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심하지 않고 후회하지 않는다. 불전의 진위를 어떻게 판별합니까? 노법사 공경은' 정토대경연의' 번호 51811/7/27 항 불교육회 파일명 02-039-05 를 설명했다 우리는 모두 열심히 진보해야 한다. 당신이 원하는 것을 요구하다. 의심할 여지없이 아쉬움. 자책하다. 다른 쪽에서 태어나다. 칠보성. 500 세에 그도 에리트레아에 의해 받아들여졌다. 미륵불 백연. 불교의 가르침을 받다. 정독을 전공하다. 교리를 따르다. 감히 의심하지 못하다. 이것이 마지막 단락입니다. 우리는 노인의 주석을 보았다. "불현자여, 대중에게 극락을 위해 기뻐하라고 권하고, 중생들에게 의심을 피하라고 권했다." 이 몇 마디 말에서 우리는 부처의 자비를 느낄 수 있다. 부처님의 마음속에는 단 하나의 생각밖에 없다. 그는 생각이 없다. 우리는 그가 생각이 있다고 말했다. 무슨 생각이에요? 확실히 인자한 어머니가 아이가 일찍 귀가하기를 바라는 것 같다. 마음, 극락세계에 사는 것을 좋아한다. 그리고 의심을 떨쳐버리고, 극락세계를 의심하지 말고, 아미타불을 의심하지 말고, 경전에 언급된 모든 경지를 의심하지 말라는 것은 사실입니다. 왜요 의문이 있으면 변두리에서 태어나기 쉽다. "여래를 위한 네 번째 요점" 입니다. 이 제품의 마지막 단락입니다. 이른바' 더 잘하려고 노력하며, 그 마음이 원하는 것을 구하라' 는 것은' 정성을 다하여 독서에 집중하도록 권하는 것' 이다. 진실한 존중 없이는 얻을 수 없다. 우리는 은조가 말한 것을 기억해야 한다. "한 푼의 정성으로 한 푼의 이익을 얻는다." " 불교의 중생은 사심없고 평등하지만, 모든 중생이 불교 교리를 듣고 얻은 이익은 다르고 불평등하다. 그 이유는 무엇입니까? 산겐포드는 다른 인연을 가지고 있다. 산겐포드 인과응보는 어디서 보나요? 진실한 관점에서 볼 때, 선근포드의 사업이 많을수록, 진실성이 많을수록 선근포드의 사업이 얇을수록 성실함이 줄어든다. 여기 좀 봅시다. 세법, 특히 근대에는 훌륭한 스승이 만나기 쉽지 않아 좋은 지식이 점점 줄어들고 있다. 왜요 선지식에서 우리는 많은 부처가 돌아왔다고 믿을 만한 이유가 있다. 예전에는 많았는데 지금은 많지 않아요. 왜요 부처님은 큰 자비와 큰 슬픔으로 왔고, 중생은 모두 뿌리가 깊다. 그는 훈련도 하고 훈련도 받으러 왔다. 중생은 믿지 않고 받아들일 수 없고, 비방하고, 부처가 오지 않는 것도 자비다. 왜요 신성한 종교를 비방하는 것은 큰 죄이다. 신성한 종교를 비방하는 것은 지옥의 죄악의 업종이다. 중생이 이런 중죄를 범하는 것을 막기 위해서, 그는 오지 않을 것이다. 이 이치는 마땅히 이해해야 한다. 자비, 자비, 이익 중생, 이익 중생, 죄를 짓지 못하게 하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용서명언) 그러므로 우리는 모든 존재가 큰 죄를 지었고 부처님이 여전히 올 것임을 알 수 있습니다. 어때요? 부처님이 아니라, 당신은 지금 정상적인 몸입니다. 즉, 당신은 영원히 삼보에게 비방을 당하지 않을 것입니다. 중생이 정말 오지 않으면 가난해야지, 스스로 파괴해서는 안 된다. 그래서 이곳에는 이른바 편리함과 기교가 있는 편리함, 심지어 동물의 몸, 화초와 나무, 산천강이 당신을 일깨우고, 깨우치고, 당신을 돕고, 당신을 돕게 될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그는 모든 것을 보여줄 수 있다. "자신의 전공을 진심으로 존중하고 자신의 사업에 전념한다." 오늘 이 여덟 글자에 대응할 수 있다는 것은 확실히 정토이다. 왜요 이런 사람은 정토에 살기로 결정하고, 진실한 경의를 품고, 한마음 한뜻으로 잡념이 없고, 잡다한 수업을 하지 않고, 장기간의 훈련을 통해 반드시 성공할 것이다. "의심과 후회가 없다면 너 자신을 탓할 수밖에 없다." 그는 의심하지도 후회하지도 않는다. 의심하고 후회하면 직업을 만들고 실수를 한다. 이 실수는 바로 네가 의심의 도시에 빠질 것이라는 것이다. 의심할 여지없이 아쉬움과 책망이 너무 많다. 참회하는 사람은 대승의장에서 말했듯이, "그는 자신이 한 일에 대해 후회했다. 이 안에는 선과 악이 있고, 그가 자기가 한 악행을 후회하는 것은 좋은 일이다. 그가 다 끝내고 후회하는 좋은 일도 있다. 원래는 좋은 일이었다. 일단 그가 후회하면 선은 불완전하다. 예를 들어, 돈을 주면, 주고 나면 후회할 것이다. 돈을 주는 것은 좋은 일이니, 이 아쉬움은 곧 할인될 것이다. 할인은 얼마입니까? 돈은 부를 주었고, 준 후에 또 자신이 부를 얻은 것을 후회했다. 그것을 얻는 것은 매우 어렵고, 돈을 벌기 위해서는 많은 노력이 필요하다. 즐겁게 지불하고, 외출한 후에 원망도 후회도 없다. 그에게는 돈을 쉽게 벌 수 있다. 이것은 다르다. 봐라, 어떤 사람은 돈을 버는 것이 매우 힘들고, 어떤 사람은 돈을 버는 것이 자연스럽다. 이게 뭐야? 그들은 모두 지불하고 있고, 목적은 다르다. 이것이 그 예입니다. 천천히 생각하면 경지가 넓고 끝이 없다. "범법자는 유죄이다. 비난, 악, 재앙. 사람들에게 의심하지 말고, 스스로 재난을 일으키지 말라고 권하는 것이다. 타지에서 태어나고 온갖 시련을 겪지 않도록 하는 것이다. " 이것은 곤경이다. 어려움에 부딪히는 것이다. 대중에게 아미타불, 극락세계에 대해 어떠한 의심도 하지 말라고 충고한다. 이 모든 것은 사실이며, 결코 우리를 속이는 것이 아니다. 의혹이 있어서 아쉬움이 있어서 정말 번거로워요. 저희가 보리길에서 그렇게 순조롭지 않아요. 이 예를 들어 보세요. 나는 너에게 변두리의 땅이 무엇인지, 네가 후에 어떤 어려움을 겪었는지 자세히 알려줄 것이다. "국경의 땅, 여전히 의심스러운 도시" 와 "느린 나라" 가 있습니다. 나중에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간구" 는 "500 세, 삼보 안락한 곳, 변두리 땅, 태생이라고도 하는 곳" 이라고 말했다. 힌트를 드리겠습니다. 저는 500 년 동안 서구 천국의 변두리에서 태어났습니다. 이 500 년은 우리가 지구에 있는 500 년이기 때문에 천국의 변두리에 있는 시간은 그리 길지 않다. 그동안 극락세계에서는 불교스님, 아미타불, 보살을 볼 수 없었고, 불교강경도 듣지 못하고 극락세계에 머물렀다. 이것은 당신 자신의 인연으로, 당신이 극락세계에서 부처를 보고, 경전을 듣고, 법을 듣는 것을 막았기 때문에 연지라고도 하며 태생이라고도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태생과 변방은 비유이지 진짜 태생이 아니다. 극락세계에 가는 사람은 모두 연꽃화생이다. "음, 어려워요." 어려워요. "갑향서" 는 "이 과정에서 우리는 먼저 의심을 끊어야 한다" 고 말했다. 우선, 우리는 의심하지 말라는 경고를 받았다. \ "명확하게 나란히 의아해했다. 부처가 죽기 전에 500 년 동안 꽃을 피울 수 없었다. 그것은 여전히 연꽃이지만 연꽃은 열 수 없다. \ "부처님 을 지원하기 위해 열 방향 꽃 을 열 수 없습니다. "이 복보가 있는 사람을 봐라, 이 500 세의 사람도 복보를 고칠 수 없다. 일반적으로 왕생하는 사람, 즉 하등 품왕생하는 사람은 10 지의 부처를 공양하고 10 지의 부처의 가르침을 들을 수 있는 능력이 있다. 즉 극락세계에서 매일 기쁨과 지혜를 수련하고, 기쁨과 지혜가 크게 증가하고 있다. 이것은 세상에서 찾을 수 없는 기회다. 극락세계만이 너를 기쁘게 한다. 당신은 매일 열방 불사를 찾아다니며 지혜를 구하고, 충분히 가봉하면 부처가 되기 때문에 극락세계는 이렇게 빨리 부처가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또 다른 세계에서 성불하려면 세 명의 스님이 너를 빼앗아 극락세계에서 성불해야 한다. 관생 무궁무진경' 은 만성달팽이에서 성불까지 얼마나 걸릴지 알려 준다. 부처는 우리에게 12 강도, 네가 외지에서 수행한다면, 바로 3 대승강도, 서천은 12 강도, 차라리 인생보다 못하다고 말했다. 올라가는 시간은 더 짧고 올라가는 시간은 더 짧다. 이런 학습 시간이 급격히 단축된 이유는 무엇입니까? 그가 매일 공부하고 있고, 멈추지 않고, 정말 부지런하기 때문이다! 서구 세계의 사람들은 우리와 다른 몸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는 혈육의 몸이라 매일 음식이 필요하다. 서구 세계는 법률의 토양에 사는 법률체이다. 금강은 나쁘지 않다. 그는 변하지 않고, 음식도 필요없고, 잠도 필요 없다. 이 세상에서 우리의 가장 큰 곤혹은 두 가지이다. 서양 극락세계는 이미 해결되었고, 우리는 음식과 잠을 필요로 하지 않는다. 우리는 정력이 왕성하고 체력이 풍부하다. 매일 복혜가 크게 향상되어 그는 부처가 되는 시간이 빠르다. 중국 티베트의 세계에서도 법보살, 마흔 한 법사, 문수보살, 푸현이 그들을 극락세계로 데리고 아미타불을 배웠다. 왜요 한장세계에서 그는 세 명의 스님을 데리고 가야 기묘한 느낌을 얻을 수 있다. 우리가 말한 것은 처음 사는 보살이다. 처음 사는 보살은 세 명의 스님을 데려와야 기묘한 느낌을 얻을 수 있지만, 서천에 가는 것은 너무 빨라서 그 시간이 정말 크게 단축되었다. 12 건의 강도 사건은 어떻게 된 일입니까? 만성이 함께 세상에 살고, 다음 생에는 열등한 사람 1 등, 12 강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인생명언) 나는 법사가 결코 극락세계에 가서 열매를 맺지 않을 것이며, 결코 강도를 넘지 않을 것이라고 믿는다. 그래서 죽고 싶지 않은 보살은 없다. "서혜" 는 "결코 물러서지 마라, 너의 이름은 계속 진보한다" 고 말했다. 네가 마음속으로 원하는 것을 찾으면, 너는 살기를 원한다. 회의론자 ",그는 무엇을 의심합니까? 막막함은 막막하다. \ "부처님의 지혜는 배울 수 없습니다. 후회는 악합니다. 예를 들면, "선신 후 의심하고, 편지 전에 후회하고, 중도에 포기합니다." 이를 후회와 후회라고합니다. "하늘을 원망하는 자는 그 나라가 위반하지 않고 변두리에 살기를 원한다. 클릭합니다 이것은 그 자신의 잘못이지, 다른 사람의 잘못이 아니다. 돼지' 는 무슨 뜻인가요? "삼보를 보지 않고, 경서를 모른다" 는 것은 다른 잘못이 없다. 실패는 바로 이것을 가리킨다. 삼보를 만나지 않으면 복이 없다. 경서를 듣지 않으면 지혜가 열리지 않는다. 이 구절은' 서혜' 에서 상세히 해석되어 있어 여기서 의문을 제기할 수 없다. "3 세대에는 국경 지역이 포함되어 있는지 여부. 클릭합니다 무한 생명 고전 지폐' 는 매우 상세하다. 차오는 말했다: 고전은 다르다, 5 개의 원래 버전을 의미한다. "각성경 (중역)", "무량순 등 각성경", "대아미타불경", "중하층", "중하층", "중하층 경계" 로 번역된다. 김경', 이' 김경' 은 위가 번역한 책을 가리킨다. 강 승갑의 공책에는 "아니, 그만해. 그래서 선생님도 다르다. " 선생님은 "담백, 야식, 법주, 예첨 등 선생님을 가리킨다. 그들이 정직하든 아니든. 선생님은 이길, 경성, 용성, 임지 등과 같다. 각자 일의에 따라 서로 어긋나지 않는다. 하지만 이것으로 원문을 번역합니다. 스승님, 저는 고조에 살고 있습니다. 우리는 지금 그것을 따라야 한다.' 난탄의' 간단한 토론'. 약론' 에서는 "앞에는 행복이 있었고, 3 대에는 들어가지 않았다" 고 잘 말했다. 3 대는 이전 세대, 중세대, 차세대다. 우리는 앞에서' 3 대생'' 사인사' 를 보았지만, 그는 3 대를 말할 수 없다고 말했다. \ "세 세대, 삶에 대한 자신감, 또한 조언. 국경은 목숨을 의심하지만, 이를 간언한다. "우리는 3 대들이 안심하고 죽도록 설득하고 격려해야 한다. 이것이 결정적인 단계다. 그를 보세요. 그의 불학 기초는 얕고 깊으며, 마음은 크고 작다. 기성세대는 진실한 토양을 낳고, 중세대는 편리한 토양을 낳고, 차세대는 동거하는 토양을 낳는다. 3 대에는 각각 9 가지 제품이 있다. 이 범주에서 가장자리는 의심스럽다. 의혹이 왜 사라지는가? 아래에서 언급 할 바와 같이. 두 가지 의심이 있다. 하나는 자신을 의심하는 것이고, 자신이 충분하지 않을까 봐 두려워하는 것이다. 그는 또한 부처님을 염원하여 죽음을 빌었다. 그는 자신이 자신이 자신이 자신이 자신이 없다고 생각하고, 또한 매우 운이 좋다. 만약 그가 죽을 수 있다면, 그것은 좋지만, 그는 죽을 수 없다. 한번 해 보세요. 이런 마음가짐으로 그는 죽거나 살 수 있다. 즉, 이 방법은 의심의 여지가 없다. 의심이 있고 정말 하고 싶은 사람이 한번 해보면 좋을 텐데, 그는 가장자리에 쓰러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그래서 부처님은 여기서 우리에게 신앙을 가지고 사는 것이 가장 좋으니 의심하지 말라고 권하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생활에 대한 자신감은 적어도 열등하다. 그는 매우 품위가 있어서, 이 점은 남다르다. 그는 극락세계 아미타불의 정식 학생인데, 그 경지는 방청객과 맞먹는다. 예과반이지만 비정규입니다. 그러므로 이것은 훈계하고, "편지로 훈계" 하고, 편지로 권고하고, 의심으로 훈계해야 한다. \ "하늘과 땅 화재, 어떻게 서로 사진을 찍을 수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천지는 서로 맞지 않고, 물과 불은 서로 맞지 않는다. 이것은 비유인데, 서로 사진을 찍지 않는다고 믿지 않는다. 자신감은 의심과 다릅니다. 이것은 매우 합리적입니다. "지폐가 좋다", 이 지폐는 난탄의 대가이다. "자신있게 제 3 대에 접어들고, 의심이 있는 사람은 가장자리에 떨어진다. (서양속담, 자신감속담) 마음은 다르고, 태어나면 다르다. 그래서 오늘의' 혜본' 은 3 대 구분이니, 이 도시를 공개적으로 의심하지 마세요. " 뒤에 경전이 하나 있는데, 40 경, 40 경은' 변상 의혹성' 이라고 불리며, 뒤에서 자세히 설명하겠습니다. 요컨대 자신감을 가져라, 의심하지 마라, 이것은 무엇보다 중요하다. 의심으로 인한 번거로움은 정말 크다. 우리는 최근에 탐욕, 무지, 의심이라는 이런 재난에 대해 이야기했는데, 나는 그것이 앞서 언급한 탐욕과 무지를 능가한다고 생각한다. 우리 몸에 대해 우리는 자신조차 믿지 않고 면역력이 완전히 망가졌다고 의심한다. 만약 한 사람이 병이 나서 자신의 병이 낫지 않을 것이라고 의심한다면, 이 사람은 반드시 죽을 것이다. 왜요 아무리 좋은 의사라도 그를 구할 수 없고, 그 자신의 자신감도 없어졌다. 만약 당신이 자신감이 있다면 의사를 찾지 않고 약을 먹지 않으면 좋을 것이다. 이런 자신감이 얼마나 중요한지 봐라! 오늘날 지구상의 이러한 재해, 특히 산사태와 땅이 갑자기 쓰러진 것은 의심에 속한다. 지구는 강하지 않다, 일단 의심되면 강하지 않다. 우리는 반드시 부처가 말한 "모든 것은 사고에서 비롯된다" 는 것을 기억해야 한다. " 우리의 사상이 바뀌었고, 외적 경지도 따라서 변했다. 우리는 이 점을 기억해야 한다. 확고한 자신감은 정토로 이어질 것이며, 우리의 모든 생활 문제는 해결되었다. 마지막 단락' 미륵불은 부처의 메시지를 받았지만 부처와 이야기했다'' 불교에 의해 인도되었다.' " 부처의 계시는 미륵보살에 의해 만족스럽게 받아들여졌다. 정말 믿었다. 정말 믿었다. 부처에게 미륵백불이라고 말하다. 부처가 가르쳤을 때, 나는 여기에 지혜와 준비가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준비는 자족, 명시, 발전이다. 부처가 말했듯이, 미륵은 미륵이 자신을 어떻게 개조해야 하는지를 깨달았다. 다시 말해서, 미륵보살은 내세에서 반드시 정토법과 이 경을 말해야 한다. "전문가는 한결같고, 전문가는 근면하고, 실천자는 연습하고, 학자는 도를 배운다." "Hokkekyo" 는 "점진적으로 공부하면 부처가 될 것" 이라고 말했다. "우리는 Hokkekyo 의 이 두 문장을 기억해야 한다. 왜요 이것이 우리의 뿌리입니다. 하지 않으면 할 수 없고, 하지 않으면 포기할 수 없다. 우리는 점차 배우고 우리가 할 수 있는 일을 내려놓았다. 장갑 스님은 초창기에 나에게 이 방법을 가르쳐 주셨고, 나에게 아주 분명하게 말했다. 선생님 세 명, 만난 적이 없는 선생님 세 명은 나와 같은 말, 같은 문제, 같은 말을 했다. 내가 그들을 믿지 않을 수 있을까? 무슨 소리야? 너는 혜능을 배우지 않기로 결정했다. 혜능은 천재이다. 그곳에 가지 않으면 몸이 산산조각이 난다. 이 선생님, 장가 선생님, 방동미는 모두 이렇게 가르쳐 주셨습니다. 가르쳐 주시겠습니까? 천천히 배우다. 위층으로 올라가는 것처럼 혜능 대사가 한 걸음 올라가려면 기교가 필요하다. 우리는 계단을 올라갈 능력이 없다, 한 층씩 올라간다. 방 선생님은 이 방법을 중등천부적인 사람은 누구나 할 수 있다고 나에게 말했다. 네가 노력하기만 한다면, 근면하게 화를 낼 수 있다면, 반드시 성취할 것이다. 혜능의 방법은 이론적으로는 문제가 없지만, 절대 일반인이 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방 선생님은 나에게 혜능은 전에 본 적이 없고 혜능은 앞으로도 본 적이 없다고 말했다. 점진적으로 연구하고, 완전히 이해하고, 머리가 맑고, 성을 보는 사람이 있다. 오광회원' 에는 1700 개의 예가 있다. 그들은 단지 점진적으로 공부하고, 결국 완전히 이해하고, 명확한 이해성, 완전한 이해성의 같은 경지에 지나지 않는다. 마치 혜능 대사와 석가모니와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그래서 학자들이 가장 중요한 것은 자신의 뿌리를 알아야 하고, 어떤 방법으로 자신을 도울 수 있는지 아는 것이 너무 중요하다. 만약 네가 방법에서 잘못을 저질렀다면, 너는 큰 번거로움을 겪게 될 것이다. 똑똑한 선생님이 이것을 볼 수 있다면, 그는 너를 도울 것이다. 하지만 우리 세대는 너무 자만하고, 너무 자만하고, 너무 자신만만하고, 독선적이고, 선생님도 미안합니다. 내가 어렸을 때부터 이런 습관이 있었는데, 장갑사부가 나에게 천천히 고치라고 가르쳐 준 것이다. 그래서 장가의 대가가 없었다면, 그 3 년 동안 나는 그 수준에 도달하지 못했을 것이다. 장갑 스님은 솔선수범도 아니고 위망으로 가르치는 것도 아니다. 그를 만났을 때 자기장이 아주 좋았다. 너는 한마디도 하지 않고, 한 번 앉으면 두 시간인데, 매우 편안하다. 너는 떠나고 싶지 않아. 너는 완전히 중간에 있어 잡념이 없다. 스승은 말이 많지 않지만 대단하다. 그는 쓸데없는 말 한 마디도 하지 않았다. 그는 진실하고 동정심이 많아 모든 사람을 똑같이 대한다. 그는 나에게 많은 사람들이 그의 직위가 너무 높아서 그를 볼 수 없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그는 내가 누군가 여기에 와서 매우 기쁘다고 말했다. 물론, 그가 대만성에서 지위가 너무 높아서 그를 볼 수 없다, 설령 스님이라도. 우리는 매주 만날 기회가 있다. 나는 어쩔 수 없이 가야 한다. 만약 내가 가지 않는다면, 그는 전화를 걸어 오늘 건강이 어떠냐고 물었다. 내가 왜 안 왔어? 우리는 매주 일요일에 만나기로 약속했기 때문에 꼭 가야 한다. 그는 그의 부관에게 전화를 걸어 나에게 물었다. 이것이 바로 우리가 이 제품에 대해 아는 전부이다. 맨 아래에 있는 35 번째 제품을 살펴 보겠습니다. 마지막 몇 글자는 여전히 중요하다. 이를테면' 교리를 따르다',' 미륵의 불교 교리에 대한 이해를 표현하고 따르기로 했다' 는 것이다. " 의혹을 가질 수 없다' 는' 의혹 포기의 건의를 받아들인다' 는 뜻이다. 부처님께서 사람들에게 의혹을 내려놓으라고 권고해 주십시오. "의혹이 있을 수 없습니다. 용의자 니인온라인은 이에 대해 의아해하며 제지해야 한다. 의혹의 피해는 매우 심각하니, 반드시 분명히 알고 관계를 끊어야 한다. 세계에서 가장 믿을 만한 것은 불경이지만, 불경도 위조되고, 거짓이며, 믿을 수 없다. 어떻게 진짜와 거짓을 구별할 수 있습니까? 선생님은 우리에게 대장경에 들어간 사람은 모두 문제없는 방법을 가르쳐 주셨다. 왜요 고대에, 이 고전은 너의 작품이 티베트에 가는 것이 큰일이었다. 그것은 당대 고승대덕의 심사를 거쳐 황제에게 보내야 황제가 비준한 후에야 입장할 수 있다. 무슨 문제가 있으면 들어가지 않기로 했어요. 선생님은 또 나에게 장문 고서를 읽는 것이 가장 좋다고 말씀하셨다. 왜냐하면 지금 사람들이 편찬한 장문 전적에는 이 기준이 없기 때문이다. 고대인들은 매우 엄격한 기준을 가지고 있어 후세 사람들의 신뢰를 얻었다. 중국의 최신 장경은 이런 시련을 거쳐 바로' 용장' 이다. 건륭 시기가 되면 앞으로는 이렇게 엄격하지 않을 것이다. 그래서 선생님은 이전의 용은은 믿을 수 있다고 말씀하셨다. 우리는 고대 장경에 새로운 것이 있는지 알아보고, 때로는 그것과 비교한다. 만약 사실이라면, 실수가 없다면, 우리는 믿을 수 있다. 모두 우리에게 의심을 깨는 편지를 가르친다. 왜 하련거사는 다시 만날까? 나는 단지 의문이 있을 뿐이다. 가장 초기의 모임은 서성에서 온 거사 왕룡나무였다. 그의 고향은 우리집에서 매우 가깝고, 겨우 20 킬로미터 정도이고, 30 킬로미터도 안 된다. 그는 송조인으로 대단해서 죽을 때 서서 걸었다. 그는 자신이 소장하고 있는 다섯 개의 오리지널 중 네 개를 보았지만 당나라 대보경 중' 무량수회' 를 보지 못했기 때문에 네 개의 오리지널 소장품으로 하나가 빠졌다. 그러나 당나라 번역본에는 확실히 많은 중요한 문장이 있는데, 그는 보지 못했고, 불완전하고 결함이 있었다. 또한 그는 몇 글자를 변경했는데, 이것은 금기이다. 물론, 그의 시정은 잘못이 없다. 우리가 더 잘 이해하고, 읽기가 더 원활하지만, 이 예는 입을 열 수 없다. 이 예를 연 후, 그는 고칠 수 있고, 후세 사람들은 내가 고칠 수 있다고 생각한다. 만약 모두가 바꿀 수 있다고 생각한다면, 모두 바꿀 것이다. 이 책이 전해지자 변질된 것은 금기이다. 편집은 번역과 다르다. 번역자는 사용할 단어를 선택할 수 있지만 컬렉션을 선택할 수는 없습니다. 어셈블리는 반드시 원문이어야 하며, 이러한 문제가 있기 때문에 바꿀 수 없다. 그러나' 용장' 에서는 왕룡수의 집까지 거둬들였고, 연지 대사가' 아미타불경',' 무량수경' 에서 인용한 경서는 대부분 왕룡수의 집였다. 결함이 너무 많아, 200 여 년 전 청나라 강희 시절 평신도 위가 재회했다. 편찬한 책이 용슈보다 낫다. 아마 문인의 습관일 것이다. 그도 글자를 바꿨다. 인광 대사는 한번 비판하여 함부로 글자를 바꾸지 않기로 결정했다. 다섯 개의 원판을 그는 모두 보았는데, 선택에 문제가 있다. 그는 몇 가지 중요한 것을 가져가지 않고, 빠뜨리고, 중요하지 않은 것을 많이 썼는데, 아쉽다. 그래서 하련거사는 세 번째 모임에 참석해야 했는데, 이번 모임은 처음 두 모임의 모든 잘못을 바로잡아 완벽한 책이 되었습니다. 우리가 이 책을 보았을 때, 나는 어떤 사람들은 원작, 왕룡수의 책, 웨이의 책을 찾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종합적으로 볼 때, 우리는 이 번역에 대해 자신감이 있어서 더 이상 의심하지 않는다. 그래서 우리는 무량수경의 합본본 9 부, 주석이 없는 경서를 가지고 있다. 우리 한번 보자, 우리 스스로 비교해 보자. 9 종의 무량수경 네가 좋아하는 것은 아무거나 골라도 된다! 우리는 어떤 버전이 첫 번째인지, 어떤 버전이 두 번째인지, 노트북이 첫 번째라고 말할 수 없다. 우리는 똑같이 대하는데, 네가 좋아하는 판본은 어느 판본을 쓰든지. 항상 운명. 하로의 이번 모임에 대해 나는 특별한 인연이 있어서 매우 좋아한다. 너는 어느 것이 1 위이고 어느 것이 2 위라고 말할 수 없다. 금강경이 말했듯이, "법은 평등하고 다툼이 없다." 맞아요. 문제는 기회인데, 바로 우리의 사랑이 다르다는 것이다. 나는 단 것을 좋아하고, 그는 짠 것을 좋아하고, 매운 것을 좋아하는 것이 맛있다. 맛없는 것은 없기 때문에 모두 평등하다.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