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주공해몽공식사이트 - 팔자 점술 - 고대의 고자들은 어떤 사람들이었습니까?

고대의 고자들은 어떤 사람들이었습니까?

궁형은 고대에 생식 기능을 파괴하는 데 사용되었던 일종의 고문으로,' 오형' 열에 올랐다. 거세는 일반적으로 남성을 박해하고 모욕하는 특허라고 생각하지만, 사실은 그렇지 않다. 고대에는 많은 여성, 특히 간통죄를 범한 여성들도 많은 경우 궁형을 받았다. 여성의 거세는 여러 종류가 있어서 대략 다섯 종류로 나눌 수 있다.

우선 질을 봉합합니다. 외음부, 일명 자물쇠 외음부를 꿰매는 것은 바느질 끈으로 여자의 외음부를 꿰매는 것이다. 이런 궁형은 매우 비열하고 옹졸하여 일반적으로 관청에서 사용되지 않지만 민간에서는 매우 유행하고 있다. 남편은 이런 방법으로 남편과 물든 아내를 상대하고, 질투심이 강한 여자는 남편과 물든 여종을 상대한다. 추 추 추 (Chu Chu) 의 "제인 현지 (Jane Xuanji)" 에서도 "여종 그늘에 마늘을 붓고 밧줄로 닫는다", "송곳으로 잠그고 우물에 열쇠를 버린다" 와 같은 유사한 기록이 있습니다. 안후이 보주에 고대 건축물인' 음루 꿰매기' 가 있다고 하는데, 이 이상한 이름은 아마도 이런 민간의 징벌에서 유래한 것 같다.

둘째, 밀실 공포증. 아민 왕조 남자 왕은' 유서' 에서 이런 방법의 조작을 언급했다.' 나무망치로 여자의 가슴복부를 때리면, 무언가가 떨어져 그녀의 방문을 닫는다. 그래서 소변만 볼 수 있고, 인간성은 영원히 폐지된다' 는 것이다. 일반적으로' 폐쇄증' 이라고 불린다. 어떤 장기가 떨어지면 자궁이라고 생각하는 사람도 있고, 질 앞벽이라고 생각하는 사람도 있지만, 이 두 가지 탈수는 근본적으로 성교를 끊을 수 없다. 이 방면에서 아청 왕조의 무주는 독특한 견해를 가지고 있다. 그는 여자의 질 깊숙한 곳에' 부끄러운 뼈' 라는 작은 뼈가 있다고 말했다. 외력을 가해 쓰러지면 수문처럼 질을 봉쇄하고 성교를 막아 여성을 처벌하는 목적을 달성한다.

셋째, 당나귀를 타다. 나귀는 장난감이 아니라 음과 밀실 공포증을 꿰매는 것보다 더 살상력이 있는 거세이다. 봉합하고 질을 막는 것은 그의 생명을 요구하지 않지만, 당나귀를 타면 그의 목숨을 앗아간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수평으로 배치된 안마형 자동차와 길이가 피트 이상이고 지름이 인치인 목제 죽순 (나귀 공을 상징하는 것) 이 두드러진다. 벌을 받은 여자는 안장 말에 앉았다. 차가 밀치자 아래 기구가 힘을 내고, 목순을 위아래로 뻗어 벌칙을 받은 여범들은 대부분 단단한 목순에 눌려 대부분 숨이 멎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동차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희망명언) 수호전' 의 왕할머니는 벌금을 선고받고 나귀를 타고 거리를 유람하는 경험을 했다.

넷째, 그늘을 파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음부를 파는 것은 생식기를 파는 것이다. 남자는 생식기를 자르고 누에방에서 한 달 있다가 완치되었다. 여성 생식기가 발굴되어 체내의 여러 중요한 장기가 관련되어 있다. 고대의 낙후된 의료 조건 하에서 이런 처벌은 매우 잔혹하여, 징벌을 받은 여성들은 왕왕 출혈이 과다하여 사망한다. 또한 왕부지는' 지식기' 에서 "말의 탈근, 말 포대와 같은 말 탈근, 욕망을 없애야 한다" 고 말했다. 이런 방법은 파괴성이 적고 조작이 더 복잡해서' 소' 를 아는 기교가 없으면 아마 할 수 없을 것이다.

다섯째, 이해하는 방법. 공교롭게도, 일명 도나 칼이라고도 하는데, 가축을 묶으려는 목다리를' 설문' 에 따르면' 몽둥이로 베다' 로 해석된다. 예쁜' 은 여성의 하체를 가리켜야 한다. 바로 이런 여성 생식기를 파괴하는 목입술인데, 그 악독한 정도는 상상할 수 있다. 한경제년 광천 왕 유곡과 그의 황후 양성조신이 인도왕경을 죽였다. 왕청은 어쩔 수 없이 우물에 투신하여 자결했다. 조신은 억울함을 느끼지 않고 그녀의 시체를 건져내서' 그늘에 서 있다' 고 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죽은 사람에게 산 사람에게 쓰인다면, 그 잔인함은 남자에 대한 거세 못지않다.

궁형은' 오형' 에서 2 위를 차지했고,' 대군주' 에 버금가는 참수였다. 예로부터 사람들은 생식기의 가치를 매우 중시해 왔으며, 그것은 머리에 버금가는' 제 2 생명' 이다. 생식기의 파괴는 생리적으로나 심리적으로나 정신적으로 범인에게 큰 타격을 줄 수 있다. 특히 여성은' 궁' 으로 디자인이 참신하고, 명목이 많고, 수법이 기이하고, 장면이 피비린내 나는 것은 고대 형벌의 발전과 봉건제도의 폐단을 반영할 뿐만 아니라, 사형수의 어두운 사상과 변태심리를 폭로할 수 있다. 이러한 고의적이고 건달의 여성 거세 수법은 남성권 사회의 여성에 대한 비인간적 파괴를 충분히 보여 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