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주공해몽공식사이트 - 팔자 점술 - 원탁학교' 시즌 3 이후

원탁학교' 시즌 3 이후

3 분기가 끝난 후 원탁파의 동행에 감사드립니다. 수많은 밤낮으로, 뱃속에 시집을 담은 사람들이 나를 도와 이 세상을 다시 알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다음은 인상적인 질문입니다.

제 5 기' 불교': 좋은 사회는 불교를 위한 일반인의 공간이다.

제 10 기' 성과' 에 대해 이야기: 성취감 = 능력/이상.

65438 호 +06 은' 표절': 사상과 표현의 차이.

제 20 기' 예시험': 재능 있는 사람은 어떻게 살아요?

265438 호 +0 호 "세부 사항": 또 다른 시간 차원.

제 23 기는' 이직' 을 말한다: 제 1 기는 특별한 마음으로 훌륭한 일반인이 된다.

다음은 현재 기간에 대한 주석입니다.

지금의 스타는 모두 팬과 상업의 음모인 것 같다.

머리가 어떻든 간에 아무도 완벽하지 않다.

효자' 라는 글자는 아무것도 개의치 않고, 만 년 동안 효자도 없다.

슈팅의' 떡갈나무' 는 사랑의 가장 좋은 묘사이다.

나는 당신 옆에 있는 목면 한 그루여야 합니다.

나무 한 그루의 이미지로 너와 함께 서 있다.

마치 우리가 영원히 헤어진 것처럼,

그러나 그들은 평생 의존한다.

나는 특히 이근씨를 좋아한다, 그는 매우 깊이가 있다.

언어의 특성으로 인해 중국어 단문이 많아 중국인들이 장기적인 사유가 부족하게 되고, 독일인들은 긴 문장이 많고, 사유는 선견지명이 있다.

인내는 불교에서 좋은 단어가 아니다. 만약 선생님이 목적을 달성할 때까지 죽어도 눈을 감을 수 없도록 가르침을 받았다면, 그는 무엇이 죽음인지 알 수 없었을 것이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우리는 어려서부터 아이들을 가르쳤는데, 뜻이 있는 사람은 결국 일이 성사되었다. 그러나 무엇을 해야 할지 아는 것이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일이다.

Li mai Jin: 사랑에 빠지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는 법을 배워야합니다.

프로이트의 자아, 자아, 초자아. 벤 나 (완전 잠재 의식) 는 욕망을 대표하고 의식에 의해 억압되고, 자아 (대부분 의식) 는 현실 세계를 다루는 일을 담당하고, 초자아 (일부는 의식) 는 내면의 도덕적 판단이다.

이번 호의 노우가 왔다. 나는 온도와 노우의 상호 작용을 보는 것을 매우 좋아한다. 인생에 지기가 있다는 것은 일종의 복이다.

미래의 기술이 인류가 존엄하게 100 세까지 살 수 있도록 도와준다고 해도, 나는 이런 기술도 일부 사람들이 즐길 수 있을 뿐, 가난한 사람들은 여전히' 진화' 를 누리지 못하고 강자의 분모가 될 수 있다고 생각한다.

나는 마가휘 씨의 연설을 듣는 것을 좋아한다. 예를 들어, 그는 이야기를 했다. 대만성의 한 작가는 그의 온 가족이 울음을 팔아 생계를 꾸려 나갔고, 장례가 있을 때마다 울었다고 썼다. 그러나 어느 날 그의 아버지가 돌아가시자 온 가족이 참으며 울지 않았다. 좋은 이야기.

이번 호는 정말 멋지다. 당대 젊은이의 가치관을 이야기하여 다시 한 번 보기에 적합하다.

중국 시대에는 노력하지 않으면 비참할 수 있지만 미국에서는 평범한 사람이 되고 싶어도 자기 집을 가질 수 있다. 서로 다른 사회 조건이 중국 젊은이들의 불교 체계를 결정하므로 더 높은 대가를 치러야 한다.

하지만 모든 사람을 유가로 만들 필요가 있을까요? 만약 한 사회의 모든 사람이 그렇게 생각한다면, 사회는 붕괴될 것이다. 나는 좋은 사회가 불교의 일반인에게 공간을 주는 것이라고 생각하는데, 이것도 내가 탐구하고 싶은 길이다.

양문도: 앞으로 중국에 초식족 남자와 초식족 여자가 나타날 것 같아요.

Feng Zikai: Li Shutong 은 삶에 대한 강한 열망을 가지고 있습니다. 의식주, 아름다움과 예술, 진실.

이번 호에서는 설날과 친척들이 밥을 먹는 주제에 대해 토론하는 것이 현실적이다.

현대 사회에서도 가족 구조도 원자화 방식으로 발전하고 있다. 90 대 외동딸로서 우리는 점점 외로워질 뿐이다. 누가 이런 슬픔을 해결할 것인가?

허자동: 중국의 교육은 한 사람을 보완하기 위해서가 아니라 인재를 양성하기 위해서이다. 어떤 상황에서 당신은 독재적인 가정에 감사할 것입니까? 너는 반드시 자신이 더 강해질 때까지 기다려야 한다. 부모는 너에 대해 아무런 통제도 없고, 감사할 뿐이다. (조지 버나드 쇼, 가족명언) 계속 강하지 않다면, 밑천만 먹을 뿐 감사할 줄 모른다.

한경은 멋있고, 진실이고, 가루입니다.

원탁파' 프로그램은 매우 열심히, 특히 한경의 생일에 계속 쫓아갈 것이다.

60 을 듣고 난 후의 아이들은 그들의 향수를 공유한다.

만약 내가 지금 노력하지 않는다면, 내가 크면 미련만 남을지도 모른다.

또한 강진은 아주 좋은 여배우로, 그녀의 말을 듣는 것이 특히 편하다. 특히 그녀가 젊었을 때 숙본화와 니체가 인생의 의미에 대해 생각했을 때, 그녀도 동감했다.

사실, 나는 과거의, 느리고 순수한 것을 좋아합니다. 오늘날의 정보 기술의 급속한 발전과 달리, 인간을 소외시키고, 삶을 패스트 푸드로 만듭니다.

배우와 스타는 본질적인 차이가 있다. 좋은 배우는 정말 만나기 어렵다. 이것은 고상한 직업정신이다.

이번 호는 매우 좋아서 다시 보기에 적합하다.

약 12: 44

허자동: 같은 능력, 이상이 작을수록 성취감이 높아진다.

엄마 Jiahui: 인생은 단지 고통 일뿐입니다. 고난이 닥쳤을 때 나는 이미 안정되었다.

도파민: 갈증

엔돌핀, 아민 폴리 페놀: 만족, 행복 및 평온

허자동: 만족감과 즐거움은 한 사람이 할 수 있는 것이고, 성취감은 객관적인 사회기준이 있어야만 완성할 수 있어요.

허자동: 최선을 다하면 누구나 성취감을 느낄 수 있어요.

개신교 윤리는 개인에게 하느님이 지구에서 주신 의무를 이행하는 것을 의무라고 한다.

허자동: 목표 조정을 거부하는 사람은 사실 매우 낭만적인 사람입니다. 다른 말로 하자면, 그는 기질이 있지만, 그는 무거운 대가를 치를 것이다. 그는 넓은 의미의 불만을 많이 감당해야 할 것이고, 기분이 매우 우울해질 것이다. 반대로 한 사람이 자신의 목표를 빠르고 무작위로 조정할 수 있다면 만족감과 성취감을 더 쉽게 얻을 수 있다. 이것은 현실주의자라고 합니다.

왕해림 선생님은 아주 좋아요. 그의 강연에서, 나는 중국의 영화극 산업에 대해 조금 알게 되었다.

이 세상에서, 정말 의리를 겸비하기 어렵다.

매우 흥미진진하여, 중국 노후의 사회 현실 문제를 많이 이야기하여 90 년대 이후 발성하였다.

허자동: 직업을 선택할 때 사람은 그의 삶의 행복뿐만 아니라 당신의 신념과 능력도 찾아야 해요. 너의 능력 범위 내에서 너의 역경상은 매우 높다. 너의 압축 능력이 높을수록.

노신의 자조

너는 천봉의 인도로부터 무엇을 얻고 싶지만, 감히 몸을 돌려 만나지 못한다.

낡은 모자는 번화가를 덮고, 배는 새고 술은 싣는다.

횡미냉은 천부에게 손가락질하고, 머리를 숙이고 기꺼이 유자우로 삼는다.

작은 건물에 숨어서 통일이 되어 겨울 여름과 춘추를 가리지 않는다.

편의법,' 편리함' 은 기교와 편법, 사람을 이롭게 하고, 수시로 중생을 교육하고, 임기응변의 지혜와 방법을 가리킨다. 불교는 중생이 서로 다른 기초를 가지고 있다고 말하는데, 자신과 자신에게 맞는 편의법을 선택하는 것이 가장 쉬운 방법이다.

책을 산처럼 사고, 책을 읽는 것은 비단 같다.

배워서 응용하다-배워서 응용하다.

장씨: 지식유료는 모든 사람이 지식을 좋아하기 때문이 아니라 모두가 돈을 지불하기를 좋아하기 때문입니다. 지불을 통해 나는 나의 불안을 해결할 수 있다.

지식은 보답이 있고, 배우는 과정은 정반대이다.

법적으로, 사상과 표현, 사상은 표절이 아니라 표절이다. 저작권법은 사상을 보호하지 않고 표현을 보호하는 것은 우리나라의 법률 규정일 뿐만 아니라 국제적으로 통용되는 규칙이기도 하다. 이 배후의 원인은 헌법에 규정된 창작의 자유다.

아성: 사람들이 수다를 떨고 말하는 것은 무슨 말을 하는 것이 아니라 어떻게 표현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 물건이 최고다. 네가 어떻게 생각하는지, 네가 어떻게 생각하는지는 같은 일이지만, 한 사람과 다른 사람을 구분하는 것은 네가 어떻게 말하느냐 하는 것이다. 문두 타오: 우리는 항상 다른 사람의 생각을 중요하게 생각하지만, 당신은 한 가지를 잊어버렸습니다. 모든 생각은 다른 사람의 어떤 표현에 감동되었다.

나의 이해는 어떤 면에서는 표현이 사상보다 더 중요하다는 것이다. 누구나 생각을 사용할 수 있지만, 너의 표현은 배타적이다.

한경은 정말 좋아서 좋아할 만하다.

왕몽: 경극을 많이 보면 너의 바보를 늦출 수 있어.

이 세상의 첨단 기술은 소수의 사람들만이 장악하고 있으며, 그들의 목표는 모든 사람을 바보로 만드는 것이다. 예를 들어, 점점 더 편리한 상품 사회.

불교 문제는 훌륭합니다.

장씨: 특히 우리 문예 청년들은 우리 모두 위대한 예술가를 상상합니다. 우리 모두는 이 위대한 예술가를 참고물로, 즉 위대한 재능을 가진 사람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하지만 이 사회는 재능이 적은 사람이 많은데, 이 사회는 재능이 적은 사람에게 가장 잔인하다. 한편으로, 이 작은 재능 있는 사람들 때문에, 그는 일반인을 이탈하고, 그는 다른 것을 추구하기 시작했고, 나는 평범한 생활을 하고 싶지 않다고 말했지만, 다른 한편으로는 그의 재능은 그의 야망을 지탱할 수 없고, 그와 위대한 예술가의 상상을 지탱할 수 없다. 이것은 잔혹한 것이다.

너무 총명한 사람은 늘 한눈에 결말을 본다.

만약 이 세상이 가치가 없다면, 너는 글을 쓸 욕망이 없다. 소설을 쓰는 사람들은 모두 끊임없이 궁리하고 있다.

강: 소설의 본질은 시간이고, 시간의 운반체입니다.

문도 타오는 시간의 간략사를 이야기했다. 세상에는 시간이 없다. 시간은 우리 모두가 설정한 개념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시간명언) 사실, 객관적으로 존재하는 사물의 변화 과정은 단지 당신이 그것에 잣대를 더한 것일 뿐이다. 소설가의 시대는 우리와 다르다. 그는 머릿속이 눈에 선하여 주름이 전개됨에 따라 길이가 더 길어졌다.

강씨: 디테일과 타인의 반응에 너무 신경을 쓰는 사람은 묶일 거예요. 디테일을 볼 수 있지만 디테일에 얽매이지 않는 것이 최선이다.

마지막으로, 독서 주제에 대해 이야기 할 때입니다. 6 년차 독서 도서관으로 오세요. 나는 이번 시기가 아주 좋다고 생각한다.

공항에 있는 서점은 사실 20 ~ 40 대 상무인의 축소판이다. 책 한 권도 가치가 없는 것은 독자에 달려 있다.

이 문제는 정말 걱정스럽다.

이 문제는 정말 걱정스럽다.

이 문제는 정말 걱정스럽다.

내가 한 단어를 생각할 때, 아마도 나일 것이다.

그에 더해, 도문이 말한 믿을 만하고 신뢰할 수 없는 말은 한 사람의 자질을 반영한 것입니다. 나는 그것에 감동을 받았다. 만약 나의 모든 기술을 제거한다면, 나는 내가 특별히 믿을 수 있는 사람이라고 말할 수 있다. 나는 내가 일선 사람이라고 믿는다. 나는 나만의 무대를 가지고 있다.

문두 타오: 파산한 회사가 있고, 파산한 개인이 없습니다.

장헌: 중국 본토의 아이들은 그들의 꿈에서 매우 야심차다. 홍콩 아이의 꿈은 훌륭한 일반인이 되는 것이다.

장 입헌: 사실, 우리는 중학교에서 대학을 배웠고, 우리가 받는 교육은 결코 좋지 않다. 심지어 많은 학력이 그의 미래의 직업 요구에 어긋난다. 따라서 한 젊은이는 자신을 씻고 대학 중학교에서 길러낸 관념과 습관을 고치기에 충분한 용기가 있어야 한다. 예를 들어, 일하는 법, 동료들과 어울리는 법, 자신의 뜻을 표현하는 방법, 다른 사람의 뜻을 이해하는 방법 등이 있습니다.

문두 타오: 직장에서 당신은 사람됨이 믿을 만하고 다른 사람에게 책임을 집니다. 너는 일부러 표현한 것이 아니라, 너는 이미 습관이 되었다. 나는 친구와 교제할 때 그렇게 큰 개성이 없을지도 모르지만, 오랜 세월 동안 친구들은 이 사람이 나에게 공로가 있다고 생각했고, 나에게 책임을 지고, 냉온을 이해하고, 친구의 마음을 보살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만약 네가 다시 이렇게 계속한다면, 나는 너도 자신의 이상을 너무 많이 생각할 필요가 없다고 생각한다. 너는 너의 사회에도 위챗 모멘트 한 명이 있을 것이다. 너의 일은 나쁘지 않을 것이다.

장헌: 한 사람이 직장에 들어갈 때, 다른 사람의 아첨을 해야 하는 것이 아니라 그가 좋은 직원이라는 것을 의미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입헌, 입헌, 입헌, 입헌, 입헌, 입헌) 그는 자존감, 품위, 자존감, 자신의 선택에 대한 책임이 있다.

일선 도시, 3 선 도시, 일선 사람, 3 선 사람, 깊이 생각해 볼 만하다.

이근근: 상대를 찾는 과정에서 당신이 어떤 사람인지 알아야 상대를 정확하게 찾을 수 있을 것 같아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자신을 전혀 고려하지 않고 좋은 것을 추구하고 싶다면 성공률이 매우 낮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