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세상에는 고목과 명목이 있는 곳이 있는데, 세상은 항상 몇 가지 주장을 덧붙이고 싶어 한다. 사찰에 향을 지어 이야기가 점점 더 기괴해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1930 년대 말, 이량현 암천사에 40 대 중년인이 왔다. 그는 절에 작은 건물 한 채를 빌려 매일 읽고 쓴다. 그가 읽은 책은 25 세기의 역사이다. 그가 진 () 을 쫓을 때, 명월은 텅 비었고, 만청 () 의 대문은 활짝 열렸다. 그는' 국사 대강' 이라는 책을 한 권 썼는데, 중국 3000 여 년의 역사에 대해' 따뜻함과 존경' 을 가지고 있다. 내용이 확고하여' 중화문화의 민족의식' 의 입장에 서 있다. 이 사람은 키안 무 (Chan Mu) 라고 불리며 아이스 (Wince) 씨라고 불립니다. 이후 까치가 유명해지면서 중국 학술계의' 일대종사',' 4 대 역사가' 로 칭송받았다. ""
전무 혼자 암천사에서 꼬박 일 년을 살았다. 당시 그는 국립서남연합대학교 쿤밍분교에서 교편을 잡은 교수일 뿐, 그의 명성은 여전히 논란의 여지가 있었다. 오늘 이량암천사에 있는 전 선생의 인장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1930 년대에 암천사는 상사와 하사로 나뉘어 겨우 몇 백 미터 떨어져 있었다. 상사는 국외로 도피한 광서인이 주재하는 도관이다. 스샤는 주지와 승려가 있는 불교 사원이다. 스님묘에는 농촌도 있고 사적인 것도 있다. 전무 씨가 사는 집은 현령의 사산인데, 현지인들은 그것을' 현령 별장' 이라고 부른다.
키안 뮤 이동, 원장 문 질문, 기증자 는 어떻게 여기에 살 수 있습니까? 전 씨가 대답했습니다. 제가 여기에 온 것은 주로 책을 쓰는 것입니다. 생활 속의 일이 간단할수록 좋습니다. 너와 함께 식사하는 것이 좋다.
그 지사의 스님은 음식이 너무 나빠서 거의 들어갈 수 없었다. 이틀 동안 계속 현기증이 났으니, 빨리 방장에게 다시 와서 토론하게 해라. 방장은 오랫동안 알고 있다가 "출가한 날은 보통 이렇다" 고 말했다. 어떻게 이렇게 갈 수 있어요, 선생님? 채식을 바꿔야 합니다.
전무는 매우 어색함을 느꼈다. 만약 우리 집에 난로와 냄비와 바가지 대야가 있다면, 나는 어떻게 읽고 쓸 수 있습니까? 방장은 우리 절의 난로에서 고기를 삶는 것은 괜찮다고 말했다. 네가 해야 할 일은 요리하는 하녀에게 돈을 지불하는 것이다. 원래 방장은 이미 장모라는 여종을 고용했는데, 돈무만 기다리며 고개를 끄덕였다.
나중에 전무 선생은' 스승의 추억' 에서 이 시간을 적었다. "장모복은 단정하고, 말은 예의 바르다. 요리 솜씨가 좋다. 어느 날, 장 엄마가 닭 한 마리를 삶았는데, 나도 왜 그런지 개의치 않았다. 갑자기 점심을 먹고 사찰을 나와 주방문을 지나다가 방장이 문가에 앉아 북채를 들고 씹고 있는 것을 발견했다. 스님도 닭다리를 먹나요? 피터가 대답했다: 스님은 닭다리를 먹지 않고 무엇을 먹나요? 또 아궁이에 닭고기 수프 한 그릇을 참조 하십시오. 클릭합니다 그래서 이것은 고기 스님입니다.
키안 뮤 (Chan Mu) 는 매주 운남-베트남 철도 (Yunnan-Yue 철도) 의 쌀레일 열차를 쿤밍 (Kunming "떠들다" 때문에 수업 시간은 저녁으로 예정되어 있다. 그런 다음 기차를 타고 이량 () 으로 돌아가 이량 중학교 () 에서 책 한 무더기를 빌려 암천사 () 로 돌아갔다. 방장의 이야기를 오래 들었다. 주지는 절 부근의 마을에 집이 있는데, 3 차 5 차 간격으로 돌아가는 것은 공개적인 비밀이다.
사방장보다 상사에 가는 광서도사는 문화가 훨씬 많다. 사제는 자신을 정안이라고 불렀고, 돈무는 의아했다. 이 이름은 베이징 쿤밍호에 가라앉은 대학자 왕국비와 이름이 같다. 도사는 알고 있다고 대답하고 왕국위의 시를 좋아한다고 말했다.
도사의 생활도 쉽지 않다. 그들은 아편을 좋아해서 돈을 많이 쓴다. 평소 장사로 생계를 꾸려 나가는데, 즉 벼와 콩의 풍작철에 시장에 가서 저가로 매입한 다음 도관을 끌고 위층에 보관한다. 이듬해가 끝나기도 전에 가격을 올리고 차액을 벌면 기본적으로 1 년의 생계를 만족시킨다.
장사한 지 오래되어 돈무 씨를 만나 도사에게 돈을 좀 주라고 건의했다. 시장 곡가가 낮은 틈을 타서, 나는 빨리 좀 사서 저축하고, 내년에 이윤을 낼 때까지 기다린다.
불어오는 흥분, 도인은 돈무는 먹고 마시는 것을 걱정하지 않는 사람이라는 것을 보고, 그로 하여금 현지 풍습에 따라 가난한 집 13, 4 세 처녀를 사도록 했다. "가격이 비싸지 않아요. 바닥을 쓸고 빨래를 해서 모든 집안일을 다 할 수 있어요. 그 길이는 첩실로 받아들일 수 있고, 그렇지 않으면 작은 돈을 준비하여 결혼할 수 있다. "
민국 시대에는 사학 거장 전무 씨가 쓴' 암천사 침몰기' 가 지금까지 전해져 남이량의 문화유산이 되었다.
사실 불교와 도교는 중국에서 줄곧 존경할 만한 아쉬움이 많았다. 한족 승려 비송법사는 티베트에서 7 년 동안 부처를 배웠고, 처음으로 티베트 3 대 사원인 1 1 1 라람바그시에서 학위를 받았다. 그는 \ "스노우 도메인 검색 법 \" 이라는 책에 다음과 같이 썼다.
"청말까지는 중국의 불교와 절이 쇠퇴하기 시작했다. 민국 이후 여러 해 동안 군벌 혼전으로 사회 혼란이 일어났다. 많은 현지인들이 불교에 헌신했고, 심지어 기자도 불교를 먹으러 왔다. 이 기자들은 절에 와서 입을 벌리고 말했다, 스님, 우리 채식주의자 하자, 때로는 매춘부를 데리고 집에 온다.
생존을 위해서는 절이 반드시 현지 정치인과 신사에 의지해야 한다. 주지로서, 반드시 세상 물정을 알고, 의사소통을 잘하며, 다재다능해야 한다.
나는 우리 사부님, 한 제단의 스님이 늘 동쪽으로 가서 카드놀이를 하고, 설연휴에도 집에서 선물을 드렸던 것을 기억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그래서 중국의 대부분의 사찰에는 정말 견실한 불학 밑바탕과 좋은 도행을 가진 승려가 많지 않다. ""
신전의 악몽은 아직 끝나지 않았고, 그것은 여전히 이 땅을 배회하고 있다.
역사학자 전무가 이량암천사를 떠난 후 암천사는 또 병영이 되었다. 뒤의 일은 더욱 예측할 수 없다. 1990 년대까지 유명한 고찰이 점차 사람들의 시선으로 돌아왔다. 암천사 마을 사람들은 무너진 절을 잡아당겨 진흙 불상을 황금색으로 칠하고 건물을 적갈색으로 칠했다.
개방된 경제는 많은 사람들에게 발산적인 공간 사고를 주었다. 용이라는 호남인이 아미산의' 대사들' 을 이끌고 마을에 직접 돈을 내고 암천사를 청부 맡으며 수많은 황당사를 연출했다. 가장 많은 몇 년은 마을에 일 년에 700 여만 원을 준다.
명산명천, 고목이 하늘을 찌르기 때문에 이야기가 부족하다. 명청을 즈음한 교류에서 오삼계 장군이 우승할 때 미인으로 변한 이야기는 지금도 전해지고 있다.
"진회팔색" 중의 하나인 미녀인 진원이 이름을 강남에 퍼뜨렸다. 숭정 15 년, 원미인은 베이징 대관의 초청을 받았다. 난세에서 지지를 찾기 위해 진원은 오삼계에게 선물로 선물되었다. 누르하치의 군대가 명나라 강역에 진출했을 때, 충정 황제는 무장한 오삼계를 전장에 보내고 진원은 베이징에 남아 있었다.
곧, 농민 봉기군 지도자 이자성은 교토의 공허한 기회를 틈타 수도를 침략하여 오삼계에 속한 여자를 차지했다. 은근히 오삼계의 노여움을 품고 숭정 왕조에 대한 실망을 품고 산해관 대문을 열어 청군이 곧장 들어가게 하여 주가의 세상을 종식시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오삼계는 청군에게 피신하여 큰 공을 세우고 미녀인 진원좌진 운남에 앉는다. 날씨가 맑고 즐거움을 누리다. 이 진원은 꽃병일 뿐만 아니라 정치적 몽상가이기도 하다. 그녀는 오삼계가 운남을 제패하고, 교만하고 사치스럽고 음탕하며, 극도로 럭셔리할 때 살의를 숨기는 것을 보았다. 모든 부를 버리고 출가하여 승려가 되다. 나중에 이야기는 진원이 기대했던 것과 같다. 오삼계는 청군에 의해 진압되어 진원의 행방이 알려지지 않았다. 어떤 사람은 투지가 자살한 적이 있다고 하는데, 어떤 사람은 비구니암에서 본 적이 있다고 한다.
결국 암천사를 청부한 사람들은 이에 따라 이야기를 하나 안배했다. 오삼계는 진원을 데리고 암천사에 간 적이 있다고 한다. 진원은 산천이 푸르고 가스전이 핍박하는 것을 보고 서명을 그렸는데, 원래는 그녀의 미래의 운명으로 출가하였다! 한마디 말이 예언으로 변했다. 이후 사람들은 이 로고를 "600 년 동안 운남 남부의 첫 번째 표시" 라고 불렀다. "암천사는 추첨으로 카드를 찍는 성지가 되었다.
이야기가 많은 것을 두려워하지 않고 이야기가 뜻밖의 시기를 두려워하는 시대이다. 일단 출시되면 시선을 사로잡아 상상을 하게 한다.
어떤 신앙이든 돈에 닿으면 병 속의 악마가 되기 쉽다.
이량암천사를 청부 맡는' 가짜 스님'. 각 주요 여행사에 연락해서 단체 관광객들을 석림관광지로 끌어들여 암천사를 방문하고 고가향을 바치며 제비를 뽑고 점쟁이, 기재해비, 성수양심? 거의 매일 셀 수 없이 많은 불수가 속았다.
광시에서 운남에 온 유럽 관광객이 암천사에 들어가자,' 대사님' 은 그의 얼굴을 한 번 보고 그에게 사인을 해 달라고 했다. 재난이 눈앞에 있다고 말했다. 그는 이 관광객을 놀라 얼른 2 만여 원을 배상하여 이 재난을 해결했다.
중국' 뉴스위크' 기자가 단체 체험에 따라 14 를 받았다. 그런 다음 그는 가이드를 따라 풍수 중계 로비로 가서 간판을 풀었고,' 대사님' 은 기자의 음양 불화, 배후에 가정 홍수, 600 위안의 향을 태우고 스님에게 100 일 동안 이름을 남겨야 한다는 의혹을 일일이 풀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역사학자 전무는 1990 년에 죽었다. 만약 그가 암천사에서 살던 집이 국사 대강을 쓴 곳이라는 것을 알았다면, 그는 앞으로 70 년 동안 어떻게 생각해야 할지 몰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