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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을 점쟁이

제백석 소개

제백석 (0864 년 65438+65438, 10 월 65438-0957+06 년 9 월 65438+65438), 호남 창사 샹탄 (오늘 호남 샹탄) 사람.

본명은 봄, 자위청, 호란정. 나중에 황으로 개칭하자, 글자는 이로부터 태어났다. 백석, 백석산옹, 노평, 홍채, 차산정주, 평당 노인, 삼백석판화 부자라고 합니다.

그는 중국 현대 회화의 대가이자 세계 문화의 명인이다. 초창기에는 목수가 되어 그림을 팔아 생계를 꾸려 나갔고, 57 세에 북경에 정착했다. 그는 꽃과 새, 벌레어, 산수, 인물을 그리는 데 능하다. 그의 필묵은 힘차고 윤기가 나고, 색채가 풍부하고 명쾌하며, 조형이 간결하고, 의경이 소박하다. 물고기, 새우, 벌레, 게는 즐거움이 넘친다.

제백석은 진한비각의 방법을 채택한 전서가이다. 그의 서예는 고졸한 흥미를 없애고, 전서는 그 자신의 것이 되었고, 그는 시를 잘 쓴다. 중앙미술학원 명예교수, 중국미술가 협회 회장을 역임한 적이 있다. 대표작으로는' 산천 10 리 외개구리 반지',' 묵새우' 등이 있다. "백석시화", "백석 노인 읽어보기" 가 있습니다.

확장 데이터:

농후한 향토풍, 순박한 농민의식과 천진난만한 동심, 시적인 여미는 제백석 예술의 내면생명이고, 열렬하고 발랄한 색채, 먹색의 강렬한 대비, 단순한 유치한 조형과 필법, 공사와 글쓰기의 극단적인 종합, 공정하고 신기한 구도는 그의 독특한 예술 언어와 시각적 형태로서 상대적으로 제백석 예술의 외적인 생명이다.

현실의 감정은 감정의 표현을 강화하는 적절한 형식이 필요하다. 양자는 서로 필요하고, 함께 성장하고, 상호 의존하며, 함께 제백석의 예술생명, 즉 제백석 예술의 전체적인 풍격을 구성한다.

20 17, 12, 17 밤, 베이징 폴리 20 17 가을 경매에서 제백석' 산수 12 개 화면' 거의 70 경기를 거쳐 결국 8 10 만원에 떨어져 936534 를 인출했다

제백석은 예술이' 닮지 않은 아름다움' 이라고 주장하며 역년 동안 변화해 독특한 프리 핸드 중국화 스타일, 붉은 꽃과 먹잎, 특히 과일과 채소, 화조화충어, 사람과 산수의 유파를 형성하며 오창석과' 남오북치' 라는 명성을 공유했다. 제백석의 소박한 민간 예술 풍격과 전통 문인화 풍격의 결합으로 중국 현대화조화의 정점에 이르렀다.

딩 징, 황 초급 인감 조각, 자오 를 배운 후? 아저씨, 그리고 법, 중, 인을 취하세요. 삼공산비' 와' 천단비' 를 참조하십시오. 인감 각화 방법이 바뀌면서 인풍이 웅장하고 분방하여 현대 인풍이 진화하는 시기의 대표적 인물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지혜명언) 그의 서예는 비문 속에서 매우 널리 전해져 일찍이 어디에 살았는지, 김동신, 등지에서 살았는데, 특히 전서와 행서가 눈에 띈다.

시는 노동자에게 묻지 않고, 당송의 뜻이 없고, 사법은 자연스럽고, 필법은 영리하며, 색다른 풍격을 지니고 있다. 그의 그림과 인쇄 시인은 그것을 사절이라고 부른다. 나는 평생 열심히 노력하고, 지칠 줄 모르고, 자업자득이고, 품성이 고상하며, 특히 민족기절이다. 그는 30,000 여 폭의 그림, 3000 여 편의 시, 읽어보기, 제백석 필적이 많은 원고를 남겼다. 제백석의 작품은 여러 가지 형식으로 반복적으로 인쇄되었다.

제백석은 회화 예술에서 진사의 영향을 많이 받았고, 동시에 오창석으로부터 공부했다. 제백석은 꽃과 새를 전문적으로 그리고, 붓에는 잉크가 가득하다. 그러나 곤충을 그리는 것은 세심하고 매우 정교하다. 제백석은 서위, 주호, 석도, 김농을 칭찬했다. 특히 새우, 게, 매미, 나비, 물고기, 새, 잉크가 생생하게 살아 있는 자연의 숨결로 가득 차 있다.

산수구도는 특이하고 진부하지 않고, 창조정신이 풍부하며, 인감이 독특하며, 서예가 출중하여 모두에게 잘 알려져 있다. 제백석의 그림은 비현실적인 꿈에 반대한다. 제백석은 늘 화조충어의 특징에 주의를 기울여 그들의 정신을 헤아린다. 제백석은 천충도 한 장, 백새도 한 장, 자신의 얼굴을 그려야 한다고 말했다. 제백석의 이 말은 매우 재치 있고 교묘하다. 제백석화가 그린 닭 두 마리가 벌레 한 마리를 다투고 있는데, 제목은 "제백석이 매일 상대방을 부른다" 고 적혀 있다.

면화의 한 사진에는 "꽃은 사람을 따뜻하게 하고, 꽃은 사람을 차갑게 한다" 고 적혀 있다. 오뚝이 그림' 의 제목은' 가을팬이 양쪽을 흔들고, 관포가 검다' 이다. "

제백석의 새우 그림은 그림 중 절절절이다. 제백석화새우는 일생의 관찰을 통해 새우의 심신 특징을 깊이 표현하려고 노력하는 것이다.

제백석은 어려서부터 연못가에 살면서 새우를 자주 낚았다. 어렸을 때 새우를 그리기 시작했습니다. 40 세 이후 서위, 이부당 등 명청 화가가 그린 새우를 모사한다. 63 세 때 제백석이 그린 새우는 비슷하지만' 살' 이 부족해 그릇에 긴 새우를 몇 마리 기르고 그림 안에 놓았다. 새우를 그리는 방법도 바뀌면서 새우는 제백석의 대표적인 예술 기호 중 하나가 됐다.

제백석의 새우 그림은 전환의 경지에 들어섰고, 그의 간결한 필묵에서 새우가 물속에서 헤엄치는 집단을 표현했다. 굵고 두꺼운 자고모버섯과 새우쌀의 투명하고 얇고 가벼운 대조를 이루는 것은 제백석 만년 회화 예술의 성숙을 보여준다.

제백석의 새우 그림은 새우의 모양으로 활발하고 민감하며 기민하며 생명력이 있다. 제백석은 새우의 특성을 파악했기 때문에 그림을 잘 그렸다. 몇 획에 진한 필묵을 더해 운동감을 나타냈다. 짙은 먹색의 눈 한 켤레, 머리 중간에 약간의 초묵, 좌우 두 획의 연한 잉크로 새우 머리가 많이 변했다. 딱딱한 껍데기는 투명하고, 깊은 것에서 얕은 것까지 투명하다. 새우 허리, 섹션, 연속 몇 획으로 새우 허리가 굵고 가늘어지는 리듬을 형성한다.

제백석용 펜의 변화로 새우 허리는 각종 비정상 상태를 드러내고, 어떤 것은 앞으로 활을 하고, 어떤 것은 곧장 헤엄쳐 다닌다. 허리를 굽혀 기어가는 사람도 있다. 새우 꼬리도 몇 획으로 신축성 있고 투명합니다. 새우의 앞발 한 쌍은 가는 것부터 굵은 것까지, 몇 개의 관절에서 두 개의 발톱까지, 마치 집게처럼 한 장씩 뭉친다. 새우 촉수는 연묵선 몇 개로 그려졌다.

취사: 제백석의 선은 수중새우의 투시를 표현하기 위해 허무하고 실하고, 간단하고, 부드럽고, 단단하고, 단단단하며, 곧고, 어지럽고, 질서 정연하며, 종이의 새우가 물속에서 헤엄치는 것처럼 촉수가 움직이는 것 같다.

참고 자료:

바이두 백과-제백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