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천극의 변얼굴
쓰촨 연향, 육련 공연사 모청운, 쓰촨 향수 공연사 노국화, 날으는 칼화고 유일한 상속인 유도.
사천극 사천극은 사천극이라고도 한다. 쓰촨 대표 극종. 쓰촨, 구이저우, 운남, 호북, 대만성 등에 분포한다. 네 개의' 강' (지역파) 으로 나뉜다: 상댐 강, 자양강, 천북강, 천동. 청두는 댐 학파의 중심이다. 천극은 역사가 유구하다. 청대 옹정, 간강 시절' 화부' 극종이 흥성한 뒤 유강강, 피황강 등 지역이 점차 쓰촨 음성, 지방민속, 지방민간 곡조, 모가와 융합되어 천극의 곤강, 고강, 후금, 단계, 던계와 융합되어 형성되었다 민국 초년에 삼청회 연극사는 5 강극을 한 반에 모아 5 강공화 공연 형식을 정식으로 형성하였다. 천극에는 수천 개의 극극, 특히 희극이 있다. 전통 공연 프로그램은 자율적인 체계로, 왕왕 다른 극종에 의해 귀감되고 흡수된다. 얼굴 변경, 칼 숨기기, 눈 차기 등 다양한 스턴트도 있다. 1949 이후 천극 예술이 한층 더 발전하여 전국 각지와 유라시아 여러 나라의 단체에서 여러 차례 공연을 하며 관객들의 찬사를 받아' 천부의 꽃' 으로 칭송받았다. 유명한 배우 경화, 쇼비, 쇼주, 블루래관, 그리고 유명한 드러머 왕은 모두 관객들 사이에서 높은 명성을 누리고 있다. -응?
그림자극
포대극 청두 포대극은 당대에 형성되어 이후 도시와 농촌에 널리 퍼졌다. 당시의 인형은 명품 인형으로 길이가 약 0.3 미터, 짧고 세련되어 조작이 간편했다. 공연의 극목은' 은봉루',' 김산사',' 군현회' 등 모두 천극의 전통극이다. 반 동아리에는 상서반, 예악반, 자군반, 영화반 등이 있다. 대부분 각종 신, 묘회, 찻집, 마당 등에서 공연한다. 인형극은 1930 년대에 점차 쇠퇴했다. 1949 이후 인형극이 중시되어 전문적인 인형극장을 설립했다. 현재 청두에는 크고 작은 인형이 있고, 막대기 인형, 포대 인형, 손바닥 인형 등이 있다. 인형은 정교하게 제작되어 모양이 아름답다. 그것은 화학 원료와 종이의 패턴으로 성형한 것이다. 포대 연극의 손부호가 옷 밖에 붙어 있어, 겉에 막대기 머리 포대 놀이를 붙였다. 그 대표극은 전통극' 인간애',' 견우',' 침향',' 손오공 삼타파초 팬',' 노인식홍잠자리',' 장난꾸러기 흰토끼',' 류문학',' 뇌봉군' 이 있다. 청두 인형은 독일, 네덜란드, 스웨덴, 태국, 일본 등의 국가에 초청되어 공연을 방문해 호평을 받고 환영을 받았다. -응?
만담 (쓰촨)
만담 공연 예술가 왕영소가 창작한' 유머극' 입니다. 단독으로 연기하고, 고풍스러운 장면을 중시하지 않고, 소품은 매우 간단하다. 배우는 극중 유일한 주인공, 즉 극중 첫 부류인, 보이는 사람이다. 무대 소품의 버팀목과 언어, 표정, 동작의 표현을 통해 극 중 두 번째 사람, 보이는 투명인간을 다양한 측면에서 시청자들에게 선보인다. 코미디 특유의 표현 수법이다. 일찍이 1939 항전 때 창업자는' 소매치기',' 운전',' 황탐장' 등 20 여 편의 코미디 프로그램을 만들었고, 1949 이후' 기차',' 기차' 를 개편했다. 쓰촨 인민출판사 1985 가' 왕영소 유머 극선' 을 발간했다. 65438-0989, 쓰촨 성은 코미디 대회를 개최하고, 각 성 사투리 희극은 무대에 올라 공연한다. -응?
쓰촨 평론서
쓰촨 평론서는 일명 평서라고도 하는데, 청초에 성행하던 쓰촨, 서사를 위주로, 동작을 보조하며, 사천어로 이야기를 한다. 이야기꾼은 책상 한 장, 나무 한 조각, 부채 한 자루, 수건 한 장, 한 사람이 공연을 하는데, 시간과 장소를 가리지 않는다. 책은 길거나 짧을 수 있고, 책의 정보는 청취자가 마음대로 지불할 수 있다. 쓰촨 평론서는' 청막' 과' 격막' 의 두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다. "청사" 는 문필에 중점을 두고, 말투가 또렷하고, 문채와 묘어를 선호하며, 글로 이기고, 정서로 사람을 감동시킨다. 격막' 은 무타를 위주로 주로 소리를 지르고 묘사를 모방하고, 이야기를 하는 사람은 깨어있는 나무로 책상을 두드리며 발로 물을 젓고 즐겁게 춤을 추며, 조형을 실감나게 하려고 노력한다. 그중에는 또' 한 권' 과' 잉크 한 권' 으로 나뉜다. "책 한 권" 은 바닥이 없고, 이야기를 하는 사람은 이야기를 지어낸다. "잉크 책" 에는 사본이 있고, 이야기꾼은 사본에 따라 가공하여 윤색한다. 책 한 권은 3 ~ 5 개월, 심지어 1 년 동안 지속될 수 있다. 조서' 의 전통단락은' 쌍진도',' 십미도' 와 같은 반면' 삼국연의',' 수호전' 등' 마법서' 의 전통단락은 항상 야사, 의협, 공안, 신화, 경이로움을 위주로 한다. 현대 서지에는' 홍암',' 임원',' 평원총성',' 비호대' 등이 있다. -응?
쓰촨 대나무 하프
쓰촨 주금은 도정이나 도정이라고도 불린다. 청초에 청두의 곡예창곡에서 유행했다. 도교의 권고선론에서 유래한 곡조는' 현문조' 와' 남간조' 가 있다. 광서년 동안 곡예연예인은 이를 이용해' 동주국'' 삼국연의' 등 역사 이야기를 불렀다. 사용 중인 악기는 길이가 약 1 m 이고 지름이 6.6 cm 인 대나무 통입니다. 대나무 통의 한쪽 끝은 돼지심 보호유피 (현재 소장가죽) 로 싸여 있고, 두 개의 긴 1.7 m 의 대나무로 종을 두드리거나 자탄으로 자창한다. 민국 초년에 이곳은 주금이라고 불렸다. 노래 형식은' 군창' 과' 독창' 이다. "그룹 노래" 는 다섯 명이 한 조로 부르는 것이다. 1953 년, 제 1 회 서남희곡 공연은 유명 죽금 예술가 양청문의' 군창' 에서 서 있는 솔로 공연으로 바뀌었다. 주금이 부르는' 성조' 는 일명' 댐자조',' 상하조' 로 청두에서 매우 유행한다. 유명한 죽금 노예술가 자수삼은 천극, 양금, 죽금 세 가지를 결합하여' 자파' 죽금을 만들었다. 자파' 주금은 각기 다른 지방의 다른 방언을 잘 구사하며, 각기 다른 인물을 묘사하고, 글자는 정강이 둥글다. 피아노를 치면 천군만마의 소리를 낼 수 있어 기세가 웅장해 보인다. 극목은 3 전 여포 화용도로 대표된다. -응?
통화국
금전판은 한때' 금검판',' 삼재판',' 금간판' 으로 불렸으며 청두, 쓰촨 일대에서 유행했던 민간 곡예 창곡 형식이다. 청초에 형성되어 초기에는 주로 시골에서 뛰고, 땅바퀴를 당기고, 찻집 서점에 들어가 노래를 불렀다. 한 사람이 연기하는데, 가사는 대부분 시절이나 교차 문장으로 방언과 방언으로 노래를 부르는데, 가사는 통속적이고 이해하기 쉽다. 그것의 창곡은 일부 천극 곡패와 쓰촨 민요에서 취재한 것이다. 돈판은 대나무나 대나무로 만들어졌으며, 각각 길이 30cm, 너비 3.3cm, 두께 0.5cm 로 만들어졌으며, 그 중 두 개는 작은 동전이나 금속판이 박혀 있어' 돈판' 이라고 불린다. 그것은 9 가지 다른 리듬과 폭풍우의 소리에 도달할 수 있다. 그 유파는' 화파',' 잡파',' 청파' 로 나뉜다. "꽃파" 접시는 꽃, 놀이, 놀이, 눈썹 자세가 민첩하다. 잡패' 는 가사 길이를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고, 리듬에 얽매이지 않고, 한 토막을 부르고, 중간에 노래를 부를 수 있다. 청파' 는 글자의 토자를 매우 중시하며 발음이 명확하고 둥글고 섬세하며 정확하다. 실강에는' 라',' 하',' 야' 등의 빈 어미가 있어서는 안 되며, 공연 동작은 크지 않다. 공연곡에는 송무의' 장장',' 눈먼 점쟁이',' 판매원의 아들',' 구령을 돌리다',' 18 라',' 정직',' 반찬 대전' 이 포함된다. 유명 머니보드 예술가 추종, 1949 이후 각 예술유파의 길이를 흡수하고, 끊임없이 창작을 개혁하며' 두 명의 도우미',' 함정' 을 공연한다. -응?
쓰촨 민요
쓰촨 인청 본명은' 비파 노래' 와' 진월 노래' 였다. 1930 년대 청두는' 인청직업노조' 를 설립한 뒤' 인청음악개혁협회' 로 이름을 바꿔 현재' 인청' 으로 불린다. 쓰촨 인청은 청대 건륭년의 민요에서 발전한 것으로, 곡예 랩 예술 형식에 속하며, 가창곡이 풍부하고 가창곡이 아름답다. 지금까지 8 개의 장조, 100 여 개의 단조, 200 여 개의 아리아가 있었다. 장조는 이야기와 전설을 주요 선율로 하고, 단조는 쓰촨 유행하는 민가와 기타 곡조를 사용한다. 반주 악기는 비파, 이호, 죽고, 단향 등이다. 그중 죽고는 쓰촨 인청 특색 악기의 반주 악기이다. 공연할 때 여배우 독창, 오른손으로 죽고, 왼손으로 단향판을 치고, 혼자 노래한다. 최근 몇 년 동안' 백련녀' 등 긴 노래도 불렀는데, 그중에는 고백이 내장되어 있고, 운문과 산문이 번갈아 노래를 불렀다. 쓰촨 인청은 상하파와 하하하파로 나뉜다. 청두의' 성조' 는 상합파에 속하며, 가창곡은 경쾌하고 섬세하며 부드럽다. 독특한 점프의 연속 창법' 하하조' 가 있다. 리는 유명한 청창 예술가로' 하강' 에 대해 깊은 인식을 가지고 있다. 그녀는 음색이 달콤하고 노래 스타일이 부드럽고 완곡하여 일찍이 40 년대에' 청두의 주현' 으로 불렸다. 쓰촨 인청의 대표극은' 연날리기',' 부러진 다리',' 추강',' 수련채',' 황계광',' 꽃벤' 등이다. -응?
청두 양금
청두 양금은 청두에서 기원하여 일찍이 청나라 건륭년 동안 청두 등지에서 전해졌다. 그것은 주로 거문고 반주라고 불리며,' 땅바닥에 앉아 감정을 전하는 것' 이라고도 불린다. 천극, 인청, 주금의 장점을 흡수하고, 평실한 노래를 통해 서사와 서정을 하나로 융합해 연극의 줄거리를 계층적으로 표현했다. 대부분 다섯 사람, 학생, 학생, 학생, 학생, 학생, 학생, 학생, 학생, 못생긴 학생을 위해 노래를 부른다. 그들은 노래를 부르면서 양금, 드럼, 호금, 그릇, 삼현을 연주하며, 노랫소리가 아름답고 정취가 넘친다. 노래는 메이저와 마이너 (레벨) 로 나눌 수 있다. 전공은 "판형 가변 구조" 에 속하며 널리 사용됩니다. 단조는' 곡표 조합 구조' 에 속하며 서정적인 성질이 강하다. 전통 악서는 서사와 배서가 결합된 장르를 많이 사용하며, 악서에는 대본과 단접 두 가지가 있다. 그 학교는' 남사' 와' 북사' 로 나뉜다. 남회' 는 가창력을 매우 중시한다. 왜냐하면 맹인이 많기 때문이다. "북회" 는 눈이 멀지 않고, 단어책에 특히 신경을 쓴다. 1925 년 연신하사' 자회당' 은 맹인을 모집하여 노래를 배우고 홍봉자, 장, 탁진치 등 독특한 스타일의' 당파' 연예인을 양성했다. 1930 년대와 1940 년대에 양금은 이 지방에서 점점 유행하고 있다. 1949 이후 쓰촨 양금은 급속도로 발전했고, 그 대표인물과 가창파는 양금의 명가 이덕재와 그의' 덕파' 양금이었다. 덕파' 거문고는 거문고 반주의 급하고 강하며 약한 조화미로 소리, 말투, 정, 운율을 하나로 융합하여 감정을 표현하고 인물을 묘사한다. 대표적인 전통프로그램에는' 산랑태 생포',' 연필의 아들 석방',' 투하',' 투탑',' 향련입궁', 현대프로그램에는' 백모녀',' 이두형수재혼' 이 있다. -응?
청두 정월대보름
청두등회 청두의 연례 등잔회가 청양궁에서 열린다. 이 중국의 오래된 민속은 청두에서 잘 전시되었다. 정월 대보름날 성황리에 각종 불빛이 오색찬란하게 전시되어 눈부시다. 샹들리에, 샹들리에, 등롱, 잉어등, 연꽃등, 벽등, 아오산등, 대꽃바구니 등은 모두 풍부한 민족과 지방 특색을 가지고 있다. 대부분 대중이 잘 아는 천극극, 역사 이야기, 민간 전설, 시정 건설, 공업 성과를 채택하여 청두의 유구한 역사 문화와 당대의 중대 건설 성과를 반영하였다. 정교하게 만든 것은 청두 인민의 집단적 지혜의 결정체로, 청두 민간 색채 장정 기예 서화 등 뛰어난 전통예술을 선보였다. -응?
청두 화휘
청두화시 청두는 고대의 유명한' 화성' 으로, 그 역사는 당송 시대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다. 전통 풍습에 따르면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백화생일' (음력 2 월 15 일)-화절을 청두의' 꽃시장' 으로 삼는다. 오늘날까지 수천 년 동안 이어져 온 이 전통 풍습은 매년 청양궁에서' 꽃시장' 을 개최하는 데 사용되어 인기 있는 봄나들이로 발전했다. 그 때 화농이 운집하자 도시와 농촌 주민들이 잇달아 와서 꽃, 꽃, 꽃, 꽃, 양종 교환, 서로 재배 기술, 각종 간식, 토산품이 거리로 가득 찼다. 청두 해당화, 매화, 목련, 다화, 영춘이 모두 유명하다. 루송유시: "벽계 해당화는 천하에 둘도 없고, 가지도 고릴라 피와 같다." \ "그 해, 나는 매화 술에 취해 진흙 같다. 클릭합니다 이십리 향은 계속되고, 청양궁은 라쿤화계로 간다. 시에서 그해 청두화시의 성황을 상상할 수 있다. 여행객이 끊이지 않고 시끌벅적하여 현지에서 화회라고 부른다. -응?
청두 분재
청두 분재 청두 분재는 천파에 속하며 중국 분재 예술의 주요 유파 중 하나이다. 분재는 중국 전통 원림 예술이다. 그것은' 용수축 1 인치' 와' 천리 밖' 의 예술 수법을 이용하여' 입체화와 소리 없는 시' 를 창조한다. 중국의 분재 예술에는 강남파, 영남파, 검남파의 세 가지 유파가 있다. 검남파는 청두와 충칭을 대표하여 쓰촨 풍경과 강의 독특한 특징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기이한 꽃, 괴석, 청산, 녹수가 모두 청두의 분경에 들어가 사람들이 분재에서 청두의 아름다운 경치를 감상할 수 있게 해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응?
목부용
목부용 청두 () 는 일명 용성 () 으로, 5 대 촉국 대사인 맹창 () 이 부용화 재배를 매우 좋아하기 때문이다. 현재 청두인들은 화영에 대해 여전히 깊은 감정을 가지고 있으며, 공원, 상점, 거리의 이름은 흔히' 부용' 이라고 불린다. 무궁화는 낙엽 관목으로, 숱이 많은 별모양의 부드러운 털이 있고, 수관이 뻗어 있고, 꽃이 산뜻하다. 품종은 취부용, 백부용, 홍부용, 오색 부용 등이 있다. , 그리고 개화시간은 10 부터 1 1 까지이며 꽃이 지는 계절이다. -응?
청두 찻집
쓰촨 사람들이 청두 찻집에서 차를 마시는 역사는 이미 2000 여 년의 기록이 있다. 청두의 찻집은 대부분 청두 시내와 교외의 거리와 공원에 분포되어 있어 사람들이 휴식을 취하고 오락을 즐길 수 있는 장소이다. 청두 사람들은 차를 마실 때 편안함과 식감을 중시한다. 찻집의 좌구는 등받이가 달린 대나무 의자로 매끄럽고 몸에 달라붙는다. 기대거나 앉아도 피곤하지 않고, 눈을 감아도 넘어지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다기는 "삼두" 즉 도자기 그릇, 도자기 덮개, 금속 트레이 (일명 다선이라고도 함) 로 강서 경덕진 도자기를 상품으로 한다. 물을 끓이는 데 쓰이는 긴 주둥이 주전자는 차를 우려내는 것도 기술에 관한 것으로, 교묘한 시종일관 새지 않고 눈을 즐겁게 한다. 찻집은 케이크와 사탕을 제공하고, 바둑, 랩, 만담과 같은 각종 오락 활동을 전개한다. 그 특성상 오래된 찻집, 새 찻집, 문화 차밭, 기원 찻집으로 나눌 수 있다. 차의 종류가 매우 많은데, 화차, 용정차, 모첨차, 투 오차가 있으니 사람마다 취향이 달라야 한다. -응?
쓰촨 브로케이드
촉금은 청두의 역사가 유구한 전통 견직물로 남경운금, 쑤저우 진송, 광서장진과 함께 유명하다. 모든 실크 원단은 질감이 부드럽고, 빛깔이 밝고, 품종이 다양하며, 튼튼하고 내구성이 있으며, 선명한 민족과 지방색이 풍부하다. 제품은 이불, 천, 장식금, 이불 위주로 나뉜다. 그 주요 직물 샘플은 방방방직금, 월화직금, 우사직금, 라쿤화직금, 지금입니다. 촉금은 역사가 유구하여 진나라와 한 () 후기에 대량 생산되었다. 촉국 재상 제갈량은 양잠 생산을 중요한 위치에 두었다. 촉금은 당시 대외무역의 상품일 뿐만 아니라 군비 지출의 원천이기도 했다. 촉금 기술은 당대에 큰 발전을 이루었고, 일본과 페르시아를 멀리 팔았다. 청두 김원은 북송에 세워졌다. 원명 이래 품종이 더 많고 응용도 더 많다. -응?
천수
촉수, 장쑤 수수, 호남수, 광동자수가 중국 4 대 자수로 등재되었다. 엄밀하고 섬세한 침법, 단아하고 섬세한 색채, 아름답고 매끄러운 선과 중국 수묵화의 스타일로 독특한 스타일을 형성하며 국내외에서 찬사를 받았다. 촉수는 지금으로부터 이미 1600 여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다. 김대상곡의' 화양국지' 에서 촉수는' 촉중의 보물' 이라고 불린다. 촉수의 품종이 다채롭다. 용도에 따라 크게 생활용품과 감상품의 두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다. 전자는 실용 가치가 높고 후자는 예술적 효과가 강하다. 그것의 구도는 유명한 풍경인물화를 기초로 한다. 또한 양면 자수도 유명하다. -응?
페인트
칠기 청두 칠기는 서한 시대에 높은 수준을 가지고 있다. 국내에서 출토된 대량의 칠기에' 청두제조' 라는 글자가 새겨져 있는데, 놀라운 것은 지금까지도 여전히 잘 보존되어 있다는 것이다. 주요 원료는 페인트와 주사로' 조각 칠' 에 능하다. 정제된 생칠은 각종 타이어에 칠해져 반복적으로 연마하고, 조각하고, 칠하고, 연마하고, 연마하여 만들어졌다. 칼은 펜처럼, 강건하고 부드럽고, 선이 매끄럽고, 매끄럽고 밝다. 도안은 주로 매 (), 란 (), 대나무 (), 국화 () 등으로 장식되어 있으며, 대량의 모조 칠기가 전통 공예로 만들어졌다. 은화, 은화, 묘사 등의 신기술을 동시에 발전시켜 칠기를 더욱 다채롭게 한다. 주요 제품에는 병, 상자, 접시, 통, 채색된 인물, 스크린 등이 있습니다. 청두 칠기가 실용성과 장식성을 유기적으로 결합했기 때문에 귀중한 예술품으로 국내외 손님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응?
은사의 작품
은선 공예는 은을 재료로, 가는 실, 점 끌 등의 기법을 사용하며, 설계 요구에 따라 채우기, 피로, 탄소, 실을 꿰고, 문지르고, 깎아낸 조합을 은판에 점, 선, 면엠보스 도안을 번갈아 사용한다. 구조가 엄격하고, 모양이 독특하며, 허실이 어우러져 기세가 웅장하고, 동양적인 색채가 짙다. 전통 제품에는 여성 액세서리, 반지, 아동복 등이 있습니다. 예를 들면 나한, 팔선, 사자 굴국, 은귀그릇, 은상젓가락 등 일용품이 있습니다. 최근 몇 년 동안' 음영' 이라는 신기술은 또 많은 새로운 품종을 더했다. -응?
대나무 실크 도자기 타이어
대나무 실크 도자기 타이어, 일명' 죽사 버클 도자기' 는 우수한 민간 공예에서 발전한 것으로, 죽편 중 공예 수준이 높은 특수한 직조 공예에 속한다. 그것은 매우 가는 대나무 실크와 매우 부드러운 대나무 막대기로 만들어졌으며 일용품과 공예품의 이중가치를 가지고 있다. 19 년 말 파나마 국제박람회 은상을 수상하며' 동방예술의 꽃' 으로 불린다. 대나무 실크 도자기 타이어 선택이 엄격하여 편성이 매우 어렵다. 전통 색은 고동색을 위주로, 천연 대나무, 검은 대나무를 보좌한다. 주요 제품은 꽃병, 커피, 다기, 밥그릇, 장신구 상자, 담배, 대나무 압반 등이다. -응?
실크 부채
실크 부채는 공산의 일종으로 원래 귀족 여성의 즐거움이었다. 청두 선풍기는 고대 선풍기의 모양을 계승하여 철사를 틀로, 대나무를 손잡이로, 활을 묶은 채색선을 추락시켜 값싸고 고급스럽고 실용적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실크 팬의 특징은 팬 스크린 격조가 고아하다는 것이다. 청두 선풍기는 소주 항사 선풍기와는 달리 아름답고 대범하다. 그것은 목각 워터마크, 선 채우기, 손으로 그린 것을 표현 수단으로 한다. -응?
설설
설타오의 문구는 너구리 화검으로 당대의 여시인 설타오가 디자인한 색문구이다. 설타오가 그것으로 시를 썼기 때문에 원직, 백거이, 유우석 등 시인과 합창하여 붙여진 이름이다. 연지로 염색한, 도안이 정교하고, 빛깔이 산뜻하다. 당 이상은은' 최현 서천 보내기' 시가 말했다. "라쿤꽃 지안 종이 복숭아색, 시 영옥걸이." 5 대명사 웨이 주앙 (Wei Zhuang) 의 "구걸 노래" 는 "시냇물이 사박사박, 종이 오랑우탄 색으로 튀었다" 고 말했다. 나는 나의 금칼로 구름을 깨뜨렸고, 때로는 가을의 파란색을 잘랐다. "설타오의 노트는 중국 노트 발전사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응?
수건
촉간은 고대 청두의 목각시로, 채색과 도문이 모두 있다. 당대에는 슈지 (즉 마지) 와 이름이 같다. 청두 Huan Huaxi 는 역대 제지와 쓰기의 중심이다. 주로 송화문구, 설도문구, 10 색 문구가 있는데, 그중에서도 설도문구가 비교적 유명하다. 문인들은 촉주로 시를 쓰는 것을 좋아하고, 촉주의 발명은 후세시와 서예의 발전을 촉진시켰다. -응?
10 색 문구
10 색 문구, 일명 사공문구, 속칭 육안 문구나 만문구. 사정추 (10 19 ~ 1084), 북송 부양 (오늘 저장부양) 사람, 학식이 해박하고 문화가 있으며, 특히 시로 자란다 그가 만든 글은 진홍색, 분홍색, 살구색, 밝은 노란색, 어두운 노란색, 연한 파란색, 짙은 녹색, 연한 녹색, 구리 녹, 가벼운 구름 등 10 가지 색을 가지고 있어 10 색 문구라고 불린다. 한푸의' 동생 슈지안 보내기' 는 "10 가지 만견으로 익주를 보내고, 새 꽃이 나를 보낸다" 고 말했다 바로 이 쪽지입니다. -응?
시인과 하녀
석하녀의 집은 청두시 춘희로 북단에 위치해 있다. 서화장작업장으로 베이징의' 영보재', 상하이의' 도운헌', 항저우의' 서릉인사' 와 함께 유명하다. 1920 에 지어져 자쿠가에 위치하여 사양가로 옮겼다. 주인의 성이 정이기 때문에 중국 한나라 경학을 빌려 모두 정현갑의 노비가 시를 알고 시의 이야기에 대답할 수 있게 되었다. 상업계의 유명 인사 서화, 문방 사보, 워터마크 시지, 목각 워터마크 등. , 워터 마크 메모는 간결하고 관대합니다. -응?
사천요리
사천요리는 중국의 4 대 요리 중 하나로 유구한 역사로 유명하다. 청두는 정통 사천요리이다. 사천요리는 재료가 엄격하고, 칼공이 정교하며, 양념이 신선하고, 요리 기교가 능숙하고, 조형이 아름답다는 것으로 요약할 수 있다. 청두 사천요리도 고급 연회, 만찬, 대중 캐주얼식, 가정식, 민간 간식 등으로 자신의 스타일 체계를 형성하고, 색깔, 향, 맛, 모양, 다미, 광미, 변화에 신경을 쓴다. "한 가지 요리는 독특하고 매운, 붉은 기름, 고추, 마, 생선, 콩잎, 간장, 매운맛이 있다" 는 찬사가 있다. 요리 방법은 다양하다. 각각 고유한 공예 요구 사항이 있다. 사천요리는 4000 여 종의 품종으로 300 여 개의 명식을 포함한다. 청두의 유명한 천요리관 영랜드는 인민중로 137 호에 위치해 있다. 최초로 19 1 1 년 전 호광관가에 건설되었습니다. 그것은 윌러재와 제인 형제가 창립한 것이다. 그것은 국물의 신선한 국수를 잘 조절하여 그것의 독특한 특색을 형성했다. 정성스럽게 만든 우유탕은 잊을 수 없다. 전통 명탕' 삶은 배추' 도 중국과 외국 관광객들의 호평을 받았다. "쌍사오지", "말린 상어 지느러미", "라해삼" 과 같은 다른 것들은 모두 영원의 명물이다. 노예밥도 청두의 유명한 사천 음식점이다. 1929 는 청두시 사당가 55 ~ 57 번지에 위치해 있으며 중공쓰촨 군사위 서기 차요선창했다. 생구이 모듬식품, 궁파지딩, 맑은 국물, 찜밥, 인기 분식은 정통 쓰촨 맛, 저렴한 가격, 좋은 품질로 유명하다. 한 곡의 찬양이 있다: 구운 믹스는 전천에 유명하고 맛있고 맛있다. 대중에게 실속 있는 서민밥이라고 불리다. -응?
궁바오지딩
궁바오지딩의 유명한 사천요리 중의 하나이다. 청말 정보정 임 쓰촨 순무 기간 동안 피망으로 닭을 삶았는데, 베이징 관궁에서 근무했기 때문에 궁보지딩이라고 불렸다. 나중에 마른 고추기름으로 갈색으로 볶고, 뚱뚱한 수탉의 베이컨을 잘게 썰어 볶은 다음 양념과 땅콩으로 볶아 색향이 뛰어나다. -응?
사천 김치
쓰촨 김치는 쓰촨 사람들이 즐겨 먹는 경제적인 반찬이다. 그것은 신선한 채소를 소금물에 담가 만든 것이다. 식욕을 돋우는 것은 연회석의 좋은 양념이다. 청두 음식점에서 독재적인 김치 요리사는 계절별 신선한 채소를 이용해 밝고 바삭바삭하며 다양한 복합적인 김치를 만든다. 어떤 요리는 몇 년 동안 담가도 맛이 변하지 않는다. -응?
얼큰한 두부
마파두부는 유명한 사천요리 중의 하나이다. 청동치년 동안 진마포는 청두 만복교두에 식당을 열었다. 그녀의 두부가 맛있기 때문에, 예전에 운반공들은 모두 여기서 멈춰서 밥을 먹었고, 그녀의 장사도 매우 번창했다. 그녀는 곰보가 있어서 이름을 얻었다. 그것의 주요 성분은 두부와 쇠고기, 두부와 소고기의 제작이 각각 특색이 있다. 콩은 모두 세심하게 골라서 쇠고기의 식감이 매우 높다. 그것은 원탕, 홍유조림, 적당한 조미료로 만든 것이다. 그 제작이 정교하고, 가격이 저렴하며, 품질이 우수하여 꽤 유명하다. -응?
돼지고기 폐 신고추장
부부 폐편은 정제되고 조미된' 냉쇠고기' 이다. 전하는 바에 따르면 손수레가 팔리는 창시자 곽조화 부부는 적절하게 변조되고 향기가 짙어' 차반도육향 거리' 라고 불린다. 그들의 사업은 매우 호황을 누리고 있다. 처음에는 쇠고기, 우심, 우배 등 잡다한 제품을 팔았지만 모두' 혜우' 라고 불렀기 때문에' 혜' 와' 폐' 발음이 비슷하기 때문이다. 고기 선택료, 향신료 조제 섬세함, 두께 균일, 믹스 맛이 특징이다. -응?
용초수 청두 훈툰
드래곤 풍미 식품. 청두시 춘희로 남단, 194 1 청두에서 개장하고 상업시장으로 전전한다. 전설에 의하면 몇몇 찻집 점원들은' 강화채사' 의 지반으로 가게를 열려고 시도하는데, 이는' 용봉상상',' 장사가 번창하다',' 용필수' 라는 뜻이다. 그 특징은 가죽이 얇고, 소가 부드럽고, 국물이 신선하며, 원탕, 찜닭, 해산물, 처트니, 홍유 등이 주를 이루고, 재료를 연구하여 정교하게 만드는 것이 특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