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시만 교과서 같은 연기는 타고난 것이 아니라 남보다 더 많은 노력으로 연마된 것이다.
1, 민간인 소녀부터 항언니 계군까지
1997 은 항구에게 획기적인 해이자' 여시만 인생의 전환점' 이기도 하다.
당시, 22 세의 여시만 들은 방금 스위스의 한 대학을 졸업했다. 그녀는 원래 호텔 관리 직업을 찾으려고 했지만, 그녀의 어머니는 그녀가 배우가 되기에 더 적합하다고 생각하여 그해 홍콩 미스 대회에 참가할 것을 건의했다.
여시만 (WHO) 는 모든 항언니 경기에서 수영복을 입을지 말지 망설였지만 어려서부터 영리하고 철이 든 그녀는 어머니의 뜻을 어기고 싶지 않아 결국 순순히 이름을 올렸다.
홍콩 미스 대회에 참가한 모든 사람들은 매우 높은 안색을 가지고 있다. 여시만 이목구비는 평범하여 군중 속에서 두드러지지 않는다. 하지만 그 해는 홍콩의 귀환이었고, 항언니 대회는 전문적으로' 의류' 전시 고리를 설치했다. 놀라운 이목구비가 없는 여시만, 그녀의 복장으로 많은 사람들을 놀라게 했다. 결국 그녀는 1997 년 항언니 대회에서 3 위를 차지했다.
많은 사람들이 항언니 대회에 참가하는 것은 한 번 유명해지기 위해서이다. 당시, 여시만 (WHO) 는 단지 시도해 볼 생각을 품고 있었지만, 결국 그녀는 놀라운 결과를 얻었다.
인생은 이렇다. 당신이 일부러 추구하는 것이 많을수록, 멀리 떨어져 있고, 의도하지 않은 행동이 더 쉽게 완성될 수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인생명언)
2. 반격이 성공할 때까지 결코 잘 보이지 않는다. 노력은 결국 실망하지 않았다.
3 위를 차지한 여시만 성공은 항산 조선소 TVB 와 계약을 맺었다. 그러나 1997 에서 TVB 는 꽃이 만발한 황금시대이다. 이전에는 아이스라는 언니가 있었는데, 나중에는 네 개의 화단이 있었는데, 주로 채 () 와 () 와 () 가 있었다. 이런 무리에서 눈에 띄는 것은 더욱 어려운 일이지만, 여시만 () 는 혈로 () 를 죽이고 TVB 역사상 첫 쌍재상이 된 후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TVB 와 계약한 이듬해' 설산비호' 에서 여주인공 묘에 출연할 수 있는 기회를 얻었다. TVB 도 당시 그녀를 매우 중시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그러나 훈련받지 않은 여시만 들은 이 캐릭터 때문에 하룻밤 사이에 유명해지지 않았다. 반면 드라마가 방영된 후 그녀는 욕을 먹었다.
한동안 연기미숙, 목소리가 허스키한 등 부정적인 평가가 모두 갓 데뷔한 여시만 앞에 던져졌다. 심지어 그녀가 연기에 전혀 적합하지 않다는 언론도 있다. 천지를 뒤덮는 의문에 직면하여, 여시만 () 는 매우 슬펐다. 나중에 그녀는 "그때 나는 언제 행동해야 할지 정말 몰랐다. 결국 나는 훈련을 받은 적이 없지만, 나는 다른 사람의 견해에 매우 신경을 써서 기분이 좋지 않다. "
슬프고 슬프지만 뼈에서 굴복하지 않는 여시만. 그의 생김새는 바꿀 수 없지만 그의 연기와 목소리는 연마할 수 있다.
그녀는 자신의 목소리를 바꾸기 위해 2 년 연속 매일 신문을 읽겠다고 고집했다. 일하지 않는 한, 그녀는 집에 머물면서 고전 영화를 보고 다른 사람의 연기를 궁리한다.
시간은 결코 근면한 사람을 저버리지 않는다. 예를 들면 여시만. 2 년간의 훈련을 거쳐 여시만 환골탈태의 변화를 이루었다.
2000 년, 여시만, 치람이' 마카오거리' 에 주연을 맡았는데, 그 중에서도 여자 1 호' 행운을 빕니다' 역을 맡았다. 그녀는 입만 번지르르한 캐릭터를 생생하게 해석하여 그 해의 시청 챔피언이 되어 호평을 받았다.
그 이후로 TVB 는 여시만 양성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였으며, 그녀도 더 많은 역할을 받았다. 그녀는' 천도살룡기' 에서 냉혹하고 무정한 조민,' 술집주' 에서 의지가 강한 이순봉,' 억울록 2' 의 돼지고기환,' 화제' 의 착한 창평공주다. 그녀는 모든 연극에서 관객을 실망시키지 않았고 연기도 더욱 성숙하고 성숙해졌다.
진짜 여시만 발발은 2004 년 궁두극' 전쟁과 아름다움' 이었는데, 그 중 봄아 캐릭터가 눈에 띈다. 묵묵히 참는 순간이든,' 날뛰다' 는 표정이든, 여시만 모두 자유로워져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이 연극에서 여시만 연기는 질적인 비약이 이뤄졌다고 할 수 있다.
2006 년, 그것은 여시만 소유였다. 그녀는 피닉스 사중주에서 사각을 연기했다. 이런 어려운 배역에 대해 여시만 연기는 아무것도 아니다. 결국 그녀는' 최고의 여배우' 와' 내가 가장 좋아하는 드라마 여배우' 라는 두 상을 연속 수상해' 첫 더블 여배우' 가 됐다.
하지만 아무나 마음대로 성공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모든 빛 뒤에는 알 수 없는 노력과 노력이 있다. 성공은 항상 자신과 함께 죽기를 원하는 사람들에게 속한다.
3, 노력은 전설을 캐스팅 할 것입니다.
유명해진 후, 여시만 들은 "배우는 불꽃놀이 같다. 짧고 매력적이다" 고 한 번 이상 말했다. 색채를 이어가려면, 스스로, 운명에 의지해야 한다. "
프로답지 않은 학생이 연예계에 성공적으로 비집고 들어가는 것은 운명일지도 모르지만, 그 사람들이 따라잡을 수 없는 성적은 노력의 결과라고 할 수 밖에 없다.
TVB 에서, 여시만 그녀의 필사적인 노력으로 유명하다. 평균적으로 그녀는 매년 65,438+000 회를 촬영한다. 바쁠 때 일 년에 200 회 찍고, 하루 20 시간 일하는 것은 더욱 일상적인 일이다. 하루 다른 제작진이 다른 시대를 연기하는 사람도 정상이다.
어떤 사람들은 유명해지면 더 이상 열심히 일하지 않지만, 여시만 차이는 다르다. 그녀는 공연을 좋아할 뿐만 아니라 경외심을 품고 있다. 그녀는 직업에 전념할 뿐만 아니라' 생활을 위해 분투하는' 정신을 가지고 있다.
황사와 불 공무' 촬영 당시 여시만 부주의로 90 도 거리로 뛰어들어 턱 부상, 입에 피가 가득하고 작은 혀를 물어뜯었다. 지금까지도 그의 턱에 흉터가 남아 있다. 나중에 그 경험을 언급하자, 여시만 는 그저 웃으며 말했다. "나는 매우 만족한다." "
홍콩 언론인 차쇼신은 여시만 () 를' 바람 속의 강초' 라고 묘사했다. 경쟁이 매우 잔혹한 TVB 에서 여시만 () 는 자신의 노력으로 언니의 왕좌에 올랐다.
스크린에 있는 여시만, 그녀의 손놀림은 모두 연극골인데, 이것은 완전히' 노극골' 의 칭찬에 부합한다.
여시만 데뷔와 함께 데뷔한 여성 연예인들을 돌이켜보면 대부분 브라운관에서 페이드했지만 여시만 한 번도 떠나지 않은 그녀는 여전히 자신을 능가하려고 노력하고 있다.
여시만 자신의 노력과 끈기로 자신만의 연역시대를 창조한 것은 부끄럽지 않은 여주인공으로, 당초부터 국민에 의해 부정됐던, 쌍소재 여배우, 내지에서 수토불복까지, 오늘까지 놀라운 브라운관에 이르기까지 부끄럽지 않은 여주인공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