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안: 독일산이나 일본산과 같은 비교적 좋은 색펜으로 일반 색펜이 잘 쓰이지 않으면 수용성 색펜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런 연필 소재는 보통 색펜보다 좋고, 색칠이 균일하고, 색깔이 더 어둡다. 물과 섞일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종이. 수분종이나 스케치지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색칠하기 쉽습니다.
또한, 날카롭게하는 펜. 두껍게 갈아서 계속 그리지 마라.
질문 2: 색연필이 어떻게 지워지는가는 네가 그린 무게에 달려 있다. 그림이 깊으면 지워지지 않는다. 일반적으로 컬러 연필 획은 지울 수 있습니다. 네가 그림을 그릴 때 먼저 연필을 써라. 네가 완성하고 만족하면 색연필을 다시 써라. 그림을 그릴 때 대충 그린다. 그림을 너무 싱거우면 색펜으로 다시 한 번 그려주세요. (스타일러스로 다시 그리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질문 3: 어떻게 색연필로 1 을 스케치합니까? 모양은 반드시 정확해야 한다. 간단히 말하면 그림의 모습이다.
그런데 왜 어떤 사람들은 분명히 사람이 없어도 높은 점수를 받을 수 있나요? 마킹 선생님은 당신이 그린 사람이 누구인지 전혀 모르기 때문에, 마킹 선생님은 당신이 그린 사람의 구조가 정확하고 사람의 비율, 구조, 두개골, 근육에 맞는 사람이라고 판단하기 때문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실제 아바타에만 해당)
2. 완전무결하다. 화면 무결성은 스케치 시험의 관건이다. (아바타 없음)
화면이 완전하다는 게 뭐죠? 모양이 완전하더라도, 네가 그린 빛과 그림자도 완전하다. 이른바 빛과 그림자가 완전하다는 것은 그림이 깊을수록 더 많이 그려질수록 더 온전하다는 것이 아니라 흑백회색 관계가 정확하다고 말하는 것이다. 즉, 흔히 말하는 스케치 관계가 정확해야 화면이 온전하다고 할 수 있다.
3. 거래량이 있다. 특히 머리카락, (많은 것들이 잘 그려지지 않기 때문에), 그렇지 않다면, 당신은 흰색으로 그릴 것입니다.
부피는 물체의 두께를 나타내며, 부피의 표현은 구조를 이해하는 기초 위에 세워져야 한다.
머리는 대략 구체이고 코는 대략 상자이다. 。 。 그 분해, 혹은 석고/깎인면상을 그릴 때 연습하는 것은 구조를 이해하고 부피를 표현하는 법을 배우는 것이다.
둘째, 색채를 그리는 것은 스케치와는 달리 이성적이다. 스케치를 수학과 같은 문화 수업에 비유하면 색채는 어문이나 영어이므로 느낄 필요가 있다. 이것이 바로 이른바 색각이다.
남자의 색채가 여자보다 좋지 않은 것 같은데 어떡하지? 그러나 색채를 시험하는 데는 그렇게 많은 감각이 필요하지 않고, 알면 미원에 들어갈 수 있다. (유화를 시험하지 않으면 미원에 가면 그리 많지 않을 것이다.)
자신에 대한 자신감이 있다.
스케치 그리기는 색채를 잘 그리는 기초이다. 예를 들어, 색으로 천을 그리지 않는다면, 적어도 그림을 그리는 것은 좋지 않을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자기관리명언)
안감을 잘 그리지 못하는 주된 이유는 안감의 부피를 파악할 수 없기 때문이다. 그림을 그릴 때는 평평하지만 안감에는 더러운 선이 몇 개밖에 없어 보입니다.
그런 다음 먼저 스케치된 안감을 그려서 조각해야 합니다 (매우 중요하며, 반드시 가야 할 한 걸음). 매우 깊은 스케치를 그릴 수 있다면, 그 전환점, 주름 사이의 관계, 그리고 볼륨, 빛, 그리고 조각으로 표현할 수 있다면 (원을 그리지 마라). 만약 당신이 2-3 조각을 그리고 컬러 라이닝을 다시 그린다면, 스케치의 면은 컬러 라이닝의 획입니다. 그래서 색깔이 맞지 않더라도 말려 나오더라도, 한 번 보면 진짜 라이닝입니다. 이것이 성공의 한 걸음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사실 색깔은 만년필이 연필보다 넓습니다. 아직도 그림을 그릴 줄 아세요?
2. 색깔의 큰 문제.
안감 같은 세부 사항은 말할 것도 없고 색조로 색을 그리는 건가요? 음조란 무엇입니까? 색조는 너의 그림에 어떤 색으로 덮여 있니? 솔직히 말해서, 시험화의 색조는 기본적으로 네가 속천의 색깔이며, 각 물체의 암부에 이 색깔을 조금 더 적게 더했다. 자, 그림의 물체는 서로 연결되어 있습니다.
음색은 악보의 기초이다. 음조도 없고, 아무것도 없다. 풍경은 색조를 비교적 중시하므로 주의해야 한다.
3. 만약 네가 풍경을 그리고 있다면, 너는 풍경화를 정물로 만들어야 한다. 풍경 사생을 매우 무겁게 보지 마라, 마치 정물 사생처럼. 항아리의 주요 대상은 집이다. 중간층은 큰 배경, 산수이다. 나무는 사과와 빵, 같은 이치, 스스로 실천하고 체득한다.
4. 많은 수험생들은 광도, 색조, 순도의 대비뿐만 아니라 가장 중요한 냉온에도 신경을 쓰지 않는다. 냉광 중 밝은 부분은 차갑고 어두운 부분은 따뜻하며 따뜻한 빛은 반대입니다. 알겠어요?
이것이 없으면 끝이다.
마지막으로 큰 도리를 말하고, 전체적으로 관찰하고, 그림을 그릴 때 전체적으로 관찰한다!
다른 사람이 곁눈질로 사물을 보는 것은 근시가 아니라 물체 사이의 색상 관계를 비교하는 것이다. 어느 것이 더 따뜻하고 어느 것이 더 파랗다. 전체적인 관찰이 중요해요 ~
셋: 그리고 스케치.
마지막으로 스케치는 손, 발, 머리를 많이 그려야 한다. 많은 수험생들이 그리기가 어려워서 회피하는 것이 바로 이렇다. 구조를 이해하지 못하면 베껴 쓴다. 요컨대 스케치 수준을 빠르게 높이고 싶고, 밥을 먹고, 자고, 화장실에 가서 먹어야 하고, 3 분 동안 붓을 멈추지 마세요. 너의 스케치가 장래가 아니라 금으로 셀 수 있을 때 너는 시험에서 높은 점수를 받을 수 있다. 소묘를 배우는 방법.
① 많은 모사: 우수한 작품을 모사하는 것은 초보자가 배우는 가장 빠르고 쉬운 방법이다. 모사를 통해 조형 능력을 훈련시키는 수단으로 사용할 수 있는 반면, 더 중요한 것은 그 표현 방법을 배우고 앞으로의 학습에서 운용하는 것이다.
② 숙련은 교묘하다: 스케치 도구는 비교적 간단하며 스케치북으로 언제 어디서나 생활의 모든 측면을 기록할 수 있다. 그림을 많이 그리고 많이 연습해야 자신의 전공 수준을 높일 수 있다.
③ 부지런한 뇌: 그림을 배우는 것은 고역이고, 스케치는 결코 모사의 대상이 아니기 때문에, 당신은 스케치하고 있습니다 ... >>
질문 4: 색연필은 어떻게 그라데이션을 그리는지, 어떤 브랜드와 어디서 만드는지 봐야 한다. 일반적으로, 더 좋은 색깔의 납의 그라데이션은 뚜렷하고, 가벼운 힘은 그것을 얕게 하고, 무거운 힘은 그것을 어둡게 한다. 수용성과 물 불용성도 차이가 있다. 사용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나는 브랜드를 잘 선택하지 못한 문제라고 생각한다. 파브레가스를 사용하다.
질문 5: 색연필로 그림자를 그리는 방법? 우선, 너는 그림자의 주체를 찾아야 한다. 그림자의 고유 색상은 피사체와 같은 색계에서 반드시 어둡지만, 그림자도 광원색과 환경색의 영향을 받기 때문에, 고유색 이외의 색상을 적당히 추가할 수도 있고, 밝은 부분이 따뜻해지면 어두운 부분이 차갑고 그 반대의 경우도 마찬가지라는 것을 명심해야 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질문 6: 어른들은 색연필로 그림을 그리는 법을 어떻게 배우나요? 먼저 상자를 사고, 직접 해보고, 느끼고, 간단한 사진을 찾아 모사하세요. 자신이 관심 있는 것을 찾을 수 있는 것이 가장 좋다. 천천히, 어렵지 않다. 노력하면 수확이 있을 것이다 ~ 화이팅, 친구들!
질문 7: 일반 채필의 회화 기교 채필의 회화 방법은 스케치와 비슷하다. 오늘은 스케치의 기초를 말하지 않고 색필화 과정에서 자주 사용하는 작은 기교만 말한다.
1, 컬러 연필획의 특징: 공구가 편리하고 낙서에 적합하고, 화면이 장식적이고, 인기가 있으며, 특히 청소년에게 적합하다.
2. 스타일링: 스타일링은 화면의 영혼 밸브입니다. 어떤 그림들은 조형을 통해 하나의 주제를 표현해야 한다. 사실 나는 그림을 그릴 때 모양을 잘 제어하지 못해 마음이 모순된다. 너무 사실적이라면 연필 연필의 제한으로 인해 잘 실현되지 않고, 그려보면 항상 힘들고, 힘들고, 비위를 맞추지 않는 것 같지만, 효과는 우리가 생각했던 것과 다를 수 있다. 스타일링의 모양을 바꿔야 할 것 같아요. 캐릭터는 만화를 만들 수 있지만, 그러지 마세요.
3. 색상: 너무 많이 하지 마세요. 한 폭의 그림에 주톤이 있어야 합니다. 주톤을 기초로 색상을 풍부하게 할 수 있습니다. 화면이 거의 완성되면 각 큰 색블록에 환경색을 칠할 수 있습니다. 어두운 부분은 따뜻한 톤이 될 수 있고, 명부는 일반적으로 차가운 색조를 칠할 수 있고, 때로는 그림자를 칠할 수도 있고, 색채가 더 강해질 수도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4. 펜으로: 컬러 연필획이 더 장식적이어서 스케치보다 필법을 더 중시한다. 색연필은 비교적 가는 선으로 형체를 표현하기 때문에, 정규펜을 써야 화면이 통일되고 아름답다. 일반적인 리본 케이블 방법을 스케치하는 것 외에도 다음과 같은 장식적인 필법을 자주 사용한다.
(1) 겹치는 리본 케이블: 명암 법칙에 따라 스케치 기법과 같은 깔끔한 선으로 모양을 그립니다.
(2) 케이블 배치: 케이블 배치와 유사한 수법이지만 페인트 과정에서 선이 더 짧고 무겁고 장식성이 두드러진다.
(3) 점선: 비교적 짧은 장식선으로 주로 모양과 화면이 거의 완료된 후 화면을 장식하는 데 사용됩니다.
(4) 동그라미: 한 폭의 연속 화권, 겹겹이 겹쳐 있고, 펜 사용의 경중을 주의한다. 빛의 변화에 따라, 펜은 어두운 부분에서 무겁고, 밝은 부분에서 가벼우며, 그린 후의 효과는 더욱 창의적이고, 겹치는 횟수가 많을수록, 더 많은 색상을 사용할수록 효과가 더 뚜렷해진다.
(5) 반 고흐 선: 반 고흐와 비슷한 그림 방법, 일종의 정신선, 주체를 중심으로 태양의 후광처럼 번진다.
(6) 울타리 선: 주로 배경 장식에 사용되며 중국 그림에 울타리를 그리는 필법과 비슷하다. 5 ~ 8 개의 짧은 선이 면들로 배열되어 있는데, 이 면은 장식면으로 덮여 있으며 인접한 평면의 선이 서로 수직이 되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7) 빗줄: 배경 장식에도 쓰이며, 효과는 하늘에서 떨어지는 가랑비와 비슷하다. 화법은 상대적으로 균일한 색상의 배경에 사선을 그리는 것으로, 각도는 30 도에서 65 도 사이일 수 있으며, 주로 쉬운 그림에 적합하며, 어린이 일러스트 몇 미터 스타일과 비슷하다. 이와 관련하여 영국 화가 이본나 길버트 (Yvonne Gilbert) 의 색연필이 한 수 더 뛰어나다. 그녀의 그림 배경은 바로 이 선들로 장식된 것이다.
(6) 십자사: 이런 라인은 장식성이 있어서 십자수 같아요. 솔직히 말해서 두 개의 획으로 십자를 하나 냈는데, 이 작은 십자가들은 장식면으로 덮여 있었다. 너는 또한 펜의 합과 재래로 물체의 명암을 표현할 수 있다.
기타:
지성채필을 사용하면 다른 회화 재료를 섞지 않고 순수한 채필을 보장하고, 채필의 장식성을 부각시키고, 복잡한 이미지를 평평하게 하고, 색채를 단순화하고, 색채의 광도와 순도를 높일 수 있다.
연필 크기: 획의 폭과 밀도를 변경합니다.
스트로크 압력: 펜의 강도를 변경합니다.
용지 밝기: 이 값이 클수록 배경이 밝아집니다.
질문 8: 컬러 연필로 피부를 그리는 방법? 네가 그린 인물의 피부색을 봐야 한다. 보통 남자 피부는 약간 검고 빨간색과 오렌지색을 발라 그림자를 깊게 한다. 절대 검은색으로 그림자를 깊게 하지 말라는 것을 명심해라, 그렇지 않으면 화면이 매우 더러워질 것이다.
보통 연한 갈색은 그림자를 그리는 데 쓰인다. 색이 더 어두우면 갈색이나 짙은 갈색을 사용하세요.
이 소녀의 피부는 하얗고 분홍색이다. 그것은 단지 빨간색과 분홍색을 밑부분으로 하여 귀여움을 부각시키기만 하면 된다. 돌진할 수도 있고, 안 할 수도 있고, 갈색으로 조절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손을 가볍게 놓으면 쉽게 파괴된다.
기침 개인은 혜백가의 수용성 납을 선호한다. 질감이 비교적 부드러워서 물을 사용한 후에도 부드럽고 쉽게 그릴 수 있기 때문이다. 그러나 만약 내가 채납으로 선을 만드는 것을 좋아한다면, 중국 국산품을 추천하는 것도 사실 괜찮다.
질문 9: 색연필은 어떻게 만들어졌나요? 탄소로 이루어져 있죠, 그렇죠?
질문 10: 어떻게 색연필로 목재의 텍스처를 그려낼 수 있습니까? 아마도 많은 사람들이 보통 연필로 스케치하고 각종 물체를 잘 그릴 수 있을 것이다. 그들은 납으로 스케치할 때 그리지 못하거나 잘 그리지 못할 수도 있다. 왜 그림을 잘 못 그린거야? 분석에는 몇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첫째, 그들은 실제로 스케치를 파악하지 못하고, 스케치를 이해하지 못하고, 표면에만 머물러 있는 스케치입니다. 둘째, 그들은 채필에 대한 숙달이 여전히 좋지 않아 앱을 정확히 파악하지 못하고 채필의 본질을 이해할 수 없다. 셋째, 색채에 대한 느낌은 잘 알지 못한다. 색필로 사생할 때, 색채를 첨가했기 때문에, 그 성질도 다르다. 예를 들어, 목재 텍스처를 스케치하면 연필과 색필을 사용하는 것은 어느 정도 차이가 있다. 색연필 스케치는 몇 가지 점에 유의해야 한다. 연필의 근리를 정확히 찾고, 둘째, 문리스케치 방법에 따라 합리적인 방식으로 그려야 섬세한 부분을 제대로 묘사할 수 있고, 또한 냉난방, 색조 등과 같은 특정 색채 관계를 배우고 이해해야 한다. 이러한 관계를 잘 파악하고 합리적으로 활용해야 더 잘 스케치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