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주공해몽공식사이트 - 팔자 점술 - 판루 점쟁이

판루 점쟁이

고대 장터에 대한 묘사가 있습니까?

북송 () 도쿄의 상업, 오락, 풍속 통행금지의 취소, 시장체계의 와해, 도쿄의 번영을 촉진시켰다. 도쿄몽중국서' 는 북송 말년을 묘사한 도쿄에서 태평이 오래되어 사람이 많다고 말했다. 나는 아이들을 존경하지만, 나는 격려를 받는다. 반 (점) 이 늙어서 전쟁을 이해하지 못한다. 계절이 다르면 각자의 감상이 있다. 그날 밤 화등 초상, 밝은 달이 공중에 떠 있고, 눈송이가 활짝 피었을 때, 높은 곳에 올라 멀리 바라보면서 연못유원을 가르쳤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눈을 들어 청루 화정 자수 주렴을 보았다. 조각차는 천가를 겨루고, BMW 는 어도를 겨루며, 으리으리하고, 로지는 향기를 풍긴다. 새 소리는 유원에 대고 교묘하게 웃으며 찻집 술집에서 관을 따라 현을 조절한다. 팔황이 함께 싸우면 함통이 된다. 사해의 보물을 수집하고, 도시도 쉽다. 혜환 지역의 냄새는 주방에 기록되어 있다. 꽃 전체 도로, 무엇 무제한 봄 투어, 플루트 드럼 빈, 몇 밤 잔치. 교묘한 단어는 놀랍고 사치어는 영원하다 (참고: 도쿄의 꿈 39-40 페이지, 1, 14, 상하이 고전문학출판사, 1956. 도쿄도시 번영과 문화 번영에 대한 전체적인 개요라고 할 수 있다. 북송 말년이 되면 도시 안팎의 상업 활동이 더욱 활발해졌는데, 특히 송원서에 언급된 도쿄의' 포장석' 은 도시의 번화함을 알 수 있다. 장지성 감독의 장지성 감독은 "직원 장세련이 도쿄 변주 개봉부에 바느질가게를 열었다고 한다" 고 말했다. 이 회원의' 연지모점은 입구에 있고 양쪽 벽에는 찬장이 설치되어 있다' (참고: 베이징 통속소설, 44 면, 47 면, 상하이 고전문학출판사, 1954 판). ) 을 참조하십시오. 이와 관련된 것은 정개도' 공훈궁' (선생은 송원의 책인 줄 알았음) 의 기록이다. "송 () 송 () 성 도성 도쿄 개봉부 () 에 장 () 이라는 큰 부자가 있다고 전해진다. 이 멤버는 여름에 홍금텐트에서 겨울잠을 자고 파란 원사 주방에서 잠을 잔다. 구슬 에메랄드 두 줄, 한 쌍의 미인이 돕는다. 문 첫 벽에는 금과은 가게가 열려 있고 다른 쪽에는 창고가 열려 있다. " 여기에 묘사된 것은 도쿄의' 포장석' 장면이어야 한다. "계체" 와 "침구" 에 대해 도쿄 화몽기록은 더 자세한 묘사를 가지고 있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볼륨 2' 동각루거리' 에 따르면 "선덕동에서 동각루까지 황성의 남동쪽 모퉁이이다. 거리 남쪽을 지나 지 ng @ ④ 까지. 고두거리는 북쪽으로, 세로사는 동화문가, 아침문, 육보 @ ⑤ 궁으로, 대추문까지 가는 것이 가장 번거로운 일이다. 선화 간 전시와' 가위가 끊이지 않고 어지럽다' 는 전시회. 동쪽은 판루가, 거리의 남쪽은 독수리점이라고 합니다. 독수리 황새만 팔고 나머지는 진짜 진주 실크 커버입니다. 남통골목은 항상' 계체' 라고 불리며, 금은, 채채, 실크 거래지가 아니다. 집은 웅장하고, 입면도가 넓고, 표정이 어렴풋하다. 모든 거래가 움직이고 있어 충격적이다. 판루 호텔은 북쪽 동가에 있는데, 오경시가 바다에 내려온 이래로 옷, 서화, 코뿔소옥을 거래해 왔다. " (참고: 도쿄의 중국꿈은 39-40 페이지, 1, 14, 상하이 고전문학출판사, 1956 입니다. 이것은 의심할 여지없이 도쿄에서 가장 번화한 시장 중 하나이며, 상품의 풍부함은 혀를 내두르게 한다. 상업 활동과 밀접하게 연결된 것은 피타고라스 아기인데, 이것은 도시 주민의 오락 장소이다. 도시 장터의 설정에서 송대는 점차' 울타리' 를 중심으로 한' 와' 를 형성하고, 도시 오락 활동은 관련 서비스업을 이끌고 상업무역을 촉진하며 규모가 큰 장터를 형성하고 있다. 대본의 관련 묘사를 살펴 보겠습니다. 송사공이 소란을 피우며 혼을 금지하다. 장은 옷을 속인 후 "도시로 다시 들어가 산가의 움푹 패인 곳, 한가한 걸음, 술간식을 사서 기와를 낸다" 고 썼다. \ "그래서 열정적 인 저우 shengxian \" 에서, 가방 은 무덤 도둑 을 잡으려고 사람을 보냈다. "당시 주근은 아직 발견되지 않았지만, 그는 산가발리에서 놀고 있었다." 작성자: 남 2006- 10-4 19:02 이 성명서에 답합니다. 갈영해) 송원 시절 상당히 흥성했던 피란와사, 5 대에는 석홍조룡호 진준회 (담정비 씨는 송원이 쓴 것으로 간주) 가 당시 주말 티곽위가 도쿄 와사리에서 뒤섞인 상황을 썼다. \ "이 구오 대랑 도쿄 우울, 팬 여덟 여자 에 펄럭였다. 팬 여덟 여자 는 그를 형제 로 인식, 위상 을 볼 수 없습니다. 그녀는 그에게 법정에 가는 것을 가르치지 않고 그를 집에 있게 했다. 나는 나 자신을 치유했다. 나는 움푹 패인 곳에 가서 피타고라스에서 제자를 죽이고 밤새도록 도망쳤다. " (참고: 여세명안, 2 15 페이지, 산시 인민출판사, 1985 판. ) 와사의 설립은 5 세대에서 당대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으며, 당대의 도시 오락 활동의 영향을 알 수 있다 (참고: 양폭' 중국고도제도사 연구' 272-274 페이지, 상하이 고서출판사, 1993). ) 을 참조하십시오. 당나라는 장안 주작가의 공터에 오색찬란한 건물을 짓고 각종 민간 예술 행사 대회를 열었다. 악부 잡기는 비파 전문가 간의 경기를 기록하였다. 또한 장안의 극장은 진사, 건복사 등에 집중되어 있으며, 공연도 절 앞 공터에서 진행해야 한다. 송대에 이르면 난간도 거리 상공에 있는 임시 극장부터 시작해야 한다. 예를 들어 남송에서는 고정장소가 없는 이른바' 루치인' 이 길가 공터에서 공연을 하고 있다. 임안 "정부 벽 아래 공터를 잡고, 각양각색의 사람들이 여기서 소란을 피우고 있다." "많은 사람들이 다른 시장에서 소란을 피우고 있다." ("경성 길성시장") 피타고가 처음 창립되었을 때는 이 단계가 있어야 하는데, 나중에는 점차 발전하여 고정적으로 발전하여 결국' 와자' 의 규모를 형성하였다. 북송 () 개봉 () 기와자 () 동쪽 각루 () 가 가장 집중되어 있고, 조문 밖 보강 (), 노봉구문 (), 대내서 () 등 모두 큰 기와가 있다 수많은 타일 중 산가의 움푹 들어간 곳이 가장 크고 가장 유명하다. 이는 상술한 극본에 반영된 것이다. "도쿄몽록 동각루 골목" 에는 "거리 남상가 움푹 패인 곳, 북중구 근처, 북자리 움푹 패인 곳" 이 실려 있다. 그 중 50 여 개의 네모난 가운데 연꽃 창고, 모란막, 일와자 하격막이 가장 큰 코끼리 창고로 수천 명을 수용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연꽃, 모란, 모란, 모란, 모란, 모란, 모란) 정선현, 왕단자, 장계승, 앞으로 누군가가 여기서 한바탕 소란을 피울 수 있을 것이다. 발리에는 약, 점 파는 사람, 낡은 옷 마시는 사람, 탐험하는 사람, 밥 먹는 사람, 면도하는 사람, 종이 그리는 사람, 음악 만드는 사람 등이 많다. 하루 종일 여기 살면서 기분이 안 좋아요. " 당시의 기와집은 부유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도시 오락과 풍습은 항상 결합되어 있다. 명절 풍습으로 볼 때 정월대보름이 가장 눈에 띈다. 당대에는 야식 통행금지가 풀렸고, 도시 생활의 자유공간과 시간은 이 기간 동안 무제한으로 확대되었다. 따라서 정월대보름의 묘사는 역대 소설에서 짙은 색채의 한 획이었다. 송원서에서는 도쿄의 정월대보름등이 중점적으로 부각되고 렌더링된다. 송대의 정월대보름 제도는 이전 세대보다 느슨하다. 이안탐방록 볼륨 3: "국조 이야기, 삼덩. 태조 5 년 정월 초하루, 그는' 원나라 점등, 옛날은 3 박 밖에 되지 않았다' 고 썼다. 지금 조정에는 아무 일도 없고, 지방은 태평하고, 백성은 스스로 즐거워하며, 딱 알맞아 개봉부가 17 ~ 8 박 동안 밝아졌다. 후자를 예로 들다. " (참고:' 이안실록', 25 면, 중화서국, 198 1 판. )' 정이니앙 전기' 에서 정월대보름에 대한 묘사가 줄곧 추억에 빠져 있다면, 다른 글들은 그것에 대해 대량의 정량적인 긍정적인 묘사를 가지고 있다. 반지의 이야기': "나는 국가가 현 정권과 원절 이듬해에 정월대보름을 축하하는 것은 목적이 없다고 생각한다. 아오 산 리, 사방 조명. 사화, 나전. 문이 닫히지 않고 내부 및 외부 접촉이 없습니다. 뭇사람이 오봉탑 앞에 이르러 옆문 밑에 금화를 꽂고 어주를 즐기며 나라와 국민이 함께 즐거워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정월 초오부터 정월 이십까지 온 국민이 노래를 부르고, 모두 놀고, 군민이 함께 놀고 있다. " (참고:' 청평산 당화본' 참조, 담정비 씨는 송원시대의 내용이라고 생각한다. ) 정월대보름날, 자오산, 어주, 돈,' 선화유사' 전회에도' 도쿄 대내 전 ... 겨울부터 일요일까지 아오산, 고 16 피트, 폭 365 계단 중간에 두 개의 열이 있는데, 길이는 24 피트이다. 두 번 금룡 한 마리가 기둥 주위를 돌고, 각 용구마다 등불을 켜는데, 이를 쌍용 문제 사진이라고 한다. 중간에 카드 한 장이 있는데 길이는 3 피트 6 피트, 폭은 2 피트 4 피트입니다. 8 개의 큰 글자는 선화채선, 민과 동락이라고 쓰여 있다. " "그런 다음 사람을 보고 빈부노소를 묻지 않고 문 끝에서 술잔을 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또 돈을 던지는 것과 같이 사귀관은 "법령을 받고, 돈을 내고, 만씨의 집돈을 강탈한다" (참고: 송원평화집, 344 면, 322 면, 상해 고서출판사, 1990). ), 운운. 조정에서 주재하는 정월대보름등회 외에도 일부 귀족 관원과 귀족들은 아오산을 찔러 불꽃놀이를 했다. 예를 들어, 장지성 감독은 왕조현 () 감독이 작은 아오산 () 을 묶었고, 장원가 () 는 "불꽃놀이를 많이 넣었다" (참고: 베이징 통속소설, 50-5 1 페이지, 상하이 고전문학출판사, 1954 판). ) 을 참조하십시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