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은나라는 무엇입니까? 은나는 수간 예측에 널리 사용되는 방법으로, 상응하는 수학 이론은 이미' 60 갑자 은나' 에 의해 대충 규정되어 있으며, 그 기본 의미는 여전히' 오행' 에 의해 설명되고 있다. 은나' 의' 소리' 는 고대 중국어가 다른 음계에 따라 결정된 5 음계이다. 오음은 자연의 현기가 아니라 인위적으로 규정한 것이다. 오음은 3 음도 아니고 7 음도 아니다. 3 음이 너무 적기 때문에 음률의 변화를 표현할 수 없고, 7 음이 너무 많고, 너무 복잡해서 고대인들이 파악할 수 없고,' 오음' 이 가장 좋다. 사실, 현재 음계에는 5 개 이상의 음이 있다. 따라서' 오음' 자체는 신비롭지 않다. 오음이 뭐예요? 궁전, 상업, 코너, 서명, 깃털, 오늘의 1, 2, 3, 5, 6-더, 더, 비밀, 소, 왁스에 해당합니다. 그럼' 그거' 는 무슨 뜻인가요? 그것은 가입의 의미입니다. "음과 나" 는 "멜로디 추가" 를 의미합니까? 만약 있다면, 그렇지 않다는 뜻입니다. 스킬 수치의 예측에서 5 행, 숫자 등을 사용하는 것 말고요. , 연구 방법, 즉 기질 방법을 추가했습니다. 그렇다면, 은나는 고대인들이 목소리와 인사의 탐구를 시도한 시도로, 세상을 알고 싶어하는 그들의 열망을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유감스럽게도, 이 인식은 확인되지 않았다. 명리를 더 연구하는 사람들은 기존의' 은나 무도' 의 관점을 이용해 인생을 예측하기 위해 노력했을 뿐,' 은나' 의 의미에 대한 훈고와 고증은 없었다. 인터넷에서 은나의 기원에 관한 문장 검색을 할 때, "은나의 기원을 아는 사람은 아무도 없다. 이 물건은 하늘에서 떨어지는 보라색 꽃과 같다. 외계인이 지구에 준 선물이라면 일종의 해석이라고 할 수 있다. 둘째, 은나의 원칙은 결코 진정으로 이해된 적이 없다. 성동명회의 고전적인 해석은 지금까지 공인된 가장 명확한 버전이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억지스러운 곳들로 가득 차 있다. "이들은 모두 식견 있는 사람들이 가르쳐야 할 것이다. 하지만 기본적인 생각은 여전히 존재한다. 즉, 은나는 기질과 관련된 지식으로 예측하는 방법이다. 둘째, 은나의 5 행 예측의 기본 요소는 김목의 불, 물, 흙이다. 금목의 오행 물과 불은 숫자로 계산할 수 있다. 숫자는 하도에서 나왔기 때문에 코원은 "대연의 수는 50 이고, 그 사용은 40 분의 9 이다" 고 말했다. 마흔아홉안에 두 개의 마른 두 가지의 합계를 빼면 나머지는 10 으로 가고, 나머지는 물, 두 번째 7 은 불, 세 번째 8 은 나무, 네 번째 9 는 금, 다섯 번째 50 은 흙으로, 각각 태어난 오행이다. 너는 어떻게 이 소리를 얻었니? 갑자, 을추를 예로 들다: 갑자 9, 을추팔, 그 수의 합은 34 로, 49 로, 나머지 15, 나머지 10 은 사용되지 않고, 나머지 5, 5 는 궁은, 흙으로, 흙은 금을 낳을 수 있다. 따라서 갑자와 을추의' 은나' (약칭 오행) 에 해당하는 오행은' 금' 이다. 셋째, 60 갑자는 연대학의 기본 방법이다. 나음 예측은 주로' 60 갑자' 에 쓰인다. 연역을 거쳐 60 대와 은나의 관계를 분명히 하고, 기억하기 쉽도록 60 갑자 은나의 노래도 만들었다. 다음과 같이: 자추해 김병인정묘난로 길대림위신도변토도토두토토토신흰개미오귀위 유양목신유신단검봉금갑을하이택택토병자정추가 갑신유춘수병정하택택토우자추추추잡화경인신묘송백목귀룡수갑오을미입니다. 토목경자의 못생긴 벽에 흙도 없고, 음도 없고, 털도 없고, 금박도 없고, 금박도 없고, 빛도 없고, 물도 없고, 강도 없고, 무신도 없고, 땅도 없고, 경자도 없고, 신해도 없고, 김인자도 없고, 추상도 없고, 절음도 없고, 없다 그렇다면 60 갑자의 수법은 어떻게 이뤄졌는가?' 갑자 을추금 위해' 를 예로 들면, 전문가들은 갑자 9, 을바 추팔, 그들의 숫자의 합은 34, 49 로, 나머지 15, 나머지 10 은 5, 5 는 궁은, 흙으로, 금을 낳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로부터 알 수 있듯이,' 지아 원한' 은' 금' 과 관련이 있다. 이 상관관계는 오행생크에서 비롯된다. 자식은 물이고, 호수이기도 하고, 왕수의 땅이고, 금은 물로 죽고, 무덤은 못생기고, 물은 왕금이 죽기 때문에 갑자가 못생기고, 금도 바다에 있다고 한다. 즉,' 자추' 가 다른 대범한 금이 아니라' 바다의 금' 인 이유는' 자' 가' 물' 과 관련이 있기 때문이다. 물론 바다에는 많은 것들이 있습니다. 또한' 추함' 은 흙이고,' 금' 은 흙에 묻혀 흙에 가지고 있다. 금속이 물에 이르면 수중으로 가라앉기 때문에' 갑자 못생긴 금이 바다에 있다' 는 진실이 나왔다. 그렇다면 왜 아들은 물과 관련이 있고, 추함은 흙과 관련이 있습니까? 이것도 규정입니다. 구체적인 규정은 분수, 추토, 음목, 묘목, 진토, 이미 불, 오불, 비토, 신금원, 유금, 술토, 해수이다. 병인정묘의 난로 속의 불은 바로 이 원리를 모방하는 것이다. 넷째, 4 주란 무엇입니까? 우리가 평소에 말하는 팔자는 사실 여덟 글자가 있다. 이 여덟 글자는 한 사람의 생년월일 때의' 사주' 에 포함되어 있다. 즉, 시간을 정할 때,' 갑자',' 억울함' 과 같은 천간지지의 조합으로 이루어진 두 단어를 사용하여 시간을 확정할 수 있다는 것이다. 년, 월, 일, 시간은 4 자, * * * 입니다. 네 열은 다섯 줄 중 네 가지에 해당하는데, 그것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따라서 분석을 위해 더 많은 요소가 필요합니다. 이것은 다섯 줄의 은나를 설계했다. 5. 왜 오행에 근거하여 은나를 추론해야 합니까? 팔자는 점쟁이, 즉 예측이다. 예언은 미래의 일이기 때문에 일어날 일, 즉' 생명' 이다. 이는 은나가 오행을 통해 파생된 이유에 관한 것이다. 4 개의 기둥을 추론하면 네 개의' 은나 오행' 이 있는데, 어떻게 그들이 인생에서 중요한 역할을 할 수 있을까? 이와 관련하여 년, 월, 일, 시간이 삶에서 독특한 정도 (확률) 에 따라 시, 일, 월, 년의 순서가 결정된다. 한 사람의 운명을 결정하는 가장 중요한 것은 시간이고, 그다음은 날, 이런 식이다. 6. 은나와 오행이 생명리학에서의 응용은 점리학에 근거하고, 오행은 우주 만물과 각종 자연현상 변화의 기초이며, 예측은 영성과 오행의 소통과 논리적 사고의 추연에 기반을 두고 있다. 생진의 잠금은 바로 사람과 오행 교류 범위의 잠금이다. 사주 중 오행은 천간 오행, 지지 오행, 은나 오행, 지지 5 행이다. 이 가운데 은나 5 행은 천간지지로 구성된 새로운 오행이다. 60 갑자 중 어떤 천간지지의 조합도 새로운 오행인 은나 대응을 가지고 있다. 하지만 이 둘의 차이점과 연결은 무엇입니까? 명리학에 따르면 은나의 오행은 인체의 생명력 추세를 통제하는 오행이고, 사주오행은 인체가 천원, 지원 정보를 받는 물질에너지 생화의 오행이다. 그 중 세 가지 원소는 천간은 천원을 나타내고, 지지는 토원소를 나타내고, 은나는 인원소를 나타낸다. 천원, 토원소, 인원소는 각각 해당 조작 범위가 있는 세 가지 원소이다. 사주오행은 자제를 통해 잠시 지나가는 대운의 성패를 판단하는 데 도움이 된다. 오행을 듣고, 우리는 상승 하강 수치를 관찰할 수 있다. 은나의 오행은 천간지지의 조합과는 달리,' 바다의 금',' 난로의 불' 과 같은 구체적인 것들을 결합시켜 구체적인 것들과 더 많은 관련성을 예측할 수 있게 한다. 잠깐만요. 명리학을 천명한 사람들도 은나와 오행의 출현과 사용에 대한 여러 가지 이유를 찾았다. 예를 들어, 네 기둥 다섯 줄의 가스는 은나 다섯 줄의 원천이고, 은나는 은나 다섯 줄의 부족을 메울 수 있다. 은나와 오행은 사주와 오행의 구체화이며, 은나와 오행의 매력의 일부이다. 은나와 오행은 4 주 오행에 의해 정확한 판단을 내릴 수 있고, 4 주 오행은 은나와 오행에 맞춰 상황에 따라 성쇠를 관찰할 수 있다. 요컨대, 4 주 오행에 은나 오행을 더하면 명리의 추연은 더욱 유연하고 풍부해질 것이다. 바자씨가 많이 말했다. 초창기 6 서' 불주의 숲' 에서' 천건제어 천문, 지지지통제 인사, 지성제어 지리' 를 지적한 것은, 예측에서 소리에서 지리적인 것을 발견해야 한다는 것이다. 지리와 관련된 근무주소, 출생지와 매장지, 이주 방향은 모두 은나에 있다. 여기에서도 계산대 음성의 일부 기능을 볼 수 있다. 칠오행과 멜로디의 관계는 오행과 서로 일치하지만, 우리는 이곳의 멜로디궁, 상, 초점, 정, 옥이 무슨 뜻인지 모른다. 10 일 간 12 지계는 갑자에서 데해까지 순차적으로 일치하며, * * * 60 개의 조합으로 60 갑자라고 불리지만, 각 그룹마다 60 갑자가 음절과 오행을 일치시킨다는 뜻이다. 육십갑자는 이미지로 도리를 따지는 성인이다. 즉 생동감 있는 물체로 철학을 천명하는 것이다. 그러나 여기는 오행이어야 한다. 왜냐하면 오행만이 구체적이지 오음이 아니기 때문이다. 오행의' 소리' 는 여기서 어떤 역할을 합니까? 은나의 역할은 목소리에 있다. 각기 다른 음조는 각자의 물리적 특징을 가지고 있으며, 그것들은 같은 주파수로 진동하여 사물의 진로를 반영한다고 한다. 여기에는 이미' 소리' 문제가 관련되어 있다. 하지만 성강과 명리의 관계는 무엇입니까? 예를 들어,' 꽹과리' 를 말하는 사람의 운명은 무엇입니까? 그것은' 해중 골드러시' 와 무슨 관계가 있습니까? 잠깐-우리는 모른다. 이 글은 이 문제를 여기에 두고, 대범하게 가르침을 청한다. 여덟째, 인생의 운명을 총결하여 예측하는 것은 고대인들이 세상을 아는 일종의 노력이다. 생명을 세상의 오행, 오음, 오성, 오방, 오색과 연관시키는 것은 간단한 변증법이다. 그러나 고대인들은 생년월일과 같은 우연한 데이터로 세상의 만물을 연결시켰기 때문에, 필연적인 지식을 얻기를 바랐기 때문에, 그 자체로는 방법론상의 착오가 있었다. 즉 우연한 생년월일은 생명과 세상의 만물과 필연적인 연관이 없다. 그래서 네 기둥 오행명리, 은나와 오행까지 모두 믿을 수 없다. 여기서 변증법적 추구는 사치일 뿐, 최종 결과는 고립되고, 일방적이며, 당연하다. 우리는 종종 누군가의 운명에 대한 추론이 매우 정확하다고 생각한다. 그렇다면 우연이 아니라면 점쟁이는 더 많은 개인 정보로 변증적으로 해석한다. 생명책의 고유 조문으로 생명을 추론하는 것은 무작위적이고 비논리적이며 불합리한 연결이다. 일부 생명리학은 변증법의 논조를 중시하지만 변증법의 표현은 이해하지 못한다. 변증법은 보편적인 연계를 중시하지만, 결코 함부로 연락하는 것을 허락하지 않기 때문이다. 변증명리에 대한 한 가지 관점은 이렇게 힘이 없다. 즉 변증예측을 주장하는 모든 관점은 소위' 명리' 이론에 내재된 것이 아니라 억지부회하는 것이다. 우리가 그 변증적인 해석을 사용한다면 더 정확하고, 더 진실하고, 더 이성적이고, 소위' 명리' 이론의 속박이 없을 수 있기 때문이다. 더 간단한 사실은 예측이 조건부라는 것이다. 이러한 조건에도 생년월일이 포함되어 있다면, 우리는 사주팔자가 인생에 미치는 영향을 무시할 수 있다고 생각할 수 있다. 진정으로 인생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으로는 부모의 유전, 그가 처한 자연사회 환경, 후천적인 발전이 포함되어야 한다. 이러한 조건에 따라 희숙은 대략적으로 제한적으로 생명을 예측할 수 있다. 오늘 토론한 은나와 오행명리를 포함한 사주명리는 모두 불합리하다. %D%A 추가: %D%A 남녀 결혼에는 주로 두 가지 문제가 있는데, 하나는 띠가 맞지 않고, 하나는 팔자가 맞지 않는다. 띠의 부조화는 이해하기 쉽지만, 궁합이 맞지 않으면 이해하기 어렵다. 띠 불협화란 결혼 쌍방이 대립 상태에 있고, 서로 상처를 입히고, 서로 처벌하고, 서로 저항하거나, 강도짓을 하는 것을 말한다. 그들의 유형이 다르기 때문에, 불협화의 정도도 다르다. 충돌은 두 속의 충돌을 가리키며, 주로 쥐와 우마, 추우와 양, 은호와 신원숭이, 토끼와 유니온 닭, 용과 개, 뱀과 바다돼지의 6 쌍의 불길한 조합이 있다. 상호해는 두 속의 상호상해를 가리키며, 때로는 천자성 상해라고도 할 수 있다. 주로 후손과 양, 추우와 우마, 은호와 사뱀, 토끼와 용, 꿩과 개, 원숭이와 돼지 등 6 가지 상호 피해의 불길한 조합이 있다. 상호 처벌은 원래 세 가지 일반 간의 상호 처벌을 가리킨다. 때로는 세 가지 유형의 결합이 형성되지 않더라도 세 가지 유형의 두 가지 상호 처벌을 구성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즉, 추악무벌, 추무벌, 선불벌 등이 있습니다. 음의 형벌은 이미 벌을 받았고, 음의 형벌은 이미 적용되었으며, 형세에 따른 형벌이다. 아이를 징벌하고, 아이를 징벌하는 것은 일종의 불합리한 징벌이다. 진 (), 오 (), 유유 (), 하이 () 는 자벌의 형벌이다. 상제는 두 조디악 동물 간의 상호 자제 또는 단일 자제 (예: 물크불, 불크금, 금크목, 목크토, 토크수 등) 를 가리킨다. 이런 상황은 비교적 흔하며, 많은 사람들이 충해 처벌에 포함돼 있다. 또 상호 견제의 힘과 위기는 크지 않아 특별한 고려가 필요하지 않다. 그리고 신중히 고려해야 할 상황이 있다. 이것은 강혼이다. 강혼이란 쥐와 쥐, 말과 말, 소와 소, 양과 양 등 같은 종류의 결혼을 말한다. 강도와 비교하면 동성오행, 즉 같은 띠입니다. 원래 서로 도왔는데 왜 또 고려해야 하나요? 이런 결혼의 카리스마는 너무 가깝고 비슷하기 때문에 어느 정도 친화력이 있지만 동성반발력도 생기기 때문에 결혼 중의 금기이기도 하다. 강도보다 결혼 감정에 불리하다. 위에 열거한 것은 모두 띠가 맞지 않는 상황에 속한다. 사실, 십이지띠가 호환되지 않는 본질은 5 행이 형벌과 처벌에서 작용하는 것이다. 그래서 띠가 맞지 않는데, 사실 오행은 서로 맞지 않는다. 띠가 맞지 않는데, 꼭 결혼하지 않을까요, 아니면 꼭 이혼해야 하나요? %D%A 보충: %D%A 반드시 그렇지는 않습니다. 띠는 birthdates 의 한 글자, 즉 연지일 뿐 결혼의 기초를 대표하기 때문이다. 결혼의 기초는 당연히 중요하다. 작은 나무처럼 기초가 좋지 않으면 성장에 영향을 줄 수 있다. 그러나 기초는 작은 나무가 성장함에 따라 변할 수 있으며, 때로는 결정적인 것이 아니다. 결혼에서 결정적인 역할을 하는 것은 결혼궁위 등 복합적인 요인이다. 결혼궁도 배우자궁이라고 부를 수 있는데, 일지다. 그래서 때로는 띠가 서로 맞지 않는 경우도 있지만, 결혼 궁위가 서로 호환되거나, 다른 기둥들이 서로 호환되거나, 금기가 적당하거나 길년이 서로 맞닿으면 띠의 비호환성의 위험을 상쇄하거나 완화하여 가까스로 지낼 수 있다. 이에 비해 십이지띠의 유해성은 50%, 결혼식궁의 유해성은 50% 에 이른다. 그래서 띠가 맞지 않아 결혼이 행복하지 않다고 단정할 수는 있지만 결혼할 수 없다고 완전히 단정할 수는 없다. 따라서 띠 불화는 결혼 쌍방이 두 생년월일 분위기 속에서 조화롭지 못하다는 의미일 뿐, 그래서 일반적이고 광범위하며 구체적이지 않고 절대적이지 않다. 다만 이런 결혼이 충분히 행복하지 않다는 뜻일 뿐, 띠가 맞지 않아 두 사람이 결혼할 수 없다고 판단해서는 안 된다. 그래서 띠가 맞지 않아 결혼 기초가 좋지 않다는 것을 설명할 수 있을 뿐, 결혼 과정이 반드시 순조로운 것은 아니다. 일부 의견 차이도 모레의 조정 노력을 통해 완화하거나 해결할 수 있다. 그렇다면 이 띠 결혼의 불행을 완화하거나 해소하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엄밀히 말하면 조디악 결혼의 불행을 완전히 해소하는 것은 불가능하다. 그러나 적당히 조절하여 올릴 수 있어 좋은 것으로 바꿀 수 있다. 조정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첫째, 가능한 한 피하십시오. 미리 예방하고 미리 예방하는 것이 가장 현명한 방법이다. 연애 상대를 찾을 때 침해, 상해, 처벌, 강도 등의 상황을 발견하면 최대한 피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연애나 결혼 후 띠 카리스마가 다르기 때문에 불필요한 갈등과 갈등을 초래하고 감정에 영향을 미치거나 이별이나 이혼을 초래할 수 있다. 둘째, 통관과 중화. 중화의 원리는 사실 두 개의 호환되지 않는 띠 사이에 다리를 놓아 순조롭게 하는 것이다. 예를 들어 경락이 부딪치면 나무가 통관을 할 수 있고, 나무는 수생화를 만들 수 있어 두 가지 충동이 서로 막을 수 있다. 그래서 호랑이 같은 아이를 낳고, 호랑이 모양의 조디악 악세사리를 착용하고, 화초를 심어 충동을 풀 수 있다. 다른 호환되지 않는 십이띠는 충돌, 상해, 상형의 오행 속성에 따라 이런 중화 방법을 채택할 수도 있다. 예를 들어, 추함은 충돌하지 않고, 김에 의해 맑게 된다. 신은, 수관, 토끼 유관, 수관, 세관, 목관, 진욱관, 금관 등. 세 번째는 풍수 조정이다. 풍수 조정의 원칙은 두 띠가 서로 맞지 않는 구체적인 상황에 따라 팔자 금기를 결합해 주거환경의 방향, 재료의 장식, 가구의 조화, 침대의 배치, 조명의 조절, 주방 화장실의 개조, 색채의 배치 등에서 풍수를 종합적으로 조정하는 것이다. , 환경 분위기를 이용하여 두 띠의 인기를 조율하고 띠 간의 갈등을 해소한다. 풍수 영기는 띠 불적합성을 개선하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이지만 띠, 팔자, 풍수, 오행 등 여러 방면에서 비교적 전문적이고 복잡하기 때문에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야 한다. 사실, 어떤 조정이라도 마음을 조절하고, 국면이 당신의 마음에 따라 바뀌게 하기 위해서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십이띠 결혼에 대한 인식을 높이면 적극적으로 길흉을 피할 수 있고, 현실 속 십이띠 불화로 인한 피해를 피하거나 줄이거나 해소할 수 있을 것으로 믿는다. %D%A 후속: %D%A 죄송합니다. 저는 2009 년 6 월 7 일에 결혼할 예정입니다. 황력은 그날 내가 나의 개를 돌진했다고 말했다. 저는 임욱에서 온 개입니다. 。 。 나를 겨냥한 거야? 그렇다면 어떤 해결책이 있을까요? % d% a 을 (를) 가르쳐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