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치는 것은 언제나 신기하다. 민간 전설뿐만 아니라 정사에도 미래를 예지하고 신탁을 모르는 위대한 신들의 이야기가 많다. 모두들 이 문제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 모르겠다. 저는요, 우주에 큰 힘이 있다고 믿습니다. 미래를 예지하고 모든 것을 조종할 수 있을 것 같아요. 하지만 적어도 제가 눈앞에서 본 것은 사기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봉신연의' 16 이야기에는 두 개의 강자이가 어떻게 교묘하게 계산되는지, 미래를 예언하는 이야기가 적혀 있다. 이 이야기의 효과는 매우 강력하다. 강자이가 일거에 유명해지자 인근 십리팔향 사람들은 모두 강자아의 수당에 와서 점을 쳤다. 강자이는 손님당 5 위안을 받고, 시작 가격은 매우 높지만, 관광객도 적지 않다. 강가의 일거수일투족이 빈곤에서 벗어나, 말은 기쁨이 무한하다. 그럼, 생강이가 정말 똑똑한가요? 나는 생강이가 큰 사기꾼이라고 말했다. 어떤 증거가 있습니까? 나는 먼저 생강 이빨 두 개에 대한 이야기를 한다. 우리는 자신이 서술에서 문제를 발견할 수 있는지 봅시다. 오로신의 망국으로 강자이는 신기한 도학을 보였다. 마할라노비스의 요청에 따라 송은 강자이를 위해 생활관을 만들었는데, 주소는 가장 번화한 남문거리에 위치해 있다. 네 번의 사업상의 좌절을 겪으면서 강자이는 교훈을 얻었고, 새로운 생활관을 열 때 홍보에 매우 신경을 썼다. 그는 단숨에 생명당 안팎에 세 쌍의 대련을 붙였다.
첫째, 현기일 뿐, 평범한 반문이 아니다.
둘째, 철입 한 장이 세상의 악과 선을 진정으로 깨뜨린다. 두 개의 이상한 눈, 세상의 패와 영광을 잘 관찰한다.
셋째, 소매가 크고 해와 달이 주전자에서 자란다.
이전에 나무 울타리와 밀가루를 팔았던 것과는 달리 생강 이빨은 침묵과 낮은 키로 바뀌었다. 그의 세 쌍의 대련은 호정이 만장하고 패기가 넘친다.
첫 번째 대련은 강자이가 말했다. 나는 결코 허튼소리를 하지 않는다. 내가 말한 것은 진실이다. 두 번째 대련에서 강자이는 자신이 개인의 화복을 표현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국가의 흥망도 꿰뚫어 볼 수 있다고 말했다. 세 번째 대련은 원래 큰 소매를 가리키며 또 다른 건곤을 함유하고 있다. 술에 취한 후 날이 길어졌다. 여기 강자이는 자신이 이능을 품고 있다고 말하는데, 마술은 매우 신비롭다. 상식에 따르면 강자치의 홍보력은 좋은 효과를 거둘 수 있을 것이다. 그러나 현실은 정반대다. 강자이가 대련이 너무 많아서 소가죽이 너무 크게 불었나 봐요. 그 결과 4 ~ 5 개월 동안 생강치아의 생활관에는 장사가 없었다! 개관 반년 정도, 첫 고객이 드디어 찾아왔다. 이 거래처는 유간이라고 합니다.
이 유간이 어떻게 생활관을 지나갔는지, 생강이가 책상 위에 엎드려 졸고 있는 것을 보고 걸어가서 책상을 한 번 쳤다. 생강이가 눈을 비비며 깨어나서 왜 사람이 왔냐고 물었다. 유간이 물었다: 소매에 있는 돈쿤 씨에게 물어보는 것이 낫다. 주중에는 해와 달이 길다. 이 대련은 어떻게 말합니까? 이 문제를 들으면 너는 알게 될 것이다, 유간은 관을 차러 온 것이다. 강자이는 매우 침착하여 소매가 마르고 크지만, 앞일을 알고 뒷일을 잊지 않는 스승이라고 대답했다. 일월은 주전자에서 자라고, 불멸의 술은 영원히 살지 않는다. 유간은 듣자마자 강자이가 자화자찬하며 자화자찬했다. 그래서 그는 주동적으로 한 번 해보자고 제의했다. 정확하다면, 풍성한 선물로 감사드립니다. 그렇지 않다면 생명당은 철거될 것이다. 강자이는 "이 점술은 반드시 나를 위주로 해야 한다" 고 말했다. 。 유간이 승낙했다. 그리고 강자이는 네 마디의 게시물을 써서 유간을 가게 하면 모든 것이 게시물에 적힌 대로 일어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리우 gan 게시물 을 했다, 그것은 썼다:
남쪽으로 쭉 가시면 유음 노인 한 분, 120 편의 푸른 잔디, 과자 4 인분, 술 두 그릇이 있습니다. 유건은 손에 땔감을 들고 남문을 나섰다. 먼 길을 가다가 버드나무 옆에 집이 하나 있는 것을 보았다. 한 노인이 집 앞에 서서 손을 뻗어 땔나무가 왔다고 말했다. 노인은 유건장작이 얼마냐고 물었다. 강자이는 유간이 장작을 팔면 120 동전을 얻을 수 있다고 댓글을 달았고, 유건은 일부러 이 장작이 100 동전만 판다고 말했다. 노인은 듣자마자 말했다: 이 좋은 나무를 봐라. 졸려서 백 글자도 없다. 노인은 흥정을 하지 않고 100 을 주겠다고 약속했다.
노인이 돈을 찾으러 갔을 때, 유간은 마당에 장작잎이 떨어지는 것을 보고 빗자루로 깨끗이 쓸어 버렸다. 노인이 나오자 기뻐하며 말했다, 형제! 오늘은 우리 아이가 졸업했습니다. 저는 당신을 만났습니다. 좋은 사람입니다. 당신은 좋은 장작을 팔았습니다. 그런 다음 노인은 하인에게 네 가지 과자, 술 한 그릇, 돈 두 통을 내놓으라고 했다. 노인은 백문이 장작이라 아직 20 문이 남았다고 말했다. 오늘은 우리 아이의 생일 축하합니다. 이것은 돈을 벌기 위해 너와 술을 사기 위해서이다. 유간이 그것을 보았을 때, 그는 놀라고 기뻐했다. 그는 줄곧 달려와 생명당 앞에서 소리쳤다. 강 선생님은 정말 신선이다. 제대로 가르칠 수 있다. 조고시에는 이 대가가 있는데, 모든 사람들이 축복을 받았고, 모두가 불행을 피하는 방법을 알고 있다.
강자이가 미래를 예언한 첫 이야기다.
두 번째 이야기는 비교적 간단하다. 강자아와 유간은 점쟁이의 돈을 원했지만, 유간은 주고 싶지 않아 다른 사람을 고용하여 점을 쳤다. 그 사람은 허리에 벨트를 감고 파리처럼 걷는다. 유간은 그를 따라잡고, 장사를 잡고, 그에게 점쟁이를 청했다. 관청에 따르면 나는 급한 서류가 있어서 가야 하고 점쟁이는 안 한다고 한다. 유간은 강자아의 점술이 정확하다고 말했는데, 오늘 상대방은 이미 떠날 수 없다. 점을 치지 않고 강을 건너 죽다니, 그 장사를 봐라. 더 이상 참을 수 없어 이미 물샐틈없이 포위된 인생의 전당에 들어갈 수밖에 없다. 나는 한데 모여 출장을 갔는데 급한 일이 있다고 해서 점을 치지 않고 직접 사인을 했다. 강자이는 서명을 보고 비준문을 썼다. 이런 점술은 돈과 음식의 필요를 충족시킨다고 비판했다. 나는 너를 오랫동안 기다렸고, 나는 103 잉곳을 가지고 있다.
관원은 얼마냐고 물었고, 유건은 5 위안을 요구했다. 5 달러는 작은 액수가 아니다. 명나라의 신연의 이야기는 상조의 이야기지만, 이러한 사회 풍습은 명나라의 은화 한두 닢 = 동전 열 개 = 1000 동전과 더 비슷하다. 5 펜스. 그것은 500 펜스이다. 돈을 내고 나면 나는 갈 수 밖에 없다. 두 시간 후, 이 관리는 돈과 음식을 가지고 강자의 생활실로 돌아갔다. 많은 사람들 앞에서, 이 공차는 장선생이 신선 출신으로 과일 103 으로 정말 5 원짜리 수업이 없다고 발표했다.
이것들은 생강 치아의 교묘한 디자인의 두 번째 이야기이다.
원문은 "자이가 이로부터 와서 군민 등에서 센세이션을 일으켰다" 고 말했다. , 모두 점쟁이가 수업을 보러 왔다. 5 위안은 목숨이 하나 있고, 자이가 낼 수 있는 돈, 마사는 즐겁고, 다른 사람들은 즐겁다. (서양속담, 행복속담) 강자아의 생활관 사업이 왜 갑자기 시끌벅적한 것에서 불티나게 변했는지 원작은 타이밍으로 귀결되는 것이 바로 오면 작용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예전에는 운이 안 좋았는데 생강이가 운이 안 좋았어요. 지금 시운이 와서 생강이가 발전했다. 이때 운은 도대체 무엇일까? 아무것도, 흔적을 찾을 수 없습니다. 나는 저자가 고의로 이렇게 말하는 것은 독자의 시청각을 혼동하기 위해서라고 생각한다. 내 의견으로는, 강자이는 미래의 두 가지 전설을 예언하지만, 강자이가 고심하여 경영하는 게임에 지나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