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생님. 가방? 4 년 4 월 7 일. 영은구봉사에 있습니다. 19 일 사찰에 초대되었습니다.
산문을 가리키다. 길이 적절하지 않다. 가급적 편하다. 들어가기가 쉬워 보일 뿐이에요. 사람은 왕처럼 야심차다. 집안의 머리와 밑바닥을 알아보지 못하다
불사를 가리키다. 나 혼자. 곳곳에서 존중하다. 나는 내가 오늘 틀렸다는 것을 안다. 자리로 돌아가겠습니다. 구름을 전시하다. 대중, 뒤로 물러나
주지에 따르면. 주 구름을 수평으로 누릅니다. 태어날 때부터 아는 사람이 없다. 내 몸에 들어가다. 모자를 사다. 눈먼 차꼬보다 별로 좋지 않다. 주인에게 의지하다
선생님께서 왕좌 앞까지 오셨다. 향을 피우고 궐을 보다. 셰은비. 노랑을 유지하다. 구름을 보여주다. 모든 것을 제한하다. 사람과 하늘을 휘저다. 구름이 만나다. 일본에서 왔습니다. 울부짖는 바다. 말하기 어렵다.
정부와 스파스 시스템을 개발하다. 성인의 아름다움을 선포하다. 예를 들어 여러 나라에 봄나들이를 간다. 3 인치도 썩지 않는 혀끝이 아무리 뾰족해도 나는 개의치 않는다. 만약 당신이 해결책을 알고 있다면. 걸출한 경청관
산들이 드문드문 있다. 브레이크 레버 표시. 종범은 상대방의 말을 들었다. 너도 알다시피, 난방이 쉿 소리를 낸다. 영원히 이욱에 있다
산문이 성하다. 같은 문으로 드나들다. 나는 지금까지 누구도 알지 못했다. 그래도 너무 많이 꾸미면. 스님은 어쩔 수 없이 귀를 막았다.
손가락 자리. 모든 사람의 발밑에 있다. 앉으세요. 왜 꼭 평평하게 앉아야 합니까? 만약 네가 춤을 출 줄 안다면. 등불왕이 물러나서 나누다
선생님은 자리에 올라 향운에 불을 붙였다. 이 향? 용광로에 들어가다. 나는 나의 축하를 표현하고 싶다. 오늘 황제의 성궁 만세. 폐하께서 원하십니다. 임요는 광범위하게 가려져 있다. 순덕일신
두 번째 시간, 향기로운 구름. 이 향? 용광로에 들어가다. 대총리로서 그는 호국공을 지휘하고 있다. 서로 소개팅을 하다. 정치에 참여하다. 우 쩡 계산. 기도하세요. 복도 사원을 존중하다. 부진화예
두 번째 시간, 향기로운 구름. 이 향? 용광로에 들어가다. 정부의 잘생긴 판사로 여겨진다. 시랑을 접수하다. 군내의 문무 관료. 한번 계산해 보았다. 기도하세요. 지주주 가문. 김당조 거리
이 향수는 오랫동안 유일무이하다. 이유 없이 냉재를 뽑다. 다시 불을 붙이다. 안길도장산의 옛집으로서 성역사 만세. 운대사님은 스님이세요? 용광로에 들어가다. 유료우유
선생님은 옷을 다 싸서 앉았다. 말을 구하다. 사람과 자연의 전환. 우리는 반드시 만나야 한다. 말을 받지 않고 말을 끌지 않는 경우는 없다. 때때로 스님이 묻습니다. 보통 사람들은 모두 부담을 지는 것을 싫어한다. 혼자 10 년 동안 깊은 구름. 오늘 나는 매우 관대하고 지지한다. 석선생님은 정말 약머리이다. 경제학자, 올라와. 선생님을 축복해 주세요. 석운. 구름이 옅은 바람은 가볍고, 햇빛은 맑다. 승운. 예전에는 범천이 부처를 초대했다. 거지 갱은 한 단체이다. 현재 주인은 매우 가난하다. 하상서. 석운. 하늘이 높고 구름이 옅다. 승운. 만약 네가 나와 함께 있다면, 이 네 사람은 너에게 감사할 것이다. 석운. 누가 배은망덕한가? 승운. 마치 심정제, 시랑을 편성하는 것과 같다. 충성은 공정하고 강력한 방법이다. 법을 위하여 사람을 뽑다. 문인이 물을 빌려 헌화를 할 필요가 없다. 석운. 예 지아 앞에 바람이 있다. 승운. 만약 그렇다면, 그것은 세계적으로 유명해질 것이다. 석운. 너는 반드시 잊지 말아야 한다. 승려 숭배
스나이 윤. 노란 얼굴 시어머니는 결국 가족이 되었다. 영산 앞에는 천 명이 있을 것이다. 불교로 국왕 대신의 강대한 타나를 지불하다. 2000 여 년 전. 덕이 있는 사람은 그 사람이 부족하지 않다. 내가 마법사가 되어 내 아들을 풀어 줘. 지혜를 유통시켜 국풍을 도울 수 있다. 만약 법과가 부탁하는 것이라면. 그런 다음 황면노인을 모함하다. 만약 법과가 갚지 않는다면. 그럼, 오늘 국왕은 시내에 있다. 6 월, 현, 신하가 모두 덕이다. 손을 잡다. 그래서 바다의 생물들은 아름다움의 관점에서 보면 차이가 없다. 무성한 송백. 결국, 근거는 무엇입니까? 탁대사. 남악 단풍머리에 영화를 머금고 있다
다시 들어 올리다. 본조 태종이 죽다. 스님이 법정에 나타났다. 선제가 맞다. 스님이 구름을 놀다. 폐하, 기억하시나요? 황제 는 말했다. 어디서 만나요. 승운. 영산이 작별인사를 한 이후로. 오늘까지. 황제 는 말했다. 테스트는 무엇입니까? 스님은 권리가 없다. 나중에, 설동이 구름을 대신했다. 가난은 가난에서 비롯된다. 석운. 100 개국에서 온 손님들이 옷을 내리고 마지막으로 허리를 굽혀 절을 했다. 스님은 권리가 없는 것이 아니다. 무력감과 외경심을 불러일으키다.
심호 그날 밤. 오늘 밤 불교의 신비한 기관을 생략하다. 사람하고만 있다. 세부 사항을 좀 알려주세요. 처음에 시계와 전을 만나다. 사람은 한가할 수 없다. 감정 지식에 들어가 크게 글을 짓다. 만약 이 유물이 처음에 우석령두에서 나온 것이라면. 깊은 산으로 날아가 빛나다. 이것은 모든 사람이 다 아는 것은 아니다. 만약 당신이 6 개의 다른 리조트를 말한다면. 자신의 보물로 도시를 건설하다. 45 마일. 명주까지. 이것은 모두가 보는 것이 아니다. 뭐해? 무엇을 볼지 모르겠다. 그래서 타오. 법과 지식과 의식은 분리되어 있다. 여러분이 보고 들은 것을 깨닫는다면, 그렇습니다. 지식과 각오입니다. 법을 구하지 않다. 고대에? 선 부시. 도시처럼 잘생겼다. 모두가 그것에 연연하다. 누가 술꾼처럼 귀신에게 음식을 바치고 싶습니까? 종업원운이라고 부르다. 공차병을 잘 넣다
다시 들어 올리다. 조첸 상서. 하루 안에 모든 관리들과 함께 위층으로 올라갔다. 멀리서 몇 명의 스님을 보았다. 중간에 구름 한 송이가 있다. 신인은 영원히 걷는 스님이다. 샹. 돌구름이 아니다. 그렇지 않다는 것을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샹. 바짝 따라붙다. 나는 이미 왕자들과 상의했다. 스님이 순식간에 왔다. 상서는 구름을 부른다. 앉으세요. 스님이 앞장서다. 샹. 믿지 않아요. 석운. 청명이라고 합니다. 무지한 사람이 많다. 나는 전혀 모른다. 솥 안의 천지. 태양과 달이 없다. 산 위의 중이 와서 국왕을 교육하다. 진시랑을 처음 만난 것은 ao 절에 있었다. 일문일답. 고요함이 충만하다. 매우 필요하고, 많은 토론이 없다. 아직 길이 있다. 조헨의 역사와 얼마나 다른가요? 생활의 깨달음. 탁주 장장. 캐주얼록 나무는 볼수록 좋다. 방, 조용한 개울, 봄의 숨결, 은거로 돌아간다.
인자함에 경의를 표하다. 수업에 가십시오. 보이지 않는 모양을 보다. 양까지 정확하다. 관찰하지 않는 색깔. 낚시? 무한하다. 우리가 저쪽으로 돌릴 수 있다면. 까마귀는 날 줄 모른다. 외형에 얽매이지 마라. 색진의 방해를 받지 않다. 자연은 모든 성인보다 낫다. 후하게 진술하다. 구름과 달이 곳곳에 모였다. 물새와 숲이 서로 수려하다. 그러나, 그것은. 나는 고개를 끄덕이고 싶지 않다. 왜요 탁대사. 솥 안에 아름다운 풍경이 하나 있다. 다시는 그 다섯 개의 오래된 산봉우리를 찾지 마라
다시 들어 올리다. 홀의 첫 번째 스님. 들어 올리다. 오조로. 서양에서 어떻게 배울 수 있을까요? 법원 앞의 노송 나무. 쉽지 않다. 완전히 그렇지는 않습니다. 서양에서 어떻게 배울 수 있을까요? 법원 앞의 노송 나무. 우리가 만날 때까지. 석운. 다섯 번째 조상은 그때 탈주범이 되었다. 자신을 땅이 넓고 사람이 드문 나라라고 부른다. 나는 전혀 모른다. 오늘, 내 이불 단풍이 죽었다. 너의 목을 자르다. 행방을 모르다. 왕우가 여기 있어요. 손님이 심판을 듣다. 어쩔 수 없이 손을 놓다. 왜요 인정에 원한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