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관세음보살이 가할 수 있는 사건과 역할: (1) 가호고: 1. 물질적 고통: 물과 불은 용납하기 어렵다. 나찰, 야차가 어렵다. 쇠사슬과 왕은 어렵다. 도둑을 싫어하고 곤경에 처하는 등. 모든 결과를 감당하는 것을 포함한다. 2. 고난: 색욕 (과도한 탐욕, 침범), 원망, 어리석음 (지혜 부족). 모든 고민을 겪는 것을 포함한다.
(2) 음악으로 축복한다: 보물 찾기, 지위 찾기, 명성 찾기; 가족, 아이, 장수 등을 찾아라. 모든 것이 당신이 원하는 대로 축복받을 수 있다.
(3) 초탈한 가유지력 (사건의 상호 작용): 입심 3 라운드, 몸 32 회 (실제 무한신); 도, (6), 사람 (15); 옥타브 (8 종); 금강도 (하나); 비인간 정도 등 (다양한 섭취 포함).
2. 어떻게 증류를 얻을 수 있습니까? : 윤수 씨.
(1) 분리 교육 원칙: 1. 가르치는 방법: 음악에 성의가 있고, 결심이 있고, 믿음이 있으면' 삼체인' (몸, 입, 마음이 청정함) 을 얻을 수 있고, 죄를 짓지 않고, 죄가 깨끗이 씻겨진다. 인내, 인연 흑백 (선악) 선을 취하고 악을 버리다. 미래의 악업을 막기 위해 과거와 오늘의 악업을 참회하고 씻어내다. 위의 네 가지를 실천할 수 있다면, 좋은 몸을 얻을 수 있고, 삼보의 가봉에서 벗어날 수 없고, 몸을 돌려 열매의 가봉을 얻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건강명언) 어렵고 깨진 세트를 알고, 커튼은 수리 (네 거룩한 의미) 를 파괴 할 것입니다; 부지런히 계율의 지혜를 실천하고, 태어날 때부터 계율을 중시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것은 과일 을 얻는 방법, 부처님 의 첫 번째 원인); 보리심, 보살계행. 2. 이성-유도도가의 교집합, 이성: 감지 1. 성실한 트리플, 샘처럼 자신감의 물; 지혜는 태양과 달처럼 빛난다. 2. 업력의 선택을 알고 모든 선법을 수행한다. 3. 모든 무위법을 연마하고 무위불생 (따라서 비어 있음) 을 한다. 4. 참회하고 깨끗하게 하면 궁중에서 하고 싶은 대로 한다. 5. 반지를 끼고 보리심으로 일을 하는데, 근원은 자비와 지혜에서 모두 나온다. 감응할 때의 상황-나는 관음보살의 대비대혜의 바다로 한 방울의 물이 흘러들어 각종 파도가 세차게 일었다. 감지할 수 없음: 1 덮개 (원인) 는 빛을 내지 않고, 맹인 (소선근) 은 태양을 보지 않는다. 2 혼돈 부족, 인과 관계, 강화 할 수 없습니다. 축복이 자석이라면, 철이 아니면 끌 수 없다. 신악, 자결, 평등, 평등, 보리심은 두려움이 없고, 흐름은 없다 (고민류 제외). 사진 찍기 (자신) 와 하기 (위해) 는 관음의 마음에 해당할 수 있다.
어떻게 연습합니까? 정소매: 1. 남무관음보살에 대해 많이 알아보다. (남묵): 반박주장 경례, 충실함, 경모, 경모, 경모, 무한에 도움을 청하다. 항상 몸, 입, 마음이 깨끗하고 보살 3 라운드에 붙잡혀 아무것도 남지 않는다고 말한다. 보기: 관진, 자율성 없이 제법을 취하고, 두 번째는 내가 얻을 수 없는 정관이다. 인석: 풍속을 보고, 세상 만물을 보고, 예를 들면 10 경지이다. 동시에 충분한 대응이 있습니다. 이 위대한 기원의 출현. 여기서 밝혀진 것은 무상한 것이다, 그것은 마치 환상과 같다. 보살: 정면에서 예배하고, 두 세력을 가집고, 등등, 관음이 안심된다면. 꿈의 정을 보는 것은 부모 자식과 맞먹고, 고생과 즐거움을 주는 것이다. 그가 지혜, 판단, 슬픔 등 모든 미덕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관세음보살, 도광일치, (불심, 중생심, 내 마음) 성대봉은 위의 원리를 정확하게 이해하고, 정념은 잃지 않는다. 7 자 성명' 남관세음보살' 을 목숨으로 단호히 놓아주지 않는다. 일념은 일념의 전부이며, 한 사람이 한 번 읽으면 육신의 부처가 된다. 만약 당신이 충분한 자신감과 진지한 이름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기부를 하지 않을 것이라는 생각을 가질 수 없다면, 당신은 기부를 하지 않을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자신감명언) 만약 네가 정토를 좋아한다면, 살기로 결정했다.
(2) 보수 (일) 1 예배 (불) 2 짱 (선) 3 양양 (복) 4 회 후회 (업) 5 공덕희 (법력 확장) 6 불법을 전해주세요. 9 항순중생은 관음 (인연) 10 우주귀화 (법강불)
10 가지 도움, 어떻게 계속 보유할 수 있는가: 인연에 따라 한 가지에 참가하고, 나머지 의는 모두 참가할 수 있다. 스님이 저속하다면, 그는 진실한 신앙으로 돌아가 행복할 것이고, 그의' 독서' 때문에 떠나기로 결정할 것이다. 보리의 큰 슬픔, 자비, 지혜는 똑같다. 원 총리 와 라인, 지혜 에서 중지; 모든 불교를 포함하여 사진을 찍는 것이 편리하다.
게이지는 어떻게 나왔습니까? 열매를 맺는 자는 중생의 필요를 충족시켜야 한다. 위 10 가지 의미를 조합하여 각각 심장, 입, 의삼문체에 속하여 많은 궤적이 되었다.
어떻게 연습합니까? 1 다양한 규칙과 기기 사용에 따라 완전히 활성화됩니다. 2 인연이 없는 성과는 성공 때문이 아니라 성공 때문이다. 3 긍정적 인 견해 (성취) 가 합리적인 견해로 될 수 있습니다. 4 더 이상 운을 만드는 것을 보지 말고, 마음이 인연이 아니라 부드러움으로 조절해야 한다. 5. 사건으로 풍경을 보고, 사건으로 멈추다. 장기간의 연습은 그것을 자연스럽게 만든다. 몸을 들어 말하자면, 편안하지만, 인연을 따라 중도가 된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6 위에서도 순서가 있다고 말했다 (출생에서 성숙까지, 단순에서 복잡까지, 그리고 자기사고 습관). 선착순이 없다 (동시에 할 수 있고, 사건의 경우 동시에 하면 충분하다.
보리의 큰 슬픔의 가부를 얻기 위해, 완전히 이용하고, 심지어 성불까지 하기 위해서다.
늘 연습하고, 자주 연습하고, 연습하고, 바람을 따르고, 정세에 따라 돌고, 변하지 않는다. 이것이 바로 부처님의 자리를 수행하는 방법이다. 현재, 우리는 슬픔을 낙으로 삼고, 지혜를 낙으로 삼고, 그에 상응하는 복보도 샘처럼 솟아오를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어떻게 축복합니까? 삼순이가 의악복에 위배되는 인정
1. 가봉은 좋다: 성심과 행동의 느낌으로 부처님은 불가사의한 힘을 받고 있다. 성취나 가득 찬 소원 등을 얻다. , 그리고 중간 승리, 캐주얼 만족에 도움이됩니다. 이 경우, 대부분 복과 공양, 선행의 보답이다. 이런 축복은 행복, 도덕, 신앙, 소망을 증가시킬 수 있다. 하지만 이 때문에 나는 성장이 더디고, 나는 욕심이 많고, 나는 퇴보한다.
2. 복은 목숨과는 반대입니다. 이런 복도 원만한 성과입니다. 역경과 환경 (시험) 을 위해 당신을 성취하는 것입니다. 먼 길을 가야 하고, 비가 오면 병이 난다. 대부분 포드의 식량 축적으로 인한 것이다. 그러나 이 축복은 지혜를 키우고 우리의 신앙을 확고히 할 수 있다. 그리고 그것은 나의 나쁜 견해와 나의 둔함에서 벗어나 배교한 악을 바로잡을 수 있는 도구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보살이 목숨을 어길 때는 정직해야 하고, 참아야 하며, 참아야 한다. 이것은 거대한 순복지 식량을 증가시킬 것이다.
3. 인간의 악 (학악) 으로 인한 악복현상: 삼보를 존중하지 않고, 정법을 중상하고, 법을 파괴하고, 정의를 후회하고, 사람을 현혹시킨다.
살생, 절도, 매춘, 나쁜 사람, 선법을 찬양하고 선악, 지혜, 귀신의 탄생을 저주하다. 달라니가 유교 경전을 변조하고, 사람의 사생활을 폭로하고, 자칭의 열매를 믿고, 남을 모욕하고, 자신을 스님이라고 칭찬하고, 수치심, 미혹, 기쁨, 고민을 무시하고 질병을 일으킨다고 말하지만, 악의 개념은 외무부 장관에게 눈에 띈다
4. 정복보 현상을 얻다: 삼보를 사랑하고, 법을 준수하며, 공경하고 접근하기 쉽고, 이지적으로 행동하고, 놀지 않는 사람을 미워하지 않고, 위선적이고 근면하며, 근면하며, 4 해가 없다. 그가 말하는 것이 짧다고 말하지 마라, 사람처럼, 사람처럼, 염불처럼, 불처럼, 짱 스님처럼, 노래를 비방하지 않고, 부드럽고 부드럽지 않고, 세 가지 해가 나를 천천히 안아준다. 필하모닉 불교는 자신의 선량함을 숨기고, 팔풍오욕을 느낄 수 있고, 성인의 아름다움을 살려고 한다. 그것은 사람의 선량함, 자비, 평등, 지칠 줄 모르는 축복을 저주하지 않는다. 외교부장은 알 수 있다.
(자기 에너지 해상 교사 전집 참조 (시리즈 3). 기초 교육 이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