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주공해몽공식사이트 - 팔자 점술 - 무릎을 꿇고 궈더강' 명절' 대사를 구하다

무릎을 꿇고 궈더강' 명절' 대사를 구하다

김민수: 수천 명의 사람들이 만담을 듣고 우리를 칭찬합니다.

네.

김민수: 보고할 게 없어요. 사실, 많은 관중들이 당신을 아주 좋아합니다.

Y: 모두가 크로스 토크를 듣고 싶어합니다.

김민수: 저는 선생님을 보는 것을 좋아해요.

Y: 음, 선심.

김민수: 당신은 나와 함께 일했어요 10 년.

네.

김민수: 저에게 큰 도움이 되었어요.

Y: 나는 감히 말할 수 없다.

곽: 이런 성적을 낼 수 있었던 건 전적으로 제 공로였습니다.

Y: 그래, 앞으로 나를 소개하지 않으면 나한테 손대지 마, 알았지?

곽: 아직 다 끝내지 못했어요.

Y: 말씀하세요.

곽: 단실은 실이 안 되고, 독목은 숲이 안 돼요. 온몸이 쇠로 덮여 있고 못을 몇 개 박았다.

Y: 이거.

김민수: 다른 사람의 도움 없이는 오늘이 있을 수 있을까요?

Y: 아아, 나는 감히 말할 수 없다.

김민수: 이 기회를 빌어 아내에게 감사하고 싶어요.

Y: 여기 내가 있니?

곽: 있어요.

Y: 아, 너 나 말이야.

곽: 네가 아니었다면 나는 벌써 유명했을 거야.

Y: 아. 나는 줄곧 나날을 보내고 있지, 그렇지

곽: 농담이에요. 요 몇 년간의 협력은 매우 즐겁다

Y: 아주 좋아요.

김민수: 주로 당신의 예술 수준이 높습니다.

Y: 과찬이십니다.

곽: 그 자체의 자질이 높다.

Y: 없는 경우.

김민수: 보통 사람이 아니에요. 우리 무대 뒤에서, 모두가 알고 있습니다-충직한 노인.

Y: 또 과찬이십니다.

곽: 여러분도 당신을 좋아해요. 사랑하는 관중을 위해서, 너는 반드시 너의 건강에 주의해야 한다.

Y: 감사합니다.

곽: 몸조심하세요.

Y: 시체?

곽: 그리고?

Y: 자신을 잘 돌봐라.

곽: 몸조심하세요. 이봐, 내 입이 왜 그래? 몸, 맞죠?

유: 몸

곽: 의

Y: 얼마나 지저분한가?

김민수: 안녕하세요, 심씨

Y: 이것, 이것, 병음을 만들 필요가 없습니다.

케이시: 좋아요. 죄송합니다. 별로 배운 적이 없습니다.

Y: 오, 너는 어때?

김민수: 저는 당신이 건강하기를 바랍니다.

Y: 감사합니다.

김민수: 무대 뒤에서 특히 귀여운 사람이에요.

Y: 모두가 나를 만진다.

곽: 패션.

Y: 불가능합니다.

김민수: 정말, 이 쪽을 보면 알 수 있어요. 당신이 80 대일 때, 당신은 머리가 텅 빈 늙은 예술가입니다. 마치 희양처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Y: 이봐, 너 봐, 너는 이것보다 강해.

곽: 너무 기뻐요!

네.

김민수: 무대에서 당신이 입은 것은 공연복이에요. 그날 너는 무대 뒤로 가서 큰 금사슬을 하나 가져갔는데, 무게는 130 근이었다.

Y: 그런 무거운 금 사슬.

김곽: 저는 낮에는 착용하고 밤에는 개를 잠급니다.

Y: 글쎄, 나는 우리 개를 사슬로 묶는다.

곽: 네 말이 맞니? 그거 괜찮네요. 이 옷을 입다. 패션은 여기에 있습니다.

Y: 맞아요.

곽: 패션이란 무엇입니까? 다른 사람이 입지 않으면 네가 먼저 입어라. 이것이 패션입니다.

Y: 아, 앞.

곽: 그 해에 춤을 추던 그 벼락춤.

Y: 8 년이 넘었어요.

김곽: 그 장갑을 들고 있는데, 부러진 손가락이에요.

Y: 바로 위에 있어요. 아니, 손가락을 내밀어라.

곽: 손가락이 없는 것. 우리는 이해하지 못한다.

Y: 당신은 아마추어입니다.

곽: 너 깨진 거 하나 샀어. 그는 단지 네가 이해하지 못한다고 말했을 뿐이다. 너는 망가진 것 같고 구멍이 있어, 그래서 너는 아마추어야. 이것은 벼락장갑이라고 합니다.

Y: 네.

김민수: 저는 벼락 양말도 있어요.

네. 응? 발가락이 드러나는 양말

김민수: 저는 아직 벽력 팬티가 있어요.

Y: 이봐 ... 이게 뭐야 ... 그렇지?

곽: 우리는 입든 안 입든 신경 쓰지 않지만 정말 잘 벗는다.

Y: 위에서 직접 손바닥을 한 대 주고 주머니를 입고 나가세요.

곽: 신분이 있어요.

Y: 이것은 지배적 인 옷입니다. 이것은

김민수: 저는 당신을 존경합니다.

Y: 그게 다야.

김민수: 오, 돈이 있어요. 그 당시 그들의 집은 황제의 집과 같았다

Y: 아, 작은 키스예요.

김민수: 이건 나중에 바뀌었어요.

Y: 네.

김곽: 아, 저는 지금 여선생님, 여와 쓰기를 알고 있습니다. 왼쪽에 말 한 필, 오른쪽에 한 집. 그때를 회상하다. 。

Y: 그 해에 대해 생각하지 마세요. 너는 그 당나귀를 좋아한다고, 한 마리씩.

김민수: 이 두 사람은 같은 건가요?

Y: 뭐야?

곽: 그럼 읽어봐, 당나귀.

Y: 정말 당나귀야!

김민수: 마호나귀 마호나귀. 그럼 너, 너 왜 또 당나귀야?

누가 너에게 지은 이름은 당나귀야?

김민수: 저는 항상 제 성을 재라고 했어요. 너는 왜 성을 당나귀로 바꾸느냐?

Y: 당나귀, 말. 。

곽: 너 하나 골라.

Y: 무슨 뜻이야, 하나를 골라, 꼭 들어가야 해.

곽: 제 성은 유 선생님. 왜냐하면 그것은 그들의 집, 팔기 귀족의 집이 될 것이기 때문이다.

네.

김민수: 우리는 항상 누구에 대해 이야기합니까? 팔기 자제. 그를 잡아라.

Y: 우리 집도 그 안에 있어요.

곽: 아이고, 우리는 황제와 한집안 사람이야.

유: 종실

곽: 만주가 검은 바둑을 두고 있어요.

Y: 검은색이에요.

곽: 만주리 철휘기.

Y: 어떻게이 색깔이 될 수 있니?

곽: 만주 깃발

Y: 우리, 큰아내, 아직 살아있어. 왜 우리는 아직 방에 있습니까? 이것은 황기이다.

곽: 정황기 정황기. 그는 황제에 속하고, 그의 증조할아버지는 이름이 있다.

Y: 전화하세요. .....

곽: 애신각라 바구니.

무슨 뜻이에요? 너는 그것을 세탁 목록이라고 불러야 한다.

김민수: 우리는 이 이름이 어떻게 생겼는지 모르겠어요.

Y: 이 이름은 어디에 있습니까?

곽: 청나라에는 철모자 왕이 여덟 명 있어요. 그들은 대대로 전해 내려오고, 그들은 자신의 집을 가지고 있다.

유: 그 중 하나.

곽: 팔철모왕, 녹모왕.

Y: 우리 집의 이런 색깔을 보세요.

김곽: 한 세대가 이렇게 됐다며, 아무것도 아니야. 여러 세대가 다 이렇다. 그가 태어났을 때 그는 쌍둥이를 낳았다. 레인, 잘됐네 가족 유전자가 있어야 합니다. 너는 이전에 이것을 가지고 있었기 때문에 너는 이것을 가지고 있다.

네.

김민수: 아직 아이가 한 명 있어요. 둘 다 있어요. 이봐, 그들의 이웃들은 이 쌍둥이 유전자를 가지고 있어.

Y: 정말. 아니, 나는 들어 본 적이 없다. 이웃은 유전자를 가지고 있다. 우리 집에는 쌍둥이가 있습니다.

김민수: 이웃집에는 유전자가 있고, 너희 집에도 있어요.

Y: 네가 한 말은 아주 분명하다.

곽: 다들 이상하네요. 왜 쌍둥이가 이 골목에서 태어났는지.

Y: 오.

김민수: 그는 두 아이를 낳았어요. 한 쌍이었어요. 그 당시 의료 조건은 좋지 않았고, 그 후, 하나는 죽었다.

Y: 네.

곽: 망가졌어요. 정말 아깝다. 하나만 남았다

Y: 나만.

곽: 하나 남았어요. 죽은 건 너야. 너는 너의 형이다. 생각해 보세요. 생각해 보세요.

Y: 나는 그것을 알아낼 수 없다. 왜 내가 이렇게 부주의하게 이것을 들고 있니?

곽: 이해가 안 돼요. 당신 때문에, 의학적으로, 그들은 이것을 ... 알을 낳다.

Y: 아.

곽: 그게 다예요.

Y: 잠깐, 안돼. 난생이라고 어떻게 부를 수 있어요?

곽: 쌍둥이? 알을 낳다. 알을 낳은 형제

Y: 쌍둥이 형제. 이를' 라고 합니다.

곽: 난생인 것으로 기억합니다.

Y: 아, 알이 태어났습니다. 그것은 알에서 부화한 것이다. 우리는 그것을 쌍둥이라고 부른다.

곽: 쌍둥이, 쌍둥이 형제. 그리고 하나를 파괴하고 하나를 남겼다.

Y: 나만.

김민수: 고아예요.

너는 어떻게 고아가 될 수 있니?

곽: 너무 외로운 하나 ... .....

Y: 나는 들어 본 적이 없다.

김민수: 저는 그렇게 생각하지 않아요.

Y: 이 고아는 고아라고 부르지 않습니다.

김민수: 하지만 당신은 이 전쟁에 의지하고 있어요.

Y: 나 혼자만 아파요.

곽: 그를 아프게 했어요. 아이고. 너는 이것을 말했다. ...

Y: 뭐라고하고 싶니?

김민수: 젖을 떼는 시간이 특히 늦었어요.

Y: 그럼 아파, 나는 이유식을 늦게 한다.

김민수: 이건 아무것도 아니에요, 여러분. 집에는 세 살 때 아직 젖을 먹고 있는 아이가 있다.

Y: 일부는 4 ~ 5 년 동안 먹었습니다.

김민수: 저는 당신을 말하는 것이 아닙니다.

Y: 아무것도. 정상입니다.

곽: 선생님이 젖을 떼기에는 너무 늦었어요.

Y: 네.

김민수: 그냥 집에 있는 애완동물이에요. 하. 그는 어제까지 줄곧 젖을 먹었다.

Y: 어제까지 먹었어요? 만약 내가 오늘 공연을 하지 않는다면, 나는 여전히 먹을 것이다, 그렇지 않니

곽: 분유, 네가 마시는 것, 네가 산 것, 당나귀 우유.

Y: 당나귀 우유.

곽: 뭐?

Y: 우유.

김민수: 우유, 우유 마시고, 지금 한 잔 하세요. 건장한 몸

Y: 건강이 좋으면 끝납니다.

곽: 집에 돈이 있어요. 그가 원하는 것은 무엇이든지 있다. 그의 아버지는 얼마나 부유한가, 그는 외국인과 장사를 한다.

유: 다국적 기업.

곽: 큰 비행기를 타세요. 하, 헤이

Y: 비행기가 던져 졌습니까? 앉을 수 있어요?

곽: 저는 하하입니다.

Y: 무슨 상관이야? 너는 잠시 앉아도 된다.

김민수: 그래요. 어차피 날아가면 돼요.

Y: 비행기가 그렇게 커요.

곽: 어머, 그의 아버지가 날아가셨어, 꼬르륵, 꼬르륵, 꼬르륵.

Y: 너 왜 그래?

김민수: 아니요, 아니요, 아니요, 아니요.

Y: 기관총 출신인가요?

김민수: 모르겠어요. 이건 이해가 안 돼요.

Y: 이 의성어는 배울 필요가 없습니다.

곽: 만담배우가 의성어를 하지 않았나요?

Y: 이봐, 너 ...

곽: 가끔 배를 타요.

Y: 출국.

곽: 외국인과 함께 바다에 갑니다. 3 층 갑판,

Y: 큰 배.

곽: 그의 아버지는 뱃머리에 서 계십니다. 우리 획을 그자.

Y: 나는 그렸다. 이렇게 큰 배는 피곤하지 않다.

김민수: 우리도 몰라요. 결론적으로, 우리는 이렇게 묘사했다.

Y: 설명 할 필요가 없습니다.

곽: 배를 타고 가는 것은 위험합니다.

Y: 위험은 무엇입니까?

김민수: 저는 공해에서 해적을 만났습니다.

Y: 요.

곽: 영화 드라마에서 해적, 수염, 긴 머리를 본 적이 있어요.

네, 그렇습니다.

김민수: 한쪽 눈에 문제가 있어요. 눈가리개예요. 돈을 요구하다

Y: 그는 단지 돈을 원해.

김민수: 네 아버지를 제외하고는 모두가 무서워요. 말해봐, 얼마예요?

Y: 그는 매우 냉정하다.

곽: 300 만 원입니다. 그럼 3 백만 달러입니다.

Y: 음.

곽: 그의 아버지는 매우 기뻐하십니다.

Y: 오.

김민수: 4 백만 원을 드릴게요. 10 만 원짜리 영수증을 주세요.

여: 알겠습니다

김민수: 저에게 10 만 원짜리 영수증을 발급해 주세요.

Y: 이봐, 어떻게 생각하니? 이것은 그가 여전히 상환을 고려하고 있다는 것이다.

곽: 맞춰봐, 해적들이 다 울었어. 이 눈은 울고 있다.

오, 이런.

곽: 아이고, 너 아직도 돈을 많이 벌었구나.

Y: 해적들은 아무것도 할 수 없습니다.

곽: 귀국한 후 아버지는 사직하셨습니다.

Y: 충분해요? 그거.

곽: 매일 집에서 돈을 세요.

Y: 오, 벌었어요.

김민수: 이 싸움의 유일한 취미는 돈 쓰는 거예요. 나는 매일 생각한다, 아아, 어떻게 돈을 쓸 수 있니?

네.

곽: 너무 재미있어요.

Y: 오.

곽: 아침에 눈을 뜨고 아침을 먹고, 쓸 수 있는 만큼 쓸 수 있어요.

Y: 그거 얼마에요?

곽: 우리 아침 먹자. 얼마나 많은 위안을 먹을 수 있습니까? 곧 10 원 8 원을 먹을 수 있습니다.

네.

김곽: 튀김 하나를 태우면 얼마나 먹을 수 있어요?

Y: 그렇습니다.

곽: 맞아요. 그러나 그의 아버지는 먹지 않는다. 아침에 일어나서 사오빙을 먹으면 신분이 없다.

Y: 우리는 무엇을 먹을까?

곽: 큰 냄비 하나, 큰 냄비 스튜.

Y: 돼지 창자입니다.

곽: 아이고, 북경의 지방간식, 돼지 창자. 이 큰 냄비, 그의 아버지, 어느 것, 어느 것, 어느 것, 어느 것, 어느 것, 어느 것, 어느 것, 어느 것, 어느 것, 어느 것, 어느 것

Y: 우리 아빠 한테 강탈 당했어. 이 음식 보호는요?

김민수: 사실이 아니에요. 그냥. 。 。

Y: 그럼 왜 그런 소리를 냈어?

김민수: 저는 행복합니다. 아아, 돼지의 대장을 보는 것은 마치 나의 친척을 보는 것과 같다.

Y: 그럼 너 자신의 재능은요?

곽: 그렇게 묘사했어요.

Y: 무슨 설명?

김민수: 아침 식사예요. 이 솥장은 이삼백 원을 쓸 수 없다.

Y: 얼마 안 써요.

곽: 아침이에요. 점심이에요. 대야가 또 왔어요.

Y: 뭐?

곽: 창자.

Y: 아니면 그 냄비?

곽: 역시 같은 냄비인데 창자의 가공 방법이 달라요.

Y: 오, 방법이 다릅니다.

김민수: 저는 아침에 잘게 다져서 한 조각씩 잘게 다졌어요.

Y: 고장났어요.

김민수: 이것은 정오 중 하나입니다.

여: 전근

곽: 이 대야에 접시가 있어요. 접시가 끝나면 내던지고 버텨요.

Y: 그럼 이건 공예가 필요해요.

곽: 네 아버지가 아무도 만나지 않을 때까지 기다려, 우리 밥 먹자. 이 쪽 끝을 찾아서 주워 입에 넣다

Y: 이것은 장 또는 내부 배설물입니까?

곽: 더러워요.

Y: 말도 안돼, 왜 그렇게 역겨운거야?

곽: 밤이 더 힘들어요.

Y: 그게 뭐야?

곽: 대장 가시입니다

유: 태어났어요.

김민수: 아이고, 토할 것 같아요.

Y: 오, 그가 나를 찔렀다 ... 우리 아버지는 매일 얼마나 화가 나셨는가. 창자입니다.

곽: 겨자가 있어요. 겨자를 찍다.

Y: 그게 무슨 상관이야?

곽: 재료가 작으면 허리 꽃으로 먹어요.

Y: 이봐, 알았지?

김곽: 네 아버지는 밥을 먹으신 적이 없어. 절대 안 돼.

Y: 네, 모두 훈제되어 있습니다.

곽: 바로 이런 상태예요. 특히 노인이 명절 때 가장 즐거워요.

Y: 명절에 뭐가 나쁜가요?

김민수: 방학 때 돈을 쓸 수 있어요.

Y: 휴가는 어떻게 쓰나요?

김민수: 평소에 돈을 쓰고 명절에 돈을 쓰는 데는 이유가 있어요.

Y: 그 이유는 무엇입니까?

곽: 그의 아버지가 오셨어요. 월카드를 보세요.

Y: 잠깐, 우리 아빠가 나타날 거야.

곽: 월카드가 낮아졌어요.

Y: 낮거나 낮거나, 쪼그리고 앉아서 목을 떨고 있는 게 뭐야?

곽: 보세요, 오늘 입춘이에요. 그의 아버지는 매우 기뻐하셨습니다.

Y: 왜?

곽: 입춘은 방학을 할 수 있어요.

Y: 이 축제는 무엇입니까?

곽: 안녕하세요

Y: 아, 일본인은?

곽: 중국인입니다.

Y: 중국어는 요요입니다.

곽: 연극이 있어요.

Y: 어떻게 가능할까요?

김민수: 아이고, 오늘 돈을 쓸 수 있어요. 기회가 있다.

Y: 오, 이런 기회가 있어요.

김민수: 이봐, 우우,

Y: 연극이 있어요.

김민수: 아리가다보 z 가 저주했습니다.

Y: 아니요. 일본어입니다.

곽: 알아들을 수 있어요.

Y: 얼마나 신선합니까?

곽: 입춘이에요. 북경인들은 봄에 팬케이크를 구웠어요. 무슨 작은 물고기 새우? 팔꿈치 소스와 고기를 썰다.

Y: 그게 다야.

곽: 그의 아버지는 없어요.

Y: 우리는?

곽: 팬케이크는 사람을 웃게 한다.

Y: 이거 먹지 마.

곽: 팬케이크 구워.

Y: 몇 살이에요?

곽: 아이고, 120 근면.

Y: 120 아진 케이크.

곽: 아이고, 겉껍질이 너무 두꺼워, 너도 알잖아. 밤에는 밥을 먹을 수 없다.

Y: 우리 가족은 모두 케이크에 산다.

김민수: 네 명이 소 일곱 마리를 잡는 것만으로는 부족합니다.

Y: 먹을 수 있어요.

곽: 달팽이.

Y: 달팽이, 이 사람이 달팽이를 먹나요?

김민수: 귀찮아요.

Y: 이 양념만 드세요.

김민수: 돈을 쓰기 위해서입니다.

Y: 얼마를 썼습니까?

곽: 눈 깜짝할 사이에. 5 월 단오절, 너의 아버지는 즐겁고 우월하다.

Y: 또 왔어요.

곽: 또 돈을 쓸 수 있어요.

Y: 오, 이건 또 다른 연극이야.

곽: 만두를 빚으세요.

Y: 원래 그랬어야 했는데.

김민수: 그들의 쫑쯔 규모는 큽니다.

Y: 오.

케이시: 매 반톤.

Y: 쫑쯔 반 톤?

곽: 남의 집에서 쫑쯔, 작은 만두 하나, 대추오대추가 다 있어요. 너희 집 이거, 쫑쯔 하나에 대추나무 두 그루가 있다.

Y: 대추 나무를 모두 넣으세요?

곽: 잘게 다져서 먹었어요.

Y: 아이고.

곽: 쫑쯔 먹고 수컷 황주 마셔요.

Y: 나는 한 모금 더 마셔야 해.

곽: 명절이 될 것 같아요. 술을 마신 후, 그의 아버지는 어색하게 여기에 앉아 계셨다.

Y: 왜 한숨을 쉬어요?

곽: 저는 답답해요.

Y: 왜 우울해?

곽: 우울하고 마음이 괴로워요

Y: 왜?

곽: 몸이 안 좋으니 유겸에게 말해야 돼요.

Y: 따라와.

곽: 아이고, 아들.

Y: 서두르시겠습니까? 너는 할 일이 없어도 너를 싸게 한다.

곽: 아아, 아들.

Y: 또 나야. 너는 반드시 나에게 말해야 하지, 그렇지 않니?

김민수: 솔직히 말해서, 저는 여기저기 당신을 향해 달려갑니다.

Y: 나는 나를 달릴 수 없다.

곽: 오늘은 5 월의 단오절이라 마음이 매우 괴로워요. 나는 너의 어머니가 그립다.

Y: 우리 엄마?

곽: 네 엄마는 북경 사람이 아니야.

Y: 어디?

곽: 저는 쓰촨 아미산에 살고 있습니다.

Y: 아미산?

곽: 아직 샤오청이라는 아줌마가 있어요. 그 해 그 두 사람은 서호변으로 여행을 갔다. 나는 항주로 출장을 갔다. 서호에 비가 왔을 때 그들은 나에게 우산을 빌렸다.

유: 우산을 빌려 호수에서 수영을 해요.

김민수: 사실, 이것은 아름다운 결혼입니다. 나중에 우리 이웃인 해숙이 망쳤다.

Y: 환해 삼촌은 어디에 있습니까?

곽: 헷갈려요.

Y: 글쎄, 너 무슨 소리 야? 이것이 바로 백뱀의 전설이다.

김민수: 당신 가족에 대해서.

Y: 우리 집 일이 아니야.

김민수: 그렇죠?

Y: 문자열을 말합니다.

김민수: 응, 나도 아무 말도 안 했어. 눈 깜짝할 사이에 8 월 추석

Y: 오늘은 8 월 축제입니다.

곽: 오늘은 8 월 15 일입니다. 세계의 모든 사람들은 명절에 월병을 먹는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Y: 네.

곽: 너희 집에는 명절이 두 개 있어.

Y: 어떻게 두 개의 축제가 있을 수 있습니까?

곽: 오늘은 추석이자 당신 아버지의 생일입니다.

Y: 우리 아빠와 남자 창녀-아마노 me?

곽: 정말 공교롭군요. 온 가족과 친척들이 모두 와서 노인에게 생일을 보내니 노인은 매우 기뻤다. 오늘, 8 월 15 일, 제 생일입니다. 나는 매우 기쁘다.

Y: 나는 내 귀를 만지고있다. 이것은 여전히 ​​있습니다.

김민수: 하지만 ... .....

Y: 귀를 접은 토끼는 여전히 ​​한 마리입니다. 어떻게 된 거야? 너는 왜 아직도 너의 귀를 쓰다듬고 있니?

곽: 이거 ... 간지러워요.

Y: 가려움증은 그렇게 높을 수 없습니다.

김민수: 저는 이걸 가지고 있지 않아요. 말 스트럽, 올라갔어요.

Y: 이 목소리여야 합니다.

김민수: 아니요, 아니요, 아니요, 아니요, 큰 귀도 없고, 없어요.

Y: 아니면.

곽: 노인은 팔을 한 대 때리고 당근 하나를 꺼냈다. 멈춰!

Y: 동요가 나왔어요. 그들은 당근과 야채를 좋아한다.

김민수: 아, 아니, 아니, 당근이 저기 있어요.

Y: 당근은 전혀 없습니다.

곽: 이거 ...

Y: 뛰지 마, 왜 이렇게 깨지지?

곽: 너는 사람을 살려도 못 살게 해.

Y: 토끼를 배우지 않으면 살 수 없지, 그렇지?

김민수: 보세요, 좋아요. 사람마다

Y: 너도 알다시피, 너는 그렇게 큰 선반을 놓을 필요가 없다.

곽: 그래, 됐어. 오늘 추석에는 월병을 먹고 무슨 소를 먹느냐고 말했다.

Y: 어떻게 아직도 소를 가지고 있니?

곽: 이 말은 돈이 왔음을 보여 줍니다.

Y: 왜?

곽: 사용자 정의해 주세요.

Y: 오, 지금.

곽: 큰 떡회사를 찾아 혼자 집에 새 금형을 만들어 주세요.

여: 알겠습니다

김곽: 공예에 따라 소를 반죽과 분리하기가 어렵습니다.

Y: 여기 있습니다.

김민수: 아, 신분의 상징이에요. 너는 나에게 어떤 소를 먹는지 알려주기만 하면 된다. 너-생선소로 하는 게 어때?

Y: 인어 소.

곽: 당신은요? 허리 타입이에요? 좋아, 좋아, 좋아. 당신은 커민, 당신은 겨자입니다. 좋아, 내가 국수를 만들게.

Y: 흰 케이크 아닌가요? 네, 안쪽도 밀가루로 만들었어요.

곽: 신분으로 주문할게요. 월병 1000 원입니다.

여: 알겠습니다

곽: 특히 그 상자는 더 값어치가 있어요.

위치: 상자

김곽: 우리 월빵 상자는 플라스틱과 철로 만들었어요.

Y: 그게 다야.

곽: 그럼 그들의 집은? 그것은 나무로 만든 것이다.

여: 알겠습니다

곽: 마호가니

위: 한 층 위로.

곽: 작은 배나무.

Y: 좀 더 구체적입니다.

곽: 직사각형, 아아, 월병 하나 담아요. 나는 누가 무엇을 주문했는지 모르지만, 나는 처리할 수 있다. 어떻게 해야 할까요?

Y: 어떻게 구별합니까?

곽: 누가 어떤 소를 시켰습니까? 그 상자에 너의 사진 한 장을 걸어라.

Y: 사진?

곽: 8 월 15 일에 온 가족이 앉아서 발굽 한 상자를 안았다.

Y: 얼마나 실망 스럽습니까?

곽: 오늘 방학이에요.

Y: 이봐, 알았어, 알았어. 울지 마라. 8 월 15 일, 우리 가족은 모두 유골상자를 안고 월병을 먹었다.

김민수: 그래야 신분이 있어요.

Y: 그렇지 않습니다.

곽: 나중에 온 가족이 북경에서 살 수 없게 되었어요.

Y: 어느 나라?

곽: 방산

Y: Fangshan 은 이민자들에게 물었다.

곽: 방산현에 가는데, 그곳은 큰 곳이에요.

Y: 맞아요.

곽: 큰 땅을 사서 집을 지었습니다.

네.

곽: 집이 너무 정교하다. 멀리서 안개가 밝고 가까이서 보면 벽돌 한 장 같다.

Y: 우리 집은 모두 어색하다. 벽돌 한 장이 너무 크다.

김민수: 저는 수영을 못해요. 큰 것 하나.

Y: 좋아요.

곽: 문 앞에 아카시아 나무 네 그루가 있어요. 말 타기와 마운트 해제에 사용되는 기둥. 도로 북쪽에 밝은 대문이 하나 있고, 문등 밑에 게으른 사람의 의자가 하나 있다. 관휘방은 모든 통신소를 관리한다. 두 번째 문에 있는 네 개의 녹색 스크린은 진싱, 네 개의 낙서는' 발 보건' 이라고 적혀 있다.

Y: 누가 그랬어? 누구 든 지 발 건강 관리를 쓴 적이 있습니까?

곽: 무엇을 써요?

Y: "Zhai Zhuang" 에서 장개석을 씁니다.

곽: 장엄한 온몸에 정기가 있고 뒷모습이 엄숙하고 깔끔하다.

Y: 이봐.

곽: 두 번째 문으로 들어가면 해문 마당에 벽돌이 가득합니다. 여름의 경치는 3 인치와 6 인치 높이의 천장이다.

Y: 3 인치 6? 우리 집의 모든 두꺼비는 어떻게 합니까?

곽: 키가 얼마나 돼요?

Y: 3 피트 6 인치.

곽: 천장은 3 피트 6 피트, 4 삽입은 말했다: 도둑빛이 높다.

Y: 안녕, 길성고 사진.

김곽: 여름에 새우껍질, 턱수염, 겨울 관문문을 걸어요. 안을 들여다보면 노천 기계를 그리는 것이 독특하다.

Y: 안에 있어요

김민수: 위에 부채면이 걸려 있는 매트리스예요.

Y: 모두 젖었지, 안 그래?

곽: 뭐?

Y: 이 유명 인사 서화.

곽: 아름다움, 육연창의 산수, 유세안의 팬, 맞아, 판교의 대나무, 송의 펜. 연중 문제 어서

Y: 위에 적혀 있어요

김민수: 같은 세상, 같은 꿈.

Y: 정말 엉망이에요. 이거, 이거 건륭이 쓴 거야?

곽: 낮에는 가족들이 모두 출근하고, 날이 어두워지면 돌아오고, 네온등이 깜박이고, 불빛이 환하다.

Y: 이봐.

곽: 나들이하는 친구들도 적지 않아요. 문인들과 담소를 나누지 않았어요. 그들 집에도 자매가 많다.

Y: 네.

곽: 하나하나가 다 예뻐요. 지나가는 손님 서예가 다 좋아요. 네 글자를 쓴 편액이 중간에 걸려 있어요.

Y: 행복한 가정.

곽: 천지.

이봐, 너에게 가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