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처님은 이렇게 말씀하셨습니다. "폐하께서는 색, 수용, 생각, 행, 지식으로 구성된 이 오행심신이 지식에 기반을 두고 있다는 것을 아셔야 합니다. 지식으로 인해 의근이 생겨났고, 의근이 생겨 우법이 생겨났고, 이런 색법은 계속 변해 멈추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식명언) 만약 국왕이 이렇게 관찰할 수 있다면, 그는 몸이 무상하다는 것을 알 수 있을 것이다. 이렇게 하면 그는 더 이상 몸에 집착하지 않을 수 있고, 그는 나와 나의 곳에서 멀리 떨어져 있을 수 있다. 이렇게 색법이 태어나면 고통도 커지고 색법은 사라진다. 이렇게 관찰할 수 있다면 해방이라고 하고, 그렇지 않으면 속박이라고 한다. 원래 모든 법에는 나와 나의 자리가 없었지만, 집착으로 그들은 나와 나의 자리를 고집했다. 만약 우리가 이런 거꾸로된 망상에서 벗어날 수 있다면, 우리는 자유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 ) 을 참조하십시오
Er 시간-주파수 π 로스킨. 마음이 자신을 위해 생각하다. 만약 중생이 내가 있다고 말한다면. 이것을 묶음이라고 합니다. 중생. 모두가 내가 없다는 것을 알고 있다. 나도 없고 나도 없다. 누가 그가 마땅히 받아야 할 것을 얻었습니까?
왕은 이렇게 생각했습니다. "모든 피조물이 내가 없다면 선악의 열매는 누가 책임질 것인가? ) 을 참조하십시오
친애하는 선생님. 상대방의 마음을 아는 것이 바로 그들이 말한 것이다. 중생. 선을 행하고 악을 행하다. 네가 마땅히 받아야 할 것을 얻다. 나는 성공하지 못했다. 이건 내 잘못이 아니야. 지금도 선악을 만드는 사람이 있다. 폐하, 들어보세요. 국왕을 위해 말하다. 폐하, 하지만 우리는 사랑과 먼지 때문에 만났습니다. 환경에서 태어나 환경에 물들다. 피곤하고 피곤하다. 그래서. 유열생과 죽음. 고생을 많이 했어요. 환경에 염료가 없다면. 더 이상 생각하지 마세요. 너는 반드시 자유로워야 한다. 애진으로 세 가지를 안다. * * * 선과 악. 네가 마땅히 받아야 할 것을 얻다. 나보다 더 많다. 예를 들어 불더미를 뚫는 것과 같다. 손 때문에, 나는 매우 어색함을 느낀다. 반드시 불이 있고, 반드시 불이 있을 것이다. 수생으로 당황하지 마라. 나는 내 손을 떠나 뚫을 수 없다. 피차 전혀 모른다. 사실도 마찬가지다. 시간-주파수 왕 피길로. 너 스스로 다시 생각해 봐. 감정과 먼지로 아는 경우. 선악도 있고 보답도 있다. 이것은 지속적인 조합이다. 분리해서는 안 된다. 만약 그것이 자주 닫히지 않는다면. 예, 고장났습니다. 친애하는 선생님. 국왕의 마음을 알다. 네가 대답해도. 이런 느낌은 먼지투성이다. 자주는 아닙니다. 왜 그 이유는 항상 함께 모이는가? 자주 떠나지 않는다. 예를 들어, 지하수와 씨앗 때문입니다. 그리고 새싹 잎. 씨앗이 시들었다. 유명하지 않다. 새싹과 잎이 탄생했다. 이름이 없으면 깨질 수 있다. 통상적인 명칭, 중도를 깨는 것에서. 세 가지 일은 인과응보입니다. 사실도 마찬가지다.
부처는 왕의 마음속의 의혹을 알고 그에게 말했다. "모든 중생, 그들이 한 선악업, 받은 과보는 모두' 나' 가 창조한 것도 아니고' 나' 가 짊어진 것도 아니다. 그렇다면 왜 좋은 사람은 좋은 보답을 하고, 나쁜 사람은 악보를 가지고 있는가? 6 개의 먼지가 6 개의 먼지와 접촉하여 6 개의 지식이 태어 났으며 외부 환경에 감염되었기 때문입니다. 견지가 깊어지면서 생사가 흐르면서 얻는 것은 각종 고통이다. 만약 그들이 환경에 감염되지 않았다면, 그들은 풀려날 것이다. 그러므로 악을 만드는 것은 뿌리, 먼지, 지식이며, 보답도 뿌리, 먼지, 지식이다. 다른' 나' 는 없다. 이 뿌리, 먼지, 지식은 변하지 않는다. 마치 씨앗의 발아와 같다. 새싹은 더 이상 씨앗이 아니기 때문에, 변하지 않는다고 말할 수 없고, 싹이 씨앗에서 나왔기 때문에 산산조각이 났다고 말할 수 없다. 뿌리 먼지 지식도 마찬가지다. ) 을 참조하십시오
-'전생의 인과적'
부처는 보는 것이 정말 한 권이라고 말했다.
동진 시대 서역' 샤머니즘 5 관' 의 번역.
이렇게 냄새가 납니다. 당시 부처는 로에서 책을 읽고 있었다. 시골만 조용하다. 때마침 밥을 먹었다. 승려 500 명. 보살과 우수한 여인은 수천 명의 사람들로 가득 찼다. 모두 지원 도구를 가지고 도시에서 나왔다. 큰 나무가 있다. 이름이 달다. 뿌리가 깊고 건조하다. 무성한 나뭇잎. 석화 붉은 날개는 맛을 보니 매우 달다. 나무 밑의 광평. 좌석을 만들기 위해 석두 수집. 부처님은 여기서 멈출 작정이다. 모든 최고의 여자들이 꽉 찼다. 즉석 탈의석. 부처는 정좌를 멈추었다. 제자 보살. 그들은 모두 앉았다. 비구가 하나 있다. 이름이 맞다. 새로운 프랑스 옷. 그의 마음은 의심스럽다. 단독으로 말하다. 불설에는 내세가 있다고 한다. 죽어가는 사람에 관해서는. 그들 중 누구도 보고하지 않았다. 왜 Zhihu 인가. 부처님께 여쭤볼 때. 말하기 전에 먼저 말하다. 부처는 이미 예언했다. 불설이 먼저다. 제자. 이 나무는 원래 핵이 하나밖에 없었다. 네 개의 큰 감방. 자급자족. 부임이는 핵 시대다. 뿌리, 줄기, 잎이 보이지 않는다. 4 강에 진출하다. 연락이 있어서요. 새싹, 잎, 줄기가 모두 무성하다. 자본으로 이전하다. 직접 만든 나무. 주는 것은 광범위하고 심오하다. 먼저 핵이라는 이름을 붙였다. 핵 재생 새싹이 줄기를 회복하다. 줄기가 잎을 부활시켰다. 엽복승화. 화시의 발전과 변화는 모두 쉽다. 이유를 떠나지 마라. 그리고 이름도 별로 유명하지 않아요. 그것은 큰 나무가 되었다. 나무가 열매를 가져오다. 과일이 나무로 변하다. 세월이 흘러가다. 있다면, 수많은. 부처가 그의 제자에게 말했다. 화석줄기의 뿌리와 줄기를 수집하고 싶습니다. 더구나 쉽게 인정받는다. 모든 제자 는 말했다. 너는 그것을 얻을 수 없다. 그는 변했다. 물러설 수 없다. 그것은 낮에 썩을 것이다. 핵부활. 무한하다면. 환생은 쉽다. 모든 것이 결국 썩을 것이다. 재활용성도 비용을 핵심으로 만든다.
어느 날 부처와 그의 제자들은 달 밖에 있는 큰 나무 밑에서 쉬고 있었다. 제인이라는 새로 출가한 스님이 한 가지 문제를 생각하고 있다. 부처는 사람이 죽은 후에 내세가 있다고 하는데, 왜 아무도 돌아와서 보도하지 않는가? 부처님께 여쭤보고 싶습니다. 부처는 어느새 부처가 말했다. "제자들아, 이 나무는 원래 씨앗이었는데, 지금은 이미 무성한 큰 나무로 자랐다. 그것이 처음에 씨앗이었을 때 뿌리, 줄기, 잎, 열매가 없었다. 사연의 영향으로 씨앗이 싹을 돋우고, 싹이 줄기를 재생하고, 줄기가 잎을 재생하고, 잎이 꽃을 재생한다. 비록 최초의 씨앗은 아니지만, 그것의 발전은 더욱 쉬워졌다. " 너는 이 뿌리, 꽃, 열매가 다시 원래의 씨앗으로 돌아갈 수 있다고 생각하니? 제자들은 모두 "아니오" 라고 대답했다
부처가 그의 제자에게 말했다. 생사도 마찬가지다. 하느님을 아는 것이 출발점이다. 법률에서 출발하는 것은 어리석은 짓이다. 어리석을 때 사랑은 탐욕스럽다. 나무핵처럼 미치다. 핵이 작아서 큰 나무로 자란다. 한 번의 미련은 여러 가지 원인으로 이어진다. 인연이 많다. 이것은 망상에서 나온 것이다. 미친 생활. 지식은 행동에서 나온다. 단어의 색깔을 알다. 글자의 색깔은 여섯 개의 항목을 낳는다. 생활의 60% 가 더 재미있다. 더 고통스럽다. 고통은 사랑을 낳는다. 사랑은 태어난다. (서양속담, 사랑속담) 타고난 것이다. 자신의 생활이 있다. 인생은 노년으로 이어진다. 열두 인연. 자신의 것이 되다. 일이 있으면 늙어 죽는다. 신을 알고 손을 바꾸다. 물결에 따라 흘러가다. 더 많은 학부모. 더 많은 신체 접촉. 6 가지 감정이 더 있습니다. 더욱 익숙해졌다. 더 쓰다. 더 많은 사용자 정의. 그런 이유가 아닙니다. 너는 반품할 수 없다. 과거를 더 이상 모른다. 새로운 곳을 보세요. 말이 있다고 말하는 것은 정상이다. 네가 한 일은 진실을 부르는 것이다. 전생도 없고 후손도 없다는 뜻이다. 신을 알고 움직이다. 물결에 따라 흘러가다. 신이 이미 떠났다는 것을 안다. 더 많은 학부모. 새로운 몸을 더 잘 받아들일 수 있다. 6 가지 감정이 더 있습니다. 더욱 익숙해졌다. 더 쓰다. 더 많은 사용자 정의. 나는 더 이상 과거를 알지 못할 것이다. 너는 네가 죽은 곳으로 돌아갈 수 없다. 나무 한 그루가 더 이상 핵이 아닌지 보자.
부처는 제자들에게 삶과 죽음은 같다고 말했다. 무지와 어리석음은 나무의 씨앗처럼 기초이다. 씨앗은 작지만 큰 나무로 자랄 수 있다. 어리석음은 행동으로 이어지고, 행동은 지식으로 이어지고, 지식은 이름과 색으로 이어지고, 이름과 색은 6 개, 6 개는 터치로 이어지고, 터치와 받는 것으로 이어지며, 사랑은 탐욕으로 이어지고, 사랑은 취하며, 생명을 가지며, 늙게 되고, 12 가지 인연으로 이어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몸이 생기면 늙어서 서로 왕래하지 않는다. 사람이 죽은 후, 신은 생전의 선악을 따라 내세로, 운명적인 부모와 만나 다시 한 번 신체에 영향을 받고, 여섯 개의 새로운 뿌리를 낳고, 새로운 습관을 키우고, 고락을 반반반하게 하며, 환경을 변화시키며, 이 모든 것은 전생과는 달리, 원래의 몸, 습관, 거처로 돌아갈 수 없다. 마치 큰 나무가 씨앗으로 회복될 수 없는 것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 을 참조하십시오
그래서 스님은 진상을 보았다. 불언을 전승하다. 앉아서 무릎을 꿇다. 백불언. 나는 아직 내 뜻을 빼지 않았다. 나는 오늘 어리석은 질문을 하려고 한다. 부처님께서 나를 위해 슬퍼하시기를 바랍니다. 해결할 수 있습니다. 나는 출생부터 시작한다. 죽은 사람이 많다. 또는 아버지, 아들, 형제, 부부. 또는 친구. 아니면 상대방을 싫어할 수도 있다. 죽은 후에 하나님을 알다. 선악에 대한 답으로 뒤돌아보지 않는 사람. 왜 안돼? 신이 왜 헤어졌는지 안다. 기자도 물러설 수 없다. 나는 따로 말하고 싶다. 병마에서 벗어나 진상을 분명히 봅시다.
스님은 무릎을 꿇고 부처님께 물었다. 나는 평생 많은 사람이 죽는 것을 보았고, 부자도 있고, 형제도 있고, 부부도 있고, 증오로 헤어진 친구도 있고, 사랑하거나 미워하는 친구도 있었다. 왜 그가 죽은 후에 살아 있는 사람에게 보답하지 않는가? 하느님에 대한 이해를 가로막는 것은 무엇입니까? 부처님께서 각각 설명해 주시고, 우리가 의혹에서 벗어나게 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 을 참조하십시오
불설 스님. 지식은 무형이다. 이민에 관해서는. 복이 있으면 그냥 내버려 두어라. 신성한 지식은 윤회하는 것이다. 너는 기자에게 대면 보도를 할 수 없다. 왜요 예를 들어 양석을 제련하여 철을 채취하는 것과 같다. 그것이 철일 때, 그것은 하나의 장치로 주조될 것이다. 한 일은 석두 상태로 되돌릴 수 있다. 진상을 볼 수 없다. 석두 철이 되다. 영원히 석두 위로 돌아가지 마라. 불언. 지식의 이동. 윤중주에 살다. 만약 석두 철이 된다면. 중간에서 다른 몸으로 흐려지다. 만약 철이 용기에 주조된다면. 모양이 쉽게 사라지고 몸이 쉽게 사라진다. 낡은 지식에 회답할 수 없다. 왜요 선을 행하고 악을 행하다. 네가 아는 것을 받아들이다. 변신 변화. 석두 때 철 된다. 오덕을 수행하다. 이 사람을 받아들이다. 학부모가 많아졌다. 부모가 있다. 6 개의 시스템이 다운되었습니다. 하나는 윤중 () 에 살고 있다. 돌아오지 않다. 그들 둘은 모두 감방의 시체를 따랐다. 세 사람은 태어나자마자 어쩔 수 없이 과거를 잊어버렸다. 이 네 사람이 땅에 쓰러져서 그들은 지식을 잃었다. 더 많은 새로운 생각. 다섯 명이 이미 밥을 먹고 있다. 욕심이 많아서 알아요. 여섯째는 생일부터 자랐다. 연구소의 새로운 견해. 더 이상 알 방법이 없다. 제자. 예를 들어, 자코 (Jaco) 는 전 세계를 여행합니다. 참담한 경험이 있다. 동부의 모든 현과 국가를 뜻한다. 이것은 일어나는 생각이다. 그 삼방은 놓쳤다. 생사도 마찬가지다. 세상에서 미래까지. 경험한 일은 새로운 생각을 하게 된다. 그러므로 지식은 꺼지는 것이다. 예를 들어, 가코는 한쪽에만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삼방 모두 그것을 파괴하려고 한다. 사용은 여섯 가지이다. 장벽을 잘 매다. 영원히 오래된 지식을 돌려주지 마라. 핵이 한 그루의 나무로 자라다. 석두 제철 수 있습니다. 본명을 바꿔 절대 말대꾸하지 않는다. 불언. 예를 들어, 도가는 토양을 도구로 사용합니다. 불로 그것을 태웠다. 타일로 변환됩니다. 차라리 타일을 지구로 가져 가고 싶습니다. 모든 제자 는 말했다. 정말 안 돼요. 토양이 타 버렸다. 타일로 변하다. 너는 지구로 돌아갈 수 없다. 불언. 제자들은 신을 알고 이주한다. 몸을 동반하다. 흙을 기와 조각으로 바꾸는 것과 같은 것들이죠. 그 사람은 방법이 없다. 과거를 더 이상 모른다. 너희들은 서로 보답할 수 없다. 비구는 나무이고, 숫자는 10 이다. 숙련된 장인이 규칙을 제정할 수 있다. 조각에는 수백 가지가 있다. 사람들이 감을 모아서 다시 조각하고 싶다면. 조도 나무를 가능하게 했다. 제자들이 말했다. 정말 안 돼요. 이 나무는 부러졌다. 세그먼트가 조각되다. 가지와 잎이 썩다. 지금은 이미 나무 한 그루를 만들 수 없다. 불언의 제자. 하느님을 아는 것이 세상이다. 선을 행하고 악을 행하다. 임종 시에 이주를 이해하다. 수용체와 함께 내가 본 것을 들었다. 회복하지 않다. 다시 가져올 수 없습니다. 더 이상 옛 얼굴 답보를 알지 못한다. 만약 나무 한 그루가 부러진다면, 그것은 더 이상 채집되어 그것을 살아있게 할 수 없다. 불언. 예를 들어, 노동자. 모래를 빨갛게 달구다. 더 희다. 물로 변하다. 제자는 붉은 모래를 복원하려고 한다. 실현할 수 있다. 제자들이 말했다. 정말 불가능해요. 불타는 모래가 변하다. 물러설 수 없다. 부처는 생사가 같다고 말한다. 사람들은 모릅니다. 그물망이 없다. 죽어라. 동반되는 변화. 다른 몸으로 옮기다. 다른 세계를 가로지르다. 더 임신. 집행유예는 다르다. 과거를 더 이상 모른다. 모래가 빨갛게 변하면 물러설 수 없다. 불언의 제자. 예를 들어, 물은 둥근 병 안에 있습니다. 몸이 원을 따르다. 정사각형 장치를 이동합니다. 택대복방 크기가 바르다. 넘어지고 싶은 데로 넘어진다. 제자들은 같은 방식으로 살고 죽었다. 하나님을 아는 것은 존재하지 않는다. 모든 것이 정상이 아니다. 선악을 동반하다. 시체를 찾지 마라. 흑백 길이. 고생, 선악. 물결에 따라 흘러가다. 예를 들어, 물 추종자. 또는 사람들이 하는 일은 불법입니다. 죽은 동물. 사악한 몸을 결합하다. 더 이상 옛 얼굴 답보를 알지 못한다. 제자. 예를 들어 조개는 토양에서 태어났다. 소리 없이 무익하다. 시간과 절기. 매미로 변하다. 나무를 향해 날아가다. 쉬지 않고 노래하다. 부처가 그의 제자에게 물었다. 나는 차라리 매미를 무덤에 돌려보내서 기르고 싶다. 제자들이 말했다. 정말 불가능해요. 교육이 변하다. 양중에서 음침하다. 시체가 되다. 또는 많은 새들에 의해 먹습니다. 더 이상 너를 교육해서는 안 된다. 불언의 제자. 생사도 마찬가지다. 생명이 이미 죽었다. 신을 알고 움직이다. 새로운 몸을 더 잘 받아들일 수 있다. 오음폐색. 수강생은 제각기 다르다. 그는 늙어 죽어야 한다. 돌아오지 않다. 더 이상 옛 얼굴 답보를 알지 못한다. 매미가 나무에서 회복할 수 없다면 번식할 것이다.
여기서 부처는 스님을 만나는 질문에 답하기 위해 여러 가지 비유를 했다. 부처가 말했다: 하나님을 아는 것은 코끼리가 없다. 만약 네가 복을 받고 하느님이 복을 가지고 환생하신다는 것을 안다면, 너는 돌아와서 다른 사람에게 보고할 수 없다. 왜요 예를 들어, 제련소는 광석을 철로 정련하여 철로 만들고, 철은 광석으로 환원할 수 있습니까? 체외에서 신을 알고 음체에 사는 것은 광석이 철로 정련된 것처럼 음체에서 신체로 변하는 것은 철을 철로 만드는 것과 같다. 원래의 몸은 사라지고 변하면 하나님에 대한 원래의 인식으로 돌아갈 수 없다. 이 생에 오계를 지킨 자는 태어날 때부터 인신공양을 받았고, 새로운 부모가 있고 신을 알고 있으며, 여섯 가지 장애가 있다. 하나는 음체에 살고, 돌아갈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두 번째는 자궁에 들어가는 것입니다. 셋째로, 태어날 때부터 고통을 당하고, 이전의 지식을 잊어버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넷째, 착지 후 이전의 지식을 잊고 새로운 생각이 떠올랐다. 다섯째, 출생 후 탐식은 옛 지식을 잊는다. 여섯째, 천천히 성장하고, 새로운 것에 익숙해지고, 오래된 지식을 잊는다. 예를 들어, 한 사업가가 4 개국을 여행하는데, 그 중 하나만 생각하면 다른 세 개는 생각하지 않는다. 신은 이 여섯 개의 장벽으로 인해 원래의 모습을 회복할 수 없다. 마치 씨앗 한 알이 큰 나무로 자라나 광석 한 알이 철로 정련되어 다시 돌아와서 보고할 수 없는 것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예를 들어 도공이 불로 흙을 태워 기와를 만들면 기와는 더 이상 흙으로 되돌릴 수 없다. 예를 들어, 장인에 의해 잘려 여러 가지 정교한 그릇으로 조각된 큰 나무 한 그루가 있습니다. 만약 누군가가 이 그릇들을 모두 모아서 큰 나무로 되돌리고 싶다면, 이렇게 할 수 있습니까? 제자들은 불가능하다고 대답했다. 불설: 신의 이 생에 선악을 알게 되면 평생 업력이 있는 새로운 몸으로 옮겨질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가 본 것은 모두 이전의 몸이 아니었으며, 나무가 부러져서 나무를 조립하여 부활시킬 수 없었던 것처럼 다른 사람에게 보고할 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예를 들어, 한 화학 엔지니어가 사암을 붉은 물감으로 태우고 흰색으로 변하여 물로 변하면 물감이 사암으로 돌아갈 수 없습니다. 예를 들어, 물이 둥근 병에 있으면 물이 둥글게 됩니다. 네모난 병이라면, 물은 정사각형이 된다. 생사도 마찬가지다. 하느님을 아는 데는 정해진 형식이 없다. 하얀 것도 있고, 검은 것도 있고, 높은 것도 있고, 짧은 것도 있고, 쓴것도 있고, 쓴것도 있고, 쓴것도 적다. 그들은 모두 물처럼 선과 악의 여행을 따른다. 한 사람의 평생 직업이 동물업이라면 당연히 동물의 모습을 따라가야 한다. 이런 상황에서 그는 돌아와서 다른 사람에게 보고할 수 없다. 예를 들어, 복우는 흙에서 태어나 소리도 날개도 없이 태어났지만 태어나자마자 매미가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 매미는 나무 위를 날아다니며 끊임없이 노래를 부른다. 토양에 넣어 교육을 재개할 수 있을까요? 제자들이 대답했다: 불가능하다. 교육은 탈바꿈을 겪고, 그늘을 벗고, 모양이 변하면 곧 죽거나, 새에게 쪼여 이전 교육으로 돌아갈 수 없다. 불언: 생사도 마찬가지야. 생명은 생명을 위해 죽고, 신은 이주하고, 새로운 몸을 받아들이고, 오색과 욕망에 가려지고, 다른 지식과 습관이 있고, 생사를 바꾸고, 영생을 할 수 없기 때문에 각자의 인과를 보고하기가 어렵다. 나무 위의 매미가 원래의 교육으로 돌아갈 수 없는 것처럼. ) 을 참조하십시오
부처가 그의 제자에게 말했다. 예를 들어 생고기 한 조각. 기한이 지난 것을 먹지 마세요. 벌레처럼 냄새가 난다. 신선한 고기를 만들고 싶으면 얻을 수 있어요. 제자들이 말했다. 정말 안 돼요. 고기가 썩었다. 너는 더 이상 그것을 깨끗하게 할 수 없다. 불언. 생사도 마찬가지다. 사람이 세상에 있다. 마음속에 사념이 있다. 욕설. 악행을 저지르다. 죽으면 신을 알고 이주한다. 죽어라, 동물의 시체. 또는 물고기 웜. 네가 동의하지 않는 곳. 이전과 달라졌다. 죄악의 그물로 뒤덮이다. 과거를 더 이상 모른다. 면전에서 답보를 해서는 안 된다. 나쁜 고기는 더 신선하고 깨끗하게 만들 수 없다. 부처가 그의 제자에게 말했다. 그것은 어두운 달과 흐린 밤과 같습니다. 어둠 속에서 오색 물체를 쓰다. 수천수만의 사람을 만들다. 밤에 사물을 똑똑히 보게 하다. 한 사람이 있는 것이 가장 좋다. 그리고 녹색, 노란색, 빨간색, 흰색은 하지 마세요. 모든 제자 는 말했다. 수억 명의 사람들을 센터로 돌려보냈습니다. 야근을 하러 가다. 전에 보지 못한 것들. 어떻게 다를 수 있습니까? 불언. 누군가 있다면. 횃불을 켜다. 인상적이다. 당신은 그것을 볼 수 있습니까? 제자들이 말했다. 사람들은 횃불에 근거하여 그것을 본다. 너는 다섯 가지 색깔을 선택할 수 있다. 불언. 바보의 등이 불에 타 버렸다. 명계에 들어가다. 길이 길다. 나는 다섯 가지 색깔을 보고 싶다. 너는 그것을 볼 수 있다. 제자들이 말했다. 어리석은 사람은 빛을 등지고 어둠을 등지고 있다. 날이 어두울수록. 색깔이 없을 때.
부처는 제자들에게 생고기 한 조각을 오랫동안 먹지 않으면 악취가 나고 구더기가 난다고 말했다. 아직도 원래의 신선한 고기로 돌아갈 수 있을까요? 제자들이 대답했다: 불가능하다, 이 고기는 썩었다, 어떻게 원래의 신선함을 회복할 수 있을까. 불언: 생사도 마찬가지야. 사람은 세상에 있고, 몸과 마음은 악이다. 그들이 죽었을 때, 그들은 악한 길로 나아가거나 지옥이나 동물, 물고기, 곤충에 빠지는 방법을 알고 있었습니다. 그들의 생명의식은 인간과는 다르다. 그들의 죄악 행위는 로강처럼 그들의 의식을 감추고 지혜를 잃기 때문이다. 그들은 심지어 자기도 모르고, 자신의 모든 전생을 보고하려 하지 않는다. 이 썩은 고기처럼 원래의 신선도를 회복하는 것은 불가능하다. 부처는 제자들에게 다시 한 번, 달빛이 어두울 때 어둠 속에 다섯 가지 색깔의 물건을 넣으면 수천 명이 식별할 수 있다고 말했다. 그들 중 누가 파란색, 노란색, 빨간색, 흰색의 색깔을 구별할 수 있습니까? 제자들이 대답했다: 수억 명을 불러도 무엇을 분간하기가 어렵다. 하물며 오색이다. 부처님은 말했다: 누군가가 횃불을 들고 사진을 찍는다면? 제자들은 그것이 또 다른 이야기라고 대답했다. 빛이 있으면 사람들은 이 다섯 가지 색깔을 구분할 수 있다. 불언: 만약 한 어리석은 사람이 빛을 등에 업고 깊고 헤아릴 수 없는 어둠으로 들어간다면, 그는 오색을 보고 싶어 하는데, 그가 볼 수 있을까? 제자 a: 어리석은 사람은 빛을 비추고, 점점 더 깊이 빠져들었다. 물론, 그들은 결코 오색을 볼 수 없다. ) 을 참조하십시오
부처가 그의 제자에게 말했다. 사람이 생로병사하다. 사실도 마찬가지다. 모든 사람. 걷기, 비행, 크롤링 등. 이미 체형의 영향을 받았다. 망각과 어둠. 방법이 없다. 심신을 배우지 마라. 물건을 모르다. 생사를 알고 싶으면 미혹되어 대면한다. 달이 어둡고 밤이 흐리면 오색을 보고 싶다. 나는 다시는 너를 볼 수 없다. 만약 네가 37 계를 수행했다면. 그것의 의미에 주의해라. 깨끗했으면 좋겠어요. 횃불을 따라가면 다른 색깔을 볼 수 있습니다. 사람들은 불교의 교리를 따른다. 그럼 할 수 있어요. 죽지 마세요. 선악을 아는 오도를 만나다. 횃불처럼 밝다. 나는 모든 것을 들었다. 사람은 처음에는 물리를 배우지 않는다. 계율로 돌아가다. 고향에 들어가 풍속을 따르다. 즐거이 지금까지. 마감법. 믿거 나 말거나. 따르기를 거절하다. 등 뒤의 횃불처럼. 의혹이 갈수록 많아지다. 한동안 이해하지 못했다. 부처가 그의 제자에게 말했다. 모순유는 어리석고 폐쇄적이다. 순결과 진실도 믿지 않는다. 지옥에 빠지다. 통증을 진압하기 위해서. 나는 비유를 인용한다. 당신을 이해합니다. 영원히 계율을 지키려고 노력하다. 심혈을 기울이다. 부처가 그의 제자에게 말했다. 생명은 자연의 모양이다. 육안으로 보다. 지금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습니까? 부모와 친척. 있습니다. 그러나 너는 네가 전생에 어디에 갔었는지 볼 수 없다. 내가 늙어 죽을 때. 내세를 공경하다. 더 많은 수용체형 영향. 이 세상에 대해 더 이상 알 수 없습니다. 그래서요? 생활을 위해 죽다. 신을 알고 손을 바꾸다. 열두 인연. 광기는 그것의 주인이다. 날이 매우 어둡다. 과거로부터 멀어지다. 제자. 예를 들어, 흰 실크를 끓이면 다른 색으로 염색됩니다. 녹색, 노란색, 빨간색, 검은색입니다. 원래의 것을 바꾸는 것은 쉽다. 물러설 수 없다. 생사가 무상하다. 예를 들어 실크는 색깔이 있다. 무상한 몸으로 물들다. 맑은 눈은 없다. 만약 네가 원인을 모른다면, 너의 사상은 법률에 의해 해석될 것이다. 사람은 생활 속에 있다. 나는 생각이 만만하다. 선악에는 보답이 있다. 새로운 멸망을 당하다. 생사의 법칙. 늘 어둠 속에서 뛰고 있다. 그는 삶과 죽음을 알고 싶어한다. 당신이 하고 싶은 일을 하는 법을 배울 때. 깊고 깨끗하다. 결말을 생각하다. 둘째 할머니가 개거하다. 예를 들어 누워 있다. 부처가 그의 제자에게 말했다. 하느님을 아는 것은 무지의 법칙이다. 선과 악을 위해 살다. 죽음이 고통으로 변하다. 선과 악이 있으면 유형적인 표지가 있다. 불이 나서 임금 수요가 충족되자 꺼졌다. 만약 의식이 선을 행하거나 악을 행하지 않는다면, 그것은 어떤 것도 파괴하지 않을 것이다. 도로에 도달하지 못한 사람들. 생사에 빠지다. 과거로부터 멀어지다. 예를 들어 더러운 거울. 때가 오염을 가렸다. 그것을 수면 위로 들어 올리다. 별로 볼 것이 없다. 의식이 흐리다. 생사 이주. 비참한 공포가 과잉을 감추었다. 축복을 안고 있다. 과거를 더 이상 모른다. 더러운 거울을 보는 것과 같다. 복잡하고 탁한 물처럼 복잡하다. 물고기 벌레가 있지만. 나는 볼 수 없다. 생사의 불균형. 걱정이 플러그를 가렸다. 환생하여 과거를 잊다. 탁한 물도 좋아해요. 예를 들어 밤에 눈을 감는다. 별로 볼 것이 없다. 생사가 온통 어둡다. 흐름은 재난을 동반한다. 기쁨이나 짜증을 내다. (서양속담, 행복속담) 접사화를 당하다. 과거를 더 이상 모른다. 밤처럼 눈을 감다.
부처는 제자들에게 생사는 같다고 말했다. 모든 사람, 빈 줄, 새롱거림 등은 모두 자연에 의해 명령된 것이며, 모두 망상을 뒤바꿔 만든 어둠이다. 수도도, 수련, 눈을 보양하는 선행도 없이, 그들은 신의 생사에 대한 흥미와 음양의 이도에 대한 진실한 보도를 알고 싶어한다. 물론, 달의 어둠 속에서 오색을 분별하는 것은 헛수고이다. 교리를 따르고, 반지를 잡고, 37 가지를 수행하고, 자신의 몸을 그리워하고, 산스크리트어를 정화한다면, 불을 든 사람처럼 오색을 볼 수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부처님의 가르침에 따라 불법을 배우면 생사를 할 수 있고, 오신과 지식의 기복을 볼 수 있습니다. 예를 들면 불이 밝고 생동감 있게 비춰집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믿음명언) 사람이 자기 재배를 하지 않고, 반지를 범하지 않고, 풍속을 범하지 않고, 악연으로 슬림하고, 불법을 끊고, 불법에 충실하며, 불법을 믿지 않고, 심지어 불법을 따르기를 거부한다면, 어둠을 저버리고, 세상을 봉쇄하고, 오염된 우민을 강탈하는 것처럼, 결국 생사의 진상을 알 수 없다. 부처는 제자들에게 사람은 평생 자신의 체형, 육안으로 볼 수 있는 것, 부모의 친족 등에 영향을 받았다고 말했다. 그러나 그들은 자신의 전생이 어디서 왔는지, 오늘 생로병사, 그들이 평생 무엇을 알았는지 알 수 없었다. 왜요 당신이 인생에서 죽을 때, 당신은 하나님을 알고 다른 곳으로 이사했습니다. 열두 가지 인연이 있다. 무지와 어리석음이 주된 원인이다. 너는 혼란스럽고, 너는 둔하다, 너는 환생하자마자 그를 알지 못한다. 예를 들어, 흰색 실크 요리, 다양한 색상, 파란색, 노란색, 빨간색, 검은 색 염색, 원래 흰색 을 변경 했습니다, 원래 흰색 을 복원 하기가 어렵습니다, 삶과 죽음 의 전환은 흰색 실크 처럼 색상을 변경합니다. 인심이 법대로 되어, 한 번 읽으면 된다. 사람이 평생 머릿속에 온통 생각, 상선벌악, 무슨 일이든 일을 하는 것이기 때문에 몸이 이미 망가졌고, 새 몸은 아직 자라지 않았고, 생도 죽음도 있었다고 생각해 보세요.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모든 업력의 기원을 알고 싶다면 고귀한 도덕과 순수한 산스크리트어를 배워서 보리도의 진리로 돌아가야 한다. 너는 자연히 모든 것을 이해할 것이다, 마치 잠든 사람이 깨어난 것 같다. 부처는 제자들에게 인간의 신성지식은 그의 선악사업과 함께 선택적이며, 신성지식 자체도 선별적으로 통제되고, 죽음에서 수용으로, 이어 선악이 뒤따르며, 신기하게 수많은 모양으로 바뀐다고 말했다. 불이 장작의 연소로 인해 불꽃이 생기는 것처럼, 장작이 젖거나 제거되면 화염의 모양이 환멸된다. 만약 네가 보리도과를 얻지 못한다면, 너는 생사의 바다로 가라앉을 것이다. 왜냐하면 너의 의식이 돌아서지 않았기 때문이다. 예를 들어 먼지가 많은 거울은 매우 흐릿하다. 만약 네가 그것을 집어 들고 너 자신을 본다면, 너는 아무것도 볼 수 없을 것이다. 의식은 이 거울과 같다. 일단 더러움을 감추면 자신의 본색을 모르면 생로병사의 비참함을 초래할 수 있다. 이것이 잊혀진 진공의 아름다움이다. 먼지를 덮고 때를 받아들이는 거울과 같다. 또 다른 예로, 곤충과 물고기가 헤엄쳐 다니지만, 사람들이 알아차리기 어려운 탁한 호수도 있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생사가 복잡하게 얽혀 슬픔과 사고가 사람의 지혜를 가로막고 태아의 신비가 되어 환생하면 잊혀진다. 마치 이 혼수한 물이 물고기를 만지는 것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예를 들어 칠흑 같은 밤, 눈을 감고 앞으로 가면 아무것도 보이지 않는다. 생사의 어둠과 재난과 기쁨, 기쁨이나 고민은 똑같다. 당신이 제한되고 전생에 대해 아무것도 모르는 것은 어둠 속에서 눈을 감는 것과 같다. (조지 버나드 쇼, 인생명언) ) 을 참조하십시오
부처가 그의 제자에게 말했다. 저는 오늘 불입니다. 맑은 눈. 모든 생사. 삼계 사이를 오가다. 부처님은 모든 것을 알고 계십니다. 수정물, 유리, 진주, 채색선과 같은 것들이죠. 녹색과 노란색을 모두 보다. 부처는 생사를 본다. 진주를 보면. 깨끗한 물과 같은 것들이죠. 맑고 바닥이 보인다. 그중에 물고기 벌레가 있다. 모두가 누드를 안다. 부처는 생사를 본다. 예를 들어 맑은 물 물고기. 이 다리처럼. 모든 행인. 인맥이 부족하지 않다. 부처는 생사를 본다. 다섯 길. 마치 다리를 지키는 사람 같다. 예를 들어 산이 멀다. 부처의 의미는 숭고하다. 생사를 알다. 차이가 없습니다. 부처가 그의 제자에게 말했다. 너는 나에게 가르쳐야 한다. 이것은 생사가 걸린 일일 수 있다. 서른일곱 시에는 반드시 해야 한다. 네 가지 뜻으로 멈추다. 네 가지 뜻이 망가졌다. 4 피트. 다섯 개. 다섯 가지 힘. 일곱 가지 느낌. 팔로. 더러움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 삼독을 없애다. 의심이 풀리다. 깨끗함을 봤어요. 불지를 얻다. 너는 어떻게 해야 할지 알게 될 것이다. 거울로 삼다. 모든 것을 보다. 부처가 그의 제자에게 말했다. 세상이 하는 선과 악. 죽은 후. 그들은 모두 서로 대답했다. 그러나 사람은 세 개의 눈이 없다. 그래서 못 봤는지 모르겠다. 그것의 기원을 더 이상 모른다. 그것은 6 개의 시스템으로 덮여 있다. 육안으로 죽다. 신문의 대답도 보지 못했다. 괜찮다고 합니다. 도로에 도달하지 못한 사람들. 모두 더러운 여행이다. 나는 어리석은 생사 전환이 아니다. 더 많은 수용체형 영향. 육안으로 눈부시게 보다. 새해를 맞이하다. 사방이 몹시 괴롭다. 마지막으로, 너는 너의 지식으로 신문에 대답할 수 없다. 이 세상을 창조하다. 축복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또는 고통. 또는 상대방을 불쌍히 여기거나 미워한다. 이것은 답보의 시험이다. 세 눈이 없기 때문이다. 잘 모르겠어요. 나는 모두가 내세를 가지고 있다고 의심한다. 이건 미친 짓이야. 무의미한 조용한 여행. 욕망은 전생을 안다. 반신고 효과를 알다. 예를 들어, 읽을 손도 없고 볼 눈도 없다. 할 수 없어요. 그래서 부처가 탄생했다. 경락을 찜질하다. 다른 사람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알고 싶어합니다. 갈망을 가지고 오다. 생사의 희생양. 불법으로 37 가지 일을 하다. 지혜는 무한하다. 뜻을 줍다. 마음가짐을 조정하다. 삼매의 아름다움에 빠지다. 알 수 있습니다. 신이 무엇을 내렸는지 안다. 사물이 왔다갔다하다. 너의 제자. 부지런히 사물을 배우고 알다. 쌍쌍이 되다. 파괴해야 합니다. 혼란을 위해서가 아니다. 불법을 확고히 하다. 그러니 걱정하지 마세요. 너는 그것을 해결할 수 있다.
부처님은 제자들에게: 저는 오늘 불입니다. 제 눈은 깨끗합니다. 만물의 생사, 나는 3 계를 수영한다. 부처는 내가 본 것을 안다. 예를 들어, 수정과 스테인드글라스는 색실을 꿰뚫고 살아 있고, 부처는 생사를 보고, 마치 진주를 관통하는 것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예를 들어 맑은 물, 맑은 물, 물고기, 벌레, 모양은 그 속에서 완벽하고, 부처는 생사를 보고, 예를 들면 벌레, 물고기는 맑은 물 속에서 은둔할 곳이 없다. 예를 들어 다리, 모든 행인들이 끊임없이 오가며 불상 방관자처럼 분명하다. 부처의 의미는 숭고하고 생사를 아는 것이 산기슭을 내려다보는 마을인처럼 셀 수 있다. 부처는 그의 제자들에게 말했다: 만약 네가 나의 지시를 따른다면, 너는 수천억 명의 재난의 생사를 알게 될 것이다. 당신은 어떻게 해야 합니까? 사심, 사양심, 사신발, 오근, 오력, 칠정, 팔의와 같은 37 가지를 공부하면 의식의 얼룩에서 벗어나 탐욕, 치매, 미혹을 없애고 부처와 같은 지혜를 얻을 수 있다. 그러면 과거와 미래를 알게 될 것이다. 부처는 그의 제자들에게 세상이 한 선악은 죽은 후에도 서로 보응을 하는 것이지만, 사람은 청정한 안목을 얻지 못했기 때문에 무엇이 무엇인지 모른다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위에서 언급 한 6 개의 장벽이 육안으로만 인과응보의 근원을 볼 수 없기 때문에 우리는 3 대 인과가 없다고 말한다. (존 F. 케네디, 인과응보, 인과응보, 인과응보, 인과응보, 인과응보) 도를 얻지 못하는 자는 늘 더러운 여행을 하며 어리석다. 그들은 생사, 새로운 모양, 육안으로는 알 수 없고, 낡은 몸을 떠난 후 새로운 몸에 묶여 생로병사의 네 가지 고통에 의해 교란된다. 결국, 그들은 신들의 선악에 대한 여행이 무엇을 받았는지 알 수 없었다. 이 세상의 사람들은 복이 있거나 어려움이 있거나 연민이 있거나 원한이 있는 것은 모두 수시의 선악에 대한 보복의 검증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깨끗한 눈을 못 봐서 잘 모르겠어요. 청정한 여행을 원하지 않고 전생에 대해 알고 싶다면, 인연을 알고 싶다면, 손글씨도 없고 눈도 없는 것과 같다. 물론 불가능하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그래서 부처가 태어나자마자 경전과 도학을 천명하여 사람을 일깨웠다. 자신의 친척을 알기 위해 생사 사이에 신의 왕래를 보기 위해 부처가 가르친 37 법을 따르고, 자신의 심신을 받아들이고, 선정 삼매에 들어가야 신의 왕래를 알고 알 수 있다. ) 을 참조하십시오
부처가 그의 제자에게 말했다. 신이 유명하다는 것을 알면서도 보이지 않는다. 선악을 좇다. 4 대 정도에 근거하다. 태어날 때는 매우 작다. 뿌리는 거기에 없다. 쉽게 알기 어렵다. 네가 아는 것은 준비가 되지 않은 것이다. 어른이 되다. 여섯 가지 감정으로 충분하다. 지식은 몸을 따른다. 사랑과 욕망. 매일 공구로 가득 차 있다. 노화에 관해서는. 4 대. 잘 모르겠어요. 육정이 줄다. 지금 한평생 살았어요. 변화가 무상하다. 예전 같지 않아요. 너는 무엇을 배웠니? 망각만큼 오래되었다. 상황이 더욱 달라졌다. 질이 덮여 있다. 나는 소식을 받지 못했다. 얼떨떨하다. 의식의 교류를 보고 싶다. 얼굴을 맞대고 너는 얻을 수 없다. 그 사람은 방법이 없다. 운명을 이해하는 사물을 보다. 밤에 바늘을 꿰는 것과 같은 것들이죠. 물속에서 불을 찾다. 못 봤어요. 너의 제자. 계명을 부지런히 지켜야 한다. 삶과 죽음에 대한 생각. 벤은 어디에서 왔습니까? 교류의 원인은 무엇입니까? 왜 기다리세요. 진리는 아무것도 없는 사고와 같다. (서양속담, 지혜속담) 의문점을 배제하고 스스로 해석하다. 부처가 경경을 말하다. 500 명을 기다리다. 그리고 모든 훌륭한 여성들. 나는 스도쿠를 배웠다. 모든 보살은 살모넬라로 돌아가야 한다. 각각 부처 주위를 세 바퀴 돌다. 착지하다. 결국 선물로. 부처를 배우고 정사에 돌아가다.
부처는 제자들에게 하나님을 아는 것이 유명하고 무형이라고 말했다. 선악의 여행으로, 물과 불의 4 대 문파 위에 있다. 태어날 때 몸은 아직 어려서 육경 기능이 불완전하여 아는 것이 거의 없다. 나이가 들면서 육경의 기능이 점점 완벽해지고, 지신도 몸이 점점 흥성해짐에 따라, 사경에 의해 형성된 몸도 노년에 점점 쇠퇴하고 있다. 사람의 일생은 온갖 무상함과 변화를 겪었기 때문에 과거를 기억할 수 없고, 늙어도 젊은 시절의 일은 기억할 수 없고, 전생의 일은 말할 것도 없다. 음흉한 신비와 태옥의 속박 때문에 소식을 얻지 못하고 무명에 더럽혀진다면, 신의 왕래를 볼 수 없고 면전에서 보답할 수도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한 사람이 도가 없는 운명을 알고 싶다면 어둠 속에서 바늘귀를 꿰고, 물속에서 불을 지르는 것과 같다. 결국 볼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러므로 너는 계명을 부지런히 지키고, 삶과 죽음이 어디서 오는지, 어디서 끝날지, 왜 서로 통하는지, 운명이 어떠한지 깊이 생각해야 한다. 공법을 자세히 생각해 보고, 그물을 깨고, 매듭을 제거하면, 의혹은 스스로 해결한다. 부처는 이미 통과했다고 말했다. 정각제 등 500 명 및 중거사들이 이미 초과를 얻었고, 중보살은 삼매로 돌아가 각각 부처를 돌며 고개를 숙이고 일례를 해야 한다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결국, 사람들은 모든 불교 신자들이 모두 집에 돌아왔다는 것을 알아차렸다. ) 을 참조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