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혜주서호공원 점쟁이 _ 혜주서호절

혜주 서호와 불교 문화

구주에는 서호 세 개가 있는데 그 중 하나는 혜주에 있다.

2065 438+08 10 월 29 일, 18, 혜주서호 관광지는 국가 5A 급 관광지로 선정돼 소동파 이후 혜주 국민들이 아름다운 서호와 행복한 집을 짓기 위한 노력을 목격했다.

혜주서호 풍경명소구는 서호 풍경명소와 홍화호 풍경명소로 구성되어 있으며, 총면적은 20.9 1 제곱킬로미터로, 그 중 수역면적은 3. 13 제곱킬로미터이다.

혜주서호 풍경구는 청아한 자연, 깊고 우여곡절한 산수를 특색으로 하고, 유구한 역사와 깊은 문화를 바탕으로 아름다운 사찰원림과 불교를 중생교화하여 관광투어, 레저 헬스, 코프교육, 불교지혜를 하나로 모은다.

청산은 은은하고, 푸른 물은 무겁고, 반성의 아름다운 경치, 반성산이다.

혜주서호가 형성된 지 지금까지 이미 1600 여 년의 역사가 있다. 그것의 본명은 후풍호였지만, 수시가 휘주에 살던 후 서호라고 불렸다. 오호 구교 18 경으로 나뉜다.

오호는 평호, 후풍, 남호, 악어호, 마름호, 홍화호로 지금은 6 호라고 불린다.

이 9 개의 다리는 서신교, 공북교, 동연교, 명승교, 하연교, 응현교, 구곡교, 비파교, 화주교입니다.

이 18 개 명소는 기러기 레인지 로버, 풍산영기, 물발 폭포, 평호 가을월, 옥불탑 미란, 목화수 춘취, 계심 피서, 화주비, 화강관어, 방화추연, 수제월극, 방화추연

혜주서호 풍경구는 역사인문학, 원림예술, 불교문화를 긴밀하게 융합했다.

첫째, 혜주 서호의 역사와 인문학

중국 문인의 전범, 예술 위인, 유교, 해석, 도를 한데 모아 시, 책, 그림이 모두 성취한 동파거사. 휘주를 비하한 지 3 개월 후, 호풍호를 유람하며 시 한 수를 지었다. "꿈은 죽지 않고 서호를 두루 돌아다녔다." 그래서 혜주 서호가 탄생했다.

59 세의 소동파는 휘주에 2 년 7 개월 동안 강등되어 187 편의 시, 18 자, 363 편의 산문, 20 폭의 서화를 썼다. 그래서 사람들은 "남해에 가면 세상은 휘주를 방문할 엄두가 나지 않을 것" 이라고 말한다.

소식 () 은 강등되어 남쪽으로 내려가 황량한 곳으로 갔다. 그가 가장 자주 강직되었을 때, 그는 강제로 관직에서 퇴관하라는 명령을 받았다. 혜주를 강등할 때 한림학사, 상서, 지사가 수편제, 제한, 서류에 서명할 수 없는 죄신으로 바뀌었다. 닝 위안 지방, 혜주 에 배치 되었다.

옥황상제를 모시고 거지를 모시는 수시, 재능이 넘치고, 마음이 넓고, 기복이 심하고, 천지를 떠돌아다니며, 산전수전 겪으며, 인생에 대한 독특한 이해를 가지고 있으며, 생활에 대한 진지한 감정을 가지고 있다. 수천 년 후에 그는 영원히 부패하지 않을 것이다.

"하루에 300 개의 리치가 있는데, 나는 영남인이 되는 것을 아끼지 않는다" 는 이 시는 너무 듣기 좋아서 정적을 불쾌하게 한다. 2 년 7 개월 후, 나는 하이난 단주로 강등되었다. 스시는 혜주 서호 건설에 중요한 공헌을 했다.

Huancheng 서쪽 도로, Pinghu 문 옆, 돌 사자 붉은 기둥, 무거운 처마 각도, 혜주 서호의 동쪽 문입니다.

관광지 동문으로 들어가면 왼쪽은 휘주 호텔, 오른쪽은 크루즈 부두입니다.

가운데 평평한 돌제방은 서호의 풍경을 감상하는 통로이다. 이 통로는 후풍호와 평호 사이에 위치하여 동문에서 고산 기슭까지 있다. 통로에는 아름다운' 오공교' 가 있는데, 일명' 서신교',' 수공교' 라고도 한다. 그것은 서호의 6 대 명교 중 으뜸이다. 이 300 미터 길이의 다리는 제방과 연결되어 있다.

수시는 백성들이 배를 저어 서호를 건너는 고난을 동정하고, 제방을 수리하기 위해 기부를 제안하고, 조정의 금 2000 위안을 기부하고, 직접 건설을 감독하고, 수리 () 를 건설하고, 서호 () 를 정비하고, 시리민 () 을 일으켜 세웠다. 제방교가 건설되자 그는 서촌에서 연회를 열어 축하했고, 수시는 시를 썼다. "장로가 즐겁게 모이고, 주전자가 텅 비어 있다. 사흘 동안 술을 마셨더니 그들은 서촌의 닭을 모두 죽였다. " 사람들은 수시의 공적을 기념하기 위해 호제방을' 수제' 로 명명했고, 상유호는 제방에 있을 때' 수제극의 달' 로 명명돼 서호 8 경의 1 위였다.

동풍이 점점 푸르고, 서호류들이

풀이 평호를 길고 백로가 날다.

제방 양안, 약한 버드나무가 바람을 돕고, 가지와 잎이 흩날리며, 수양버들이 해안을 안고, 메아리가 청청, 아치 다리가 국경을 뚫고 푸른 물결이 일렁이고 있다. 호수 위에는 배를 가득 메우고, 노래하고 춤을 추며, 키를 타고 노를 젓고, 호수 바람이 작은 배를 가볍게 흔들어 관광객들이' 웃어도 옷을 만질 수 없고, 모이면 배를 못 잡는다' 고 편안하고 긴장하고, 신나고 즐겁다.

봄빛은 호수로 가득하고, 봄빛은 후대를 좋아한다.

서호는 즐거운 바다가 되었다.

휘주의 역사 문화 경관은 비거위령 토벌문화, 봉산동강 문화, 고산수 문화, 불교 경관 문화, 중산기념당, 리아 기념비, 예팅 장군 기념원, 덩기념원, 진형명 기념원, 동강 종대 기념관 등이 많다.

둘째, 혜주 서호 정원 예술

주봉 정원 1 호

주봉원은 원래 평호 서북의 작은 마을이었는데, 그 위에는' 주봉정' 이 세워졌다. 정자에는 연꽃이 가득 심어져 있어 정자는' 연꽃정' 이라고도 불린다. 10 여 년의 확장을 거쳐' 주봉' 이라는 이름으로 고전원림을 지었는데, 총면적은 약 3 만 평방미터, 단량체 건물은 29 개로 파빌리온 누각, 야사, 청당, 청당, 청아치 다리, 화관 등을 포함한다.

오룡정, 정운봉, 구향문, 월한정사, 초청월루, 문창각, 링보화선, 연화각, 쌍청정, 장원루, 농문화관, 금운재, 분벽, 연랑, 월동문, 원림은

화원을 거닐면 연꽃, 대나무, 고사리, 란정을 느낄 수 있고, 꽃이 비단처럼 피어나고, 경치가 제각각이다. 주봉화원은 연꽃을 재배하는데, 붉은 연꽃, 백련, 동련, 우주련을 포함하여 약 6,000 평방미터를 차지하고 있다. 6 월은 호하를 감상하기에 좋은 시기로, 붉은 꽃받침 백술, 사람의 마음을 감동시키고, 연잎장이다.

서호 6 월의 경치인데, 다른 계절과는 정말 다릅니다.

연잎은 다음날에는 녹색으로 변하지 않고, 연꽃은 햇빛 아래에서 특히 선홍색으로 보인다.

만약 네가 강남 채련인이라면, 너는' 양원경혼',' 채련푸' 에 묘사된 아름다운 경치를 떠올릴 것이다. 자경파, 홍련련, 녹색지붕, 소황소라, 부조류 부주', 연꽃, 불교문화에서 진흙은 물들지 않고 세속적이고 텅 비어 있는 것을 상징한다.

혜주서호 주봉원은 동관코원, 불산양원, 순덕청후이원, 반유음산에 이어 광둥 5 대 원림 중 하나이다.

2. 백화군

백화주는 혜주 서호 평호 동부에 위치하고 있다. 그것은 남쪽에서 북쪽으로 순환서로, 위에서 아래로 중산공원에서 시작하여 오일로 비탈을 따라 순환서로 건너 화주교를 건너 백화주에 도착한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백화주는 호숫가의 한 섬이다. 이곳에는 복도, 화틀, 화랑이 있고, 화훼의 종류가 다양하며, 희귀한 꽃나무도 있다. 백화주에는 분경원이 하나 있는데, 정원이 많고 형식이 다양하다.

분재를 칭찬하는 동안, 저도 분재를 안타깝게 생각합니다.

분재의 아름다움

너는 나를 묶고, 나를 베고,

나에게 더 고귀한 자유를 주기 위해서라고 한다.

너는 나를 불구로 만들고, 나를 왜곡하고,

나를 세상에서 가장 아름답게 만들기 위해서라고 한다.

너는 나에게 원하지 않느냐고 물어본 적이 없지만, 너는 오히려 나를 낯선 산, 작은 다리 흐르는 물, 금대야 은반에 두었다.

이것이 나를 더 고귀하게 만든다고 말하다.

내가 뭘 좋아하는지 알아? -심연, 링 윤 절정!

새로 태어난 새싹, 얇은 잎, 연한 가지가 얼마나 햇빛과 빗물의 자양분을 필요로 하는지,

하지만 너는 나를 너의 책상 앞에 두고 그곳의 공기가 영양으로 가득 차 있다고 말했다.

나의 나뭇가지와 봉오리가 너에게서 싹이 날 것이다.

내 몸통이 너에게 휘어졌다.

나는 네가 나의 아름다움을 묘사하기를 바란다.

너는 나에게' 입체적인 그림, 소리 없는 시' 를 만들어 주었다.

내가 원하는 걸 물어볼 수 있니?

나는 자유롭게 피어나고, 자유롭게 피어날 것이다.

나는 자유롭게 싹이 트고 자라며 나만의 그늘이 되고 싶다.

나는 자유와 존엄성을 원하고, 아름답고 고귀해서는 안 된다.

젠장!

심산노림, 절벽의 기이한 화초도 관광지, 공원, 동네로 옮겨져 아름다운 경치를 장식하는 것을 보지 못했습니까?

너, 작은 나무 그루터기,

나는 너에게 영혼을 주고 너를 마법으로 키운다.

나는 세상의 모든 것을 할 수 있는 영혼이다.

너는 지상의 보통 식물이다.

나는 너를 시, 그림, 시, 그림, 술 취함, 술 취함, 술, 술, 술, 술, 술, 술, 술,

세상이 나의 위대함과 너의 아름다움을 찬양하게 하라.

3. 유여관

소제 끝의' 고산' 은 서호의 유명한 명소이다. 소동포의 비 왕조운은 송소성 3 년 (1096) 에 34 세의 나이로 고산치선사 송림에 묻혔다. 묘에 정자가 하나 덮여 있는데, 제선사의 스님이 지은 것으로,' 류여정' 이라고 불린다.

동문에 들어가 수제를 타고 사주탑 오른쪽 아래로 내려가고, 수시는 앞의 오른쪽 회랑과 같고, 동파기념관, 수시와 민운상, 하회랑, 왼쪽은 류주정, 정후는 민운묘이다.

스시를 배려하고 탄복하며, 그와 환난을 함께 겪은 왕조운은 스시의' 시기적절하지 않은 배' 를 이해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모든 것이 허황된 것' 이라는 것을 깨달을 수 있다. 조운은 죽기 전에 동파선생에게 "세상 만물은 모두 정해져 있고, 인생은 꿈과 같고, 이슬과 번개처럼, 너무 신경 쓸 필요가 없다" 고 말했다. 유여관의 원림철학은' 금강경' 의 우주지혜를 구현했다. 오늘 유여관은 이미 유명한 관광지이자 아름다운 문화 경관이 되었다.

수시는 육정 대련을 썼다.

시기적절하지 않아, 조운만이 나를 알 수 있다.

혼자서 옛 곡을 연주하고, 비가 올 때마다 너를 그리워한다.

스시 기념 조운 "서강월 매화"

옥골의 서글픈 안개, 빙근에는 선풍이 있다.

해선녀가 향기로운 클러스터를 보낼 때, 푸른 털을 거꾸로 매달았다.

민낯은 가루로 변하고, 화장을 할 때 입술은 빨갛게 변하지 않는다. 높은 정이 이미 사라지고, 이화의 꿈과 함께 있지 않다.

이것은 나에게 스시의' 강정자' 를 생각나게 한다. 꿈' 은 아내 왕복을 기념하며 가슴 뭉클하고 뼈에 사무친다.

10 년 동안 생사가 막막하다.

결코 생각하지 않고, 결코 잊지 않는다.

천리 밖에 있는 고독한 무덤, 황량함은 말할 곳이 없다.

만나도 만나지 못하더라도 얼굴이 먼지투성이이고 귀밑머리는 서리와 같다.

밤이 되자 꿈이 갑자기 집으로 돌아왔다.

작은 헌창, 옷을 입다. 서로 돌볼 말이 없고, 눈물만 천행밖에 없다

매년 창자, 달밤, 짧은 송강이 끊길 것으로 예상된다.

셋. 혜주 서호의 불교 문화

휘주 서호의 불교 문화는 불사의 건설과 함께 생겨났고, 무에서 유유까지 흥망 과정을 거쳤으며, 서호의 역사인문학, 가학, 거주할 수 있고, 볼 수 있고, 유람할 수 있는 사찰원림예술과 긴밀하게 결합되었다. 특히 당대의' 영복사',' 개원사',' 명말 청초의' 준제사'

하늘을 나는 정자는 황혼의 연기를 공중에 잠그고,

옷을 고르고 곧장 푸른 꼭대기로 달려갔다.

중종신이 구름 시계를 뚫고,

산봉우리가 떨어지기 전에 부처님께 경배하다.

금탑에는 많은 불보가 있습니다.

산천은 선심으로 가득 차 있다.

나는 난간에 대고 웃을 수 없었다.

단비가 소리 없이 쏟아지다.

영복사시' 는 당시 불교의 어려운 처지를 묘사했다.

큐슈에는 서호 세 개가 있는데, 그 중 하나는 우리 땅에 있다.

그것이 동파에 속한 이래로, 그것은 광범위한 칭찬을 받았다.

변천이 변하면 풍경도 점차 변한다.

돈 후안은 학교 집을 지었는데, 그것은 반드시 탁아소로 사용되어야 한다.

서하 스님은 이미 도망가서 용불 소유가 없다.

고대 반얀 서선 () 은 나무꾼 목축공식 () 이다.

구원자 영복사, 천룡은 정해진 곳이 없다.

자리를 다투는 것은 탁담에게 매우 피곤하다. 네가 갇혔을 때 너는 매우 화가 날 것이다.

초췌한 불상화, 적막한 보리수.

혜주 경제 건설이 급속히 발전하면서 서호의 많은 불교 명소가 회복, 보호 및 재건되었다. 불교는 이처럼 복잡한 시대적 변화와 내외 갈등을 겪으면서도 여전히 흥성하고 있다. 영복사는 홍화호 관광지, 서호 관광지에서 준제사를 재건했다. 사람들은 서호를 유람하고 불사에 와서 향을 피우고 복을 빌었다. 신성한 종교 예절이자' 모든 선함' 의 다리로 성현의 소원을 받아들이고 참회하고 감사하는 마음을 고백하며 함께 행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선을 행할 수 있는 힘을 강화하고, 중생이 재난을 피하고, 장수하고, 세계 평화를 누리며, 인민이 평안하고, 생활의 모든 방면에 관심을 가지기를 기도한다. 서호의 불교 문화는 새로운 활력을 보여주고 있다.

불교 선사는 불교를 선양하는 곳일 뿐만 아니라 역대 유명 인사들이 발길을 멈추고 피하는 곳이기도 하다. 그들이 부처를 배우는 곳이기도 하고, 집착을 버리고 고민을 멈추고, 동시에 향객들이 여기서 이상과 소망을 자유롭게 날리게 하는 곳이다.

혜주에는 영복사, 구룽사, 칠선사, 사주사, 무량수사, 혜령사, 가우사, 회룡사, 개원사 (원명사), 서적쿠림집, 원통사, 철령사, 삼모 등 20 여 개의 유명한 불교 명소가 있다 "자우사는 수시의 입주로 유명하다"

동시에,' 동파거사' 도 선시를 가장 많이 쓰고 뛰어난 업적을 이룬 일대 종사이며, 더욱 뛰어넘기 어려운' 거사거사' 로 서호의 불교 문화를 위한 든한 기초를 다졌다.

혜주서호는 혜주의 풍채와 매력이 응집되어 태평성대가 백성들을 축복할 수 있는 창구이다.

혜주서호를 유람하고, 관광지를 거닐며, 파빌리온 누각을 거닐며, 역사인문학, 원림예술, 불교문화, 산수수에서 마음껏 즐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