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주공해몽공식사이트 - 팔자 점술 - 서유기에서 손오공의 실력은 도대체 얼마나 강한가?

서유기에서 손오공의 실력은 도대체 얼마나 강한가?

문/풍란 정글

이 기사는 저자가 "qingnan" 의 발행을 승인합니다.

전문가가 대답하지 않았으니, 서유기 원문을 수십 번이나 읽었는데, 아직 너무 깊은 흰 벽돌을 연구하지 않은 채 옥을 유인해 보자.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우선, "서유기의 저자 오승은이 세상을 떠났을 때, 연의 작가는 겨우 10 대였다!" 라고 말하고 싶다.

따라서' 서유기' 의 세계관은' 서유기' 의 세계관,' 봉신연의' 의 세계관, 꿈의 범람에 불과하다. 양자가 잘 융합되어 있지만 명확하게 구분해 주세요!

저는' 서유기' 세계관과' 봉신연의' 를 혼동하려는 모든 발언에 대해 논평하지 않습니다. 이 점을 분명히 알면 우리는 잘 토론할 수 있다.

둘째, 서유기에서 손오공의 실력을 말하기 위해서는 한 가지를 이해해야 한다.' 서유기 세계관의 실력 구분은 어떤가?' "

즉, 서유기의 세계관에서 원숭이의 전력은 어떤 등급에 속하며 누가 가장 강합니까?

답: "서유기의 세계관에서 가장 강한 것은 삼청에 속한다. 여래와 같이 옥제는 의심이 있다. 또한 나머지는 음 이상입니다. 클릭합니다

그 이유는 간단합니다. "서유기" 는 이미 잘 알고 있습니다.

요괴는 이것이 주현절이라는 것을 알지 못하지만, 정직한 표현이기 때문에 처음부터 이렇게 말할 것이다. "나의 조롱박은 혼돈의 시작이며, 하늘로 향한다. 여와의 이름, 연석보천, 엄복한 세상을 구한 조상이 있다. " "내가 건궁에 도착했을 때, 쿤룬 산기슭에서 선인 덩굴 한 가닥을 발견했는데, 등나무에는 이 자금홍박이 있었지만, 노군이 남긴 것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대성은 듣고 안도의 한숨을 내쉬며 말했다. "내 조롱박은 어디서 났어?" 악마가 물었다. "내가 어떻게 그것을 볼 수 있을까? 대성은 말했다: "탁의 시작부터 하늘은 서북에 불복하고 땅은 동남에 불복한다. 태상노군 도교의 시조는 여와 문제를 해결하고 천도 부족을 메울 때 쿤룬 산기슭에 이르러 선인 덩굴이 하나 있고, 등나무에는 두 개의 조롱박이 있다. 나는 한 명은 남성이라고 생각하지만, 너는 여성이다. ""

워커는 소리 쳤다: "이 대담한 모피 공! 너는 나이가 몇 살인데, 감히 남산이라고 부를 수 있니? 이노군은 천지개벽의 시조로 여전히 태청의 오른쪽에 앉아 있다. 여래는 천하를 다스리는 존귀로서, 여전히 붕 아래 앉아 있다. 공자는 유교의 존칭으로 그를 대가라고 부른다. 이 부도덕한 짐승아, 감히 남산의 왕이라고 자처하다니, 수백 년 동안 방탕한 사람이야! 가지 마! 할아버지를 먹어라! "

태상노군은 일찍이 여와의 이름으로 화신했고, 돌을 정련하여 하늘을 보양하고, 일찍이 세상을 창조한 적이 있다는 것을 잘 알고 있다. 여와는 태상노군의 조끼 중 하나일 뿐이다.

사실 태상노군은 정말 조끼를 가지고 있을지도 모르지만, 그는 정말 진짜인지 거짓인지 확실하지 않다.

"당신은 어떤 무기를 가지고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보살이 물었다. 노인은 말했다: "예, 예, 예. 클릭합니다 그는 소매를 잡아당겨 왼쪽 어깨에서 다음 바퀴를 풀며 말했다. "이 무기는 강철로 만들어졌고, 나는 댄에게 수련하여 가스장, 변덕, 물불이 침범하지 않고 만물을 가릴 수 있게 해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금강탁' 은' 금강갑' 이라고도 불린다. 바로 그가 주신 덕택으로, 편지를 전할 때 수염을 부처로 만들었다. 조만간 가장 좋은 자위 방식이다. 내가 던져서 그를 때리게 해줘. "

화후를 부처로 삼는 것은 도가 () 의 전고 () 이다. 태상노군이 석가모니버로 화신하여 중생을 일깨우고, 그리고. 관음보살도 당시 듣고 있었지만, 그녀는 사실 묵인했다.

어떤 의미에서, 사실, 나는 개인적으로, 심지어 태상노군이라도 조끼와 화신일 수도 있고, 단지 너무 청명한 유명한 조끼일 수도 있다고 의심한다. 이것이 바로 진짜 태청이다. 아마도 그는 나전 33 일 밖에 안심할 수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즉, 태상노군 (혹은 태청) 은 의심할 여지 없이' 서유기' 세계에서 가장 강한 사람이지만, 너무 맑고 천지를 개척한 이후라도 가장 강하지 않다. 그 위에 옥청원석천존도 있기 때문이다 ...

그 이유는 간단하다. 서유기의 세계는 이미 여러 번 창조되었기 때문이다.

시 는 말했다:

혼돈은 천지를 가리지 않고 아무도 보지 못한다.

반고가 홍몽 시스템을 깨뜨린 이후로, 여기서부터 청탁의 구분을 개척했다.

인파를 덮어서 모든 것이 좋아졌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자연의 힘을 알고 싶으면 반드시 서유전을 봐야 한다.

천지를 덮는 수는 12 만 9 천 600 세가 1 위안이다. 일원을 12 사, 각각 아들, 추함, 음, 묘, 첸, 바, 오, 위, 신, 유유, 술, 하이 12 가지로 나누다. 모든 회의에는 1800 년의 역사가 있어야 한다. 그리고 어느 날: 아이가 어렸을 때, 못생긴 까마귀; 그늘은 빛을 얻을 수 없고, 털은 해돋이를 얻을 수 없다. 아침에 먹고, 세 번째는 행에 있습니다. 정오에는 있지만 서쪽에는 없습니다. 쉔 Shizhen 과 석양은 하나입니다; 황혼이 되면 사람들은 바다에서 결정할 것이다. 예를 들어, 많은 수량에서 회의가 끝나자마자 세상은 흐릿해져서 모든 것이 없어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오사백 세, 상해 회의 초창기, 하늘이 어두컴컴하고, 두 글자가 없어, 그 혼란이라고 한다. 5400 세가 되면 해휘가 일단락될 것이며, 그는 원직에서 솟아오르며 혜자에게 접근하여 점차 깨달을 것이다. Shao kang festival 은 "하루의 한겨울에는 마음이 변하지 않았다. 해가 막 움직이면 만물이 태어나지 않는다. " 이 시점에서 하늘에 뿌리가 생겼다. 또 오천 사백 세가 지났는데, 아이의 회의처럼 가볍고 밝았다. 어느 날, 1 월, 별, 아침이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태양, 달, 별, 아침을 사상으로 부른다. 속담에 천도는 아들에게서 태어났다는 말이 있다. 앞으로 5400 년이 지나면 아이의 연상이 끝나고 추한 연상에 접근하여 점점 견고해질 것이다. 쉬운 길: "큰 힘! 지재곤원! 만물이 낳은 것은 하늘의 전승이다. " 이제 지면이 응결되기 시작합니다. 또 오천 사백년이다. 추회, 중탁응고, 물, 불, 산, 돌, 흙처럼. 물, 불, 산, 돌, 흙을 오형이라고 한다. 그래서 땅은 못생겼다. 또 5400 년이 지나면 추악이 끝나고 음회가 시작되고 모든 일이 일어난다. 달력에는 "날씨가 떨어지고 대기가 올라간다. 하늘과 땅이 서로 맞아서 만물이 태어났다. " 이때 하늘은 맑고 음양은 교합한다. 또 다른 5400 세, 은휘처럼 낯선 사람, 생수, 생금류는 천지인이라고 불리며, 삼재위치한다. 그래서, 인생은 음침합니다.

원문은 길지만 대체로 서유기의 세계관에서 천지도 수명이 있어 12 만 9600 년마다 재개된다는 뜻이다. 태청이는 이번에 천지의 선봉장이지만, 매번 그런 것은 아니다. 사실, Yuqing yuanshi tianzun 은 Pangu 의시입니다.

원석천존, 그 원시의 뜻은 첫째와 시작이고, 원석천존이란 도교에서 반고의 명칭이다.

그래서 나는 일부러 반고라고 말하지 않았다. 바로 이런 이유로, 우리는' 서유기' 의 세계에 창시자가 한 명뿐이 아니라는 점을 구분해야 한다.

그러나 서유기' 의 세계가120,000 년마다 해명하고 시작한다면, 또 다른 논란의 인물인 옥제는 의심스러워진다.

부처는 듣고 냉소하며 말했다. "당신의 동반자는 원숭이입니다. 영혼이 되었습니다. 네가 감히 너의 마음을 속이고 옥제의 왕좌를 빼앗으려 하느냐? 그는 어려서부터 연습을 하다가 1750 번의 강도를 당했다. 매 129600 년. 네가 계산해 봐, 그가 이 끝없는 길을 즐기려면 몇 년이 걸릴까? 너 이 갓 태어난 짐승인데, 감히 이렇게 큰소리를 치다니 부끄럽지 않다! 인간의 아들이 아니야! 인간의 아들이 아니야! 너의 생활을 접어라! 일찍 귀의하니, 허튼소리 하지 마라! 하지만 나는 내가 순식간에 맞아 죽을까 봐 두렵다. 너 정말 안타깝다! "

옥황상제는 사실 수천 번의 고초를 거쳐서야 천지를 개척한 후에야 비로소 삼계의 주님의 영예를 누릴 수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이렇게 오랜 시간이 지났는데, 옥제는 정말 그렇게 허약해 보이나요?

솔직히 말해서, 나는 확실하지 않다.

서유기' 의 세계관은 오승은이 명나라 관직을 모방하여 쓴 것이기 때문에, 시스템 논리 학습을 경험하지 못한 고대인들은 사실 논리의 엄밀성에 대해 별로 느끼지 못했기 때문이다.

그의 마음속에서 황제의 지위는 존경을 받지만, 손을 대면 자연히 무장과 비교할 수 없다. 그렇다면 옥제의 실제 전투력은 어떤가 ...

정말 말하기 어려워요. 제가 의문이 있다고 말할 수 밖에 없어요.

여래에 관해서는 내가 많이 말할 필요가 없다. 여래가 강하고 논란의 여지가 없는 최강 중 하나라는 것은 의심할 여지가 없다. 이 점은 더 말할 필요도 없다.

그렇다면 서유기 세계 최강 대열과 전투력 천장이 확정됐다. 즉 삼청과 여래들만 확정됐다. 그리고 우리는 원숭이의 전력이 어떤 수준인지 가늠하기 시작할 수 있다.

우선, 제 생각에는 원숭이의 전력은 사실 몇 단계로 나뉘어 있으며, 완전히 일치하지는 않습니다. 소란을 피우기 전에는 일반판이었고, 광기판일 때는 강화판이 뒤를 이었다.

소란을 피우며 제천대성이라고 주장하기 전에 원숭이들의 상대는 누구입니까?

거령신

위대한 영신은 적을 막아내지 못하고 손오공에 맞았다. 그는 황급히 도끼를 갈라놓고 펑 소리를 내며 도끼 한 자루를 두 토막으로 잘라서 신속하게 전투에서 물러나 도망쳤다. 손오공은 크게 웃으며 말했다: "펌핑! 고름! 내가 너를 용서해 줄게, 가서 소식을 알려줘! 가서 뉴스를 알려줘!

중국 신화 속 신의 이름

삼왕자와 오공은 30 라운드를 쳤다. 왕자의 6 개의 무기는 수천 개의 10,000 개가되었습니다. 손오공의 금띠봉이 수백만 개로 변했다. 반공은 빗방울과 유성처럼 승부를 가리지 않는다. 원래 오공은 눈병이 빠르다. 그때는 혼란스러웠고, 그는 머리카락 하나를 뽑고 소리쳤다. "변해!" " 그는 진정한 자신, 큰 손, 나타 이 되었다; 그러나 그는 나타 뒤통수로 달려가 막대기로 그의 왼팔을 때렸다. 나타 프랑스 경기가 반쯤 진행되자 바람소리가 들렸다. 그가 회피할 때, 갑자기 방어할 수 없다. 그는 그를 붙잡고 고통스럽게 도망쳤다. 법을 얻은 후, 6 개의 무기로 돌아가 패하고 돌아오다.

이후 옥제는 태백 진싱 건의를 듣고 원숭이를 봉하여 원숭이 왕이 되었다.

옥황상제는 공관 장 (), 육이반 () 을 명하여 복숭아원 우측에 제천대성부 () 를 설치하고, 부내분정사 () 와 닝사 () 두 곳을 나누었다.

손오공이라는 빈 칭호를 얕보지 마라. 왜냐하면 그것은 표준 황제급 대우에 속하는 부서가 있기 때문이다.

명계의 주인 동악 황제도 부서가 있다. 그것은 그가 명계 전체의 많은 사무를 관리하는 것을 도와주는 72 개 부서가 있다. 손오공은 실권이 없지만 원숭이가 천제와 비슷한 대우를 받았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다. 하늘에서의 편성은 황제가 편찬한 주머니판이다.

천국에는 얼마나 많은 신선이 있습니까?

적고, 매우 적다.

북극성 황제 중천 위자가 태양, 달, 별을 포함한 모든 별을 지배하고 있다.

동극 청화대제는 모든 영혼을 통치한다.

동악대왕, 명계를 다스리는 오악의 우두머리.

지구를 지배하는 중앙정부 이후 토황제를 본보기로 삼다 ...

어차피 그렇게 몇 명쯤 되겠지, 옥제라도. 정말로 무슨 말을 하고 싶다면, 그는 사실 황제이며,' 자연 무위' 의 상징을 대체하는 삼청으로, 천지 신들과 만물을 관리하는' 유망' 황제이다.

이 때문에 천궁 대참사 이후에도 옥제는 제천대성의 관직을 취소하지 않았다. 하늘의 신선은 원숭이를 보고 여전히 그것을 대성이라고 존칭한다. 그가 없으면 원숭이와 천제도.

처음으로 옥제는 정말 놀지 않았다. 왜냐하면 그는 필의 불길이 너무 작다고 느꼈기 때문이다. 성왕이 선물한 것은 단지 세 개의 오이와 두 개의 대추일 뿐, 무엇을 부각시키기에 충분치 않다. 그러나 두 번째 옥제는 정말 사치스러운 건립이 극에 달했다. 우리는 원문에서 전후의 대우가 어떠한지 알 수 있다.

옥제는 토탑의 왕 이정을 악마의 통령으로, 나타 왕자는 삼담인월 사회의 대신으로 즉각 경지로 옮겨가는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옥제는 크게 화를 냈다. 즉 이천왕, 나타 태자, 생명 28 박, 구요성관, 12 진원, 오방제, 4 가치 공조, 동서성, 남북이신, 오악사독, 안개성, * * * 천병 10 만명, 18 중 경계

후자 양사가 너무 많아서 많은 사람들이 용모가 수를 모으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하지만 우리가 자세히 연구하면 식은땀을 흘릴 수 있을 것이다.

사왕: 동방 그립국의 왕, 남방 장세의 왕, 서방은 광폭의 왕, 북방은 많이 듣는 왕.

4 대 천왕은 용의 올가미로 보이지만 동남북서쪽 4 대 천문의 장군으로 천정에 의해 지켜진다는 것을 잊지 마세요.

28 박숙지: 각목각, 강금룡, 석토너구리, 방일토끼, 심열호, 꼬리불호, 길물개, 유니콘, 황소소, 모토박쥐, 허일쥐, 위월연, 집불돼지, 규목늑대, 루금개

다른 건 말하지 말고 하나 말할게요. 이후' 서유기' 의 황포괴는 28 박 중의 황목늑대였다.

구요성관: 태양성군, 달성군, 동방년 성목덕진군, 호영덕진군, 서태백금덕진군, 북진성수덕진군, 중부진성토덕진군, 두경기와 나치 두 개의 은성.

구요성은 말할 것도 없고, 이십팔야의 달, 태양, 별, 하늘의 별을 포함해서 모두 여기에 있다.

12: 아들, 추함, 인, 묘, 진, 바, 오, 위, 신, 유유, 술, 하이는 28 박 또 다른 하늘 배열과는 다르다.

28 박 9 옵시디언: "이봐, 형제, 네가 왔구나."

오방은 진상을 드러낸다: 금머리는 진상을 밝히고, 은머리는 진상을 드러내고, 발로는 진상을 드러내고, 발로중은 진상을 드러내고, 마호보는 진상을 드러내고, 불교는 힘센 사람을 지킨다.

불교가 나타났다.

4 가치 공조: 연신, 월신, 일신, 시신.

사계절의 순환을 관장하는 사람들도 와서 흥청거린다.

동서성, 남북이신: 생사를 지배하는 동서성, 남두, 북두의 신.

28 박, 9 옵시디언, 12: "사람들이 다 왔어요."

오악: 동악태산 천제인성상제, 남악형산사 조천상제, 중악송산 중천숭성상제, 북악형산 안전현성상제, 서악화산금전 소원대제.

산신은 명계와 하나가 되었는데, 어떤 의미에서 명계의 세력은 이미 소진되었다.

사도: 황하, 장강, 화이수, 길수는 세계 수계 용왕을 가리킨다.

세계의 모든 수리 관리들이 여기에 있다.

너무 길면 총결산을 보세요.

요약: 하늘의 별들이 모두 왔다고 할 수 있다. 명계의 세력이 많은 산신을 데리고 왔다. 인류 수계 각 부문의 용왕이 모두 왔고, 불교 호법, 윤번신이 있다.

어떤 의미에서, 하늘의 거의 절반에 가까운 신이 온 것은 원숭이 한 마리를 소멸하기 위해서이다 ...

그런데 무슨 일이 일어났을까요?

4 대 천왕은 군대를 거두고 공덕을 각각 보고했다. 어떤 사람은 범표범을 잡았고, 어떤 사람은 사자 코끼리를 잡았고, 어떤 사람은 늑대, 벌레, 여우, 낙타를 잡았고, 원숭이 정자도 잡지 못했다.

제 1 차 세계대전에서, 우리는 원숭이 한 마리도 잡지 못했다 ...

당연히, Erlang 신은 나중에 왔다. 천정에서 가장 유명한 무사로서 원숭이는 처음으로 자신과 동등하고 약한 열세를 가진 상대를 만났다.

나는 원문을 붙이지 않을 것이다, 아마 모두들 다 알고 있을 것이다. 나중에 어르신께서 나에게 다이아 팔찌를 주셨는데, 직접 원숭이를 쳐서 넘어졌다. 그런 다음 천견은 기회를 틈타 원숭이의 다리를 물었고, 원숭이는 잠시 헤어날 수 없었고, 그래서 미산칠괴는 순식간에 원숭이의 비파를 잠갔다.

이번 전투에서 원숭이가 진 것은 원망도 없이 상대가 수천 명의 인구 우세를 직접 쳤다고 할 수 있다. 어떻게 이겼습니까?

이것은 천궁을 크게 소란을 피우기 전의 기록이고, 그 다음은 천궁이 크게 소란을 피웠을 때의 기록이다.

시간이 참 빨리 간다! 나는 7 월 49 일에 어르신이 이미 준비되었다는 것을 깨닫지 못했다. 갑자기 어느 날 난로가 열려 댄을 데리러 왔다. 대성은 눈을 비비며 콧물을 흘리며 부뚜막 소리만 들렸다. 그가 갑자기 눈을 뜨고 빛을 보았을 때, 그는 참을 수 없었다. 그는 단로에서 뛰쳐나와 팔괘로를 떨어뜨려 걸어 나왔다. 나는 놀라서 눈을 크게 뜨고 불을 질렀고, 딩가와 그의 동료들과 이론을 세우고 싶어, 그 중 한 명씩 땅에 쓰러졌고, 마치 백이마호 간질, 일각용 광풍처럼 땅에 쓰러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어르신께서 따라잡으시더니, 그의 뺨을 한 대 맞고, 곤두박질하고, 도망갔다. 즉, 나는 귀에서 여의봉을 꺼내 바람에 가볍게 한 번 튕기고, 손에는 그릇을 들고 좋고 나쁨을 가리지 않고 천궁을 뒤죽박죽으로 휘저어 구요성을 두들기고, 4 대 천왕을 흔적도 없이 때렸다. 좋은 원숭이! 시가 있어 증거로 삼다. 시 는 말했다:

혼합 원소는 타고난 것이고, 천강도 만강도 역시 당연한 것이다.

너무 흐릿한 것은 없다. 마치 현현의 시작과도 같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오랫동안 난로에서 정련된 무연 수은이야말로 불후의 것이다.

끝없이 변해도 변함이 없고, 삼귀오계는 늘 말을 잇지 못한다.

또 시:

작은 빛 공간, 등나무 줄기도:

길든 짧든 사람이 사용할 수 있고, 위와 같이 말릴 수 있다.

또 시:

원숭이의 도체는 인심에 거짓이고, 마음은 원숭이의 깊은 뜻이다.

대성제천은 거짓이 아니고 관인마는 지기인가?

말원숭이는 일심동체로 단단히 묶여 있다.

만물이 진리로 돌아가고 원칙을 따르며 여래에 임상 사는 것도 마찬가지다.

이번에 손오공은 상하를 가리지 않고, 철봉이 동쪽에서 서방의 적을 공격하게 하여, 신이 막을 수 없다. 하늘홀 밖에 있는 동명 콘서트홀만 습격했다. 다행히 성진군을 우우우하는 보좌관 왕영관이 절을 관장하고 있다. 대성이 왔다갔다하는 것을 발견하고 금채찍을 꺼낸 후 앞으로 나가 가로막았다. "원숭이가 어디로 가느냐? 여기서 나와 신경을 쓰지 마라! 클릭합니다 대성이 투입되다. 그는 몽둥이를 들어 한 번 쳤다. 정신 관리는 채찍으로 그를 맞이했다. 이 두 사람은 능소 신전 앞에서 한가로이 돌아다녔다. 좋은 살인:

충후한 명성은 크고, 하늘을 속이는 명성은 나쁘다. 하나는 낮고, 하나는 행운이고, 영웅과 영웅은 도박을 한다. 철봉이 맹렬하고, 금채찍이 빠르니, 어떻게 정직하고 사심이 없는 것을 참을 수 있겠는가? 이것은 태을뇌신 화영존이고, 그것은 원숭이 왕원숭이괴이다. 두 종류의 에너지, 금채찍과 쇠막대기는 모두 신성한 기구이다. 오늘, 링 샤오 콘서트홀에서 재능을 과시하는 것은 정말 귀엽다. 한 사람은 마음을 속이고 투우궁을 빼앗고, 한 사람은 현성걸을 돕기 위해 최선을 다한다. 채찍과 막대기의 교환에는 승패가 없다.

그 두 사람은 같은 곳에서 싸워 승부를 가리지 않았다. 그들은 성인, 진정한 왕, 푸레에 조수를 파견하여 강뢰 멤버 36 명을 파견하여 대성을 포위하고 격렬한 전투를 벌였다. 대성면은 두려운 기색이 없어 여의몽둥이로 왼쪽을 가리고 오른쪽을 가리고 등받이 앞을 맞이한다. 잠시 동안 장군들의 칼, 칼, 창, 채찍, 망치, 도끼, 멜론, 낫, 월삽이 모두 빡빡하게 다가오는 것을 보았을 때 그는 갑자기 삼두육팔의 사람이 되었다. 여의봉을 세 조각으로 바꾸다. 여섯 손은 세 막대기를 열어 물레처럼 빙글빙글 돌며 마음속에서 춤을 춘다. 가시덤불은 근처에 있을 수 없다. 이 모든 것은 다음과 같습니다.

일라운드 탈탈, 등불이 환한데, 사람들이 어떻게 고대로부터 배울 수 있단 말인가? 불에 타서 태울 수 없다. 만약 네가 물에 들어갔다면, 너는 익사한 적이 있니? 마니조는 밝지만, 칼은 너를 다치게 할 수 없다. 선일 수도 있고 악일 수도 있고 선악이 그 앞에 있을 수도 있다. 선할 때는 부처가 되어 신선이 되고, 악할 때는 털이 나고 뿔이 난다. 변화는 무궁무진하여 천도를 만들고, 천둥은 법보를 잡을 수 없다.

요약하자면, 태상노군 포켓 궁은 중학교 3 학년이다. 그러나 원숭이는 셋째 날부터 첫날의 하늘 홀 밖으로 걸어가 거의 천국을 관통했다.

왕령관에 관해서는, 나도 특별히 언급해야 한다. 이것이 평범한 역할이라고 생각하지 마라. 사실 그는 도교에서 매우 유명하다.

남방여행기' 의 주인공은 속칭' 말의 세 눈' 이라고 불린다. 물론, 그는 또 다른 이름을 가지고 있다. 태을뇌신은 불이고 영관은 신이다.

당시 태을뇌신 연합 36 세의 뇌계신장이 당시 미쳐있던 원숭이를 홀 밖에서 겨우 막았지만, 눈에 띄게 바람이 불었다는 얘기다 ...

하지만 원숭이의 위망도 여기에 있다. 서유기 세계 전체에서 가장 강하기 때문이다 ...

여래가 왔다.

여래가 욕설을 퍼부었다. "내가 널 풀어줬어, 오줌싸는 원숭이! 넌 내 손을 떠난 적이 없어! 클릭합니다 대성도: "당신은 몰라요. "내가 하늘의 끝에 다다랐을 때, 나는 다섯 개의 빨간 기둥을 보았는데, 그것들은 녹색의 기운을 받치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나는 그곳에 쪽지 한 장을 남겼다. 당신은 감히 나와 함께 갈 수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여래가 말했다: "빼지 말고, 보기만 해라." 대성은 눈을 크게 뜨고 내려다보았는데, 원래 부처님의 오른손 가운데 손가락이 말했다. "대성아, 네가 오너라." " 큰 손가락 속에는 또 어떤 원숭이들이 오줌을 싸고 있다. 위대한 거룩한 충격, 말했다: "실제로 이 일이 있습니다! 이런 일도 있어! 나는 이 글자를 주천주에 썼지만 그의 손가락에 썼다. 예언의 주문이 있습니까? 나는 절대 믿지 않을 거야! 믿지 마! 내가 왔으니 네가 다시 오너라! "

좋은 거룩한! 그가 막 뛰어내리려고 하자 부처님은 손오공을 시몬을 밀어냈다. 그는 다섯 손가락을 금, 나무, 물, 불, 흙 다섯 개의 산으로 만들어' 오행산' 이라고 부르며 가볍게 그를 눌렀다.

완전히 산산조각 나다 ...

다음은 서유기' 의 기록이다.

사실 서유기의 원숭이에 대한 기록에 대해 나는 기본적으로 우스갯소리인 것 같다. 물을 넣은 흔적이 너무 뚜렷하다.

"만년에 황제를 속박하다."

누구와도 싸우는 것은' 백발 백중전이 무승부' 다. 그런 다음 상황에 따라' 몽둥이 한 대 때려죽이다' 를 선택하거나,' 눈이 훈제되었다',' 눈이 모래바람에 반했다',' 자신이 물전에 능숙하지 않다고 핑계를 대는 것' 등으로 서천과 서천에 가서 구원병을 찾는다. 때때로, 비록 우리가 패배한 것처럼 보이지만, 예를 들면 아홉 마리가 멀리 떨어져 있을 때, 우리는 조금도 손상되지 않은 적이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털을 뽑아서 원숭이를 바꾸는 방법은 거의 필요 없다. 이랑신과 싸우는 방법은 기적적으로 사라지고, 단순한 평절이며, 아무런 기교도 없다.

사실 이해가 잘 되네요. 결국 서유기는 고대에는 평서로 등장했다. 많은 일반인들은 글을 전혀 읽지 못하지만, 평서를 들으면, 평서는 자극을 위한 것이다. 그들은' 백전백승' 이라고 말하는 것을 좋아한다. 만약' 3 ~ 5 라운드가 말에 목을 베었다' 면 의미가 없다.

그러나 오승은은 실제로 측면에서 원숭이가 서천취경길에 81 어려움이 있어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다고 설명했다. 사실 81 난은 일찌감치 계획을 세웠다. 서천에서 취경을 할 때, 부처의 뜻은 매우 분명하다. "81 난은 반드시 긁어모으는 것이다." "

음모론이 아니라 매우 명확하고 투철한 이치로' 서유기' 원문에서 아주 분명하게 말했다.

워커는 소리 쳤다: "여래! 우리 스승은 수천 명의 악마에게 쏘여 동쪽에서 이곳으로 왔다. 여래가 그들에게 경전을 전하라고 명령했을 때, 아놀드와 가예는 돈을 벌지 못했다. 아동이 부정행위를 해서, 일부러 우리에게 글자가 없는 빈 공책을 가져오라고 가르쳤다. 우리가 그를 데려갈 수 있다면 무슨 소용이 있습니까? 부처님께서 와서 병을 고쳐 주시기를 바랍니다! " 부처님은 웃으며 말했다: "소리치지 마세요. 나는 그들 두 사람이 너에게 개인적인 감정을 묻는 것을 알고 있다. 그러나 불경은 가볍게 전할 수 없고, 더욱이 공취할 수도 없다. 스님 이 산을 내려올 때, 사와티의 조 장로 집에서 그와 함께 경을 읽으며, 살아있는 자의 핑안, 죽은 자가 초탈되어, 단지 3 말 3 리터의 쌀금만 가지고 돌아왔다. 나는 또한 그들이 싸게 팔아서 후세 사람들에게 쓸 돈이 없다고 가르쳤다. 네가 빈손으로 온 이상, 너는 헛되이 사람을 보냈다. 글자가 없는 백지 한 권을 만들면 된다. " 너 이 토박이 동양인은 무지하기 때문에, 물려줄 수밖에 없다. ""

이 세상은 항상 너무 쉽게 얻을 수 있는 것을 너무 경멸하지만, 그것들은 오기가 쉽지 않은 것이다. 가치가 높지 않더라도, 그들은 더욱 소중히 여길 것이다. 여든 한 가지 어려움이 없다면 이치도 중시되지 않을 것이다. 이것이 바로 이른바' 싸게 팔고 후세 사람들에게 쓸 돈이 없다' 는 이치이다.

원숭이를 말하지 마라. 이렇게 되면, 만약 모든 길 위에 있다면, 그는 화력이 완전히 터져 있는데, 붕새 한 마리 외에 또 한 명은 우왕머일 수도 있고, 또 어떤 요왕이 그와 함께 삼오라운드를 갈 수 있을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팔십일난은 또 어떻게 모이는가?

그래서 제 생각에는 서유기에서 원숭이의 업적은 거의 사실이 아닙니다. 단 하나의 성공만 있을 뿐입니다. 말할 가치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진원자

진원자는 사실 삼청여래가 가장 강한 사람이다. 그의 면전에서 원숭이는 정말 서쪽으로 가는 길에 맞았다.

워커는 높지도 낮지도 않고, 지팡이를 짚고 때린다. 대선은 왼쪽에서 옥진을 막고 또 오른쪽에서 막았다. 두세 라운드 후, 그는 소매 줄기를 만들어 구름 속의 바람 속에서 가볍게 가운 소매를 드러내고, 땅을 스치고, 사승사마를 감쌌다.

구르고, 완전히 뒹굴며, 거의 여래에 원숭이를 굴복시키는 그런 뒹굴기 같다.

그러나 진원자의 신분을 자세히 연구하면' 져도 옳다' 는 감탄만 할 수밖에 없다.

이날 진원대선은 원시천존이라는 게시물을 받아 상청천정 밀로궁에 가서 혼원도국을 들으라고 초청했다. 대선 문하에 산선들이 무수히 많다. 현재 48 명의 제자가 있는데, 모두 진도이다. 그날, 그는 마흔여섯 명을 이끌고 상계로 강의를 듣고, 두 개의 작은 집을 남겼다. 하나는 청풍이고, 하나는 명월이었다. 맑은 바람은 1320 세, 달은 1200 세밖에 되지 않는다. Zhen yuanzi 는 두 번째 소년에게 말했다: "부처님의 편지를 위반하지 마십시오. 너는 마일로 궁에 가서 강의를 들어야 한다. 너희 둘은 집에서 조심해야 한다. 클릭합니다

우리가 전에 말했듯이, 원존, 즉 반고는 그윽한 서유 중 가장 강하지만, 견원자는 원존 앞에서 어떤가?

"그를 천계의 미로궁에 초청하여 혼원도국을 듣다."

"초대", "강의" 는 진원자의 신분과 지위를 증명하기에 충분하다.

원초 부처님 앞에서 진원자는 청미라궁 강경에 가입할 자격이 있는 사람이다. 얼마나 얻기 어려운 자격인가!

매우 드물다!

우리는 원숭이의 말에서 청대에 미라궁에 가는 것이 얼마나 드문 일인지 설명할 수 있다.

"선생님은요?" 삼장이 묻다. 소년이 말했다. "나의 선생님 원석천존이가 나를 청천미로궁에 초청하여 혼원도국을 들으러 갔는데, 나는 집에 없다." 워커는 듣고 도울 수 없지만 소리 쳤다: "장난 꾸러기 아이! 나는 아무도 모른다. 너는 그 앞에서 게임을 한다. 얼마나 텅 빈 선반인가! 미로궁의 태을선자는 누구입니까? " 네가 나에게 무엇을 던지고 있는지 말해줘! ""

원숭이의 말에 주의하세요. 원숭이는 견원자를 "태을천선" 이라고 조롱했다. 그래서 "네가 무엇을 던지고 있는지 말해줘!" " 원숭이가 태을선자의 신분을 경멸하는 건가요?

분명히 아닙니다. 원숭이 자신도 사실 신선이기 때문입니다.

은 (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