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쟁이 기초: 4 열 팔자 별자리를 보는 법을 가르쳐 줍니다 (2 부)
또 다른 개념 인 "10 신" 을 계속 도입하십시오. 만약 음양오행을 더하면, 그것들 사이에는' 열신' 이라는 열 그룹의 관계가 있다. 열신의 구체적인 명칭은 비교적 개인화되어 있는데, 주요 장점은 연습자가 편리하다는 것이다. 첫째, 그들의 기억에 편리하며, 공식에 따라 좋고 나쁨을 빠르게 판단할 수 있다. 둘째, 그들은 구체적인 오행을 고려할 필요가 없다.' 금크목' 이든' 토크수' 든 모두 같은 이름이다.
열 그룹 관계 중 여덟 그룹은 세대와 그램 사이의 관계이다.
1. 정인: 이성상생, 생자 생자의 정인, 간단히' 인도'-나를 낳은 이성.
2. 편견: 동성관계, 산 사람은 산 사람의 편견, 일명' 올빼미 신', 약칭' 올빼미'-나를 낳은 동성이다.
3. 관님: 이성은 호혜관계가 있고, 가해자는 피해자의 관입니다. 간단히' 관님' 이라고 합니다. 제 이성입니다.
4. 편관: 동성관계, 가해자는 피고의 편관이다. 일명' 칠살' 또는' 악' 또는' 살인'-나의 동성이다.
5. 정재: 이성과 그램의 관계, 그램의 사람은 그램의 정재, 간단히' 재능'-내 그램의 이성이다.
6. 횡재: 동성관계, 피해자는 실패자의 편재, 약칭' 부'-본인의 동성이다.
7. 부상관: 이성상생, 생자 부상관은 간단히' 상처' 라고 부른다. 나와 함께 태어난 이성.
8. 미식가: 동성관계, 생식신, 약칭' 음식'-나와 같은 동성입니다.
결국 두 그룹 모두 같은 오행이지만 음양 속성이 같거나 달라 두 가지 특별한 관계를 형성했다. 예를 들어, A (양목) 는 A (양목), A (양목) 는 B (음목) 를 만나는데, 각 그룹마다 다섯 가지 특정한 오행 조합이 있다. 마지막으로, 이 두 관계는 다음과 같이 정의됩니다.
9. 어깨: 동성오행은 같은 것을 어깨라고 하며, 줄여서' 비' 라고 부른다
10, 강도: 이성이 같은 오행, 강도, 약칭' 강도' 입니다
예를 들어 이성 오행 관계는' 정인' 으로 정의된다. 갑 (양목) 생정 (음화), 음은 정인의 정인이다. 마찬가지로 정 (음화) 생무 (양토), 정위무의 정인 등. 이 정인관계에는 다섯 가지의 특정한 음양오행 조합이 포함되어 있다. 널리 퍼져나가고, 생크 관계에는 또 다른 7 개 그룹이 있으며, 각 그룹마다 5 가지 특정한 음양오행 조합이 포함되어 있다.
여기서, 나는 고대인들에 비해 우리 시대의 물질은 발달했지만 언어는 갈수록 저속하고 있다는 것을 한탄한다. 고대인들은 밑바닥의 세속 문화 부호를 상당히 완곡하게 표현했다. 권력은' 봉인' 이라고 하고, 지위는' 관' 이라고 하며, 관직은' 관상' 이라고 부른다. 게으른 성격도' 식신' 으로 불리며 지금의' 먹거리' 보다 강하다
그런 다음 4 열 배열에서 "10 신" 은 천건과 관련이 있습니다. 현재 주류의 생명학은 생진형 관계를 바탕으로' 일주' 라고 불리며 이제 우리는 진열대의 예시로 돌아갈 수 있다.
신과 마찬가지로 태양은 돈을 훔친다
곤조류: 펜타 에리트 리톨 (쉔)
첸 첸 인웨이
신부상관, 오탄살관, 을살관.
정, 을관, 병쇼가 돈을 뺏다.
에스코트
전체 운영 프로세스 이해:
1, 태양은 생일 달력의 천건이고' e' 입니다. 그런 다음 생진과 그램의 관계에 따라' 열신' 은 모두' E' 를 기반으로 한 것으로 추산된다.
2. 먼저 천간을 봅시다. 예를 들어, 월중천간은 "C" (양화), 생진은 "E" (양토), 음양 동성이기 때문에 "C" 는 일간인 "E" 의 "편인" 이고, 다른 천간도 이와 같이 계산됩니다.
3. 지지를 다시 보면 2000 년의 지지는' 술' 이고, 지지의 티베트어는' 신',' 정',' 오탄' 이다. 이 세 가지 천건과 일주' 오안' 의 관계는 관상 (양토' 오산' 이 음금' 신') 과 관인 (윤정) 월, 일, 시의 지지 계산 방법이 같다는 것이다.
이곳을 보면 연지 아래의' 신상관, 정윤정, 아차검' 이 연지에 3 일 간간이 숨어 있고, 일주 후베이와의 관계는 상관, 윤정, 아차검이라는 것을 알 수 있을 것이다.
이제 조판 소프트웨어가 결과를 계산했습니다. 다음 질문은 예제의 문자를 보는 방법입니다. 다음은' 10 신' 이 대표하는 인격적 특징을 상세히 소개한 후, 너는 번호를 체크하여 앉을 수 있다.
열신은 열 가지 다른 성격 특징을 대표하며, 점리학에서는' 심성' 이라고 불린다. 사주 열신에 따르면 한 사람의 기본 성격을 판단할 수 있다. 명리학에서 천간은 표이고, 지지는 뿌리이며, 성격 분석에서는 행동 방식과 내면적 성격에 해당한다. 위 예 사주에 포함된 10 신에 따르면, 다음은 점리적 관점에서 분석한 10 가지 성격 특징을 하나씩 소개한다.
(1) 정인: 지능. 윤정 사상은 어머니가 그녀의 아이를 대하는 것과 같다. 성질이 좋은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는데, 그녀는 보답을 구하지 않는다. 성격상 생각하는 것을 좋아하고, 논리와 창의력이 강하고, 전략을 중시하며, 큰 야망도 없고, 규칙대로 행동하고, 이해심을 잘 이해하고, 상대방의 감정을 배려한다. 전형적인 긍정적인 인격을 가진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좋은 학생, 우수한 연구자, 행동능력이 강하고 명성을 중시한다.
(2) 부분 인쇄: 냉막. 동성반발과 이성이 서로 빨아들이는 원리도 점리학에 적용된다. 정인은 이성 교제이고, 편파는 동성교제이다. 정인은 자신의 어머니처럼 심오하고, 인쇄는 계모 같다. 그녀는 보호자의 책임이 있지만 자신의 내면은 개의치 않는다. 성격상 그녀는 세속적인 세상 물정에 무관심하고, 세속적인 성공과 금전관념에 무관심하고, 내면의 감정에 신경을 쓰고, 생활태도에서 소극적으로 도피하며, 늘 스트레스 속에서 반복되는 입장을 취한다. 전형적인 과격한 인격을 가진 사람은 문화예술 방면에서 비교적 높은 재능과 감상 능력, 또는 상대적으로 은밀한 기술과 실천능력을 나타낼 수 있다.
(3) 채정: 현실. 채정은 전문경영인처럼 조심스럽고 수입을 헤아린다. 성격이 듬직하고, 성실하고, 신용을 지키고, 검소하고, 계산과 관리에 능하며, 결정적인 순간에 과감하게 투자하지만 창의력이 부족하다. 전형적인 성실한 성격은 구체적 사무에서 믿을 수 있는 사람이지만, 동시에 비교적 밋밋한 사람일 수도 있다.
(4) 편재: 관대함. 편재는 한 상인과 같다.' 천 원으로 돌아오다' 는 것은 편재의 사진이다. 성격의 특징은 득실을 따지지 않고, 관대하고, 남을 돕고, 나누고, 상대적으로 캐주얼하고, 무거운 물질적 향유, 아첨하는 것을 좋아한다는 것이다. 한편, 편재의 전형적인 성격도 믿을 만한 사람이 아니다. 일반적으로, 그는 사소한 일에 식언하는 일이 거의 없고, 큰일에 큰 융통성이 있어서, 승낙하면 행동이 빠르지만, 인내력은 없다.
(5) 공식: 안정. 벼슬은 이성 오행이고, 착하지만 다정하며, 엄사처럼 징계가 잘 되어 있다. 관원의 머리는 공무원처럼 유능하지만 규율, 자율성, 부드러움이 있다. 성격은 성숙하고, 이해심이 많고, 계획성이 있고, 쉽게 약속하지 않고, 위험을 감수하고 싶지 않고, 현실에 안주하고, 심지어는 운명에 맡기는 것이 특징이다. 전형적인 관원의 성격은 부모가 신경 쓰지 않는 좋은 아이이고, 지도자가 안심할 수 있는 좋은 부하이다. 그는 바보처럼 똑똑해 보이지만 안정된 환경만 주면 계속 안정적으로 싸울 수 있다.
점쟁이 기초: 4 열 팔자 별자리를 보는 법을 가르쳐 줍니다 (2 부)
(6) 편관 (칠살): 강경하다. 칠살은 동성오행이고, 냉혹하고 무정하며, 살인자처럼 냉혹하고 강인하다. 칠살의 마음은 무사처럼 강하고 결단력이 있다. 성격의 특징은 정의감이 강하고, 직설적이며, 사람의 말을 두려워하지 않고, 실효를 추구하고,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수단을 가리지 않는 것이다. 전형적인' 칠살' 인물은 협객이고, 뇌도 있고, 책략도 있고, 행동도 있다. 극단적인 수단으로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사람은 마음이 넓다.
(7) 음식: 착해요. 식신은 일주생의 동성 오행이다. 마치 일주의 일심자처럼. 식신의 마음은 부모의 보살핌을 받는 아이와 같고, 응석받이로 키우고, 게으르고, 관대하고, 인자하다. 인격의 특징은 편안함과 조화, 동정심, 충돌을 피하는 것이다. 전형적인 미식가들은 모두 초연물 밖이며, 탁월함을 추구하지 않고 열등감을 느끼지 않는 사람들이다. 편재의 관대함보다 그들의 선량함은 마음에서 우러나온 것이다.
(8) 부상자: 청고. 부상관은 일주생의 이성 오행인데, 마치 일본 주가의 위양 아이와도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부상관의 마음은 마치 다른 사람에게 의지하는 아이, 독립, 자만심, 불안감과 같다. 성격상, 그는 지독하지 않고, 자존감이 매우 높다. 전형적인 부상관은 일반적으로 다재다능한 사람들이며, 동시에 타인에 대한 관용이 낮고 규칙을 무시한다. 부상당한 관리들은 냉막 편심에 비해 상대적으로 섭섭하고 예술적 재능은 편심보다 못하지만, 세상일을 처리하는 수단이 더 똑똑하다.
(9) 어깨: 광범위함. 어깨는 일본주의 복제체로 동성형제, 위기 때의 조력자, 평소 경쟁자와 같다. 막상막하의 마음은 다자녀 가정의 평범한 아이와 같다. 그 위치는 환경에 따라 흔들린다. 성격상, 변덕스럽고, 의심이 많고, 일을 하는 데 인내력이 부족하고, 큰 소리로 말하고, 개인의 이익에 관심이 없다. 전형적인 성격은 남성중심주의, 자신감, 용기다. 대범한 표면 아래에서 그는 편재처럼 활달할 수 없다. 체면이 진정한 원동력이다.
(10) 돈 뺏기: 섬세함. 돈을 뺏는 것은 일주의 이성형제나 자매이다. 비록 그들은 경쟁 관계이지만, 그들은 감정적으로 서로 관심을 가지고 있다. 돈을 뺏는 본질은 총애를 받는 공주, 입이 허술한 변호사와 같다. 성격상 섬세하고 실용적이며 착실하며 디테일을 중시하고, 총명하고 유능하며, 이성이 감정보다 앞서고, 성격이 강세로 나타난다. 돈을 뺏는 전형적인 성격은 대단한 사람을 두려워하지 않고 다른 사람의 감정에도 아랑곳하지 않는 사람이다. 같은 강인한 칠살보다 돈을 뺏는 것이 규칙을 더 존중한다. 돈을 뺏는 강인함은 이지적인 견지에서 비롯되는 반면, 칠살은 결과의 견지이다. (조지 버나드 쇼, 돈명언)
이 10 가지 기본적인 성격 특징을 알면 4 열 성격 분석 연습을 시작할 수 있다.
보충 자료:
열신의 상호 관계:
인성생 약탈, 상처 입은 음식 강탈. 그래서 윤흥과는 잘 못 먹었어요.
재물을 강탈하는 것보다 물건을 먹는 것이 낫고, 물건을 먹고 돈을 버는 것이 낫다. 그래서 빅인의 재능을 빼앗는다.
잘 먹지 않으면 부가 생기고, 부는 관살을 낳는다. 그래서 음식을 먹으면 벼슬을 죽일 수 있다.
부귀생관은 죽이고, 관직은 인도 올빼미를 죽인다. 그래서 부만이 부엉이를 봉인할 수 있다.
관살성, 별 강도. 그래서 관살강도.
그림을 자세히 보고 요약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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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열 배열의 해석: 유니버시아드와 유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