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주공해몽공식사이트 - 팔자 점술 - 관련 단어 .....

관련 단어 .....

한자의 기원

창호 조자의 옛 전설에서 100 여 년 전 갑골문의 발견에 이르기까지 중국 학자들은 한자의 기원에 대한 베일을 벗기기 위해 노력해 왔다.

한자의 기원에 대하여 중국 고대 문헌에는' 결끈설',' 팔괘설',' 그림설',' 서예계약설' 등 여러 가지 설이 있다. 고서도 한자를 창조한 황제 사관 창호의 전설을 보편적으로 기록하였다. 현대 학자들은 체계적인 필기도구를 한 사람이 완전히 창조할 수는 없다고 생각한다. 만약 창호가 정말로 존재한다면, 그는 텍스트 주최자나 출판사여야 한다.

최초의 조각 기호는 8000 여 년 전이었다.

최근 수십 년 동안 우리나라 고고학계는 은허 갑골문보다 일찍 한자의 기원에 관한 출토 자료를 발표했다. 이 재료들은 주로 원시 사회 말기와 역사 사회 초기에 도기에 나타난 조각이나 회화 기호를 가리키며 갑골문 옥기 석기 등에 새겨진 소량의 부호도 포함한다. 한자의 기원을 설명하기 위한 새로운 근거를 함께 제공한다고 할 수 있다.

정주대 박사생 멘토 왕은 전국 19 고고학 문화의 100 여 개 유적지에서 출토된 도편의 조각 부호에 대한 체계적인 고찰과 비교를 통해 우리나라 최초의 조각 부호가 하남 무양자호 유적지에 나타났다고 생각하는데, 지금으로부터 8000 여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다.

전문 종사자로서 그는 고고학, 고문구조학, 비교문자학, 과학고고학, 첨단 기술 수단 등 과학적 방법을 종합하여 이 원시 자료들을 전면적으로 정리하여 상대 이전의 한자 발생 발전의 단서를 비교하려고 시도했다.

그러나 상황은 그렇게 간단하지 않습니다. 현존하는 정주상가 유적지와 작은 쌍교 유적지의 소규모 자료 (최근 몇 년 동안 발견된 10 여 건의 주수타오의 상대 초기 문자) 를 제외하고 상대 이전의 다른 기호들은 비교적 흩어져 서로 연락이 부족하여 대부분 상대문자와 단절되어 있다. 지역 색이 무겁고 배경이 복잡한 기호도 있다.

한자 체계가 정식으로 중원에서 형성되었다.

왕은 한자 체계의 공식 형성이 중원에 있어야 한다고 생각한다. 한자는 어떤 외국어에도 의존하지 않는 독립기원의 필기체계이다. 그러나, 그것의 기원은 결코 단일한 것이 아니다. 여러 차례의 오랜 조화가 있은 후, 여름 초쯤에 우리 조상들은 초기 부호의 광범위한 흡수와 사용을 바탕으로 언어를 기록하는 문자 기호 시스템을 창의적으로 발명하였다. 그 당시 한자 체계는 빠르게 성숙했다.

보도에 따르면 고고학 발굴에서 출토된 문자자료에 따르면 중국은 적어도 시아 시대에는 공식적인 글이 있었다고 한다. 예를 들어, 최근 몇 년 동안 고고학자들은 산서 샹펀도사 유적지에서 출토된 평평한 도기통에서 붓과 죽서의 "문" 을 발견하였다. 이 기호들은 초기 문자 시스템의 기본 구성에 속하지만, 이런 출토 문자 자료는 아직 많지 않다.

글이 가장 먼저 상조에서 성숙되었다.

현재 알고 보고 있는 은상문자자료를 보면 문자전달체의 종류가 매우 많다. 당시 붓으로 간체자에 글을 쓰는 것 외에 다른 주요 필기방식은 거북갑과 수골에 새겨져 있었고, 도기, 옥기, 도주가 청동기에 새겨져 있었다. 은허 () 가 사용하는 갑골문과 청동예기 () 를 주요 전달체로 하는 상대문자자료는 우리나라에서 지금까지 발견한 최초의 성숙한 문자자료이다.

은허에 반영된 상대문자는 문자수가 많고 재료가 풍부할 뿐만 아니라 문자가 만들어지는 방식을 부각시켜 자신의 특징과 법칙을 형성했다. 상대 기본 글자의 구조적 특징은 인체와 인체의 한 부위의 형체 특징을 기초로 네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다. 노동 창조와 노동 대상을 단어 형성의 기초로 삼다. 동물과 가축의 이미지를 단어 형성의 기초로 삼다. 자연 이미지를 단어 형성의 기초로 삼다. 구조적인 문화적 내포에서 볼 때, 이러한 성숙한 초기 상형문자가 선택한 대상은 우리 선민의 사회생활과 상당히 가깝고 강한 현실주의 특징을 가지고 있다. 동시에, 이 상형문자에서 묘사한 내용은 사람과 자연의 모든 측면을 포함하므로, 또한 구성의 출처가 광범위한 특징을 가지고 있다.

농담

너무 많아서 1 예를 들면 한자의 심오하고 심오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사랑하는 사람 사이, 돈에 대해 이야기하면 감정을 상하게 한다. 연인 사이에 감정적으로 돈을 다치게 하는 것에 대해 이야기하다. (하하하)

한 글자/단어에 관한 수수께끼

염색방 상품 (컬러)

색맹 (무차별 비누)

목동은 기타를 연주한다

6 월에 떨다

관우와 이규지 (사납게) 가 싸우다

비극은 끝났다.

가을 석류 (생피)

말할 필요도 없이 벙어리는 황련을 먹는다.

동곽 선생이 늑대를 구하다

월하 노인이 붉은 선을 잡다 (성인의 아름다움)

8 월 15 일 (보름달) 국화를 보다

휴후어가 많다.

장난은 황제다-연약하고 무능하다

아두의 강산-무료 배달

떠있는 인물-능력이 없다.

둘째 불면-말을 꼭 해야 한다.

알은 의사이다. 아무도 감히 그를 초대하지 않았다.

알남자 스트리트 현악 연주

오빠 라면 먹어-긁어

할아버지는 황련을 드신다-고생 (할아버지)

아라비아 숫자 8 문자 구분-0 에서 0

할머니는 수염이 있습니다-정상이 아닙니다.

Aqingsao 차 물방울을 붓는다; 한 방울도 새지 않다

채찍은 막대기를 치지 않는다. 부드럽게 먹어도 딱딱하지 않다.

매맞은 개가 닭 한 마리를 물어뜯었다. 다른 사람에게 화풀이를 했다.

매맞은 거북이-목을 움츠리다

오리가 칼을 들고 쏘다니다

뺨을 맞은 것에 대해 사과하다-아첨하다.

막대기를 든 개-좌절.

오리가 쏘다니다

칼을 든 뚱뚱한 돼지-뜨거운 물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칼이 달린 공은 평평하다.

서리에 맞은 개 꼬리풀 [년] 이 죽었다.

아궁이 옆에서 고추를 먹다. 안팎에서 열이 난다.

짧은 사다리가 높은 방을 통과한다-말하기 어렵다 (처마)

키가 작은 사람은 하이힐을 신습니다. 키가 제한되어 있습니다.

난쟁이가 늑대를 때렸다-소리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난쟁이 연 날리기-날수록 높아진다. 꾸준히 상승하다

난쟁이 방귀-비천하다.

난쟁이 관광 메아리

난쟁이가 강을 건너다-마음이 편안하다

드워프는 장군을 끌어 냈습니다. 그는 재료로 할 것입니다. 전반적으로 더 좋은 것을 선택하다

드워프는 계단을 올랐다-갈망 (갈망)

난쟁이는 한 걸음 한 걸음 언덕을 올라갔다. 걸음걸이가 오르다

난쟁이가 작은 산에 올랐다-이득을 탐하다.

난쟁이 승마 말레이시아-딜레마; 상하 딜레마

드워프는 손바닥을 밀었습니다-손이 높지 않습니다.

여덟 참새 의자-살 수 없다

8 돈 점쟁이-내가 어떻게 너를 평생 보증할 수 있니?

여덟 호랑이가 외딴 곳에 침입했다. 죽었다, 잃어버렸다.

발리장 무-마음이 아름답다

8 에이커의 계곡. -이거 하나야

말 여덟 필은 갈라놓을 수 없다. 분리할 수 없다.

8000 년의 수염-개인의 좋은 생각.

80 세의 노인은 숨을 내쉬는 법을 배웠다

이 80 세의 노인은 자화자찬했다. 그는 매우 허약하다.

80 세의 트럼펫-장수, 호흡이 짧다

80 세의 노부인

80 세의 순진무구하게 춤을 추다

팔선은 바다를 건너고 배가 없다-자신의 법칙 (페리) 이 있다

팔선 () 이 바다를 건너다.

팔선은 바다를 건너는데, 유행할 수 있는 바람, 비가 올 수 있는 비.

이 네모난 탁자는 한쪽 발이 부족하여 평평하지 않다

밤주전자는 팔선 책상 위에 있는데, 한 명의 (가족) 도움이 아니다.

구구는 팔선의 책상 위에 있다. 번호를 얻을 수 없다.

팔선 책상 위에 등불을 하나 놓아라. 분명하다.

80 세의 할머니, 세 살 된 손자-위에는 늙고 아래는 작다

8 월 감-늙을수록 빨갛다.

8 월의 날씨-때로는 맑고 때로는 비가 온다.

8 월의 오이 창고-빈 선반

8 월 15 일에 월병을 먹을 때가 되었다.

8 월 15 일 용등을 보니 6 개월 늦었다.

8 월 15 종류의 땅콩-맹인 명령

8 월 15 일에 토끼를 잡는다. 너는 방학이다. 너는 방학을 하지 않는다.

여덟 글자에 아포스트로피를 하나 쓰다-한 획이 적다.

모기에게 얼굴을 물렸다-손이 가렵다

손바닥으로 공중을 때리다. 헛수고다.

눈을 가리고-사실, 하늘을 가릴 수는 없습니다.

벽돌-하드 쿵푸

개를 당겨 벽에 쪼그리고 앉다-호랑이가 바닥에 앉아 있는 것처럼 가장한다

개를 당겨 커튼을 들어 올리다. 한 번에 한 입씩.

소머리 개 한 마리가 달을 물어뜯는다. 나는 달이 얼마나 높은지 알고 싶다.

껍질을 벗긴 두꺼비 한 마리-사는 것이 귀찮고, 죽는 것이 무섭다.

바나나 과일-심장 하나

거울을 보면서-추함을 자초하다.

줄다리기-양쪽으로 당기다

칠선녀는 꿈을 꾼다-신은 알고 있다.

7 월 분향 종이와 반 동축 유령

듀크 Zhongying 사용-오래된 계정을 잊지 마세요.

늙은 소를 타고 빠른 말을 쫓고 있다. 멀리 뒤떨어져 있다.

당나귀를 타고, 노래책을 읽고, 읽는 만큼 세어라.

염색공이 하류를 따라 내려가다-남이 좌지우지하게 하다.

말을 더듬게 하는 순서-다른 사람이 너무 많이 한다.

쉴 새 없이 지껄이는 까마귀-같은 노조

샤브샤브의 게-발톱이 꽉 조여요

뜨거운 냄비의 개미-급해서 죽을 지경이다.

다일의 옷-오염되지 않을 수 없다

염색공이 하류를 따라 내려가다-남이 좌지우지하게 하다.

말을 더듬게 하는 순서-다른 사람이 너무 많이 한다.

쉴 새 없이 지껄이는 까마귀-같은 노조

샤브샤브의 게-발톱이 꽉 조여요

뜨거운 냄비의 개미-급해서 죽을 지경이다.

뜨거운 냄비의 개미-사방으로 기어다니다.

뜨거운 냄비의 개미-궁지에 몰린다

샤브샤브에서 숯을 빨아들이다-푸대접하다

뜨거운 온돌 위에 흰 밀가루

뜨거운 진흙 남자-오직 굽기 (금융)

뜨거운 물주머니의 성질-외냉 내열

보온병-밖이 춥고 안이 덥다

콩볶음은 뜨거운 보금자리에서 한 개 끓여 한 개 뛴다

뜨거운 둥지에 개미-불안

더운 날에는 부채를 보내고, 눈 속에는 숯을 배달한다. 사람들이 걱정하는 것은 무엇인가.

인재 시장에서 양식 작성-자기 마케팅

사람들은 낮은 처마 밑으로 걸어갔습니다. 그들은 낮아야 했습니다.

사람들은 낮은 처마 밑으로 걸어갔습니다. 그들은 고개를 숙여야 했습니다.

30 대 사람들은 예술을 배우지 않는다. 늙었다.

군중 속의 대머리-눈에 띄는 머리.

모두가 바바의 상투를 빗고 싶어한다. 다만 그들의 머리카락이 기대에 미치지 못했을 뿐이다.

백 명-모두 무술이다.

사람의 마음과 배는 분리되어 있고, 나무와 피부는 분리되어 있어 서로 이해하기 어렵다.

지팡이와 활-형제, 형제를 버리다.

낮에는 왔다갔다하고 밤에는 기름을 끓여 바짓가랑이를 메운다.

서산 일몰-1 시 30 분에 붉지 않을 것이다

솜털 오리가 방금 물에 들어왔습니다. 새로운 연구입니다.

새옹지마, 어찌 비복을 알 수 있겠는가?

볼에 고약을 한 장 붙이다. 창피하다.

300 파운드의 멧돼지-큰 입을 얻으십시오.

거위 알돌이 가시덤불 뚜껑에 떨어졌는데, 의지할 곳이 없었다.

자갈이 벽에 서 있다-기초가 불안정하다

오리는 거위 대야에서 끼어들는 것을 허락하지 않는다. 액세서리가 없다.

거위는 목을 쭉 뻗어 칼을 기다린다.

거위는 물에서 음식을 찾고 있습니다. 꼬리는 하늘로 기울어져 있습니다.

너의 이마 모퉁이에 멜대를 하나 놓아라

이마에 모란을 놓다-아픔을 참고 예쁘다

사악한 개가 하늘을 물다-오만 (왕)

악령은 종욱을 봅니다. 그들은 정직해야 합니다.

늑대가 문을 두드렸어요. 일부러 사람을 총애했어요.

늑대는 양에게 미소를 지으며 호의를 품지 않는다.

늑대와 미친 개는 동행한다. 그들은 성질이 같다.

악늑대 생적 여우-선류가 아니다.

늑대는 개처럼 짖는다. 좋은 의도는 없다.

늑대는 절름발이 돼지만 물어뜯는다-강림으로 약하다

악인의 문—축복을 보내다

악인은 가죽 모자를 쓰고-독수리로 가장합니다.

총과 돼지 머리를 든 배고픈 사람-논쟁

배고픈 사람들은 밖에서 밥을 먹는다-먹고 마신다

배고픈 호랑이가 집에 들어옵니다-친절하지 않습니다.

배고픈 늑대가 마구간으로 뛰어들어 모든 것이 왔다.

배고픈 늑대 한 마리가 입에서 깨지기 쉬운 뼈를 물고 가는데, 네가 어떻게 감히

배고픈 돼지 한 마리가 나무통을 차지하는데, 그것은 손을 놓으려 하지 않는다

공복 토론-공대공

배를 비우고 출장을 가다.

공복에 꿈을 꾸다

내 아들은 양모를 하지 않는다. 백통이 심하다.

인형은 지휘관이다-악당이 성공했다.

인형이 여동생을 놀리다-웃으며 웃다

인형은 마술을 본다-이해하기 어렵다

인형은 즐겁게 극장에 갔다

목마를 타는 인형-들어가지 않으면 물러난다

인형은 거리로 나갑니다-시끌벅적한 곳은 어디입니까?

인형의 불장난-절대.

인형과 바둑을 두다-가슴에 대국이 없다

인형 물고기의 입-맛있다

와옥은 나무에 올라갔다-좌우를 둘러보면 한 사람도 아니다.

고기를 파내어 상처를 보충하다. 그것은 녹지 않을 것이다.

우물을 파고, 스스로 흐르는 샘을 하나 쳐라. 이것이 바로 네가 원하는 것이다

한쪽 눈을 파서 판사로 삼다-맹목적으로 끝까지

남의 기초를 파서 너의 틈을 메우고, 덕이 없는 일을 다 한다.

냄비와 어도비-가마 제품

타일에 콩을 말리다. 십중팔구.

타일의 서리-너무 길지 않을거야.

석류-보기만 해도 먹을 수 없다

양말을 바지로 바꾸다-골드만 삭스

비뚤어진 목에 목걸이를 걸어라. 꼭 예쁘지는 않다.

비뚤어진 목을 보는 시계-잘못된 견해

말을 하려면 목을 비뚤게 해야 한다. 너의 입이 이상하다.

모자를 비스듬히 쓰고 있다. 사는 것은 방랑자이다.

모자를 비뚤게 쓰고 외투를 입는 것은 떳떳하지 못한 일이다

구부러진 냄비와 납작한 난로-한 세트.

솥이 비뚜름하다-두 개면 된다.

조카 등불-오래된 규칙 (삼촌)

조카가 효복을 입다-구해내지 못했다 (삼촌)

밖에서 안감 하나를 주웠는데, 안에 가죽옷 한 벌을 잃어버렸는데, 득보다 실이 없었다.

부뚜막신은 외방에 있다-독좌

구부러진 멜대로 화관을 불다. 어색하다. (2) 통행할 수 없다.

칼을 베다가 조롱박을 만나 채소를 썰었다. 딱 알맞다.

허리를 굽혀 나무에 오르다-똑바로 서지 못하다 (

장난감 가게 총-아름답지만 쓸모가 없다.

장난감 가게 인형-입이 있고 마음이 없다.

마술사의 능력이 바뀔 것이다

저녁 시장-끝났어.

만금유-모든 것이 다 왔다.

마오 여기 할아버지 만세-당신 몫 (배설물)

만세나리가 우물에 떨어졌다. 나는 감히 너를 도울 수 없다.

절벽에 신선한 복숭아-아무도 묻지 않습니다 (따기); 아무도 맛본 적이 없다

소 잃고 외양간 고치는 것은 아직 늦지 않았다

왕안석 화권-꼬리를 남기다.

거북이가 먹는 것은 무게에 의해 결정된다.

거북이는 수박을 먹는다-스크롤과 크롤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