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은 이경 10 대 종사의 하나로 등재되었다.
<역경> 일명 <역경>, 중국 고대의 고전으로' 중국 문화의 보물' 으로 불린다. 이것은 자연, 인간, 우주의 본질에 관한 철학이다.
저작을 배우는 것도 미래를 예측하고 사람들의 생활을 지도하는 지혜의 책이다. 이경은 원고시대에 기원하여 긴 역사 침전과 전승을 거쳐 되었다.
중국 문화의 중요한 구성 요소. 이경의 연구와 응용에는 많은 걸출한 대가들이 있으며, 그들의 공헌과 영향은 심오하다.
중국 이경 스님을 봅시다. 순위는 선후를 가리지 않습니다.
이경 대사가 상위 10 위 안에 들다.
첫째, 변화의 마스터-리 우렁찬
도교풍수학은 주역의 정수를 흡수하여 유교, 해석, 도삼가의 문화를 융합하여 상면, 수상, 명리, 음양가 풍수, 이름, 날짜, 육구, 도술, 도술 등을 자세히 연구했다. 최근 20 년 동안 쓰촨 각 대 유명 도관을 두루 돌아다니며 많은 명사와 전설을 얻었고, 옛날에는 오늘날까지 사용되어 번잡함을 간간간으로 만들었다. 왕선생은 일년 내내 베이징, 장쑤, 절강, 광동, 광시, 운남, 산둥, 호남, 동북, 내몽골, 허베이, 대만성, 홍콩, 마카오, 싱가포르 등지에서 활동하고 있다. 일년 내내 여러 부서의 풍수 고문으로 중국 및 홍콩, 마카오, 대만 지역의 거의 천개 회사, 건물, 공장, 대학, 가정을 위해 풍수, 풍수를 진행하다. 왕씨는 또한 종종 <역경> 및 "예측 및 계획" 을 가르칩니다. 파산과 해체에 임박한 수많은 기업과 가정을 구했고, 이족 학자들에 의해 이학의 귀재로 존경을 받았다. 많은 친구들의 요구로 그는 20 15 에' 팔괘파' 를 세우고 수취를 시작하기로 했다. 견습 내용; 예견, 상술, 풍수, 도교 내단술, 도술.
이경 마스터-진제
그는 어려서부터 중국 문화에 대한 뛰어난 재능과 강한 흥미를 나타냈다. 그는 유석도 문화의 부흥, 지행합, 충효를 목표로 한다. 10 여 년 동안 그는 유교 고전의 부세트와 각종 불교와 도교의 경전을 연구하는 데 주력해 왔다. 6 개의 예측, 도술의 신기함, 자평명리, 팔택풍수, 삼원이성, 명명법 등을 잘 활용해 많은 사람들을 도왔고, 푸젠 각지의 고객들은 호평을 받았다. 그는 개인의 재능, 생활방식 등 이학 문화의 숙명과 다년간의 노력으로 현재 이학계에서 높은 명성을 누리고 있다.
셋째, 종의명 대사님
종의명 (1949 년 6 월 22 일) 은 대만성 남투현 죽산진에서 태어나 대만성 사범대 미술과를 졸업했다. 그는 고등학교 선생님이었는데 지금은 전문 작가이자 화가이다. 그는 중국 산의명오술을 연구하고, 중국의 풍수, 주역, 명리 등 학술을 빗고 연구하며 시중에서 유통되지 않는 많은 고대 저작을 공개하고 논평했다.
넷째, 유대군 대가
유대군, 산둥 대학 종신교수, 중국 주역학회 회장 (제 2 회), 중앙문사연구관 관장, 양안 문화교류 (이학) 주요 대표와 리더 중 한 명.
동사 (verb 의 약어) 마스터 맥링링
홍콩의 유명한 이대사와 풍수 선생. 1987 풍수 전문가 임진의 라디오 프로그램을 듣고 그와 공부한다. 1992 대졸 졸업 후 비서로 근무한 뒤 오백충 로펌에서 변호사 사무원, 아르바이트 점쟁이로 근무했다.
여섯째, 페이 웽
배옹 (일명 배), 남자, 1955 는 중국 광둥에서 태어났고, 정전 팔괘 발명가, 마음가짐 풍수 창시자, 세계적으로 유명한 지리학자 배수의 직계 후손이다.
일곱, 장진화.
어려서부터 도가 문화의 영향을 받아 집, 할아버지, 외할아버지로부터 약초, 요술, 명리, 이학 등에 대한 지식을 배웠고, 많은 대도사, 고승, 은사, 맹명리 대사가 전해 내려왔다.
여덟, 장 shanwen
1949 복건 장악에서 태어났다. 중산 대학교를 졸업했습니다. 황 shouqi, 우 jianzhai, 장 taiyan, 황 이후, 국가 학습 분야에서 교사 깊은; 푸젠사범대 교수, 박사생 멘토, 이연구소 소장.
아홉, 소민봉
본명 수는 풍수와 항시 풍수를 단순화하는 최초의 사람이다. 홍콩에서 태어났고, 홍콩 이학의 대가는 자신을' 현대 라이브옷' 이라고 부른다. 풍수점리의 판단은 매우 빨라서, 늘 일침이 있다! 소민봉 씨는 방송국에서 많은 TV 풍수 프로그램을 한 적이 있으며, 홍콩 TV 풍수 1 위이기도 하다!
X. 서묵재
서묵재, 국학 석사, 현재 홍콩 세계대학생운동회 연합회 의장입니다. 그는 과학적으로 풍수를 설명하고, 현대해운학을 창설하고,' 현대해운학' 8 권을 저술하며, 주창했다.
풍수 자기장' 을 말하는 주역 학자는 보석 운수 이론의 선구자이자 현대 길조 마스코트의 창시자이다.
물론 많은 변화의 마스터도 있습니다.
황견, 왕,, 유, 왕자서, 주이성, 유문원, 담쿤명, 두자계, 왕기항, 이자이, 장서임, 원자래, 왕기항, 이기수, 이성택, 후후, 왕청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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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경의 가십은 어떤 것이 있습니까?
가십: 건지, 곤간, 진준, 견훈, 칸간, 리, 건간, 환전.
일명 정괘, 산괘, 삼원괘, 청샤오 점괘, 양구 "-"와 음구 "-"에 따라 배열된 세 개의 점괘는 위에서 아래로 배열된 기호이다. 한자' 삼위화, 비반미터는 싸움' 으로 팔괘기호를 기억하는 사람도 있다.
중국 고대에' 주역' 과' 팔괘' 는 사회 각계각층에서 널리 사용되는 문화사상 이론 체계로, 정치가, 통치자, 군사인원이 휘장, 치국안방에 사용되었다. 사람들은 그것을 건강을 유지하고, 운명을 예측하고, 상업에서 이익을 얻는 도구로 사용한다. 주역 팔괘의 실제 운용 수준은 주역 팔괘의 의미에 대한 이해의 깊이에 있다. 주역과 가십에 정통한 사람은 모두 테사와 영웅이어야 하며, 삼국의 제갈량은 대표 중의 하나이다.
수천 년 동안, 팔괘 배열 조합은 밀접하게 결합되어 있으며, 논리는 수학 공리처럼 변하지 않는다. 주역' 과' 팔괘' 에 대한 해석과 이해에는 서로 다른 시기와 학파의 해석어가 있다. 예로부터 가십의 원인은 줄곧 수수께끼였으며, 아무도 과학적 사실을 내놓아 가십의 완전한 기원을 분석할 수 없었다.
주역설 구괘전' 에는 팔괘의 구체적인 위치를 보여주는 토템 속성 묘사가 있다. 예를 들면 "마르는 말, 곤은 소, 진동은 용, 순시는 닭, 척추는 꿩, 이별은 꿩, 뿌리는 개, 양은 양" 이다. 그리고 "머리를 말리고, 곤은 복부로, 진동은 족하다.
이경 가십은 어떻게 순위를 매깁니까?
가십 (선천적인 가십) 순서는 간남, 쿤북, 리동, 칸시, 동남, 진북, 서남, 고운 서북이다.
가십은 중국 고대의 기본 우주의 형성, 지구와 태양의 자전 관계, 농업 사회와 생명철학의 결합에 관한 사상에서 기원했다. 서주의' 이전' 에서 유래한 것으로, 64 괘가 있다. "이전" 은 "태극이 생기기 쉬우니, 두 가지 의례를 낳는다" 고 기록하였다. 두 악기는 네 코끼리를 낳고, 네 코끼리는 팔괘를 낳는다. "
중국 문화의 가십은' 음양오행' 과 마찬가지로 세계 공간, 시간, 각종 사물 관계를 연출하는 도구이다. 각 구아는 어떤 것을 대표한다. 건조는 하늘을 대표하고, 곤은 땅을 대표하며, 시 (X-N) 는 바람을 대표하고, 지진은 천둥을 대표하고, 등뼈는 물을 대표하며, 멀리 불을 대표하고, 고건 (G-N) 은 산을 대표하고, 교환은 택을 대표한다. 가십은 이학 문화를 대표하여 동아시아 문화의 각 분야에 스며들었다.
점치는 것은 무슨 뜻입니까?
점치는 것은 점술 전체의 상징이다. 이경은 네 가지 학과, 즉 이미지, 수학, 물리로 나뉘는데, 그 중 이미지는 점술의 의미를 보는 것이다. 점괘를 보려면 강한 상상력이 필요하며, 한 가지 격식에 구애받지 않고 문제를 고려해야 하며, 규칙을 고수하지 말아야 한다. 사상이 보수적인 사람은 점을 볼 때 자신이 생각이 없다고 느낀다.
주역' 64 괘는 각 점괘마다 이름이 있다. 간괘는 삼양, 순양훈이 두꺼워 천도, 일반 원형 운동이 끊이지 않아 둥글다. 만물은 모두 태어난다. 일군이 만민을 다스리는 것처럼, 한 아버지가 가족을 관리하는 것처럼, 그래서 군부이다.
순양은 강하고 견고하기 때문에 금옥빙과 같다. 양승은 매우 빨갛기 때문에 불그스름하다. 장렬한 것은 말이고, 나무의 열매는 둥글기 때문에 목과이다. 그래서 세상의 모든 적극적이고 생기발랄하며 권위가 둥글고, 남자 어른, 소중하고, 풍부하고, 춥고, 단단하고, 연약하며, 모두 점술에 속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