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주공해몽공식사이트 - 팔자 점술 - 65438+ 10 월 1 1 음력 87 일은 토끼녀의 인연이다.

65438+ 10 월 1 1 음력 87 일은 토끼녀의 인연이다.

답: 1987 은 음력정묘년으로,' 난로 중불' 이라고 불리며, 흔히' 불' 생명이라고 불린다.

난로 안의 불

삼생이 만나는 이론에서 말하자면 일종의 점쟁이이다. 난로 속 오행불 중의 중년의 생활로, 병인일과 정묘일에 해당한다. 60 갑자는 가장 오래된 기년 방법이기 때문에 기년은 장기 생활의 총결산에 근거한 것으로, 이 해를 발견한 사람들도 같은 상황을 가지고 있다. 우리나라 하조에는 이미 60 갑자가 출토된 대량의 갑골에' 무오' 라는 글자가 적혀 있다. 춘추전국시대 백가쟁명, 삼도구류의 음양도학은 음양오행 풍수를 학파 연구의 주요 내용으로 삼았는데, 진나라는 책을 불태우고, 한나라는 백가독존유술을 파면했기 때문이다. 오두미도 농민 봉기단체가 음양교를 대신해 역사 무대에 올랐다. 노자를 창시자로 하여 음양교의 원래 음양사가 무작위로 쇠퇴하여 한당 시대에는 대부분 일본 학자와 함께 중국을 건넜다. 이것이 도교가 고귀한 풍습, 즉 원시 음양교가 남긴 연구 성과를 찾는 이유이다. 현재 각종 통속소설 (예:' 도묘노트',' 귀취등' 등) 은 많은 고대 비법, 비술의 줄거리를 묘사하며 학자들이 음양교를 찾는 연구 성과를 결집시켰다. 현재 많은 영화와 소설에서 표현된 일본' 음양사' 는 사실 중국에서 유래한 것이다. 같은 마술, 봉인, 신기한 기술, 신의 형태 등이 있기 때문이다. 병인정묘로의 화재에 대해 간단히 이야기하다.

인정묘의 분노가 점점 뜨거워지고, 장작 (인인, 묘묘) 불, 화력이 드러나 난로에서 불을 지폈다. 난로 속의 불은 홍수로의 불이다. 이른바' 천지는 난로, 음양은 숯' 으로 우주의 빛이며 건곤 재건의 훈도이다.

난로 속의 불은 전형적인 상연 성격이다. 내세에서 희목은 평목을 상품으로 삼는다. 빙 인유 지 하이, 이름 천일 귀인, 유 1898 년 변법, 이름 소유 도서관, 그래서 다행이다; 정묘가 좀 적다. 병인이 장생의 자리에 있기 때문에, 나무가 없으면 문제없고, 정묘는 목욕하는 곳에 있다. 나무가 없으면 흉하다. 그리고 이런 불은 금에 의지해야 하고, 금이 있어야 자연의 신기한 기회다. 만약 정묘에 나무가 없고, 금을 만난다면, 목숨이 고달프다. 그늘이 나무를 만나면 쉽게 화를 낸다. 무수제복, 주께서 반드시 죽고, 털이 서너 그루의 나무를 만나도 무방하다. 예를 들어 경인, 신묘의 송백나무, 그들이 한 위치 (모두 두 번째 위치) 에서 오후에 버드나무를 얻지 못하면 진짜 불이 된다. 이런 상황에서 그들은 폭력적이거나 병든 사람들을 많이 만나 젊은 나이에 죽었다. 구도에 물이 있어 제압한다면 중간 생명이지만 정묘가 불을 만나도 상관없다.

난로의 불은 금을 채취하는 것을 좋아하는데, 그중에서도 금인, 칼의 칼날, 나무를 만날 수 있고, 정묘의 불은 패전의 땅에 있는 이상 심유전이 죽은 곳으로 갈 수 있는데, 어디에서 금을 받을 수 있단 말인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그래서 돈에 관해서는 가난하거나 죽는다. 그러나 바다 속의 금, 모래 속의 금, 회색 속의 금은 반드시 나무에 불을 피워야 만남을 좋아할 수 있다. 장작금과 김박금은 모두 쓸모가 없다. 흙을 만나면 먼저 금나무가 있어야 한다. 이렇게 흙을 불의 귀착지로 삼아야 불이 너무 마르지 않는다. 예를 들어 성두의 흙, 집의 흙, 벽의 흙은 모두 완제품의 흙이다.

물을 만나면 나무가 있는지 없는지 봐야지, 그렇지 않으면 더 많은 불을 만나는 것을 좋아할 것이다. 그중 천하는 음명을 만나면 운이 좋고, 나무를 만나지 않으면 거의 된다. 빙 인유 바다 돈, 관성 으로 guihai 의 경우, 반 치열한 반 키르기스스탄 때문에; Seisensui, 개울, 개울, 흐르는 물이 모두 사납다. 나무가 있으면 있고, 흉악하지 않다. 화재 는 같은 종류의 경우, 태양과 달 나쁜 키르기스스탄; 벼락불을 만나는 것은 좋지 않다. 나무, 태양, 시간의 기둥에 큰 바닷물이 있었다면 좋았을 텐데. 나무가 없으면 물을 만나면 반드시 사납다. 하늘에는 불이 있으니, 집에는 반드시 흙이 있어야 한다. 차등은 과거와 현재 모두 바람이 부는 곳이라 불을 도울 수 있다.

병인은 왜 Xi 의 불이라고 불리는가. 물 시스템이 없다면 너무 더울 수도 있지만, 우리는 물을 너무 많이 사용할 수 없다. 그중에서 가음강이 가장 많은데, 같은 곳에 있기 때문에 조원로라고도 한다. 병인의 불은 영동적이고, 밝고, 조화롭고, 순수한 분노를 담고 있다. 불난 땅에는 생명의 덕이 있다. 퀘이커에 들어가면 문채가 발달하여 명성을 얻을 수 있다. 정묘는 흉조의 불이다. 내열이 약할 때는 목생에 가장 적합하고, 물을 만나면 흉하다. 그 중에서도 모이 (같은 곳) 와 이유 (반대 방향) 의 물이 가장 독하다. 병인불은 숯이고, 희동우편, 희목입니다.

정묘의 불은 난로 연기, 희지, 희추동이다.

원래 의도

병인은 숯불의 맹렬한 것이다. 겨울을 좋아해요. 뙤약볕 아래 불기 때문에, 반드시 나무 도움이 있어야 하기 때문에, 기하이의 나무와 1898 의 백일처럼, 그것이 바로 퀘이커회라고 한다. 불이 너무 왕성하면 불이 나기 때문에 갑인의 물을 좋아해서 돕는다. 그렇지 않으면 죽을 것이다. 퀘이커에 입성하는 것은 문채와 재능을 대표하며 침투력이 가장 높다.

정묘는 난로 안의 불이다. 가을과 겨울을 사랑하다. 정묘불 자체는 약하고, 목조가 없으면 매우 사납고, 물을 만나면 더욱 사납다. 특히 모의와 을유수. 그것은 스스로 금을 벌 수 없다. 만약 나무의 도움 없이 금을 만난다면, 그것은 고명이 될 것이다. (존 F. 케네디, 돈명언) 오인, 집무성두, 경자, 신추의 집벽 토양만이 장치가 될 수 있다.

도종이는 "인인, 정묘의 난로, 불은 삼양, 불은 사양이다. 토지는 불로 얻을 수 있고, 모인의 목재는 생활에 쓸 수 있다. 이때 천지의 난로가 열리고 만물이 탄생한다. 그래서 난로의 불이라고 부른다. 그늘은 불의 장수이고, 모인은 동방에 위치하여 화기가 점점 커진다. 난로 속의 불은 장작을 더 강하게 하고, 천지를 난로로, 음양으로 만물을 만든다. 난로 속의 불은 천지를 난로로, 음양을 숯으로, 우주를 비추고, 건곤을 비추고, 만물을 도야한다. 인인과 정묘는 모두 난로 속의 불에 속하는데, 난로 속의 불은 당연히 단번에 태어날 수 없다. 작은 불에서 천천히 땔나무를 넣어 점차 가열해야 역할을 시작할 수 있다.

그의 성격처럼 난로에 불이 난 사람, 점잖고 자신감 있고 계획 있는 일을 한다. 그는 수시로 출발할 준비가 된 사람이다. 물론, 불난 사람은 성질이 좋지 않고 자신의 능력에 대해 지나치게 자신만만하기 때문에 욕망이 강해서 만족하기가 쉽지 않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난로 안의 불의 범위는 난로 안에 국한되어 있기 때문에 우물 안의 개구리처럼, 자기 인식이 매우 높아서, 늘 득의양양하여 자기가 얼마나 보잘것없는지 알 수가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특징

열정, 성실; 욱일동승처럼 찬란하다. 천지를 중심으로 위인의 사업이 될 수 있다. 반면에, 만약 당신이 작은 팔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작은 영광을 가질 것입니다. 너는 동행에게 이득을 볼 수 있을 뿐, 외부인은 그로부터 이득을 보는 경우는 거의 없다. 성취의 크기는 머리에 달려 있다. 큰 뜻을 품고 큰 성과를 거두다. 파괴력이 강하고 성과가 크다.

◇ 병인의 궁중 생활: 성격은 더 차분하지만 야망은 더 크다. 때때로 그는 자신을 과대평가했기 때문에 말을 할 때 머리가 없다.

◇ 정묘의 궁중 생활: 야심만만하지만 소소한 일에 구애받지 않고 똑똑하고 유능하며 겸손하며 매우 총명하다.

두려움을 피하다

천하와 (임욱 계해) 바닷물이 가장 무섭다. 마오이, 좋은 친구 (대류), 계모 (금박)

건의하다

계속 공부하면 부자가 될수록 더 똑똑해진다. (서양속담, 공부속담) 가슴은 넓고, 멀리 내다보며, 가슴은 넓고, 영원히 연무가 너의 마음을 침식시키지 않도록 하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것을 할 수 없다는 것을 알고, 그리고 마음으로 부탁하는 것도 현자의 견해다. 자신이 무엇을 할 수 없다는 것을 알면서도 여전히 이해하려고 노력하는 사람들이야말로 충신과 효자다. 오월 가족은 다른 사람과 솔직하게 대할 수 있는 유일한 사람이다. 쳉 ziyun: 몸, 남자 * * * 를 우주에 두는 것이 얼마나 방해가 됩니까?

"용광로의 불" 의 모국어 번역

난로에서 불타는 사람, 천지는 난로, 음양은 숯, 우주에서 빛나고 건곤에서 수련한다. 이 불은 불타고, 나무와 함께 태어나고, 화기애애하지만, 평지의 나무는 위에 있다. 병인은 바다를 보고, 그 날은 비싸고, 무술을 보고, 그 라이브러리를 보고, 그래서 기기, 정묘가 뒤를이었다. 그러나 병인의 불은 자생하고, 정묘의 불은 자멸한다. 나무가 없으면 흉하다. 그리고 이 불은 금으로 만들어서 비교적 값어치가 있다. 그러나 정묘에는 나무가 없고, 금을 많이 보면 생명의 주인이다. 부부가 나무에 불이 가득하고, 염증이 부족하여, 주께서 죽으셨다. 서너 그루의 나무를 보는 것이 좋다. 예를 들면 경인, 신묘가 제자리에 있고, 오후에는 진짜 불로 변하지 않고, 대부분 폭염이나 병이다. 천지원수계도 주수라면 정묘도 무방하다. 이 불은 비록 금을 재물로 삼고, 금인, 내검을 기쁘게 하지만, 약간 볼 수 있다. 정묘불은 이미 패배하여 심유에서 죽었다. 어떻게 억제합니까? 가난하거나 죽다. 바다 속의 금, 모래 속의 금, 왁스 속의 금은 모두 나무로 만들어야 한다. 너는 감상할 수 있지만 주차해도 소용이 없다. 흙을 보면 반드시 먼저 금에는 나무가 있지만, 희토는 남아 있어 너무 건조하지 않을 것이다. 성두와 집의 벽이 모두 흙이라면 물을 잘 볼 수 있고, 먼저 나무를 사랑하는 것을 맞힐 수 있다. 그렇지 않으면 불은 기꺼이 그것을 만날 것이다. 하늘의 푸른 물, 네가 너의 인생을 만날 수 있다는 것은 행운이지만, 기지에 나무가 없다면 너무 안타깝다. 해중병인은 임욱을 보고로 여기고, 계해는 관성 () 으로, 반흉반길 () 으로 여긴다. 우물, 계, 유흉함, 나무는 그렇지 않다. 불은 동류를 보고, 해와 달은 쇠퇴하면 길하다. 뇌우불은 원래 쓸모가 없다. 나무라면 아침에 바닷물이 있는 것이 적당하다. 나무가 없으면 흉하다. 하늘의 불은 틀림없이 집 흙으로 덮여 있고, 등불은 바람이 불고 고무되어 있을 것이다. 죽은 신은 동시에 운이 좋을 것이다. 병음, 정유, 단일, 병음의 불이 생명이 없다면, 병음, 오가, 기바, 병음과 같이 너무 비싸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병음, 병음, 병음, 병음, 병음, 병음, 병음, 병음)

정묘로 화재

정묘, 밝은 불, 약한 것은 나무를 낳고, 물을 만나면 흉악하다. 모의와 좋은 친구의 물이 가장 독하다. 오행요론: 정묘, 욕화, 뇌생풍의 가스, 수부, 흙두께, 목유문채, 김생맹. 유령 밸리 잔류 문학 구름: C.

정무계로치는 벤 왕루의 안식의 불이다. 나는 음성만 하고, 악처는 성하기를 원한다. 만약 화목이 서로 자금을 지원하고 뿌리와 연결되어 있다면, 반드시 솥이 되어 선물이 될 것이다. 만약 네가 공식적인 귀신을 만나고 싶다면, 너는 매우 궁금할 것이다. 참고: 정묘는 불 소리, 화욕모를 듣는다. 비록 그가 패배했지만, 그는 아직 살아 있지만, 그는 여전히 너무 비관적이다. 난로불이 한창 왕성하여, 초려가 쉬고 싶어 한다. 만약 기치 () 와 정 () 과 합력 () 이 나무를 나무로 만들어 나무를 번성하게 한다. 그래서 계로는 이상하다고 느꼈다. 음광자, 재우 유령 고양이, 마른 소리 상처, 불패귀, 보조귀 듣는 것도 옳다. 햇빛 아래서 무럭무럭 자라고, 목화가 심심하고, 질병이 있는 곳. 심지어 뿌리 위에서도 그늘은 못생기고, 그늘은 목불의 땅이고, 추함은 목불의 고장으로, 모두 상서로운 곳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관직은 귀신이고, 건귀와 삼절대 유해 () 는 연결되어 있다. 좋고 나쁨: 난로연기, 행복, 가을겨울. 흉악한 납작한 머리, 길이 썰리고 바늘이 걸려 있다.

일본 인삼이 터지다:' 정묘병방' 은 바다가 텅 비었다는 것을 보여준다. 2 여자는 결혼에 얽매이지 않는다. 근원 3 은 타인을 해칠 의도가 없다. (4) 정신이 좌절되고 몸이 아프다.

★ 이것은 어린 시절의 어려운 삶이다!

★다재다능하고 천성적으로 멋있다. 귀족들의 도움을 받을 수 있다.

★남명: 대부분 귀인의 도움을 받을 수 있고, 40 대 이후에는 성과가 뚜렷하다. 그들은 준재라고 할 수 있다. 이런 생활은 종종 부부 불화로 이어지고, 아내의 재테크가 부적절하여 망가질 수 있다.

★ 여명: 남자는 인연이 많으니, 이 생에는 꼭 복숭아꽃이 나올 거야. 부부 별거로 경제적 어려움을 초래하였다.

★ 양친이 얕다!

★ 재능은 좋지만 승진이 부족하여 직업이 변화무쌍하다.

★ 일찍 캠프를 나가십시오; 걱정하지 마라, 마흔이 넘으면 너는 큰 성과를 거둘 것이다.

인정묘의 난로 속 불의 이미지는 홍호적토끼, 아궁이 숯, 아궁이, 아궁이, 주방, 고목, 땔감, 제철소, 화로, 아궁이, 식당, 길거리 간식, 포장마차, 샤브샤브 도시다.

일본인은 병인정묘의 난로에 대한 열정이 적극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