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왜 2 월 30 일 이 날이 없나요?

양력과 양력

양력 (일명 태양력) 은 지구가 태양 주위를 도는 운동 주기에 따라 제정된 역법이다. 양력의 양력 연도는 대략 회귀년, 1 년 12 개월과 같다. 이 "달" 은 음력 정월과 무관하다. 양력의 달과 날짜는 황도상의 태양의 위치와 매우 일치한다. 양력 날짜에 따르면, 우리는 일 년 중 냉난방 계절의 변화를 분명히 볼 수 있다. 하지만 매달, 당신은 초승달, 초승달, 초승달을 볼 수 없습니다.

현재 국제적으로 통용되는 양력은 양력으로, 평년 365 일, 윤년 366 일, 4 년 윤회, 100 년 미만 윤회, 제 400 년 윤회, 즉 400 년마다 97 개의 윤년이 있다. 양력의 평균 길이는 회귀년으로부터 26 초밖에 떨어져 있지 않으며, 누적 3300 년은 하루밖에 걸리지 않는다.

현행 양력의 발생, 변화 및 발전

현재 세계에서 유행하는 양력은 우리가 가장 잘 아는 양력이다. 이 역법은 인류가 수천 년 동안 창조한 문명에 침투했다. 그것은 고대 로마인들이 이집트인으로부터 배운 것으로, 로마 제국의 확장과 기독교의 출현에 따라 세계 각지로 전파되었다.

양력의 가장 오래된 원천은 고대 이집트의 양력으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다. 나일강은 이집트의 명맥이다. 바로 나일강의 홍수 주기를 계산해야 하기 때문에 고대 이집트의 천문학과 양력이 생겨났기 때문이다. 7000 년 전, 그들은 시리우스가 처음으로 태양과 함께 솟아오른 후, 또 50 ~ 60 일 후에 나일강이 범람하기 시작했다는 것을 관찰했다. 그래서 그들은 이 날을 1 년의 시작으로, 이 날이 19 년 7 월이라고 추산했다. 첫해는 360 일로 정해졌다가 나중에 365 일로 바뀌었다. 이것은 세계 최초의 양력이다. 나중에 그들은 나일강의 범람과 농업 생산에 따라 1 년을 장마철, 겨울, 여름이라는 세 계절로 나누었다. 분기당 4 개월, 월 30 일, 주 10 일, 매주 5 일. 연중 12 개월, 연말 5 일이 연말 제사일입니다.

이 365 일의 달력 연도는 시리우스를 관찰함으로써 결정되었으며, 그것은 시리우스의 해라고 불린다. 회귀년과는 약 0.25 일 차이가 나므로 매년 시작 시간이 달력에서 점점 빨라지고 있다. 146 1 달력 연도 이후, 각 날짜는 다시 원래 계절과 일치하고 점차 떠났다. 시리우스의 해는 돌아오는 해를 둘러싸고 배회하는 것 같아서 배회년, 배회년이라고도 한다. 146 1 년의 주기를 시리우스 주기라고 합니다.

나중에 이집트인들은 천문 관측을 통해 1 년의 실제 주기가 365.25 라는 것을 알게 되었지만, 이집트의 명절과 예배대회가 동시에 열리도록 종교의' 신성한' 지위를 지키기 위해 승려들은 유년을 유지하기를 선호한다. 나중에 이집트어와 그리스어로 비문을 쓴 비석이 출토되었는데, 기원전 238 년 오지티가 반포한 명령을 담고 있다. 4 년, 4 년 말 5 일 제사일 이후, 이듬해 설날 전날, 하루를 더 추가해 이 날 오지티의 명절 축제를 열어 모든 사람들이 기억할 수 있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길디,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희망명언) 오지드 황제는 이전 역법의 결함을 바로잡아 1 년을 고정년이라고 하고, 다른 연도는 불정년이라고 불렀다.

고대 로마인들이 사용한 역법은 음력에서 음력, 양력에 이르는 발전 과정을 거쳤다. 로마는 고대에 이탈리아의 작은 마을이었다. 로마인들은 먼저 이탈리아를 통일한 다음 유럽, 아시아, 아프리카를 가로지르는 대제국이 되었다. 고대 로마달력은 최초로 65,438+00 개월, 어떤 것은 30 일, 어떤 것은 29 일 (음력과 매우 비슷함), 연말에는 70 여 일 동안 휴식을 취했다. 로마의 첫 왕인 로무로 시대에는 매달 이름과 명령이 있었다. 일년 내내 10 개월, 어떤 달은 30 일, 어떤 달은 3 1 일, 총 304 일, 나머지 60 일은 연말 휴일입니다. 로마에서 도시를 건설한 해, 즉 기원전 753 년을 원년으로 한 해가 바로 로마 시대였다. 일부 유럽 역사가들은 17 년 말까지 이 연대표를 사용하여 역사적 사건을 기록한다.

두 번째 왕인 누마는 그리스 역법을 참고해 1 1 월과 12 월을 늘리고 매월 일수를 1, 3, 5, 8 로 조정했다. 당시 로마의 관습에 따르면 짝수는 불길한 일이었기 때문에 1 년 동안 사형을 선고받은 죄수들은 모두 이번 달에 사형을 집행했다. 이렇게 달력 연도는 355 일이며, 돌아오는 길보다 10 일이 적다. 해마다 날짜와 계절의 편차를 바로잡기 위해 4 년마다 두 달씩 보충한다. 첫 번째 보충월은 22 일, 이듬해 증가, 4 년차는 23 일 더 늘었다. 늘어난 일수는 12 월 24 일과 25 일 사이입니다. 이것은 실제로 음력으로 평균 366.25 일입니다. 동시에 보충 월을 늘리거나 줄여 역법과 시간의 부족을 메운다. 하지만 이것은 혼란을 가중시킵니다. 달은 자유롭게 흐릅니다. 예를 들어, 역법을 관장하는 대제사장은 친구가 집권한 해에 한 달 동안 강제로 삽입되었으며, 적들이 집권할 때 보충된 달을 줄여 자신의 임기를 단축시킬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민간 계약의 집행도 영향을 받았다. 제사 축제와 금식일은 점차 움직이고 있으며, 여름에 거행해야 할 풍년절은 실제로 겨울에 거행된다.

율리우스 카이사르가 세 번째로 집정관을 맡았을 때, 그는 이집트 천문학자 소스치니를 비롯한 천문학자들을 임명하여 새로운 역법, 즉 율리우스력을 만들었다.

율리우스력의 주요 내용은 3 년마다 윤년, 평년 365 일, 윤년 366 일, 역년 평균 길이는 365.25 일이다. 원래 1 1 월 1 을 1 년의 시작으로 로마 집정관이 설날에 취임했다. 율리우스력은 매년 12 개월, 1, 3,5,7,9, 1 1 개월로 나뉜다 4, 6, 8, 10, 12 개월은 유산기간이고, 한 달에 30 일 동안 유산한다. 둘째 달 (원래 12 월) 평년 29 일 윤년 30 일. 월 순서는 역법이 바뀌기 전과 다르지만, 여전히 원래의 특징을 보존하고 있으며, 1 년 중 가장 짧은 달이다.

율리우스력은 기원전 45 년 65438+ 1 인 로마 기원 709 년에 시행되었다. 올해는 로마달력과 태양년의 연차를 보충하기 위해 355 일의 달력연도와 23 일의 추가 달 외에 두 달을 삽입했다. 그 중 하나는 33 일이고 다른 하나는 34 일이다. 이런 식으로 올해는 355+23+33+34 = 445 일입니다. 이것은 역사상' 난년' 이라고 불린다.

양력은 율리우스력에서 시작하여 마침내 정상 궤도에 들어섰다. 아이러니하게도, 역서를 발행한 제사장들은 까마귀 싸움에서 길흉을 예지할 수 있었지만 역법 변경령의' 3 년마다 윤년을 정하다' 는 것을' 3 년마다 윤년을 정하다' 로 오해했다. 이 잘못은 기원전 9 년이 되어서야 아우구스투스에 의해 시정되었다.

아우구스투스는 신성하고 장엄하며 숭고한 것을 의미한다. 고대 로마에서, 이 칭호는 과거에는 종교 의식에서만 수여되었다. 기원전 27 년에 원로원은 그것을 옥타비아누스에게 수여했다. 그는 줄리엣 카이사르 언니의 아들이자 카이사르의 유언장의 첫 후계자이다.

당시 위대한 줄리어스 카이사르는 남쪽과 북쪽에 전쟁을 벌여 동양과 서양을 토벌하여 사실상 독재자가 되었다. 나무가 바람을 피워 많은 사람들의 부러움을 받았다. 기원전 44 년에 카이사르가 자신을 황제로 공개적으로 선언하려고 했을 때, 그는 원로원 회의실에서 암살당했다. 이때 옥타비아누스는 아직 스무 살도 안 되었지만, 이미 상당히 총명하고 솜씨가 비범하여 점차 힘을 축적하고 있다. 기원전 30 년까지 그는 모든 상대를 물리치고 로마의' 제 1 시민' 이 되었다. 옥타비아누스는 사실상 무한한 권력을 가진 유일한 통치자로, 그는 로마 공화국을 종식시켰다. 따라서 역사적으로 기원전 27 년에 시작된 로마는 로마제국이라고 불린다.

아우구스투스가 윤년 오류를 바로잡으려 할 때는 윤년이 3 년이 지났고, 윤년은 기원전 8 년에서 기원 4 년, 즉 기원전 5 년, 기원전 1 년, 서기 4 년, 그리고 4 년마다 윤년으로 돌아가라고 명령했다. 이 공적을 기념하기 위해 로마 원로원은 율리우스력의 8 월을 아우구스투스, 즉 아우구스투스월로 개명하는 결의안을 통과시켰다. 그가 이번 달에 위대한 군사적 승리를 거두었기 때문이다. 하지만 이번 달은 유산이라 열등감이 좀 있다. 그리고 로마인들은 홀수를 자신의 행운의 숫자로 삼았지만 30 일은 쌍수였다. 그래서 그들은 2 월에서 하루를 가져와 아우구스투스의 달에 추가했는데, 8 월은 365,438+0 일이었다. 불쌍한 2 월 정상 연도는 겨우 28 일, 4 년에 한 번 만난 윤년은 겨우 29 일이다. 칠팔구월은 3 개월 연속 큰 달로 눈에 거슬리지 않아 쓰기에 불편하다. 그래서 9 월은 30 일로 변경되고 10 월은 3 1 일, 1 1 월은 30 일, 12 월입니다 이렇게 하면 일월 교체의 법칙을 깨고 2000 년이 지난 오늘날에도 여전히 영향을 받고 있다.

아우구스투스가 수정한 역법 형식은 현행 양력과 정확히 같지만, 나이를 계산하는 기원은 서기 원년이 아니며 윤년법도 현행 양력과 정확히 일치하지 않는다. 이 두 가지 차이는 기독교의 기원과 발전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

기독교는 기원 1 세기 팔레스타인에서 생겨났고,' 그리스도' 라는 단어는 고대 그리스어의 음역이며' 구세주' 를 의미한다. 전설에 의하면 기독교의 창시자는 예수, 그는 구세주로서 가난한 사람이 죽은 후에 천국에 가겠다고 약속했고, 부자는 낙타가 바늘구멍을 뚫는 것보다 천국에 가는 것이 더 어렵다고 한다. 하층 민중의 심금을 울렸기 때문에 기독교가 점차 확산되어 로마 통치자들의 불안을 불러일으켰다. 티베리우스 황제 시대에 주디아 주재 로마 총독은 예수 십자가에 못 박혔다. 그러나 셋째 날, 예수 들은 무덤에서 부활하여 승천했다. 그는 또한 모든 사망자와 생존자에 대한 최종 재판을 진행할 것이다. 나중에 그리스도인들은 이러한 전설과 예수 언행을 기록하여 새 계약으로 썼다.

초기 기독교는 로마제국의 신권 통치를 깨뜨려 여러 차례 억압되었다. 그 후 로마 제국이 쇠퇴하면서 노예제도가 와해되면서, 원래의 상류층 성원들은 망설임 속에서 기독교에 가입하여 통치자들의 교회에 대한 지지를 구하려 하였다. 통치자는 교회로 전향하여 온화한 정책을 채택하였다. 4 세기 말까지 로마 제국은 마침내 기독교를 국교로 선포했다.

양력의 기원은 예수 생년월일로부터 계산한 것이다. 이것은 기독교의 흥성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

이때부터 율리우스력은 정확한 역법으로 여겨졌기 때문에 사람들은 3 월 2 1 을 춘분으로 고정시켜 예상치 못한 번거로움을 초래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진정한 춘분은 더 이상 당시의 역법과 일치하지 않으며, 주야로 나누는 날짜가 점점 더 빨라지고 있다는 사실이 밝혀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춘분, 춘분, 춘분, 춘분, 춘분, 춘분) 16 연말까지 이미 3 월 1 1 으로 앞당겼습니다. 춘분은 점차 앞당겨지는 것이다. 왜냐하면 율리우스력은 가장 정확한 역법이 아니기 때문이다. 역년의 평균 길이는 365.25 일 또는 회귀보다 1 1 분 14 초 더 길다. 이 차이는 크지 않지만 128 보다 하루 적고 400 보다 3 일 이상 젊다.

교황 그레고리우스 13 세는 종교회의의 규정을 위반하지 않고 교회의 역법에 대한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전문 위원회를 설립하여 역법을 개혁하였다. 여러 가지 방안을 비교한 후, 그는 이탈리아 의사 리오의 방안을 채택하여 율리우스력 400 년 중 더 많은 윤년 3 개를 없애기로 했다.

1582 3 월 1 일 그레고리는 다음과 같은 달력 변경 주문을 발행했습니다.

1. 1582 10 4 월 4 일 이후 하루는 10 10 월/kloc/입니다 이렇게 해서 서기 325 년 이후 축적된 낡은 장부는 모두 청산되었다.

2. 앞으로 춘분이 또 떠내려가는 현상을 피하기 위해 윤년은 윤년은 서기 연수가 4 로 나누어질 때 바뀌지만, 서기 연수 뒤에 0 이 2 인 세기를 더하면 400 으로 나누어야 하는 연도는 윤년이다.

양력의 평균 길이는 365 일 5: 49: 12 초이며 회귀선보다 26 초 길다. 이 추산에 따르면 3000 년 후에도 여전히 1 일의 오차가 있을 수 있지만, 이 정확도는 이미 상당히 대단하다.

양력은 간결하고 기억하기 쉽고 정확하며 날씨와 잘 일치하기 때문에 세계 각국 정부에 의해 점차 채택되고 있다. 신해혁명 이후 임시정부의 전력 공급에 따라 중국은 19 12 1 부터 양력을 정식으로 사용했다.