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엉이 하이드웨이는 해리와 교류하고 그의 지휘를 따를 수 있다. 부엉이에 대한 사람들의 인상은 고대 그리스 시대로 거슬러 올라간다. 그들은 올빼미가 지능이 높다고 생각한다. 그리스 지혜의 여신 아테나의 어깨에 부엉이 한 마리가 서 있었다. 어떤 사람들은 아테나가 부엉이가 되어 이런 위장으로 그녀의 적들로부터 그들의 비밀을 캐낼 것이라고 생각한다. 아테네의 부자들은 부엉이를 데리고 시장을 흔드는 것을 좋아한다. 많은 사람들은 그것이 사람의 대화를 알아듣고 사람이 될 수 있다고 믿는다.
하지만 다른 문화에서 부엉이도 죽음, 질병, 악의 힘을 상징한다. 이것은 다른 새들을 잡아먹는 야행성 동물이기 때문일 수 있다. 중국에서는 부엉이의 이미지와 뇌공이 결합되어 있다. 일본에서는 기근과 역병을 가져올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고대 이집트에서는 부엉이가 죽음과 밤의 상징이었고, 고대 로마에서는 낮에 부엉이를 보면 재앙을 의미한다. 많은 미신적인 로마인들은 그것을 막을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부엉이를 잡아 죽이고 그 유골을 테버강에 던지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전설에서 부엉이의 울음소리는 로마 황제 카이사르의 죽음을 예고하고 있다.
아마도 해리포터와 그의 친구들은 아래의 말을 듣고 기뻐할 것이다. 많은 문화권에서는 올빼미 몸의 일부 (발톱, 깃털, 눈, 심장, 뼈, 몸) 를 소유하거나 휴대하면 신기한 힘을 주거나 해를 입지 않도록 보호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부엉이 몸의 일부를 가지고 있으면 주인이 광견병이나 간질에 걸리지 않도록 방지하고 용기, 지혜, 힘을 줄 수 있다. 중세 유럽의 전문 의사들은 고객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부엉이 팔다리를 대량으로 저장해야 했다. 전쟁터에서 전투를 이기고 싶은 사람들이나 친족의 비밀을 알고 싶은 사람들은 부엉이 몸의 일부를 갖고 싶어 소원을 이룰 수 있도록 도와주고 싶어 한다. 그래서 소프, 이 혼독 대가는 손에 부엉이 몸의 모든 부분을 가지고 있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자위행위
해리 포터의 왼손 손바닥에 있는 무늬가 어떤 비밀을 드러냈다면, 그는 이 세상에 너무 오래 머물지 않을 것이다. 적어도 트리로니 교수의 수상 수업 이론에 따르면 이렇다. 그녀는 해리포터의 생명선이 그녀가 본 것 중 가장 짧다고 생각한다. 그러나 이렇게 말하는 것은 너무 독단적이다!
182 사진의 손바닥을 보는 것은 매우 복잡한 일이다. 이 1640 의 완전한 손사진은 손바닥과 점성술 사이의 관계를 보여 줍니다.
손상술은 그리스어에서 나온다. 손바닥' 의 전반부는' 손' 을 의미하고,' 만시' 의 후반부는' 예언자' 를 의미한다. 이것은 복잡한 점쟁이 방법이다. 점쟁이의 손바닥의 지문, 손의 모양과 크기에 따라 그들의 성격을 분석한다. 고대 중국, 티베트, 페르시아, 메소포타미아, 고대 이집트에서 이런 손바닥이 발견되었다. 그리스 철학자 아리스토텔레스는 자신의 손을 인체의 "주요 기관" 이라고 묘사했다. 그는 그에게 가장 유명한 학생인 알렉산더 대왕에게 손바닥을 보라고 가르쳤다. 줄리어스 시저 (Julius Caesar) 의 손도 훌륭합니다. 듣자하니 그는 서로 다른 손바닥에 따라 병사를 뽑는다고 한다.
고대인들은 줄곧 수상을 추앙해 왔지만, 유럽 르네상스 시대에야 체계적인 이론학과가 되었다. 인쇄술이 발명된 지 얼마 되지 않아 이 주제에 관한 첫 번째 완전한 책은 1475 년 독일에' 손상학' 으로 나타났다. 이 책과 그 후의 많은 손상학 책에서 지문, 손바닥 모양 등에 대한 자세한 묘사를 찾을 수 있다. 이러한 세부 사항에 대한 분석은 한 사람의 성격과 운명뿐만 아니라 심장병, 간염 또는 기타 질병을 앓고 있는지도 밝힐 수 있다. 17 세기에 손상학은 몇몇 주요 대학에서 가르침을 받았다.
손상학의 발전은 19 세기 말에 절정에 달했다. 동시에, 가장 유명한 수상 전문가인 켄트 루이스 하머가 나타났다. 런던에서 개업한 후, 그는 매년 수천 명의 관광객을 접대한다. 그가 사용하는 방법은 그의 아일랜드 어머니로부터 배운 것이다. 영국의 에드워드 7 세, 에드워드 8 세, 벨기에의 레오폴드 왕, 차르 니콜라스 2 세, 토마스 에디슨, 마크 트웨인과 오스카 와일드를 포함한 많은 귀족들이 이곳에 왔기 때문에 그의 명성이 탁월하다. 그의 손상학은 결코 쇠퇴한 적이 없었고, 오늘날에도 많은 유럽 국가와 미국에서는 여전히 전문적인 손상사를 찾을 수 있다.
손상술의 몇 가지 기본 원리.
손바닥을 보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두 손을 본다. 왼손은 한 사람의 유전적 특징을 드러내는 것으로 간주되고 오른손은 어려움이 닥치거나 선택을 해야 할 때 어떤 결정을 내리는지 보여준다. 손바닥의 모든 줄무늬가 자세히 연구된 후 이를 통합합니다.
손바닥을 대충 보면, 그 위에 여러 가지 선이 있거나 길거나 짧거나 깊거나 얕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손상서에는 각 줄무늬 도로에 대해 서로 다른 해석이 있고, 학파마다 다른 견해가 있지만, 모두 다음과 같은 기본 원칙을 따른다.
I 생명선: 유행하는 견해와는 달리, 이 선은 사람이 얼마나 오래 살 것인지를 예측하는 것이 아니라 한 사람의 삶의 질과 활력을 묘사한다. 깊고 하향 곡선이라면, 반드시 길지는 않지만, 이 사람이 대단하다는 것을 설명한다. 만약 선이 직선이라면, 이 사람의 지구력이 부족하다는 뜻이다.
둘. 지혜선: 한 사람의 지능 수준을 나타냅니다. 이 선은 한 사람의 창의력, 집중력, 문제 해결 능력을 나타낸다. 이 선이 길수록 집중하는 시간이 길어진다는 뜻입니다.
셋. 감정선: 이 선은 한 사람이 감정을 처리하는 능력과 사랑과 감정에 대해 어떤 기대를 가지고 있는지를 반영한다.
넷. 운명선: 이 선은 이 사람이 자신의 운명을 장악할 수 있는 능력을 반영하고, 한 사람이 책임을 질 수 있는지, 자신의 지혜를 제대로 활용할 수 있는지를 반영한다.
동사 (verb 의 약자) 아폴로 선: 때로는 태양선으로 묘사되어 사람의 내면에 대한 만족도를 나타낸다. 모든 사람이 아폴로 선을 가지고 있는 것은 아니지만, 이 선이 있다면 그 사람이 삶을 즐길 줄 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어떤 해석은 이 선이 길수록 한 사람의 운이 더 좋다고 생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