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점쟁이 이설통 _ 점쟁이 이경

단이가우도 제비 코끼리 생애 소개.

다카시마 삼향, 일명 다카시마 갑문, 1832 년 에도에서 태어났다.

케이먼, 네 살 때, 아직 약한 아이여서 아직 혼자 걷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하지만 그의 머리는 신동이라고 불리기에 더 적합하다고 한다. 어떤 책이라도 세 번만 들으면 그는 영원히 잊을 수 없기 때문이다.

그의 아버지 (약사의 Kahee) 는 토목공업에서 거액의 이윤을 거둔 사람이며' 천하선제' 라고 불리는 진취적인 선구자이다. 동시에, 그는 평소에도 선행을 잘 한다. 바로 이런 성격이다. 타인의' 선행행위' 를 위해 불합리한 투자를 함으로써 가계재산의 고갈을 초래한다.

그래서 Kaemon 이 가족기업을 물려받았을 때, 그는 거액의 빚을 지고 있었다. 그러나 그의 끊임없는 노력을 통해 빚을 갚았을 뿐만 아니라 사업도 이룩했다.

그러나 186 1 에서 그는 인생의 큰 불행을 당했다.

당시 유럽과 미국은 일본의 소외국제법을 이용해 일본과 불평등조약을 체결했고, 유럽과 미국 금화 (작은 금화) 와 일본 은화 (주화) 의 환율은 크게 달랐다. Kaemon 은 이러한 차이를 이용하여 개인 통화 환전을 하고 그로부터 이익을 얻었다. 이에 따라 피고는 경제를 교란하고 체포되어 투옥되었다.

당시 교도소 환경은 극도로 열악했을 뿐만 아니라 관리혼란도 있었고, 옥중 싸움으로 자주 맞아 죽었다. 이런 일은 자주 일어난다.

그러나, 이 투옥된 경험은 가우도에서 Kaemon 의 생활에 큰 변화를 가져왔다.

우연한 기회에 그는 감옥에서 남겨진 <역경> 하나를 찾았다. 인생 철학을 설명하는 이 책은 그가 힘든 감옥에서 유일한 정신적 위안이 되었다. 그리고 이 책의 신기한 예측 기능은 앞으로의 감옥에서 생사를 면할 수 있게 해준다.

감옥에서 할 일이 없었기 때문에 케이먼은 자신을 <역경> 속에 묻었다. 그리고 종이는 풀로 짜여져 다른 범인에게 점을 치는 데 쓰인다. 이런 예측 연습은 감옥에서 아주 좋은 오락이 되었다. 다카시마 이학 기술의 기초를 다졌다. 그는 종종 다른 사람을 위해 점을 치는데, 대부분 효과가 있어서 교도소장조차도 그를 특별히 존중하여 결국 그를 구해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생사의 운명은 이렇게 일어난다.

1862 에서 그와 사이좋게 지내는 범인은 탈옥 계획을 제안했다. 케이먼은 이렇게 모험적인 행동을 거절했다. 나는 우물의 위치를 <역경> 예측했다. 하늘은 점을 치는 것은' 호랑이 꼬리를 밟는 것처럼 위험하지만 호랑이에게 물리지 않는다' 는 뜻으로 생각을 바꾸었다. 다카시마 점치는 당시 이 변화가 무엇을 의미하는지 몰랐다.

그러나 탈옥은 여전히 진행되었다. 그러나 탈옥은 비참한 실패로 끝났다. 수비대 밖의 병사와 총알이 공격할 때, 죄수들은 포위되어 도망칠 수 없는 죄수들이 극도의 절망으로 변해 도망가는 죄수들이 교도관들을 학살했다는 것을 깨달았다. 물론, Kaemon 도 공격을 받고 부상당했다. 이때 다카시마는 생각을 바꾸는 의미를 깨달았다. 축축한 감옥에서는 평소 옷을 걸어놓은 밧줄에서 하늘로 올라가 도망치는 것이 우물 속에 물을 걸어놓은 밧줄처럼 갑자기 내려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옷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옷명언) 이곳의 수풍정은 바로 이런 뜻이 아닙니까?

Kaemon 은 이렇게 갑자기 자신이 밧줄을 타고 옷으로 들어가 숨었다는 것을 깨닫고 한평생 죽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이후 전옥장에게 점술을 받아 이 관원이 많은 일에서 성공하게 했다. 당국은 상부에 고도감형을 요구하고, 고도는 1865 에서 석방될 것을 요구했다.

이 삶과 죽음의 경험 때문에, 다카시마는 <역경> 들에 대한 절대적인 신뢰와 신앙을 가지고 있다.

출소 후 그는 요코하마로 이사했다.

거기에 다카시마 하우스 목재 가게를 짓는다.

영국 공사관의 건설이 매우 성공적이어서 외국인들의 호평을 받아' 일본 제목상' 으로 불리며 주문이 쇄도하고 있다. 이와 함께 다카시마 하우스는 요코하마에서 가장 큰 호텔인 다카시마 하우스를 설립해 정치권과 금융계의 지도자들과 밀접한 관계를 맺고 있다. 특히 관계가 깊어 이토 히로부미, 고도의 딸은 앞으로 이토 히로부미 장남의 아내가 되었다.

요코하마의 간척 공사도 그가 진행했다. 지금의 지명인' 다카시마 정' 은 그를 기념하기 위해 명명한 것이다.

한편 일본 원가스 회사가 설립됐다.

동시에, 그는 철도 건설에 매우 관심을 가지고 도쿄에서 하코다까지 노선을 건설했다.

그는 홋카이도의 토지 개간에 투자했다. 동시에, 그는 공립학교와 같은 성격의 교육기관을 설립하는 데 직접 투자했다.

그는 또한 요코하마의 현지 역사학자들을 특별히 주시하고 있다. 우리는 결코 높은 섬의 사적을 간과해서는 안 된다. 요코하마는 대도시가 될 수 있어 다카시마 세대의 노력이 없다.

이런 식으로 실업가로서도 그는 큰 성과를 거두었다. 실업가로서의 그의 경험만 쓰면 아마 두꺼운 전기를 쓸 수 있을 것이다.

그는 그의 사업상의 성공은 그의 집중력과 편안한 직업 때문이라고 말했다. 그의 말에 따르면 창업 여부, 매매 여부, 진입 정지 여부, 누구와 싸우는지,,,,,,,,,,,,,,,,,,,,,,,,,,,,,,,,, ,3

그러나 점술 결과가 표면적인 사실과 일치하지 않는 경우도 있다. 왜 이 일이 잘 보여서 점치는 결과를 말할 수 없습니까? 사람들은 종종 이해하기 어렵고 풍자적인 말도 많다. 하지만 고도의 가족들은 이경에 대한 확고한 신념과 신뢰를 가지고 있어 큰 성공을 거두었다.

1877 년, Kaemon 은 45 세에 갑자기 공업계에서 은퇴했다.

그의 이유는 <역경> 연구에 전념하는 것이다.

그는 높은 도대에 광대한 저택을 설치하고, 저택의' 신의당' 에서 <역경> 연구를 계속했다.

그를 방문한 대부분의 사람들은 모두 그에게 이익을 구하러 왔다.

신이경당에서 케이먼은 서민의 개인상담에서 정부 고위 관리의 국가문의에 이르기까지 각종 이경을 진행했다.

특히 유명한 이전은' 마관 사건' 이다. 미국에 지불한 보상은 성공적으로 면제됐다.

이런 식으로 그는 "이생" 이라고 불린다.

그는 다른 사람을 배려하기 쉬우니, 어떠한 보답도 하지 마라.

그는 점술은 매매가 아니라 가벼운 직업을 얻기 위해 점령해서는 안 된다고 말했다. 이것은 그의 가치관이다.

그의 유형재산은 제자나 가족에게 나누어 주었고, 무형자산은 고도에 대한 <역경> 논평과 생애 사례를 모은 대표작' 고도는 깨지기 쉽다' 였다. 이 책이 특히 중요한 것은 그 안에 포함된 예이다. 이 예들은 이경과 점쟁이를 배우는 필독 교재로 귀중하다.

19 14 년 가을, 그는 눈을 감고 전설적인 삶을 마쳤다. 그는 죽기 전에 자신의 죽음을 알고, 죽기 전에 영패에 죽음을 쓰고, 자신이 그렇게 세상을 떠날 것이라고 예언했다.

단순히 고도육의 이경의 특징을 말한다면, 우선 이경은 하느님의 계시이거나, 하나님의 상으로, 그리고 하느님이 사람들과 소통하시는 다리라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것은 매우 중요한 생각이다.

그의 말에 따르면 망상, 명상, 성실을 없애야만 우리는 편안한 위치에 도달할 수 있다. 잡념이 조금이라도 있다면, 고대 점술법처럼 복잡하고 치밀한 직업방법을 사용해도 신의 감응을 받을 수 없고 무의미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에게 소위 이경잔이라고 하는 것은 심리학처럼 생각할 수 있는 것이 아니라 신과 정신교류를 하는 의식이다.

그래서 뒤에서 그는 신사의 신들에게 <역경> 공부를 요청했다. 그가 보기에, <역경> () 는 하느님의 뜻을 듣고 이해하는 가장 높은 방법이다.

그래서 다카도는 신과 대화하는 전화로 여겨진다: 이경에 정통하여 신을 볼 수 있다.

그의 쉬운 기술적 특징 때문에 중국 점술 방법은 점술을 얻는 간단한 방법일 뿐이다.

기본적으로 우리는 점괘사를 중시하며, 마음과 이미지를 바꾸지 않고 사물의 발전 추세를 얻을 수 있다.

전반적으로 이것은 또한 변경법의 규정과 그 자체의 이유 때문이다. 그러나 그를 위해, <역경> 의 구아 이미지 에 따르면, 하나님의 계시 가 될 것이다, 구아 연설 을 믿는 것으로 충분하다. 그러나, 자신의 생각을 바꾸고, 많은 시간을 들여 생각하는 것은 모독이며, 일종의 인위적인 주관적인 사상으로, 백발백중으로 이어진다.

그는 경미한 점술법을 사용했다고 한다. 고대의 점술법보다 더 복잡하고 긴 점술을 사용했기 때문에 잡념을 없애야 진심 무이자의 경지에 들어갈 수 있다고 한다.

이경과 괘에 대한 그의 해석은 그의 느낌으로 보면 간결함이라고 할 수 있다.

Zhaohe 의 isheng kato yue 는 가오 섬에서 갑몽의 업적을 높이 평가했지만, 또한 그의 점령을 비판했다.

사실, 현대의 이경 제임스가 고도 6 을 제외하고는 그의 제임스를 이렇게 사용하지 않은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는 현대 이전에서 지위가 매우 높다.

하지만 이 세상에서 자신의 성을 무단으로 신고한 사람은 전혀 다르다. 다카시마 유류의 출현과 함께 많은 점쟁이들이 자신들을 보고하면서 혼란이 형성되었다. 이것은 아마 다카도가 생전에 생각지도 못한 것일 것이다.

어차피 그가 없으니, 아마 더 좋은 것은 없을 것이고, 대체적인 역경은 없을 것이다.

게다가, 그는 이전을 이해하고, 이전을 피하는 단순함을 주장하며, 단지 행운의 표시를 그릴 뿐이다. 이렇게 <역경> 점쟁이가 <역경>, 상세한 <역경> 등을 진지하게 해석할 수 있게 된 것은 그의 성취와 그의 현실과 큰 관계가 있다. 이젠가는' 이' 의 철학적 의미를 깊이 이해해야 하며, 점술 결과에 대한 이해는 반드시 그 글대로 써야 진정으로 <역경> 점술에 종사할 수 있다.

그의 모범은 일류 모범 교재로 채택되어 그의 위대함을 보여 주었다.

"보충 다카시마 점술" 다카시마 갑문

"다카시마 거북문집" 죽간리의 이진주석

[쉬운 편집] 왕위 Jiyuan 연구

양언 연구회 [일본 신인전설]

이상 문장 은 강서 번역우가 제공하고, 그의 번역 소프트웨어에 의해 번역된다. 나는 정리해서 문법과 용어의 실수와 누락을 수정하고 보완할 것이다.

일본은 유신 시대의 이학 대가인 다카도 툰향을 알고 있으며, 그의 <역경> 파괘법은 확실히 많은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쳤다. 국내 독서는 모두 청왕이 번역한 것으로, 구아와 다카도의' 이경점법' 이 많이 번역되지 않아 독서에 많은 어려움과 장애가 있다. 예를 들어 고도의 이경전법은 왜 보통 한 번만 발사합니까? 모든 경우에 이 현상은 99 에 달한다. 75%?

역학을 배우는 사람은 사상과 민족의 간격이 있어서는 안 된다. 중요한 것은 역경을 열심히 공부하고, 자신의 이학 수준을 높이려고 노력한 다음 한 단계 더 나아가는 것이다. 일본인처럼 좋은 것을 배우면 그들의 것이 된다. 중요한 것은 우리가 좋은 것을 배우고 우리 자신이 되는 것이다.

책을 읽는 친구라면, 또 다른 변화의 예가 있다면, 중국에서 전해지는 것이 아니라면 알려주세요. 감사합니다.

나중에 나는 고도의 직업과 그의 이학 사상을 정리할 것이다. 이경과 중국 이경의 사상을 비교해서, 여러분들이 시정과 교류를 비판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우리 나라의 본질을 사라지게 하지 마라, 이기심은 위로를 경축하기에 충분하다!

다카도의 생애 소개를 읽으면 그의 이학 경험을 발견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