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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주에 무슨 재미있는 곳이 있습니까?

명나라와 청 왕조의 Bozhou 거리:

명청시대의 한 거리와 화희루의 경계에 있는 디자인은 세 경관의 조화로운 통일을 보장할 것이다.

명청 화극루와 한 거리의 주색은 청한 거리와 화극루의 색깔에 적합한 청회색으로 설계되었다. 특히 광장이 완공되면 풍경이 예뻐지고 인기가 왕성해 명청 한 거리의 상업을 이끌 수 있다.

화극루의 묘회 광장 바닥에는 청석이 깔려 있고, 광장과 화극루 사이의 벽도 명청시대의 청벽돌로 모조벽을 쌓을 것으로 알려졌다. 명청시대의 광장, 화극루, 거리 3 대 경관이 풍격이 거의 일치하는 건축군을 형성할 수 있게 한다.

명청 () 의 거리에서 건설된 도로와 양옆의 건물은 오로지 화려하고 웅장한 것을 추구하지만, 보주 () 의 원래 역사적 면모와 심각하게 일치하지 않아 보주 () 만의 민가 특색을 파괴했다. 역사문화명성 수호자' 로 불리는 동제대학 교수는 200 1 에서 보주를 엄하게 비판한 적이 있다. 지역사회 도로 개조에서 주민들의 어려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지역사회 사무실과 기층 조직은 민영을 위한 좋은 목적으로 일련의 시멘트 도로를 건설했지만, 옛 거리의 원래 모습 (역사적으로 벽돌로 또는 석판로라고 불림) 을 바꿔 옛 거리 개발의 난이도와 비용을 늘렸다. 이것은 도시 보호의 치밀한 계획과 시행이 결여된 것과 관련이 있으며, 사회 각계에서 도시 보호에 대한 인식과 이해가 부족한 것과 관련이 있다.

화조사:

이것이 바로 화조사입니다. 동한 말년 걸출한 의학가 화추를 모시는 절입니다. 그것은 당송 시대에 건설되어 이미 1000 여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다.

화조사는 절, 옛집, 고약원 3 개 뜰로 구성되어 있으며10.3 만 평방미터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전 안팎의 푸른 벽돌과 회색 기와가, 고목가지들이 텅 비어 있고, 우아하고 숙연하며, 고색고향이 있다.

본전의 화타조각상은 빛을 발하고 자상하고 우아하다. 몸을 약간 앞으로 기울인 것은 마치 거리를 왔다갔다하는 것과 같고, 병을 치료하고 처방전을 찾는 것과 같다. 여전히 우리를 향해 걸어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건강명언)

절을 건너면 바로 그의 옛집이다. 동사랑방의 익수헌과 서사랑방의 존진재는 약국과 진찰의 장소로 국내외 전문가 학자의 비문과 그림이 가득 걸려 있다.

고약원에 들어서자 수양버들이 탑에 비친 약지는 영롱하고 푸르고, 완벽한 물보라와 곡교 사이에 푸른 그림자가 반짝이며 갑자기 수정궁에 몸을 담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지혜명언) 장작비와 오솔길 약지 사이의 대나무 울타리에 모란, 모란, 만다라, 장미 등 한약과 꽃을 심었다. 약원의 향기가 넘치고, 천고에 대한 걱정과 뒷맛이 무궁무진하다고 할 수 있다.

화조사는 후세 사람들이 동한 신의인 화투스를 모시는 절이다. 그것은 시내의 떠우무영, 조위 유적, 함이묘와 신농왕릉 사이에 위치해 있다. 현재 안후이성의 중점 문화재 보호 기관이다.

화투가 죽은 후, 가족들은 흩어지고 옛집은 물에 떠내려갔다. 당력 시대까지 그의 옛집 앞에 사찰이 세워졌다. 이것은 아주 작은 절인데, 비구니에 살고 있어서' 화조사' 라는 이름을 붙였다. 명말 청초, 보주는 상업번영으로 백성들이 풍족하여 개축되었다. "보주시지" 에 포함: 건륭신년 연수, 가경년 수복. 당시 안후이 주지사는 "예례 통위" 라고 썼고, 심지어 "오극 전령자, 도제선솔이 앞장서고 있다" 고 말했다. 사륜 소해, 삼제가 부처님을 석방하다. 클릭합니다 같은 해에 공동으로 치료하여 재수강했다.

화조사는 원래 산문, 사랑채, 본전, 동서부전, 후선사 (즉 옛집 옛집) 가 문밖 사자 두 마리를 위주로 하고, 원내 고목이 텅 비어 있고, 대전은 으리하고 장엄하며 숙하며, 장년 향불이 끊이지 않는다. 매년 음력 9 월 초 9 일은 화조 생일의 묘회인데, 제배 수상자는 더욱 눈코 뜰 새 없이 바쁘다.

화타의 고상한 의덕을 발양하고 의학상의 탁월한 업적을 계승하고 발양하기 위해 보주의학계는 1962 에서 화투기념관과 화투학술연구회를 설립하고 중국 사회과학원 곽모약원장에게' 화투기념관' 이라는 글을 썼다. 본전 김신을 재건하고, 화옹이 빛나고, 열정, 선량함, 고집이 세고, 유아를 드러낸다. 그는 허리에 호리병박을 걸고 몸을 약간 앞으로 기울였다. 그는 여전히 인민을 방문하여 질병을 치료하고, 생활을 돕기 위해 처방을 구했다. 대량의 의학 역사 문헌과 실물자료가 있고, 최근 몇 년간 의학 연구 논문도 있고, 보주화성이 기증한 청동기와 노한의사가 기증한 여러 세대의 목각도 있다. 벽 사이에 매달려, 화투, 장중경, 갈홍, 오, 손사우, 이시진, 잎, 국내외 전문가 학자의 제사와 그림이 걸려 있다. 동 서원 월동문에는' 신의 축복',' 제세',' 귀환 아동' 이라는 고대 벽돌조각이 있다. 서부전에는' 산을 넘고 물을 건너고, 약을 채취하여 구세하다',' 오금극 연수',' 마비 가루, 페르사' 와 같은 밀랍인형 몇 세트가 있다. 동원 화투는 이정을 우러러보았고, 정에는 대련이 있었다. "자연 들학 뜬구름 사이, 칠현금은 흐르는 물을 감상한다." " 。 이것은 화타의 일생이 얼마나 정확한 묘사인가!

절을 건너면 바로 화타의 옛집이고, 원화초당은 높은 플랫폼 위에 우뚝 솟아 있다. 동향익수헌은 그가 진찰하는 곳이다. 서방은 그의 약국으로 각각 진기한 보물이 있어 100 여 종의 박산 한약 표본과 레시피로 개발되거나 이름이 지정된 중성약이 진열되어 있다. 전원은 회랑으로 연결되어 있는데, 그중에는 송백이 늙고, 죽청매가 춥고, 짙은 그늘이 두껍고 가식적이지 않고, 전우 부처와 어우러져 있다. 푸른 벽돌과 회와를 칠한 고대 건축물은 더욱 고풍스럽고 우아하며 그윽하다.

옛집 저쪽은 약원이다. 수양버들 회화나무가 가리는 약지는 영롱하고 푸르며 약원은 정옥하다. 대나무 울타리 보라색 잎, 모란, 국화, 모란, 애 스터, 구기자, 차 앞 아들, 두 꽃, 두 도메인, 만다라 등 100 여 종의 약재가 정말 명실상부한' 약향 향향원' 이다. 새로 보수한 신의정이 구름 속으로 뛰어들었다. 인형당과 오금극은 모두 푸른 나무와 푸른 나무 속에 우뚝 솟아 있어, 고요함과 초조함을 느끼게 하고, 천고에 대해 생각하고, 끝없는 기억을 간직하고 있다. 꽃옹이 하루빨리 돌아와 옛 땅의 새로운 모습을 보길 바랍니다.

개관 이래 화투기념관은 숭고한 신의정신과 고대 건축물로 국내외 관광객을 끌어들였다. 화조사는 이미 중국 화타의 학술센터와 역사문화명성 보주의 아름다운 풍경이 되었다.

몽성문묘:

문묘 () 는 공묘 (), 학교 (), 공설 (), 상승 () 이라고도 하며, 흔히 성인전 () 으로 불리며, 보주시 몽성현 신도시 중북으로 알려져 있다. 1998 5 월 안후이성 인민정부에 의해 전성 중점 문화재 보호 단위로 발표되었다.

몽성문묘는 건설 연대가 불분명하다. 몽성현지' 에 따르면 원초에는 옛 절 동쪽 공터에 새로운 문묘를 재건했고, 명청 두 차례 수리 쇄신으로 규모가 계속 확대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원초, 원초, 원초, 원초, 원초, 원초, 원초)

문묘 건축군은 남북중축선을 따라 지어졌으며, 예로부터 후까지 영흥문, 판교, 대성문, 대성전을 차례로 지었다. 링살구문은 청운가를 마주하고 있어' 등정' 을 뜻한다. 문 양쪽에는 사람들이 평일에 출입할 수 있도록 1 월 구멍이 있다. 문의 외벽에는' 궁벽 만 보' 라는 네 글자가 있는데, 이는' 주인의 벽이 차단되어 너는 문으로 들어갈 수 없다' 는 뜻이다. 네가 일등상에 당첨되어야만 너는 그것들을 철거할 수 있다. 몽성은 줄곧 초상을 받지 못했기 때문에 이 네 글자는 계속 남아 있다. 문 뒤에는 디스크 풀이 있고, 풀에 디스크 다리가 하나 있다. 다리 서쪽에는 성경이라는 우물이 하나 있는데,' 성경 간천' 은 몽성 팔경 중 하나였다. 대성문동은 명관사와 연결되어 있고, 서쪽은 상현사와 연결되어 있다. 대성전 양쪽에는 동 () 서 () 두 절이 있고, 동쪽에는 효묘 () 가 하나 있고, 서쪽에는 충의전 () 이 있고, 뒤에는 장경각 () 이 있다. 동원은 문창궁이고 서원은 명륜전이다. 공묘는 궁벽에 둘러싸여 있다. 원내에 송백을 두루 심고 비각석각이 있다.

청말 이래 문묘는 여러 차례 군사강도를 당해 건물이 무너졌다. 문혁 기간에 또 파괴되었다. 지금은 대성문 대성전 향선사 명환사 등 건물만 남았다.

대성전 (본명 석현전) 은 문묘의 주요 건물이다. 절 중앙에는 원래 공자의 패를 모시던 신전이 있었고, 양쪽에는 연, 쩡, 사, 맹, 10 철의 패가 있었다. 절의 북쪽 벽에는 여덟 개의 병풍이 세워져 있는데, 그 위에는 효, 효, 충, 편지, 의식, 의, 염치, 수치라는 여덟 개의 큰 글자가 적혀 있다. 대전 위에는 강희 황제와 건륭황제가 쓴' 만세 종사자',' 무명을 민으로 삼다',' 천지에 참여하다' 라는 세 개의 현판이 걸려 있다. 절 앞의 플랫폼은 높이가 1 미터가 넘고, 제사공이 있는 곳이며, 옆에는 돌계단이 있어서 사람들이 무대에 오르게 한다.

동쪽에는 칠전이 있고 서쪽에는 칠전이 있다. 동전은 원래 공자 삼천 제자가 사용했고, 서전은 원래 역대 성현유사가 세운 패위였다.

대문은 일명' 엉겅퀴 문' 이라고도 하는데, 대성전으로 통하는 대문으로, 폭이 다섯 칸이다.

향선사 3 개, 명환사 3 개, 소중사 1 개, 결의사 1 개, 모두 청벽돌 작은 타일 구조입니다. 상선사는 처음에 현지 성자 () 가 장자 () 와 하여위 () 와 같이 사용하였다. 명예의 전당은 원래 소순진 등 몽성에 공업을 세운 관원들이 사용했다.

보 저우 고대 도로:

바깥, 넓은 거리에서 차량과 행인들이 햇빛에 현대 도시의 번화함을 반짝이고 있고, 강도 마찬가지로 급하고 시끄럽다. 내부는 역사의 긴 강의 횡단면입니다. 변화무쌍한 그림자, 행진의 발걸음, 배회하는 모닥불, 먼 곳의 외침, 어둠 속의 상상에 따라 짙은 남색 벽돌 사이로 넘쳐나고, 연기가 구름처럼 너를 둘러싸고 있다.

이것은 현실과 역사를 연결하는 시공간을 가로지르는 터널이다. 지하에 숨겨진 자기장이기도 합니다. 매우 현대적이고 오래된 나침반은 여전히 현대인들에게 그 방향을 느끼게 한다.

고대 터널은 보주 구시 가지의 지하에 위치해 있으며, 큰 뿔을 중심으로 사방팔방으로 뻗어 각각 성외에 도달한다. 역사서에 따르면 동한 말년에 조조는 갱도 전술을 여러 차례 이용해 전쟁 승리를 거두었다. 보저우 고갱도는 당시 조조가 고향에서 건설한 지하 군사 방어전이다. 그는 소수의 병사들을 지하도에서 도시 밖으로 보낸 후, 그들을 시내에서 도시로 몰아넣었다. 적에게 끊임없는 병마의 허상을 반복해서 주면서 기이한 승리를 거두어 손자병법에서 회자되는 모범이 되었다. 당송 시대에는 이 지하도가 여러 차례 수리되어 지금까지도 여전히 군사전쟁으로 사용되고 있다. 남송가희 4 년, 황하가 결구, 보주시 침수, 운병길은 모래바람에 의해 차단되었다. 이후 700 여 년 동안 지하에 묻혀 발견되지 않았다.

땅속에 휴면한 채 발견되지 않은 세월 속에서 오래된 터널은 흙과만 대화하고 어둠과 눈을 마주치며 신비롭게 사람들의 신기한 전설에 존재한다. 그것이 있는 도시는 역사의 강바닥에서 요동치며 나아가고 있으며, 한 장면, 인간의 애환과 시대가 산전수전 속에서 펼쳐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오래된 터널은 매몰되어 무사했다. 외롭지만 조용한 하루를 겪었다. 북벌과 항일전쟁에서 간혹 소규모로 발견되었지만 전쟁에서 파괴되지 않았고 1969 년' 깊은 동굴을 파고 식량을 쌓는 열풍에 충격을 받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당시 보현박물관은 인방사무실과 합작하여 구시가지의 동, 서, 북, 남 4 개 주요 거리의 양쪽에서 약 2000 미터의 고대 지하 터널을 파냈다. 몇 차례의 보호 발굴 끝에 오늘날 사람들은 그들의 얼굴을 알게 된 특권을 누렸으며, 지금까지 보기 드문 최초의 대규모 지하 군사 전쟁이 되었다.

조조는 역시 한 세대의 군사가가 될 만하다. 그는 고향에서 지하 운병 터널을 파서 그의 군사 무대의 큰 도구로 삼았다. 조조는 이 도구를 통해 세레나데에서 병마가 허약한 상황에서 상대 앞에서 신기하게 강하고 웅장한 인마를 갖게 되었다. 그는 사기와 심리적으로 이기지 못해 후세 사람들은 상상력이 풍부한 군사 지혜에 감탄할 수밖에 없었다. 유명한 군사가 이덕승 장군이 고대 터널을 참관한 후 제사를 했다. 터널 안에는 고양이동, 장애표, 장애벽, 함정, 걸림돌판, 전달구멍, 지휘실 등 많은 군사시설이 있다. 마치 중국 고대 터널 전술의 총집처럼. 이곳에 왔을 때 관광객들은 표정이 굳어지고 묵상하며, 마치 과거에 철마의 목소리가 은은히 들리는 것처럼, 그들이 멈추어 귀를 기울이게 하고, 터널에서 무장들이 전쟁 비밀에 관한 소곤소곤 속삭이는 소리를 들을 수 있기를 바랐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오래된 터널에서 전략가가 병법과 전술을 본다면 건축가가 본 것은 디자인과 공사의 정교함이다. 터널은 길이가 6000 미터로 토목 구조, 벽돌 구조, 벽돌 구조, 진흙 벽돌 구조의 네 가지 구조로 밝혀졌다. 진흙 벽돌 구조는 벽돌 쿠폰, 벽돌 벽, 벽돌 언덕의 세 부분으로 나뉘며, 그 단일 벽돌 석조 방식은 정석, 달리기, 입석으로 고대 벽돌 기술의' 수수' 라고 할 수 있다. 배치와 구조에서 터널은 일방통행, 평행 이중도, 상하이중거리, 인터체인지의 네 가지 형태가 있습니다. 그에 더하여, 환풍구와 등불이 있어서 안내자가 없는 미로에 있는 것처럼 보이게 합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희망명언)

화석이나 조개껍데기가 역사의 조수에 의해 모래사장으로 밀려난 것처럼, 고대 터널을 청소하는 과정에서 사람들은 흙에서 동한, 삼국, 당나라, 송나라의 유물을 발견했는데, 여기에는 철칼, 철검, 탄환, 못, 조각, 청동 거울, 철등, 도자기 등, 바둑, 동전 등이 있었다

군사 모험 때문에 매장과 신비 때문에 깊고 신중하기 때문에 길고 무겁기 때문이다. 고대 터널은 지하에 있지만, 지상의 사람들에게 정신적 부정적인 이미지를 제공한다. 비록 빈 도시이지만, 그것은' 지하 만리장성' 의 풍부함과 존엄성으로 지상 도시에 강력한 지지를 제공하여 도시 역사 문화에서 견실한 정신적 기초가 되었다.

양 차오 시 공공 절벽 무덤:

와양현 석공산야묘에서 대량의 문화재가 출토되었다. 소장품은 1 급, 2 급으로 열거된 진귀한 유물 수십 점 가운데 서한 여음후묘에서 출토된 대량의 간결한 내용이 풍부해 만상을 포괄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칠기 중 28 야반, 태을구궁이 쟁반, 유인와이퍼는 중국 최초의 천문 기기 3 개로 희세의 보물이다. 또한 전국 시대에 추 (Chu) 는 많은 "응성 (Yingcheng)" 과 "첸 청 (Chen Cheng)" 금화를 가지고있었습니다. 정교하고 작은 서한금 청동자리인 백옥컵과 전국시대부터 진한시대까지 풍부한 사료, 문자, 서예 등의 연구 가치를 지닌 고새. 그리고 시대의 비문과 규칙이 새겨진 구리 거울, 당대의 정자가 서리 구리거울, 김대유음현 청동관인은 모두 소장품 중의 진품이다. 이 관에는 야행상 화석과 기타 동물 화석이 풍부하게 소장돼 일본 촉도 내해 팥 배고픈 섬보다 더 많은 야행상 화석이 소장돼 관련 연구부서와 학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보저우 고분:

엉킴은 당왕의 무덤이라고도 불린다. 보저우 고대 도시 북문 밖 와하 북쪽 해안 봉두촌에 위치하고 있다. 상당 () 성의관 () 으로 전해지다. 능은 높이 솟은 작은 산과 같고, 사방은 우뚝 솟은 고목이다. 청대의 유명한 서예가 양산이 친필로' 상묘' 를 썼다. 자자 () 는 본명 육지 () 로, 상조 시조 (), 일명 (), 일명 당 () 이기 때문이다. 무덤 주변에는 당릉을 재건하는 역사적 사실을 기념하는 두 개의 높은 기념비가 있다. 신과혁명 이후 이곳은 당릉공원으로 개관되었다. 춘하 시즌 2, 꽃이 만발하고 나무가 울창하여 유람하기에 좋은 곳이다. 198 1 9 월 지방 정부에 의해 성급 문화재 보호 단위로 발표되었다.

조조 가문의 묘장은 보주시 오웨이대로 양쪽에 위치해 있으며, 주로 동묘, 조석 고독, 독방 말뚝, 류원 고독, 관음산 고독, 한묘, 원보구덩이 한묘를 포함한다. 면적은 약 10 제곱킬로미터이다. 조조 아버지 조송의 무덤도 있고, 할아버지 조텐의 무덤도 있는데, 규모는 모두 크며, 조텐의 무덤이 가장 웅장하다. 조텐묘는 동원촌에 위치하여 청석을 위해 쌓았기 때문에 속칭' 동원석묘' 라고 불린다. 장엄하고 우아하며 앞방, 중실, 뒷방, 귀방 두 개, 편실 두 개가 있습니다. 방의 벽에는 하늘화, 벼슬녀화, 선경화가 그려져 있다. 터널과 석문 안팎에는 조각상, 문인 묵객, 무종이 있다. 묘장15.3m 너비 65438m. 이 묘는 동한 말년의 역사와 지하 건축물을 연구하는 데 중요한 의의가 있다. 청동조각옥복, 옥베개, 청동돼지, 청동발톱 장식, 금도금 부품 등 진귀한 유물이 출토되었다.

강묘, 일명 창중 산묘는 와양현에서 북동쪽으로 30km 떨어진 석공산 남기슭에 위치해 있다. 강강, 저명한 문학가, 사상가, 뮤지션, 관의인, 세상 사람들은 중삼이라고 부르며' 대림 칠현' 중의 하나이다. 그는 정치적으로 조위를 지지하고, 사마씨그룹 찬탈권에 반대하고, 사마소에게 죽임을 당했기 때문이다. 사형 집행 전에 소금은' 광릉산' 이라는 노래를 연주했는데, 이 노래는 매우 인기가 있다. 이 묘는 지금까지도 남아 있어, 키가 큰 흙더미로, 부지가 거의 1 무 () 에 달한다.

범려 묘지, 속칭 범려 고독더미, 일명 범려 묘는 와양현 (원몽성현) 동남15km 에 위치해 있다. 청광서' 완지':' 의사 리의 무덤, 동남마을에 있다. " 옛날 호수는 둘러싸여 있고, 묘묘는 그 속에 떠 있고, 높이가 토산처럼 높고, 전우는 그 위에 지어져 있고, 서천신상은 그 안에 세워져 있고, 송백나무는 그 위에 덮여 있어 매우 장관이다. 추, 베트남 의사, 군웅 우, 공적 퇴각, 그리고 사단 간 왕래를 도왔다. 장사로 부자가 되고, 도주공은 정도 (오늘 산둥 제양) 로 죽었다. 호북, 산둥, 안후이에는 6 개의 공동묘지가 있다. 검룡, 청간 (1736- 1795), 몽성현 만병통치약수가 무덤 앞에 돌을 새겨' 범립중' 이라는 책을 쓴 적이 있다. 부근의 원래의 범자묘. 전쟁이 끝난 후 송백사는 이미 파괴되어 흙더미가 남아 있다.

보저우 도덕궁:

일명 사당. 오늘 보주시 노자점 거리에 있습니다. 당대에 설립되어 명대 만년 동안 노자궁관을 기념하기 위해 재건되었다. 궁전 례골목은 공자가 노인에게 예의를 구하는 곳이라고 전해진다. 송대, 곽엽강변에는 하남 육의 상청궁, 보주시의 도덕궁, 양과성북의 하청궁 등 세 개의 노자묘가 있다.

노자의 이름은 이이고, 그의 이름은 백양이다. 시호, 춘추말기 사상가, 도교창시자, 주수창사를 역임한 적이 있다. 전하는 바에 의하면 당태종, 당고종, 송신종이 모두 보주에 와서 노자묘를 찾아뵈었다고 한다. 당고종은 노인을' 태상황현원' 이라고 부르고, 송신종은 노인을' 태황노군 혼원상덕' 이라고 부른다. 구양수는 영주를 만났을 때 "영보가 마주 보고, 곡은 끝이 없고, 우리 주는 선진이다." 라는 시가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 명나라 만년 동안, 정성궁에 악경당을 건설한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봄에는 노자' 도덕경' 과 그 서문 64 편이 새겨져 있다. 현존하는 산문 세 개에' 도덕궁' 이라는 글자가 새겨져 있다. 중전은 조상을 모시고, 후전은 노인을 모시다. 키 3. 1 미터 높이의 노자상이 있습니다. 동원 삼당, 루반을 모시고, 문제' 자기동래' 를 모셨다. 서원에는 세 개의 대전이 있는데, 재물신을 모시고,' 청우도서' 라는 제목을 붙였다. 현재 성급 중점 문화재 보호 기관이다.

보저우 화훼 극장:

청대 연극대 건축 화극루. 보주시 북쪽에 위치한 대관제묘. 본명' 오페라하우스' 와' 송대' 는 그 조각과 그림이 현란해서 붙여진 이름이다. 청강희 15 년 (1676), 상인들이 자금을 모아 건설하다. 건륭년 (1736 ~ 1795) 조류를 조각한 후 여러 차례 가공하여 하얗게 칠하다. 건국 후 인민 정부는 이미 수리를 위해 자금을 할당했다.

극장자리는 북쪽이 남쪽을 향하고, 방 세 칸이 넓고, 무대는 지그재그로 돌출되어 있다. 전체 목재 구조, 휴식 피크, 유리 지붕. 주마루, 수직마루, 등마루에는 모두 유리 조각상 인물, 어룡, 새짐승이 장식되어 있다. 메인 릿지 중앙에 높은 탑이 하나 설치되어 있는데, 등마루 앞뒤에는 오색유리 용봉이 있고, 등마루와 등뼈 양쪽에는 어린이 연극련과 꽃을 감는 엠보스 무늬가 장식되어 있다. 사등양익,' 사가치 공조' (년, 월, 일, 시간) 를 그린다. 풍종이 날개 아래 걸려 있다. 무대는 여섯 개의 기둥으로 지탱되고, 처마 밑에 여섯 개의 입방형 기둥, 푸른 돌기둥의 기초는 모두 조각한 것이다. 무대 한가운데 병풍에' 이룡극주' 가 새겨져 있고, 그 위에는' 오늘의 고풍 연기' 라는 거대한 간판이 걸려 있다. 좌우는 상하문으로 상인방은 "당연하다" 와 "필요 없다" 로 나뉜다. 무대 앞 처마 기둥에 목련이 걸려 있다. "양춘이 고몽을 깨우고, 두 얼굴은 간음에 힘쓰고 있다." 연잎자리에서 기둥 꼭대기를 둘러싸고 조각한 입체적인' 팔선' 인물. 무대 양쪽에는' 양춘' 과' 백설' 이라는 두 개의 작은 문이 있고, 무대 꼭대기에는 해련조류 우물이 장식되어 있다. 그것은 쿠폰 창고 구조로 둘러싸여 있다. 연주 머리 장식으로 사자를 매달고 물고기를 매달다. 우물 밖에는 모두 입체목조가 박혀 있고, 필법이 두껍고 칼법이 날카롭다. 내용에는' 장한포',' 공성계',' 유변',' 칠진맹득',' 삼주기여',' 불타는 사마의',' 야전마초',' 동탁을 찔러라' 등이 포함된다. 알긴산과 들보 사이에 색화로 장식하다. 복숭아회',' 왕문방선',' 전나집',' 오장',' 고구파심',' 단금사우' 등의 희곡이 있다. 무대 주변에는' 삼영전 여포',' 체인계획',' 봉의정',' 화용도',' 조안구수' 와 같은 작은 목각도 장식되어 있다.

화극루는 희곡, 조각, 회화 예술을 하나로 모은 고대 건축물이다. 그것은 아름답고 독특하며 중국 고대 무대 형식과 연극 조각 그림을 연구하는 스타일 유파에 중요한 가치가 있다.

198 1 9 월 안후이성 인민정부는 성급 중점 문화재 보호 단위로 공포했다. 1988 년 국무원은 전국 중점 문화재 보호 단위로 공포했다.

보주는 성인의 향으로서 곡부에 비해 좀 어색해 보인다. 황제의 수도로서 보주는 Xi 와 낙양에 비해 좀 어색하다. 낭만은 항상 비바람에 날려가고, 삼천년의 역사를 가진 보주는 감당할 수 없고, 단지 부서진 담벼락과 고독한 무덤이 남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로맨스, 낭만, 낭만, 낭만, 낭만, 낭만) 다행히 보주에 꽃극장이 하나 더 있다. 조각화극장일 뿐이지만, 보저우 사람들에게는 먼 시간, 번화한 뒷모습, 지나간 기억을 대표한다.

화극루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곳곳에 꽃과 희곡이 가득하다. 앞문의 벽돌조각과 무대 뒤의 목각과 그림은 모두 매우 정교하고 아름답다. 그러나 깊은 곳에서 나는 복잡한 꽃, 이상한 야수, 오래된 전설과 이야기로 가득 찬 웅장한 무대를 보았다. 어느새 300 여 년의 긴 세월이 얼굴을 맞대고, 너의 마음을 감동시키고, 너의 눈을 흐리게 한다.

화극장, 본명 산섬회관은 사실 산시 () 산시 () 마약 밀매상이 보주 () 에 있는 모임 장소이다. 명청 시대에는 진상이 천하를 부유하게 했고, 약으로 유명한 보주는 당연히 진상의 발자취도 있었다. 흥미롭게도 관우는 산시 (), 산시 () 에서 존경을 받았고, 건설된 회관도 관제 () 를 모시는 절로 사용되었고, 보주 () 는 삼국 고리 () 인 조조 고리 () 였다. 수천 년 동안의 원한은 한 무대에서 계속되었고, 생활이 풍요로운 마약상들도 고향과 타향, 꿈과 현실, 믿음과 욕망의 충돌에서 묘한 균형을 찾았다.

이 초보주에 온 마약 밀매상들은 후에 어떻게 되었는지는 이미 고증할 방법이 없다. 요컨대, 그들은 상가의 생사를 경험하고, 인생의 신맛과 쓴맛을 맛보며, 세상일의 변화무쌍함을 꿰뚫어 보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그들은 성공했다. 과거에는 시, 농, 상, 상인의 지위가 가장 낮았지만, 그들의 두터운 자본으로 관직을 넘겨주고 문인과 융합하여 상층사회와 교제할 수 있었다. 생활은 부드럽고 침착하며, 일은 조용히 처리할 수 있지만, 서천취경과 같은 장면은 절대 잊을 수 없다. 성대한 오찬 때, 백화제방 때, 또는 가족과 함께 야유하며 지난 일을 묵상할 때, 한 마약상이 갑자기 깨달아, 사랑하는 사람의 슬픈 노랫소리가 떠올랐고, 고향을 떠날 때 눈에 눈물이 떠올랐을 때, 자기도 모르게 한 가지 생각이 싹트게 되었다. 회관을 짓고, 하나는 제사신을 모시고, 다른 하나는 친지들을 대접하는 것이고, 셋은 그 사람들을 위한 것이다 그래서 그는 동료를 불러 자신의 생각을 발표했다. 결과가 단번에 맞아떨어지자 모두들 아낌없이 돈을 풀었다. 몇 년 후, 가난한 사람을 받아들이는 홀과 아름다운 극장이 꿈에서 현실로 변해 보주에 정착했다.

화극루 아래에 서서, 나는 그해, 정원의 봄빛, 조각란 화동을 회상했다. 쟁반이 울리자 현악기가 나왔다. 얼마 지나지 않아 절세의 고수가 소매를 휘두르며 무대에 올라 고요한 밤 하늘에서 오랫동안 흔들렸다. "봄날 극 고금의 정, 양면 충신 간웅." 밤의 장막이 뒤덮여 극장은 음산한 숨결로 가득 찼고, 마치 프놈펜 위로 굴러가는 것처럼 호화스러웠고, 가수, 무용수, 관중들은 곧 꺼질 기름등잔처럼 흐릿하고 어두웠다. 얼마나 많은 자랑스러운 대사가 지난 일을 회상하고 있습니까? 얼마나 많은 젊은 소녀들이 사랑을 상상하고 있습니까? 얼마나 많은 신인들이 미래를 계획하고 있습니까? 아무도 알 수 없다.

300 년 후, 번화하게 가서 조각화 건물 하나를 텅텅 비었다. 그러나 그 선조들에게 이 건물은 떠돌아다니는 거점이며, 고난중의 희망이며, 전투의 약간의 따뜻함, 번화한 후의 약간의 뒷맛이라는 것을 잊지 말자.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보주시 () 는 안후이 () 성 북서부에 위치하여 3000 여 년의 역사를 지닌 문화 고성이다. 그것은 유구한 역사와 찬란한 문화로 유명하다. 한 세대의 성현상탕이 있다. 한 세대의 올빼미 조조; 중국 전통 의학 수술의 창시자 Huatuo; 위문제의 조비는' 타고난 재능과 강한 박문 지식' 을 가지고 있다. 언변이 좋고, 일곱 단계가 시의 조식이다. 중국 문학사에서 중요한 지위를 차지하는' 건안 칠자' 가 있다. 그리고 효도 장군 화목란 대부군; 수많은 유명 인사와 찬란한 문화가 고도 보주에 많은 진귀한 명승고적을 남겼다.

보주에 도착하자마자 중국의 두터운 옛 문화에 포위되었다. 기나긴 옛 길은 여전히 사상의 빛을 비추고 있다. 이런 상황을 비판하는 모든 사람들은 오랫동안 내 머릿속에 있었다. 서둘러, 나는 꽃만 한 번 보고 한두 송이의 작은 꽃을 꺾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