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감독의 이야기-점쟁이 _ 점쟁이 이야기집

이야기를 편찬하는 기교

20 17 감독이 이야기를 쓰는 기교

감독이란 실생활에서 가치 있는 소재를 골라 기획, 인터뷰, 촬영 개요 제작, 조직 촬영, 편집 제작, 마지막으로 작품을 점검하는 체계적인 창작 활동을 말한다. 그렇다면 예능 감독으로서 수험생은 어떻게 이야기를 쓰는 기교를 습득할 수 있을까? 다음은 내가 너를 위해 개발한 일련의 기교와 방법이니, 너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

첫째, 연극 이야기란 무엇인가?

연극 이야기는 인물 중심, 사건 연결, 감정 기반 언어 예술이다. 이야기는 재미의 기초 위에서 사상정신과 인문적 내포를 확장해야 한다. 좋은 연극 이야기는 상상력과 연상의 공간을 남겨야 한다. 맛은 무궁무진한 흥미가 아니라 종을 치는 것과 같다. 연극 이야기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충돌, 즉 연극을 만드는 것이다. 이런 충돌의 설정은 수험생들이 감히 상상할 수 있도록 요구하고, 서스펜스와 조직언어를 설정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추어야 한다. 연극 이야기의 가장 큰 목적은 뚜렷한 성격과 잊을 수 없는 점을 가져야 하는 인물을 만드는 것이다. 또한 문중의 인물에게 입체감을 요구하므로 인물의 차이를 파악해야 한다. 연극 이야기에는 인물이 너무 많지 말고, 감정 갈등이 너무 복잡해서 통제하기 어렵다.

모든 소설은 하나의 이야기를 해야 하지만, 모든 이야기가 소설인 것은 아니다. 여기에 한 가지 질문이 있습니다: 이야기란 무엇입니까? 소설이란 무엇입니까?

1, 소재상: 이야기에는 핵심 줄거리와 멋진 디테일이 있어야 하는데, 이를 이야기의 핵심이라고 합니다. 이야기는 만담의 짐과 같고, 모든 것이 이 핵심을 둘러싸고 있다. 만담을 하는 것은 애초에 서스펜스였기 때문에 짐이 열리자 사람들은 웃었다. 이야기를 쓰는 것도 먼저 독자를 잘못된 길로 끌어들이는 것이다. 이야기의 핵심이 진상을 드러내면 이야기가 끝난다. 한 가지 이야기가 있습니다. 사랑은 뱃속에 있다.

2. 표현방식에 있어서 이야기는 서술법을 채택하고 소설은 묘사법을 채택한다.

소설에서 가장 많이 쓰이는 장면, 인물, 액션 형식의 묘사, 대화는 이야기에서 거의 사용되지 않는다.

3. 표현 주제로 말하자면 소설은 사람에 관한 것이고, 모든 것은 인물을 형성하기 위한 것이다. 장면, 심리활동, 언어, 동작묘사는 모두 인물의 이미지를 형성하기 위해 봉사하는 것으로, 모두 인물의 신분과 성격에 부합하며, 줄거리도 인물의 성격에 의해 결정되고 발전한다. 때때로 작가 자신도 결말이 무엇인지 알지 못하고 책 속 주인공의 성격에 따라 걸어갈 수밖에 없다. 소설을 걷는 것과 비교하면, 사전에 단 하나의 큰 방향만 있고, 갈림길이 있고, 오르막길 내리막길, 일파삼할인, 어디를 가나 다 있다. 그래서, 좋은 소설은 살아있는 사람들이지, 그런 것들이 아니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소설명언) 요즘 젊은이들은 소설을 쓰게 하고, 인물의 신분과 성격을 가리지 않고 모두 작가 자신의 말을 한다. 인물은 일어설 수 없고, 살 수 없고, 뚜렷한 성격 특징이 없다.

이야기는 사물에 관한 것이고, 모든 것이 이야기의 핵심을 둘러싸고 있다. 문장 중에 사용된 모든 기교는 먼저 독자를 잘못된 길로 끌어들인 다음 그들을 이야기의 핵심으로 이끌기 위한 것이다. 이야기의 핵심은 마치 목적지와 같다. 작가는 마치 검은 마음을 가진 택시 기사처럼 독자를 데리고 빙빙 돌며 그를 속이고 유혹하여 가는 길의 풍경을 보여 주었다. 마침내 목적지에 도착하자 승객들은 자신이 속았다는 것을 문득 깨닫고, 또 너를 따라 이렇게 여러 번 돌아다녔다. 사실 길이 이렇게 가까워서 바로 그 앞에 있다. 하지만 승객들은 여전히 행복합니다. 그는 길을 따라 풍경을 보았 기 때문에 기꺼이 돈을 지불합니다. 그래서 이야기가 독자에게 남긴 것은 이미 사람들에게 희석되었다. 좋은 이야기, 수십 년 후, 여전히 이야기 자체이지 이야기의 주인공이 아니다. 물론 이야기 자체도 인물의 성격 특징을 반영할 수 있지만, 이것은 부산물일 뿐이다.

둘째, 좋은 이야기의 기준

이야기가 계속 미지근한 삼수 상태에 있다면 독자들은 만족하지 못할 수도 있다. 이때 끓는점, 오르가즘, 층층이 오색깔로 쌓인 갈등의 총폭발이 필요하다. 충돌 쌍방은 모두 충분한 충격력을 가지고 있으며, 일촉즉발, 심지어 한 쌍의 염소 뿔과도 같다. 두 마리의 귀뚜라미가 싸워서 화해할 여지가 없다. 마스터 Deltai 는 모든 장면이 발버둥쳐야 한다고 생각한다. 이야기에 관해서, 모든 이야기는 그러한 모순을 갖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1, 갈등 집중

종종 일부 문장, 이야기는 매우 활기찬, 오 르가 즘, 오 르가 즘은 계속 하지만, 저자는 마침내 그가 무슨 말을 하는지 모 르 겠, 그냥 두서없이, 함께 이야기를 그려. 우리 모두 알고 있듯이, 이것은 작품을 복잡하고 애매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이것은 이야기의 금기입니다.

이야기를 너무 어렵고 복잡하게 말하지 마라. 한 가지 이야기는 한 쌍의 주요 갈등, 명료함, 집중력, 단순함이다. 처음부터 끝까지 줄거리를 관통하고, 모든 논술도 이 모순을 둘러싸고 전개되며, 세세한 부분을 함부로 넘지 마라. 자물쇠를 바꾸는 것은 부자간의 갈등이다. 고독한 영웅' 은 대립하는 두 연인 사이의 갈등 등이다.

2. 인물 관계가 비교적 집중되어 있습니다

이야기의 풍격은 편폭의 관건에 의해 제한되며, 일반적으로 소설처럼 그렇게 많은 인물을 생동감 있게 표현하고 형성할 수는 없다. 그리고 이야기의 사명은 줄거리를 이야기하는 것이다. 이것은 일종의 줄거리의 예술이다. 그래서 인물의 설정과 묘사는 자연스럽게 줄거리의 안배에 맞춰야 하고, 어떻게 하면 줄거리를 더욱 또렷하고 매끄럽게 만들 수 있을지 생각해야 한다.

이야기는 인물 관계의 디자인에서 가능한 간결하게 집중되어야 하고, 연극 충돌은 몇 명 혹은 두 인물에게 집중되어야 한다. 중편소설이라도 일반적으로 서너 명의 주요 인물이 관통하는데, 이 인물들은 모순된 관계에 처해 끊임없이 오해와 갈등을 만들어 줄거리의 발전을 촉진한다.

3. 극의 진전은 비교적 집중되었다

실생활에서 갈등 갈등의 진전은 일반적으로 긴 양조 과정을 필요로 하는 반면, 연극 충돌은 다르다. 생활 갈등보다 더 집중되고 빨라야 한다.

셋째, 일반적인 평가 방법은 주로 다음과 같이 나뉩니다.

연극 이야기의 창작법은 다양하다. 대략 다음 세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다.

(1) 명제 클래스. 명제 수업은 일종의 보편적인 시험 방식이다. 이것은 학생 모집 대학의 연극 이야기 작문 능력을 검증하는 주요 방식이다. 제목 형식이 다양하다. 예: 시한부 이별, 큰 기쁨, 희망 등.

(2) 학원. 연속클래스는 연극 이야기의 연속이다. 즉 이야기의 시작을 제시하고 수험생에게 주제 줄거리와 이야기의 끝을 짜도록 요구하는 것이다. 예를 들어 이런 시험 문제가 있다:? 왕씨는 산속의 사냥꾼이다. 그의 집은 줄곧 개 두 마리, 집개 한 마리, 사냥개 한 마리를 기르고 있다. 어느 날, 왕씨는 사냥을 나갔는데, 사냥개를 집에 두고 집 개를 데리고 나갔나요? 이런 제목은 강한 발산적 사고 특징을 가지고 있다. 뒤에서 어떻게 쓰는지는 수험생의 사유가 어디까지 확장되었는지에 달려 있다. 이런 시험 방식은 수험생이 한 주제에 머리를 쥐어짜게 하는 것이 아니라 수험생에게 더 많은 공간을 줄 수 있다.

(3) 어구. 어구는 몇 개의 관련이 없는 단어를 하나의 연극 이야기로 엮는 것이다. 물론 제목에 이미 주어진 단어를 사용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이런 시험 문제:? 책꽂이, 사진, 영화? 。 이런 제목은 수험생이 이야기에 대해 층층이 조립, 통합, 구조화하는 능력을 주로 고찰한다.

1, 단어의 개념: 한 단어나 구를 명제로 이야기를 엮는 것이다. 꽃 한 다발

2. 이미지 조합: 이것은 가장 흔한 패턴입니다. 즉, 관련이 없는 몇 개의 단어를 주어서 그 단어가 순서 없이 이야기에 나타나게 하는 것입니다. 우표, 금붕어, 탁상등, 잔돈, 짝꿍, 선물 등.

3. 주어진 재질 스타일: 이 모드는 매우 활발합니다. 예를 들어, 고교는 당신에게 이야기를 쓸 수 있는 개요 하나를 줄 것이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4. 계속: 연속은 단편, 드라마, 성어, 단편 소설 등을 포함한다. 남곽 씨가 도망친 후.

5. 다시 쓰기: 성어와 당시를 이야기로 다시 쓴다. 이 모드에서 다시 쓰는 것은 글쓰기만큼 중요하다. 다시 쓰는 것: 아버지, 어머니, 아들, 아내, 먼지가 장안 밖의 다리를 묻힐 때까지 멀리 떠나가는 것을 지켜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6. 줄거리 유형: 어릴 때 루빅스 큐브처럼 엉망진창인 줄거리가 여러 개 있으니, 네가 더 합리적이라고 생각하는 순서대로 적당한 줄거리를 추가해 원상태로 돌려놓아야 한다.

넷째, 연극 이야기의 기본 특징

1, 내용의 줄거리

연극 이야기는 줄거리에 능한 언어 예술이다. 연극 이야기의 생명력은 유포에 있다. 생동감 있고 재미있는 연극 이야기는 마킹 선생님의 기억을 깊이 새기고 머릿속에 새겨질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소설의 유통 과정을 예로 들면, 이 과정에서 대량의 묘사와 논거가 희미해지고, 나머지는 줄거리뿐이다. 이것이 정적 묘사와 논거가 말하고 기억하기 어려운 이유다.

2. 단서가 선명하다

연극 이야기는 단서가 분명해야 하는데, 도대체 어느 것입니까? 이야기? 결정의 특수성. 연극 이야기는 시험관이 이해하고 이해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것이다. 이야기의 단서가 분명하고, 단일하며, 간결하고, 조리가 있어야 한다. 단서가 너무 많거나 어떤 소설처럼 단서가 서로 얽혀 있다면 수험생들에게 무질서한 느낌을 주어 시험관이 이해할 수 없게 할 것이다. 나는 더 이상 볼 수 없다. 시험관이 연극 이야기에 관한 많은 문장 들에 직면했을 때, 그는 소설처럼 돌아가서 자세히 음미할 시간이 전혀 없었다.

3. 재미있는 줄거리

극적인 이야기는 명확한 줄거리만으로는 충분하지 않고 서스펜스도 있어야 한다. 미스터리란 극의 발전 변화, 극중 인물의 운명, 무대 현실의 심리상태에 대한 기대와 의심, 그리고 앞으로 어떤 일이 일어날지 기대하는 심리적 요구다. 연극 이야기에 서스펜스가 없다면, 줄거리는 사람을 잡을 수 없고, 이런 작품도 시험관의 주목을 받지 못할 것이다. 수험생이 연극 이야기를 쓸 때 극의 재미를 꼼꼼히 파악해야 한다.

4. 개념의 참신함

드라마 스토리가 강렬하고, 단서가 분명하고, 서스펜스가 이어지고, 글이 유창하지만, 시험관이 결국 그녀가 원하는 것을 얻지 못한다면, 속는 느낌이 들 것이다. 이런 작품은 시험관의 주목을 받지 못할 것이다. 이 점을 감안하면 수험생들에게 연극 이야기를 쓸 때 참신한 구상이 있어야 한다. 삶에서 비롯된 것이지만, 생활보다 더 높습니까? 。

5. 구어체.

문어에 비해 구어는 통속적이고, 자연스럽고 소박하며, 생동감 있고, 명랑하며, 전승과 기억이 쉽기 때문에, 연극 이야기는 일반적으로 고아하고 난해한 문어가 아니라 구어를 사용한다.

다섯째, 드라마 이야기의 기본 요소

1, 테마

주제, 즉 우리가 선택한 소재입니다. 익숙하고 쉽게 익히고 사용할 수 있는 주제를 선택하세요. 가족 테마, 캠퍼스 테마 등. , 결혼 주제, 군사 주제, 정치 주제, 산업 및 농업 주제, 비즈니스 주제에 성급하게 참여하지 마십시오.

2. 배경

배경, 한 이야기의 발생은 반드시 특정 시간, 장소, 특정 상황에서 발생해야 한다. 수험생은 연극 이야기 속 시간과 장소의 확정, 즉 사건이 발생한 배경에 주의해야 한다. 배경을 확정하여 이야기의 발전 발전을 위한 든든한 기초를 다졌다.

3. 줄거리

줄거리, 즉 줄거리는 연극 이야기의 주요 내용이다. 줄거리는 주로 인물, 사건, 충돌, 디테일로 구성되어 있다. 연극 이야기의 좋고 나쁨은 줄거리가 생동감 있고, 우여곡절이 있고, 극적이고, 매력적이며, 감화력에 크게 달려 있다. 완전한 연극 이야기는 일반적으로 이 중심 사건을 둘러싸고 갈등, 충돌, 세부 사항을 전개하는 중심 사건이 있어야 한다. 좋은 줄거리는 극적이어야 한다. 즉 이야기에는 서스펜스, 충돌, 발견, 오해, 갑작스러운 우연의 일치가 있어야 하고, 기복과 변주가 있어야 하며, 놀랍고 재미있는 효과를 내야 한다. 그러나 과학적 환상, 황당무계함, 귀신 이야기로 이야기의 진실성과 논리를 파괴해서는 안 된다.

4. 불안

서스펜스는 연극 이야기의 기본 요소이다. 서스펜스는 사람을 매료시켜 시험관의 호기심을 잡아야 한다. 어떤 수험생들은 이야기를 쓰는 방식이 직설적이고 무미건조하며 흡인력이 전혀 없다. 많은 노력을 기울였지만 문장도 아름다웠고, 비유, 과장, 의인, 심지어 시사가부까지 사용했지만 서스펜스가 없어 시험관의 주의를 끌 수 없었다. 그래서 연극 이야기를 쓰려면 많은 노력을 들여 서스펜스를 설계해야 한다.

5. 주제

주제, 즉 사상, 연극 이야기의 사상적 내포와 관념도 수험생이 표현한 생활태도로 이해할 수 있다. 하나의 취지가 있어야 재료의 조직, 구성, 발전에 도움이 될 수 있으며, 어느 방향으로 갈 때까지 무엇에 중점을 둘 수 있다.

6. 특성

인물은 연극 이야기의 역할이며, 연극 이야기의 가장 중요한 소재이며, 연극 이야기의 구현자이자 추진자이며, 연극 이야기의 최종 귀착점이다. 우리는 두 가지 측면에서 문자의 개념에 집중해야 한다. 한편으로는 그들의 이름, 성별, 나이, 직업, 취미, 지위, 성격 특성, 가족 및 사회 환경, 문화 수준, 경험 등 인물을 정적으로 파악함으로써 그들이 진실하고, 정당하고, 근거가 있고, 확고함을 유지하도록 해야 한다. 다른 한편으로는 인물의 동적 변화, 즉 그들이 연극 이야기 발전에서 하는 행동과 생각을 고려하는 것이다. 극의 전개가 변화함에 따라 인물도 변할 것이다. 이러한 변화는 극적인 효과를 거두어 인물이 활동, 변화, 피, 고기, 개성적 특징, 사상적 감정이 있는 생생한 생명으로 자리 잡고 계몽적인 예술적 이미지가 될 수 있도록, 우리는 특별히 중시하고 파악해야 한다.

7. 구조

구조, 즉 글쓰기 과정에서 이야기의 배치, 조합, 리듬을 파악하는 구조는 연극 이야기의 구상에 특별한 의미를 갖는다. 수험생은 앞 쿠션을 잘 깔고, 교묘하게 서스펜스를 설치하고, 대비를 만들고, 줄거리를 한 걸음 오르가즘으로 밀어야 한다. 일반적으로 이야기를 구상할 때는 구조감을 가지고 이야기 속의 줄거리와 인물을 유기적으로 조직하여 필요에 따라 편성하여 호두사미, 경중, 구조 실패를 피해야 한다.

8. 언어

언어는 인물 간 대화의 서면 형식을 가리키며, 액션 언어가 아니라 간단한 구두 언어이다. 인물 대화는 가능한 간결하고 생동감 있고, 인물의 성격에 맞게, 대화는 너무 많이 하지 말고, 인물이 표현하고 싶은 뜻을 밝혀야 한다. 인물이 말하는 대상과 환경, 말하는 말투와 태도, 말장난, 은유, 잠대사 등을 주의해야 한다. 뜻을 너무 직설적이고 너무 투철하게 말하는 것은 바람직하지 않다. 글을 쓰고 이야기를 할 때는 언어의 정확성과 정련성에 주의해야 한다.

여섯째, 드라마 이야기를 쓰는 법

1, 테마

드라마 스토리 쓰기 테스트의 유형이 속작이나 어구 연결이라면 제목 설정이 중요하고 이야기성, 매력성, 공격성을 중시하는 것이 중요하다. 예를 들어,' 해가 서쪽에서 나온다' 는 언뜻 보면 시험관들이 아래에 대해 절실히 알아야 할 필요가 있는데, 어떤 평범한 주제들은 종종 시험관들을 거들떠보지도 않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태양명언)

2, 시작

사람들은 종종? 만사의 시작은 어렵습니까? ,? 좋은 시작은 성공의 절반인가? 이 말들은 사람을 대하는 것에 반영될 뿐만 아니라, 어떤 각도에서 연극 이야기 창작의 규칙성을 드러낸다. 일의 시작에 대하여 수험생은 간결화, 정교화에 주의해야 한다. 소설의 시작 부분에서 서정적 장면을 쓸 수 있고, 인물을 생동감 있게 묘사하며, 천언만어를 퍼뜨릴 수 있다. 더 상세하고, 정교하고, 세심할수록 독자들의 사랑을 받을 수 있지만, 연극 이야기는 결코 좋지 않다. 만약 처음 세 마디도 시험관을 끌어들일 수 없다면, 그 시험관은 또 어떤 이유로 계속 읽어야 합니까? 연극 이야기를 쓰기 시작할 때 수험생은 피해야 한다. 하나는 끝없는 소개 환경이다. 둘째, 평범하고 익숙한 것을 묘사한다.

3. 중부에서

연극 이야기의 시작을 설정한 후, 중간에 가능한 한 논리적이어야 하고, 이야기와 사건은 가능한 한 우여곡절로 연결되어야 한다. 먼저 주제를 결정하고 서술 방법 (예: 거꾸로, 그라데이션, 깔기, 병행 등) 을 선택해야 한다. ), 그리고 수험생이 생각하는 방향으로 한 걸음 자유롭게 발전하여 오르가즘으로 발전하게 한다.

4. 결말

연극 이야기의 끝은 승화 주제인가? 점정의 필치? 드라마 이야기의 성공 또는 실패를 결정합니다. 소위? 광주리를 짜고, 마무리를 중히 하고 있는가? 。 입을 다물 때, 보통 천재적인 자연획으로 예상치 못한 결말을 털어낸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연극 이야기의 끝은 간결하고 참신하며 독특해야 하며, 서스펜스는 결국 명확하게 해결하고, 명명하고, 심화해야 한다.

일곱째, 드라마 이야기 쓰기 고려 사항.

첫째: 많이 쓰고, 많이 읽고, 많이 읽고, 잘 쓴 이야기와 소설을 많이 보고, 이야기와 연극을 많이 보고, 단편 소설, 단편 소설, 연극 이야기, 영화문학 극본, 이야기성이 강한 영화, 연극, 드라마를 많이 본다. 좋은 이야기를 짜려면 먼저 자신의 지식 비축에 좋은 이야기 소재를 가지고 연극 이야기를 쓸 때의 참고와 참고로 삼아야 한다. 그러나 실생활에서 자신이 경험한 일은 극성이 부족할 수도 있고, 귀담아듣는 것도 반드시 완전한 연극 이야기를 구성할 수 있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이것들은 단지 연극 이야기를 구상하는 참고 자료일 뿐이다.

연극 이야기의 지식과 소재는 주로 세 가지 출처가 있다. 하나는 개인의 직접적인 현실 생활 경험이다. 둘째, 간접 소문; 셋째, 문학 작품, 연극, 영화 및 TV 작품에서 배우십시오.

둘째: 다양한 요소와 그 관계를 파악하십시오.

언뜻 보면? 연극 이야기? 편찬은 왕왕 간단해 보이지만 수험생 스스로 편찬하는 것은 매우 어렵다. 나는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지 모르겠다. 어떻게 보충합니까? ,? 어떻게 편찬할 수 있습니까? 이것은 주로 우리가 드라마 이야기의 요소에 대해 충분히 알지 못하기 때문에, 우리는 드라마 이야기의 8 가지 요소, 즉 주제, 배경 (시간, 장소 포함), 줄거리, 서스펜스, 주제, 인물, 구조, 언어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수험생은 위의 요소들 사이의 관계를 잘 파악해야 한다. 어떤 요소가 부족하면 연극 이야기의 무결성에 영향을 줄 수 있다.

셋째: 제재의 선택에서 연극 이야기의 중점은 무엇입니까? 새 것? 한마디? 이상해요? 글자, 새로운 것을 쓰는 것, 일반적으로 익숙한 재료는 쓰지 마라, 심상치 않은 것은 종종 성공하기 쉽다.

넷째, 한 가지 단서가 시종일관 관통할 수 있다. 즉, 연극 이야기에는 이야기의 서너 명의 인물을 처음부터 끝까지 연결하는 특별한 이유가 있다.

이 문제에 있어서 수험생은 세 가지 점에 주의해야 한다. 첫째, 앞에 나타난 인물과 줄거리를 뒤에 나오는 인물과 줄거리와 연관 짓지 마라. 둘째, 동시에 여러 단서를 갖지 않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셋째, 이 단서를 앞뒤로 호응하는 체인형 구조로 만드는 것이 좋다.

다섯째, 연극 이야기 속 사건은 전형적으로 두드러져야 하며, 주차, 곁가지 잡엽, 주로자처해서는 안 된다.

여섯째: 연극 이야기의 주요 인물 (주인공) 은 전형적이고 특색이 있어야 한다. 한두 사람이 단막극 이야기를 쓸 수만 있다면 충분하다. 인물이 많고, 동등하게 나뉘며, 주인이 없어 작품의 금량을 줄였다.

일곱 번째: 연극 이야기의 줄거리는 우여곡절과 기복이 있어야 한다.

단편 소설의 줄거리도 세 번 돌아야지, 단도직입적으로 이치나 경물, 심리, 언어의 묘사가 충만해서는 안 된다. 이야기는 소설이 아니라 간결하고 의미심장하며, 어떤 것은 화살을 놓는다.

여덟 번째: 연극 이야기의 언어에 대한 요구는 다른 문학 문체와 다르다.

이야기는 서술어로 말해야 하는데, 이런 언어는 대중 구어에 가깝다. 연극 이야기에 집중하세요? 말? 특색은 있지만 너무 많은 대화는 피한다. 사용만 알고 익히면 되나요? 말해? 연극 이야기의 어조를 쓰면, 네가 쓴 이야기가 적어도? 연극 이야기? 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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