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란' 은 기원전 239 년에 기록되었는데, 마침 진나라가 6 개국을 통일하기 전이었다. 여부웨이는 전국 말기에 진나라에서 일한 유명한 인물이다. 여부웨이는 조국으로 납치된 진조 왕자와 손자가 새로운 기구를 세우는 것을 돕는 데 큰 기여를 했다. 신왕은 진장양왕을 계승한 후 승상으로 임명되었다.
당시 위유신, 초유순, 조유, 제유, 모두 친구를 사귀었다. 이와 관련하여, 우리는 높고 낮은 수준을 쟁취해야 한다. 진 () 나라가 이렇게 강대하다고 생각하는 것은 그들보다 치욕이기 때문에 학자를 모집하여 후한 대우를 해주고 식객은 3000 명에 이른다. 네 자녀' 와는 달리, 뤼부웨이는' 용감한 전사' 를 그다지 중시하지 않지만, 문학적 재능을 매우 중시한다. 사실은 뤼부웨이가 그 자신의 관점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증명했다. 그는 원래 계략에 능해서, 머리가 간단한 용감한 사람들을 경멸한다. 또한, 진 멩 은 구름 처럼 될 것입니다, 제기 할 필요가 없습니다, 죽일 필요가 없습니다. 또 다른 이유가 있습니다. 당시 말을 할 수 있는 많은 사람들이 책을 저술하여 널리 알려지고, 세계적으로 유명할 뿐만 아니라, 천고에 전해져, 뤼부웨이가 특히 질투를 하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상인 뤼부웨이는 책 한 권을 쓸 조건이 없었지만, 글쓰기와 글쓰기에 능숙한 이 대사들의 도움으로 자신의 포부와 소망을 실현할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당시 각 제후국에는 재간이 있는 사람들, 이를테면 순경과 그의 동료들은 책을 써서 전 세계에서 유행하는 성명을 발표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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루 "춘추" 의 저자, 배경, 요지는 무엇입니까?
여씨춘추' 는 일명' 여관' 으로 전국 말기 (기원전 22 1 년) 진국재상 여부웨이가 집필한 잡저이다. 그것은 기원전 239 년에 진나라가 6 개국을 통일하기 바로 전에 쓰여졌다. 이 책은 모두 12 장, 8 독, 6 론, 26 권, 160 편, 20 여만 자로 나뉜다. 이 책은 도가 사상을 존중하고, 노인이 객관적인 사상에 부합한다는 것을 확신하지만, 그 중의 부정적인 성분을 배제했다. 동시에 유교, 잉크, 법, 군사상의 모체를 통합하여 정치, 경제, 철학, 도덕, 군대를 포함한 이론 체계를 형성하였다. 여부웨이의 목적은 백가의 장점을 종합하고, 역사적 경험과 교훈을 총결하여 진나라의 미래 통치를 위한 장기적인 전략을 제공하는 것이다. 이 책은 또한' 천지 관람',' 루머 관람' 등의 사상과 줄거리와 신체 단련을 위한 양생의 도리를 제시하며 유물주의적 요소를 가지고 있다. 동시에, 책에는 많은 오래된 소문들이 보존되어 있으며, 높은 이론과 사료 참고가치를 가지고 있다. 또한, 이 책에는 몇 가지 미신적 사상이 있어서 구별해야 한다. 사마천은' 사기' 에서 육란을' 주역',' 춘추',' 이소' 와 병행하여' 여춘추' 에 대한 그의 중시를 알 수 있다. 동한 (WHO) 의 고유인도 이 책이 제자의 정정과는 거리가 멀다고, 즉 제자의 업적을 초월한 것으로 주석을 달았다. "한수 문예지" 는 이 책을 잡학으로 분류하고 유교 학자들은 더 이상 중시하지 않는다. 여씨 춘추주' 는 필원의' 여씨 춘추' 에 대한 새로운 교정이다. 근대에' 여씨 춘추' 에 대한 개정은 참고로 삼을 수 있다. 여부웨이, 생졸년이 불분명하고 전국 말기 애국자. 원래 양 zhaifu 상인, 한단 사업, 진 gongzi 추 감사, 총리 로 추앙된 후, 상업 정치를 포기했다. 진시황이 무대에 오른 후, 파관되어 촉군으로 이주하여 자살할까 봐 두려웠다. 여씨춘추' 는 일명' 여관' 으로 삼천객을 소집하는 것으로, 유묵은 모두 총 160 편으로, 8 독, 6 론, 12 기를 포함해' 한서 예문지' 에 성인으로 등재됐다. 이 책은 선진사상문화에 대한 겸용, 세심한 총결산으로 유교를 주류로 하고 도가를 기초로 하고 노자의 객관적 사상을 바탕으로 그의 수동적인 은둔을 포기하고 이름, 법, 잉크, 병사, 농업, 음양 등 여러 제자의 백가를 흡수하여 초보적으로 정치, 경제를 형성하였다 문장 명확하고 날카롭고, 이야기, 비유, 의론의 유기적 결합. 글을 다 쓴 후, 증천은 한 단어를 얻을 수 있는 사람에게 상을 줄 것이다. 게이 뤼부웨이는 이 기회를 빌어 세계에 그의 통일과 통치의 정치적 관점을 보여 주고 싶다. 불행히도, 그는 자신의 포부를 발표하기 전에 세상을 떠났기 때문에, 그의 이론은 당대 세계에서 적용할 수 없었다. 득세한 후, 그는 진 () 이 망한 교훈을 받아들이고, 병용하고, 무위로 다스리고, 백성과 동침하는 것을 주장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여러 방면에서, 그것은' 여춘추' 의 사상과 일치한다. 애초에 나는 너의 물건을 싸게 팔지 않았고, 가족도 피곤했다. 나는 수상이 되어 살해되었다. 여의' 춘추' 는 백가의 대성을 모아 역사를 포괄하고, 그 생애는 전설을 거쳐 저술이 상당히 풍부하다. 고대에는 어떻게 간과할 수 있었습니까? 가장 먼저' 여씨춘추' 에 주석을 단 것은 동한 인쇄물이고, 서비치의' 여씨춘추집해' 와' 여씨춘추교주' 는 비교적 완전한 주석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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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가의 글쓰기 배경은 무엇입니까?
오승은 (1506- 1582), 본명은 중명, 명대 회안인, 소설' 서유기' 저자다. 그는 태어날 때 때를 만나지 못하고, 일생이 기구하다. 그러나 그가 죽은 지 400 년 만에 그의 묘지, 뼈, 비문이 발견되었다. 오승은의 옛집은 이미 회안 강 하동향에서 재건되었고, 마단향 바우어촌 오승은묘원도 이미 수선을 마쳤다. 소년 시절 오승은은 하하 수신과 승가 대성의 이야기를 즐겨 들었다. 중년 이후 그는 당승서유의 이야기를 당전기, 불도전적, 민간 이야기, 회안 지방이야기와 결합해 서재에 수백 개의 서유기 이야기를 쓰기 시작했다. 이 책은 나오자마자' 4 대 기서' 중 하나로 불리며 세계 문단의 진귀한 보물이 되었다. 오승은은 서화를 잘하며 다재다능하다. 그러나 과거는 불리하여 중년이 되어서야 공생에 들어갔다. 60 세에 장흥 현승이 되었지만 장관과의 불화로 집을 나섰다. 나중에 그는 징 왕 미 산 을 고용했다. 오승은의 아버지 오예 (146 1- 1532 서씨네, 레이스선을 운영하는 상인의 딸과 결혼했다. 쑤 우 chengjia 라는 딸을 낳았다, 그녀는 회안 장관 쉔 산 회원 과 결혼했다. 중년 이후 장과 결혼하여 유명한 작가 오승은을 낳았다. 서유기 소개 (오승은서)' 서유기' 는 손오공이 당승 서천취경을 보호하기 위해 81 난을 겪은 이야기를 주로 다루고 있다. 당승이 경을 취하는 것은 역사의 진사이다. 약 1300 년 전, 당태종 정관 원년 (627 년), 25 세의 어린 스님 현장이 수도 장안을 떠나 홀로 천축인 (인도) 으로 유학을 떠났다. 그는 장안에서 출발한 뒤 중앙아시아, 아프가니스탄, 파키스탄을 거쳐 결국 인도에 도착했다. 그는 그곳에서 2 년여를 공부했고, 불교 경전의 대형 토론회에서 연설을 한 번 해 호평을 받았다. 정관 19 년 (645), 현장은 장안으로 돌아와 657 편의 불경을 되찾았다. 그는 이번 불교 순례 전후로 19 년 만리를 여행했는데, 이것은 전설적인 장정으로 한때 센세이션을 일으켰다. 나중에 현장은 자신의 서유기 견문을 구술하여 제자들에 의해 12 권의' 대당 서역기' 로 편성되었다. 하지만 이 책은 주로 길에서 본 각국의 역사 지리 교통에 관한 것으로 이야기가 없다. 그의 제자회와 엄총이가 쓴' 대당대자은사 삼장법사전' 은 현석의 경험에 많은 신화 색채를 더했다. 그 이후로 당승이 경을 취하는 이야기는 민간에서 널리 퍼졌다. 남송시대에는 당대 삼승시가 있었고, 진나라에는 당삼장, 팬, 오장령에는 당삼장' 서천취경' 이 있었고, 오명 시에는' 대성' 이 있었는데, 이것들은 모두' 서유기' 창작의 기초를 다졌다. 바로 민간 전설, 극본, 희곡을 바탕으로 오승은은 고된 재창작을 통해 중화민족을 자랑스럽게 하는 이 위대한 문학 거작을 완성했다. 우 chengen, 단어, 회안 하우스 (이 장쑤 회안시) 양 산인. 명나라 홍지 13 년에서 정덕 초년 (1500-1510) 에서 태어나 만력 10 년 (1582) 을 죽었다 오승은의 증조부와 할아버지는 모두 독서인으로 군학의 강의와 강의를 담당한 적이 있다. 하지만 그의 아버지 세대가 되자 집안이 가난해서 서가가 쓸데없는 짓을 했다. "그래서 그는 서가를 공격하여 맏이를 탔다." 는 작은 상인이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그럼에도 오씨 집은 독서의 전통을 잃지 않았다. 그의 아버지 오예 () 는 상인이지만 사람됨이 정파적일 뿐만 아니라 시사 () 를 읽고 이야기하는 데 능하다는 것은 자연스럽게 오승은에게 큰 영향을 미쳤다고 한다. 오승은은 어려서부터 똑똑해서 일찍 입학했다. 그는 소년 시절에 매우 성공적이어서 그의 마을에서 매우 유명하다. 천계 회안부지' 권 16 은 오승은이 "민과 지혜, 책을 많이 배우고, 시는 산문이다" 고 말했다. 그러나 성인이 된 오승은은 과거길에서 많은 좌절을 겪었다. 그는 40 대가 되어서야 한 살 된 공승에 보충했다. 50 대 절강 장흥에서 현령을 한 뒤 왕공관 직산을 한 적이 있다. 이것은 한가한 직위로, 등급은 현장과 같다. 오승은이' 서유기' 를 창작한 것은 중년 이후나 만년으로 여겨진다. 정확한 시간은 확정할 수 없다. 서유기' 외에도 그는 장시' 얼랑 산 찾기의 노래' 와' 지못' 을 썼다. 사양 생존 원고' 는 총 4 권으로, 그 중 시 한 권, 산문 세 권, 두구가 오승은의 사후에 편집한 것이다. 서유기 전집은 100 장으로 큰 구조에서 세 부분으로 나눌 수 있다. 첫 번째에서 여덟 번째까지는 첫 번째 부분으로 손오공의 출생, 그의 제자, 천궁을 크게 떠들어댔다. 이것은 책에서 가장 흥미진진한 장으로 매우 생동적이다. 손오공은 하늘 밑에서 맛있는 식사를 하며 그의 반항적인 성격을 남김없이 표현했다. 8 장부터 12 장까지는 제 2 부로, 주로 당승의 내력과 취경 원인을 서술한다. 열세 번째에서 마지막까지 세 번째 부분으로, 주로 당승서천취경을 이야기한다. 도중에 손오공 (), 저팔계 (), 사승 () 세 제자를 거둬들였는데, 여든한 어려움을 거쳐 마침내 진경 () 을 얻어 정과를 만들었다. 서유기는 오색찬란한 귀신의 세계를 보여 주었고, 사람들은 모두 작가의 풍부하고 대담한 예술적 상상력에 경탄했다. 그러나 어떤 문학 작품도 일정한 사회생활의 반영이며,' 서유기' 는 귀신소설의 걸출한 대표로도 예외가 아니다. 노신 선생이' 중국소설 간사' 에서 지적한 바와 같이,' 서유기' 는 당시 세계를 풍자하고 비웃으며 겉치레로 묘사했다. 그는 또 "작가의 본성은' 아름답고 유머러스한 연극 복원' 이기 때문에 돌연변이를 말하는 것이지만, 애매모호한 일이라 모든 신마에게 인간미가 생기고 세상 물정을 느끼게 했다" 고 덧붙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지혜명언). " 확실히 이렇다. 서유기' 의 허황된 귀신 세계를 통해 곳곳에서 현실 사회의 투영을 볼 수 있다. 예를 들어 손오공 형상의 형성에 있어서 작가의 이상을 기탁했다. 손오공이 불요불굴의 투쟁정신, 모든 요괴와 도깨비의 정신을 두려움 없이 쓸어버리는 것은 국민의 소망과 요구를 반영한다. 그는 정의의 힘을 대표하여 국민들이 모든 어려움을 이겨낸다는 신념을 보여 주었다. 예를 들어, 도깨비, 자연재해의 환상, 악의 세력의 상징과 같은 도깨비. 그들의 탐욕, 흉악함, 음험함, 간교함도 봉건 사회의 암흑세력의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옥황대왕이 통치하는 천궁, 여래부처가 관할하는 서천도 인류 사회의 색채를 짙게 발랐다. 봉건 사회의 최고 통치자에 대한 작가의 태도도 상당히 흥미롭다. 서유기에는 직무에 적합한 황제가 전혀 없다. 무능한 옥황상제, 요괴를 사랑하는 왕왕, 동심으로 약을 쓰고자 하는 비구왕은 혼군이 아니면 폭군이다. 이런 형상들의 묘사는 설령 손이 잘 맞는다 해도 큰 현실적 의의를 가지고 있다. 서유기' 는 깊은 사상적 내용뿐 아니라 예술적으로도 큰 성과를 거두었다. 풍부하고 기이한 예술적 상상력, 생동감 있는 우여곡절 이야기, 생동감 있는 인물의 이미지와 익살스러운 언어로 독특한' 서유기' 예술의 전당을 구축했다. 하지만 서유기의 가장 큰 예술적 업적은 손오공과 저팔계의 불후의 예술 이미지를 성공적으로 만들었다는 것이다. 손오공은 서유기의 첫 영웅이자 큰 영웅이다. 그는 무한한 기능, 두려움, 불요불굴의 반항정신을 가지고 있다. 그는 대영웅의 비범한 기질을 가지고 있지만 아첨하는 말을 듣는 단점도 있다. 그는 재치 있고 용감하며 유머러스하다. 그의 가장 큰 특징은 감히 때리는 것이다. 감히 지고무상의 옥제와 싸우면,' 원숭이 왕' 이라는 명성을 얻을 수 있다. 요괴를 감히 때리면 요괴를 놓아주지 않을 것이며, 금띠봉 아래 요괴에 대해서는 결코 사정을 봐주지 않을 것이다. 감히 모든 어려움과 싸워야지, 결코 움츠러들지 않고 고개를 숙이지 않는다. 이것은 손오공, 눈부신 신화 영웅이다. 저팔계에 대해 말하자면, 그의 솜씨는 손오공보다 훨씬 나쁘다. 재치가 넘치고, 키가 크지만, 이 이미지도 아주 잘 그려졌다. 저팔계는 만화 인물이다. 그는 충직하고 성실하며 실력이 있어 감히 심마를 친다. 그는 손오공의 첫 유능한 조수이다. 그러나 그는 머릿속이 온통 문제이고, 맛있고 맛있고, 작은 이득을 차지하고, 여자를 좋아하고, 어려움을 두려워한다. 그는 늘 물러서서 항상 고노장의 며느리를 생각하고 있다. 그는 때때로 거짓말을 좋아하지만, 손발이 둔하다. 때때로 당승이 주문을 읽게 하여 손오공을 고생시켰다. 그는 심지어 비상금을 숨겨서 귀에 쑤셔 넣었다. 그는 많은 문제가 있는데, 이것은 작은 사기업주의 나쁜 습관이다. 저팔계의 단점에 대한 저자의 비판은 엄격하지만 선의이기도 하다. 그는 부정당한 인물이 아니기 때문에 사람들은 저팔계를 싫어하지 않고 진실되고 귀엽다고 생각한다. 당승의 이미지는 잘 썼지만 손오공 저팔계의 이미지보다 훨씬 나쁘다. 사승은 뚜렷한 성격 특징이 결여되어 있는데, 이것은 서유기의 짧은 판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서유기' 의 예술상의 성과는 여전히 경이롭다. 손오공과 저팔계라는 두 이미지는 뚜렷한 개성적 특징으로 중국 문학사에 불후의 예술 풍비를 세웠다. 서유기' 소개 중국 고전 소설에서' 서유기',' 수호전',' 김병매',' 삼국연의' 는 명대 4 대 기서로 나란히 열거되어 있어 민간에서 오랫동안 전해져 온 유명한 명작이기도 하다. 서쪽으로의 여행은 신화, 우화 및 코미디 소설의 결정체입니다. 그 이야기는 주로 한 무리의 의인화된 동물들에 관한 이야기로, 한 스님을 서인도로 호송하여 경전을 받으러 갔고, 동화의 재미를 가져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동물명언) 이 동물들은 모두 신기한 힘을 가진 선태로 불경을 호위하기 위해 신마 사이를 맴돌고 있다. 저자 오승은이 창조한 판타지 세계는 황당무계하고 생동감이 있어 인간성의 다른 면모를 암시하고 있다. 손오공은 원래 돌원숭이로, 원숭이의 손재주와 우스갯소리를 가지고 있고, 마법은 높고, 마법에 능하며, 저팔계는 돼지의 무겁고 어수룩한 성격의 상징을 가지고 있어, 늘 추태를 부리며 농담을 많이 했다. 부처를 배우려는 사람들은 8 1 도난을 거쳐 소, 거미, 백의 도전을 하나씩 극복해야 부처님의 임무를 완수할 수 있기 때문에, 모두가 이상을 추구하는 과정에서 다양한 어려움과 도전에 직면해야 한다는 것을 상징한다. 서유기는 고금 독자들의 사랑을 받을 수 있는데, 주로 캐릭터 형성의 성공에 있다. 독자는 희극의 즐거움을 누릴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인간성과 인생에 대한 깊은 이해도 가질 수 있다. 표면적으로 볼 때 서유기는 개그소설, 초자연적인 소설이다. 대부분의 독자들은 작가의 글쓰기의 목적이 단지 너를 웃게 하기 위해서라고 생각하지만, 사실 작가의 글쓰기의 동기와 목적은 절대 그렇지 않다. 서유기' 는 불교를 서술하는 종교 소설이라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는데, 이런 견해는 완전히 요약할 수 없다. 서유기는 심오한 풍자소설이어야 한다. 우리는 문학, 정치, 사회학의 관점에서 그것을 보아야 이 책의 진정한 의미와 문학적 가치를 이해할 수 있다. 문학 작품을 이해하려면 작가의 삶과 배경에서 이해하는 것이 가장 좋다. 서유기' 의 저자 오승은은 많은 책을 읽고 재능이 넘치는 사람이다. 그러나 그의 생활 경험은 결코 좋지 않다. 당시 사회 부패로 그는 시험에서 뇌물을 받아야 했다. 수재에게 뇌물을 줄 돈이 없어서 시험에 불합격하여 줄곧 수재가 되어 마흔이 넘었다. 서유기의 역사적 배경에 대하여, 우리는 당승의 정사 기록을 좀 보아도 무방하다. 당나라에는 현장법사, 즉 스님이 있었다. 그는 일찍이 사막을 가로질러 서인도에 가서 경전을 따러 간 적이 있다. 당시 19 년 동안 600 여 편의 불경이 중국으로 돌아왔다. 이것은' 서유기' 이야기의 주역이다. 물론' 서유기' 의 주인공 당삼장도 작가가 민간 심리에 영합하기 위해 만든 인물로 정사 중 현석 대사의 위대한 업적과 연계되기는 어렵다. 당삼장: 당삼장은 책에서 경전을 자신의 책임으로 삼는 대가이지만, 사실 그는 인격이 약하고 위선이 죽음을 두려워하고 초연한 이해력이 부족하다. 그는 선량하지만 옳고 그름을 분간할 수 없다. 오히려 저팔계의 도발을 곧이곧대로 듣고, 사악한 수법을 간파할 수 있는 손오공을 오해한다. 계속' 오공, 도와줘!' 라고 외치다 함정에 빠진 후. \ ".사실 당승의 이미지는 전설의 백면선비와 잘 어울린다고 할 수 있다. 이상주의로 가득 차 있지만 어쩔 수 없이 어려움이 발생할 때 항상 속수무책으로 용병을 기다리고 있다. 그의 진부함과 진실에 대한 무지함은 정치인들에 대한 작가의 무능함을 보여주는 것 같다. 그러나 종교든 개인의 수양으로든 당삼장은 성승이 아니라 범부의 속자이다. 손오공은 그래서 서유기의 영혼은 손오공이어야 한다. 손오공은 원래 선산의 영석으로 환화되어 원숭이가 되었다. 그의 용기 때문에 그는 원숭이들에 의해 왕으로 선출되었다. 그러나 어느 날 그는 갑자기 생명이 제한되어 있다는 것을 깨달았다. 손오공은 수렴동에서 행복한 생활을 하고 있지만, 그는 영원히 살 수 없다. 그래서 그는 모든 것을 버리고 집을 떠나 신선의 길을 배우러 갔기 때문에' 손오공' 이라고 불렀다. 손오공은 매우 총명하고, 사유가 민첩하며, 행동이 민첩하다. 그는 고강도 마술을 배워서 단숨에 일흔두 가지로 변할 수 있다. 그는 또 하나의 법보, 금띠봉이 있는데, 작은 바늘을 바늘로 만들고, 구리봉으로 확대하고, 힘줄 구름을 확대할 수 있다. 오공은 여전히 원숭이성이 있다. 그는 총명하고 장난이 심해서 남을 놀리는 것을 좋아한다. 그는 일부러 저팔계를 순산하게 했지만, 자신은 빈대가 되어 게으름을 피우는 저팔계를 몰래 바라보았다. 그의 마음이 치밀하고 장난꾸러기임을 알 수 있다. 손오공은 천지를 두려워하지 않고 감히 해룡왕, 지부, 천궁과 소란을 피우고 부처님과 내기를 했다. 이것은 그의 반항적이고, 얽매이지 않고, 속되지 않는 성격을 보여준다. 활기찬 활력, 두려움 없는 정신, 정직한 성격, 낙관적인 성격, 그는 어려움을 두려워하지 않고 용감하게 도전에 직면했다. 위험을 무릅쓰고 사고를 치는 그의 정신은 영웅의 자질을 충분히 보여 주었다. 그러나 승부욕, 오만함, 조급함은 그의 약점이다. 쾌감 캐릭터를 대표하는 저팔계도 마법도 있지만 36 회밖에 변할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쾌감, 쾌감, 쾌감, 쾌감, 쾌감, 쾌감) 오공에 비해 그는 멍청하고 무거워서 오공에게 놀림을 당하는 경우가 많다. 그래서 당승의 귓가에서 오공을 놀려 오공을 고통스럽게 하는 경우가 많다. 팔계의 특징은 게을러서 물질적 즐거움을 중시하는 것이다. 곤란에 부딪히면 팀을 물러나서 견지할 수 없다. 그는 여행 도중 미녀와 금은에 유혹을 받아 하마터면 다른 사람을 뒤로 따돌리며 수행의 길을 끊을 뻔했다. 보살의 화신으로 그를 시험할 줄은 생각지도 못했다. 이런 추태는 오승은의 작품에서 비판이 아니라 유머러스한 풍자이다. 저팔계도 한번 추태를 부리며 독자들에게 인간적인 탐욕에 대한 반성을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사오정과 다른 제자인 사오정은 필묵이 적지만 강인하고 무뚝뚝한 성격으로 침묵하고 착실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나침반 씨 (작가): 역사상 정말 큰 스님이 인도에 가서 경을 받으러 갔어요. 그러나 서유기의 당승은 결코 진정한 당승과 같지 않다. 진정한 당승은 공부에 능할 뿐만 아니라, 대단한 끈기와 용기도 가지고 있다. 그가 어려움에 직면했을 때, 그는 움츠러드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고, 그는 진리를 얻기 위해 힘썼다. 그러나' 서유기' 에서 당삼장은 겁이 많고 성격이 나약해서 말에서 떨어지기도 했다. 서유기, 작은 단체, 사실 한 왕국을 대표한다. 당나라 sanzo 는 겁 많은 겁 많은 일, 약한 유교, 나는 옳고 그름, 배신자 혼군을 나타냅니다. 서유기의 주제는 사실 마음을 고양하는 것이다. 서양에서 배우는 과정은 우리 인류가 끊임없이 자신의 인격 결함을 수정하는 과정의 상징이 아니기 때문이다. 이야기 속의 각종 요괴는 사실 모두 인간의 욕망의 구현이다. 탐욕, 게으름, 연약함, 심지어 무지는 인간이 항상 시정해야 할 특성들이다. 마찬가지로 착하고, 단순하고, 용감함도 인간성의 보물이다. 이런 특징들은 이야기 속 인물과 귀신과의 전투를 통해 드러난다. 이야기는 삶이 운동이 필요하다는 것을 말해준다. 그래야 진선미의 진정한 경지에 도달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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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대 고전 소설의 저자는 누구이며, 언제, 글쓰기 배경은 무엇입니까?
삼국연의' 작가: (원말명초) 나관중 성명: 삼국지 통속연의 수: 총 120 편 소개: 진수의' 삼국연의' 와 엽범후한, 원나라의' 삼국연의' 와 일부 민간 전설에서 취재 현재 가장 이른 것은 명가정본으로 총 24 권, 240 편으로 나뉜다. 청초에 모종강 부자는 120 에서 가장 흔히 볼 수 있는 사본으로 몇 가지 수정을 했다. 이것은 중국 최초의 장별 소설이다. 삼국연의 이야기는 유비, 관우, 장비가 복숭아원에서 시작하여 오까지 끝난다. 동한 말년 삼국 시대 위, 촉, 오 사이의 군사정치투쟁을 묘사하였다. 인물은 소박하고, 인물은 심오하며, 줄거리는 우여곡절이 있고, 구조는 웅장하다. 원말명초에 중국의 소설 창작은 새로운 시대로 접어들었는데, 특히 장훼소설은 완벽한 단계에 들어섰다. 중국 최초로 가장 널리 전해지고, 영향이 가장 깊고, 성과가 가장 높고, 기백이 가장 큰 고전 소설' 삼국연의' 는 이 역사시대에 살았던 걸출한 소설가 나관중의 펜을 통해 탄생하고 세계를 풍미한 것이다. 그는 중국 문학 발전사에서 지울 수 없는 위대한 성과를 거두었다. 동시에 세계 문학의 보고에도 찬란한 광채를 더했다. 삼국연의' 는 동한 말년부터 서진 초년까지 거의 100 년의 역사적 상황을 묘사한다. 이 책은 삼국 시대의 정치군사투쟁, 삼국 시대의 각종 사회모순의 침투와 전환을 반영해 이 시대의 역사적 변천을 총결하고 영웅들을 형성했다. 삼국사에 대한 파악에서 작가는 유반조를 분명히 껴안는 경향을 보이고, 유비그룹을 묘사센터로 유비그룹의 주요 인물을 칭송하며 조조를 폭로하고 채찍질하려고 애썼다. 오늘 우리는 작가가 유 () 를 지지하고 조 () 를 반대하는 경향을 변증적으로 이해해야 한다. 존유반조는 나관중 시대 민간 전설의 주요 경향으로 한민족 부흥에 대한 희망을 함축하고 있다. 삼국연의' 는 거의 2000 명의 인물을 형상화했는데, 그중 제갈량 조조 관우 유비 등이 가장 성공적이었다. 제갈량은 작가의 마음속에 있는' 성인' 의 화신이다. 그는' 허리를 굽혀 최선을 다하고, 죽어서 이미' 라는 숭고한 정신을 가지고 있으며, 근대에 인민을 도와 평화와 번영의 세계를 재건하려는 야망을 가지고 있다. 게다가, 작가는 그에게 호령과 교묘한 계산을 하는 기이한 능력을 부여했다. 조조는 간사한 사람이다. 그의 인생 신조는 "천하의 소극은 가르치지만, 천하의 소극은 가르치지 않는다" (역사적으로 "천하의 소극은 가르치고, 천하의 소극은 가르치지 않는다." " 그는 정치 야심가, 음모가이니, 역사상 진실한 조조와 혼동해서는 안 된다. 관우는 "용맹하고 강인하다", "의리가 산처럼" 이다. 그러나 그의 충성은 개인의 원한에 근거한 것이지, 국가의 대의가 아니다. 유비는 저자에게 마음씨 착한 사람, 품성이 고결한 상병, 마음씨 착한 사람으로 묘사되었다. 삼국연의' 는 크고 작은 각종 전쟁을 묘사하고, 구상이 웅장하고, 수법이 다양해, 피비린내 나는 전쟁 장면을 분명하게 볼 수 있게 했다. 그중에서도 관도 전투와 적벽 전쟁에 대한 묘사는 기복이 심하고 기복이 심하여 짜릿하게 읽혀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삼국연의' 의 구조는 칠실삼가상으로, 글쓰기에서 허구의 예술 수법을 운용하는데, 예를 들면 무에서 생겨나고, 꽃으로 나무를 대신하고, 가지를 더하고, 잎을 더하고, 과장하는 것이다. 나관중 (1330- 1400) 은 명대 통속 소설가이다. 그의 본적은 태원 (오늘 산서), 전당 (오늘 절강 항주) 이기 때문에 확실하지 않다. 나관중은 원말 농민 봉기군 장사성의 스크린 손님으로 일한 적이 있다고 전해진다. 통속적인' 삼국연의' 외에도 그는' 당연의' 등 통속소설과' 조태조 용호 만남' 등의 연극을 썼다. 한편 상당수는' 수호전' 이후 30 회도 그의 작품이라고 생각한다. 수호전' 도 (원말명 초) 슈나이암은' 충의수호',' 강호 독수리파' 라고 불린다. 한편 상당수는' 수호전' 이후 30 회를 나관중이 썼다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다. 명고주' 백천록' 은 그가 본 것을 기록하는데, 전자는' 전당시 나이암서, 나관중편' 이다. 후응린의' 쇼 산방 필집' 은 시네암의 손에서 나온 것이고, 왕치의' 속서통시험' 은 나관중의 손에서 나온 것이다. 수호전' 소개: 작가는 선화유풍 및 관련 대본, 이야기를 바탕으로 창작했다. 이 책은 농민전쟁을 주요 선율로 묘사하고, 림 등 양산 호걸이를 만들어 당시의 사회적 갈등을 드러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 전쟁, 전쟁, 전쟁, 전쟁, 전쟁, 전쟁, 전쟁) 이야기는 우여곡절이 있고, 언어가 생동감 있고, 인물의 이미지가 선명하며, 비교적 높은 예술적 성취를 가지고 있다. 버전:' 수호전' 의 유포에는 여러 가지 책이 있다. 현재 주로 100 부, 120 부, 70 부입니다. "모집 안" 이후 100 회에는' 요요 수집', 방랍 봉기 진압 등의 줄거리가 있었다. 120 혜본은 천호와 왕경을 억압하는 줄거리를 늘렸다. 나중에 김성탄은 이 책을 지우고 구애와 이후의 일을 70 장 (사실 7 1 장) 이라고 불렀다. 슈나이암 (1296 ~ 137 1) 자안, 일명 조예, 얼굴끝, 내안. 본관: 흥화 (오늘 장쑤) 백마 농장. 원산지인 태주 해릉현 () 은 쑤저우 () 장문외석가골목 () 에 거주하며 흥화현 백주장 () 으로 이사한다 (현재 장쑤 성 대풍시 백주진). 쑤저우 성문 밖, 와이허교 북석가골목에는 석이라는 집이 하나 있는데, 공자의 72 제자 중 하나인 석창의 후예이다. 이 분기를 슈나이더에게 전파한 아버지는 제 14 세였다. 원성종 원직의 이듬해 (기원 1296 년) 에는 가정에 또 한 명의 남성이 늘었다. 한 노학자가 아기에게 안단이라는 이름을 지어 주었는데, 이는 아이가 자라면 반드시 깜찍한 천재여야 한다는 뜻이다. 이 강보 중의 엄단은 바로 슈나이암인데, 그는 나중에 역사 명작' 수호전' 을 썼다. 슈나이암은 일곱 살 때 집이 가난해서 학교에 갈 수 없었다. 그러나 그는 총명하고 배우기를 좋아하며, 책을 자주 빌리며, 이웃에게 가르쳐 달라고 부탁하고, 때로는 대학에 가서 방청하기도 한다. 이렇게 그는' 대학',' 논어',' 시경',' 예기' 등 많은 책을 읽었다. 13 세의 그는 이미 대중 앞에서 질문에 대답할 수 있고, 문필이 아름답다. 한 번, 한 늙은 이웃이 병으로 돌아가셨을 때, 저택관교서당의 기학자에게 추모사를 써 주십시오. 기학자가 제때에 도착하지 못하자, 다른 사람들은 얼굴을 내밀고 시험해 볼 것을 건의했다. 내안은 의기양양하여 실력을 뽐내고 싶었고, 물러서지 않고 걸어와서 손을 흔들었다. 나중에, 기학자는 유치하고 고명한 이 추모사를 보고 크게 칭찬했다. 주동적으로 슈나이암을 데리고 저택관에 가서 무료로 공부할 것을 제의하다. 나중에 그는 딸을 슈나이더에게 배정했다. 슈나이암은 호숙관에서 열심히 공부한다. 그는 백가쟁명뿐만 아니라 각종 책도 훑어보았다. 당시' 송선화와 유사' 는' 민게이지가 염시석을 취하다',' 송강이 죽임을 당했다',' 양지매칼' 등의 이야기를 해 시네암의 흥미를 불러일으켰고, 그는 방과후에 자주 책을 읽었다. 나는 친구와 함께 칼을 휘두르며 방망이를 만들고 무술을 연습했다. 당시 쑤저우시티는' 석순리',' 녹색면수',' 꽃스님',' 용사',' 안경의' 동악원 투어',' jy 의' 마이징' 등 대본과 잡극을 자주 랩했다. 슈나이암은 때때로 스스로 즐겁게 지내며, 이' 용감한 영웅' 과' 숭고한 영웅' 에 감탄을 표한다. 서유기 작가: (명) 오승은, 일명' 서유기 석아' 계: 총 100 회 (실상 10 1 회) 소개:. 서유기 7 회 손오공이 출세하여 천궁을 소란을 피우는 이야기가 있다. 이후 손오공이 당승 서천취경을 따라 길을 따라 엑소시즘을 쫓는 이야기를 썼다. 책 속의 당승, 손오공, 저팔계, 사승의 이미지가 생동감 있고, 규모가 크고, 구조가 완전하다. 내용은 세 부분으로 나뉜다. 첫 번째 부분 (1 ~ 7 회) 은 손오공의 신통을 소개하고 천궁을 크게 소란을 피운다. 두 번째 부분 (8 ~ 12 회) 은 삼장취경의 연유를 다룬다. 제 3 부 (13 부터 100 장) 는 전체 이야기의 주체로, 오공 등 강마가 결국 서천에 도착하여 진경을 되찾았다. 오승은 (약1504-약 1582) 장쑤 회안인. 오승은은 40 대 중반까지 한 살 공물생을 받지 못했다. 그는 북경에 가서 분배관직을 기다렸지만 뽑히지 않았다. 어머니가 가난하기 때문에, 그는 장흥에 가서 현장이 되었다. 결국 무고를 당하고 2 년 후' 가출' 했다. 만년에 산문을 팔아 생계를 이어가며 거의 80 세를 살았다. 홍루몽' 은 일명' 석두기',' 풍월보경',' 금릉 12 차이',' 정승록',' 대관록',' 김옥연',' 연애중의 샘' 으로 불린다. 저자: (청대) 조설근이 쓴' 홍루몽', 처음 80 회는 조설근이 쓴 것으로, 이후 40 회는 일반적으로 고작으로 여겨지는데, 조좌팔회는 글쓰기와 수정 과정에서 원고의 형식으로 전해진다. 건륭 50 년 (179 1), 정위원은 활자로 처음 80 회와 마지막 40 회를 인쇄하여 이때부터 유행하기 시작했다. 그러나 처음 80 장의 글자는 이미 바뀌었다. 약력:' 홍루몽' 은 18 세기 중엽의 건륭년에 기록되었다. 그것은 가보옥과 임대옥 사랑의 비극을 바탕으로 봉건 관료자, 왕, 돌, 설을 묘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