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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정 풍수 대가 제 949 장 공기 일족.

"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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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인의 폭력적인 성질이 갑자기 하늘을 날렸다.

풍수 분야에서 어떤 가문과 세력이 감히 이렇게 할 수 있습니까?

9 대 세가가 최고로 풍수계에 입소문이 자자하다.

"공주다."

상인의 노여움에 그는 충격을 받았다. 강은 오히려 매우 침착하다. 그는 침대에 누워 있는 상인을 힐끗 보고 천천히 말했다.

상인은 그가 곧 미칠 것 같다는 말을 듣고, 그는 갑자기 조용해졌다.

"제품군?"

"그들이야?"

상인이 낮은 소리로 말했다.

진정하세요.

상심은' 공휴일' 이 해남 현지 문화 풍습으로 일 년에 한 번 지역 제사 행사라는 것을 잘 알고 있다.

이런 행사는 해남뿐만 아니라 운남과 양광 일부 지역에도 있지만 해남의' 공휴일' 이 가장 특색이 있다.

이 사람들은 풍수계에서 계공 가문이라고도 불린다.

"해외인가 내지인가?"

상인이 냉정해지더니 물었다.

"해외예요!"

사실 너는 강의 대답을 기다릴 필요가 없다. 상인도 그것이 해외라고 추측했다.

내륙' 공복' 은 이사할 용기가 없다.

이것은 상인이 분명하고, 상가가 대중에게 명확하다. 더 정확히 말하면 9 대 수호 가문이 분명해야 한다.

아주 잘 이해합니다.

사실' 공기' 라는 단어는 주로 문창 일대에서 쓰인다. 하이난의 대부분 지역에서는 일반적으로' 군포' 라고 불린다. 본질은 같은 것이지만 이름은 다르다.

반대로, 어떤 문창인들은' 군포' 가 무엇인지 알지 못하지만, 해남의 다른 지역과 운남, 광저우의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공기' 가 무엇인지 알고 있다.

문창은 해남이 비교적 특별한 곳이기 때문에 대부분의 대륙인들이 해남으로 이민하는 첫 번째 역이자 해남의 주요 문화의 발원지 중 하나이기도 하다. "계공" 은 "군포" 의 아칭이다.

상심은 공공기간에 대해 알고 있다.

공시기에 숭배하는 신들은 여러 가지가 있는데, 예컨대 역대 해남 개발 장군, 예컨대 헌태 부인과 한대의 부보 장군 두 명을 포함한다. 해남 민간 신화 전설이 있다. 예를 들면 장화대령성산 화신, 성산 명왕 광덕릉준, 장화조덕명 등이 있다.

해남 현지인에 대한 경배도 있다. 예를 들면 청마이의 황장군, 청마이의 나부촌, 청마이 야마구치의 선생, 문창금산의 한선경, 문창금산의 홍장군, 모씨 수미의 성모, 명나라의 해청천은 모두 사람이 신을 바꾼다.

Ding' an 센다이 부인, ding' an yumei 부인; 관승황제, 악비, 공자와 같은 역사적 인물도 있다.

도교체계를 지닌 신령, 예를 들면 마주 황후, 정의창시자 장천사, 원수, 만수통수 등천군, 태상황 등이 있다.

그리고 조상, 각종 성의 조상.

어떤 신들은 역사적 배경을 가지고 있고, 어떤 신들은 우아하지 않지만, 이것들은 모두 중요하지 않다. 그들이 악천후와 후대의 핑안 들을 가호할 수 있다는 것이 중요하다.

해남도 전체에서 각 현에서 마을까지 숭배하는 신의 수는 다르고 거의 같지 않다. 반복이 있을지도 모르지만, 모든 사람에게는 다를 것이다. 이것은 마을과 마을 사이의 풍습에 의해 결정된 것으로, 이 신을 모시는 것은 반드시 그 배경 의의가 있어야 하며, 조사하고 탐구할 만한 가치가 있다.

하이난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사람은 센다이 부인이라고 할 수 있는데, 그녀의 절은 하이난에서 가장 크다. 어떤 곳에서는 주신이 아니더라도 함께 제사를 지낸다.

시골의 수호신으로서 수위성모는 해남 여러 곳에 절이 있고, 심지어 해외 화교까지 외국 사찰에 초청했다.

능준명왕은 대령의 산신일 뿐만 아니라 해신이기도 하다. 그는 해남 어민이 숭배하는 대상이자 해남도교발전의 증인이다.

하이난의 많은 곳에서 한 지역을 지키는 신은 촌주, 환경주, 요오동주, 성주라고 불리는데, 마치 행정단위처럼 이 지역을 지키는 일을 담당하고 있다. 지방마다 풍속 습관이 다를 수도 있고, 등급과 지역에 따라 호칭이 다를 수도 있다.

이 환경주는 당신 자신의 조상이 될 수 있고, 성은 조앤의 가장 오래된 조상이다.

일반적으로이 같은 성 마을 기반, 또한 다른 하나님 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다성촌은 일반적으로 다른 신을 위주로 조상을 보좌한다.

그리고 때때로 주묘는 마을 단위가 아니라, 한 마을에 사찰이 될 수도 있고, 여러 마을에서 함께 절을 할 수도 있지만, 공통의 성촌이라면 사당이 있다.

주신에 대한 숭배는 남자다. 공기가 되고, 주신이 여신이라면 여성기라고 한다.

각 장소의 주인은 고정되어 있지만 사람이 움직일 수 있기 때문에 다른 곳으로 이사를 간다. 토지신을 숭배하는 것은 현지 풍습에 대한 일종의 존중이자 신령에 대한 경외이다.

하지만 잊지 마세요, 비록 당신이 이사를 갔지만, 당신의 뿌리는 움직이지 않았습니다. 당신의 사당은 여전히 당신의 원래 거주지에 있기 때문에, 원래의 거주지의 주인은 여전히 당신을 축복하고 보살펴 줄 것입니다. 당신이 호적을 바꾸지 않는 한, 당신을 보살펴 줄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가족명언)

신태부인이 해남 발전에 기여한 것은 비길 데 없는 일이지만, 대중 숭배의 대상이 신태부인의 막료이거나 신태부인의 막료 밑에 여장군이 많다는 것은 절대적으로 잘못된 것이다.

공 씨 가문에는 많은 부계 가문이 있다.

그러나, 상인들은 그것들이 모두 평범하고 진정한 의미가 아니라는 것을 마음속으로 잘 알고 있다.

마치 풍수사와도 같다.

보통 사람들이 보는 점쟁이는 강호 사기꾼일 뿐, 진정한 풍수의 대가는 육교 아래로 달려가 노점을 늘어놓지 않고 다른 사람이 그에게 점을 치기를 기다리고 있다.

이것이 바로 양자의 차이다.

"해외공사!"

상인이 낮은 소리로 말했다.

나는 이렇게 많은 것을 알고 있다, 왜냐하면 그것은 고대의 중요한 사건을 언급했기 때문이다.

천 년 전.

중국 9 대 수호 가문이 전성기에 이르렀다.

그 시기의 9 대 수호 가문은 가장 강력하다고 할 수 있다.

그때.

9 대 수호 가문의 야심이 팽창하여 더 이상 이 중국 큐슈에 만족하지 않고 자신이 통제하는 영토를 확장하려 한다.

그래서 아홉 집 주인이 함께 의논하여 싸울 준비를 했다.

서북에서는 두말할 나위 없이 해외에 명중했다.

그리고 동양.

자연은 주로 해남도이다.

당시의 원작, 즉 지금의 계공씨족은 자신의 독특한 문화와 권력을 가지고 있었다.

서로 싸우다.

당초 경솔하게 적을 얕잡아 본 9 대 가문은 공족 앞에서 갑자기 큰 손실을 입었다.

이 때문에 9 대 수호 가문은 이 미지의 힘과 인종에 대해 많이 알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