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 사후의 날은 모두에게 매우 슬픈 일이다. 효심 때문에 약속된 속된 습관을 따르는 사람들이 많은데, 죽음에 대한 풍속 습관이 있는 곳은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그럼 죽은 후 100 일이 어디로 갔는지 아세요?
죽은 후 100 일, 어디로 갔습니까? 1 사실 아무도 죽은 후에 어디든 갈 수 없다. 이것은 단지 민간 전설일 뿐이다. 사람들은 사람이 죽은 후에도 영혼이 있고 계속 세상에 살기를 바란다. 그러나 이것은 단지 사람들의 아름다운 사고 관념일 뿐이다. 그래서 과학을 믿고, 이런 허무맹랑한 것들을 미신해서는 안 된다.
사람이 죽은 후에 영혼은 어디로 갔습니까?
사후에 환생하지 않는 영혼이 있다. 불교는 음체 혹은 신식이라고 한다. 업장 환생의 바퀴는 6 대 사단, 업장, 부처, 보살, 귀신, 서방 극락세계이다. 인문주의는 우리가 사는 지구일 뿐만 아니라 많은 우주와' 지구' 도 있다.
온 가족이 채식을 하고 살생을 하지 않는 동시에, 매일 공손하고 성심성의껏 그를 위해 아미타불의 이름이나 장경을 낭송하는 것이 더 좋다. 그런 다음 그의 이름으로 많은 사람들을 석방하고, 덕을 쌓고, 삼보를 부양하고, 고인이 복을 쌓는 것을 도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절에서 초도를 넘어, 죽은 자에게 패를 세워 초도를 주었다. 동시에 이런 일을 하는 공덕을 모든 중생과 불의한 채권자에게 돌려주어야 한다
1, 업장벽의 바퀴 중 6 대 사단, 귀신과 업장벽이 존재하고, 귀신은 6 도 중 아귀와 하늘의 중생이다. 가장 먼저 업력의 6 대 사단을 말한 것은 불교가 아니라 불교보다 8 천여 년 앞선 힌두교였다.
2. 6 도가 다른 차원의 공간이라고 가정하면 힌두교는 세계에서 명상을 연습함으로써 공간 차원을 돌파할 수 있다. 명상에서 성취한 후에도 업력의 바퀴 중 6 대 사단을 볼 수 있다. 예를 들어 창시자인 대덕의 관점에서 볼 때, 기독교의 기도도 일종의 명상, 천박한 명상이지만, 그들은 그것을 기도라고 부른다.
3. 과학은 인과응보와 귀신의 바퀴에 6 대 사단이 없다는 것을 증명하지 않고, 과학은 전혀 없다는 것을 증명할 능력이 없다. 예를 들어, 600 여 년 전, 과학은 중력이 존재한다는 것을 증명할 수 없었기 때문에 중력은 존재하지 않았다. 400 여 년 전, 과학은 세균이 존재한다는 것을 증명할 수 없었기 때문에 세균이 존재하지 않았습니까? 불교 등 많은 종교들은 명상 후 성취를 볼 수 있다고 말하지만, 많은 사람들이 열심히 수행하기를 원하지 않아 믿지 않는다고 말한다.
4. 불교의 수행 방법은 업장륜 중 6 대 사단을 넘어설 수 있지만 수행이 실패하면 업장륜 중 6 대 사단을 계속 할 수 있다. 업장륜 중 6 대 사단은 멈추지 않을 것이다. 믿지 않거나 원하지 않기 때문에 멈추지 않을 것이다.
5. 수행이 원만하지 못하면 업장벽의 바퀴 중 6 대 사단을 넘어설 수 없고, 계속 윤회를 할 수 없다면, 얻은 가장 좋은 직업은 사후에 6 도 중 천계에서 태어나는 것이다. 하루 28 일, 천인은 복수할 것이다. 그들의 생명이 끝난 후, 그들은 계속해서 업력의 바퀴에서 6 대 분열을 계속하고 다시 태어날 것이다. 그래서 채식주의자, 방생, 좋은 일, 진보리심, 영원히 아미타불을 중심으로 평생 아미타불의 극락 속에서 살고 싶어 한다. 내세에서 업장벽의 바퀴에 종사하는 6 대 사단을 내버려 두지 마라.
6. 부처님은 불경과 창시자 대덕의 가르침을 따라야 한다. 출처를 알 수 없는 불교 학습 자료를 보지 마라. 많은 실수나 불완전함은 너의 법신의 지혜를 망칠 수 있다.
죽은 후 100 일 동안 어디 갔었어요? 죽은 후 100 일 동안 당신은 명계에서 무엇을 했습니까?
1, 살아 있는 사람은 그의 친척이 죽었다고 생각하지만, 그의 영혼은 아직 세상에 남아 있어 저승에 가지 않았다 (저승은 우리 중국의 천국으로, 사람이 죽으면 거기에 갈 것이다). 영혼도 자신이 살아 있는 친족에게 애착을 갖고 있다. 혼자 명계에서 그렇게 멀리 떨어져 있는 곳에 가고 싶지 않기 때문에 명계에 가기 전에 먼저 원래의 집으로 돌아가 볼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2. 사람이 죽은 후 처음으로 귀신의 문을 통과하면 무덤이라는 유일한 길을 밟아야 한다고 전해진다. 길 양쪽에 매우 아름다운 꽃이 있는데, 잎만 보지 않는다. 대지는 그것을 건너편의 꽃이라고 부른다. 이 길은 시간이 오래 걸린다. 길 끝에는 망각강이라는 작은 강이 있다. 강에 석교가 하나 있는데, 이름은 네하교이다. 다리 반대편에 망향대가 하나 있다.
망향대 근처에 맹파정이라는 작은 정자가 있다. 맹파라는 여자가 그곳을 기다리며 지나가는 모든 사람에게 맹파탕 한 그릇을 건네고 있다. 맹파탕을 마시면 모든 것을 잊게 된다. 강가에는 아직도 삼생석이라는 석두 한 조각이 있는데, 모든 사람의 전생의 현생 내세를 기록하고 있다. 나이호교를 건너 귀로 테라스에서 세상을 마지막으로 본 다음 명계로 들어간다.
3. 전승이 죽은 후 명계에 끌려가 흑백의 무상함을 잡은 다음 소두마면에 의해 죽음의 문으로 끌려가는 것이 귀신나라의 필경의 길이다. 속담에 "귀신의 문이 닫히면 열 명이 아홉 명이 돌아간다" 는 말이 있다. "
4. 죽음의 문을 지나 길고 노란 길이 있다. 사람의 영혼은 저승에 가서 먼 길을 가야 하고, 많은 관문을 통과해야 한다. 따라서 죽음의 길은 이러한 관습과 거리의 통칭일 수도 있고, 죽음의 길이라는 길만을 가리킬 수도 있다.
5. 사람은 자연수명이 끝날 때 죽는다. 이것은 정상적인 죽음이다. 정상적으로 죽은 사람은 먼저 귀신의 문을 통과해야 한다. 이 고비를 넘으면 영혼은 귀신이 된다. 게다가, 죽음의 길에는 많은 귀신이 있다. 그들은 자연 수명 전에 죽은 사람들이다. 그들은 천국에 갈 수도, 환생할 수도, 저승에 내려갈 수도 없다. 그들은 막 다른 골목을 배회하며 자신의 자연생명이 명계에 보고될 때까지 기다릴 수밖에 없었다.
6. 망향대, 죽은 사람이 마지막으로 세상 친척들에게 작별을 고하는 곳이라고 합니다. 명계의 왕향대 건물이 이상하고 상하가 좁다고 말하는 사람들도 있다. 그 얼굴은 활과 같고, 등은 활과 같다. 석판길 하나를 제외하고 나머지는 모두 칼빛 검영으로, 나무가 무성하고 매우 가파르다. 위에 서 있으면 5 대륙과 4 대양을 볼 수 있습니다. 처음에는 망향대가 제 1 청에 설치되었다. Baoluoyuan 가 첫 번째 홀 을 담당 하기 때문에 너무 자비 때문에, 너무 불쌍해 죽을 수 있기 때문에, 그래서 여러 번 다섯 번째 홀 에 출시 되었다, 탐색기 는 지구 정부, 작은 정부 16 마음 이라고 합니다.
7. 여기서 주목해야 할 것은 사후에 명계로 가는 과정이 모든 사람에게 적용되는 것은 아니라는 점이다. 불교에서는 수행자가 원만한 공덕을 가지고 있다면 사후에 명계의 과정을 건너뛰고 바로 불교에 의해 서구 극락세계로 인도되기 때문이다. 악한 사람도 명계의 과정을 뛰어넘을 수 있다. 업력 견인은 종종 지옥으로 직접 보내지기 때문이다.
8. 인간이 사는 공간을 죽음의 공간이라고 한다. 사람이 죽은 후에 그 영혼이 있는 공간을 명계라고 한다. 중국에서는 대량의 고대 신화 및 도교 경전이 모두 명계를 기록하였다. 중국의 수천 년 문화에 대한 연구에 따르면 만물은 음양, 만물은 음양, 만물은 음양, 즉 생성된 만물 중에서 음양, 신은 음양, 매우 섬세하고 심오하다고 한다. 여기는 음양학설의 한 점일 뿐이다.
우리의 전통문화에는' 등나무' 와 같은 말이 있기 때문에, 만물에는 영론이 있고, 영론이 있는 사람은 누구나 인간처럼 지능이 높은 감정종으로 진화할 수 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 현상은 인류라는 종에서 진화한 것으로, 비천한 것은 석두 같지만, 나무는 사실이 될 기회가 있을 수 있으며, 우리가 볼 수 있는 것에 국한되지 않고, 6 도는 시종 음양학설에 포함되어 있다.
죽은 후 100 일 동안 어디로 갔습니까? 3 사랑하는 사람이 죽은 후 100 일 이내에 절대 하지 마세요.
첫째, 죽은 사람을 매장하는 금기
1, 장례 날짜는 대상일 선택을 금합니다.
숭상 () 은 무겁고, 반복되고, 배로 늘어난다는 뜻으로, 장례식이 하나 이상이라는 뜻이다. 그 가족이나 친족 중 누군가가 사망 후 거의 100 일 이내 또는 1 년 이내에 연이어 사망하는 상황을 일컫는 말.
중상 (음: 숭상), 무거움, 반복, 이중적 의미.
풍습은 장례를 치르는 날에는 반드시 중상일을 피해야 한다. 가족 친척이 다시 사망하지 않도록 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2, 관은 버드나무 사용을 꺼린다
관은 버드나무 사용을 금지한다. 전하는 바에 의하면 버드나무가 열매를 맺지 못해서 다시는 볼 수 없을까 봐 걱정된다고 한다.
둘째, 고인의 복장은 새틴 원단 사용을 금지하고 있습니다.
노인들은 그들이 죽은 후에 입는 옷을' 수의사' 라고 부르는 것에 익숙하다. 60 세 이후 일부 노인들은 수의를 준비하기 시작했다.
슈라우드의 수와 질감은 모두 매우 신경을 쓴다. 조각 수는 일반적으로 홀수인데, 예를 들면 5, 7, 9 이지만 짝수는 아니다. 실크를 재료로 하는 경우가 많다.' 실' 과' 두꺼운' 해음 때문에 후세 자손의 다손자를 나타내고, 비단은 금기이다.' 단' 과' 깨진' 해음 때문이다.
셋째, 효열 기간 동안 친척과 친구, 특히 경사에 참가하는 것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직계 가족 사망 100 일 이내에 집에서 효도하는 것이 좋습니다. 필요한 경우가 아니라면 여행, 친척, 친구 등을 방문하지 마십시오. 자신의 슬픔을 다른 사람에게 가져다주지 않도록.
강한 효도 기간 동안 친척과 친구, 특히 경사에 참가하는 것은 금지되어 있다.
특히 결혼식, 개업, 아기 출생 축하 등 경사는 참석하지 않는 것이 좋다.
넷째, 효 기간 동안 아이들은 붉은 녹색을 입지 않는다.
복상 기간 동안 고대 아이들은 백일 이내에 상복을 입고 흰색 상복을 입는 것에 신경을 썼다. 백일 후, 효도를 나타내기 위해 검은색, 파란색 등 어두운 옷을 입고, 빨강, 녹색, 진한 화장을 입지 않는다.
현대사회는 직장생활로 인해 많은 친구들이 그렇게 오랜 상복을 입지 않고' 효' 라는 글자를 입는다. 하지만 여전히 빨강과 녹색을 입을 수는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