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교가 중국에 들어오기 전에, 전통적인 신앙은 일반인이 죽은 후에 영혼이 태산으로 돌아갈 것이라는 것이고, 태산 동악신은 저승의 주재였다. 나중에 두봉은 지하세계의 입구 중 하나로 여겨졌다. 불교가 들어오자 지옥은 업장벽의 6 대 부문 중 가장 비참하고 비참하다고 생각했고, 민간에서 알고 있는' 중옥' 은' 18 층 지옥' 이었다. 사실, 지옥은 열 개의 홀밖에 없고, 각 홀마다 한 개의 염전을 관장하기 때문에' 염전 10 전' 이라고 불리는데, 18 층 지옥은 10 전 중 아홉 번째 전인 아비지옥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중국 사람들은 지옥의 꼬마가 명화에 매수될 수 있고 중벌을 받지 않을 것이라고 믿는다. 따라서 친척의 가족들은 음력 10 월 초하루나 청명절에 성묘할 때' 명계' 의 친척들에게' 종이돈' 을 불태울 것이다.
엄격한 개념: 연 루오 10 대 사원.
염라왕은 지옥의 주인으로 여겨져 지옥의 순환을 관장한다. 남북조 시대에는 인도에서 중국으로 전해졌다. 엄한 신앙은 중국 본토의 도교 신앙 체계와 상호 작용하여 중국화된 도교 신앙 체계를 형성하였다.
관측점 왕염
중국의 불교에서 염라에는 10 전이 있다는 말이 있다. 이 이론은 당나라에서 유래한 것으로 천제는 염라왕 칭호를 수여하고, 염라왕은 지옥과 오악을 관장한다고 한다. 지옥은 열 개의 대전으로 나뉘는데, 각 대전에는 각각 자신의 주인과 이름이 있는데, 지옥 열 왕이라고 불리며, 함께 하데스 열 전이라고 불린다. 명부 10 전은 각각 주인, 생일, 전문직이 있는데, 약술로는 다음과 같다.
첫 번째 홀: 진광왕강 (광명강) 은 2 월 초 1 일 (2 월 초 2 라고 함) 에서 태어났고, 전문사 인간생사, 길흉을 담당하고 있다.
제 2 당: 초왕강력은 3 월 초하루에서 태어나 인간지옥, 즉 얼음지옥을 전문적으로 다스린다.
제 3 당: 송옥황제 (송명제) 는 2 월 초 8 일 태어나 검은 밧줄 지옥을 전문으로 한다.
4 당: 루, 이목구비의 왕, 2 월 18 일생, 대지부, 즉 혈지부를 전문적으로 보수한다.
다섯 번째 홀: 염라왕 바오 (바오 청,) 는 정월 초팔에서 태어났고, 전문적으로 지옥을 불렀다.
6 홀: 왕비, 3 월 8 일 태어나 대지옥과 죽음의 도시를 소환하는 데 능하다.
제 7 당: 태산왕동, 3 월 27 일생, 시끌벅적한 지옥, 즉 미트소스 지옥을 전문적으로 보수한다.
제 8 당: 도성 왕황은 4 월 초하루에서 태어나 큰 시끌벅적한 지옥, 즉 답답한 냄비 지옥을 전문적으로 치료한다.
제 9 당: 균형왕루, 4 월 8 일 태어나 철망 코지옥을 전공했다.
열 번째 홀: 슈, 라운드 왕, 4 월 17 일 출생, 각 홀 솔루션 유령, 선과 악 식별, 배치 수준, 환생을 보냅니다.
18 층 지옥—지옥의 맨 아래/깊은 곳
동한 안세고가 번역한' 18 진흙 쟁기' 에 따르면 지옥은 18 층으로 나뉘어 18 층 지옥이라고 불린다. 18 층 지옥의' 층' 은 공간의 위아래가 아니라 시간과 내용, 특히 시간 위를 가리킨다. 18 층 지옥은 죽기 전에 저지른 범죄의 심각성에 따라 고통의 길이를 결정한다. 각 층의 지옥은 전층보다 20 배, 길이가 2 배로 칼살병, 불과 열, 추위와 동결, 구덩이, 계곡 등의 형벌이다. 지옥의 18 층에 이르러, 나는 나의 고난을 형용할 수 없고, 내가 출소한 날짜를 계산할 수 없다. 불교의 지옥 이론은 환생 관념과 관련이 있어' 업' 과' 업' 을 더욱 형상적으로 분석하고 사람들이 선을 행하도록 인도한다. 지옥의 불광 사전을 참고할 수 있다.
성경의 "지옥"
성서 원문에 따르면 죽은 사람이 심판을 받고 고통을 받는다는 뜻은 전혀 포함되어 있지 않다. 명계/지옥은 불타는 지옥이 아니라 죽음과 무덤에 대한 묘사만을 가리킨다. 지옥의 세 그리스어 단어를 중국어로 번역한 그리스어 원의는 게엔나, 힌놈 골짜기를 가리키며, 과거에는 예루살렘 성벽 밖의 계곡이었다. 당시 이스라엘 사람들은 이곳에서 범인의 시체를 불태웠다. (한 사람이 심각한 범죄를 저질렀을 경우 부활할 자격이 없었기 때문에 유대인들은 회개하지 않는 사람들이 묘지에 들어가 매장할 자격이 없다고 생각하고, 이 골짜기에 던져져 썩거나 불태워질 수밖에 없었다.) 생활 쓰레기. 당시 사람들은 쓰레기에 유황을 뿌려 연소를 도왔기 때문에 이곳은 항상 연기가 자욱했다. 명부는 죽은 사람이 있는 곳, 즉 무덤을 가리킨다. Tartaroo, 사탄과 그의 반란군 천사의 타락을 묘사하는 동사는 "타타르에 던져진다" 를 의미한다.
유대지옥
초기 유대인들은 천국과 지옥을 믿지 않았다. 이것은 초기 유대교의 교리가 아니다. 고대 페르시아 종교학자에 따르면, "유대인들은 바빌로니아의 죄수들 이전에는 천국과 지옥을 믿지 않았다. 구약전서에는 천국과 지옥에 대한 언급이 거의 없다. " 이런 관념은 교교의 영향을 받았다. [1] 오늘날 유대인들은 사람이 죽은 후에도 완전히 파괴되지 않았으며, 죽은 자에게는 황량한, 고통, 어둠, 공포의 장소,' 명계' 또는' 지옥' 이 있다고 생각한다. 이것은 하느님으로부터 단절된 곳이다. 빛도 기쁨도, 영원한 고통도 없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기독교 지옥
기독교 전통의 지옥 이론은 주로 신약에 대한 예수 서술과 계시록에 대한 묘사에서 비롯되기 때문에 지옥의 개념은 성경에서 문자 그대로 묘사된다. 보편적 기독교에 따르면 지옥은
가장 슬프고 고통스러운 곳은 세계 언어가 형용할 수 없는 무서운 곳이다.
"어두운 바닥이없는 구멍에는 불멸의 벌레가 있고, 불멸의 불이 타 오르고 있으며, 사람들은 항상 밤낮으로 고통을 겪습니다."
마귀를 처벌하고 범죄를 감금하는 천사, "악인이 영원히 벌을 받는 곳" 입니다.
그들은 지옥이 존재하고, 천국과 반대되는 끔찍한 고통의 장소라고 믿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지옥은 신이 창조한 것이지만, 그것은 물질적이지 않다. 마치 다른 시공간과 같다.
그에 더해, 일부 그리스도인들은 그리스도교를 믿지 않고 "구속" 을 받을 수 없다면 지옥의 불호에 던져져 영원히 처벌을 받을 것이라고 주장합니다. 일부 그리스도인들은 지옥으로 보내지지 않기 위해서는 항상 기독교를 믿고, 욕망을 억제하고, 하느님을 존중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천주교 신앙에서 천국과 지옥 사이에는 연옥이라는 곳이 하나 더 있다. 하지만 성서에는 연옥에 대한 언급이 없기 때문에, 일부 신흥교파들은 그러한 주장을 인정하지 않습니다.
자이나교 지옥
자이나교는 지옥이 악마에 의해 통치되고 죄인들은 그들의 삶에서 축적된 모든 악이 제거될 때까지 고문을 당할 것이라고 생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