린넨상법 소개:
사진집의 이름과 사진 기술. 후세 사람들은 전설의 마의도사를 명목으로 만들었다.
상면법은 사람의 용모, 이목구비, 뼈, 안색, 체태, 손금을 근거로 길흉과 조기 사망을 추론하는 상면술이다.
린넨-의류 단계 법의 역사적 배경;
중국은 오천 년의 유구한 문화 전통을 지닌 문명 고국이며, 상학은 찬란한 역사 문명 중의 기묘한 송이이자 유구한 역사를 가지고 있다.
일찍이 춘추전국시대에 상술이 등장했고,' 좌전' 등의 책에 기재되어 있다. 이 기록들은 상술이 춘추시대의 중국에서 발전하기 시작했다는 것을 증명한다. 이때 상술은 가장 기본적인 사람의 외모, 목소리, 색깔이다.
전국 시대에는 상학도 백가쟁명에 가입하여 진일보한 발전을 이루었다. 한 유명한 이야기: 점쟁이 여공은 유방의 초상화를 보고. 연인이 많아 시즌 (유방자) 을 원하지 않는다. 계절이 자신을 사랑하기를 바랍니다. \ "그리고 리우 (나중에 여후) 에게 딸을 배정했다. 유방은 뭇사람의 기대를 저버리지 않고 결국 개국 군주가 되었다.
한말 삼국 시대에 의학이 크게 발전하여 화투 등 한 세대의 명의가 나타났다. 상면술도 큰 도약을 했다. 단순한 외모부터 색깔을 보는 것에 이르기까지 운이 좋은지 나쁜지 판단했다. 의사가 색상을 통해 환자의 질병을 진단하는 것에 비해 각도가 다를 뿐이다.
수당 시대에는 상술이 많았는데, 가장 유명한 것은 천추와 천천의' 상술서' 였다. 이때 면상학은 이미 얼굴에서 몸의 각 부위로 번졌다.
송원시대는 중국 상술 발전의 전성기였으며, 바로 이때' 마일상법' 이 출현한 것이다. 사진집 역사상 총결산적이고 획기적인 작품으로, 전대 사진집의 대표작이다. 이론적으로 그것을 체계적으로 서술하고 발휘하여, 결국 상면학의 이론 체계를 확립하였다. 원유장의 명청심향도 마이의 상면대사이다.
린넨과 옷의 부;
상법에서는 1 년 한 해 동안의 인생 여정을 유년이라고 한다. 특히 사람의 얼굴은 100 부분으로 나뉘며, 각 부분은 1 년을 나타낸다. 상사의 나이에 따라, 상사들은 이 나이의 특정 부위의 색깔을 다시 보고 피실험자의 운을 판단한다. 먼저 점쟁이를 보고, 남자는 좌우를 본다. 정보 제공용:
하나, 둘, 셋, 넷, 다섯, 여섯, 일곱 살, 왼쪽 귀 (남좌여우, 하동), 일명 진싱. 귀의 윤곽은 파란색이 아니라 장미색이어야 한다. 즉, 귀바퀴는 어둡지 않아야 하고, 장미색은 몸이 아프지 않다는 것을 나타낸다.
8 에서 14 까지 오른쪽 귀 목성을 보세요. 귀의 윤곽은 장미색이어야 한다. 15 세 전후에 어린이 골격은 발육이 미성숙했고, 머리 비율은 성인과 다르다. 머리가 크고 얼굴이 작아서, 눈은 아직 반 얼굴도 안 되고, 눈도 크게 하고, 코도 짧게 하고 싶다. 3 정지 방법을 사용 하는 경우, 그것은 비례 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귀와 귓불 구슬만 보는 사람은 똑똑하고 행복하며 행운이다. 회색 사람은 몸이 아파서 수명에 영향을 줄 수 있다.
열다섯 살 때 나는 화성을 보았다.
열여섯 살에 하늘을 보는 것은 모두 양을 가리킨다. 이마가 빨개지면 운이 좋은 표현이다. 음침함과 같이 청춘에 불리하다.
17 ~ 8 살 때 일월을 보면 각도를 본다. 일월은 노랗고, 부모는 건강하다. 색이 짙으면 부모 중 한 쪽이 번거롭거나 죽을 수 있다. 열아홉 살에 천국을 보다.
20, 21 개의 보조골. 이 몇 부위는 빨강, 산뜻하고 밝고, 주운이 좋아야 한다. 만약 네가 머리가 어지럽고, 무명하다면, 너는 재앙이 있을 것이다.
스물 두 살 때 나는 아무것도 볼 수 없었다. 이 부분은 반드시 밝아야지, 결코 어둡지 않을 것이다. 여름의 붉은색과 봄의 파란색은 불길한 징조이다.
스물셋 사방을 둘러보다. 이 부분은 빨간색이 될 수 없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재앙이 있을 것입니다. 빨간색인 경우 색상은 밝을 수 있지만 색상은 빨간색이고 무거울 수 있습니다. 빨갛게 변하면 좋지 않고, 청록색을 보내도 좋지 않다. 밝은 노란색은 행운을 나타낸다.
스물 다섯 살, 중정 좀 봐. 밝고, 소박하고, 회색이거나, 어둡고, 모두 불길한 색이어야 합니다.
스물여섯 일곱 살 때 나는 언덕과 무덤을 바라보았다. 이 두 부분은 파란색과 검은색인데, 이것은 나쁜 징조가 아니다. 색깔이 무거우면 빨갛게 변하고 재수가 없다.
28 세의 당인을 보았다. 당인은 이마에 있어 화성에 속한다. 그래서 그것은 불 속에 있다. 빨강, 노랑, 보라색이 가장 좋은 색이고 빨간색과 어두운 색, 검정, 파란색은 모두 불길한 색이다.
28 세는 최초의 한계이고, 16 세에서 28 세는 운의 첫해이다.
29, 30 세, 산림을 바라보다. 숲은 수려하기 때문에 이 부위의 헤어라인은 선명해야 한다. 예를 들어 헤어라인은 극적이고 강렬하다. 피로의 표현이다. 머리가 검어서 외출하기에 적합하지 않다. 특히 육로여행은 더욱 그렇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