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신에 대한 인식이 자신의 진정한 모습에 가까울수록 지혜로워진다. 그의 상상력과 진실의 차이가 커질수록 그는 더욱 미쳐진다.
-응? 로드니 콜린
한 사람의 생진도는 통찰력, 지도, 경고로 가득 찬 풍부하고 생명이 가득한 진술이다. 그것은 정지된 운명이 아니라 흐르는 생명의 형태를 묘사하며 선택과 위험으로 가득 차 있다.
점성술이 우리에게 주는 것은 답이 아니라 질문이다. 우리는 우리 자신의 답을 줄 수 있다. 점성술은 지도만 제공하며, 어떻게 이런 지형을 항해할 수 있는지는 우리 자신의 일이다.
성장이 관건이다. 이것이 바로 진짜 별과 점쟁이의 차이다.
사람은 변화하고, 변화하고, 불확실해야 한다. 사람이 되는 것은 성장이다.
각 점성학 기호가 나타내는 가능성은 스펙트럼만큼 풍부합니다. 모든 생체지도에는 수만 가지의 인격 가능성이 포함되어 있다.
점성술은 자기 이해로 가는 길일 뿐이다. 다른 모든 도로와 마찬가지로, 그것은 자신의 장점과 단점을 가지고 있다.
점성술은 어떤 철학이나 종교와 너무 밀접하게 결합될 때 손상을 입는다. 점성계에서는 한 사람의 자의식 외에는 정말 중요한 것이 없다.
성장, 변화, 진화는 점성술의 핵심이다. 숙명론과 경직화를 점쟁이에게 맡겨라.
별자리는 궁위와 함께 일한다. 먼저 그것들을 이해하고 나서 행성을 보충한다.
모든 별자리는 성장 모델이며, 한 사람이 높이 인정하는 성장인가? 패턴.
궁이 더 구체적이고 대부분 외적 행동을 볼 수 있는 무대다. 그 중 하나는 우리의 사회 문화 환경을 대표한다. 우리의 역할에 대해 생각해 봅시다. 과학자들은 그것을 친밀감의 또 다른 영역이라고 부릅니다. 우리를 대표하는 물질이나 경제 상황도 있다.
어떤 집들은 그다지 활발하지 않지만, 항상 인격 이외의 것을 상징하며, 우리가 반드시 인식해야 하는 것이다. 예를 들어, 잠재 의식의 존재.
행성은 3 차원이다: 그것들은 마음의 실제 구조를 나타낸다. 모든 행성은 사고, 감정, 자기 이미지, 사람들과 친해지는 충동과 같은 심리적 기능을 대표한다.
행성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이해하려면, 우리는 별자리와 궁위의 맥락에서 그것을 보아야 한다. 진취적인 행성은 용기 발전 과정을 대표하는 별자리에 떨어질 수 있는데, 이는 뚜렷하고 적극적이며 과감한 개성을 창조하는 강력한 조합이다. 하지만 이런 인격을 어떻게 보는지, 어디서 보면 궁을 봐야 한다. 별자리와 행성의 힘이 그곳에서 방출된다.
간단히 말해서, 이 세 가지 기호 시스템은 "무엇", "어떻게", "왜", "어디에" 라는 질문에 답했다. 항상 먼저 행성을 보면, 그것은 "무엇" 을 의미하며, 그것은 우리가 마음의 어떤 측면을 고려하고 있는지 우리에게 알려준다. 그런 다음 별자리가 행성이 원하는 것과 이러한 목표를 달성하는 방법, 즉 "방법" 과 "이유" 를 결정하게 합니다. 마지막으로 집을 보면서' 어디' 라는 질문에 답하고, 우리에게 전투가 어떤 분야에서 발생했는지를 정확히 알려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행성은 마음의 어느 방면 (무엇), 별자리는 어떤 요구와 전략이 행성을 이끌고 있는지 (왜, 어떻게), 궁위는 행성 별자리 조합이 생활의 어느 분야 (어디) 에 나타날 것인지를 알려준다.
A *** 10 행성, 12 별자리, 12 궁을 합친 34 자.
아스트롤라베는 지도입니다. 그것은 사람이 태어날 때 태양, 달, 행성이 하늘에서 어디에 있는지를 보여준다.
별자리당 폭 30 도.
때때로 우리는 한 집이 별자리의 30 도 전체를 덮고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즉, 별자리가 집에 삼키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양쪽의 머리를 전혀 넘지 않았습니다. 이를 가로막았다고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응?
행성의 궤도는 황도라고 불리며 12 단, 12 별자리로 나뉜다. 점성술과 천문학은 이름이 같다. 그러나 그들 사이에는 진정한 일대일 대응 관계가 없다.
대부분의 행성 운동은 불규칙하다. 수성은 각 별자리에서 약 한 달 동안 머무른다. 이 기간 동안 달은 모든 12 별자리를 통과합니다. 먼 명왕성은 거의 움직이지 않고 심지어 반대 방향으로 움직일 수도 있다.
두 가지 물리적 운동은 점성술의 부호를 창조하는데, 그들의 궤적은 둥글다. 첫 번째는 지구가 자신의 축을 중심으로 돌고, 두 번째는 지구가 태양 주위를 돈다는 것이다. 첫 번째 원은 궁위를 나타내고 두 번째 원은 별자리를 나타냅니다.
만약 우리가 매일 여명 일어나 하늘을 연구한다면, 우리는 곧 패턴을 알아차릴 것이다. 매일 아침, 태양은 별들로 솟아오르기 때문에, 몇 주 후에 우리는 태양이 매일 동쪽에서 떠오르지만, 그 첫 번째 햇살이 닿는 별들이 점점 변하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어느 날 아침 그것은 한 별자리로 올라갔고, 한 달 후에 다른 별자리로 올라갔다가 또 다른 별자리로 올라갔고, 1 년 후에 다시 원래의 별자리로 돌아갈 때까지 순환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태양과 지구의 "궤적" 은 예로부터 묘사되어 왔으며, 우리는 지금 황도라고 부른다. 하지만 더 오래된 이름인 황도 십이궁이 있습니다.
별자리 기호의 핵심은 별이 아니라 계절이다. 밤의 길이를 바꿔 우리는 네 개의 전환점을 확정하여 이 원을 나누었다. 그래서 무한은 4 개의 유한한 단계로 나뉘는데, 각 단계마다 뚜렷한 특징이 있다. 우리는 이 네 단계를 요소라고 부릅니다.
불, 흙, 바람, 물
1, 각 요소는 빛과 어둠의 균형점에서 나옵니다. 이번에는 운동 에너지가 많아졌고, 빛도 증가하고 있다. 천문학은 춘분이라고 부른다. 점성술에서 춘분은 불타는 원소의 탄생을 상징한다. 행동을 나타냅니다. 봄처럼, 그것은 바깥의 에너지이고, 우주로 돌진하며, 그것을 막는 모든 것을 산산조각 낸다. 그것은 자신의 목표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타협하지 않는 무적이 있다. 이것이 바로 불이다. 뒤에서 양자리, 사자자리, 사수자리에 어떻게 나타나는지 볼 수 있습니다.
2. 전통적으로 토원소는 불 요소 이후 밤의 핵심에서 솟아올라 겨울부터 날까지 1 년 중 가장 어두운 날이다. 겨울에 우리가 자연에서 보는 것은 가혹하고 집요한 정신이다. 토원소는 안정과 연속성을 상징한다. 토원소는 형태의 수호자이자 주는 사람으로, 황소 처녀자리, 염소자리가 끊임없이 건설되고, 완벽하고, 성형하려는 노력에 반영된다.
3. 토원소 뒤에는 풍원소가 옵니다. 바람 요소는 또 다른 명암 균형점에 나타납니다. 이때 어둠이 상승하고 있어 낮을 삼킬 준비를 하고 있다. 우리는 그것을 추점이라고 부르는데, 그것은 가을의 시작을 상징한다. 겨울이 다가오기 때문에 가을에는 재앙의 예감이 있다. 모든 생물은 어둠과 죽음의 도래를 느꼈고, 이런 두려움은 그들의 경계성을 증가시켰다. 바람 요소에서 우리는 끝없는 호기심, 후퇴, 매우 명확한 인식 특징을 가진 지각, 이성, 연결-마음의 기능을 발견했다. 바람 원소는 다른 어떤 원소보다 그 위에 알려지지 않은 것이 있다는 것을 더 잘 알고 있다. 탐구정신은 쌍둥이, 천칭, 물병을 이끌고 있다.
4. 물이 마지막 원소입니다. 그것은 빛이 가장 강할 때, 여름의 첫날, 천문학자들은 그것을 여름부터 날까지라고 부른다. 여름에는 땅이 생명을 가꾸는 데 매우 적합하다. 자연은 보호적인 자궁과 같다. 생명력이 약한 종들조차도 약간의 여가 시간을 얻을 수 있다. 물은 자양분과 보호의 원소이다. 밖에서, 그것은 일종의 따뜻함을 나타낸다. 상상력과 직관을 포함해서요. 그 통찰력과 민감성에 근거하여, 물 원소의 주요 기능은 감각이다. 게자리, 전갈자리, 물고기자리는 물 원소 별자리이다.
모두가 이 네 가지 요소를 모두 구현했습니다. 그들은 우리 안에서 상호 작용하여 우리의 개성을 창조한다.
한 사람이 주로 불원소 별자리의 영향을 받을 때, 자신의 의지를 발전시켜야 한다. 불 원소의 특성을 심리 언어로 번역하면 용기와 의지력이다.
주로 토원소의 영향을 받는 사람이 여기에 와서 인내와 자율을 배운다.
바람의 영향을 받는 사람은 경각심이 뚜렷한 인식을 길러야 한다.
주로 물의 영향을 받는 사람은 극도로 취약한 상태에서 무조건적인 사랑을 유지하는 법을 배워야 한다.
모드: 기본 모드 (출생, 주기의 시작, 창조를 나타냄)-고정 모드-변경 모드 (수명 주기의 끝, 변화와 조정을 나타냄).
이 모드는 네 개의 요소를 변동과 기울어진 시간 트랙으로 강제 진입시킵니다. 이런 조합은 12 명의 아이를 낳았다. 이 아이들은 점성술을 적용하는 생명선이다. 그들은 별자리이다.
별자리는 표현의 통로이자 본원으로 돌아가는 길이며 점성학의 기본 상징이다. 그들은 효과적인 인격 묘사를 제공하고 실용적인 인간 인격 유형 카탈로그를 형성했다. 그러나 그것들은 또한 진화의 방법이자 성장하는 방식이다.
아무도 순수한 양자리라는 것은 터무니없는 일이다. 별자리는 우리 모두가 가지고 있는 심리적 메커니즘이며, 우리 각자는 모든 12 별자리를 구현합니다. 우리 사이의 유일한 차이점은 각 별자리의 강도가 다르다는 것이다. 우리는 점성술의 기본 기호가 원이라는 것을 다시 한번 보았다. 각 아스트롤라베는 원입니다. 어느 정도까지, 모든 별자리는 우리 각자에게 작용한다.
모든 별자리는 항상 모든 사람의 마음속에 존재하고, 그에 상응하는 트리거를 기다리고 있다.
점성술의 진정한 보물인 각종 상징들이 서로 모순되는 성격을 통해 마음을 자극하는 능력. ,
각 별자리는 하나의 유형만 나타내며, 몇 가지 보편적인 주제를 대표한다. 나중에, 우리는 별자리가 궁위와 행성과 어떻게 얽혀 있는지, 비길 데 없는 정확도로 한 사람을 묘사하는 것을 볼 수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별자리, 별자리, 별자리, 별자리, 별자리)
이러한 영향은 매우 현실적입니다. 행성은 어떤 식으로든 우리가 아직 알지 못하는 힘과 우리를 연결시키는 전선이다. 모든 행성은 빛을 투과하고 색칠하는 필터와 같다. 화성은 한 가지 색깔을 가져오고, 수성은 또 다른 색깔을 가져올 것이다. 행성이 별자리를 통과할 때, 그것은 지구에 어떤 것을 전달하지만, 그 과정에서 그 물건의 성질은 어떤 변형이 발생하고, 행성은 그것에 영향을 미치고, 그것을 바꾸었다. 그래서 어떤 행성도 별자리를 직접 마주할 수 없다. 매체는 우리가 색유리를 통해 별자리를 보는 것처럼 비틀어지는 것을 의미한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행성은 영원히 멈추지 않을 것이다. 빛은 끊임없이 변하고, 별자리의 배경을 끊임없이 바꾸고, 다른 색깔의 빛을 투과한다.
지구에 도착한 것은 다른 행성의 빛이 접합하여 만든 무지개이다. 시시각각 변화하고 있다. 어떤 식으로든, 변화무쌍하고 변화무쌍한 무지개는 우리가 태어난 순간 우리에게 새겨져 있다. 그것은 독특하고 변화무쌍하다. 우리의 신분이자 우리의 목적이며, 우리가 일생으로 밝혀지기를 기다리고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태양과 달만 역행하지 않는다.
천문학은 마음으로 우주를 이해하고 점성술은 우주로 마음을 이해하는 것이다.
태양? 그것은 인간 개성의 중심이다. 주인과 조직이 있습니다. 이것들은 태양의 임무이다. 자아는 마음의 초점이다. 마치 태양이 태양계의 초점인 것처럼.
우리는 같은 백지 한 장을 마주하고 있다: 삶과 죽음 사이의 미지수. 사람은 일과 사업으로 그것을 채울 수 있습니다. 다른 하나는 전 세계를 여행할 것입니다. 세 번째는 중독자가 되었습니다. 네 번째는 성전에 들어갔다. 왜 그럴까요? 모든 사람의 생활은 그의 생활에 대한 무의식적인 가설을 반영하는데, 이러한 가설은 그가 보기에 항상 자연스럽고 명백하다. 모든 사람의 생활은 그의 자기 구조와 태양을 반영한다.
우리는 우리 자신의 개성에 갇혀 생활이 우리에게 보여준 다른 선택과는 단절되었다. 하지만 태양 자체는 우리가 행동할 수 있는 부분이다. 그것이 없으면 우리는 길을 잃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