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고의 난제, 홍루 13 의 수수께끼가 일일이 풀렸다. 시 솔루션, 안개 흩어져 구름 개방; 작가가 등장하여 최종 총결산을 하였다.
우선, 다섯 번째, 이 책의 첫 번째 요점은 사랑에 대해 이야기하고 지기를 찾는 것이다. 이 문제는 깨지지 않아 누구도 해결할 수 없다. 이 문제의 해결은 마치 천지를 개척하고 파죽지세로 들어가는 것과 같다.
5 광릉 회고: (진)
매미가 울자 눈 깜짝할 사이에 서식했다. 제방 부근의 풍경은 어떻습니까?
로맨틱한 숫자 때문에 많은 의론을 불러일으켰다.
제목은 유명한 구금곡' 광릉산' 이다. 피아노를 치거나 구금에 대해 조금 아는 사람은 누구나 이 노래를 모를 수 없다. 그래서 이 시의 수수께끼는 완전히 부제인데, 한눈에 알아볼 수 있지만, 모르는 사람은 도리에 어긋나고 지나쳐 놓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첫 번째 문장도 구금 입문곡으로, 매미 개구리가 개굴개굴, 서한까마귀가 놀라서 거주한다. 추풍어
두 번째 문장 양디는 양주에서 죽고 수나라는 멸망했다. 양주는 고대에 광릉이라고 불렸다. 이 말도 피아노 곡이다. 광령이 흩어지다
세 번째 문장, 풍류 명사, 모든 거문고 서화는 모두 정통하고, 거문고는 일등이다.
네 번째 문장, 피아노를 치는 것은 단지 연애와 감정 표현일 뿐이다. "사랑" 에 대한 이야기가 너무 많아서 옳고 그름을 분간할 수 없다.
다이옥탄은' 흐르는 물' 을 연주하고, 보옥은 금보를 천서로 여긴다. 방법을 모르면 석두기는 천서와 같다.
다음은 차이 바오 다이 (Chai Baodai) 의 세 편의 시입니다. 이 세 수수께끼의 두 번째 세탁은이 책의 주제를 요약합니다. 향수에 관한 10 곡의 수수께끼가 모두 풀린다면 답은 한 마디로 이어져 이 책의 내용을 세 번 요약했다. 작가는 유명해질까 봐 유명해지지 않을까 봐 두려워한다. 그는 심혈을 기울여 한어문학을 극한까지 운용하여 유일무이한 기서 한 권을 썼다.
이 세 편의 시와 상운의 시 한 편까지 합치면 한 가지 공통점이 있다. 즉, 각 도성마다 두 개의 수수께끼가 있는데, 하나는 표면에, 하나는 뒷면에 있다. 뒷면의 신비는 모두 같다. 모두' 석두기' 라는 책이다.
바오 차이: (팬)
단향으로 짜여진 층층 가래나무는 좋은 노동자들이 쌓은 것입니까?
비바람이 한참이나 몰아쳤지만 바티칸의 종소리는 듣지 못했다.
이 팬은 일명 양면 부채로 매우 정교하며, 내용은 주로 화조화초, 산수, 시사서예, 불상, 산스크리트어 등으로 나뉜다.
첫 번째 문장은 이 물건이 매우 정교하다는 것을 설명하는데, 작가가 역설적인 수법을 쓰는 것은 결코 저속한 것이 아니다. 너는 먼저 다섯 번째 노래를 맞춰야 이 점을 깨달을 수 있다. 수국의 정교함을 지적하기도 하고, 정교한 문필로 진상을 한 층씩 숨기는 것을 상상하기도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두 번째 문장은 이 물건이 흙돌로 만든 것도 아니고 일반인이 쓴 것도 아니라는 것을 잘 이해한다.
세 번째 말은 땀을 흘릴까 봐 비가 올까 봐, 부채바람이 해열될까 봐, 손가락질 받아 횡설수설하며 외부에 봉쇄된 것으로 이해할 수 있다.
네 번째 문장, 부채이기 때문에, 위에 수놓은 것은 불경이나 절인데, 당연히 들을 수 없다. 한 권의 책입니다. 진실은 층층이 숨겨져 있어서 거꾸로 읽어야 하기 때문에 들을 수 없습니다.
이런 신비감은 또한 보비녀의 이미지 묘사와 상응한다. 예를 들면 얼굴이 은판과 같고, 몸은 열을 두려워하고, 추락아는 단독으로는 그녀에게 부채를 달라고 하는 것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보옥: (종이)
하늘과 땅이 아주 멀리 떨어져 있으니 조심해라.
루안 음학의 편지는 반드시 농축해야 하늘의 한숨에 대답할 수 있다.
이 노래는 공식적으로 이해해야 한다. 종이는 보통 종이가 아니라' 선언' 이다.
다이 유: (펜)
왜 보라색 끈을 묶을 필요가 있습니까? 도시에서 질주하는 것은 매우 사납다.
대사는 풍뢰를 지적하고, 오북삼산은 독립적으로 이름을 지었다.
이것은 네가 먼저 답을 알면 이해하기 쉽다. 황제를 대필하는 것은 보통이 아니다.
이 세 가지 수수께끼를 합치면 바로' 무단 작문' 이다.
종이, 펜, 선풍기도 있고 피아노도 있습니다. 다음으로 체스, 책, 그림이 있어야 합니다. 답은 보통이지만 전혀' 저속한 일' 이 아니라는 것을 알 수 있다. 물론, 우리가 지금 이 시대에, 이 물건들은 이미 예사롭지 않기 때문에, 먼저 다섯 번째 노래를 꺼내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가! 먼저 이 세 곡을 해결합시다.
6 복숭아잎이 건너가다: (그림)
쇠풀 한가한 꽃이 얕은 연못에 비치고, 복숭아꽃 가지와 잎이 항상 갈라진다.
육조 때 동량은 많이 밝아서 벽에 작은 사진이 걸려 있었다.
우선, 전체적으로 이 시는 몰락이지 아름다운 풍경이 아니다. 다시 한 번, 첫 번째 문장' 썩은 풀, 반영' 은' 썩은 것' 즉' 맑은 부패' 를 가리킨다. 두 번째 문장' 복숭아 가지와 잎, 이별' 은' 도망가다, 도망가다, 도망가다' 를 의미하고, 복숭아가 도망가는 것은 암시이다. 마지막 두 문장은 대관원 전체가 쇠퇴하는 그림이다. 국가가 산하를 무너뜨린 화면인가, 책의 표지도인가. 육조, 동량, 공성',' 육조고도' 는 모두 조대의 교체를 상징한다. 이는 필연적이다. 이 시의 독자는 저자에게 싱크대, 반사, 복숭아잎과 같은 도랑으로 쉽게 들여올 수 있으며, 그런 다음 독자들은' 거울' 에 몰두하지만, 항상 억지부회한다. 거울이 왜 이렇게 밝지? 이렇게 많은' 육조 동량'!
7 칭링 향수: (체스)
검은 물이 사레가 들리자, 얼음줄이 노래 속의 모든 애원을 휘저었다.
한가 제도는 참으로 유감스럽지만 떡갈나무는 천고에 치욕을 당해야 한다.
내가 추측하는 첫 번째 노래는' 거미' 인데,' 얼음 현이 노래 속의 애원을 연주한다' 는 이유로 거미가 몰래 그물을 짜는 것이 아닌가? 그물망은 여전히 얼음빛을 반짝이고 있지만, 다른 말은 억지부회의 첫 번째 문장은 사실 검은 쪽이 승리한 후 바둑말의 구불한 노선을 묘사한다. 두 번째 문장은 수많은 생각을 묘사하지만 어쩔 수 없다. 세 번째 문장은 바둑판 선이 교차하고 일관성이 있다는 것입니다. 네 번째 문장은 자조, 부끄러움이다.
9 푸둥사 향수: (책)
빨간 뼈가 가장 가벼워서 몰래 메고 만든 것이다.
나는 아내에게 목매어 죽었지만, 나는 그를 유혹한 적이 있다.
어떤 사람들은 초롱이라고 추측하는데, 매우 가깝지만, 거의 넘을 수 없다. 이 단계가 저자의 본의라고 추측하다. 그는 자신의 고충이 있어서' 금서' 를 쓰는 것은 일반인이 할 수 있는 것이 아니다. 첫 번째 문장을 보아라: "red mansions 의 꿈" 은 종이 책이다. 두 번째 문장: 온갖 방법으로 몰래 쓰고, 우여곡절로 표현하여 많은 인물들이 상황을 보는 것이 합리적이다. 세 번째 문장은 수수께끼를 깨는 열쇠입니다. "수시로 끊다" 는 것은 "금지" 단어이고, "린" 은 "쇼" 를 금지하는 것이다. 이것은 금서인데, 독자들에게' 옥대 벽림' 으로 시작하는 장면을 다시 한 번 생각나게 한다. 네 번째 문장은 금지될수록 더욱 끌린다. 이것은 예로부터 뒤엎을 수 없는 진리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8 마웨이 추억: (한진)
외로운 지방 얼룩과 땀, 부드러움이 동양에 지불된 적이 있다.
낭만 때문에, 옷은 지금까지도 여전히 향기롭다.
이 답은 분명하다. 첫 번째 말은 네가 이미 땀을 흘렸다는 것이 분명하고, 게다가 얼굴의 땀이라 가루로 얼굴에 붙일 수 있다. 두 번째 문장' 옛날, 동방' 은 아침에 물로 씻는다는 뜻입니다. 세 번째 문장은 말장난으로 미녀의 땀이자 한 권의 책의 문필이다. 네 번째 문장도 수건이 아직 향기롭다는 뜻이고, 한문명은 큰 타격으로 완전히 끊어지지 않았고, 희망도 있다는 뜻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 수수께끼가 풀린 후, 대옥의 용모에 대한 묘사와 흔히 볼 수 있는' 약류조풍',' 풍류' 에 대한 묘사가 이해하기 쉬운가? 작가는 펜의 모양, 필적, 쓰기 스타일을 묘사하고 있기 때문이다. 보데' 사각' 결혼은' 홍루몽' 이라는 책이나' 석두기' 를 가리킨다!
10 매화 향수: (정월대보름)
매화가 아니라 버드나무에 의지하는데, 누가 그림을 데리러 올까요?
재회는 춘향의 도래를 기억하지 못했는데, 다른 서풍이 또 한 해였다.
많은 사람들은 이 노래가 거울, 단팬, 달이라고 생각하지만, 확실히 관계가 있다. 작가가 같은 효과를 원하기 때문이다. 그럴듯하고 정확하다. 그것은 국부적이고 안전하다. 첫 번째 문장을 보면,' 버드나무 가장자리' 는 토끼와 관련된' 털' 자이다. 두 번째 문장은 한 글자도 바꿀 수 없다. 작가가 너에게 반복해서 한 말을 들어라! 누가 주웠는가' 는 물체가 작은 용기에 담겨있고, 주우지 않고 하나씩 주워야 한다는 뜻이다. 한마디로 하늘의 달과 그릇에 있는 만두의 차이다. 세 번째' 춘향의 도래를 기억하라' 는 말은 시간이 정월, 네 번째' 서풍' 은 독자들이 건너뛰지 않도록 한다는 것을 보여준다. 다시 한 번 겨울이 지나고 또 다른 봄이 왔지만 작가의 심정은 봄을 즐겁게 맞이하는 것이 아니라 시원할 뿐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4 화이인 화이구: (그릇)
장사는 반드시 악견의 괴롭힘을 방지해야 하는데, 세 곳이 관을 닫을 때.
소식을 보내면 가볍게 하지 마라, 한 끼 식사의 은혜가 곧 알게 된다.
위에서 정월대보름이 해결되자 그릇이 나왔다. 작가는 생각이 아파서 지기를 구하기가 어렵다.
첫 번째 문장' 장사' 는' 석두' 를 의미한다. 도자기는 석두 아니지만 석두 보다 더 절묘 한입니다. \ "안티-악마 개 \" 호랑이 가을 Pingyang 느낌, 또한 금지 책을 의미한다; 두 번째 지침서의 취지는 이미 밝혀졌지만 완성되지 않았다.' 삼기' 는 아직 정해지지 않아 결론을 내릴 수 없다. 그래서,' 홍루몽' 을 보고 나니 이 수수께끼들은 풀리지 않고 로맨틱한 거울을 보거나 미로에서 길을 잃는다. 세 번째 문장은 이 물건이 정말 세속적인 물건이라는 것을 설명하는데, 그릇이나 책과 같이 부적절하기 쉽다. 네 번째 문장, 수수께끼를 풀면 저자가 직접 보낸 점, 요리, 물론 저자가 말했다. 고사에 얽매이지 마라. 한신의 머리만 생각하면 벌 수 없다. 그것뿐이다. "한 끼의 은혜" 도 이 책의 "한 끼의 은혜" 를 의미한다. 어쨌든 저자는 이 책을 읽는 독자에게 감사한다. 아무렇게나 뒤집혀도 지음을 만날 희망이 있지 않나요?
마지막 세 개의 수수께끼는 독자에게 언제 쓰고, 무엇을 쓰고, 누가 썼는지 알려준다. 만약 해결된다면, 바로' 삼기' 이다.
3 중산 향수: (먼지 날리기)
명리는 일찍이 너와 함께 한 적이 있는데, 이유 없이 이 세상에 소환되었다.
관련은 그칠 수 없고, 다른 사람이 비웃는 것을 탓하지 않는다.
빗자루인 줄 아시는 분 계신가요? 너무 많아요. 두 번째 말이 없다면. 단지 두 번째 문장만이 그것이 보통의 빗자루가 아니라' 부름' 을 받아야' 인간의 먼지로 변할 수 있다' 는 것이 심상치 않지만 자주 조롱을 받는 이유는 무엇인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럼 원래 어디 있었지? 이것은 당연히 일반인과 무관하다. 누가 그것을' 성지' 라고 부를 자격이 있는가? 법령: 황제가 발표한 명령.
이 시의 수수께끼는 정보량이 매우 많아 3 위를 차지했다. 분명히 일부러 안배한 것이다. 다이옥의' 수수께끼' 라는 시와 결합해서 저자가 황제와 매우 가까운 중요한 환관이라는 것을 분명히 알려 주었다.
2 향수: (명사)
청동 주금 심벌즈 진기강, 해외 소리, 영강에 전해졌다.
말 원조는 자연스럽게 칸마 공로를 세웠고, 피리는 난소에 대해서는 아무 말도 하지 않았다.
학과가 명확하고 개요도 있다. 명성이 널리 전해지고, 국위도 있다. 용감히 이 때문에 대신이 될 수 있는 것은 국가의 강성함 때문이다. 이 표면적인 역사적 인물들은 모두 잘 알려져 있으므로, 많은 말을 할 필요가 없다.
1 적벽향수: (숨겨진 역사)
적벽이 가라앉고, 물이 흐르지 않고, 이름이 텅 비었다.
매우 춥고 무한한 영혼이 안에서 헤엄쳐 다닌다.
적벽홍, 주홍, 주홍; 빈 보트 캐리어 이름, 분명히 공개 하는 경우; 횃불이 춥고 꺼졌습니다. 영웅의 영혼이 죽다. 주명 멸망의 역사를 쓰다. 묻을 때 아무도 모른다. 사적은 없지만 이름을 남기는 비결은 무엇입니까? 나라가 깨지고 일이 이미 이 지경에 이르렀으니, 작가가 빚을 졌으니 굳이 말할 수 없다. 이 책은 주로 명나라와 그것의 마지막 두 주인의 숨겨진 역사에 관한 것이다.
수수께끼는 이미 완전히 풀렸으니, 네 번째 곡은' 삼기' 자리가 있어야 닫을 수 있다. 관을 닫기 전에 재삼 묻다. 이 네 마디 각 문장의 마지막 글자를 자세히 보세요. 분명히 시공간을 넘나드는 대화입니다.
이럴 때 너는 어떻게 알았니? 알아요. 이상하게도, 당신은 이 순간을 예견할 수 있습니까? ) 을 참조하십시오
치노? 이상하다. 정말 신기해요! 이상해요? 너무 많은 해결책, 사고 관성, "가스" 가 아닌가? ) 을 참조하십시오
엽자? (함께. 너무 가지런해요! 원래 너는 이 책의 처음 80 장만 남겼지만, 이 유일한 80 장에서 각종 수단을 통해 모두 썼고, 원숭이의 꼬리는 뒤에서 잘렸다! ) 을 참조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