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6 년부터 20 10 년까지 교성현에 5 억원을 투자하여 영빈대로 및 신설로 중간 확장 개조, 노307 국도 확대 개조, 과산생태원 1 기 등 42 개 시정중점 공사를 실시하여 500 여 가구 철거, 250 여 개 마당, 건축 면적 8 만여 평방미터를 포함한다. 교성현 경화로 568km, 각종 묘목 720 만그루를 재배하고, 과학기술문화활동실 8 1 개, 농민 레저 헬스광장 73 개, 변민 체인점 167 개를 개조했다.
도로 네트워크 구조
2006 년부터 20 10 년 5 년 동안 교성현은 7 억 8400 만 원을 투자하여 개구망 1 기 공사, 307 국도 현단 개선 공사 등 30 개 중점 도로 건설을 마쳤다.
힘
2006 년부터 20 10 년 5 년 동안 교성현은 3 억 4900 만 위안을 투자하여 교성현 주망 농망 간선 변전소를 건설하고 개조했다.
수리
2006 년부터 20 10 년 5 년 동안 교성현 백엽구 저수지 공사는 9 억 8600 만 원을 투자하여 20 12 년 말까지 모두 완공되었다. 용문 운하 급수 사업의 기초가 놓이고 곧 착공된다.
환경 보호
2006 년부터 20 10 년 5 년 동안 교성현 누적 투자 자금 105 억원, 환경오염 관리 프로젝트 200 여 개, 신규 개조 처리 설비 1080 세트 추가, 불법 배출 금지 구석기 시대 유적지
이 현의 구석기 문화 유적은 서야강과 와요강 사이 및 와요강 동해안에 분포되어 있다. 가마, 경사면, 정가장, 서령, 고가대, 목초, 서곡, 횡두, 마령, 야택입, 편각촌에는 ***49 개 장소가 있습니다. 유적지 동서 길이는 약 15km, 남북은 약 30km 입니다. 구석기 시대 중기에 속한다. 1957, 중국과학원 고척추동물연구소 자란포 교수에 의해 검증돼 산서정촌 문화기에 해당한다.
문화재는 석기를 위주로 한다. 네 가지 도구가 있습니다: 스크레이퍼, 초퍼, 팁, 코어. 석기의 원료는 주로 각섬석으로 소량의 부싯돌과 때를 함유하고 있다. 석제 도구는 쌍방향 방식으로 양면으로 때린다. 구석기 문화는 광범위하게 분포되어 있어 석기를 만드는 것 외에는 회색층을 발견하지 못했다.
신석기 시대 유적지
(1) 가마 유적지
가마 유적지는 가마 마을에 위치해 있으며, 가마 강 양안의 경사지와 계단식 논에 분포되어 있다. 와요강 동쪽은 사다리꼴: 북쪽에서 과산 정상까지, 동쪽에서 문창궁까지, 남쪽에서 토미로, 서쪽에서 와요강까지; 와요강 서쪽은 월치형으로 총 면적이 70 만 평방미터, 북쪽에서 루주평, 서쪽에서 신두구, 남쪽에서 마을, 동쪽에서 와요강까지 있다. 1962, 그 북지 2000 평방미터를 발견했습니다. 1982 춘현이 서부와 동부 대면적 유적지를 발견하고 국가문물국 신고를 했다. 1983 산시 () 성 고고학연구소 왕클린 () 등 전문가의 검증을 거쳐 양사오문화 용산 문화 여름 문화에 속한다.
유적지 문화는 유물이 풍부하여 도가마, 묘지, 백회면 토동실, 대량의 회층이 있다. 전형적인 도자기는 뾰족한 바닥, 병의 가장자리, 각종 도자기그릇 조각이 있다. 회색, 검은 도자기에는 냄비, 접시 등 취사도구, 솥, 주전자 등의 파편, 물레바퀴, 칼 등의 도구가 포함되어 있다. 석기에는 칼, 도끼, 삽, 깎기, 괭이, 물레와 같은 생산 도구, 반지, 벽 등의 장식품이 포함되어 있다. 옥은 황옥벽의 잔재가 있다. 뼈에는 칼, 고리, 사슴 뿔이 포함됩니다. 흰색 회색 얼굴, 원형 또는 직사각형 돔, 흰색 회색 벽이 있는 다섯 개의 방이 있습니다.
석기는 절단과 연마로 만들어졌고, 석두 () 는 석회암과 소량의 사암이다. 도자기는 대부분 박자로 만들어졌고 일부는 바퀴로 제작되었습니다. 채도는 제 4 기 황토로 만들어졌으며, 위에는 기하학 도안이 장식되어 있다. 회색 도자기와 검은 도자기는 또한 미세한 점토, 샤도우, 붉은 점토로 나뉘며, 무늬는 광주리 무늬, 밧줄 무늬, 추가 무더기 무늬, 기하학으로 장식되어 있다. 대부분의 배들은 바닥이 세 발이다.
이 유골 외에도 잿더미 속에는 많은 돼지, 개, 말의 유해가 있다.
(2) 광흥 유적지
광흥 유적지는 1983 년 봄에 발견되었다. 광흥촌 서쪽에 위치하여 벽돌 공장 동쪽을 짜서 면적이 약 2500 평방미터이다. 양사오 문화 말기와 용산 문화 초기에 속한다.
남아 있는 유물은 석기, 도기, 골기이다. 석기에는 돌도끼, 돌공, 돌칼, 원형 스크레이퍼 등이 있다. 도자기는 모두 붉은 도기 조각으로, 끈무늬, 바구니 무늬로 장식되어 있다. 뼈에는 뼈 바늘과 조개 껍질이 포함됩니다. 석기는 석회석과 셰일로 만들어졌으며, 대부분 연마와 절단으로 만들어졌다. 도자기의 질감은 미세한 점토로, 표면이 광택을 내고 뒹굴어 만든 것이다. 골침의 한쪽 끝을 갈아서 구멍을 뚫다. 문화층이 2 미터 두껍다. 석기와 도자기 외에도 물고기 뼈 일부가 보존되어 있습니다.
(3) 남포 유적지
1957 년 사성궁 뒤에서 작은 유적지 발견, 1985 년 봄에 대면적 유적지 발견. 유적지는 수원시 문유강 동해안의 남포촌에 위치해 있다. 북쪽에서 무원 북쪽, 남쪽에서 황야구, 동쪽에서 황토포 꼭대기, 서쪽에서 저수지 지역까지. 유적지는 온느릅나무 동쪽 기슭을 따라 띠 모양으로 세 개의 황구 위에 분포되어 있으며, 총면적은 9 만 8 천 평방미터이다. 양사오 문화 말기 용산 문화와 여름 문화에 속한다. 주로 용산 문화입니다.
지상에서 수집한 유물은 도기 석기 뼈기의 세 종류로 나뉜다. 도자기는 채색 도기, 흑도기, 회도기의 세 종류이다. 색도자기는 가느다란 도기, 붉은 도기, 사타오로 기하학적 도안이 그려져 있는데, 주로 붉은 도자기는 검은색이고 오렌지 도자기는 보라색이다. 도끼, 그릇, 대야, 캔 등 요리 용기가 있고, 바닥에는 끈무늬가 있습니다. 검은 회색 도자기의 질감은 모래, 가는 모래, 태가 있는 가는 진흙의 세 종류로 나뉜다. 용기에는 가방 모양의 삼각대와 평평한 바닥이라는 두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파편 분석에서 취사도구 냄비 등의 용기가 있다. 장식 패턴은 로프, 바구니, 조각, 추가 벨벳 무늬로 제작 방법이 제작 위주로 소량 제륜입니다.
석기가 풍부해 돌도끼, 돌삽, 돌칼 등 흔히 볼 수 있는 석기 외에도 재료, 모양이 독특한 신발형 석기가 있다. 석두 석회석입니다. 제비 방법은 풀을 뜯고 연마하는 것이다.
바닥에 흩어져 있는 뼈는 많지 않고, 새날개뼈도 있고, 껍데기도 있다. 표면이 약간 칼날로 갈아서 매우 날카롭다.
또한 점토 벽의 도자기 가마가 있습니다. 소결된 석두 공사가 공사장에 널려 있다.
(4) 홍상 유적지
홍상 유적지 북부는 1956, 동부와 서부는 1982 에서 발견됐다. 홍향촌 동석벽구 양쪽에 총 면적 1 1 ,000m2 가 있습니다. 용산 문화시대에 해당한다.
유적지 표면에는 회색 도자기와 석기의 조각이 흩어져 있다. 도자기는 박자를 위주로 밧줄, 광주리, 추가 겹이 있으며, 기형은 솥, 평지이다. 도자기 유적에는 주전자, 캔, 귀통, 캔 등 취사도구와 용기가 포함되어 있다. 석기는 연삭을 위주로 가끔 두드린다. 도자기의 토양은 일반적으로 황토이고, 석재는 석회암과 사암이다. 석기에는 도끼, 창 및 기타 절단 도구가 포함됩니다. 골기는 닳은 삼각형 뼈다.
(5) 경사지
비탈 유적지는 1982 년 봄에 발견되어 파디마을 동양가동 산비탈에 위치해 있다. 동쪽에서 자기 가마 강 서안까지, 서쪽에서 마을 동벽돌 공장까지, 남쪽에서 초령도로, 북쪽에서 황토경사 꼭대기까지 총 면적이 7500 평방미터이다. 용산 문화에 속한다.
유적지 일부 문화층은 두께가 3 미터에 달하며 문화재의 내포가 풍부하다. 남아 있는 유물은 주로 석기와 도기이다. 석기에는 칼 도구, 뾰족한 도구, 원형 스크레이퍼, 돌도끼, 끌, 석두, 발이 포함됩니다. 석두 석회암과 사암입니다. 도자기에는 도기, 주전자, 대야, 캔 등 취사도구가 포함되어 있다. 광주리 무늬, 밧줄 무늬, 추가 말뚝으로 장식되어 있다. 용기의 모양은 주로 평평한 바닥과 세 발이다. 도자기 색상은 광택 흑도기와 회갈색 도자기입니다. 점토는 황토를 위주로 소량의 홍토를 함유하고 있다. 대부분의 그릇은 손으로 만든 것이다.
(6) 자기 가마 유적지
자기 가마 유적지는 1983 에서 발견되며, 자기 가마 마을 황토남파에 위치하여 불규칙한 사다리꼴을 띠고 있다. 동쪽에서 과수원까지, 서쪽에서 자기 가마 강 동쪽 기슭까지, 남쪽에서 연산대로, 북쪽에서 자기 가마 마을 남까지, 총면적은 3600 평방미터이다. 시기는 하남의 용산 문화와 맞먹는다. 문화적 노출은 매우 적고, 바닥에는 연마한 석기와 바구니 패턴의 회색 도자기 조각만 있다. 잘 보존된 것은 여덟 개의' 백면' 토동실으로 세 군데로 나뉘어 건설되었다. 지붕은 돔 모양으로 남향 서쪽, 돔과 지면이 0.5cm 두께의 흰 재로 덮여 있다. 방 중앙에 둥근 난로가 하나 있다. 석기는 매우 정교하고, 석두 () 는 석회암이다.
(7) 진촌 유적지
진촌 유적지는 1983 에서 발견되어 진촌 북파에 위치하여 사다리꼴을 띠고 있다. 북쪽에서 운몽산 아래 계단식 논 꼭대기, 남쪽에서 현 도자기 공장 동북, 동쪽에서 황토협곡, 서쪽에서 작은 하천까지. 총 면적은14 000m2 입니다. 용산 문화와 동시에.
유적지 표면에는 석기와 도기 조각이 흩어져 있다. 석기에는 돌도끼, 석정, 석칼 등 생산생활용품이 포함되어 있으며, 자르고 갈아서 만든 석재는 석회암이다. 도기무늬 장식은 광주리 무늬를 위주로 냄비, 컵 등 취사도구와 용기의 스크랩을 주로 하고, 회도기를 위주로, 제작 방법은 박자를 위주로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도자기, 도자기, 도자기, 도자기, 도자기, 도자기, 도자기, 도자기) 잿더미에서 직경 약 20cm 의 솔심 파편도 발견됐다.
(8) 수유관 유적지
수관유적은 1983 에서 발견되며 수관촌에 위치해 있으며, 남쪽에서 북쪽으로 3 단으로 나뉜다. 남단은 이 마을의 남해변 동쪽에 위치하여 정사각형을 이루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단, 남단) 중앙부는 동산마루에 위치하여 띠 모양으로 되어 있다. 북단은 마을 북파에 위치하여 불규칙한 정사각형을 띠고 있다. 총면적이 3500 평방미터이다. 용산 문화와 동시에.
유적지 문화재에는 완전한 기물이 없어 표면에 대량의 잔도기가 흩어져 있다. 법랑, 텅스텐 등 삼각대, 평평한 냄비와 바가지 대야가 있습니다. 로프 패턴, 바구니 패턴, 추가 힙 패턴으로 장식되어 있습니다. 도기 색깔은 회색 도자기를 위주로 하고, 간혹 검은 도자기가 있다. 도자기는 혼합 사토기와 미세 점토 도기로, 원료는 붉은 점토, 황토 점토 및 기타 점토로 대부분 만들어졌다. 석기에는 경사진 돌도끼, 석구 등의 기구가 포함되어 있으며, 윗부분은 자르고 가장자리는 연마한다. 가끔 개별 석회암으로 만든 석기가 있다.
(9) 회회 유적지
회리 유적지는 1984 에서 발견되어 회리촌에 위치해 있다. 이 유적지는 동림온유하, 서쪽은 산에 등을 대고' C' 자형을 띠고 회력촌으로 둘러싸여 있다. 면적이 850 평방미터이다. 용산 문화와 동시에.
표면에는 일정량의 도기 조각이 노출되어 있는데, 대부분 솥, 평저기의 파편으로, 무늬는 밧줄, 바구니 무늬로 장식되어 있다. 도자기는 굵은 진흙 도자기로 태벽은 일반적으로 비교적 두껍다. 색깔은 회색 도자기이고, 손이 많고, 바퀴가 적다. 흩어진 석기는 많지 않고, 석두 () 는 석회암이고, 칼날 끝은 닳은 것이다. 뼈, 드릴링 뼈 칼로 대표되며, 큰 조개 껍질로 연마합니다.
(10) 동쪽 경사면 유적지
동파디 유적지는 1984 에서 발견되며 동파디마을 남부, 동파디곡역 서쪽, 동박강 동쪽, 동파디마을 서쪽, 면적 2500 평방미터에 위치해 있다. 용산 문화와 동시에. 바닥에 흩어져 있는 석기는 매우 적지만, 귀와 발을 따라 있는 삼각대와 평평한 바닥 그릇의 파편으로, 완전한 그릇은 없다. 진흙은 굵은 진흙과 모래 진흙이다. 색깔은 회색 도자기이고, 장식은 끈무늬, 바구니 무늬로 되어 있다. 촬영제를 위주로, 간혹 윤제가 있다. 포유류 화석 유적지는 1959 의 화과산 황토포 유적지, 1979 의 범가장 유적지, 1980 의 광흥북파 유적지, 1982 입니다
척추동물 화석 유적지는 주로 1982 파저촌에서 발견된 타조알 화석층이다.
현재 진촌 용암구와 와요한지구 북파에서 식물 화석 유적이 발견됐다. 기와요촌 북쪽 벽에는 아직도 직경 40 센티미터의 페름기 사암으로 둘러싸인 고목 화석이 있어 이미 탄화되었다.
이 밖에 현 동남부의 평천마을 양가장촌 지하 20 ~ 300 미터 지층에서도 조개 달팽이 등 동물 화석이 발견됐다. 서릉가마두마을의 산골에서도 유가구 그룹에 속한 고대 동물 화석이 발견됐다. 친교 야철은 전국 시대에 시작되었다. 송초, 리동야철은 후투산시 측 일천사에서 감독하여 서야라고 불렀다. 수백 년 동안 명나라 중기에 이르러 제련은 오랫동안 계속되었다. 현재 송원 유적지 7 곳이 있는 것으로 조사됐다.
서야촌 유적지: 마을 서철로지, 마을 뒤 큰길 도랑에 위치해 있습니다. 현장에서 가장 두꺼운 철 찌꺼기 적층층이 3 미터를 넘는다. 명대 예사복의 옛터는 폐허로 1.7 미터 높이의 푸른 돌사자 한 마리만 남았다. 부근에는 역대 석각이 놓여 있는 정자가 있었는데, 이미 병사들의 포화에 의해 파괴되었다.
진대구 유적지: 진대구 동입구에 위치해 있으며, 본명 모루 () 는 제련 단조의 땅이다. 서부 제련소를 지을 때 대량의 찌꺼기가 처리되었다.
Shuiyuguan 사이트: shuiyuguan 마을 남부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유적지 노출 면적은 약 400 평방미터이고, 철 찌꺼기 누적층은 약 2 미터이며, 중간에 칼과 농기구 조각이 있다.
동서 맹가산 유적지: 철로 들보에 위치해 있다. 양연선 여러 곳에 잡동사니가 쌓여 강물에 의해 해마다 떠내려가 오늘은 잔재만 남았다.
시마 유적지: 마촌 남쪽에 위치한 오솔길 도랑.
야택입 유적지: 야택주촌 서거촌 한쪽에 위치해 있으며 유적지 내에는 아직 잔철이 남아 있다.
채리 유적지: 채리촌로쪽에 위치하고, 잔난로는 세로로, 고 1.3m, 내경 1m, 병바닥, 작은 입입니다. 교성 북서
교성 북서는 일종의 민간 랩 형식이다. 신중국이 성립되기 전에 가수는 대부분 맹인 예술가였다. 1956, 현 문화관은' 교성현 시각장애인 예술가 홍보대' 를 설립하여 혁신 교성북서를 정리하여 십자문이나 7 구로 구성되어 있다. 드럼은 이전에 밴조를 위주로 삼현, 후금 등의 현악을 보완했다. 60 년대부터 유행하는 피아노, 판후, 방울을 추가했다. 전통 장서 목록에는' 금팔찌 옥환 이야기',' 성당 오녀전' 이 있다. 1980 년 9 월 장유로 작곡 이학성이 부른 교성 삼현서' 회의 준비' 가 산서곡예 음악회 발표회에 참석해 각각 창작상과 공연상을 받았다.
교성 연화락
태원 연화락에서 유래한 청대는 이전에 교성현에서 전해졌다. 광서 29 년 (1903), 치현 연화락의 유명한 래퍼 비철산은 여주를 제자로 거두어 연꽃낙락 예술을 전수했다. 광서 31 년 (1905), 여주는 청말민국시대 교성현의 예술적 조예가 높은 연화 예술가가 되었다. 육주가 진극과 말투에 정통하기 때문에, 그는' 연화락' 을 연극예술에 융합하여 자신의 체계를 형성하였다. 1962 년 현문화관 시스템은 낙련예술을 정리하고 육죽수도를 초빙하여 기예를 전수했다.
교성 딩딩 사레가 들렸다
"라틴 영화" 에서 시작되었습니다. 65438 년부터 0972 년까지 현 문화관 장유로는 원래의 기초 위에서 개조를 진행했다. 개혁 후, 딩이 목이 메는 것은 일종의 페달식이다. 좌석 선반 안에는 나무 방자, 손 공, 작은 심벌즈, 드럼, 목어 등 다섯 개의 타악기가 들어 있는데, 연주자는 그 위에 앉아 현을 잡아당기고, 한 사람이 말하고, 당기고, 때리고, 노래한다. Choke 가 창작하고 오와 합작하여 공연한' 여량인학대채' 가 1973 산서 곡예전시회에 선발되어 첫 공연을 받았다. 1974 화북곡예공연에 참가하다.
교성 정악
교성현에서 일종의' 사육구' 의 구두예술이 전해진 지 오래다. 문장형은 길거나 짧을 수 있고, 압운이 유창하다. 방언으로 말하고 유머러스하다. 장유로의' 딩딩이 목이 메었다' 는 1960 년대' 사육구' 는 현 문화관 장유로의 개편을 거쳐 독특한' 교성 순순' 으로 발전했다. 초기의 짤랑거리는 민간 전통을 따르고 방언을 운율로 하여 제재가 전원 생활을 많이 했다. 1978 이후 점차 표준어로 운을 맞춰 관객을 넓혔다. 장유로가 창작한' 찻주전자 두려워',' 호피',' 쌍송' 등 입에 맞는 단락들이 있다.
교성 잡택
쾌판이라고도 하고, 칠구구절식이며, 하반기에 반복해서 발언한다. 장유로의' 이노 피임'' 미신을 타파하다' 가 있다. 1964, 특장교성 곡예 수집 정리. 문혁' 이후, 잡잡잡한 작은 단락은 점차 순순히 대체되어 맹인 예술가를 제외하고는 공연을 계속했다.
서예
교성 예술은 주로 그림 판화 종이 오려내기 목각 진흙 플라스틱을 포함한다. 교성서단의 성과가 뛰어난 사람은 임걸생 임 한 등이다.
민가
교성 방언은 태원 방언으로 대표되는 진중 방언의 1 차 방언에 속한다. 청중엽, 애절한 산가' 교성산' 이 교성현에서 전해져 청말모가' 누드밀' 의 주요 선율이 되었다. 교성현에는 교성산, 대패감자, 임종 때 생명을 따라가는 민요 세 곡이 전해지고 있다. 신중국이 성립된 이래 대표적인 민가는 교성이라는 것이 좋은 곳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