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황금으로 점을 치다.

2. q: 왜 불교는 점쟁이를 하지 않고, 점술을 하지 않고, 풍수를 보지 않는가?

현화 대사는 모든 것이 유심주의에 의해 창조되었다고 대답했다. 불교는 사람들에게 지혜를 찾도록 가르친다. 길을 잃지 마세요.

Q: 불교는 풍수를 보나요?

현화 마스터 a: 풍수가 당신의 마음 속에 있습니다. 착한 마음, 당연히 착한 신이 지켜준다.

3, 특히 도장에서 인연에 대해 이야기하지 않고 팔자를 비판하지 않는다. 우리 불교도들은 운명을 믿어서는 안 된다. 이것은 보통 사람들이 믿는 것이고, 우리 불교도들은 운명을 초월하고 숫자를 초월하는 것이므로, 우리는 운명을 믿어서는 안 되고, 돈에 미련을 가져서는 안 된다. 예를 들어, 당신은 르노에 가서 얼마를 이겼습니까? 너는 차를 타고 갈 때 2 원만 가지고 돌아왔는데, 돌아올 때는 수십만 원을 가지고 왔다. 너는 이렇게 할 수 없다. 이것은 투기라고 합니다. 우리 수행자와 불교도들은 투기하는 방법을 배울 수 없고, 내가 어떻게 빨리 부자가 되었는지, 얼마나 많은 돈을 벌었는지 말할 수 없다! 중요한 것은 승려와 불교도들이 그들의 자연 발전에 귀를 기울여야지 투기활동에 종사하지 말아야 한다는 것이다. 그러니 인연에 대해 이야기하지도 말고 풍수를 믿지도 마세요. 이것은 내가 하 선생님의 풍수에 반대하는 것이 아니다. 왜 나는 사람들에게 이것에 대해 이야기하도록 가르치지 않습니까? 내가 이것을 말하면, 모두가 더 매료될 것이고, 모든 사람은 돈에 미련이 될 것이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밤에 잠을 잘 수 없다. 내가 그 집을 살 때 하선생에게 와서 보라고 요청해야 한다. 어쩌면 1 ~ 2 년 후에 나는 부자가 될 것이다. 내가 돈이 생기면, 나는 하선생에게 보답할 것이다. 그렇게 생각하면 머리카락이 하얗게 되고, 눈이 쓰고, 이가 떨어지고, 귀가 들리지 않지만, 너는 아직 부자가 되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이렇게 불쌍해, 이러지 마. 만약 우리가 부자가 되어야 한다면, 우리는 조만간 부자가 될 것이다. 보내지 말아야 할 것은 가까스로 얻을 수 있으면 잃는다. 소위 "두부" 는 강만에 놓여 있다. 그것이 과육에서 나올 때, 그것은 물에서 나온다. 두부를 만드는 것처럼, 두부를 눌러야 하고, 풀을 풀면 돈을 벌 수 있다. 만약 해변과 강변에서 땅을 사면, 물을 올릴 때는요? 나는 심은 땅을 전부 쓸어버리고 아무것도 받지 못했다. 이것은 반드시 인과를 중시해야 하고, 특히 인과를 중시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하고, 그렇게 매료되지 마라, 이렇게 하는 것은 좋지 않다. 그래서 우리는 부처의 운명을 인정하고 만족해야 한다. 운명이 부자가 될 것이라고 말하면, 나는 부자가 될 것이다. 나는 보내지 말았어야 했다. 나는 토비가 되어 은행을 강탈하고 싶지 않다. 이것은 좋지 않다.

4, 그리고 우리 이 신불들은 돈을 놓지 않고 낮에 생각하는데, 내가 어떻게 부자가 될 수 있을까! 밤에도 어떻게 벼슬을 할 수 있을까! 너는 늘 이런 문제들을 생각해서는 안 된다. 그래서 앞으로 부처님을 배우는 사람은 오늘 그에게 팔자를 달라고 요구하지 말고, 내일 그에게 팔자를 달라고 요구하고, 모레에 풍수를 달라고 요구했다. 그러지 마, 네가 정말 현명하다면, 모든 게 잘 될 거야. 덕행이 없으면 팔자 9 자를 비판하는 것도 소용이 없고, 9 자를 비판하는 것도 틀리지 않을 것이다. 그리고 풍수를 보는 것도 마찬가지다. 덕행이 없다면, 아무리 좋은 곳도 있을 수 없고, 그럴 수도 없다. 네가 덕이 없기 때문에, 너는 잡을 수 없다. 왜 이런 사람들이 나타날까요? 또 팔자? 또 다른 점쟁이? 또 다른 풍수 관찰자? 이것은 너에게 시험을 주고, 너에게 얼굴을 맞대고 포위를 풀고, 네가 이런 경지에 부딪치면 마음이 움직이는지 아닌지를 보는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도전명언) 당신은 여전히 돈 팬입니까? 너는 부자가 되었다는 말을 듣자마자 돈을 가지고 도망갔니? 네가 실력이 있는지 보자. 모든 것은 시험이다. 네가 무엇을 할 수 있는지, 상황을 이해하지 못하면 처음부터 시작해야 한다. `

그는 <역경> 속에서 "좋은 일을 하면 행운을 가져오고, 나쁜 일을 하면 재앙을 가져온다" 고 말했다. 좋은 일을 하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고, 나쁜 일을 하면 나쁜 결과를 얻을 수 있다. 이것이 행운의 큰 원인이다. 선행을 하면 상서로운 대사업을 하고, 악행을 하면 흉악한 대사업을 얻고, 흉악한 일은 반드시 태어난다. 그래서 운명은 불확실하고, 운의 좋고 나쁨도 불확실하다. 네가 잘하기만 하면 마음이 바뀌고 모든 것이 변한다! 왜 길조가 아닌가? 마음이 불길해서 불길한 일을 만났다. <역경> 제 1 장은 이렇게 썼다. "길조를 향하여 흉악을 피하고, 선을 쌓는 자는 경경이 있고, 악한 자를 쌓는 자는 화가 있다. 운명이 탈출할 수 없다고 가정해 봅시다. 또 무슨 방법이 있습니까? 피할 수 있는 것은 무엇입니까? 거기에 길한 물건이 있다면, 그 길상한 곳으로 갈 수 있다. 그 흉악한 곳에서 너는 그것을 피할 수 있다. 만약 운명이 도망갈 수 없다면, 어떻게 불행을 피할 수 있겠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