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1: 도교의 세 산은 무엇입니까? 이 친구는 장도릉이 창조한 정일파 중 세 개의 산을 말한다. 다음과 같습니다.
장천사의 계시는 강서의 용호산, 강서의 대추산, 장쑤 모산에 있다.
질문 2: 삼산, 유인원, 모산은 도교인가요? 온라인 손자국은 진위를 가리지 않고, 손자국이 있고, 레시피도 없고, 너도 법을 고치지 않았고, 너에게 줘도 소용없다.
질문 3: 용호산, 모산, 갈대추산, 삼산이 하나가 된 석천이 왜 전국에서 인재를 가르치고 제 1 책임자를 아첨하는가?
질문 4: 모산도교명산모산은 중국도교순수주의자의 발원지이자 도교순수주의자, 우파, 전진파가 함께 수행하는 곳이다. 첫째, 모산도교의 기원은 고대로부터 전해 내려온 것이다. 황제, 고신의 전시는 거의 5 천 년 전의 꼬불한 산복룡지 (이 모산진 진여) 에서 진행되었다. 곽시초, 주연인, 진여사에서 수련을 한 적이 있는데, 그 후 치우 보광 실물로 봉쇄되었다. 진나라 시대에 이명은 고대 정단원 (금간원사) 에 살았고, 단정은 지금까지도 남아 있다. 한 왕조, 산시 함양의 모씨 세 형제 (모영, 모고, 모중) 가 꼬불한 산 아래 (올여름 보궁) 에서 선을 행했다. 동진 때 모산인 갈홍이 모산에서 박봉수련을 하며' 포박자' 로 쓴 것은 도교 종교 철학과 원시 화학 연단술의 중요한 저서였다. 갈홍은 한위 이래 도가 학설의 집대성자로, 이후 단테 학파라고 불린다. 그의' 포박자'? 내경' 은 신선도교를 위해 비교적 완전한 이론적 틀을 구축하고 남북조 도교의 성숙을 위한 조건을 마련했다. 둘. 상청파의 탄생과 흥성 동진흥녕 2 년 (364), 양, 서 등은 도로제사 신위 () 의 가르침을 빌려' 청대 대구멍 진경' (왕령치 () 을 거쳐 세상에 널리 퍼져 있음) 을 쓰고 모산에 새로운 도교류인 상청파를 창설했다. 남조제량도홍경이 모산에 은거한 지 40 여 년이 되었다. 그는 양, 필적, 기타 문파의 중요한 법문을 수집하여' 진담' 을 편찬하고,' 진비법' 을 편찬하고,' 진령비트맵' 을 편찬하여 상청파의 교리, 교수법, 신선 계보를 더욱 완벽하게 만들었다. 도홍경은 상청파의 주요 전승자이다. 모산은 산이기 때문에 모산파 또는 모산파라고도 합니다. 모산도교는 삼형제를 개산조사로, 위씨를 1 세대 도사로, 양씨를 1 세대 도사로 공경하였다. 당송 시대는 모산도교의 전성기로 조정에서 추앙을 받았다. 이조는 자칭 도교 창시자 노자 이이의 후손이라고 자칭한다. 송신종은 또한' 천서' 를 창조하고 도교의' 성부 강림' 을 복원해 신권으로 황권을 공고히 했다. 송휘종은 자칭' 도군 황제, 이 파의 지도자' 라고 부른다. 송철종에서는 도교가 유명해서 도사가 직접 황제에게 편지를 썼고, 황제는 그를 비준했다. 조정은 모산도사에게 칭호, 하늘, 비문, 보물, 궁묘를 지어 250 여 곳으로 발전시켰다. 모산도교는 전국에 퍼져 해외로 퍼졌다. 순오구년 (1249), 송리종어서' 상청종단' 은 푸원 만녕궁' 종단전' 에 위치해 있다. 셋째,' 세 산' 의 상징이 오른쪽으로 돌아왔다. 송리종 가희 3 년 (1239), 제 35 대 석천장크다가 삼산 (용호산, 모산, 대추산) 을 관장한다. 원대에 이르러 강남에 평행했던 석천 상청 영보 등 도교파가 점차 융합되어 기호 기반 정통 학파로 합병되었다. 이후 모산은 정일파가 주도하는 도장이 되었지만 그 교리 계보는 여전히 청파에 따라 전해지고 있다. 넷. 전진파의 소개와 발전 북방의 전진파가 모산에 전해졌는데, 그 사적은 명대 가징, 만력 (1522~ 16 19) 에 기록되어 있다. 엄희언은 감원의 시야에서' 처조보자차파' 를 물려받았다. 명말 심창징 (호태화), 용문파 제 7 대 후손, 만년에도 모산에 살고 있다. 청강희 2 년 (1663), 전진용문파 제 7 대 변호사 왕창월율 자수춘, 소수산이 모산에서 강경을 했다. 전진용문파 제 8 대 창업자, 청대 순치진사 윤광은 벼슬길이 어려워 간원의 시야에서 은퇴해 여강이 엽도사를 쓸어버렸다고 자칭했다. 그들의 보급으로 이 도시의 용문파는 진여사, 덕복사, 인복사, 백운사에 빠르게 퍼졌다. 그래서 모산은' 오관' 전리,' 삼궁' 전리 국면을 형성하여 1949 까지 이어졌다. 모산 오관은 모두 사실이지만, 문파도 약간 다르다. 감원관과 인오관은 용문의 모든 이치를 전파했고, 백운, 진여, 덕오관은 용문의 모든 이치를 전파했다. 5. 근대의 우여곡절 발전 1928 년, 전국인민대는' 신사 존폐 기준' 을 반포하고 도교에 대한 제한 정책을 채택하여 도교가' 좋은 종교가 아니다',' 폐지해야 한다' 고 규정했다. 1937 년 겨울, 일본군 침공 주용, 횡행 모산, 살인방화도관, 신성모독. 22 명의 도사가 죽임을 당했고 핏자국이 얼룩덜룩했다. 천년도통을 지닌 모산도교는 멸종 위기에 처해 있다. 1938 년 6 월, 신사군이 모산에 입성하여 모산을 중심으로 한 소남 항일 근거지를 세웠다. 모산도교인들은 항일 구원의 홍수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다. 항전이 승리한 후, 소구만복궁 이운도원 주지리, 학감 백옥천과 도사 손손이 장쑤 대모산에서 도교개편 회의를 조직하여 모산도교를 부흥시켰다. 1949 년 4 월 23 일 금단 해방. 수남 행정공서는 장의를 모산 조직도사에게 파견하여 시사정치를 연구하고 종교 신앙의 자유 정책을 천명하였다. 모산 삼궁 오관은 모산도원에 합병되었다. 1954 > >
질문 5: 모산파가 모시는 삼청은 어떤 신이냐?
모든 도관은 도교의 최고 신을 모시고 있다.
질문 6: 용호산과 모산의 도통? 정통과 비정통이란 없다. 용호산과 모산은 모두 도교명산으로 모두 정일파 삼산 (용호산, 모산, 대추각) 이다. 용호산은 석천파의 대문과 석천부의 소재지이며, 모산은 주로 상청파의 대문이다. 또한, 나는 바이두 백과' 모산' 의' 도교' 란을 보았는데, 순전히 허튼소리였다. 정확한 소개를 찾아서 보충해 드리겠습니다.
질문 7: 상청파와 모산파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모산파는 우리 상청파가 모산을 중심으로 발전한 별칭이다. 물론 모산파와 상청파는 같은 일이 아니다. 모산파는 우리 상청파를 위주로 하고, 모산과 관련된 다른 가지나 문파를 보조하여 형성한 것이라고 할 수 있다. 마찬가지로, 갈조종영보파, 용호종석천도파와 같은 다른 삼산부파가 있다.
질문 8: 도교 정통파와 모산파는 어떤 관계입니까? 모산파, 용호산 천사도파, 갈조산 영보파는' 부파' 라고도 불리며 결국 점차 정통파로 합병되었다. 따라서 모산파는 정일파의 한 가지이다.
질문 9: 모산도와 용호산도의 특징은 무엇입니까? 모산도학은 세계에서 가장 추앙받고 도교체계에서 가장 신비롭고 어려운 문파이다. 모산도학은 일명 모산도학이라고도 하며,' 드라이브' 와' 드롭' 을 위주로 한다. 그 주된 원리는 인체의 잠재력을 자극하고, 어떤 마술의 힘을 이용하여 괴물을 분산, 항복 또는 봉인하는 것이다. 모선서는 모든 악마에게 주의를 기울이고, 그들을 소멸할 이유가 없다. 그의 행동은 사악하지만, 그는 자신의 재앙을 가지고 있다. 모산예술의 후손들은 대부분 도사가 아니다. 마이의 점쟁이들은 대부분 도사가 아니라 도교에 익숙하다. 진정한 모산예술은 심오하고 심오하며, 진정한 모산예술의 전승은 자신의 모산예술에 정통해야 할 뿐만 아니라, 복토마 이론을 익히고, 진정으로 자신을 수련해야 한다. 모산예술도 매우 완전한 도가 학파 체계이다. 현실에서 모산도학을 수행하는 사람은 불교 창시자 석가모니 못지않게 고생이 많다. 그러나' 작업장의 강호 사기꾼이 아니다' 는 이른바' 10 년 한창 고련' 으로' 스승 없이 스스로 통할 수 있다' 는 것이다. 모산도교는 세계에서 가장 추앙받고 도교에서 가장 신비롭고 어려운 파이다. 모산도학은 일명 모산도학이라고도 하며,' 드라이브' 와' 드롭' 을 위주로 한다. 그 주된 원리는 인체의 잠재력을 자극하고, 어떤 마술의 힘을 이용하여 괴물을 분산, 항복 또는 봉인하는 것이다. 모선서는 모든 악마에게 주의를 기울이고, 그들을 소멸할 이유가 없다. 그의 행동은 사악하지만, 그는 자신의 재앙을 가지고 있다. 모산예술의 후손들은 대부분 도사가 아니다. 마이의 점쟁이들은 대부분 도사가 아니라 도교에 익숙하다. 진정한 모산예술은 심오하고 심오하며, 진정한 모산예술의 전승은 자신의 모산예술에 정통해야 할 뿐만 아니라, 복토마 이론을 익히고, 진정으로 자신을 수련해야 한다. 모산예술도 매우 완전한 도가 학파 체계이다. 현실에서 모산도학을 수행하는 사람은 불교 창시자 석가모니 못지않게 고생이 많다. 그러나' 작업장의 강호 사기꾼이 아니다' 는 이른바' 10 년 한창 고련' 으로' 스승 없이 스스로 통할 수 있다' 는 것이다. 호산 용호산은 강서성 이담시에서 남서쪽으로 20km 떨어진 귀계현에 위치해 있다. 그것은 도교 정통 학파의 조상이다. 동한 중기에는 정일파 창업자 장령이 이곳에서 단단을 정련한 적이 있다. 그것은 "댄 재키 찬 호랑이, 산이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다고 한다" 고 한다. 도교전적에 따르면 장령 제 4 대 후계자 장생, 삼국이나 서진 때 용호산에 정착했다고 한다. 이후 장천사의 후예는 용호산에 거주하며 63 대는 1900 여 년을 물려받았다. 정일파 조정-강서용호산 천사부 정일파는 중국 도교 후기 양대 유파 중 하나이다. 석천도교와 용호파의 오랜 발전을 바탕으로 용호파를 중심으로, * * * 제자복도의 다프파이다. 그것은 원대 중후기에 형성된 이후 줄곧 지금까지 전해져 왔다. 정의로의 형성은 원성종대덕 8 년 (1304), 장령 제 38 대 손장옥이' 정의지도자' 로 표지되었다. 그해 강남도교를 이끄는 기초 위에서 장 채는' 정일파 삼산종사였다' 고 봉했다. 도교의 정통파와 모산파는 원래 한 사단이었다. (모산도는 정통파, 모산은 정통파의 주요 도장이다). 도교는 전진도와 정일파 양대 체계로 나뉜다. 전진도가 출가하여 스님, 궁중 정글 생활을 하고, 육식을 먹지 않고, 내단을 강조하며, 도덕을 중시하지 않고, 인생의 쌍수를 주장하며, 진실을 바른 길로 삼는다. 정통파의 도사는 일반적으로 집안을 가지고 있으며, 육식을 꺼리지 않고, 선부적을 주요 특징으로 한다. 예를 들면 그림부적으로 주문을 외우고, 귀신을 쫓아내고, 재난을 기원하는 등.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모산도는 도교의 "모산파" 에서 유래했다. 모산파는 모산을 조상으로 하는 도교파이다. 그것은 상청파를 계승했고, 상청파는 모산을 개발센터로 하는 상청파의 별칭이다. 그것의 실제 개척자는 도홍경이다. 마오의 제자는 모산도사라고 불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