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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루 삼추: 운명이 많은 인생이 없으면 끝없는 농담이 없다.

모두가 농담을 즐겨 듣는다. 생활은 일반적으로 씁쓸하고, 우스갯소리만 사람을 웃게 하고, 고생 속에서 즐겁게 한다.

농담은 다음과 같습니다: "무엇이 당신을 불행하게 만들었습니까? 이게 나를 행복하게 해? 클릭합니다

네, 자신의 행복을 다른 사람의 고통에 쌓는 것은 그리 후하게 들리지 않습니다. 이런 일은 친구들 사이에서 일어납니다.

그러나, 부티크 아래, 이것은 잘못이 아니다.

얼마나 많은 우스갯소리가 사람을 웃게 하는 것이지, 다른 사람이 어색하고 괴로워하는 일이 아닌가?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운명의 희롱으로 남의 차 남은 식사 후의 이야기와 웃음거리가 되었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래서 우리는 늘' 사람들에게 농담을 하지 마라' 라는 말을 써서 신중해야 한다고 독촉한다.

하지만 유진운의' 하루의 삼추' 를 읽은 후, 당신과 가장 큰 농담을 하는 것은 운명 그 자체라는 것을 더 깊이 깨닫게 될 것이다.

그것은 손을 흔들자마자 이미 너의 전생의 부대를 안배하여 단단히 잡았다.

도망갈 수 없는 것은 남의 눈에는 우스갯소리가 되고, 도망칠 수 있는 것은 마음의 흉터가 된다.

유진운 문학 작품에 익숙한 사람들은 모두 그의 가볍고 유머러스한 스타일에 깊이 매료되었다.

그는 검은 유머로 인간성의 헤아릴 수 없는 본질과 인간의 운명의 본질을 드러내는 데 능하다.

그는 많은 훌륭하고 생각을 자극하는 작품을 창작했는데, 그중' 한 마디로 만 마디' 가 일거에 그를 위해 마오 방패 문학상을 수상했다.

일삼추' 는 그가 202 1 에 발표한 최신 작품으로, 1 만 문장의 업그레이드판으로 여겨진다. 소설은 현실주의의 판타지 풍격을 채택하여 부자의 유사하고 상이한 삶과 사람과 고향의 수많은 연결고리를 그려 준다.

유진운 선생님이' 하루의 삼추' 를 창작한 영감과 초심은 육숙생전에 그린 일부 다른 사람들이 무의미하고 영양이 없는 그림에서 나온 것이다.

하지만 이 그림들은 유서 본인이 보물로 여겼고, 관심 있는 작가에게 그림의 내용과 이야기를 자주 들려주곤 했다. 그러나 유 할아버지가 돌아가시자 가족들은 이 쓸모없는 그림들을 휴지로 태웠다.

그의 육숙을 기념하기 위해 저자는 전혀 관련이 없어 보이는 허무맹랑한 그림들을 그들의 이야기와 연결시켜 이 책' 하루 삼추' 를 형성했다.

소설의 주체는 어머니' 체리' 와 주인공' 광명' 이라는 이름으로 깔끔하게 두 부분으로 나뉘어 두 세대의 변화하는 운명을 다룬다.

진장승, 이연성, 체리는 당시 김현 예극단을 연기한 배우들로 대표작' 백사전' 이 현지에서 꽤 유명하다.

극중 이연성은 서현 역을 맡았고 체리는 백뱀이었고 진장첩은 원앙을 꺾은 파해였다.

연극 밖의 현실 생활에서 파해 진장승과 백사 체리가 함께 모여 아들을 낳았다. 본명은 한림 (서현과 백뱀의 아들의 이름) 으로, 나중에 그의 할머니에 의해' 빛' 으로 이름이 바뀌었다.

나중에 극단이 해산되자 그들 셋은 여러 번 돌아섰다. 결국 첼리와 진장첩은 공장에 가서 노동자로 일했고, 이연성은 식료품점의 판매원이 되었다.

결혼 후 진장승과 첼리는 행복하지 않았다. 부추와 싸우고 나서 첼리가 목매달아 자살했기 때문이다. 진장승은 유언비어를 피하기 위해 세 살 난 아들 브라이트를 데리고 연금을 떠나 우한 아저씨에게 도피했다.

우한 도착 진장승은 삼촌의 추천으로 기무단에 들어가 사로가 되었다. 나중에 소개된 바에 따르면, 그녀는 이혼한 지 얼마 되지 않아 여자의 진가영을 데리고 가족을 재구성했다.

이와 함께 작가는 마법으로 뒤늦은 체리를 이연성의 몸에 꽂고 그녀를 따라 우한 진장첩을 찾아 무덤을 옮기는 것을 도왔다. 결국 아들을 보살피는 것이 사진에 붙었기 때문에 진가영은 미신적인 방법으로 문판에 못을 박았다. 아들에게 구조된 후, 사진은 굴러가는 장강에 던져졌다.

이 신기하고 은밀한 옛일은 젊은 빛으로 가슴에 묻혔고, 나는 누구에게도, 심지어 나의 가장 가까운 할머니까지, 그녀는 줄곧 그에게 이야기를 들려주는 것을 좋아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할머니가 병으로 돌아가시자 여섯 살의 밝은 빛은 마음속의 슬픔을 억누를 수 없었고, 겨우 30 위안으로 기차표 한 장을 사서 고향으로 돌아가 배웅하고 싶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결국 나는 잘못된 역을 타고 방향을 잘못 잡으며 철로를 따라 구걸하며 나의 고향인 연금으로 돌아갔다. 이 이야기도 과장된 것이다.

브라이트는 마지막으로 할머니를 만나지 못했지만, 그 이후로 그녀는 줄곧 김연기를 하고 있었다. 그의 아버지 진장첩은 그의 옛 친구 이연성의 집에서 그를 키웠다.

광명이 고등학교에 진학할 때까지 진장첩은 매달 이연성에게 생활비를 몰래 지급해 진가영에게 들켜 어쩔 수 없이 공급이 끊겼다.

그 결과, 브라이트는 대학 1 학년 때 학교를 그만두고 전붕원수 식당에 가서 견습생이 되어 족발을 삶았다. 그 후, 나는 대학에 가지 않은 마효몽을 알게 되었고, 몇 번의 우여곡절 끝에 그들은 결혼했다.

결혼 후, 마효몽은 함께 북쪽으로 떠도는 친구에게 적발되었다. 연기금 전체가 마효몽이 그의 몸으로 돈을 번다는 것을 알고 있다.

마효몽이 목매달린 후, 브라이트는 제때에 그의 아내를 구하고 다시 연금을 떠났다. 그들은 서쪽으로 줄곧 xian 에서 새로운 생활을 시작했다.

족발 찜 솜씨에 힘입어 부부는 Xi 안에' 전붕원수' 식당을 열었다. 20 년 후 천명을 아는 광명은 6 개 지점을 운영하는' 진사장' 이 되었다.

20 년 20 년 후, 밝고 험난한 반생을 겪은 후, 나는 보답하는 사람이 되었다.

진장승, 은퇴한 아버지, 만성 질환을 앓고 장기 입원. 광명은 아무 말도 하지 않고 모든 의료비를 부담했다. 브라이트는 아버지의 후회와 어머니의 죄책감에 직면하여 원망 없이 모든 것을 받아들였다.

고향 재건은 조상의 무덤으로 통일적으로 이전해야 한다. 이 지점의 후손으로서 브라이트는 그녀의 오래간만에 고향으로 돌아갔다. 일이 바뀌었지만 엄마와 할머니가 생각난다.

자신을 다치게 한 자들은 모두 운명으로 안배된 것 같고, 각자 갈 곳이 있고, 각자의 보응이 있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그가 마침내 식당에' 어느 날 삼추' 라는 간판을 달았을 때, 그도 생활의 신맛과 쓴맛을 깨달은 것 같다. 이것은 삼추와 삼추일의 농담일 뿐이다.

주인공 진광의 비극적인 삶을 느낄 때, 그는 항상 은근하고, 냉막, 침묵하는 것 같다.

어려서부터 어머니를 잃고 재편된 가정 환경에서 자란 아이는 항상 또래보다 더 내성적이고 성숙합니다.

소년은 어쩔 수 없이 학교를 그만두고 밑바닥 생활의 운명으로 향하여 운명을 직시하고 인간의 고통을 살피게 했지만, 그는 결코 생활에 고개를 숙인 적이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성인이 되면 서로 감상하고, 같은 쓰라린 경험에서 걸어와서 사랑과 결혼의 대문을 열었지만, 생활에 따귀를 심하게 맞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그러나 그는 애인을 포기하지 않았고 자신을 포기하지 않았다.

지상 생활에 짓밟힌 이러한 경험은 나중에' 진사장' 이 된 노크벽돌이 되었다고 말할 수 밖에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인생명언)

나를 감동시킨 것은 밝고 동창인 곽자카이와 두 번 엇갈린 인생이었다.

곽자타오의 아버지는 점쟁이로, 전 총리라고 불리며 청소부이다. 곽자카이와 밝은 배경은 좋지 않지만 모두 자발적인 사람들이다.

원래 광명은 줄곧 곽자개보다 강했다. 브라이트가 자진해서 퇴학하지 않았다면 곽자개는 이미 베이징의 대학원생에 합격해 영국으로 유학을 갔거나 외국며느리와 결혼해 외국에 정착해 진광이 된 것 같다.

그러나 하필 사람을 만드는 것이다.

곽자카이가 xian 을 지나갈 때, 그는 방금 어려움을 겪으며 그곳에서 첫 식당을 연 브라이트와 술을 한 잔 마셨고, 옛날 이야기를 나누었고, 그는 브라이트가 그에게 남겨준 참고서를 들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이런 차이는 광명 20 년 후 고향으로 돌아가 곽자카이의 아버지를 방문했을 때 화상 채팅을 하는 것이다.

당시 브라이트는 이미 다른 사람의 눈에 보이는 큰 사장과 성공한 사람이 되어 자신의 출자가 필요한 곳에는 문제가 없었다.

곽자개는 당분간 아버지를 데리고 출국하여 아버지와 고향을 방문할 수 없을 것 같다.

입은 문화적 차이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지만, 이것이 인간성인지 누가 알 수 있습니까?

다른 운명은 단지 다른 농담일 뿐이다.

화이모' 의 민간 전설은 소설 전체를 관통하는 주선이다.

화이어머니' 는 김인의 허구를 연기한 유머의 원천에 관한 인물이다. 그녀는 항상 누군가의 꿈에 무작위로 나타나서 네가 그녀에게 농담을 하게 한다.

그녀는 자기가 하는 농담에 웃겨서 너에게 달콤한 홍감을 주었다. 웃기지 않으면, 네가 그녀를 업고 뜨거운 국을 마시게 하면, 그녀는 산이 되어 너의 인생을 빼앗을 것이다.

그래서 현지인들은 대부분 농담을 하고 농담을 하는 것을 좋아하는데, 이것은 생명을 구하는 능력이다.

하지만' 꽃 이어머니' 는 이미 김생활을 한지 3000 년이 되었다. 현지인들이 어디서 이렇게 많은 농담을 해?

너와 나 때문에 그는 끝없는 운명의 강에서 끝없는 농담을 짜고 있지 않니?

아이러니하게도 많은 슬픈 추억이 농담으로 풀려났다.

화이모가 진광을 찾았을 때, 브라이트는 그의 아내 마효몽이 그녀의 몸으로 장사를 했다고 농담을 했다.

나는 도망 쳤지 만 내 마음은 긁혔다. 자신의 그림자를 우스갯소리로 말하면 자신도 우스갯소리가 될 것이다.

이곳에 오래 머물던' 화얼랑' 은 이미 멀어진 화얼랑을 기다리며 그 자체로 현지인들의 마음을 털어놓지 않는 우스갯소리가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작가의 두터운 문학 기초는 그의 슬기로운 유머의 문필과 간결하고 깊은 풍자에서 볼 수 있다.

현실과 환상 사이에는 인간성에 대한 이해, 생명에 대한 포용이다.

때때로 나는 삼추의 어느 날, 생활을 비웃고, 생활을 장난으로 삼는 것은 조금도 달콤하지 않다고 생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