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주공해몽공식사이트 - 팔자 점술 - 월극에는 어떤 유파가 있습니까?

월극에는 어떤 유파가 있습니까?

월극 유파는 연기자 공연 예술의 총합으로 극, 노래, 읽기, 만들기 등 많은 예술적 요소가 형성된 전형적인 예술 이미지에 반영되어 있다. 그중에서도 노래의 독창성이 가장 강하고, 특징이 가장 두드러지고, 영향이 가장 크기 때문에 사람들은 이를 장르 노래라고 부른다. 월극 유파의 창곡은 곡조와 창법의 두 부분으로 구성되어 있다. 곡조의 조직에서 각 유파는 자신만의 독특한 기법을 가지고 있으며, 멜로디, 리듬, 경직된 눈의 변화를 통해 자신의 기본 스타일을 형성한다. 특히 시작음, 하강조, 문장 간 드래그, 문장 끝, 반복되는 멜로디와 관용음은 각 유파 창법의 예술적 특색을 반영하는 핵심이자 관건이다. 노래 방법에서는 대부분 가사, 노래, 노래 감정 등에 집중하여 자신의 독특한 개성을 드러내고, 소리, 음색, 장식의 변화를 통해 다른 멋을 형성한다. 포용하기 어렵고 상세하게 기록할 수 없는 특수한 창법 형식을 포함한 미묘한 점들은 각 유파의 다양한 색채를 더욱 잘 표현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한 유파의 창단이 풍부할수록 생명력이 강해지고, 이 유파는 번영하고 성숙해질수록 공연 범위가 넓어진다. 현재 원설핀이 창립한 원파, 창립한 은파, 푸가 창립한 범파가 있다.

전상이 창립한 푸파, 서옥란이 창립한 서파, 지아현이 창립한 제파 및 기타 유파 (왕파, 육파, 필파, 장파, 육파, 김파 등) 와 같다.

첫째, 위안 파이:

원파는 원설펜에 의해 창립되었다. 그녀의 연기는 대부분 착하고 단정하며 비장한 여성 이미지로 멜로디가 간단하고 완곡하다. 원설펜의 목소리는 특별히 밝지도 않고 음역도 그리 넓지도 않다. 그녀는 진심으로 이기고, 감정으로 사람을 감동시키는 것을 중시하며, 노래 리듬은 변화무쌍하다. 노래에서 그녀는 윤강, 공기 흡입구, 비교적 힘이 세서 긴장을 풀고 강한 멋을 지녔다.

원설핀은 100 여 편의 연극에 출연해 시대와 개성이 다른 많은 여성의 이미지를 성공적으로 형성했다. 예를 들어 축영대, 최영영, 상림형수, 화목란, 양홍옥, 추근 등이 있습니다. 원파가 형성되면서 원파 연극을 배우고 원파 말을 부르는 사람들이 늘고 있는데, 그중에는 지아현,,,,,,,,,,,,,,,,,,,,,

둘째, 음파:

은학파는 창립한 것이다. 윤계방은 낭만적이고 우아하며 부드러운 학자를 연기한다. 간결하고 밋밋하지 않고, 총명하고 경박하지 않고, 소탈하고 떠다니지 않는다.

윤계방의 음역은 넓지 않고, 사람 소리는 중음에서 많이 움직이며, 고음은 거의 사용하지 않는다. 그녀는 매우 무거운 콧소리를 가지고 있다. 그녀는 노래를 부를 때 글자를 또렷하게 뱉어,' 중자경음, 성경정' 의 원칙에 따라 별미가 있다. 그녀는 또한 악센트, 음색, 속도 변화로 인물의 감정의 기복을 표현하는 데 능하다. 은파는 깊고 미끄럽고 부드러운 것이 특징이다. 대표작으로는' 판 장가처' 의' 동방',' 사막 왕자' 의' 점쟁이',' 탕자' 의' 탄식시' 가 있다. 은파 후손은,,,, 송푸난,, 모, 등이 있다.

셋째, 시범 학교:

밥파는 반서연이가 창립한 것이다. 범서연이는 양산보, 초중경, 정원화, 자보옥 등 정직, 청렴성, 유아의 고대 문인, 문천상, 한세충, 이수성 등 충신 장군, 하로육, 자시 등 현대 인물을 연기하는 데 능하다. 그녀의 목소리는 탄탄하고, 우렁차고, 중간기가 넘치고, 음역이 넓고, 노래에서 강렬한 남성미를 추구한다. [분과강] 의 창시자 중 한 명인 [분과강] 의 노래 수준은 독특하며, 이는 이 유파의 특색을 보여주는 중요한 요인이 되었다.

범파의 특징은 고박대범하고, 점잖고, 말투가 착실하고, 멜로디가 기복이 있고, 양강의 기풍, 양강의 아름다움이 특징이다. , 쇼,, 시 지화,, 팡, 등.

넷째, 복패:

푸씨 학교는 푸전상이 창립한 것이다. 그 주요 특징은 노랫소리가 아름답고 변화무쌍하며 기복이 심하며 표현력이 풍부하다는 것이다. 연기의 격정이 사방에 쏠리고, 절묘하고, 사람을 매료시키고, 감동적이고 깊은 매력을 지니고 있다. 부파 대표작품은' 양산백과 축영대' 의 축영대,' 파산구모' 의 화산성모,' 사랑탐정' 의 계서,' 두십모' 의 두십모,' 공작새 동남비' 의 유란지,' 이와전' 에 있다

푸전상의 목소리 조건은 매우 좋고, 목소리의 진실과 거짓의 결합이며, 곡조는 기복이 심하다. 그녀는 화강의 개합과 연마에 치중하여 가창력이 매우 아름답다. 그녀는' 금목',' 월극 화강 소프라노' 로 불리며 화단이 월극 중 중요한 유파를 불렀다. 푸학파의 후계자는 설영, 허,,, 후, 홍환비, 장라 교외, 장, 하영, 진영, 그리고 진비였다. 그 중 하영, 진영 두 명이 신인을 파견해 국내외에서 어느 정도 영향을 미쳤다.

동사 (verb 의 약자) 서파

서학파는 서옥란이 창립한 것이다. 그녀가 연기하는 것은 대부분 매력적이고 열정적이며 대범하고 다재다능한 사람이다.

서목란은 목소리 조건이 좋고 음역이 넓다. 곡조에서 소강의 거칠고 비장한 특징, 경극의 두터운 기교, 월극 초기 남옥창곡에서 순박한 요소를 흡수했다. 그는 숨결 통제, 공감 운용, 판변환 등 방면에서 모두 독창적인 창조를 가지고 있다.

서파의 특징은 우아하고, 분방하고, 열정이 분방하며, 곡조가 기복이 심하다는 것이다. 대표작품은' 북왕 류신',' 서사랑기 장생',' 춘향전',' 이몽룡',' 홍루몽',' 자보옥',' 추격어' 장첸' 서원 장기화' 가 있다.

서파 후예

금,,,,,,,,

여섯째, 제나라 파이

제파는 지아현이 창립한 것이다. 기백은 원파에서 기원한다.

지아현의 목소리 조건은 그다지 좋지 않고, 음역이 넓지 않고, 멜로디는 중저음구에서 우회한다. 기풍의 특징은 감정이 진지하고 강렬하며, 곡조가 간단하고, 화강이 적고, 음역이 넓지만, 조직이 치밀하고, 리듬이 선명하며, 음형이 간결하고, 반복적인 변화가 있어 인상적인 특징음조를 형성하여 배우기 쉽다는 것이다.

제파의 대표작품으로는' 혈지장' 의 왕천금,' 옥당춘' 의 소삼,' 비파기' 의 조무모,' 백사전' 의 백랑자,' 호포' 의 왕수영 등이 있다. 주요 후계자는 주, 주죽펜, 금정, 허, 입니다.

일곱. 왕파

왕에 의해 창립되다. 왕은 주소아의 학생으로 인물의 표정을 잘 표현하고 내면의 감정을 표현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그의 생김새는 섬세하고 표정이 섬세하며 동작이 아름답다. 산수연, 왕흥화, 지란방 등. 왕박채장은 일부러 새로움을 구하며 점차 자연스럽고, 매끄럽고, 소박하고, 진지하고, 순한 스타일을 형성하였다. 그녀의 예술적 이미지는' 홍루몽' 의 임대옥,' 추격어' 의 잉어정,' 춘향전' 의 춘향,' 맹려군' 의 맹려군 등이다. 왕파의 후손들은 모두 돈과 애옥, 돈, 루루였다.

여덟. 루학파

육진화가 창설하다. 육김화사는 장복규에서 마장화의 영향을 받아 점차 자신의 유파 예술을 형성하여 유생, 차생, 수건생으로 가장하는 데 능하다. 그녀의 가창력은 결코 화려하지 않고 조각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 간단하고 아름답고 자연스럽다. 만든 예술인물은 진주탑의 빈센트, 채탑의 루몽정, 판포소프의 용용,' 신정' 의 왕괴이다. 조, 육지, 서계, 월극 후기의 쇼는 육파의 주요 후손이다.

아홉 개. 비파

피춘방이 창립하다. 피춘방은 희극에 능하다. 그녀의 목소리는 맑고 신축성이 있어 음역이 매우 넓다. 그녀는 창법의 변화를 이용하여 인물을 형상화하는 데 능하다. 그녀는 범파, 은파의 노래 정수, 원파의 연주 기교를 흡수하여 융합되어 독특한 특색을 가지고 있다. 삼소를 창조한 당백호, 주문빈, 임조덕, 호랑이의 손에서 신부를 훔친 왕 김룡이 모두 혁신을 이루었다. 양문웨이, 정연방 등.

X. 장파

장운하가 만들었습니다. 장운하 사단은 원설핀에서 곤곡 명각을 스승으로 모시고 있다. 모방에서 발전, 혁신에 이르기까지, 그녀는 두리번거리고, 병행하며, 결국 눈에 띄었다. 건국 후 장파 예술이 형성되었다. 대표작으로는' 진향련',' 이청영',' 춘초',' 지신의 이야기' 등이 있다. 장파 창곡의 주요 특징은 곡조가 섬세하고 완곡하며 감정이 강하다는 것이다. 음색이 부드럽고 감미롭고 정취가 넘친다. 현재 많은 젊은이들이 장파의 예술을 배우고 있는데, 저장소백화월극단의 채비학이 그 중 하나이다.

Xi. 루파

여서영이 창설하다. 여서영은 처음에 원설펜을 따라 예술을 공부한 뒤 그의 다채롭고 아름다운 노랫소리로 세계에서 유일무이한 인물이 되었다. 여서영의 목소리는 음역이 넓고 음색이 밝고 똑똑한 소녀와 여주인공 (예: 중매, 설보채, 무, 양홍옥 등) 을 연기한다. 그녀의 가창곡은 간단하고 섬세하며 완곡하고 깊은 원파를 바탕으로 활발하고 야리야리하며, 당당하고, 밝고, 명쾌하고, 열정적인 방향으로 확장되었다. 그녀는 노래음악감이 매우 강해서' 월극 서정 소프라노' 로 불린다. 현재 많은 신예들이' 루파' 를 배우는 것을 좋아하는데, 그중 절강에서 온 오소영, 황의군, 진혜령이 관객들에게 어느 정도 영향을 미쳤다.

열두. 황금파

금채풍에 의해 창설되다. 김채풍사는 원설펜에서 석은화, 반서연, 푸전상의 정수를 흡수했다. 그녀는' 판프소프' 의 엄란진,' 옥비녀' 의 이수영,' 서사랑기' 의 최영영과 같은 숙녀 역을 잘한다. 그녀의 목소리는 완곡하게 울려 퍼지며, 억양이 꺾였다. 입이 또렷하고 글자가 또렷하다. 운은 타고난 것이고 매력이 넘친다. 특히 그녀의 대표작에는' 판포소프' 의 아리아와' 옥비녀' 가 있어 대중들 사이에서 널리 퍼지고 있다.

, 우,, 모두 유명한 베테랑 배우입니다. 그들의 노랫소리는 두껍고 소박하며, 감정이 풍부하고, 강건하며, 열정이 높고, 월극 노조의 확립에 큰 공헌을 하였다.

오늘날의 우수한 청년 배우, 예, 모, 하영 등. 월극 무대에서 활약하면서 국내외에서 어느 정도 영향을 미쳤다. 그들은 연기와 노래에서 각각 특색이 있고, 스타일도 점차 형성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