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주공해몽공식사이트 - 팔자 점술 - 매화점 사고 방법 초탐?

매화점 사고 방법 초탐?

"2008 년 12 월 17 일, 선생은 우연히 매를 보고 두 마리의 새가 가지를 다투는 것을 보았다. 선생은' 움직이지 않으면 가져가지 말고 일이 있어서 가져가지 마라' 고 말했다. 이상하게도 오늘 두 마리의 새가 나뭇가지를 다투다가 모두 땅에 떨어졌다. "그것 때문에. 일 년 5, 12 월 12, 17, * * * 34 를 4, 8, 3, 12 로 나누면 교환에 속하며 점괘를 한다. 응용 프로그램에 9 개의 숫자를 추가하면 43 을 얻을 수 있습니다. 58 을 40 으로 나누면 3 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분리의 표시입니다. 총수 상하 43 을 6 으로 나누다. 67 을 42 와 01 로 나누면 동적이다. 이것은 화피를 위한 것이다. 처음에는 짜고 건조해졌습니다.

\ "선생님, 이에 따라 내일 밤 한 여성이 꽃을 꺾을 것입니다. 정원사가 자기도 모르게 도망가자, 여자는 놀라서 땅에 쓰러져 그녀의 주식을 다쳤다. " 이것이 결과입니다. ""

이 점괘는 실제로 유명한 매화 이슈라는 이름의 원천이다. 또' 매화 이수' 는 원래' 강걸 매화이수' 로 알려졌으며, 매화를 덮은 사람은 먼저 봄레이를 하고, 상인은 일찍 움직인다. 처음 몇 가지 트릭, 생각 과 영혼 은 매화 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하지만 어쨌든' 매화 이수' 의 정수는' 매화이수' 라는 책의 제 1 장에 적혀 있다. 그 시는 말했다:

한 가지 일은 지금까지 양복이 없었고, 양복 가죽신은 한 무더기의 곤이 있었다.

모든 것이 나를 위해 준비되었다는 것을 알고, 나는 삼재를 거두고 싶다.

천분 1 중, 사람의 마음속에는 경제가 있다.

지금 사람도 두 글자가 있는데, 도리는 사람에게만 진실이다.

유광 벤과 이용 선생이 번역한' 매화 이수 백화문해' 에 따르면 이 시는 다음과 같이 해석된다.

"모든 물체는 하나의 사물 자체를 가지고 있고, 모든 사물 자체는 건곤을 포함하고 있다. 사람은' 모든 것이 다 갖추어져 있다' 는 이치만 알면 하늘과 땅, 사람 세 가지를 구별하여 근원으로 가서는 안 된다. 천지는 혼태극에서 분리되어 창조와 교육 만물을 만들고, 사람은 자신의 내면에서 사회와 인사를 관리하는 능력을 갖게 된다. 불멸의 몸이라도 두 가지 정신적 경지가 있다. "이순신" 의진, 지식은 단지 그것을 가르치는 사람을 기준으로 한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지식명언) 이 시는 사람들이 자연과 조화롭게 지내는 이치를 알려주고, 가르침을 받고, 열심히 공부한다. "

이 말은 번역이 정말 좋다. 번역에 필요한' 편지와 야' 는 적어도 편지와 야를 차지했지만, 뜻을 이루지 못했다. 왜요 이 시는 놀이라고 불리지만, 쉬운 직업의 가장 큰 개념, 즉 몸을 사용한다! 이 점은 번역이 없다.

현대 사유에 따르면, 반드시 전형적인 유심주의일 것이다. 의식은 어떻게 물질을 결정합니까? 제 생각에는, 정말 그렇지 않습니다! 고대인들은 다른 방식으로 표현했는데, 이 시는 사실 유심주의와 유물주의의 완벽한 결합이다. 첫 번째 문장은 "모든 것이 몸에 있고, 여전히 한 다발의 곤이 있다" 는 것이다. 이 몸은 의식일 수도 있고 물질일 수도 있다. 그리고 두 번째 문장, "나는 모든 것이 나를 위해 준비되었다는 것을 알고 있다. 나는 세 가지 재능을 뿌리에 두고 싶다." 라고 도대체 무슨 말을 하고 있는가? 신체의 존재는 필연적으로 외부 사물의 영향을 받을 것이다. 이런 물질의 존재는 의식의 영향을 받고, 의식의 존재도 물질의 영향을 받는다! 같은 물처럼, 수도관에서 가져온 것입니다. 세수하고 마실 수 있어요. 그것은 우리의 의식에 의해 주도되지 않습니까? 그리고 우리의 의식의 형성은 객관적인 물질의 존재에 의해 결정된다. 그것은 우리의 얼굴이 더럽거나 목이 말랐다는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생각명언) 그래서 "하늘, 땅, 사람, 재능을 구분하지 않고 그 근원으로 가라" 고 말했다. 현대 과학은 유물주의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눈앞의 이익과 공리주의에 접근하며, 볼 수 있는 것만 인정한다. 하지만 당신이 보는 것은, 만지는 것이 반드시 사실입니까? 독자는 자명하다. 이것이 바로' 진리는 사람 안에서만 진실이다' 는 감탄이 있는 이유다!

그래서 모든 것이 하나의 몸이고, 모든 것도 유용하다. 우리가 어떤 시공조건에 처해 있느냐에 따라 달라진다! 예를 들어, 나는 물을 마시고, 나에게는 몸이고, 물은 사용되고, 물에는 물이 몸이고, 나는 사용된다. 위아래가 뒤바뀌니, 나름대로 그 뜻이 있다.

책 뒤의 유명한' 만물의 응답가' 에서 이렇게 썼고, 매화 개명의 유래와 매화가 쉽게 판단할 수 있는 대법칙을 밝혔다.

"극단이 난무하고, 반응의 좋고 나쁨은 특히 피할 수 없다.

성현이 의음을 남기고, 황제는 이경을 본다.

신비의 광대함은 사람들로 하여금 모든 복잡한 글자를 기억하지 못하게 한다.

일반적으로, 몸은 응당 점괘를 가지고 있어야 하며, 끝을 구하는 데 유리하다.

기코에게 이것은 나쁜 징조이다. ""

위의 뜻을 대충 이해한 후, 우리는 다시 돌아보고 매이의 점괘를 보았다. 사실, 나는 처음 봤을 때부터 줄곧 의심이 있었다. 왜 강걸 씨는 참새 두 마리가 싸우는 것을 관찰함으로써 다음날 밤 한 소녀가 나무에서 떨어졌다는 것을 알았습니까? 누구에게나 생각해 보라고 해, 이런 사고방식은 좀 너무 넓어!

현대 혼돈에는' 나비 효과' 라는 말이 있다. 나비 한 마리가 아시아에서 날개를 펄럭이며 북미에서 큰 폭풍을 일으킬 가능성이 높다. 그러나 이것은 현대 과학의 가정 일뿐입니다. 어떻게 하면 참새와 여학생을 살아서 땅에 떨어뜨릴 수 있을까? 아래 문장 중에는' 용용용' 과' 외응적' 이라는 표현도 있고' 상호 운용' 의 교환도 있다. 그 시공간에서는 여자만 착지해야 이 점술을 접할 수 있다. 참새 두 마리가 다른 시간과 공간에서 싸우면 같은 점술을 받을 수 있다. 너는 같은 결과를 추론할 수 있니? 당연히 아닙니다. 이것은 우리에게 어떤 생각을 하게 합니까? 방면은 같지만 다르다. 매화가 쉽게 셀 수 있는 사고방식 중 신체에 가장 큰 영향을 미치는 두 가지 용법이 있다. 하나는 쇠퇴이고, 하나는 외응이다. 설령 성쇠라도 똑같지 말아야 한다. 100 가지 용도는 한 사람의 몸에 달려 있고, 주변의 수많은 용도는 어느 것을 선택해야 합니까? 전반적으로 가장 큰 흥망과 외부 반응이다. 물론, 다른 용도와 결합하는 것이 더 좋지만, 주요 갈등을 파악하기만 하면 예측 결과는 일반적으로 너무 터무니없는 것은 아니다.

우리는' 매화 이경' 이 위대한 작품이라는 것을 이해해야 한다. 그것은 세상의 모든 것이 연결되어 있고, 사람과 자연이 조화롭게 지내는 관점을 묘사한다. 강걸 선생은 중국 이학의 최고봉으로 불리는데, 그의 지위는 지금까지 누구도 따라올 수 없다. 매화이' 는 후세 사람들을 위해 편성되었지만, 제시한 사상은 쉽게' 간소하고 변하지 않는' 영혼으로, 쉽게 직업할 수 있는 진정한 높이이며, 고대의 쉬운 사고에 더 가깝다.

"응집력" 의 한 구절은 다음과 같이 쓰여졌다.

\ "하늘과 땅 을 기준으로 쉽게, 그래서 하늘과 땅 의 길 을 할 수 있습니다. 천문을 우러러보고 지리를 내려다보는 것은 바로 그 말, 지밀명 () 인데, 원래는 반말 () 이었으므로 생사 () 를 알고 있었다. (공자, 논어, 명예명언) 정물은 사물이고, 유령은 변성이며, 귀신을 아는 경지이다. 천지와 비슷해서 위반하지 않는다. 만물을 알고 자기가 세상이라는 것을 알기 때문에 그렇지 않다. 행운수, 롯데지명, 그래서 나는 걱정하지 않는다. 평화롭고 사랑이 있어야 네가 사랑할 수 있다. 천지의 범위는 변하지 않지만, 변하지 않는 것도 아니다. 주야로 아는 도리로 인하여 신은 길이 없고, 쉽게 몸이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분명히, 이 말은 <역경> 네 가지 강령성 사상을 다루고 있다. 첫째, <역경> 시뮬레이션과 천지 운행의 법칙을 설명한다. 둘째: 우러러보고 내려다보면서 천지 운행 법칙을 쉽게 얻을 수 있다. 셋째: 하늘과 땅의 운행 법칙은 에너지 흐름의 법칙이다. 4: 쉽게 생각하고 하지 않고, 몸에 쉽지 않고, 사용하기 쉽다.

매화 이수' 의 교묘한 사고, 교묘한 점술, 예언, 이 말과 잘 어울린다.

사실 매화는 쉽게 셀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어떤' 주역' 의 예측 방법도 반드시 이 네 가지 강령적인 사상에 부합해야 한다. 반대로, 점령하기 쉽지 않거나, 믿을 수 없고, 불완전하다.

아래 고객서비스 홈페이지를 클릭해서 아기의 이름을 지을 수도 있습니다. 아이에게 좋은 이름을 지어 주면 천 원보다 낫다. 많은 부모들이 우리를 주시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생년월일에 따라 아기에게 평생 길조의 좋은 이름을 지어 줄 것입니다:/청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