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2: 호남의 대표적인 희곡은 무엇입니까? 황매극. 물론, 당신은 이것을 모릅니다.
질문 3: 호남에는 어떤 유명한 연극이 있습니까? 후난성에는 많은 지방극이 있다. 예를 들면, 호남극 상덕한극, 형양극, 바릉극, 창덕극, 창덕극, 샹양극, 양양고화극, 소양고화극 영릉고화극, 돌도극, 서묘극, 신황동극.
그중 호남극, 기극, 호남극이 가장 유명하고 영향이 가장 크다. 간략한 소개는 다음과 같습니다.
쇼팽극은 후난 성의 한 지방극으로 창사와 샹담에서 유행한다. 명대의 익양극에서 유래한 뒤 곤곡과 피황극을 흡수하여 고음, 저패, 곤곡, 난탄을 포함한 다강극을 형성했다. 극목은 비파, 흰토끼, 배월 등과 같이 높고 제멋대로 하는 것을 위주로 한다.
기극은 일명' 양극' 으로 호남양소양 일대에서 유행한다. 명대 익양극에서 유래한 것으로, 성강은 고음을 위주로 하고, 곤곡, 연극을 부른다. 극목은' 목련전',' 중정전',' 대사극',' 관음극' 등이 있다.
호남 고화극은 호남 고화와 꽃등극의 총칭으로 창사고화, 악양고화, 상덕고화, 형양고화, 소양고화 등을 포함한다. 그들은 서로 다른 무대 언어를 가지고 있어 자신의 스타일을 형성했다. 고화극의 공연은 소박하고 즐겁고 활발하며, 틈새, 쇼단, 광대를 주요 업종으로 하여 연극 팬들의 수건을 잘 이용한다. 연극에는' 사격새',' 앞머리 장작' 등이 있다.
질문 4: 호남극의 대표작은 무엇입니까? 창사 고화극은 창사 관어를 무대 언어로 하여 영향력이 큰 호남 고화극종이다. 농촌 민요, 민간 곡조, 현지 화고 (화고와 지화고-화고등 포함) 에서 발전한 것으로 지금까지 160 여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다. 창사 고화극은' 2 소' (어릿광대 쇼단) 에서' 3 소' (2 소 플러스 초등학생),' 3 소' 에서 다양한 캐릭터로 발전했다. 그러나, 그것은 여전히 장사고화극의 중요한 특징이다.
질문 5: 호남에는 어떤 극종이 있나요? 샹극, 치극, 천허 극, 형양샹극, 무릉극, 징하극, 바릉극, 항현극, 창사고화극, 소양고화극, 형주고화극, 상덕고화극, 악양고화극, 영주화고극, 양서극
질문 6: 호남에서 가장 유명한 지방극은 고화극이다.
호남 지방극: 곤곡, 샹극, 기극, 진하고강, 팔릉극, 고화극,
질문 7: 호남 지방 오페라는 무엇입니까? 곤곡, 샹극, 기극, 진하 고강, 발릉극, 극,
질문 8: 호남에는 어떤 드라마가 있나요? 중국에는 360 여 종의 지방 연극이 있다. 즉, 너는 1 년 동안 쉬지 않고 중국의 모든 희곡을 다 볼 수 있다.
역사의 진보, 시대의 변천, 약화, 심지어 일부 극종을 사라지게 하고, 일부 극종의 신생을 크게 만들었다. 친구들이 중국 전통 희곡의 현재 상황에 대해 대충 이해할 수 있도록, 우리는 기존의 중국 전통 희곡을 기원이나 유행성에 따라 간단한 소개를 할 것이다.
베이징: 경극 북쿤곡 서로 평극 경극
허베이 () 성: 허베이 () 방자 () 평극 () 현 () 의 하하하 () 가 하조 ()
산서성: 방자로,, 방자로, 방자상당, 방자, 징고, 징고, 동령, 구상당, 황상당
내몽골 자치구: 내몽골 양코 속 만한석 2 인대
랴오닝 성: 해성 트럼펫, 요남 영화, 몽골극, 칠채연화
길림성: 두 사람이 전계극, 신도시 연극, 황룡극
흑룡강 성: 용강극
산시 () 성 (): 산시 () 완안 ()
간쑤성: 간난 장극, 고산극 그림자강, 용극.
청해성: 청해장극 청해평현극
신강 * * 서울 자치구: 신강 곡자극
산둥 성: 산둥 방자대추라무동로 방자희극 유강오음극 류금극 2 현 4 조.
장쑤 성: 쿤곡, 화이극, 양극, 구리극, Xi 극, 수극, 화이해극, 단극, 정치원 극, 해문산극, 회홍극.
안후이 성: 황매극, 휘극, 청양극, 광동서고강, 안후이목련극, 안후이단궁극, 사주극, 펜던트극, 궁극, 순호배춘극, 온남사, 안남화북극, 봉양
상하이: 상하이 드라마, 유머러스 한 드라마, 봉현산 드라마
저장성: 월극, 오극, 소극, 신창고강, 영해평조, 송양고강, 온주곤곡, 김화곤곡, 황암, 제금, 오극, 항방극, 장극, 후극, 목극.
강서성: 간극 익양극은 반드시 하극 동하극 닝하극 서하극 이황극 남창채차극, 남창채차극, 평남채차극, 평향채차극, 완재화등극, 푸저우 채차극, 지안채차극, 지안채차극, 간동채차극, 구강채차극
푸젠성: 푸선극 이원극 고갑극 평화극 민극 자명극 대강극 민서한극 북로극 매림극 우자남조소강극 삼각극 민서채차극 남사극 민서산가극 대성극 마죽극 유춘극 어깨극
대만 지방: 대만 드라마
광동: 광동극, 조극, 정자극, 백자극, 광동한극, 서진극, 화조극, 베이요채차극, 악창화북극, 뇌극, 광동서백극.
광시장족자치구: 계극, 드라마, 현극, 광서석공극, 채조우니극, 계남채차극, 장극, 묘극, 동극.
하이난 성: Qiong 드라마 프로 드라마
후난성: 호남극 상덕한극, 형양, 남극, 바릉극, 창사극, 창덕극, 창덕극, 서남 양양 극, 형양 고화극, 소양 고화극, 영릉화극, 영릉화극
후베이 () 성: 한극 징하 () 극 남극 후베이 ()
허난성: 예극, 하남월조, 남양방자, 대평조, 회방극, 낙극, 정극, 하남곡극, 하남도정, 하남극, 오조.
쓰촨: 사천 드라마 쓰촨 등불 쓰촨 곡예 수산화등
윈난성: 운남극 운남화등 쿤밍 연극 관소극 다이족 연극 운남장극
구이 저우 성: 구이 저우 드라마 >>
질문 9: 상하이, 허난, 호남, 안후이의 희곡은 각각 무엇입니까? 상해의 40 분은 사극이라 불리는데, 예전에는 굴신 (신곡 아님) 이라고도 불렸지만, 낡은 방법에서는 본단이라고 불렀다.
호남에서 유행하는 것은 호남화북극 등이다. 예극이 가장 중요하고, 하남 방자 등 지방극도 있다.
안후이에서 가장 유명한 연극은 황매극이다.
질문 10: 호남성의 지방 오페라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 주로 창사 () 샹탄 () 일대에 집중되어 있으며, 일찍이' 창사 ()' 라고 불렸으며, 고음 (), 저패 (), 곤곡 (), 난탄 () 의 네 가지 곡조를 불렀다.
극목이 풍부하다. 1 155 재생이 있습니다. 그 중 목소리가 높고 난잡한 극이 98% 이상을 차지했다. 샹극의 전통극은 송말남극, 원잡극, 명청전설에서 많이 나왔고, 예술가의 창작을 각색한 것도 소수였다. 곡조가 높은' 4 대 이야기',' 6 대 이야기' 는 공연 시간이 가장 빠르며 보존 시간이 가장 긴 대표극이다. 4 대 극장' 은' 신선전',' 목련전',' 서유기',' 중정전' 으로 각 무대는 5 ~ 7 일 동안 공연할 수 있다. 6 대 기록은 금인, 노트, 흰토끼, 달 숭배, 차이징, 비파입니다. 무작위극' 팔대련대',' 18 강호서',' 36 원' 은 자주 공연하는 연극으로 관객들이 잘 알고 있다.
청대 왕선산의' 단오', 양은수의' 원담 6 곡' 이 전통극 중' 계지향' 과' 재래' 가 청대 극평론가 오메이의 높은 평가를 받았다. 도화원기',' 마탄첩',' 능포' 는 호남 현지 역사와 민속에서 취재한 것으로 어느 정도 사회적 영향을 미친다. 건국 후, 노예술가와 신예술가의 합작에 힘입어, 샹극의 풍부한 유산이 발굴되고 정리되어 상연극이 200 여 부에서 400 여 부로 증가하여, 320 여 편의 곧 실전될 연극을 제때에 구급하였다. 주로' 배월',' 추어',' 포커',' 기억수',' 금환',' 옥비녀',' 황반오관',' 금사탄',' 육랑참수' 를 가공했다
샹극의 고강은 익양강에서 유래했다. 일찍이 명대 가징 (1522- 1566) 년 동안 서웨이의' 남사개론' 은 이양조가 베이징 호남 복건 광동 등지에서 광범위하게 사용되었다고 기재했다. 익양극이 창사에 들어온 후' 지방사투리 오용',' 지방풍속 답습' 을 통해, 공극 등 지방음악을 융합해 고강으로 전환했다. 정 전설' 등 베테랑 연속극 고저평행봉 합연의 경우 후자가 등장한 연대는 전자와 비슷하다.
곤곡이 창사에 들어온 시간이 좀 늦었다. 창사 늑대묘반 소대' 에 따르면 강희는 3 년 (1664), 청육년은 고강과 곤곡을 모두 부르는 창사부 수반, 노임반을 연이어 설립했다. 장 () 은 건륭 20 년 (1755) 부터 28 년 (1755) 까지의' 소향 청우기' 에서 호남 파견사 양을 관관으로 기록하며 곤곡' 삼여' 를 공연했다. 이 시기는 바로 곤곡이 창사에 전해진 시기이다. 고 () 와 쿤 () 의 같은 무대 공연은 고강 음악 () 과 공연 예술의 발전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쳐, 징과 북을 강조하는 무협극 () 에서 작은 징과 북을 부르는 문예극으로 바뀌었다. 그해 노임과 반보, 두삼 등은' 급포죽',' 사냥회서' 등과 같은 고강극을 불렀고, 곤곡 공연에서 아름답고 섬세한 솜씨와 춤을 많이 흡수하여 당시 한때 명성을 떨쳤다. 동치, 광서년 (1862- 1908), 쿤곡은 점차 쇠퇴하여 소극 무대에서 물러났다. 광서 31 년, 장사인 예덕휘는' 학문관극시' 에서' 곤산 근처, 아무도 따라올 수 없어 백석옹의 근원을 찾다' 라는 글을 쓰며 당시 호남극 중 곤곡의 처지를 밝혔다.
무작위탄은' 남북로' 라고도 불린다. 그 기원은 아직 정설이 없지만, 샹극은 휘장의' 대장 악성',' 닭 훔치기' 등 일련의 연극을 흡수하여 그 곡조를 안경조라고 부른다. 다른 것은 화부의 안칭에 속한다. 예를 들면 침수 7 군, 용호두, 길이 멀어서 마력, 왕애, 이다경, 갇힌 조복이다.
휘반은 진강의 여의갈고리에서 유래하여 운낭을 잠그고 후속으로 연극반으로 전해졌다. 이 밖에도 한극의' 양용' 등 연극을 흡수한 것은 샹극의 초기 기원이 휘장, 한극과 어느 정도 관계가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남북로조가 들어오면서,' 김환기' 의' 판박스' 가 높은 음조를 부르고,' 코버클' 이 난조를 부르는 등' 금환기' 의' 판박스' 가 등장하기 시작했다. 고 () 와 루안 () 이 같은 무대에서 장점을 취하여 서로 촉진할 수 있기 때문이다. 감독의 작품과 무공을 강력하게 흡수했다. 난탄은 고음창법의 영향을 받아 긴 행운수를 발전시켰다. 예를 들면' 참수 이광' 이 48 곡' 더 이상',' 계승운전' 이 24 곡' 가난한 주인' 을 불러 쇼극의 창곡과 공연예술을 한 걸음 더 나아가게 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