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묵시도교 점쟁이 _ 묵시도교 점쟁이

점술과 점쟁이

점술과 점쟁이의 유사점과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점술에 대하여 점쟁이 [치나 타로에서 전향]

점술은 초자연적인 방법으로 사물을 탐구하는 신비한 활동이다. 점술과 차이를 만들고 싶다면, 점술은 의식이나 사회적 특징을 가지고 있으며, 대개 종교와 관련이 있다. 반면에 점쟁이는 개인을 위한 일상적인 활동이다. 점술은 종종 일부 사람들에게 의심을 받는다. 이것은 단지 미신일 뿐이다. 그러나 옹호자들은 점술의 효과를 증명하는 일화가 많다고 말할 것이다. 점술은 보편적인 문화 현상이다. 인류학자들은 고대부터 지금까지의 종교와 문화에서 점술을 찾을 수 있다는 것을 발견했다. 그러나 기독교 성경은 신이 점술을 엄금한다고 말한다.

고대 중국어에서 "점술" 의 "점령" 은 전창을 가리키고, "부" 는 거북을 가리킨다. 전창과 거북브는 모두 중국 고대의 점술법으로, 그 중 거북은 역사가 더 오래되었지만 이미 실전되어 은허 갑골문은 그 존재의 직접적인 고고학적 증거이다. 제임스의 방법은' 내부 모임' 에 기재되어 있기 때문에 지금까지 보존되어 왔다.

중국에서는 예로부터 천인이 하나가 되는 철학이 있었기 때문에 인사의 흥망은 자연의 변화로 표현될 수 있다. 점치는 것은 일종의 신비주의이고, 다른 한편으로는 각종 자연과학 경험의 실제 응용이다.

과학 연구는 일식, 일기 예보, 화산 폭발과 같은 미래의 사건들을 성공적으로 예측할 수 있었지만, 이것들은 점술이 아니었다. 엄밀히 말하면 점술은 어떤 초자연적인 힘이나 운명의 영향을 미리 설정하는 반면, 과학적 예측은 기계화되고 감정이 없는 세계관에서 비롯되며 경험의 자연법칙에 의존한다. 따라서, 운영 연구의 정의에서 볼 때, 과학 연구가 효과가 없다고 생각하는 방법을 사용하여 예측하는 모든 활동은 점술이라고 할 수 있다.

일화에 대한 간단한 설명 외에도 점술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진지한 이론도 있다. 실증과학의 근거가 있는 이론 중 하나는 잠재의식에 근거한 것이다. 이 이론에 따르면 점술은 잠재의식의 정보를 디코딩하는 과정이다. 이 정보의 출처가 초자연적이거나 신비로운 힘이라고 믿는 것은 이 이론과 과학적 해석의 차이다.

줄리안 제른스는 점술을 다음과 같은 범주로 나누었다.

예측과 예측은 "가장 원시적이고 서툴지만, 가장 오래 지속되는 방법은 일련의 이상한 사건을 기록하는 것" 이다. (1976: 236) 중국 고대사에는 항상 이상한 일의 발생 과정, 자연변화 등의 정보가 기록되어 있으며, 중국 고대 * * * 기관도 이에 따라 장기적인 전략적 문제를 예측했다. 많은 현대 과학도 이러한 "점술" 에서 비롯된다. Needham 의 연구는 이것이 사실임을 보여줍니다.

제비를 뽑다. 이것은 막대기, 뼈, 석두, 콩 등으로 만들 수 있다. 현대의 테이블 게임은 바로 이런' 점술' 에서 발전한 것이다.

전조. 예측을 제공하는 것은 점술이다. 예측은 질적일 수 있다 (예: 모양, 어떤 물건에 접근하는 등). 탐광 (막대기로 점 치는 것) 이 발전했습니다. 고대 로마의 이트루리아 문명에서는 제사 항문 점술 (사실 Extispicy) 을 사용했는데, 승려들은 희생된 고기가 신선한지 점검해야 했다.

자유점술은 구체적인 방법이 없고 실제로는 다른 점술방법의 파생물이다. 계시는 점쟁이가 우연히 보고 들은 것에서 나온다. 일부 그리스도인들과 다른 종교들은 성서에 나오는 점괘를 사용하여 점술을 한다. 그들은 한 가지 질문을 하거나, 성서를 빼앗거나, 성서를 써서 알 수 없는 곳으로 인도한다. 기타, 예를 들면, 예를 들면, 새로운 세기에 공기 풍수를 보고, 직감과 도가 부호를 좋아한다.

점성술은 가장 흔한 것으로, 일반적으로 베다 점성술, 서양 점성술, 중국 점성술로 나뉜다. 이 세 파벌을 제외하고 많은 문명들은 모두 자신의 점성술을 가지고 있다.

중국에서는 점술을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할 수 있습니다.

상면술은 사람의 태도, 기질, 얼굴, 신체 부위 등에 대한 관찰을 말한다. 행운 또는 불운 및 기타 것들을 예측하십시오.

점성술, 점성술은 중국에서 주로 국가와 군주의 화복, 통치 여부를 보여줄 수 있다. 초기에는 천문학과 밀접한 관계가 있었는데, 나중에는 점차 분리되었다.

갑골문 점술은 거북갑과 풀로 어떤 일을 예언하는 것을 가리킨다. 시대마다 쓰는 방법이 다르고, 역대마다 혁신이 있다. 예를 들어 동방삭의' 영기경' 은 특수한 체스말과 특수한 공식을 사용하여 예측한다고 한다.

별의 수명은 생년월일의 지리적 위치와 자연 위치를 비교하여 예측된다.

하나의 꿈을 차지하고, 꿈의 상황에 따라 자연이나 다른 사람을 빌려 비유하여 >> 를 얻는다

점술과 점치는 것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그게 무슨 뜻인가요? 점쟁이는 네 팔자 사주 오행에 따라 네 인생을 보는 것이다. 점술은 점술이라 배우기 쉽다.

검협연 3 초심자 마을 나머지는 무슨 뜻인가요? 다른 구괘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천괘를 하다

간괘는 <역경> 64 괘의 으뜸이며 상괘이다. 이것은 점술입니다. 황제의 점술이라 1 등을 해야 한다. 이 점괘의 점괘어는 천도가 건강하고 군자가 자강불식이다. 이것은 끊임없는 노력이 필요한 점괘라고 설명한다. 너의 노력이 달성될 때. 보라색 무당 무당과 너는 모두 뜬구름이니, 너는 이미 무림을 제패했다! 이 이미지를 얻은 사람이 피곤하다는 설명도 있습니다. 계속 노력해야 성공할 수 있습니다!

② kungua 는 땅 (구아)

곤괘는 <역경> 64 괘 중 두 번째 괘이다. 그것은 위의 괘이지만, 지면의 괘이다. 그래서 2 등을 해야 한다. 이 점괘의 형상은 지세 쿤, 군자는 덕재물이다. 천도점술과 마찬가지로, 이것도 끊임없는 노력이 필요한 점술이다. 점술과 달리 이런 점술의 성공은 타인의 실력에 달려 있다. 자신의 성격과 친구를 사귀고 싶다면 쿤과도 우즈로 가는 길에 순조로운 사람으로 여겨질 수 있다.

(3) 화괘를 본보기로 삼다

대괘는 이경 64 괘 중 58 번째, 상괘이다. 택을 바꿔라! 이것도 <역경> 중 유일하게 기쁜 이야기를 하는 괘이다. 가십을 받은 사람은 최소한의 노력으로 최대의 이익을 얻을 수 있다. 어떤 길에서든 모두 순탄하다. 점을 바꾼 친구를 축하합니다! 문안은 서둘러 사장을 만져야 한다는 것을 명심해라!

(4) 점괘를 떠나 불 (점괘) 으로 삼다

이괘는 <역경> 64 괘 중 제 30 괘이고, 중상괘이다. 이 점괘상은 주로 의존에 속하며, 처음 세 자리와 연결된 점괘상을 물려받았다. 그러므로 큰 성공을 거두려면, 삼괘를 가진 사람에게 의지해야 합니다. 점술에서 벗어난 사람은 편협하지 말고 억지로 하지 마라! 점술에서 벗어난 사람은 때때로 인연이 있어야 한다는 것을 기억해야 한다. 생활에서는 강요할 필요가 없다! 강압은 이중 패의 구조로만 이어질 수 있으니 명심하세요!

(5) 천둥 점 (중간 점 점)

진괘는 <역경> 64 괘 중 51 번째 점괘이고, 중상괘이다. 이 점괘는 노래를 부르지 않으면 사람을 놀라게 한다! 보통 아무것도 나오지 않는다. 네가 생각해 내면 좋은 물건이 나올 것이다. 어느 파벌에 속한 검은 손이지만 인기가 매우 높다. 오랜 시간이 지나면 현정이나 우즈와 같은 좋은 물건이 나온다. 나오지 않으면 나와라! 밖으로 나가는 것은 모두 물건이다!

(6) 이괘는 바람 (중상괘) 이다

해괘는 <역경> 64 괘 중 57 번째 점괘이며, 중상괘이다. 이 점괘는 행운이다. 하지만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간질하여 서둘러 가다. 반 치열 구아, 진행 중 구아 및 중간 구아; 점술을 좀 해라! 다른 말로 하자면, 네가 자무를 건드리더라도 그것은 다른 사람의 것이다. 당신은 그것을 얻을 수 없습니다! 나도 견권 (견권) 이다. 두 음조) 구아. 비록 내가 보라색 팔을 건드려도, 기본적으로 다른 사람에게 빼앗겼다. 비극. 그래서 이 점괘상 속의 사람은 군자가 아니라 소인이어야 한다! 사본의 분포를 바꾸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7) 부르고뉴 구아 는 산 (중국 구아 와 구아 아래) 이다

고근괘는 <역경> 64 괘 중 64 번째 괘이고, 중하괘이다. 이 점괘의 친구는 검은 손만은 아니다. 그리고 어둠 속에서, 악당을 만나기 쉽습니다. 순조롭지 못한 일을 당하기 때문에, 이 이미지를 가진 사람은 자신의 언행에 주의하는 것이 가장 좋다. 그렇지 않으면 큰 살인자가 있을 거야!

(8) 점술은 물 (다음 점술)

칸괘는 <역경> 60 괘 중 제 29 괘이며, 하괘이다. 코끼리는 밝은 달이 물 위에 비치지만 그림자는 없다고 말했다. 어리석은 사람은 내려가서 그것을 돈으로 가져가야 한다, 그는 아무것도 건드리지 않을 것이다. 이런 점술은 최하급 점술이지만 치명적인 점술이다. 그러나 이 점괘도도 전환점이자 극태한 사람이다. 너는 이미 비극이다. 긴 비극을 겪어야 작은 성공을 거둘 수 있다. 이런 이미지를 얻은 사람은 보스를 만지지 않는 것이 좋다. 자무술이 가장 낮은 소질이라 해도 현정은 어떤 것도 고려하지 말아야 한다. 그래서 너의 친구와 형제가 이 가십을 받는 것은 매우 불행하다. 규 도장이 없다면 지우고 다시 오는 게 좋을 것 같아요 ...

주역은 점술을 하는 데 쓰이는 건가요? 주역에 대해 말하자면 많은 사람들의 첫 반응은 점을 치고 풍수를 보는 것이다. 우리가 거리를 걷는다면, 그 골목들이 모두 점쟁이를 외치며 주역으로 다른 사람에게 점을 쳤다고 주장하는 것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이 말을 하는 목적은 다른 사람에게 자신이 헛소리를 하는 것이 아니라 허세를 부리는 것이 아니라 이론적 근거가 있다는 것을 믿게 하려는 것이다. 지금까지 많은 사람들이 반신반의하는 것으로 추정된다. 이경이 정말 그렇게 신기한가? 도대체 정확합니까? 물론 어떤 사람들은 이것이 완전히 미신이라고 말한다. 점쟁이는 정말 무지하다. 두 눈을 가진 사람은 눈이 없는 사람에게 홀랑거린다. 너무 아깝다! 그렇다면' 주역' 은 어떤 책인가요? 점술에 쓰이는 건가요? 점술을 하면 정말 정확할 수 있나요? 말하자면, 많은 사람들이 소름이 끼칠 수 있습니다. 자신의 운명은 모두' 계산' 될 수 있습니다! 이런 관점은 소수의 사람들이 믿을 것으로 예상된다. 아이자의 이야기에는 점쟁이로 사기를 치는 마술사가 있다. 왕기는 매우 기뻐하고, 어떤 사람은 신이라고 자처하며, 자신이 귀신의 곡식 학생이라고, 당극의 선생님이라고 말한다. 왕은 그를 매우 존중하여 함께 죽도록 했다. 신이 말했다. "안심해, 남에게 생명을 주기 전에, 나는 반드시 하루 종일 말해야 해." 그래서 나는 제왕과 이야기를 나누기 시작했다. 잠시 이야기를 나누다가 누군가가 보고를 하러 왔는데, 진군은 이미 3 일 동안 묵을 포위했다. 제왕의 안색이 크게 변하자 신은 그를 바라보며 말했다. "내가 보기에 그의 미간 사이에 검은 기운이 있는 것 같은데, 전쟁을 예고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잠시 후 경비원은 한 사람을 묶어 국고에서 많은 물건을 훔쳤다고 말했다. 얼굴을 맞대고 동시에 말했다: "나는 왕의 턱이 모두 푸르러진 것 같아, 돈을 깨지지 않으면 안 된다." 왕은 화가 나서 말했다: "당신이 말한 것은 이미 일어났습니다. 나는 미래에 어떤 일이 일어날지 알고 싶다. " 신은 오랫동안 보고 나서야 이렇게 말씀하셨다. "나는 국왕이 정정당당하고 위풍당당하다고 생각하는데, 분명 일반인이 아닐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왕은 매우 화가 나서 화가 나서 하느님을 죽였다. 점쟁이라는 명목으로 사람을 속이는 것 같으니 조만간 여우꼬리를 드러낼 것이다. 그러나, 이것은 정말 우리 고대인들의 눈에는 변화의 경전인가? 단순한 점술이 운명을 예언하는 것만큼 간단하지 않나요? 확실히 그렇지 않습니다. 우리가 오늘 보기에 터무니없는 것은 우리 조상들이 매우 심각하다는 것이다. 옛사람들은 점을 치는 데 많은 규칙이 있다고 한다. 그들은 단식, 채식, 목욕, 목욕, 공손하게 점술을 해야 했다. 하루 종일 고기를 먹고, 너는 매우 더러워서, 너는 분명히 점을 칠 줄 모른다. 또 하찮은 일에 부딪쳐도 점술을 할 수 없다. 예를 들어, 오늘 집에서 닭 한 마리를 잃어버렸는데, 네가 점술을 해도 누가 너의 닭을 훔쳤는지 알 수 없다. 큰 일이 있을 때만 비밀이 드러날 수 있다. 그렇지 않으면 액운이 닥칠 것이다. 삼국지' 는 주문왕이 상조 간신비 중점을 위한 이야기를 담고 있다. 페이중은 주왕 주변의 간신이다. 그는 온갖 악행을 저지르고, 온갖 악행을 저지르고 있다. 당시 주문왕은 노래 한 곡을 부르고 있었는데, 한번은 피중과 술을 마셨는데, 그는 술을 좀 많이 마셨다. 페이중은 문왕이 점을 칠 줄 알고 문왕에게 그의 운명을 계산해 달라고 부탁했다. 문왕은 처음에는 원하지 않았지만, 그는 페이종의 재삼 요구에 저항할 수 없었다. 게다가, 당시 페이중은 주왕의 홍인이어서 그를 불쾌하게 할 수 없었다. 무기력, feizhong 에 대한 wenwang 점 을했다. Fei zhong 은 Wang Wen 의 결과가 어떤지 묻기를 기다릴 수 없습니다. 왕문은 말이 없어 눈살을 찌푸렸지만, 그는 어떻게 대답해야 할지 몰랐다. Feizhong 불안, 반복적으로 촉구했다. 문왕은 이렇게 말합니다. "이 점술은 매우 이상합니다. 어른, 오늘 영광과 부귀를 누리고 있지만, 장차 죽게 되는 것은 정말 이상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 Fei zhong 이 물었다. "하지만 그가 어떻게 죽었는지 모르겠다. 문왕은 이렇게 대답했다. "사람의 생사에는 고정적인 운명이 있지만, 어떤 사람은 질병으로 죽고, 어떤 사람은 물불로 죽고, 어떤 사람은 칼병으로 죽고, 어떤 사람은 추락하거나, 들보가 우물에 던지는 것으로 죽는다. 어른, 너는 6 월에 얼어 죽을 것이다!" 페이중은 이 말을 들었을 때 안색이 변했다. 그는 문왕에게 이렇게 물었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삶을 점령했습니까? 문왕은 대답했다: "나도 그것을 점령했다. 클릭합니다 。 "하지만 날짜와 방법을 모르겠어요." 라고 Fei zhong 이 물었다. 문왕은 말했다: "재능 있는 사람은 자연적으로 죽고, 고대의 철인은 죽는다. 어른보다 훨씬 낫다. "이 말을 듣는 사람은 누구나 화를 낼 것이다. 넌 죽었어, 나도 죽었어! 이것은 나에게 명백한 조롱이 아닌가? 게다가 고대인들은 생사를 매우 꺼렸고, 페이중은 마음이 좁고 보복심이 강한 소인이었다. 그러므로 왕문젠의 점술은 중요하지 않지만, 그는 피중에게 미움을 샀다. 페이중은 문왕이 그를 속였다고 생각하여 원한을 품고 주왕에게 달려가 문왕을 엄하게 고소했다. 문왕은 이를 위해 고생을 하고, H 국에 감금되어 7 년 동안 고생을 많이 했다. 게다가 문왕을 구하기 위해 그의 장남 버이코가 살해되었다. 문왕은 술에 취해 마음대로 점술을 하며 비밀을 누설했다. 지불 ... >>

<역경> 두가 어떻게 알아, 군대가 실제로 말했다. 。 현재 주류는 나갑술법과 매화 이수, 즉 이른바 육창과 매화이수이다.

이경 자체는 음양의 법칙에 관한 점술이다. 유가의 말은 유교가 이 법칙에 대해 자신의 인생 태도로 기입한 말이지만, 지금의 노점상이나 강골목파는 모두 유가의 사직을 점술로 사용하고 있다. 。 그런 다음' 단어' 라는 개념을 사후의 생각으로 삼아 점술을 언어학이나 심리학으로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다. 。 。

점술, 점술, 풍수 등은 모두 매우 엄격하다. 음양성쇠에서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추론해 낸 것은 가장 기본적인 가감승에서 미적분에 이르는 것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점명언) 。 몇 달 며칠 만에 배울 수 있는 것은 아니다.

점술에는 어떤 도구가 있습니까? 소금, 차, 접시, 타로 카드, 별자리 나침반 등 점술 도구가 많다. 가장 중요한 것은 점을 치는 방법과 내용, 예를 들어 사랑을 점치는 것이기 때문에 다른 도구와 방법을 사용할 수 있다. 저는 개인적으로 타로 점술에 능숙하지만, 아침 계란 후라이와 같은 재미있는 점술도 좋아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계란 프라이의 편리성이 타버리면 오늘의 운세는 좋지 않다. 튀긴 달걀 노른자가 중간에 있다면, 오늘 운이 좋을 것입니다. 노른자가 오른쪽에 있다면, 당신은 매우 운이 좋을 것입니다. 몇 가지 간단한 방법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차는 점술을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비교적 저급한 점술 방법입니다.

끓인 물로 차를 우려내고, 차를 진지하게 마시고, 시계 반대 방향으로 찻잔을 세 번 돌려 차의 모양을 읽어라. 미숙한 점술은 책보다 낫다. 잔디: 이것은 산야의 야생식물로, 다절, 속이 빈 끝, 하얀 털이 있습니다. 가을이 익으면 두께가 비슷하고 길이가 비슷한 것을 선택하는데, 각각 12 절 (이 수에 제한되지 않음) 마다 총 50 개입니다. 사실, 잔디에만 국한되지 않습니다. 50 개의 아킬레스 머리를 기반으로 한 점술 방법은 주로 숫자에 기반을 두고 있기 때문이다. 그래서 사용하는 것은 별로 중요하지 않다. 막대기, 대나무 장대도 괜찮지만 너무 굵지 마세요. 50 그루의 나무 합계를 손에 쥐는 것이 현명하다. 질감, 색상, 두께, 길이가 같은 것을 선택하면 소장과 사용이 용이합니다. 2, 동전 (돈 대신 돈) 사실 이것은 동전에만 국한되지 않는다. 어떤 크기의 물건이든 반대면에서 분리할 수 있다. (예: 조개 껍데기) 고대인들은 왜 동전을 사용했는가? 화폐가 널리 사용되는 이유는 유통이 가장 넓은 물건이기 때문이다. 모든 사람, 모든 곳에서 사용되고 있고, 크기가 같고, 질감이 같고, 전체 면을 구분할 수 있다는 요구를 만족시키기 때문이다. 그 이유는 바깥 고리 안에 있지 않습니다! 외원은 하늘과 같고, 내상은 고대인들이 화폐를 만들 때의 디자인 개념이지만, 외원은 매우 중요하다. 외원은 탄력이 있어 점술을 더욱 마음대로 할 수 있기 때문이다. 이 원리에 따르면, 나중에 어떤 사람들은' 태극환' 으로 점을 흔들었다. 어떤 종류의 동전을 사용합니까? 선택은 다음과 같은 원칙을 따라야 한다: 1, 세 개의 동전이 같은 (동질, 같은 크기, 같은 무늬) 2, 흠이 없어야 한다. 3. 긍정적이고 부정적인 차이가 큰 것이 가장 좋습니다 (예: 한쪽은 평면이고 다른 쪽에는 문자가 있음). 송원의 이전 돈은 대부분 단면 평평했다. 명청 이후, 특히 청조의 동전은 한편으로는 한자이고, 한편으로는 만문, 최악이다. 근대에는 청대 동전을 많이 사용하는데, 특히 건륭화는 좋기 때문이 아니라 수량이 많기 때문에 쉽게 구할 수 있다. 그러나 건용화만이 최고라고 오인하는 학자도 있다. 이는 큰 실수다. 그들은 심지어 한 권의 책에' 6 위안' 이 돈 대신 돈을 쓴다는 이론까지 썼는데, 이 이론은 기준이 되었다. 나는 돈으로 대브를 하는 방법이 * * * 방정이 그의 선생님 초연수의 학문을 계승하여 창조된 것인지 정말 모르겠다. 당시 청초의 몇 개 왕조인데, 어디에서 건돈을 찾을 수 있습니까? 이것은 결코 터무니없는 것이 아니다! 근본원리는 음양에 있다. 가십은 음양으로 이루어져 있기 때문이다. 쓰는 구괘만 있으면 음양을 구분할 수 있다. 음양의 차이는 명백할수록 좋다. 음양이란 무엇입니까? 예를 들어 원은 양, 면은 음, 딱딱한 양, 부드러움은 음, 남자는 양, 여자는 음, 볼록은 양, 오목은 음, 미끄러움은 양, 결은 음, 결은 소양, 결은 음이다. 그러면 동전의 경우 매끄러운 면은 양수이고, 문자 (텍스처) 면은 음수이며, 건륭 전문은 한 면의 텍스처가 적고, 네 글자의 한 면은 텍스처가 많다. 만주어는 한쪽은 양이고, 중국어면은 음이다. 옛사람들은 조개껍데기로 점을 쳤는데, 조개껍데기의 오목한 면은 음이고 볼록한 면은 양이었다. 이런 교수법은 이 원리를 운용하였다. 이로부터 유이가 돈으로 대부한 기구는 동전뿐만 아니라 다른 물건도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그러나 동전으로 점을 흔들 때, 주화도 위의 원칙을 따라야 한다. 양면에 글자가 있는 돈, 청나라와 다른 조대의 돈을 포함해서 모두 선호하지 않는다. 돈이 없을 때 맨얼굴을 하고 있으면 쓸 것 같다. 현대의 인민폐 동전은 많지 않다. 중간에 네모난 구멍이 없기 때문이 아니라, 앞면과 뒷면이 문자 패턴으로 가득 차 있어 거의 음양이 불가분의 관계이기 때문이다. 이런 동전은 정보가 늦어서 이해하기 어렵다. 그래서 사용할 수 없습니다. 태극환도 좋지 않아요. 이것은 크기가 같은 구 세 개를 여섯 개의 대칭의 작은 면으로 갈아서 두 개의 대칭의 작은 면에 각각 두 개의 기호 (-,-) 를 새기는 요아 방법이다. 이런 음양 표시 방법은 분명하지 않다. 소재: 금, 구리, 알루미늄 등. 자기장의 영향을 받지 않고 동전을 만드는 가장 좋은 재료이다. 철동전은 자기장의 영향이 커서 사용하기에 적합하지 않다. 이런 영향으로 동전 사이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 그래서 금, 은, 구리 등이 있습니다. 선택 >>

점술을 배우는 법! 첫 번째: 이경 점술

이런 제법은 좀 이상해 보인다. 다른 방법 중 어느 것도 이경을 기반으로 한 것이 아닌가? 사실 이곳의' 이경' 이라는 단어는 점술을 강조한 뒤 길흉을 판단하는 근거는 <역경> 경서 (물론' 주역', 나중에' 주역' 이라고 불림), 즉 점술의 글과 쓴 글이다.

점술 방법에 따라 크게 두 가지로 나뉜다. 대연 수, 즉 50 개의 풀 (Shi 1) 으로 점술을 하는 것이다. 두 번째는 잘 알려진 금전점술로, 세 개의 동전으로 점을 계산한다. (물론 동전으로 점을 친 후에도 6 자나 매화로 분석을 해석할 수 있다는 것은 또 다른 일이다.)

이런 방법을 사용하면' 주역' 원작의 구아 () 에 대해 매우 잘 알고 있어야 하며, 코끼리에 대한 비유도 매우 숙련되어야 자유로워질 수 있다.

두 번째: 오행 점술

이런 방법은 음양오행의 개념을 융합하고, 어떤 것은 천간지지의 요소를 결합한다.

주요 세 가지가 있다: 대육귀점령법, 육귀점령법, 그리고 내가 자주 쓰는 매화 이수.

이 법은 오행의 생진과 그램 수에 근거하여 좋고 나쁨을 판단한다. 일반적으로 주역 원작을 참고할 필요가 없다.

세 번째; 별자리 점술

이 방법은 매우 흔하며, 거리 골목 (드라마 포함) 에서 가장 흔히 볼 수 있는 방법이며, 형식도 다양하다. 하지만 본질은 같습니다. 그들은 모두 종이 한 장이나 대나무 꼬치에 의미 있는 서명을 미리 적어 놓은 다음 어떤 방법으로 그 서명을 추출하고 선택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보통 이 서명을 전문적으로 해석하는 사람이 있다.

예를 들어, 어떤 사람은 면전에서 서명을 구하거나, 어떤 사람은 새를 쪼아서 (매화와는 달리) 포커로 점을 치거나, 다른 방법도 있다.

이 방법은 사람들 사이에서 가장 흔히 볼 수 있는 방법이다. 주로 쉽게 파악할 수 있고, 짧고, 평평하고, 빠르기 때문이다. 거리에서' 유인원' 이나' 육원' 으로 다른 사람이 점술을 계산하는 것을 도와준다면, 분석과 해석을 마칠 때까지 기다려 주세요. (윌리엄 셰익스피어, 유인원, 유인원, 유인원, 유인원, 유인원, 유인원)

아마도 오래 기다려야 할 것 같은데, 구브를 구하는 사람은 아마 진작에 귀찮아 떠났을 것이다.

네 번째 방법: 다른 방법.

주로 태을, 기문돈가 등이 있다. 이런 방법들은 이른바 절묘한 일이라, 넓고 심오하며, 물론 간과해서는 안 된다. 잘 모르기 때문에, 그냥 언급하고 아는 사람에게 사과합니다. 다른 방법이 만약 누락이 있다면, 선생께서 시정을 보충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요즘 사회에서는 온라인 자조 점술 (스스로 홈페이지에서 조작함) 을 통해 직접 결과를 내는 사람들이 많다. 이런 점술은 사인형 점술이라 많은 사람들이 사용했다고 믿는다. 이러한 결과는 컴퓨터 프로그램에 의해 직접 생성됩니다.

현재 흔히 쓰이는 점술법은 6 위안, 매화, 기문, 육인 등의 방법도 있다. 제각기 승산이 있다고 할 수 있다.

너는 서점에 직접 가서' 주역' 한 권을 사는 것이 좋겠다.

점치는 것은 무슨 뜻입니까? 점술, 합치는 것은 한 가지이고, 헤어지는 것은 두 가지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점술, 점술, 점술, 점술, 점술)

요컨대 점치는 것은 점술이다.

단어를 분리하고, 소유하면, 그것들을 소유하는 것이다. 너는 수초와 동전을 흔들어 점을 치고 결론을 내릴 수 있다. Bu, 즉 뼈 bu 는 거북갑이나 소 견갑골로 타서 균열을 봅니다.

점술에는 어떤 유파가 있습니까? 주역' 의 매화점, 닭부, 새부, 새부, 물부, 별부, 카드부, 상호음, 자부 (글자에는 한 글자, 두 글자 ... 11 자 포함) 와 중국 민간의 발점, 동적 점, 정물점

점쟁이, 점술, 점술, 너는 너의 생년월일을 가져라.

거기서 태어나다

너는 호적본에 남매를 어디에 두었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