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페이현에 점쟁이가 있나요? _ 페이현에 비교적 정확한 점쟁이가 있나요?

문어문비현

1. 그의 어머니가 그녀의 손가락을 물었을 때, 증자는 가슴이 찢어졌다. 쩡 어머니가 손가락을 씹는 번역은 쩡 상원, 성 쩡, 단어 Zixing, 일명, 무성 (현재 산둥 feixian) 사람, 공자의 아들을 가리킨다. 그녀는' 대학' 이라는 책을 썼는데, 유가의 대표 인물 중 한 명으로 어머니에게 효도했다. 전설에 의하면 어느 날 그는 깊은 산속에 가서 나무를 베고 집으로 돌아갔다. 나는 장작을 들고 황급히 집으로 돌아갔다. 정말 모자교심이다. 원문: 주증삼. 옥자. 나는 어머니에게 효성스럽다. 심증씨는 산에서 녹봉 한 부를 받았다. 우리 집에는 손님이 있습니다. 우리 엄마는 이것에 대해 아무것도 할 수 없다. 그녀는 손가락을 물었다. 그녀는 마음이 아팠다. 그녀는 음수 임금을 가지고 돌아왔다. 그녀는 무릎을 꿇고 어머니에게 물었다. 그녀는 갑자기 손님이 왔다고 말했다. 나는 손가락을 물고 너의 귀를 체득한다. 후세 사람들이 시를 읊고 부를 짓다. 시에서 말하다.

2. 예전에 목축했던 문어문 원역.

어제, 몇몇 루인들은 일찍이 참삼과 이름이 같은 사람을 죽였다. 사람들은 그들의 어머니에게 사람을 죽인 적이 있다고 말했는데, 그녀의 어머니는 근거가 있다. 잠시 후, 한 사람이 그에게 그가 살인에 참여했다고 말했지만, 그의 어머니는 여전히 조리가 있었다. 또 다른 사람은 그가 살인에 가담했고, 그의 어머니가 비행기에서 뛰어내려 담을 넘어갔다고 말했다. 남편은 어머니와 함께 회의에 참석한 현자를 믿었지만, 세 사람이 모두 의심한다면 자애로운 어머니는 믿을 수 없었다. 만약 이 대신의 현자가 일찍이 참한 적이 없다면, 희망의 신신이 일찍이 참한 모신보다 못하다는 것을 알고 있고, 또 세 사람이 나를 의심한다면, 나는 왕표를 두려워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주다주석을 달다

전향: 직조용 셔틀: 유명한 인삼, 공자의 제자, 스스로 직조하면 된다: 스스로 직조하면 된다: 라이브, 수수료: 노국지명, 현재 산둥 피현의 동명: 동명: 성: 성: 성: 성, 벽 뒤집기: 벽 넘기기: 던져라

번역

옛날에 노국의 거름밭에 참가한 적이 있다. 비제에는 같은 이름을 가진 사람이 있는데, 그는 한 사람을 죽였다. 누군가가 달려가서 일찍이 참삼한 어머니에게 말했다. "살인한 적이 있어요!" " 쩡 상원 어머니는 말했다: "내 아들은 죽이지 않을 것이다. 클릭합니다 말을 끝내고 자신의 천을 짜기 시작했다. 잠시 후, 또 한 사람이 달려와서 말했다. "나는 살인에 가담했어!" " "참했던 어머니는 여전히 평소처럼 스스로 천을 짜신다. 잠시 후, 또 다른 사람이 달려와서 말했다. "나는 살인에 가담했어!" " \ "증조모는 겁에 질려 베틀의 셔틀을 버리고 벽을 넘어 도망갔다.

3. 고시용 원문 및 번역문 작가: 공자와 그 제자의 이 어록은 30 장으로 구성되어 있다.

그 중에서도 명구는 "현자이혜도, 한 끼, 한 바가지, 중용에서" 이다. "질은 문보다 낫다. 글은 역사보다 낫다. 부드러움, 그리고 군자." "아는 자는 선한 자보다 못하며, 선한 자는 vk 악이 아니다." "귀신을 멀리하라"; "나는 일어 서서 사람들과 접촉하고 싶다. 클릭합니다 이 문장 속에는 여러 장이 있는데, 공자는 그를 매우 높이 평가했다.

게다가 이 문장 은' 중용',' 광인',' 문질' 등의 학설을 다루고 있으며,' 인' 을 어떻게 키워야 할지 생각하는 것도 포함하고 있다. 오리지널 6? 1 공자가 말했다: "화도 남쪽을 만들 수 있다."

아들은 말했다: "ran Yong 은 관리가 될 수 있습니다. 클릭합니다 고대에 대해 논평하는 것은 남향은 가장 중요한 위치였으며, 황제 제후 관원 청정은 모두 남향에 앉아 있었다.

그래서 공자는 여기서 옹옹을 관정으로 허용하고 나라를 다스릴 수 있다고 말했다. 공자는' 고급' 에서' 옹옹' 을 그의 1 급 학과' 덕' 에 등재해 그가 이미 관직을 위한 기본 조건을 갖추고 있다고 생각했다.

이것은 공자의 "배우고 우측시" 교육 방침의 전형이다. 오리지널 6? 2 중궁이 아들 삼버자 (1) 에게 물었다.

아들이 말했다: "예, 제인 ②. 클릭합니다 중궁은 이렇게 말했다. "존경하고 멀리 (3) 간단한 일을 하는 것 (4) 과 국민을 위해 봉사하는 것 (5) 이 가능한가? 간단 하 게 유지, 간단 하 게 유지, 아무것도 간단한 아들이 말했다: "자연의 말." "

참고 (1) 삼버자: 한 사람의 이름은 평생 시험할 수 없다. (2) 제인: 간단하고 번거롭지 않습니다.

(3) 후아 유: 예의로 사람을 대하고, 엄하게 자신을 다스리다. (4) 단순함: 간단하지만 복잡하지 않은 정치사무를 집행하는 것을 말한다.

(5) 친: 얼굴, 얼굴. 여기서 의미하는 것은' 통치' 입니다.

(6) 없음 예: 아니오 (7) 큼: 너무.

중궁은 공자에게 물었다: 자삼버자는 어떤 사람인가? 아들은 말했다: "이 사람은 아직 괜찮다, 간단하지만 번잡하지 않다. 클릭합니다

중궁이 말했다. "이렇게 존경하고 엄숙하게 국민을 다스려도 될까요?" (하지만) 대충대충, 간단하게 일을 하는 것이 너무 간단하지 않습니까? "옹옹, 네 말이 맞아." 공자장 () 의 작품은 간결하고 번거롭지 않고 꾸물거리지 않고 단호하고 단정하다.

그러나, 어떤 일도 너무 지나치게 해서는 안 된다. 일을 소홀히 하면서 단순함을 추구하는 것은 적절하지 않다.

그래서 공자는 중궁의 말을 듣고 중궁의 말이 일리가 있다고 생각했다. 오리지널 6? 3 애 공 질문: "누가 바람직한 제자입니까? 클릭합니다 공자는 그에게 이렇게 말했다. "안색이 좋은 사람은 배우기를 좋아하고, 분노하지 않고 (1), 짧은 죽음 (2).

오늘도 죽음 ④, 나는 좋은 학자에 대해 들어 본 적이 없다. 주 (1) 화내지 마세요. 이 사람에게 가스를 뿌리지 마세요.

(2) 실수 없음: "2" 는 반복, 반복이다. 이것은 같은 실수를 하지 말라는 것을 의미한다.

(3) 단명 사망: 안회사망은 365,438+0 세였다. (4) 죽음:' 없음' 과 같다.

루애공이 공자에게 물었다. "여러분 중에 누가 최고의 학생입니까?" 공자가 대답했다. "한 학생이 안회라고 하는데, 그는 매우 공부하고 싶어한다. 그는 여태껏 다른 사람에게 화풀이를 한 적이 없고, 다시는 같은 실수를 범하지도 않을 것이다. 불행히도, 그는 단명해서 죽었다.

지금은 이런 사람이 없고, 배우기를 좋아하는 것도 들어 본 적이 없다. "여기까지 논평하면서 공자는 그의 제자인 안회를 높이 칭찬하며 그가 학문을 배우고 진취적이라고 생각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공부명언) 안회가 죽은 이후로 더 이상 이렇게 배우기를 좋아하는 사람이 없다.

공자의 안회에 대한 평가에서 그는 특히 두 가지 점을 언급했다. 영원히 기죽지 않고, 영원히 기죽지 않고, 공자가 학생의 도덕정서를 키우는 데 치중하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여기에는 깊은 철리가 함축되어 있다.

오리지널 6? (1) 서, 염자 ② 소를 모③ 으로 초대했다. 아들이 말했다: "주전자 ④ 사용. 클릭합니다

혜택을 주세요. 고 말했다: "그것과 함께 (5). 클릭합니다

염자와 수. 아들은 말했다: "빨간색은 균형이 맞고, 뚱뚱한 말을 타고, 옷은 가볍다.

나도 들었다: 군자 주 (6) 가 급하게 부자가 되었다. 주 (1): 공자, 공자의 학생은 공자보다 42 살 어리다.

(2) 염자: 특히' 논어' 에서 공자제자가' 자' 라고 부르는 사람은 4 ~ 5 명, 특히 그 중 하나다. (3) 샤오미: 고대 중국어에서 샤오미와 쌀을 함께 사용할 때 샤오미는 껍데기가 있는 곡물을 가리키며, 껍질을 벗기면 쌀이라고 합니다. 좁쌀이라는 단어를 단독으로 쓸 때, 바로 쌀의 뜻이다.

(4) 주전자: 음 F, 옛 이름, 한 부로는 약 6 말 4 리터에 해당한다. (5) 유: 음, 옛말, 한 잔은 2, 4 리터에 해당한다.

(6) 주: 자선을 베풀다. 화자는 제나라에 가서 공자에게 그의 어머니에게 곡식을 좀 사 달라고 빌었다.

아들이 말했다: "그에게 6 말 4 리터를 주세요." 더 많이 구하다.

아들이 말했다: "그에게 4 리터 두 개 더 주세요." 염구는 그에게 80 개의 환영을 주었다.

공자가 말했다: "공서지에서 제나라에 이르기까지, 뚱뚱한 말을 타고 마차를 타고, 따뜻하고 가벼운 여어를 걸치고 있다. 군자는 가난한 사람에게 자선을 베풀고 부자에게 자선을 베푸는 사람이 아니라고 한다. "

공자의' 군자 급공근리' 에 대한 명제는 유교의' 인' 사상 공자의' 사랑' 이론에 근거한 것으로, 자신의 가족과 친구를 편협하게 사랑하는 것이 아니라 어느 정도의 보편성을 가지고 있다.

그러나 그는 또한 가난한 사람만이 부자가 아니라' 눈 속에서 숯을 보내는 것' 이지' 금상첨화' 가 아니라고 생각한다. 이 생각은 인도주의에 부합한다.

오리지널 6? 5 원래 (1) 이 도살 (2), 샤오미 900 (3) 이라고 생각했다. 아들은 말했다: "아니오, 이웃과 선을 행하십시오. 클릭합니다 주 (1): 성은 원래 시안 (西安) 이고, 자사는 루 (Lu) 인 줄 알았다.

공자의 학생은 기원전 5 15 년에 태어났다. 공자가 루 (Lu) 에서 사법관으로 일할 때, 그의 집의 총책임자였다.

(2) 도살: 국내 도살, 집사. (3) 900: 단위는 무엇입니까?

(4) 이웃당: 옛날에는 다섯 집이 이웃이었고, 25 집은 이웃이었고, 12500 집은 시골이었고, 500 집은 당이라고 한다. 이곳은 원래의 고향, 혹은 고향 주위의 사람을 가리킨다.

원래 공자네 사장이 되고 싶었는데 공자가 900 원을 줬는데 거절하고 싶어요. 아들은 말했다: "거절 할 수 없다.

사랑하는 사람에게 (많은 경우). 사람을 친절하게 대하는 것은 유교의 전통이다.

공자가 가난한 사람에게 자선을 베푸는 것을 제창하는 것은 매우 자비로운 방법이다. 이것은 이전 장의 내용과 연결될 수 있다.

오리지널 6? 6 자는 중궁이 말했다: "소 (1) 를 위해, 뿔은 (2) 이다. ③ 쓰고 싶지 않지만 산천 ④ ⑤ 견지? 클릭합니다 참고 (1).

4. 반초, 문어문 번역, 부풍현 평릉현인, 서현령 반표의 막내아들이다. 그는 야심만만하고 소소한 일에 구애되지 않지만 품성이 매우 좋다. 그는 집에서 힘든 일을 하는 것을 부끄러워하지 않는다. 반초능은 언변이 뛰어나고, 많은 책을 많이 읽는다.

한 Yongping 5 년, 반 차오 형제 반구 법원 모집 학교 서점 어린이, 그의 동생 과 함께 낙양 에 갔다. 집안 형편이 가난하기 때문에, 그는 늘 정부에 고용되어 필사로 생계를 꾸려 나가고, 시간이 길고, 매우 고생한다. 그는 일손을 멈추고 펜을 한쪽으로 던져 감탄했다. "군자로서, 비록 그는 뛰어난 계략은 없지만, 그는 항상 외국에서 큰 성과를 거둔 푸개자, 장건 공부해야만 승진할 수 있다. 그는 어떻게 항상 이런 필묵으로 생계를 꾸릴 수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주위의 동료들은 이에 대해 모두 웃었다. 반초가 말했다. "범부속자가 어떻게 인지사의 마음을 이해할 수 있단 말인가?" 나중에 그는 점쟁이를 만나러 갔는데, 점쟁이가 그에게 말했다. "사랑하는 선배님, 비록 당신은 평범한 학자이지만, 당신은 앞으로 천리 밖에서 폐쇄될 것입니다." 반초가 알아내려고 합니다. 점쟁이가 그를 가리키며 말했다. "너의 턱은 제비 같고, 두목은 호랑이 같다. 제비는 날 수 있고 호랑이는 고기를 먹는다. 이것이 만리의 운명이다. " 오랜 시간이 지난 후, 명제는 반고에게 한 번 물었다. "네 동생은 지금 어디 있니?" " 반고는 이렇게 대답했습니다. "저는 정부가 우리 엄마를 먹여 살리기 위해 책을 베끼는 것을 돕고 있습니다." 그래서 명제는 반초를 란대의 관원으로 임명했는데, 나중에 그는 잘못을 저질렀기 때문에 직무에서 해직되었다.

Yongping 십육년, 차 중위 부비동 고체 십자군 훈족, 가짜 시마 반 차오 임명, 이우 를 공격하기 위해 군대를 이끌었다. 쌍방이 프레해에서 교전하면서 반초가 많은 적을 죽였다. 떠우 고체 그가 매우 재능 있다고 생각, 그는 그와 막료 구오 야오 함께 서역을 파견했다.

반초가 산선에 도착했을 때, 왕은 예의 바르게 그들을 접대했지만, 곧 그는 갑자기 소홀해져서 거들떠보지도 않았다. 반초가 추종자들에게 말했다. "빛에 대한 태도가 냉막 된 것을 눈치채지 못했나요? 이것은 틀림없이 북흉노의 한 사자가 여기에 와서 그를 망설이게 하고 누구에게 복종해야 할지 모르기 때문일 것이다. 정신이 맑은 사람은 아직 일어나지 않은 일을 예견할 수 있는데, 하물며 지금은 이미 분명한가? ! 그래서 반초는 한사를 시중드는 좋은 사람을 찾아 그를 속여 말했다. "북흉노의 사자가 여러 날 왔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당신은 지금 어디에 살고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종업원은 당황하자마자 모든 사실을 고백했다. 반초는 시종을 억류하여 함께 보낸 36 명을 모두 모아 여러분과 한 잔 마셨다. 그들이 기뻐하자, 그들은 말로 그들을 선동하여 이렇게 말하였다. "너와 나는 모두 이국 타향에 있으니, 우리는 공을 세워 부자가 되어야 한다. 그러나 지금 북흉노의 사자가 온 지 겨우 며칠밖에 안 되었는데, 산선의 왕광은 우리에게 사양하지 않았다. 산산 왕이 우리를 북흉노에 속박한 적이 있다면, 우리는 모두 승냥이의 입에 있는 음식이 되지 않겠는가? 너는 이것이 어떻게 해야 한다고 생각하니? " 모두들 이구동성으로 말했다. "우리는 지금 위험에 처해 있다. 삶이든 죽음이든 네가 결정해라. " 반초가 말했다: "호랑이 굴에 들어가지 않으면 어찌 호랑이를 잡을 수 있겠는가. 지금, 유일한 방법은 오늘 밤 불로 흉노의 사자를 공격하는 것이다. 그들은 우리가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있는지 모르고, 매우 두려울 것이다. 우리는 기회를 틈타 그들을 소멸시킬 수 있다. 그들을 없애기만 하면 빛이 놀라 죽을 것이고, 우리도 끝장이다. 사람들은 "우리는 곽과 상의합시다. 클릭합니다 。 반초는 흥분해서 말했다. "흉악하고 길인데, 오늘의 일거수일투족에 달려 있다. 곽은 평범한 공무원이다. 그는 이런 말을 듣고 두려움 때문에 우리의 행동 계획을 폭로할 것이다. 우리는 헛되이 죽고 명성도 좋지 않다. 이것은 강한 사람이 아니다. " 모두들 "좋아요" 라고 말합니다.

날이 어두워지자 반초는 군대를 이끌고 북흉노 사자의 숙소를 공격했다. 그날 밤 바람이 세서 반초는 열 명에게 작은 군고를 들고 집 뒤에 숨으라고 명령했다. 만남: "나는 큰 불을 보자마자 바로 북을 치며 소리쳤다." 나머지 사람들은 칼과 활과 화살을 가지고 문 양쪽에 매복했다. 그래서 반초가 직접 바람에 불을 붙이고, 주변 사람들이 함께 북을 치며 소리를 질렀다. 흉노의 인심이 흉흉하다. 반초가 직접 세 명을 죽였고, 부하들은 북흉노 사자와 수행원 30 여 명을 베어 죽였고, 백여 명이 모두 불에 타 죽었다. 다음날 아침, 반초가 돌아가서 곽요에게 말했다. 곽요는 놀라서 멍해졌지만, 잠시 얼굴빛이 또 변했다. 반초는 그의 마음을 간파하고 손을 들어 그에게 말했다. "당신들이 함께 행동하지 않았지만, 우리 반초는 어떻게 차마 공로를 독점할 수 있습니까?" " 곽요는 기뻐했다. 그런 다음 반초 는 왕광, 산산 을 초청하고, 그에게 북흉노 사자의 수급을 보여 주었다. 삼나무는 전국을 놀라게 했다.

5. 중학교 문어어 번역 대전. 1. 동애 (심복) 여회는 어렸을 때 태양을 주시하고 가을의 세부 사항을 관찰할 수 있었다고 회상했다. 그가 작은 물건을 볼 때, 그는 반드시 그것의 질을 자세히 검사해야 하기 때문에, 그는 때때로 물건 밖에서 논다.

여름에는 모기가 천둥이 되어 사적으로 두루미 한 무리가 공중에서 춤을 추게 하려고 한다. 마음은 천백, 욕망은 학이다. 고개를 들어 보니 항목이 강하다. 모기는 채식장에 남아 연기를 내뿜어 연기를 향해 날아가게 하고, 청운 속의 두루미처럼 보이게 하고, 구름 속의 두루미처럼 화기애애하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나는 종종 흙벽의 울퉁불퉁한 곳에 웅크리고, 꽃대 위의 풀숲에 웅크리고, 그것을 플랫폼과 평평하게 한다. 자세히 보면 관목을 숲으로, 충모기를 짐승으로, 볼록한 자를 언덕으로, 오목한 자를 계곡으로 삼고, 그 사이를 거닐며 스스로 즐기게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어느 날, 나는 두 마리의 곤충이 풀숲에서 싸우는 것을 보았는데, 내가 봤을 때, 한창 뜨겁게 싸우고 있었다. 갑자기 요괴가 산에서 내려와 나무에서 떨어져 개구리 한 마리를 덮었고, 내 혀가 토해 나와 벌레 두 마리가 모두 삼켰다.

나는 젊었을 때 생각에 잠겼지만, 나는 매우 놀랐다. 하느님께서는 개구리를 잡고 수십 마리를 채찍질하여 병원에서 쫓아내기로 결정하셨습니다.

나는 젊었을 때 눈을 크게 뜨고 태양을 직접 볼 수 있었고 시력이 매우 좋았다. 작은 것을 만날 때마다 나는 그 질감을 자세히 관찰해야 하기 때문에, 나는 종종 사물 자체를 초월하는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 여름 밤, 모기가 우레와 같은 울음소리를 내는데, 나는 그것들을 공중에서 나는 크레인에 비유한다. 생각해 보니 앞에 정말 백학이 있었다. 고개를 들어 그들을 바라보니 목까지 뻣뻣해졌다.

나는 하얀 커튼에 모기 몇 마리를 남겨 천천히 연기를 내뿜으며 날게 하고, 연기를 향해 비명을 지르며 청운 속의 두루미 한 폭을 형성하여 정말 기뻤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나는 흙벽이 고르지 않은 곳에서 화초가 무성한 곳에 쪼그리고 앉아 몸을 책상처럼 높이 앉히곤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나는 관목을 나무로, 곤충과 모기를 야수로, 흙덩이가 튀어나온 부분을 작은 산으로, 함몰된 부분을 도랑으로 본다. 나는 이런 경지에서의 나의 상상의 여행에 기쁨과 만족을 느꼈다.

어느 날 나는 풀숲에서 벌레 두 마리가 싸우는 것을 보고 쪼그리고 앉아 관찰했다. 나는 매우 흥미가 있다. 갑자기 거대한 야수 한 마리가 산에서 걸어와 나무에서 떨어졌다. 원래 개구리 한 마리가 혀를 내뱉자 벌레 두 마리가 모두 먹혔다. 그때 나는 아직 어려서 넋을 잃고 와우는 소리를 참을 수 없었다.

그가 이성을 되찾았을 때, 그는 개구리를 잡고 수십 번을 채찍질하고 그것을 다른 마당으로 몰아갔다. 2. 논어 10 1. 아들은 말했다: "배우고 배울 때, 하물며? 친구가 먼 곳에서 왔는데, 역시 즐겁지 않은가? 즐겁지 않고 알지 못하는 것은 군자가 아닌가? " 2. 증자가 말했다: "나는 삼성 내 몸 (X xǐng): 남에게 불충실하고 친구를 믿지 않고 친구를 사귀는 법을 배우지 않는다." 아들은 말했다: "온고로 새로운 것을 알면 스승이 될 수 있다." 4. 공자는 "배우면 생각하지 않으면 안 되고, 생각하지 않으면 배우지 않으면 위태롭다" 고 말했다. 아들은 말했다: "왜냐하면, 여자를 가르치십시오. 클릭합니다 그것을 아는 것은 아는 것이고, 모르는 것은 모르는 것이고, 아는 것은 역시 아는 것이다. 6. 아들이 말했다: "현사치연 () 을 보고 현자 () 를 만나지 않으면 스스로 반성한다. 아들은 말했다: "세 사람, 우리 선생님이 있어야합니다; 좋은 따르기를 선택하고 나쁜 것을 바꾸다. 8. 증자가 말했다. "선비는 충실해서는 안 되고, 임중 멀리 나아가야 한다. 인자가 자신을 자신의 책임으로 삼는 것은 죽음보다 중요할 뿐만 아니라, 이와는 거리가 멀다. 9. 아들이 말했다: "추위는 송백이 마르는 것을 안다. "10. 자공이 물었다." 당신은 한 마디로 당신의 일생을 보낼 수 있습니다. "자기가 원하지 않는 것은 남에게 행하지 마라." 공자가 말했다: "공부 (지식) 하고 일정한 시간에 실천하는 것이 즐거움이 아닌가? 친구가 먼 곳에서 왔는데, 역시 즐겁지 않은가? 다른 사람은 나를 알지 못하지만, 나는 반감을 품지 않는다. 군자잖아? " 2. 증자는 "나는 매일 여러 번 나 자신을 반성한다. 내가 최선을 다해 다른 사람을 위해 일했는가?" 라고 말했다. 친구와의 교제가 정직합니까? 너는 선생님이 가르친 공부를 복습한 적이 있니? " 3. 아들은 "옛 지식을 복습해야 새로운 경험과 발견을 할 수 있어 스승이 될 수 있다" 고 말했다

4. 공자는 "독서만 하고 생각하지 않으면 혼란스럽고 아무것도 얻지 못한다" 고 말했다. 꿈만 꾸고 책을 읽지 않으면 위험하다. " 5. 아들이 말했다: "나는 너에게 아는 것과 모르는 태도를 가르친다: 아는 것, 모르는 것, 모르는 것-이것이 지혜다."

아들은 말했다: "현명한 사람을 보아라, 생각할 때 그것을 보아라. 부도덕한 사람을 볼 때, 그와 비슷한 문제가 있는지 생각해 보아야 한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 아들은 말했다: "몇 명이 동행하면 반드시 우리 스승이 있을 것이다. 나는 7A 68696416FE 58685E5 AEB 93133330336430 을 선택하여 그들의 장점을 배우고, 나는 그들의 단점을 바로잡을 것이다. "

8. 증자는 "한 학자는 마음이 넓고 의지가 확고해야 한다. 그의 사명이 중대하고 임중 길이 멀기 때문이다" 고 말했다. 인' 의 이상을 자신의 사명으로 실현하는 것이 중요하지 않습니까? 죽을 때까지 멀지 않나요? 클릭합니다 9. 공자는 "추운 겨울에만 소나무와 노송 나무가 마지막 낙엽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고 말했다

10. 자공이 물었다. "한평생 추구할 수 있는 말이 있나요?" 공자가 말했다: "그것은 아마도 사면 (도로) 일 것이다! 클릭합니다 ! 자신이 싫어하는 것을 다른 사람에게 강요하지 마라. "3. 고시 다섯 곡 1. 바다를 보는 저자: 조조가 연석을 향해 동쪽에서 바다를 본다.

바다가 이렇게 넓어서 섬이 바다 위에 높이 우뚝 솟아 있다. 나무와 파라쿼트 풀은 매우 무성하고 가을바람이 불어 나무가 슬픈 소리를 내며 바다가 큰 파도를 일으키고 있다.

태양과 달의 운행은 광대한 바다에서 나온 것 같다. 태양과 달 여행, 예기치 않은 경우; 한은 재능이 넘치는 스타로, 뜻밖이다.

나는 이 시로 내 마음속의 갈망을 표현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0| 의견에 동의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