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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인몽 선생님의 금구

다음은 후인몽 선생님 학부모 교실에서 김구 나눔입니다.

머리는 거짓말을 할 수 있지만 정력은 할 수 없다. 우리는 사람들이 정력과 머리를 통합하도록 도와야 한다. 한 사람이 심신이 일치하지 않을 때, 많은 부정적인 에너지가 생긴다. 변화와 합리화는 매우 다르다. 이론으로 자신의 내면의 진실을 고립시키지 마라.

우리는 줄곧 자신의 업력 습관을 지켜왔고, 습관이 없는 사람은 수행자라고 부를 수 있다. 자각이 자신의 관성 패턴을 능가하게 한 다음 내면의 강박적 수요를 내려놓고, 자각으로 어두운 면으로 들어가, 자신의 빛을 구석구석까지 비춰 보세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자기관리명언) 머리 속의 모든 어두운 구석을 직시하고자 할 때만 미덕을 발전시킬 수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너의 지금의 곤경은 바로 너의 보물, 선물, 전환점이다.

해방자의 관점에서 볼 때, 자아는 존재하지 않는다. 고정적인 것은 없다. 당신은 무상함을 의식하지 않고 자신과 무관한 영원에 들어갈 수 없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5 절망은 던지지 않으면 혼란스럽고, 막막한 후에는 소비하고 싶지 않다. 사람은 막막하기 전에 외롭다. 중생은 본래 한 몸이지만, 육신이나 자아성 때문에 외딴섬이 되었다. 또한 영혼의 환생의 목적이 실현되지 않으면 외롭고 무의미하다고 느낄 수 있다.

냉막 마법의 힘, 열정과 사랑은 신성합니다. 악마주의의 본질은 반항적이고, 말을 듣지 않고, 항상 자신에게 의지하거나, 자신을 증명하려고 하는 것이다. 해저에서 정상바퀴까지 마법의 경지이다. 이런 사람은 늘 스스로 고생을 사서 한다. 마도는 탐욕스럽고 냉막, 의지력과 물질적 성취에 너무 신경을 쓴다. 현재 인류 전체의 지능은 점점 더 많은 물화 목표에 집중되어 있다.

좋은 머리는 항상 겸손하고, 다른 사람의 의견을 받아들이고, 질문하는 것을 부끄러워하지 않고, 겸손하게 소통하고 상호 작용할 수 있다. 너의 사상은 인과응보 사장에게 끌려갔다. 만약 네가 고집스러운 모델에 집착하고 있다면, 평생 헛수고가 될 것이다.

네가 상상하는 완벽한 자아는 전혀 존재하지 않는다. 당신은 겸손하게 큰 사회 집단에 들어가 봉사하고, 독학을 하고, 대중과 함께 성장해야 합니다. 여기에는 몸과 마음이 안정되고, 진실을 느끼고, 정화하는 법을 배우는 것 등이 포함됩니다.

많은 사람들이 진실에 의해 스스로를 팽창시킬 것이다. 너는 자신의 잠재의식 속의 진상을 폭로하고, 자신이 마음을 뽐내고 있는지 확인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진실은 다른 사람을 조종하는 도구가 될 것이다.

10 이기적인 이타, 그를 학대하지 마라. 걱정은 화고, 아이는 화라고 걱정한다. 악교육은 완전히 왜곡된 잘못된 교육이다. 그것은 학대를 사랑으로 여기고, 악은 삶의 반대이며, 현재의 모든 자발적인 생명력을 억누르려 한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1 1 일반인은 고통 속에서 무의식적으로 반응하는 반면, 연습자는 스스로 의식으로 자신의 반응을 미세 조정하도록 훈련시킨다. 가장 진보 된 반응은 움직이지 않으면 뇌가 움직이지 않을 때 100% 를 느낀다는 것입니다. 우리의 사고 활동은 인터넷을 탈출하고 100% 를 탈출하는 깊은 느낌이다.

12 에 대한 탐구는 현실 생활 논리와 결합되어야 한다. 현실을 이해하는 핵심 법칙은 회복할 수 있다는 것이다. 초자연적 경험을 미친 미신하는 사람들은 초자연적 인 힘 사이에 단 하나의 분리 만 있다는 점에 유의해야합니다. 음란 한 신경은 확실히 회복 될 수 없습니다.

13 한 사람의 서투른 불 (중맥 쿤달리니 에너지) 이 시작되면 그의 의식은 점점 예민해져 제때에 양생할 줄 안다.

14 소위 영성이란 자각하고 허황된 피상적인 것을 추구하지 않는 것이다. 진정한 수행은 인격의 융합이며, 영적인 자질로 현실의 모든 방면에 살고 있다. 좋은 명상가는 정신 현상이 적을수록 좋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그가 항상 남달랐던 것은 아니다.

15 수양이 있는 사람은 자신을 객관적으로 바라보고, 내면 활동의 경위를 인식하고, 본능적 반응을 줄이며, 심지어 역세까지 할 수 있다. 불교의 수행은 등반이나 억압의 욕망을 인정하는 것이 아니라 인식, 이해, 개조의 욕망이다.

16 자신을 진정으로 사랑하는 사람은 잠정적이며, 그는 자신의 의도를 감화시켜 식생활을 할 수 있다. 일단 자신의 마음, 음식, 생활이 자신에게 불리하다는 것을 알게 되면, 더 이상 자학한 패턴을 강화하지 않고, 자신의 무뚝뚝한 욕망을 단순화하고, 간단한 순간에 살며, 조금도 빈틈없는 아름다운 삶의 질을 살려 7 만 2 천 경맥을 막힘 없이 할 수 있다.

17 점성술 뒤에는 예리한 의식이 필요하다. 이 과학은 우리 자신의 삶에 대한 책임을 지게 하는 것이다. 왜냐하면 이 일생의 모든 것이 스스로 야기된 것이기 때문이다. 모든 만남은 과거의 많은 세대의 반등이기 때문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과학명언) 인연은 해소할 수 없고, 100% 의 신복, 감당, 인식, 불대항만이 전환될 수 있다.

18 사람은 띠 12 의 모든 특성을 살아야 진정으로 하나가 될 수 있다. 북길목에 갈 때, 어린 나는 매우 고통스러울 수 있지만, 영혼은 매우 만족할 것이다.

19 모든 것은 성서에 나오는 뱀처럼 자신의 삶에 달려 있다. 만약 네가 더 높은 힘에 굴복하지 않는다면, 너는 주동적으로 도나 천도에 복종하고 싶지 않다. 너의 마음은 반드시 노력할 운명이다.

부부 간의 관계는 체결할 수 없다. 이런 공동 성장 관계는 반드시 서로 끊임없이 변화하고, 와해되고, 재생될 수 있는 공간이 있어야 한다.

2 1 자란 손은 만질 의향이 있고, 자란 발은 걸을 의지가 있다. 의지가 너무 중요해서 의지는 의지에서 나온다. 눈빛, 기질, 카리스마에 나타난다.

점성술을 배우러 온 것은 점쟁이를 위해서도, 어려움을 해결하기 위해서도 아니라, 생활의 진상을 똑똑히 보고, 줄거리가 어떻게 전개되었는지, 무엇이 무엇인지, 왜 그런지 알기 위해서이다.

소통의 관건은 너의 마음속에 다른 사람이 있다는 것이다. 수줍은 사람은 수줍은 의사소통 방식, 내성적인 사람, 외향적인 사람, 말을 할 줄 아는 사람, 말을 할 줄 모르는 사람은 모두 그들의 의사소통 방식을 가지고 있어 소통과는 무관하다.

수행은 지혜의 분별이나 인정이지, 단순한 통일, 빛, 사랑이 아니다. 연습은 현재의 각 반응 패턴을 매우 세심하게 구분하고, 이런 반응이 나에게 어떤 계시를 가져왔는지 인식하는 것이다.

점성학이 기술학교에 빠진다면, 분석과 전문지식이 아무리 밀집해도 현상을 설명할 이유를 찾기 위한 것이다. 그것은 변화가 아니라 합리화이다.

점성술을 배우는 것은 사람을 기호에 넣어 이 지식이 옳다는 것을 증명하는 것이 아니다. 점성술은 인류를 위해 봉사하는 것이지 우리를 위해 봉사하는 것이 아니다.

27 토성 입궁 12 는 기와를 철거하는 순간이며, 정해진 인식이나 구조가 시간과 공간의 시험을 견딜 수 있는지, 정말 의미가 있는지를 깊이 조사하기 위한 것이다.

모든 여성들은 배우자와의 정신적, 정신적 교류를 기대한다. 사실, 결국 당신은 정신적인 욕구가 없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당신은 단지 응답 대상을 찾고 있을 뿐입니다. (존 F. 케네디, 희망명언)

당신은 왜 우주가 당신 같은 배우자를 보내는지, 왜 혼자 당신을 만족시키지 않는지 알아야 합니다. (존 F. 케네디, 희망명언)

가상의 완벽한 자아는 전혀 존재하지 않는다. 자기 보호와 자기 안전에 대한 헌신은 사랑이 아니다.

3 1 아이가 남편이나 아내의 비위를 맞추려고 하는 것은 깊이 생각해야 할 문제이다. 이는 부부 관계의 불평등을 설명하기 때문이다.

자신의 연약함을 인정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라. 자신의 연약함을 진정으로 인정할 수 있는 사람은 감동적이고 강력하다.

깨달음은 이성적인 체험이 아니라 더 이상 던지지 않을 만큼 절망적인 감성 굴복이다.

체면이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사람은 진상을 볼 수 없다.

승패에서 벗어나면 넓은 세상을 볼 수 있다.

염소자리로 가는 첫걸음은 자신이 모든 것이 좋다는 것을 증명하는 것이 아니라 실사구시로 진실을 보는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이 세상을 받아들이는 것은 오직 너 자신이 자신에 대해 책임을 질 수 있어야 너의 마음이 평온할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진정으로 사회의 존경을 받으려면 시간과 공간의 시련을 이겨 낼 수 있는 성과를 개발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