면에 물막이 응결되는 것이다. 이때, 그들은 그 위에 수국 바늘 하나를 떠서 물밑을 바라보았다. 바늘 그림자 구름 꽃과 새 같은 경우, 그것은가 위 통치자 이지만, 모두 qiaoqi, 여성 파트너 는 축하하기 위해 경쟁하고 있습니다. 바늘그림자가 방망이처럼 굵고 가늘다면 모두들 함께 웃을 것이다. 어린 딸이 구걸하는' 서투른' 이라면 창피하고 자주 눈물을 흘리며 위로를 받아야 한다.

하남 신향에서 구걸하는 풍습은 매년 음력 7 월 초 6 일 밤, 현지 미혼 7 명의 소녀가 한 조 ('칠석' 수에 따라) 를 구성해 각각 물교환으로 직녀를 위한 제물을 준비하는 것이다. 포도, 석류, 수박, 대추, 복숭아 등 7 가지 과과를 사고, 기름이나 설탕을 구운 찐빵 7 개를 굽고, 작은 만두 7 그릇을 싸서 국수 7 그릇을 만든다. 또한 7 개의 큰 만두가 따로 포장됩니다. 만두소는 7 가지 채소로 만들어졌으며, 그 안에는 바늘, 직소, 타화망치, 방적, 가위, 마늘, 주판과 같은 밀가루로 만든 7 가지 물건이 들어 있습니다. 이 일곱 가지는 일곱 여자의 소원을 대표해야 한다.

그날 밤, 일곱 처녀는 과막하나 한적한 곳에 제물을 놓고 향을 피워 종이를 주문하고, 달빛에 무릎을 꿇고 직녀에게 기도했다. 기도문을 읽고 일곱 명의 여학생이 과일과 샤오롱바오 일곱 그릇을 나누었다. 그리고 기름떡 일곱 개와 큰 만두 일곱 개를 죽블루에 넣고 향유나무에 매달았다. 그날 밤, 일곱 소녀가 함께 밤을 지키며 대나무 바구니를 지키고 있었다. 이런 행위를' 수교' 라고 부르는데, 그 목적은 농담을 하는 남자가 교묘하게 훔치는 것을 막기 위해서이다.

7 월 7 일 아침, 날이 막 밝아지자 일곱 처녀가 눈을 감고 죽란에서 큰 만두를 만졌다. 만두에 바늘, 가위 및 기타 물건이 있다는 것을 발견한 사람은 장래에 교묘한 솜씨가 될 것이다.

예북, 진양, 맹현 등지에서는 아직도' 칠석' 듀엣 풍습이 있다. 중국의 발렌타인데이에는 현지 소녀들이 마을 단위나 마을과 현 단위로 팀을 구성하는데, 그룹당 7 명, 또는 9 명, 11 명, 인원수에 따라 달라진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민간에서는 가수의 수를 중시하는데, "명단이 잘못되면 대대로 틀렸다" 는 말이 있다. " 사람들이 듀엣을 홀수로 나누는 것은' 우연의 일치' 를 얻기 위해서다. 우리 마을의 듀엣이 이길 수 있기를 바란다.

구걸하는 것은 정말 재미있고, 뒷맛이 무궁하다. 음력 7 월 초 칠걸교절의 내용을 풍부하게 하여 이 소녀의 명절을 소녀의 성격처럼 순진하고 활발하며 낙관적이며 명랑하게 한다.

음력 9 월 9 일은 중국 전통의 중양절이다. 옛사람들은 "9" 를 길리의 숫자로 여기고 양수로 여겼다. 9 월 초 9 일, 두 개의 9 자를 차지하는데, 쌍양이 중요하기 때문에 사람들은 이를' 중구' 또는' 중구' 라고 부른다.

중국의 전통 풍습에서 중양절은 단오절에 쫑쯔, 추석에 월병을 먹는 것과 마찬가지로 9 월 9 일 중양절의 상징이 되었다. 역사 기록에 따르면, 그것은 신화 전설의 영향으로 형성된 것이다. 아량오군인, 일찍이' 속화' 라는 책에서 말했다. "여남의 환경 () 은 여러 해 동안 페이장방 () 과 함께 행했다. 장방 () 은' 9 월 9 일, 너희 집에 재해가 있으니 서둘러 가야 한다 \ "그림 같은 풍경, 가족 등산. 저녁에는 닭, 개, 소와 양이 갑자기 죽는 것을 보았다. 상방이 듣고' 이것은 대신할 수 있다' 고 말했다. ♫ 오늘, 사람들은 9 일 등산에서 술을 마시고, 여자들은 층층층나무 자루를 쓰고, 표지는 여기서부터 시작한다. 이 기록으로 볼 때, 여남인 환경은 스승의 충고를 따르며 9 월 9 일 가족을 이끌고 등산을 했지만 살아남았다. 그래서 나중에 사람들은 중양절 승천의 풍습을 재해 방지 활동으로 여겼다. 또 중원인의 전통관념에서 중구는 여전히 장수, 건강, 장수를 의미한다. 따라서 사람들은 중양절을' 노인의 날' 로 여기며, 사회에는 노인을 존중하고 사랑하고 존중하는 활동이 많다. 현재 하남 민간 중양절에 산수유를 입는 경우는 드물지만 중양절에 국화를 감상하는 것이 갈수록 유행하고 있다. 국화는 9 월에 만개하고 이 날은' 국화월' 이라고도 불리기 때문에, 교만한 서리국화가 피는 중양절 기간 동안 국화를 감상하는 것이 명절의 중요한 부분이 되었다. 섣달 초팔이는 중국 한족 전통의 섣달 8 절이다. 이날 중국의 대부분 지역에서는 섣달 팔죽을 먹는 풍습이 있었다. 납팔죽은 그해 수확한 8 종의 신선한 식량과 과일을 끓여 만든 것으로, 보통 단죽이다. 그러나 많은 중원 농민들은 섣달 팔죽을 즐겨 먹는다. 죽에는 쌀, 좁쌀, 녹두, 콩, 땅콩, 대추 등 원료 외에 무, 배추, 가루, 다시마, 두부 등도 포함되어 있다. 예북에서 섣달 초팔의 아침, 날이 막 밝아지자 사람들은 일어나 죽을 쑤었다. 죽을 끓인 후, 첫 번째 일은 자기가 먹는 것이 아니라, 먼저 끓인 죽을 대추나무에 먹이고, 대추나무에 작은 구멍을 베고, 경건하게 나무 자국에 죽을 바르면 대추나무가 쌀을 먹었다고 생각한다. 사람들이 이렇게 하는 이유는 노인들에 따르면 원래 중원의 대추나무가 열매를 맺지 않아 사람들이 대추나무를 심기를 꺼렸기 때문이다. 부뚜막 신은 사람들이 그녀를 존중하지 않는 것을 보고 노부인이 되어 세상에 왔다. 그녀는 마을에서 멀지 않은 곳에 대추나무와 대추가 가득한 과수원을 그렸다. 사람들은 따서 맛을 보고 새콤달콤한 맛을 보고 대추나무를 관리하는 할머니를 찾아가 가르침을 구했다. 할머니는 대추나무가 매년 섣달 초에 쌀을 먹이기만 하면 결과가 나올 것이라고 알려 주셨다. 사람들은 그녀가 말한 대로 했는데, 과연 모든 나무에 대추가 열렸다. 이것은 단지 전설일 뿐이다. 사실, 여기 빵에는 많은 과학적 이치가 있다. 대추나무에 구멍을 썰어 대추나무의 영양성장을 조절하고, 양분이 지하로 운송되는 것을 막고, 지상 부분을 집중적으로 공급하여 열매의 영양 수요를 보장할 수 있다. 나무 자국에 죽을 넣는 것은 사실 상처 치유를 보호하는 흙조치일 뿐이다. 지금까지도 예북은 섣달 초여덟에 대추나무에 밥을 먹게 하는 풍습이 남아 있다. 현지에서 민요 한 곡이 전해지고 있다. "랍팔대추나무는 쌀을 먹고 대추는 마른 알을 맺는다." 마른 계란' 은 하남어로 대추나무가 열매가 주렁주렁하고 굵다는 뜻이다. 섣달 그믐날은 설날 이전의 중요한 민간 명절로, 사람들은 이를' 부뚜막 축제' 라고 부른다. 이때 사람들은 새해의 기쁨을 누그러뜨리지 못하고, 수중의 여러 가지 일을 멈추고, 연전 제사신의 제사 활동에 바쁘다. 하남 섣달 23 번 아궁이에 제사를 지내는 풍습은 처량한 민간 전설을 동반한다. 옛날에 한 노부부는 아들이 하나밖에 없었다. 그들은 아들을 손바닥 진주로 여기고 그를 매우 사랑한다. 하지만 집이 가난해서 생계를 유지할 수 없었기 때문에, 그는 아들을 탄광에 가서 석탄을 캐게 하는 아픔을 참을 수밖에 없었다. 이 노인은 그의 아들을 오랫동안 그리워했다. 이날 노부인은 노인에게 탄광을 참관하러 가라고 말했다. 길에서 노인은 맨발의 동료 행인을 만났는데, 두 사람은 점점 친숙해져서 잘 지낸다. 채팅하는 동안 노인은 맨발이 왕염 지시로 광산에서 100 명의 광부를 되찾았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노인은 조급해서 맨발로 아들에게 남아 달라고 간청했다. 맨발로 대범하게 승낙하고 아무에게도 말하지 말라고 그에게 말했다. 아들을 보자 노인은 꾀병을 부리고 아들은 옆에서 시중을 들며 우물을 내려갈 힘이 없었다. 얼마 지나지 않아 탄광에 사고가 나서 노인은 서둘러 아들을 데리고 집으로 돌아갔다. 눈 깜짝할 사이에 3 년이 지나갔다. 섣달 그믐날 밤, 노인은 그 해의 위험을 떠올려 참지 못하고 아내에게 말했다. 누가 알겠는가, 이 설법은 주방군에게 들렸고, 23 일 밤, 주방군은 하늘에 올라가 이 일을 옥제에게 알렸다. 옥제는 화가 나서 즉시 맨발 영화를 처벌하고 노인의 아들을 데려갔다. 그렇기 때문에 섣달 23 일, 사람들은 조군에게 사탕을 먹고, 그가 천궁에 도착한 후에 다시는 시비를 일으키지 않기를 바란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사람들은 섣달 23 일에 부뚜막을 제사했다. 섣달 그믐날, 중원 도시와 농촌에서 첫 번째 폭죽을 터뜨렸다. 도시 주민들은 난로에 제물을 바치기 위해 마당, 불, 기타 음식을 사느라 바쁘다. 광대한 농촌에서는 아궁이의 준비 활동과 성대한 의식이 귀청이 터질 듯한 포성 속에서 점차 시작되었다. 부뚜막 의식은 대부분 저녁에 거행된다. 부뚜막에게 제사를 지낼 때 부뚜막 제사를 지내는 사람은 부뚜막 조각상 앞에 무릎을 꿇고 수탉을 껴안았다. 어떤 사람들은 아이들에게 닭을 안고 어른 뒤에 무릎을 꿇게 하기도 한다. 닭은 대추나리가 승천하여 탄 말이라고 해서 닭은 닭이라고 부르지 않고 말이라고 한다. 붉은 수탉처럼, 속칭' 붉은 말', 흰 수탉, 속칭' 백마' 로 불린다. 향안을 주문하자 방 안의 담배는 신비한 색채로 가득 찼다. 주인은 술을 따라 절을 하며 중얼거렸다. 다 본 후, 등불이' 칼라' 를 외쳤다! 그리고 하늘이 술을 들고 닭머리를 따랐다. 닭 한 마리의 머리가 펄럭이면 대추나리가 줄곧 배은망덕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닭머리가 움직이지 않으면 다시 한 번 부어야 한다. 의식이 끝난 후 사람들은 난로 사탕이나 불과 같은 음식을 먹기 시작했다. 어떤 곳에서는 설탕떡, 기름떡, 두부탕도 먹는다. 하남에서는 전형적인 부뚜막 음식이 부뚜막 설탕을 처음 밀어내는 것이어야 한다. 주방 사탕은 구강과 치아에 붙어 있는 엿이다. 부뚜막에 설탕을 바치는 이유는 부뚜막 주인의 입을 붙이기 위해서이다. 대추나리는 옥제가 선악을 감독하도록 파견한 신이라고 한다. 그는 사람들과 소통하고, 하늘과 땅 사이의 감정을 연락하고, 선경과 인간 사이의 정보를 전달할 책임이 있다. 그것이 천국에 오르자 사람들은 아궁이를 주었고, 단 음식을 먹고 옥제 앞에서 좋은 말을 많이 하기를 바랐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아궁이에 쓰이는 사탕은 아궁이의 입에 달라붙는 것이 아니라 아궁이의 욕심이 많고 시비를 일으키는 할머니의 입에 붙는다는 말도 있다. 부뚜막 먹는 것 외에 불도 제사 당일에 매우 특색 있는 제철 음식이다. 섣달 그믐날, 도시 과자 노점의 장사가 매우 잘 된다. 사람들은 함께 둘러앉아 제사용 난로를 사서 불태웠다. 농촌은 대부분 스스로 만든 것으로 밀가루와 온돌로 만들었다. 집안이 매우 시끌벅적하여 어린 시절의 냄새가 난다. 하남에서 사람들은 부뚜막절을 추석 다음으로 둥글다고 여긴다. 외지에서 일하고, 장사를 하고, 학교에 다니는 사람은 모두 섣달 23 일까지 서둘러 집으로 돌아가려고 노력한다. 집에서 끓인 제사로를 먹을 수 있다면 부뚜막 신의 보호를 받고 내년 가족 핑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