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락산 점쟁이 장소 _ 락산 점쟁이는 어디에 있습니까?

락산 점쟁이

세상이 그렇게 큰데, 내가 어떻게 다 볼 수 있을까? 내가 소각사가 세상에서 가장 먼 곳이라고 말했을 때, 내 말은, 그것은 내가 가본 곳 중 가장 순수한 곳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지난번에 치친 진과 향을 피우러 갔을 때 김종탑 옆 무리에서 경을 낭독하는 소리가 들렸다. 우리는 입구를 잠시 바라보았는데, 한 스승이' 깨끗함' 이라고 적힌 간판을 들고 나오는 것을 보았다.

제가 물었죠. "안녕하세요, 들어가도 될까요?"

스승은 약 50 대 중반으로 대부분의 경험 많은 스님과 비슷한 얼굴을 하고 있다. 그는 살찌고 슬기롭고 깊은 눈을 가지고 있다.

스승님은 지혜롭고 깊은 눈으로 나를 바라보며 부드럽게 대답했다. "네, 우선 저쪽에 옷을 입으세요."

나는 무의식적으로 옷을 갈아입는 데 돈을 내야 한다는 생각을 하고, 무의식적으로 모든 업무원을 거절하는 관용어를 준비했지만, 말투와 표정은 약간 두근거렸고, 상업홍보를 거부할 때처럼 태연하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옷명언) 나는 말했다: "오, 다음에 다시 오세요. 클릭합니다

아마도 소각사가 내 마음속에서 지위가 너무 높아서, 그 안의 독경 소리가 너무 듣기 좋은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사부님의' 판매' 를 사절한 후에도 문 밑에서 암송하려는 나의 욕망은 여전히 강렬했다. 나는 스승에게 물었다: "당신은 보통 언제 경을 읽습니까? 클릭합니다

스승님의 눈에는 세속적인 욕망이 없는 것 같다. 욕망이 없으면 고통이 없다. 그는 세속적이고 고통스러운 눈빛으로 나를 바라보며 대답했다. "금요일 토요일 일요일, 오전 8 시 30 분부터 오후 1: 30 부터 시작한다. 기억하세요, 먼저 거기서 옷을 갈아입고 들어가세요. 옷은 무료입니다. "

부끄럽습니다. 저는 세속적입니다. 원래 옷은 돈을 받지 않습니다. 아마도 스승님은 나의 걱정을 알아차렸을 것이다. 그러나 그의 그' 옷은 무료다' 는 말은 아무렇게나 한 것 같다. 보셨죠, 스승님 감성 지능도 높습니다.

이곳의 모든 것은 거의 무료이다. 대문 왼쪽에는 관광객들이 매일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충분한 향이 있다. 한 사람당 한 번에 하나씩 가져갈 수 있는데, 하나는 약 40 개의 향으로, 사원 전체에 대불당 세 개의 향을 주기에 충분하다.

청두의 불교 사원이기도 합니다. 문사원의 향기가 돈을 파는 것인지 기억이 나지 않는다. 그곳도 괜찮다. 보살은 많은데 환경은 소각사보다 깨끗한 것 같아요. 소각사의 비둘기가 매일 길 한가운데에서 똥을 싸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아마도 인생이 첫눈에 반한 심리적 역할이라면, 내 사랑은 소각사만을 사랑하며 대체할 수 없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네, 인생이 처음이라면 소각사는 제가 가본 첫 번째 불사입니다. 그리고 청해의 탈사, 청두의 문필원, 락산의 링운사, 아미산의 금정으로 갔습니다. 탈사 관광객이 많아서 시끄러워요. 나는 줄곧 문사원에 대한 특별한 기억이 없다. 소각사와 너무 가까운 것 같아요. 브랜드 마케팅의 관점에서 볼 때, 양자의 차이가 너무 약해서 자기 브랜드의 개성이 분명하지 않다.

나는 낙산의 영운사에 들어가지 않았다.

낙산에 가 본 사람들은 모두 링운사 현판의' 릉' 자가 삼분수라는 것을 알고 있다. 사찰의 간판 이야기는 소동파 문제가 간판을 쓸 때 고의로 잘못 썼다고 한다. 나는 이 이야기의 진실성이 의심스럽다. 왜냐하면 나는 마버용이 웨이보에 자주 올리는' 건륭년 모씨가 국수 한 그릇을 만들었다' 는 브랜드 이야기를 많이 보았기 때문이다. 나 자신도 관광지를 위해 억지부회의 역사 이야기를 썼기 때문이다. 그리고 나는 강박증이 있어서 소위' 세트 문장' 이라는 시를 숨길 수 없다. 예를 들면' 어린 나이에 집을 떠나면 내가 남자인지 여자인지 알 수 있다' 고 해도 오자를 숨길 수 없다. 하지만 영운사의 이야기는 사실일 수 있다. 소동파가' 영' 을 삼분수로 쓴 것은 낙산이 삼강이 만나는 곳에 있기 때문이다.

하지만 나는 내가 영원히 이곳을 좋아하지 않을까 봐 두렵다. 우리가 관광지 입구에서 표를 찾는 장소를 물었을 때, 그 가이드 업무를 파는 그 여자는 여전히 기억에 남는다. 그녀는 가이드 서비스만 사는 관광객에게 관심을 가지고 있어, 그녀의 창문이 특히 눈에 띈다. 그녀는 항상 표점으로 간주되거나 표점이 어디에 있는지 물어봐야 한다. 하지만 가이드 서비스가 없는 다른 질문만 하면 받은 응답은 차별로 형용할 수 있다.

사실 낙산대불의 인문역사는 영운사와 대불의 이야기뿐만 아니라 산에 오르는 도중에 특별히 석벽에 새겨진 몇 글자로 가이드를 해설해 준다.

만약 그 이야기들이 사실이라면, 나는 단지 소각사가 언제 지어졌는지 전혀 모른다고 말하고 싶다.

문화 명소는 그 역사 이야기와 불가분의 관계에 있지만, 관광지는 현재의 서비스와 환경 건설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여야 하지 않을까요? 제품 자체의 품질은 최고의 마케팅이고, 다른 것은 포장일 뿐이다. 포장은 화려하고 실속이 없어야 인심에 맞는 포장이 최고의 브랜드 이미지를 형성할 수 있다.

우리는 모든 관광지가 사람의 뜻에 순응하고 돈을 받지 않기를 바라지 않지만, 모든 직원들이 소각사 대사처럼 손님의 거절을 알아차리고 소화할 수 있다면 최고의 브랜드 이미지 포장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내가 소각사, 문필원, 링운사에 가 본 적이 있다고 하니 아미산이라고 해야겠다. 아미산 금천장의 유명한 금빛이 반짝이는 불상과 부근의 절이 모두 좋다. 나는 구름바다, 원숭이, 다람쥐의 사진을 많이 찍었지만, 나는 김불을 찍지 않았다. 마치 내가 소각사와 문사원에서 한번도 촬영한 적이 없는 것처럼.

나는 불상에 독실하다. 사진을 찍고 싶지 않다. 왜냐하면 사진을 찍는 것 외에 사랑하는 사람과 나의 기쁨을 나누는 것 외에는 다른 사람에게 보여 주는 것이다. 위챗 모멘트, 공간 등 허영심이 안에 있다.

나는 부처님이 나를 업신여길까 봐 두렵다.

편지 한 통이 있다. 우리는 왜 향을 피우고 부처님을 경배해야 합니까? 우리가 보살에게 고개를 숙이고 소원을 빌 때마다 자신을 다시 인식하는 과정이다. 인생의 다른 단계, 다른 처지, 명상의 다른 소망. 나는 모든 보살을 경배한 적이 있는데, 나의 소원은: 나와 아버지, 어머니, 언니는 모두 건강하고 핑안; 나와 여동생은 사업이 순조롭고 돈을 많이 번다. 나와 언니의 사랑 결혼은 모두 순조로웠고 가족도 행복했다.

모든 열등감은 외적인 제약에서 비롯된다. 빛이 곧 사라질 것이다. 자신만만하게 자신을 하고 자신이 되고 싶은 사람이 된다면 시간 낭비가 아닌가?

휴 (Hugh) 는 독실한 불교도인데, 그는 어떤 스타처럼 자신을 표방하는 데 사용한 적이 없다. 그는 그의 소망이 지혜와 끈기를 찾는 것이라고 말했다. 그래서 나의 소원은 그와 약간 비슷하다. 아아, 모두 시련을 겪은 사람들이다.

전 세계의 종교 신자들은 어떤 것들이 있습니까? 나는 감히 함부로 말하지 못한다. 네, 하지만 세 가지 이상의 불교 신자가 있을 수 있습니다. 첫 번째, 예를 들어 일부 톱스타들은 겉보기에 쉽지 않은 명리를 잃을까 봐 두려웠고, 다른 한편으로는 크게 변동할 수 있는 운명을 통제할 수 없었다. 스타의 성공은 운에 크게 좌우되는 것 같다. 둘째, 휴처럼 운명의 불공정을 당하고 운명에 대한 경외심을 품고 있다. 세 번째 부류, 저와 여동료는 어려서부터 내성적인 성격으로 열등감을 느꼈지만, 현실을 만족시키지 못하고 자아를 돌파하기를 갈망했습니다.

눈이 아플 때까지 불교를 좋아하기 때문에 휴와 같은 두 번째 불교도가 아니다. 우연히 소각사에 와서 한 마스터를 만났는데, 그가 한 몇 마디 말이 내 마음을 사로잡았고, 이때부터 철학적인 종교를 사랑하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그날 묘성금강 대사는 "집착하지 마라, 모든 것이 업벽이고, 모든 업장이 사라질 것이다" 고 말했다. 부모가 업력이면 부모의 업력도 사라진다. 지름길로 가지 마라, 그렇지 않으면 너는 앞으로 후회할 것이다. ""

집착하지 마라, 인과가 흩어지고, 지름길을 피하며, 한 마디로 내 인생의 세 가지 곤혹을 해결한다.

부모의 인연이 흩어질 것이기 때문에,' 공포유람선' 의 홀어머니 제시가 사실을 받아들이지 않고 더 이상 아들이 없는 현실로 돌아가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왜 우리는 어린 시절이나 과거에 만족하지 못한 사랑에 집착하는가?

묘성금강 대사가' 지름길로 가지 마라' 라고 말했을 때, 나는 그때 알고 있던 그 불교도가 생각났다. 그녀는 그녀가 귀의했다고 말했다. 이런 주장으로 전환하는 것은 고급스럽게 들리는데, 마치 어떤 스타들이 자신을 홍보하기 위해 신앙이라는 꼬리표를 붙이는 것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그녀는 다른 사람의 생활의 감독이 되는 것을 좋아하며, 내가 어떻게 상급자와 교제할 수 있는지에 대해 열정적인 지도를 한다. 그녀는 아이를 낳은 적이 없는 것 같아 위에서 말한 두 번째 불교 유형에 속한다.

그때 나는 그녀에게 완전히 세뇌되어 그녀가 한 모든 일이 나를 위한 것이라고 생각했다. 매일 내 말을 듣고, 나의 의혹을 푸는 것은 마치 하늘에서 보내온 천사와 같다. 나중에 나 18 살 어린 언니가 그녀와 헤어졌고, 나는 그녀와 반년 동안 위챗 관계를 유지했다.

그녀는 내가 상급자와 교제하도록 유도했는데, 이것이 전형적인 지름길이다. 스승님의 말을 듣고, 나는 갑자기 나의 상사가 나에게 너무 좋다는 것을 깨달았다. 나는 반드시 아껴야 한다, 지름길은 가지 않을 것이다.

묘성금강 대사는 문필원의 고승으로, 소각사에서 그를 만나 문필원과의 인연을 맺었다. 그 때문에 나는 문숙 병원에 가서 감정으로 가득 찼지만, 나는 여전히 그 좋은 점을 말할 수 없었다. 나는 그곳의 향기가 압수된 것을 기억하지 못한다. 우리는 한 도시를 사랑하고, 한 회사에 충성하고, 절을 우러러보는 것은 모두 그곳의 누군가로부터 시작되었다.

우리가 한 사람을 싫어할 때, 우리는 그의 고향을 경멸하고, 그의 회사나 업종을 경멸하며, 그가 쫓는 스타를 경멸한다.

아마도 이것이 지역 편견의 근원일 것이다.

가장한 수양이 없으면 문명의 진보가 없고, 비교와 경쟁이 없으면 우승열태후의 역사 발전이 없다.

나는 이 붉은 먼지를 볼 수 없다. 왜냐하면 나는 미래에 대한 꿈이 있기 때문이다.

나는 부처님을 존경하지만, 나는 불교도가 아니다. 나는 채식주의자도 아니고, 경을 읽지 않고, 명상도 하지 않고, 귀의하는 것이 무슨 뜻인지도 모른다. 나는 불심의 술고기 같다.

나는 신비주의보다 논리적 추리를 더 좋아한다. 절에 불이 나면 불상만 타지 않으면 신비주의자들은 부처의 주요 현현현이라고 생각할 것이고, 과학을 믿는 사람들은 불상이 불연성 재료로 만들어졌다고 생각할 것이다.

휴는 사고 발생 순간 기억을 잃었다고 말했다. 그는 120 을 쳤던 것을 기억하지 못하지만, 핸드폰에 전화 걸기 기록이 있다. 그는 곤혹스러운 방식으로 그것을 말했다. 나는 단지 인간의 심리의식일 뿐이라고 믿는다. 아마도 사람들은 극도의 공포의 순간을 기억하고 싶지 않을 것이다.

그는 그와 같이 부처를 믿는 선생님이 있는데, 그들은 함께 한 마스터를 알게 되었다. 어느 날 그들은 대사가 죽었다는 소식을 들었지만, 나중에 선생님은 대사로부터 "나 돌아왔어" 라는 문자를 받았다. 나는 다른 사람이 사부님의 번호로 이 문자를 보냈거나 사부님이 전혀 죽지 않았을 수도 있다고 생각한다. 그녀가 죽었다는 소식은 거짓이다.

Zhaojue 사원 문 밖으로, 사방에 hesheng: "점쟁이? 점쟁이! 여동생은 점쟁이를 원합니까? " 어느 날 나는 약을 잘못 먹어서 한 번 계산했다. 점쟁이는 처음에 10 원을 제시했는데, 나에게 돈을 더 달라고 계산했다. 50 위안을 더하고 계속 돈을 더 내라고 하세요. 나는 잠에서 깨자마자 일어나 떠났다.

성문에는 유료가 없고 성문에는 전부 사기꾼이다. 세속은 단지 벽일 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