쿵푸 기공도공
첫째, 무술이 도를 닦고 있는가? 정제? 중요한 방법
도를 수리하려면 먼저 몸을 단련해야 하고, 무술은 정력을 기르는 가장 좋은 수단이다. 정기가 부족하고, 골수가 가득 차지 않고, 사지가 백폐되고, 오장육부가 건강하지 않고, 생명이 의탁을 잃고, 성작업은 더 말할 수 없다. 인생성에는 성취가 없고, 도와 하나가 되는 것은 공론이다. 그래서 정발은 수도의 근본이다. 여동빈은 이미 분명히 지적했다? 마음만 고쳐도 목숨은 고치지 않고, 영혼을 빼앗아 성령에 들어가기가 어렵단 말인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 현재 대부분의 승려들은 염불좌를 하면 정과를 만들 수 있다고 생각하면서 이런 실수를 하기 쉽다. 사실 이것은 모래사장에 건물을 짓는 것과 같고, 결국 실패할 것이다. 골수를 가득 채우려면 반드시 무술 운동으로 전환해야 한다. 무술은 신체에 대한 가장 체계적이고 전면적인 운동이기 때문에, 선조들이 끊임없이 헬스 경험을 총결한 결과이다. 몸이 튼튼해지면, 수도의 양질의 음식이 생겨서, 일이 없으면 화를 낼 수 있다. 섬세하지 않으면 어떻게 화를 낼 수 있습니까? 정밀해야 네가 원활하게 연습할 수 있다. 그렇지 않으면, 하루 6 ~ 8 시간 동안 앉아 있으라고 요구하면, 당신은 할 수 있습니까?
좋은 몸이 없으면 건강하게 살기가 어렵다. 수련은 말할 것도 없다. 불교도들은 이 문제를 바로잡기 위해 그것을 창조했습니까? 소림권? 도교가 발명한 거야? 태극전? 무술을 통해 근육을 이완시키고 혈액순환을 촉진하며 몸을 튼튼하게 하여 수도의 순조로운 진행을 보장한다. 그러나 이후의 많은 스님들은 이 이치를 이해하지 못했다. 그들은 강인해야 정자가 생기고, 정밀해야 화가 나고, 가스가 가득 차면 정해질 수 있다는 것을 알지 못한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자신감명언) 정말 안타깝네요? 알다시피, 맹목적으로 비어 있으면 길을 얻을 수 없다.
무예를 연습하는 사람은 매일 긴 스트레칭, 다리 차기 등 기본기, 특히 무술의 각종 다리 방법을 견지해야 한다. 요약하자면 14 종류가 많습니다. 매일 꾸준히 무술을 연마하면 음기가 부족한 신장경이 충분히 발전하고, 신장정이 크게 증가하고, 신체의 다른 내분비샘도 강화된다. 뼈와 골수를 늘리는 것은 무술의 최소한의 수확이다. 따라서 무술의 헬스 가치는 다른 어떤 스포츠와도 비교할 수 없다.
오행권의 표적이 매우 강하다. 그것? 주먹? 폐를 단련하고, 구멍을 뚫고 신장을 단련하고, 주먹을 무너뜨리고 간을 단련하고, 포권을 단련하고, 십자권을 단련하고, 비장을 단련하고, 반복적으로 연습하면 오장육부를 강화하는 목적을 달성할 수 있다. 예를 들어 팔괘권도 있는데, 동그랗게 나무를 돌리는 것이 특징이다. 사람이 한 나무에서 다른 나무로 옮겨가는 것은 마치 날아가는 것처럼 걷고, 질척거리는 발걸음이 바깥에 걸려 허리와 팔을 비틀어 간담과 비장과 신장의 단련에 큰 가치가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태극권의 체력은 더욱 떨어진다. 태극이 너무 강한 쿵푸를 연마하면, 너는 자기도 모르게 기공 상태로 들어갈 것이다. 사람이 화가 나고, 화가 나고, 온몸에 화가 나고, 마치 봄바람에 목욕하는 것과 같고, 도자기는 선녀처럼 내려와서 몸과 마음이 모두 취하고, 즐거움이 무궁무진하다고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때 너는 주먹을 치는 것이 아니라 화가 나서 너를 데리고 주먹을 치고 있다. 그래서 나는 네가 처음 복싱을 시작했을 때 권투라고 자주 말하는데, 앞으로 권투가 너를 때릴 거야! 그러나 많은 사람들이 이해하지 못한다. 단지 내가 수십 년 동안 권투를 연마하는 동안 우연히 이런 상태를 체득했을 뿐, 장삼풍 창권의 양고심을 문득 깨닫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권투명언) 권투를 연습하는 것이 왜 고급 즐거움이 되는가? 그 이유는 가스가 가득 찬 후, 가스의 유행 속도가 태극권의 등속 운동과 일치하기 때문에, 마음과 뜻이 일치하고, 의미와 공기가 일치하고, 가스와 몸이 맞닿아, 이 기묘한 곳이 생겨났기 때문이다. 옛날부터 온몸의 모든 세포가 가스의 정화에 빠져 있는데, 몸이 어떻게 건강하지 않을 수 있단 말인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건강명언) 태극전은 왜 말합니까? 당신은 피와 살이 있는 목사가 되겠습니까? ,? 복부에 이완이 있습니까? 이것이 바로 그 이유입니다. 내 한 친구는 어려서부터 의권을 연습했다. 그가 50 살이었을 때, 사고가 발생했고, 그의 검지손가락이 전기톱에 톱질을 당했다. 그는 재빨리 손가락 반을 집어 들고 병원으로 달려가 의사에게 주워 달라고 했다. 하지만 생각지도 못한 것은 의사들이 그의 지골에 구멍을 뚫고 쇠못으로 고정할 준비를 할 때, 큰 힘을 들여서 드릴이 지나갈 수 없었고, 의사들은 초조해서 땀을 흘렸다. 이거 믿을 수 없어? 。 여러 번 시도했지만 손가락이 성공하지 못해서 어쩔 수 없이 포기해야 했다. 나중에 그는 한 가지 이치를 알게 되었다. 왜냐하면 그는 형의권 삼체를 연습하고, 하루에 두 시간 서 있고, 검지를 보고, 호흡을 느끼고, 그의 지골이 매우 단단해져서 드릴을 뚫을 수 없었기 때문이다. 무술이 강근장골에 미치는 영향이 매우 크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무술을 연마하는 기본 원리는 무엇입니까? 경험 복부? 。 시간이 지남에 따라, 다단은 발육할 수 있어, 이렇게 하면 생정과 고정의 효과를 받을 수 있다. 본질은 생명의 근본이다. 그것 없이는 수도를 어떻게 이야기합니까?
둘째, 기공은 무엇입니까? 제련이요? , 자오선 통로를 소통시키는 데 필요한 수단입니다.
무술이 체력 한계에 도달했을 때 기교를 높이려면 기공 수련 단계에 들어가야 한다. 기공은 일종의 깊은 수련이다. 기공은 두 단계로 나뉘는데, 하나는 초급 기공이다. 첫 번째 일은 생각을 위주로, 외호흡을 통해 체표 경락을 뚫는 것을 목표로 해야 한다. 둘째, 고급 기공, 일명 내공이라고도 하는 내공은 일종의 내기를 기초로 깊은 경락을 뚫는 것을 목적으로 하는 완화 쿵푸이다. 체내에 내기 운행이 없어 내공 수련에 대해 전혀 이야기할 수 없다. 내공이 완성되면 내기를 외부로 풀어주고, 가스로 사람을 때릴 수 있다. 밀종은 인체를 굵고 심신 (근육뼈, 내장), 정신 (경락, 맥륜), 정풍심 (빛, 법신) 의 세 단계로 나누는 것이 과학적이다. 우리는 무술을 통해 육안으로 볼 수 있는 굵은 심신 건강 문제를 해결할 수 있지만 경락 수준의 기공을 통해 해결해야 한다. 다시 말해, 사람의 12 경락은 무술 훈련을 통해 순순할 수 있지만, 더 미묘한 8 경락과 관련해서는 충분한 내기를 만들어 해결해야 한다. 그래서 어떤 사람들은 기경 팔맥이 도경맥이라고 하는데, 전부 뚫어야만 수도가 진보라고 할 수 있다. 기이한 경팔맥은 서로 통할 필요가 있을 뿐만 아니라, 온몸의 땀구멍 하나하나의 경맥과 경경이 모두 통해야 한다.
기공의 본질은 먼저 단전의 활성화와 발전이다. 단전은 생정, 화기, 성단의 땅이기 때문이다. 성에너지는 생명력이고 복부는 에너지를 축적하는 중요한 곳이다. 도교는 전단이라고 하고, 밀종은 승법궁이라고 하는데, 한약에 위치해 있습니까? 관원? 장소. 그러나 많은 사람들이 복부가 배꼽 안에 3 인치라고 잘못 생각하는 것은 매우 잘못된 것이다. 연습의 성취감은 말할 것도 없고 문법과 논리도 틀렸다. 고대인들은 책을 써서 한 혈의 이름을 토론하였는데, 모두 사람을 앞에 두고 위아래로 이야기했다. 그들은 어떻게 갑자기 단전에 대해 이야기하고, 그런 다음 사람을 평평하게 놓고 위아래로 이야기할 수 있습니까? 그럼 배꼽 3 인치에 혈이 있나요? 네. 도교에서 불러요? 다리 정맥? 이것은 아드레날린이 있는 곳이며, 이 맥을 정련하는 것도 성기능의 발육에 도움이 되지만 성기능 발육의 주요 영역은 아니다. 또한 해저바퀴의' 일음혈' 과 발심의' 용천혈' 도 성선의 발육과 직접적인 관련이 있다. 이 네 가지 점은 가스를 배양하고 정제하는 주요 부분이다. 실천을 통해서만 체득할 수 있다. 허튼소리로 추측하는 것은 의미가 없다.
게다가, 아 이들이 있습니까? 중맥? 기공의 핵심이기도 합니다. 중맥주 음양경맥은 서로 통하고 전신은 모두 통하기 때문이다. 도가 () 는 임독 이맥 () 을 자주 이야기하지만 중맥 () 을 말하지 않는 것은 아니다. 도교에서 중맥은 충맥이라고 하고, 오맥은 서로 연결되어 있다. 이름이 뭐죠? 오룡이 성인을 받들어? 。 중맥의 발전은 임독 이맥을 준설하는 기초 위에 세워져야 한다. 도교는 주효천궁으로 임독 이맥을 소통시키는데, 반드시 대륙 천궁으로 중맥을 발전시켜야 한다.
인도 요가는? 중맥? 산등성이에 있다. Zhuangzi 는 말했다:? 주지사는 이것이 고전이라고 생각한다. -응? 이로써 중맥과 관맥 척추는 밀접한 관계가 있음을 알 수 있다. 불교협회 회장인 오약루의 경험은 처음에는 중맥이 척추에 있다고 느꼈다가 점차 중맥이 척추 뒤로 옮겨진 것을 느꼈다는 것이다. 즉, 몸의 중심에 있습니다. 내 이해도 마찬가지다. 많은 숙련된 종사자들의 감정도 마찬가지다. 왜 그럴까요? 내 의견으로는, 이것이 네가 먼저 관맥을 통과해야 하는 이유이다. 중맥은 불교에서는 불맥이라고 하고 도교에서는 선맥이라고 한다. 이것도 의미인가요? 큰길에는 진리가 없고, 성인에게는 진리가 없다. -응? 어디에 있든, 진실은 하나뿐이다. (서양속담, 지혜속담) 불교, 도교, 요가는 서로 통한다.
기공의 방법은 많지만? 휴식? 그러나 운동도 소홀히 해서는 안 된다. 그것은 임신의 중요한 수단이다. 무슨 뜻이에요? 관심? 숨을 내쉬는 것과 숨을 들이마시는 사이의 멈춤은 무엇입니까? 관심? 。 그래서, 숨을 쉬고 빨고 싶니? 관심? 세상에서 더 많은 노력을 해야 진정으로 임신경에 들어와야 진정으로 선정과 공령에 들어갈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노력명언) 멈추지 않으면 생각을 멈출 수 없습니다. 아직도 많은 스님들이 하루 종일 거기에 앉아 약간의 평온을 공허함으로 여기는 것은 잘못된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스님의 통병은 고집과 공허함이다. 경락이 통하면 인체의 잠재력이 드러나고, 일부 초상적인 힘도 뒤따를 것이다. 일반적으로 기공은 초급기공과 고급기공의 두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다. 중국의 각종 기공은 모두 초급 기공이고, 고급 기공은 내공이니, 화가 난 후에는 반드시 수련해야 한다. 즉, 12 경맥은 초급공법이고, 기이한 8 경맥은 고급공법이다.
셋째, 도공은 무엇입니까? 정련신? 계몽의 열쇠
수도의 고급 단계에 들어가면, 활력이 넘치고 기공의 기초가 한계에 이르면, 다시 정체될 것이다. (존 F. 케네디, 노력명언) 신원? 깊이 파고, 그리고 자연스럽게 진정한 정신 수련 단계에 들어간다. 동시에 그래야만 생사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 남선생이 말했듯이, 습무는 천지의 운명과 항쟁하고 옥제, 우주, 염왕과 평생 항쟁하는 것이다. 나는 너의 말을 듣지 않는다. 나는 내 말을 듣고 싶다. 이것은 도가 쿵푸이다. -응? 장 지양 (Zhang Ziyang) 의 실제 사람들이 말했듯이:? 선단 한 알이 뱃속에 삼키고, 인생은 내가 결정한다. -응? 이것은 어떤 단계입니까? 정제 정신? ,? 정련신은 아직 비어 있나요? 무엇을 사용합니까? 정제 가상 도로? 무대. 이 순간에만 인류가 진정으로 하나가 될 수 있다. 즉, 체내의 영이 하나로 합쳐지면, 댄을 정련하여 더 순수하게 만들고, 모든 음음을 제거한 후에야 비로소 도와 하나가 될 수 있다는 것을 무엇이라고 부르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사람과 자연은 하나입니까? 。 사실 이것은 우주의 고에너지를 이용하여 자신의 단체 (즉, 새로운 고급 생명) 를 더 제련하는 것이다. 외체로, 양신이 이룬 후 원만하게 승화되어 슈퍼맨으로 승화되었다. 그래서, 인생은 중요 한가? 중맥? 통과? 천문? 개방하고 태리. 성의 중요성은 무엇입니까? 심견성? 。 인생은 이중 성공인가? 진짜 사람? 。
도교의 주요 수단은 태사 후 깊은 명상에 들어가는 것이다. 깊은 허공 속에서만 오운에서 벗어나 우주에서 에너지를 흡수할 수 있는데, 도가는 그것을 얻을 수 있다고 하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선천적. 따라서 도공의 깊이는 전적으로 선정의 얕음에 달려 있으며, 한 층의 적막한 작용에 달려 있다. 침묵이 깊어질수록 역할이 커진다. 그래서 불교는 9 번 명상을 하고, 도교는 3 년 동안 수유를 하고, 9 년 동안 면벽을 말한다. 꼭 이루어야 한다는 말일뿐입니까? 오운이 텅 비었느냐? 까지? 허공이 산산조각 나고 대지가 침몰하는가? , 정말 나를 잊었다. 진공에 들어갈 때, 당신은 정말로 개조될 것입니다. 모이면 되고, 흩어지면 바람이 되는 거야? , 변화무쌍하고, 마음대로 하면, 당신은 진짜 사람입니다. 이것은 우리 조상들이 우리에게 가르쳐 준 황금률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