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녀는 세속 제자가 많다고 한다. 그녀의 제자는 어느 정도 흉악해서, 보통 여자 중의 호걸들이다. 전하는 바에 의하면, 그의 아내, 그의 아내, 그의 아내 무, 고군보의 아내, 그리고 나중에 아내인 백녀를 포함하여 모두 그녀의 제자라고 한다. 이 여성들은 시대의 영웅이다. 민간에 또 한 가지 설법은 배꽃이 콩성병을 전해서 산을 옮겨 바다를 메울 수 있다는 것이다. 이 전설들은 모두 이 노모 여산이 예로부터 사람들의 존경을 받았다는 것을 보여준다. 사람들은 전설이나 생활 속의 모든 성격이 좋고, 똑똑하고, 착하고, 용감한 여자를 노모 려산으로 분류한다.
산모의 어머니는 도교에서 더 많으며, 도교도 산모의 성상을 모시게 된다. 나중에 고고학적으로 발견한 바에 따르면, 일부 토템이 물체에 그려져 있는데, 그중에는' 개구리' 토템이 나타났다. 이것은 새로운 발견이다. 일부 고고학자들은 이 려산 어머니가 개구리 토템의 대표적 인물이어야 한다고 생각하는 경향이 있다. 민간 신화 전설에서, 그녀는 일찍이 정제된 석두 보천을 사용했는데, 바로 여와황후가 자주 언급하는 것이다. 이 부인이 누구인지는 중요하지 않다. 우리는 그녀가 우리 민족의 예로부터 아름다운 신앙이라는 것을 알기만 하면 구체적인 사람이 필요하지 않다.
여산 노모의 신분에 대해서는 논란이 계속되고 있다. 그럼, 려산의 노모는 여와황후인가요? 어떤 사람들은 려산의 노모가 여와라고 생각한다. 여산의 노모는 고대 선녀 원준의 화신이기 때문에 여산노모라고도 불리기 때문에 이 여산은 여와의 관할에 속한다. 이 여산은 바로 여와가 하늘을 보태면서 탄 산이다. 마침내 여신이 하늘을 보수했다. 그녀가 돌아왔을 때, 산은 산으로 변했고, 샘물은 산허리에서 흘러나왔다. 이런 물은 만병을 치료하고 백성을 보우할 수 있기 때문에 여산노모는 여와황후의 화신이다. 여산 노모는 천지지혜와 정의의 화신이다. 인민 대중 중에는 많은 사람들이 있다. 모두들 이것이 일을 더 좋게 만들 수 있는 여신 여와라고 생각한다.
그럼 이선의 노모는 여와입니까? 많은 사람들이 의문을 제기했다. 일부 신화 기록에 따르면 어르신은 여와황후를 녹였다. 변신이 반드시 태상노군이 여와황후가 되는 것은 아니다. 하나는 화신할 수 있다. 그래서 여와는 사실 너무 촌스러워서, 이것은 여산 어머니의 내력과 일치하지 않는다. 여산의 어머니는 고대의 선녀이다. 그녀는 돈천준의 환상 속에서 왔다. 그리고 여와황후는 선녀였지만 보천 후 너무 피곤해서 죽었지만 노모는 무와 백사전 속에서도 그곳에 있었다. 여산의 노모가 여와의 황후라는 사실은 완전한 증거가 없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여러 곳의 신앙이 필요할 수도 있고, 이 두 사람이 같은 사람이라고 생각할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이 엄마의 정체는 무엇입니까? 어떤 사람들은 그녀가 여와의 여신이라고 말한다. 여와황후는 그해 보천 후 기진맥진했지만, 선녀가 내려온 것이다. 그녀는 돌아서서 다른 사람이 되었다. 어떤 사람들은 이선의 노모가 여와가 아니라고 생각한다. 그녀는 고대의 선녀 북두칠성의 어머니이다. 그녀는 무극의 노모인 떠우천군이 되었다. 그녀는 국민들 사이에서 매우 존경을 받는다. 그녀는 정의와 지혜의 화신으로 사람들을 곤경에서 벗어나게 할 수 있다고 한다.
또 리의 정체를 묘사할 수 있는 말이 있다. 그녀와 여와는 같은 사람이 아니라 자매, 둘 다 복희와 같은 가족에 속한다는 것이다. 모두들 고대의 신선으로 신선 가정에서 태어나 헤어졌다. 보천여신과 복희가 모두에게 생명을 구하도록 가르쳤고, 이 어머니는 그들에게 정신적 격려를 해 주셨다. 우리는 함께 세상을 정리하려고 노력한다.
더 정확히 말하자면 이 부인은 도학 수준이 높고 민간 신앙이 많은 신선이다. 몇몇 유명한 여성들도 그녀의 견습생이다. 예를 들면 배꽃, 백랑자, 축영대와 같다. 어떤 사람들은 그녀가 영욱헌의 아내라고 말한다. 그녀가 용시선에게 시집간 이후로 국가는 줄곧 조화롭고 안정되어 왔다.
이우와 진시황은 실물을 본 적이 있다고 하는데, 진시황은 뻔뻔스럽게 이 미녀를 희롱하려고 한다. 결국 이선의 노모는 화가 나서 자신을 노부인으로 분장하여 노모라는 칭호를 받았다. 그렇다면 역사 기록에서 이선 어머니의 정체는 무엇일까? 모두들 이산의 노모가 인간이라는 점을 일제히 강조했다. 그러나 신화에 관한 일부 신화 들은 그다지 믿을 수 없다. 주된 사실은 그녀가 확실히 존재한다는 것이다. 아마도 그녀는 곤경에 빠진 사람들에게 방향을 주었는데, 아마도 그녀가 용시선에게 시집가서 나라를 안정시켰기 때문일 것이다. 다른 신화 들은 전설로만 계산할 수 있다.
리산 엄마의 정체를 알고, 리산의 어머니.
많은 사람들이 이산의 어머니가 모든 동화 속에 있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이산어머니의 진정한 신분과 내력은 여전히 수수께끼로 남아 있다. Lishan 의 어머니가 전설적인 여와 어머니라고 말하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그녀의 진정한 정체성이 실제로 진시황의 조상이라고 생각하며, 어떤 사람들은 그녀가 Huaxu 의 딸이라고 말합니다. 어쨌든 정확한 진술은 없다.
봉신연의' 에는 이선노모에 대한 소개가 있다. 이때는 아직 무지막지한 시기인데, 이산의 노모는 아직 제자일 뿐이다. 그래서 여산 노모와 하늘을 보태는 여와를 연결시켰다. 왜 이런 추측이 나오는지는 여산의 노모궁이 특별하고, 이 여산은 사실 여려산이기 때문이다. 만약 네가 그렇게 생각한다면, 여산노모는 확실히 여와와 관계가 깊지만, 도대체 여와가 아니냐는 것은 말하기 어렵다.
물론 여산은 당시 여와가 타고 있던 변화가 아니라 화서씨의 딸, 여산의 어머니도 화서씨의 딸이라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다. 이 화서씨는 신화 전설의' 삼황오제' 중의 하나이다.
이 진술 외에 가장 흔한 것은 이선의 어머니가 상조 귀족 용시선의 아내이며, 이 여자도 도교의 청나라 성인인 원준이다. 사기' 에도 관련 기록이 있다. "심후는 효왕이다.' 나는 려산의 딸이고 영서선의 아내다. 중국에서 태어나 친척과 친구를 데리고 주로 돌아가 서부를 보호한다. 서방은 이성과 조화롭게 지낸다. ""
역사서 기록 외에도 한나라는 이선 어머니의 역사를 고증하여 그녀가 확실히 영서선의 아내라고 말했다. 영서선도 춘추전국시대 조 진의 조상이기 때문에 진시황의 조상이다. 그러나 고대에는 기록이 너무 많아서 정확한 것은 하나도 없었다.
법, 그래서 이백산의 어머니가 무슨 내력인지 아무도 똑똑히 말할 수 없다.
신화 속 이산의 어머니는 누구입니까? 그녀는 왜 직위가 이렇게 높습니까?
서유기' 에서 이선의 어머니가 두 번 나타났다. 첫 번째는 사성에서 명상을 시도하는 것이다. 이선의 어머니는 관음보살입니다. 산을 내려와 당승의 마음이 확고한지 시험해 보세요. 이선 어머니는 과부 모가가 되었고, 관음, 보현, 문수는 이선 어머니의 딸이 되어 저팔계가 며느리를 만지는 좋은 연극을 펼쳤다. 아래의 재미있는 역사 변쇼는 당신에게 상세한 소개를 가져다 줄 것입니다, 우리 함께 한번 봅시다!
여산모는 세속을 생각하지 않고 남해보살은 산을 내려주세요. 푸현 문수는 손님으로 숲 속의 미인으로 변했다. 성승은 덕과 풍속이 있고, 팔계에는 선이 없다. 이제부터 선정은 반드시 바뀌어야 하고, 태어나서 소홀히 하기 어렵다!
두 번째로, 당승사도는 거미정인 다안괴를 만났다. 다안괴는 거미정이 형제 지네정으로, 손오공은 다안괴한 눈의 금빛으로 어색해하고, 이선의 어머니가 나와서 손오공이 시어머니를 찾게 하여 다안괴를 해결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이 두 가지 표상에서 알 수 있듯이, 이산의 어머니는 평범하지 않다. 그것은 꾀 병 이지만, 여전히 자신의 상태에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관음, 보현, 문수의 지위는 그렇게 높지만 이선 어머니의 딸로 가장할 의향이 있다. 둘째, 벽란의 시어머니는 이산의 어머니가 지위가 더 높거나 더 존경받는다고 설명했다.
그럼, 리산의 엄마는 누구고 왜 이렇게 높은 지위를 가졌을까?
사실 려산의 어머니는 현지의 도교 신선이며, 고대 문헌에도 기재되어 있다.
"사기 진본기": "심후는 왕악에게 효도를 말했다.' 나는 원래 려산의 딸이었고 영서선의 아내였다. 목숨으로 _, 주와 친지들에게 보답하고, 사람을 보호하다. 서경은 그 이치로 인해 조화롭다. "한서 법기" 에는 장수왕언이 실려 있다. "려산의 딸, 역시 천자, 은주. 코리산의 딸은 서현의 아내다. 상 () 과 주 () 왕조 사이에 그녀가 인간이라는 것을 의미하기 때문에 후세에 그녀가 천자라는 소문이 돌고, 당송 () 이후 그녀는 신선 () 으로 추앙되어' 노모 ()' 로 칭송받았다. ""
이런 기록은 매우 많아서 두 가지를 설명한다. 첫째, 이산의 어머니는 진짜지 가짜가 아니다. 둘째, 이선의 어머니는 광범위한 신도 기반을 가지고 있어 그의 기록이 이렇게 광범위하다.
이선의 어머니, 이선의 어머니라고도 하는 심후의 딸, 허선의 아내, 허선에게 아이를 낳아 서주의 조화를 유지했다. 이산의 어머니는 친절한 일을 하면서 큰 공헌을 했다. 당송 이후 이선의 어머니는 점점 신선이 되었다.
이선 어머니처럼 그렇게 믿고 이렇게 널리 퍼뜨릴 수 있다면, 아마도 여와와 왕모님밖에 없을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명성이 컸는지 억지스러운 연상이 많다. 여산 어머니가 나타난 후 전국 시대부터 송대까지 여산 어머니는 제자를 많이 받았다.
전국시대에 이선의 어머니는 종무연을 제자로 삼았고, 후에 그는 제나라의 황후가 되어 제왕의 사업을 보좌하였다. 당나라 에, 그녀는 단지 팬 배 를 수집 하고, 당나라 의 땅을 방어 하기 위해, 슈 딩 산 결혼 팬 배 를 임명했다.
이백철공이를 갈아 바늘을 만든 이야기를 기억하시나요? 이선의 어머니도 개조했다고 합니다. 이백을 계몽하기 위해서입니다. 이백이 태백 진싱 환생이라는 소문이 아닌가?
송대에 이르자 이선 어머니의 제자가 더 많아졌다. 우선, 유명한 무계영은 그녀의 제자이기 때문에 무계영은 이렇게 전설적이다. 둘째,' 백사전' 의 백녀도 이선 어머니의 제자이자 청대 소설, 죽은 축영대는 모두 이선 어머니의 제자라고 불린다. 축영대의 조작은 너무 터무니없다. 어떤 유명한 신선 옆에서 지명도를 넓히기 위해서인 것 같다.
여산모는 다른 신선들과 마찬가지로 자신의 도장을 가지고 있는데, 바로 여산모당과 도관이다. 산시 성 Xi Lintong 지구 남부의 Lishan lingxiu 의 두 번째 피크.
산모친은 현지의 도교신선으로서 이렇게 많은 신도와 전설을 얻을 수 있는데, 이는 산모가 프로대중의 신앙요구에 부합한다는 것을 보여준다. 문제가 생기든 단순한 기도든, 그녀는 리산의 어머니에게 제사를 드리러 올 수 있어서 매우 접지가 되어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이에 따라 중국 민간의 어머니 제사 행사는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다. 6 월 13 일은 역산모묘회로 5 일간 지속됩니다. 당시 수천 명의 순례자들과 전국 각지에서 온 사람들이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