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아이리스는 내가 가장 좋아하는 반 고흐의 그림 중 하나이다.
나도 몰라, 아마도 그녀의 아름다움에 끌렸을 거야. 보통 식물이지만 너무 귀엽게 그렸어요. 나는 그가 그린 홍채가 진짜보다 더 예쁘고 진실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테오는 독립 살롱에서 이 그림이 "관객들의 칭찬을 많이 받는다" 고 말했다. 。 그는 멀리서 너의 시선을 끌었다. 이것은 한 폭의 정교한 작품으로, 화면은 신선한 숨결과 활력으로 가득 차 있다. ""
제가 이 글을 썼을 때, 제 앞에는 홍채가 있었습니다. 아쉽게도 그림은 인쇄된 것이다. 현재 나는 원래 사이즈로 복제한 것이다. .....
나는 매일 그녀를 바라보는데, 정말 말할 수 없는 아름다움이다. 너는 매우 행복한 느낌을 갖게 될 것이다. 반 고흐의 불행과 이 그림들의 운명을 회상할 때, 당신은 한탄하고, 대사가 우리에게 남긴 끝없는 즐거움을 한탄하며, 그 자신은 영원히 알지 못할 것이며, 영원히 고통과 무력감 속에서 헤매게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나는 정말 놀랐다, 당시 아무도 이런 그림을 사지 않았다니! 아마도 유럽인들은 비교적 구식이고, 비교적 융통성이 없을 것이다. 반 고흐의 후기 작품들 중 많은 것들이 아름답고 대부분 상향적이라고 생각합니다. 그 그림들은 자연에 대한 칭찬이며, 아름다운 생활에 대한 동경이다. 왜 그들은 이해할 수 없을까요?
1988, 이 그림은 5300 만 달러로 거래된다!
반 고흐 여행' 이 말한 바와 같이,' 대중은 이 종잡을 수 없는 그림에 다시 한 번 직면했다. 그 가치는 실제로 경매 때의 경매전에 의해 결정되고, 그 이윤의 승자는 사실상 이 작품의 창작과는 아무런 관련이 없는 사람이다. "
이걸 보고 또 뭐라고 할 수 있니? 반 고흐를 위해 기뻐하세요? 왜냐하면 그는 오늘 정말 마스터가 되었기 때문입니다. 그 때문에 슬퍼요? 그가 아침에 천국에 갔기 때문에, 그는 영원히 국민의 그에 대한 사랑을 누리지 못할 것이다.
2. 청명상하도를 모방하여 명화를 그린' 청명상하도' 의 전설 역사상 이런 전설이 있다. 명나라에는 관직이 매우 낮은 관원인 모회고가 있다.
그의 집에는 삼보가 있다. 하나는 청명 상하도, 하나는 옥환의' 눈 한 줌', 세 번째는 미첩 설연이다. 공교롭게도, 모씨네는 장인이라 불리며, 스승을 배신하고 간적 엄송의 문하에 피신하여 엄송을 위한 계획을 세우고 모회고의 삼보를 가져가야 한다.
엄송은 먼저 모회고를 청명 상하도에 명령하도록 사람을 보냈다. 모회고는 그림을 내놓으려 하지 않지만, 연의 송을 불쾌하게 할까 봐 두려워한다. 결국 그는 사람들에게 한 부를 베껴 써서 엄송에게 보낼 수 밖에 없었다. 이 일이 당진에게 목격된 것을 누가 알았겠는가, 엄송에게 말했다. "그림 속의 참새가 왜 이렇게 작아서 기와를 두 개 덮을 수 있단 말인가?" " 장택단은 절대 이렇게 부주의하지 않을 것이다. 그는 분명히 복제품이다. ""
엄송은 듣고 크게 화를 내며 모회고의' 통일' 이라는 죄명으로 감옥에 들어갔다. 다행히 모씨네는 모성이라는 가족 성원이 있는데, 모와이처럼 생겼고, 혼자 주인을 죽음의 손에서 구해낼 의향이 있다.
모회고는' 청명 상하도' 를 찍고 피했다. 이런 식으로 청명 상하도는 보존되었다.
이 전설은 청대 연극가 이어가 쓴 것으로 도처에서 공연한다. 이야기는 전설이지만 청명상하도는 줄곧 보물로 여겨졌음을 보여준다.
청명 상하도' 는 중국 회화 역사상 가장 유명한 사회 풍속화이다. 그것은 길이가 2525 센티미터이다. 이 작은 구도에는 500 여 명, 20 여 척의 배, 20 여 대의 차, 50 여 마리의 소, 말, 당나귀 등 가축, 농가 푸른 나무, 산천강, 모든 것이 분명하고 자연스럽고 이미지가 실감난다. 이것은 화가 장택단이 오랫동안 생활에 대한 관찰이 진지하고 심오하며 뛰어난 표현 기교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화가는 청명절을 통해 베이징 개봉 (오늘 개봉시) 인민의 성황을 생동감 있게 묘사했다. 그림의 시작 부분에서 사람들은 사방팔방에서 상하진으로 모였는데, 가마를 탄 사람, 차를 탄 사람, 짐을 실은 당나귀가 있었다. 그들은 왁자지껄하고 매우 활발하다.
성문으로 통하는 거리에는 가마에 앉아 있는 여인, 갈색 머리를 쓴 소달구지와 차량 행렬이 있었다. 거리 양쪽에는 각종 상점, 노점, 임시 공사장이 있다. 사람들은 모두 차 만들기, 채소 판매, 약 판매, 점쟁이, 활 판매, 천 판매, 과일 판매, 이발, 심지어 다른 사람에게 글을 쓰는 것과 같은 자신의 사업을 가지고 있다. 번화가에 접근하기 위한 전주곡이다. 모든 것이 있고 다양하다.
길목은 상업 번화가입니다. 상가 간판은 다양합니다. 예를 들면' 페인트 단향향',' 왕씨 나금사점',' 영응씨병',' 조태성의 집' 등 ... 상점이 많아서 매우 시끌벅적하다. 사거리의 모퉁이에는 또 다른 광경이 있다: 이야기꾼과 마술을 부리는 사람.
거리에는 공무원, 신사, 상인, 뱃사공 등 다양한 신분의 사람들이 많다. 그들은 행동이 다르고 제각기 제각기 행동한다. 이 인물들은 매우 섬세하고 표정이 풍부하다.
이 작은 화권은 내용이 매우 풍부해서 정말 눈코 뜰 새 없이 많다. 청명절을 통해 북송 도성 청하 지역 인민의 풍속 습관, 생활 장면, 건축 지형을 실감나게 반영해 북송의 생활로 이끌었다.
그것은 중국 고대 회화 예술 중 가장 걸출한 사실작품일 뿐만 아니라 중국 역사 사회학 고대 건축가의 연구에도 중요한 가치가 있다. 장 선택 끝: 생졸년 알 수 없음, 단어 긍정적, 단어 문우, 오동 (오늘 산둥 여러 도시) 사람.
그는 북송 말년에 살면서 송휘종 한림화원에서 일한다. 풍속화, 특히 바닥, 집, 나무, 인물을 잘한다.
청명 상하도' 는 그의 대표작으로 선화내부에 소장된 적이 있다. 또 다른 작품은' 김명지 입찰도' 이자 예술 걸작이다.
중국과 외국으로 유명한' 청명 상하도' 는 중국 예술의 보고에서 불후의 보물이다. 이 그림은 실크 수묵의 옅은 색의 긴 두루마리로, 산점 투시의 구도 방법을 채택하여 복잡하고 복잡한 풍경을 통일되고 변화무쌍한 화면으로 끌어들인다.
북송 풍속화' 청명 상하도'. 저자 장 선택 끝, 단어 올바른 길, 오동 (오늘 산둥 여러 도시) 사람.
송휘종은 궁중 화가이다. 소년 때, 카이 펑 (오늘 허난 카이 펑) 도성에 가서 책을 읽는다. 이후 그림 그리는 법을 배웠고, 특히 선박화차, 도시다리 그리기, 곽정 그리기, 결혼 창업을 했다.
청명 상하도' 는 그의 대표작으로 선화내부에 소장된 적이 있다. 비단서, 연한 색, 길이 24.8cm, 너비 528.7cm, 현재 베이징 고궁박물원을 소장하고 있습니다.
이 그림은 청명절에 북송 도성 양강과 강 양안의 번화한 광경과 자연 풍경을 묘사하였다. 작품은 장권 형식으로 산점 투시의 구도 방법을 채택하여 복잡하고 복잡한 풍경을 통일되고 다양한 화면으로 끌어들인다. 그림 속 인물 500 여 명, 옷차림, 표정, 각종 활동, 극적, 구도 밀집, 리듬 운율 변화, 필법이 교묘하다.
전체 화면은 세 단락으로 나뉜다. 첫 번째 단락, 청경 시골 봄빛: 소림 안개 속에는 초가집, 초교, 흐르는 물, 늙은 나무, 작은 배 몇 개가 있다.
이삿짐꾼 두 명이 숯을 실은 당나귀 다섯 마리를 쫓아가서, 그들은 시내로 들어갈 것이다. 유림 한 조각, 가지 끝에 은은한 녹색이 드리워져 있어 봄추위가 가파르지만 이미 봄이 대지에 돌아왔다고 느끼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길가의 가마에서 한 여자가 안에 앉아 있었다. 가마의 꼭대기에는 버드나무와 꽃이 장식되어 있고, 가마의 뒷꿈치는 기수와 가마꾼과 함께 베이징 교외에서 산책을 하고 성묘를 한다.
환경과 인물에 대한 묘사는 청명절의 구체적인 시기와 풍습을 밝히고 그림 전체를 위해 막을 올렸다. 중간, 바쁜 강 부두: 개강은 북송 전국 물운의 중추, 상업교통의 요로이다. 그림에서 볼 수 있듯이 인파가 밀집하고, 식량선이 운집하고, 찻집에서 쉬고, 점쟁이를 보고, 식당에서 밥을 먹는 사람이 있다.
그리고' 왕씨 종이마점' 은 제물을 파는 성묘인이다. 강에 있는 배들은 앞뒤가 연결되거나, 섬세한 사람이 견인하거나, 뱃사람이 노를 젓는 경우가 많다. (아리스토텔레스,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강명언) 어떤 것은 화물을 가득 싣고, 역류하여 올라가고, 어떤 것은 긴장하게 정박하여 하역한다. 강을 가로지르는 것은 대형 목조 아치 다리로 구조가 정교하고 모양이 아름답다.
무지개처럼, 옛 이름은 홍교이다. 큰 배 한 척이 다리를 건너기를 기다리고 있다.
뱃사공은 대나무 장대로 지탱한다. 긴 막대로 다리를 낚아채다. 삼끈으로 배를 끌고 있다. 몇몇 사람들은 배가 통과할 수 있도록 돛대를 내려놓느라 바쁘다. 이웃 배의 사람들도 무언가를 외치고 있는 것처럼 손가락질하고 있다.
배 안팎은 모두 이 배를 위해 다리를 건너느라 바쁘다. 다리 위의 사람들도 방법을 강구하여 강을 건너는 긴장감을 쥐고 있다.
3. 800 자의 명화 작문을 한 편 쓰다. 오늘 밤, 베이징 올림픽 개막식은 전 세계에 정교한 중국 문화 잔치를 보였다.
이날 밤, 전 세계 40 억 관객이 문화, 예술, 아름다움의 감각에 도취되었다.
처음부터 * * * 와 놀라움에 이끌려 고대 동양 중국 특유의 환영식을 느꼈다.
2008 명의 음악가와 2008 장의 얼굴이 거대하고 엄숙한 배열을 이루었다. 중국 고대 타이머' 해시계' 영상이 반사하는 빛 속에서 춘뢰를 구르는 소리가 갑자기 배열을 휩쓸고 온 장내에 울려 퍼지며 세계에 울려 퍼졌다. 얼굴 전체에 거대한 카운트다운 수치가 번쩍이며 관중들은 함께 외쳤다. 2008 년 8 월 8 일 오후 8 시에 베이징올림픽 개막식이 정식으로 개막되었다. 스릴 넘치는 음악과' 친구가 먼 곳에서 와서 즐겁지 않다' 는 호마이 노랫소리가 세계 각지의 관객들의 고막을 강타하며, 친절하고 후대하는 중국인민의 비할 데 없는 열정과 진정성을 드러내고 있다. 오늘 이 순간, 세계 각국의 손님과 친구들을 중국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것은 민족 문화의 특색이 풍부한 시작이며, 세계가 이 문화 잔치의 시각적 청각 충격과 정신문화 즐거움을 기대케 한다.
새 둥지 중앙에는 소리, 빛, 불의 예술 분위기 속에서 파란만장한 중국 문화 장권이 천천히 펼쳐졌다. 오천년의 중화문화와 중화문명, 당대 중국의 풍모와 활력은 모두 이 거대한 그림 속에서 세상 앞에 펼쳐졌다.
고아한 고금 소리 속에서 먼 옛날부터 선진까지의 문화 부호가 화권 위에 흐르고 있다. 흐르는 변화에서 공자가 세계를 주유하는 독서 상황,' 활자 인쇄판' 의 문화 이미지,' 실크로드' 의 사막 풍토,' 정화와 서양' 의 웅장한 경관, 중화예악의 웅장한 분위기, 당대 중국의 시대풍모를 차례로 연출했다. 종이, 하늘, 만리장성, 곤곡, 평화비둘기, 새 둥지, 태극권, 도자기 등 중국 문화를 구현하는 다양한 요소들이 예술적으로 재현되고 있다.
중국 문화의 정수는 이렇게 세계 앞에 펼쳐졌다. 수많은 문화적 경이로움의 시각적 충격 속에서 현란한 색채와 성악의 충격에서 사람들은 중화문화의 예술의 아름다움을 맛보았다. 많은 문화 원소가 조성한 중국의 경지에서 우리는 중화문명의 가치 핵심인 평화와 조화를 체득할 수 있다. 개막식은 당대 중국이 이 문명적 가치관을 고수하는 핵심에 더 많은 예술적 표현을 해 놀라움을 자아내고 중국 국민들이 추구하는 시사 경지, 즉 인간과 자연의 조화를 잊게 했다.
올림픽 개막식은 주최국의 찬란한 문화를 집중적으로 구현해 왔다. 베이징올림픽 개막식, 단 한 시간의 공연에서 세계가 중국 문화의 정수를 충분히 느낄 수 있게 하여 중화문명이 세계에 더 잘 녹아들게 할 뿐만 아니라, 세계문화와 중국 문화의 상호 이해와 교류를 강력하게 촉진시켰다.
올림픽 문화의 일환으로 베이징 올림픽 개막식은 올림픽 문화의 정수를 예술적으로 보여 주었다. 개막식은 올림픽 문명과 중화문명이 만나는 지점에서 중국 국민들이 올림픽 정신을 발양하는 이야기를 예술적으로 들려주며 베이징 올림픽의 세 가지 이념을 부각시켰다. 녹색올림픽, 과학기술올림픽, 인문올림픽,' 같은 세계, 같은 꿈' 에서 정신의 교차점을 찾았다.
모든 올림픽 개막식은 위대한 문화 창조이다. 베이징 올림픽 개막식은 중국 인민 문화 창조의 지혜를 구현했다. 그것의 성공은 올림픽 문화의 내포를 풍부하게 할 뿐만 아니라 세계 문화사의 대사이기도 하다. 그것이 조성한 숭고하고 신성한 올림픽 분위기와 의경은 사람들에게 아름다운 즐거움을 가져다 줄 뿐만 아니라, 곧 다가올 특색 있고 수준 높은 올림픽을 위한 든든한 토대를 마련했다.
다음 16 일 동안 베이징 올림픽 개막식부터 장려하고 신기한 중화문명으로 들어갑시다.
4. 귀청이 허무합니다 (슈퍼 패러디 쇼 예의 작문' 나는 한 선생님을 모방합니다! "5 반 동창인 양장은 무대로 뛰어올라 소리쳤다. 왜요 우리 반은 모방쇼 활동을 하고 있기 때문이다. 캐릭터나 동물에게서 배우다.
"숙제 다 했어요?" 한 선생님' 은 만룡 앞에 가서 지질 상황을 큰 소리로 물었다. 만룡도 양장의 연기에 잘 맞는 듯 고개를 저었다. 그런 다음' 한 선생님' 은 화난 척하며 주먹을 움켜쥐고 용을 향해 미친 듯이 휘둘렀다. "빨리 써라, 그렇지 않으면 내 강력한 화성 주먹의 맛을 맛보게 해줘!" " 그의 진지한 모습은 정말 한 선생과 닮았고, 눈은 검은 포도 두 개처럼 노려보았다. \ "하하하! 너무 웃겨! " 내 옆에 앉아 있는 장성걸은 웃으며 유범에게 넘어졌다. "박수는 어디에 있습니까?" 내 짝꿍 주가호가 소리쳤다. 갑자기 교실에서 우레와 같은 박수 소리가 울렸다. 。 。
내가 아직도 바보처럼 웃으며 양장 공연의 프로그램을 보고 있을 때, 아름다운 노래 한 곡이 나를 환상에서 끌어냈다. 오, 원래 조월과 유범이가 리우환 삼촌의' 나와 너' 를 부르고 있었구나. "너와 나, 마음이 연결되어 지구촌에 살고 있다. . "말하지 마, 그들은 정말 닮았어. 유범이가 몽둥이를 들고 마이크를 들고 눈을 감고 있어. 정말 가수 냄새가 난다.
"고릴라 연기자가 왔다!" 양장은 내 뒤에서 나를 두드리고, 나는 고개를 들었다. 역시 고정휘야! 그는 그렇게 날씬한데 고릴라를 연기하고 싶어? 나는 은근히 웃었다. 그는 대범하게 무대에 올라 혀를 굴려 미친 듯이 웃으며 책상 위에 엎드렸다. 아래 사람들은 그의 그 모습을 보고 모두 웃었다. 결국 그는 방법을 강구해서 자신을 통제했다. 혀를 말아 올리고, 입술을 부풀리고, 손을 늘어뜨리고, 함께 놓고, 발을 과장해서 갈라놓는다. 이렇게 그는 전진했다. 교실 안의 누군가가 불편해 보이면, 그는 앞으로 나아가서 손으로 가슴을 두드려 분노를 표시했다. \ "이리와, 나는 너를 두려워하지 않는다! 클릭합니다 누구야, 이렇게 자원해? 오, 장 스승님, 우리의 스푸핑 챔피언입니다. 이 말은 정말 고릴라를 격분시켰다. 그가 장 스승의 자리로 날아가는 것을 보았을 뿐, 장 스승도 조금도 약해지지 않았다. 그는 오른손을 뻗어 팔을 구부려 자신이 강하다는 표시로 고릴라를 더욱 분노하게 하고 피할 수 없는 전투가 시작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릴라, 고릴라, 고릴라, 고릴라, 고릴라, 고릴라, 고릴라, 고릴라, 고릴라, 고릴라) 。 "하하" 반 전체가 폭소를 터뜨리자 우리의 눈물이 쏟아졌다.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
물론 이백의 술에 취한 시를 연기하는 사람도 있고, 모델걸음도 있습니다. 한 동창이 뜻밖에도 옛 전쟁터의 용사를 연기했다.
아, 이 패러디 쇼는 우리의 심신을 즐겁게 할 뿐만 아니라 우리의 정서를 도야시켰다. 얼마나 의미 있는 활동인가.
5.' 최후의 만찬' 을 쓰는 것이 어떤 명화가 좋을까요?
모나 리사. 라지오코노다 (LA GIOCONDA) 라고도 합니다
야간 순찰
수련
현대주의 표현주의 작품도 있다.
이 명화들은 쓸 수 있다. 인터넷에서 그것들에 대한 많은 이야기와 화가 본인의 생애를 찾을 수 있다.
작문을 많이 쓸 수 있을 것 같아요 ~ ~ ~
램브란트 반 고흐와 같은 화가의 인생은 울퉁불퉁하지만 지칠 줄 모르는 추구를 추천한다.
국화라면 청명 상하도, 고대 석벽에 상형화, 돈황의 벽화도 비상의 내포로 가득 차 있다.
서비홍의' 달리는 말' 이나 제백석의' 새우쌀' 은 어차피 많이 잡아당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