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옛사람들은 점쟁이가 시험을 서두르고 있다.

시험 이야기에서 수재는 어떤 질문을 할 수 있습니까?

베이징 고등학교 입학 시험의 이야기는 우리의 마음의 질과 어떤 관련이 있습니까?

일을 쉽게 포기하지 마라. 낙관적으로 보면 많은 일이 순조롭게 풀릴 것이다. 소극적이고 비관적이어서는 안 되므로 아무것도 잘 할 수 없다.

(2) 수재가 시험을 본다.

1. 학생 한 명만이 시험에 합격해서 손가락 하나만 뻗었다.

2. 두 번의 시험, 즉 1 만 실패했기 때문에 손가락 하나만 뻗었다.

3. 그들은 모두 시험에 합격했다. 즉, 한 명도 합격하지 못했기 때문에 손가락 하나만 내밀었다.

나는 어떤 테스트도 받지 못했기 때문에 손가락 하나만 내밀었다.

아마 이렇게 될 겁니다. 스스로 언어를 조직하다.

(3) 수재가 시험을 보는 이야기는 우리의 심리적 자질 단련과 어떤 관련이 있습니까?

수재가 시험을 보는 이야기는 심리적 소질이 반드시 자주 단련해야 중요한 때에 사슬을 낭비하지 않을 수 있다는 것을 알려준다.

(4) 수재가 시험을 보는 이야기.

한 학자가 북경에 가서 시험을 보러 가다. 그는 시외의 한 여관에 살면서 시험 이틀 전에 연속 세 가지 꿈을 꾸었다. 첫 번째 꿈은 내가 벽에 배추를 심는 것이다. 두 번째 꿈은 비가 오는 것이다. 그는 모자와 우산을 쓰고 있다. 세 번째 꿈은 내가 가장 좋아하는 사촌 형과 한 침대에서 자는 것이었지만, 그들은 등을 돌리고 있었다. 그는 이 세 가지 꿈이 어떤 깊은 의미를 가지고 있는 것 같다고 생각하여, 그 학자는 다음날 점쟁이를 찾아가 설명했다.

점쟁이는 그가 말한 꿈을 듣고 큰 소리로 한숨을 내쉬며 말했다. "그래, 이번엔 집에 가는 게 좋겠다. 너는 틀림없이 시험에 합격하지 못할 것이다. 너 스스로 생각해 봐, 높은 담에 배추를 심는 것은 헛수고가 아니야? 너는 모자와 우산을 쓰고 있다. 그건 필요 없는 거 아닌가요? 또한, 당신과 당신의 사촌은 침대에서 등을 돌리고 있습니다. 이것은 네가 구하지 않았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니? " 수재는 이 말을 듣고 낙담하여 짐을 싸서 집에 갈 준비를 했다.

당시 가게 주인은 그가 시험 전에 집에 가는 것을 보고 그에게 어떻게 된 일인지 물었다. 선비는 듣고 웃으며 말했다. "아니, 나도 꿈을 풀 거야. 너는 이번에 꼭 고등학교에 가야 한다. 너 스스로 생각해 봐, 너는 벽에 채소를 심고 있어. 고등학교는 그런 뜻이 아닌가요? 그런 다음 모자와 우산을 착용하십시오. 그것이 바로 준비를 해야 한다는 뜻이 아닙니까? 그리고 너는 너의 사촌 여동생과 함께 누워 있지만, 등을 등지고 있다. 네가 말한 전복이 바로 이런 뜻이 아니냐? 그래서 너는 이번에 꼭 고등학교에 갈 수 있을 거야. " 수재는 장장의 말을 듣고, 그가 한 말이 매우 일리가 있다고 생각하여 안심하고 시험에 응시하고, 결국 탐화를 얻었다.

인생 인식: 독서인이 점쟁이를 믿는다면, 그는 뒤집을 기회가 없다. 다행히도, 주인의 시기적절한 경고는 그를 성공의 길로 인도했다. 사실 생활도 마찬가지다. 어떤 일에든 비관주의자는 항상 그것의 부정적인 면을 보고, 낙관주의자는 항상 그것의 긍정적인 면과 희망을 본다.

그래서 모든 것이 희망이 없는 것은 아니다. 관건은 네가 어떻게 대하느냐에 달려 있다.

⑤ 옛날, 세 명의 독서인이 북경에 가서 시험을 보고, 한 절을 지나며, 스님에게 합격할 수 있는 방법을 강구해 달라고 했다. 스님은 두 눈을 약간 감고 잠시 생각하고 손가락 하나를 내밀었다.

중국 문화는 넓고 심오하다.

⑥ 세 번째로 북경에 가서 시험을 보러 간 선비가 반영한 철학.

의식이 사람의 생리활동을 조절할 수 있다는 관점을 구현했다.

이야기의 진실성을 제쳐두고, 전반적으로 이 이야기는 긍정적인 암시와 부정적인 암시가 사람에 대한 유도작용이 완전히 다르다는 것을 강조한다. 물론 이것은 학자들의 인지적 특성과도 관련이 있다. 그는 긍정적인 설명을 듣는 것을 선호한다. 그는 그 자체로 새롭고 강력한 긍정적인 신념 시스템이 필요하다고 굳게 믿었고, 두 개의 다른 해몽자는 서로 다른 투사, 즉 다른 해석을 가지고 있었다. 단지 개념 시스템이 다르기 때문이다.

원문을 붙이다.

한 수재가 세 번째로 북경에 가서 시험을 보고, 그가 자주 사는 한 가게에서 산다. 시험 이틀 전, 그는 세 가지 꿈을 꾸었다. 첫 번째 꿈은 벽에 배추를 심는 것이고, 두 번째 꿈은 비가 오는 것이다. 그는 모자를 쓰고 우산을 쓰고, 세 번째 꿈은 사랑하는 사촌 형과 옷을 입고 누워 있지만 등을 맞댄 것이다. 시험 직전에 이 꿈을 꾸었는데, 무슨 깊은 뜻이 있는 것 같다. 수재는 다음날 점쟁이의 해몽을 찾아갔다. 점쟁이는 듣자마자 허벅지를 계속 두드리며 말했다. "집에 가는 게 좋겠다. 높은 담에 채소를 심는 것은 헛수고가 아닌가? 모자를 쓰고 우산을 쓸 필요가 없는 거 아닌가요? 사촌 형과 침대에 누워 있는데 등을 돌리는 것은 불가능하지 않습니까? " 학자 는 집에 갈 준비, 소포 를 포장 하기 위해 가게로 돌아가, 낙담 들었다.

가게 주인은 놀라서 물었다. "내일 시험을 봐야 하지 않나요?" " 너 오늘 왜 집에 가니? 선비가 이렇게 말하자 가게 주인은 기뻐했다. "아이고, 나도 꿈을 풀 거야. 나는 네가 이번에 분명히 시험에 합격할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생각해 보세요, 벽에 채소를 심는 것이 그리 높지 않습니까? 모자를 쓰고 우산을 쓰는 것은 이중 보험이 아닙니까? 사촌 여동생과 등을 기대고 침대에 누워 있는 것은 네가 돌아야 한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니? "수재가 듣자마자 더 일리가 있었다. 그래서 신나게 시험을 치다가 탐화를 얻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독서명언)

사물 자체는 사람에게 영향을 주지 않고, 사람은 단지 사물에 대한 자신의 견해에 영향을 받는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사람은 수동적인 사고 습관을 바꾸고 긍정적인 사고 습관을 길러야 한다.

⑦ 두 학자는 관을 만났을 때 어떤 혁신적 사고를 보여 주었습니까?

첫 번째 수재는 죽은 사람을 만나면 불길하고 기분이 좋지 않아 자연스럽게 시험 성적에 영향을 미친다고 생각했다. 두 번째 학자는 그렇게 생각하지 않는다. 그는 관을 만나면 승진하여 부자가 될 의도가 있다고 생각했기 때문에 시험 자신감이 배가되어 성적이 자연히 더 좋았다.

오늘 수재가 운전 시험을 쳐서 어느 스님이 무엇인지 설명한다.

옛날에 상경하여 시험을 보는 수재가 있었다. 길에서 그는 절에 머물렀다.

그날 밤, 그는 작은 나무 한 그루를 높은 흰 벽에 올려놓고, 그와 그의 애인을 등에 업고 침대에서 자는 꿈을 꾸었다.

다음 날, 수재는 이 절에 가서 옛 스님에게 가르침을 청했다. 그의 어젯밤 꿈은 무엇을 대표했습니까? 늙은 스님은 절에 없다. 그래서 옛 스님의 제자가 와서 꿈을 풀었다.

어린 스님이 말했다. "높은 담에 나무를 심는 꿈을 꿨는데, 벽이 어떻게 나무를 심을 수 있단 말인가? 이것은 네가 이번 북경에서의 시험이' 승리' 하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보여준다. 사랑하는 애인과 한 침대에서 자는 꿈을 꿨는데 등을 맞댄 것은 이번 시험이 꿈일 뿐 성공할 수 없다는 것을 말해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희망명언). "

수재는 이 말을 듣고, 어린 스님의 말이 너무 일리가 있다고 생각하여, 짐과 책을 정리하고, 북경에 가서 시험을 보러 가지 않기로 결정했다.

수재가 묘문에서 집으로 돌아갈 준비를 하고 있을 때, 늙은 중이 돌아왔다.

늙은 스님은 선비가 맥없이 가는 것을 보고 선비에게 어떻게 된 일인지 물었다. 그런 다음 학자는 그에게 그의 꿈과 어린 스님이 어떻게 그에게 설명해 주었는지 다시 말해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늙은 스님은 듣고 의아하게 말했다. "다행히 나는 돌아왔다. 어린 스님은 하마터면 너의 좋은 앞날을 놓칠 뻔했다! " ""

늙은 스님이 말했다. "너는 높은 벽에 작은 나무 한 그루를 심는 꿈을 꾸었다. 이는 네가 북경에 가서 시험을 보러 가는 것이 틀림없이 고등학생임에 틀림없다는 것을 설명한다. 사랑하는 애인과 등을 맞대고 침대에서 자는 꿈을 꾼다면, 몸을 뒤척이면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있다. 너도 몸을 돌려야 한다는 것을 설명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희망명언). "

수재는 옛 스님의 말을 듣고 기뻐하며 자신감을 가지고 북경에 가서 시험을 보러 갔다.

우리는 스님이 죽이 적은 옳고 그름에 대해 이야기하지 않고, 독서인이 정말로' 고등학교' 를 할 수 있는지의 여부도 이야기하지 않는다. 그러나 이 이야기에서 알 수 있듯이, 노방장의 꿈관에는 더 긍정적인 면이 있어 선비는 희망과 자신감이 충만하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어린 스님의 설법은 부정적이다. 만약 독서인이 시험을 보러 갔다면, 그것은 자신에 대한 자신감이 없는 것이다. 그는' 운명' 이 바로 이렇다고 생각한다.

⑨ 선비는 시험을 보는 이야기를 물었다: 결과가 어떻든 스님은 모두 옳다. 왜요

시험에 합격하지 못했는데, 스님은 시험에 합격하지 못했다고 말했다. 셋은 모두 성공적이어서, 아무도 실패할 수 없다고 말할 수 있다. 나머지는 잘 이해했어요. 하나는 합격했거나 하나는 합격하지 못했어요.

상경하여 시험을 보는 세 가지 이야기를 방청하다.

1 스님은 대답은: 누가 고등학교 최고의 학생이 될 수 있는가!

시험을 마친 후에는 챔피언, 2 위, 탐화가 있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