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순 살의 지아
갑자 을추김은 바다에 있고, 인정묘는 불에 있다.
진무는 큰 숲에서 자랐고, 무경신웨이로는 흙 옆에 있었다.
금, 자, 해산 투호.
병자 정추지안은 물에 들어가고, 오음은 시가 처음이다.
첸 지 신 4 화이트 왁스 금, 리우 웨이 나무.
심가의 좋은 친구 샘에는 물이 가득 찼고, 서병정해집은 흙으로 덮여 있었다.
오자는 못생기고 호탕하며, 더욱 은신모송백목이다.
가느다란 물이 길게 흐르고, 오가 b 의 모래에는 금이 없다
심빙정유산이 불타고 1898 년의 백일은 잔잔했다.
경자 못생긴 벽, 금박은 금이다.
, b 는 이미 등불을 가리고, 병오정은 강변에 이르지 못했다.
무신은 큰 후토를 가지고 있고, 강욱은 신해금메달을 가지고 있다.
임자 여자 못생긴 뽕나무, 자모 대계.
병진정사 () 는 모래 속에 있고, 오후에는 불이 없다.
경신심에는 석류나무, 임욱 계해해수가 있다.
갑자와 추함은 바다의 금이다. 자식은 물이기도 하고 호수이기도 하고, 왕수의 땅이기도 하고, 금이 아들로 죽고, 무덤이 못생기고, 물왕금이 죽고, 김기가 무에서 유착되는 기초이기 때문에, 모복에 들어가고, 진주가 만두관에 잉태되고, 이름이 없어지고, 물왕금이 임신하여' 해중금' 이라고 불린다.
인은과 계모 금박 금. 모인은 땅이고, 왕목은 금이고, 금은 음과는 별개이며, 모친을 품고 있을 때는 여전히 약하다. 그래서 이때 김기가 싹트기는 했지만, 마치 얇은 자루처럼 절지를 위해 금을 보존하는' 금박금' 이라고 불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금박금, 금박, 금박, 금박, 금, 금, 금)
첸 지 (Chen Zhi) 와 신스 팔라킨 (Sinsberlakin). 김생은 첸에서 태어나, 사라바야에서 죽었다. 이때 지기가 발생하고, 김기가 자신의 화지에 있다. 예를 들어, 금은 광산에서 스리랑카에서 태어난 고향으로 보내졌다. 그러나 그 모양은 초기에는 성립되지 않았기 때문에' 백랍금' 이라는 이름을 붙였다.
금은 오가와 B 비사에 있다. 오전에는 불이 왕성한 땅이었지만, 불이 쇠퇴하는 곳이 아니라, 금빛' 관대' 였다. 그래서 이때 김기는 이미 물질이 되어 그 자체가 딱딱해졌다. 그것은 모래의 혼합 형태와는 달리 불 속에서 생활하며 불 속에서 정련하여' 모래에 금이 있다' 고 불린다.
임신과 귀에는 검봉금이 있다. 오른쪽은 금이고 심이는 금이다. 친관은' 김의 왕' 이기 때문에, 이 때 공기가 매우 풍부해서, 물 담금질광석과 같이 금의 작용이 극에 달하기 때문에' 검봉금' 이라고 불린다.
강욱과 신해에는 금이 붙었고, 금은 정상에 이르면 쇠락했고, 정상에 이르면 병이 났다. 황금 쇠퇴병 때문에 부드럽고 바삭하기 때문에, 이 시점에서 그것은 마치 천망치를 거쳐 단련된 장신구, 몸이 불구가 되고, 김기조가 규실에 숨겨져 기능이 모두 소진되어' 노빌 금' 이라고 불린다.
인자, 계구 삼토목. 자속 물, 추장금, 수생목, 금절단, 뽕잎생, 그래서 사람들은 누에를 먹이기 위해 그것을 사용합니다. 그래서 누에가 잠을 잘 때 나무가스가 뽕나무 속 물속으로 확장되지 않았기 때문에' 뽕잎' 이라고 합니다.
경인, 신묘, 송백나무. 목재은은' 친관' 이고, 털은' 제왕' 이다. 나무는 비록 왕성하지만, 약하지 않은 띠이기 때문에, 이때는 이미 양초에서 규모를 갖추어 일종의 수련의 기세로 성장했다. 그러나 조건이 어렵고, 예를 들면 목재가 비교적 차갑고, 성질이 단단하기 때문에, 따라서' 송백나무' 라고 불린다.
진무, 키스탈린목. 땔나무가 원할아버지라면 이미' 목욕' 을 했다. 나무는 6 시까지: 양, 가지가 무성하고 잎이 무성하여 원엽 사이에 있다. 따라서 나무가 왕성할 때, 가지와 잎이 무성하고, 숲이 울창하여, 따라서 "큰 나무" 라고 불린다.
인무와 계미의 버드나무. 나무는 오후에 죽고 무덤은 없다. 우드는 무덤에서 죽었다. 천도의 물에 자양분을 받았지만 결국 허약해졌다. 그래서 이때의 나무는 한여름의 버드나무와 같고, 잎은 시들고, 나무는 허약하다. 그 성은 매우 부드러워서 "버드나무" 라고 불린다.
경신과 마음에는 석류나무가 있다. 신청은 7 월이고, 단일제는 8 월입니다. 이때 나무는 절대 없어지고 석류나무는 강하다. 이 두 가지는 금에 속하고, 은나는 나무에 속한다. 그래서 이런 내목기가 소정에 정박하여 점점 커졌다. 그러나 나무가 금땅에 살면서 냄새가 코를 찌르기 때문에' 석류나무' 라고 불린다.
1898 년 백일과 기해이가 지면을 평평하게 했다. 원야에게 상해는 나무의 생토이고, 나무는 원야에서 태어나는 것이지, 한 그루보다 한 그루가 아니다. 그러나 음양한 () 과 추위 () 로 인해 목기 () 가 뿌리 내리고, 목가스 () 가 흙 속에 있기 때문에' 평목 ()' 이라고 불린다. 물
얼음과 정추가 물을 잘랐다. 물은 아이들 사이에서 흥성하고 추함 속에서 쇠락한다. 이때 물은 이미 성황에서 쇠퇴했고, 물기는 아직 지나지 않았다. 산 아래 고지를 축축하게 할 수 없다면, 옛 이름은' 개울물' 이다.
가음과 마우이 시냇물. 음은 동북에 있고, 털은 동쪽에 있고, 동쪽으로 흐르고, 함께 순순하다. 이때 물기는 맑고, 물세는 근원에서 동쪽으로 향하고, 끝이 없고, 끊임없이 성장하여' 대계강' 이라고 불린다.
진진과 귀즈에는 긴 물줄기가 있다. 진이는 저수지로, 그것은 줄곧 땅이었다. 김생은 수성이다. 금이 저수지에서 나올 때 샘물은 끝이 없다. 따라서 이 시점에서 물세는 매우 사납고, 이미 저수지로 돌아가 제방을 넘쳤기 때문에' 흐르는 물' 이라고 불린다.
딩웨이 천하병오. C, 땡은 불, 정오는 불왕성한 땅, 은나는 물, 불 속에서 생겨나 한은에게 필요하다. 그래서 이때 수증기가 이륙하여 비로 변했다. 불을 돕는 물이라 하늘에서 내려와' 천하' 라고 불렸다.
쉔 지아 (Shen Jia) 와 좋은 친구 집산지. 금은' 관' 이고' 제왕' 은 유상이다. 금이 번창한 이상 물은 이로부터 태어난다. 그래서 이 때의 물은 조용하고 무궁무진하여' Seisensui' 라고 불린다.
임욱과 계해해수. 물의 "크라운" 은 바다에 있고, "임관" 은 바다에 있지만, 성황에서 쇠퇴할 때이다. 이에 따라 이때 수증기가 막혀 넘친 위치에 속하여 무궁무진하게' 대해수' 라고 불린다.
우 Zixu 못생긴 레이. 추함은 흙이고, 자식은 물이고, 물은 정처에 있고, 소리는 불이니, 반드시 벼락일 것이다. 그것은 물 속의 불입니다. 그래서 이름은 "벼락불" 입니다.
병인과 정묘가 난로에 불을 붙였다. 그늘은 삼양, 털은 사양이다. 불이 도착했고, 또 모인의 나무가 도와줬기 때문에, 이때 화기가 점점 밝아졌다. 땔나무가 있어서 눈에 띄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나무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나무명언) 음양은 서로 야야하고, 천지는 난로이므로 "난로 속의 불" 이라고 불린다.
진가와 이스는 불빛으로 덮여 있다. 천화사는 시간의 아침이라고 한다. 해가 뜨고 세상을 비춘다. 그래서 이때 화기가 점점 커지고, 모자가 일맥상승하여' 차등' 이라는 이름을 붙였다.
오후에는 하늘에 불이 없다. 오후에는 땅이 가득 차고, 오목이 다시 길어지고, 물염이 나고, 곳곳이 나무를 돕는다. 그래서 이번에는 불이 빛나고 열이 나기 때문에' 하늘의 불' 이라고 불린다.
딩과 모두 화가 났다. 심은 속세가구, 특히 석양이 닫힌다. 이때 빛은 은둔하기 때문에 이때는 불이 약하고, 숨결은 은근하고, 빛은 멀지 않아, 따라서 이름은' 산 아래의 불' 이다.
쉬쟈 의해의 산불. 이때 내열은 이자, 산장형, 내명 밖은 어둡고, 따라서 이름은' 산불' 이다.
경자와 신추가 벽에 있다. 추함은 흙의 정처이지만, 아들은 왕성한 곳이고, 흙은 물을 보면 진흙이다. 그래서 이때, 촌스러운 분위기는 여전히 차폐되었다. 예를 들어, 물체는 숨겨져 있고, 안팎은 모두 숨겨져 있으며, 겉치레에만 쓰이기 때문에' 벽의 흙' 이라고 불린다.
오음, 집무성 두토. 천간 () 은 흙 () 에 속하고, 그늘은 산 () 이고, 흙은 산 () 이 된다. 이때 토기도 물건이 되어 만물을 기르는 역할을 한다. 뿌리줄기에서 유래한 것으로 꽃받침보다 강하며 제방 작용이 있어' 성두토' 라고 불린다.
천빙 및 dingxisha 는 지구의 한가운데에 있다. 하늘은 건조하고, 딩의 불은 아침이다. 크라운 밴드. 임관' 이다. 대지가 멸종되고, 왕성한 불길이 재생된다. 그래서 이때 흙가스가 싹트고 파도에 의해 형성된다. 그것은 용뱀에게 가려진 궁전으로, 응석받이로' 사중토' 라고 불린다.
무경, 메신로 옆에는 흙이 있습니다. 이때 토기는 이미 물건의 모양을 이어받아, 흙과 도로, 평지가 연결되어 농작물을 낳고 기르게 하고, 초목이 그 옆에 번성하여 만물을 키우고 불을 따뜻하게 하는 흙으로, 따라서' 길가 흙' 이라고 부른다.
무신과 희우가 크게 일토되었다. 신은 땅, 유유 () 는 택 (), 오감 () 이며, 자기 땅이 땅 위에 있기 때문에 이때 토기는 이미 이자를 받았고, 그 안에 포함된 재물은 이미 수렴되어 퇴각 후 무사했다. 차도처럼 사통팔달처럼, 따라서 이름은' 다' 이다.
서병과 정해의 집은 먼지로 덮여 있다. 이때 토기는 이미 음양력을 지나 신기의 땅이 되었다. 성인의 아름다움으로' 집의 흙' 이라고 불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